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ng_BBomb 감사해용 요즘 안검하수때문에 쌍수고민중이긴한데 안할거같구그래여ㄱ!! 못생겼는데 이쁘게 말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아♡ |

| 이번 년도에는 안검하수 교정술 받아야 하고 개인적으로 유학건도 알아봐야 하는데 돈 엄청 깨질것 같다 |

| ****ne_suh ****PpiT 딸내미 쌍수 갔는데 구경간 아들내미 안검하수 심하다는 소리에 먼저 수술 |

| ****q0 ****PpiT 안검하수가 가장 큰 목표 아녀? |

| 더 슬픈건 내 눈동자가 작아서 안검하수인지 티가 안난다는것.. 주륵 |

| 안검하수 심하지는 않은데 이마 누르면서 눈 크게 뜨려고하면 게슴츠레한 눈이된다 |

| 나 솔직히 처음에 존 그거 안경인거몰랐는데... 그래서 눈이 안검하수같은건줄 알았지.... 눈이네모야... |

| 눈뜨는게 힘들고 귀찮다는 생각을 자주 했었는데...안검하수때문인둡 |

| ****_MD 8ㅅ8 넹...흑흑... 원래 안검하수 교정용인디 머 어케...이렇게됐네여...찝찝하게 해버린 |

| 이수인씨는 눈 뜨는 근육힘이 약해서 윗눈꺼플을 마저 뜨지 못하는 안검하수인 것 같다 |

| ****dembyo 그럼 안검하수 시술권.... |

| ****n ****ieurYomu 안검하수였어?-? 님 눈이랑 내눈이랑 존똑인데 넘 궁그미 |

| 눈예쁜사람 부러어,,,,,,,,난 무쌍에 삼백안에 안검하수... 오열 |

| 나 혻 ㅣ안검하수 아닌가?? |

| 궁예쩌넼 얼굴형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눈을 안검하수 한거같은디 어떤 열등감느끼는 사람이 저런 헛소문 냄; |

| ****inal_is_Boo 애 이름치면 쌍수부터 나오는거 개속상하고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예뻐죽겠는데 과거영상같은거 찌면 꼭 몇명이 쌍수하기전이 ㄷㅓ 낫다 이런식으로 인용알티하는거보면 속상함 ㄹ 안검하수인지 아닌지도 모르면서 단정짓는것도; |

| 우리 튱재가 만약 안검하수 수술을 속쌍으로 했다면 어땠을까 원래 눈이랑 똑같게.. 그렇게 할수있긴할까 쨌든.. 문득 예전 얼굴이 좀 그리워서 |

| ****ejrgn ****tRqeglNSENp 안검하수... |

| 안검하수...흑흑...언제 수술할수있으려나... |

| 나 오늘 쌍커풀 재 수술했는데.....오늘 진짜 하루 종일 넘 아팠다....안검하수 탈출하고싶어서 눈좀 이쁘게 뜨려니 고통이 너무하ㅅㅣ다....수술대도 너무 추워서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엇고.....병원나오는데 금식때문에 입속응 바짝바짝 마르고.... |

| 안검하수 수술이랑 쌍수 너무 하거 싶ㅍ다 |

| 아 미친ㄴ 안검하수!!!! |

| ****12 뒤에 서있는 유세윤이 접니다!!!!! ?? 하진짜 안검하수 교정받고싶어요...믐님두 쌍커풀ㄹ이없으신가요! |

| 안검하수전오빠 |

| ****2267 ****nche09
ㅌ근데 웬만한 곳은 다 될껄.... 아 단어생각낫서 안검하수 없으니까 댈꺼야 |

| ****aerang2 나는 작은 편 까진 아닌데... 안검하수인가...? 증상 체크 해보니까 2개 해당 되던데...3개 중에 |

| 안검하수 수술 했습니다.
그래 쌍수 했다 임마 |

| 커서 쌍수하게되면 일단...기본으로 앞트임이랑 안검하수 수술이랑 눈매교정이랑0... ......0 0000 |

| 아 내가 안검하수 였군 |

| ****scurewriter 1 째려보는거아니고 안검하수로 인한 삼백안이다 이것 때문에 첫인상 안좋은 순위 매년 1위 |

| ****gmoon_JH 근데 나는 미용목적이 아니라 안검하수때문에 한거야!! |

| 안검하수가있나... |

| ****0IzlJUcx02V 안검하수 수술하면 어쩔 수 없이 쌍수는 해야한대요 |

| 안검하수라서 원래 쌍수할 수 있는 건데 수술 날짜도 다 잡아놓고... 그런데 속눈썹만 뽑아도 될 것 같다고 해서 어릴 때 울면서 눈썹 엄청 뽑았는데 |

| ****y__EE ****eS2vely ****ar921 안검하수는 없눈데..?? |

| ****L_P 앗...! 전 눈에 살이 너무 많아서 지방제거부터하고.. 안검하수가 문제예여 |

| ****ching 저 1월1일부터 안검하수오는거같아여 |
![[대운동회/A06] 모
@g0dbird g0dbir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29050979520512/lEo6lEGf_normal.png)
| ****ird 갠적으로 내 얼굴엔 쌍꺼풀 안 어울릴 것 같아서 안 하고 싶은데 안면근육들을 생각하면 하고싶은....안그래도 친구가 얼마전에 안검하수땜에 수술했는데 신세계래서 솔깃함 |
![[대운동회/A06] 모
@g0dbird g0dbir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29050979520512/lEo6lEGf_normal.png)
| 안검하수땜에 쌍커풀수술 권유 받았는데 무지 고민된다 |

| ****BLKI 나 돟아하는 연얘인이 안검하수 햌ㅅ는데 사람드링 쌍수래ㅛㅓ 스런덜 알았엉ㅅ |
![[서코 : 토]블키
@OWO_BLKI OWO_BLK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27112377356288/e-RF4OE0_normal.jpg)
| ****si_ya ? 아냐 안검하수 수술ㄹ이얌 |

| ****BLKI 안검하수 수술 화이팅입니다요 수술하면 숳 못마심 |
![[서코 : 토]블키
@OWO_BLKI OWO_BLK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27112377356288/e-RF4OE0_normal.jpg)
| ****e456 ㄴㄴ....뭐라 그러지 안검하수? 그거 잇다고 수술하러감..... |

| ****on8424 안검하수는 필요하지!!! 나도 지방 엄청 많아... 그래도 언니는 엄청 잘된듯! |

| ****yu1 큭 그리고 난 안검하수 적용이 안돼서 그냥 쌍커풀만 해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