delta691010
오 밥먹으러 내려왔는데 하정우 아부지 봤다 ㅅ
LalaBomB
****voo: 야 하정우 책임감 드는 소리 좀 안 나게 하라
hazzardoc
일단 유명해지는 건 뭐에든 유리하다. 하정우가 그리면 1800만원. 박노해가 찍으면 또 몇백. 난 안 유명해서 그려봤자 찍어봤자 아무도 안 사. 더 잘 그리는 무명작가나 더 잘찍는 무명 사진가도 의미없는 거지. 아 근데 사실 건물주가 최고
NO_DAP_NSUNI
하정우..
gongvoo
야 하정우 책임감 드는 소리 좀 안 나게 하라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