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더영상회1차가유]백현혁명
@kaka4042 kaka404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20137287348224/LQ6NifYW_normal.jpg)
| ****_sik 세상에나..좋은 이벤트 너무 혜자스럽게 많이 해주시는거 아니에요?..전기가 끊기고 그러진 않으시죠?!항상 너무 감사드려요당첨만되면 좋으련만..그래두 유아더원님이 해주시는 이벤트 제가 항상 잘 참여하구있어요!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 ****_MD 결국 더원 아무도 안사가서 다음타임 대타 오신 분한테 말씀드렸는데 오늘 시재도 제대로 못맞추고 이것저것.. 죄송할 일이 많아서 기분이 넘 안좋아보였읍니다;ㅅ; |

| 텀블러랑 여기랑 겹치는 설이 많아서 저 듀디색설도 텀블러에서 봤었는데
정말 위아더원이네요
내가 퍼트린거 아님 진짜임
전 텀블러건 여기 가끔 퍼날라도 여기건 텀블러에 안 퍼날라요 |

| ****uteruri 모르겠지만..............아무튼......텀블러의 앜파팬덤이랑 여기 앜파 팬덤이랑 겹치는 설이 많았었어요........정말 위아더원이었던........... |

| 베비잊츠유 유아더원아럽~~~ |

| 다들 유아더원 한번씩 봐주새오!!민석이 생일때까지 360만뷰 넘기기가 목표거든요!!민석이 펜페에서도 진행하는 이벤트니 민석이가 최애인분도 아닌분들도 한번씩은 봐주세요오~ |

| ****_MD 카드로 더원 사가신 분이 던힐로 바꿔달라셔서 그냥 던힐 드리고 나중에 더원으로 교환찍어야지 하고 보내드렸는데 생각해보니까 카드는 카드가 있어야 재결제가 되는 것임다... 그래서 복잡하게도 재고가 안맞는 상화........☆구구절절 |

| ****INSPRINGkr 1월 27일 유아더원 스밍인증이에요^^ 슈이팅! |

| 누가 더원블루 한 갑만 사가라.. |

| ****nt ****ightXHunt 아이고 인생아 위아더원............................ 다이스 ****ightXFate |

| ****nt ****ightXHunt 위아더원느낌표여덟개 다이스 ****ightXFate |

| ****nt ****ightXHunt 나도 달면 되는거냐 위아더원 다이스 ****ightXFate |

| ****r_pcy ****a_min ****haru 위아더원~~~♥ |

| ****ugene 아 저는 디라님의 표현이 소신있다고 말한건데 제가 말존못이라 ._.... 저도 다시 읽어보니 이것은 개소리가 낭낭한 것이라...무조건 과격하게 말하고 위아더원이니 같이 싫어해야해! 같은건 저도 좀 그렇다고 생각해요. |

| ****ng_deercat 제가 지금있능거랑 똑같은거 받음 바꿔드릴게용 ㅅ / 더원하시는거 있음 다른분이랑 바꾸셔도 되구😆 |

| 유아더원은 정박일까 엇박일까 |

| ****_sik 허걱8ㅅ8 매주당발이라니! 유아더원님 진짜 이벵천사새오 |

| ****_sik 하아.. 천사유아더원님...감사합니다👍🏻😍 언젠간 될 날이 오겠죠... |

| ****_sik 렌즈...유아더원...사랑을 하고싶은걸.. |

| ****_sik 유아더원님 오백팔정도일때부터 항상 이벤트 참여했는데 .. 한번도 당첨이 된적없는.. 저 운 정말 없나바여... |

| 유아더원님 갓이어여... |

| ****oeh_17 더원 에티켓이나 그런 걸 피우면 냄새 덜한데... 솔직히 말보로랑 카멜이나 에쎄시리즈들은 너무 독하다. 흡연실에서만 폈으면 좋겠다. |
![[도.주.차 lover] 도나츄츙
@donnachu_ donnachu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08755857231872/OgkXuNVU_normal.jpg)
| 와앰아~ ㅓㄷ원~ 와엠아~ 더원~~ |
![[도.주.차 lover] 도나츄츙
@donnachu_ donnachu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08755857231872/OgkXuNVU_normal.jpg)
| 웰 고원~고온~ ㅗ온~ 이퓨워 띵킹뎃더 월시스엣투 컴~~~~ 정서적이 되어버림
와엠~~ 아~ 더원~~~ 얼웨잇 페킹올마~
포원스 포원풜원~ ~~ |

| 유아더원으로 내가 엄마 폰 알람 맞춰놔서 아침 6시마다 우리 집에 쩌렁 쩌렁 울림 |

| Lㅏ를 £ㅏ로 존.재.r7ㅓi H
£ㅐ ㅅㅓi상은 오.직. 유ㅏ더원 유ㅏ더원 커쥬ㅏ더워언 예에 |

| 유아더원 사랑을 하고싶은걸 |

| 바이오.... 초기부터 저거옄ㅅ는데 바꿀만한거 없나 유아더원 나오고 추가한거 말고는 쭉 저거만 썼다 |

| ****_sik 유아더원님도 좋은 꿈 꾸시길 바랄께요🙈 |

| ****_sik 두쿤두쿤 유아더원님 좋은밤되세오'-'♡♡ |

| 렛미비더원 나 영원토록 너만 사랑한다고~ |

| ****kdajrwk 음.. 그.. 더원 임팩트! 이긴 하지만 그때그때 달라 |

| ****n17 앜 원래 닉이 쇼미더원우였거덩 헷갈릴거 같으면 순수라고 불러도 됭 |
![[0213서코] 자체사약제조기 비나쟝
@alone__deeps_ alone__deeps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339508697563144/kdbzlyqY_normal.jpg)
| 위아더원 활정 - 서치를 안 함 - 할 일이 사라짐 - 2배로 심심함 - 자살 |

| 유아더원~ |

| ****_HOESHi 아프다니까요!!!!!저 몇년 전부터 조아하는 노래...더원하고 펀치가 부르는고예요! |

| ****is_17 점만....흔작만이라더원해요 |

| ****kki: 커몬렛츠고에블바리오위쉘ㅈ더뮤즥 위쉘더뮤짂
커몬렛츠고베비베비오위쉘ㅈ더원드릠 워우!!!!!!!!!!!!!!!!!!!!!!!!!!!
커몬렛츠고에블바리오위쉘더굿탸읨 위쉘더굿탐
커몬렛츠고베비베비오위쉐얼더원월ㄷ 놔우!!!!!!!… |

| 유아더원 스밍 2만번 돌파 ✌ |

| 1미리라고 하면 내가 에쎄인지 팔리아멘트인지 더원인지 던힐인지 보헴인지 레종인지 어찌 알아 |

| ****sutack 이 트친은 이름이 겁나 특이하다 닭을 좋아하나보다.... 그럼 치느님도 좋아하겟지? 위아더원ㄴ 치킨사랑 |

| 포켓몬주식회사
음 엔딩 끝까지 본 커뮤는 생각이 안 나네 워낙 탈주를 많이 해서
암튼 인생커뮤는
>포켓몬주식회사
>원더러즈? 더원? 어떡해 기억도 안 나 암튼 타임리프물,,,
> 주향마을 |

| ****_sik 와 90장대단해요👍👍
유아더원님진정한천사 |

| ****staX_HW 그래도주헌이오빠보다훨씬더원호오빠가더귀여워 |

| 랜덤재생에서 밍쏙 유아더원이 나와서 든 생각인데, 우리 니니 웹드라마 찍으니까 ost 기대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

| ****OoO0o ㅌ 위아ㅏ~~더원~~ 유니버ㅓ어ㅓ스!**** |

| 아침에 머리말릴때 유아더원 들으면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수있어. |

| ****e9_EXO ****_xo9 ****1_J ****dsx 서열이고 나발이고 위아더원 |

| 커몬렛츠고에블바리오위쉘ㅈ더뮤즥 위쉘더뮤짂
커몬렛츠고베비베비오위쉘ㅈ더원드릠 워우!!!!!!!!!!!!!!!!!!!!!!!!!!!
커몬렛츠고에블바리오위쉘더굿탸읨 위쉘더굿탐
커몬렛츠고베비베비오위쉐얼더원월ㄷ 놔우!!!!!!!!!!!!!!!!!!!! |

| ****26 유아더원 스밍이나 개인공식굿즈요 포카는 많을것같아서... |

| ****ls6969 더원해? |

| ****_sik 유아더원님 |

| ****26 민석이 갠자켓 앨범들이나 포카들, 유아더원 스밍, 공식굿즈들 정도로 가능하지 않을까요?? |

| ****26 유아더원 스밍인증, 생일이나 김선달 서포트입금 인증이요! |

| 우얼ㄹ더원 |

| ****_sik 예!!!!!또 유아더원님 보러 갑니당3 그때봐여 😍💕💘 |

| ****_sik 꼭 갈게요 유아더원님 보러 갈거에요 |

| ****_sik 유아더원님 뵈러 가야겠어요! 가면 뵐수있는건가요..?💕👏🏻 |

| ****_sik 유아더원님!! 10.1K팔로 축하드려요😁😁 이번에 처음으로 이밴트에 참여해보는데 너무 이쁜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inue0326: plz 유아더원 뮤비 326만뷰 달성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인증멘션은 ****rethe1_326 으로 보내주세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행복함이 가득찰 것 같아요 >. |

| 외국인ㄴ계산 처은해봐 개쩔어 개잘생겻다. 발음ㄷ도. 더원 와일 트. |

| ****_sik 많은이벵을봐왔지만 이런이벵은처음인것같아요!!유아더원님 좋은이벵많이해주셔서정말감사드립니다♥^^ |

| ****_sik 유아더원님 만팔 축하드려요 👏🏻👏🏿 늘 좋은 이벤트도 너무 감사드리고 . 항상 하시는 일들 다 잘 되시기를 제가 응원해욥 ! 다시 한 번 만팔 너므 축하드리고 저희 늘 엑소 안에서 행복합시닷 ! 😊💕 |

| ****_sik 유아더원님 늦었지만 10k 넘으신거 축하드립니다!!!!! |

| ****_sik 흐얼 유아더원님 10k놓쳤어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엽🎉🎉🎉 |

| 더원의 '보낼수없는너', 임재범의 '고해'를 불렀습니다. ..?네,너를 위해요,제가 뭐라그랬죠? ..네~그렇습니다.제가 굉장히 긴장을 하고 열심히 부르고 있다는 뜻입니다,네~ 2013.1.26 Your,My and Mine Conce 중 |

| ****_sik 유아더원님!!!만팔이라늬!!!이제 정말 슈스라고해도 끄덕끄덕할 정도인데요!! 만팔 정말정말 축하드려요!🎉🎊항상 좋은 이벵 열어주시고 막 그러셔서 감사하고 감사하네요!만팔로워 축하드려요~~ |

| ****14_KAI_EXO: ****_sik 유아더원님 10.1K팔로 축하드려오😘
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해오 계속 우리 엑소 사랑해주새오😊 |

| ****ter_hun0412: ****_sik 유아더원님 10k 축하드려요❤ 천년만년 엓오랑 롱런해요~!♥! 항상 이벤트 덕분에 고생하십니댜 'ㅁ'!!! |

| ****_sik 유아더원님 10.1K팔로 축하드려오😘
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해오 계속 우리 엑소 사랑해주새오😊 |

| ****94_: ****_sik 유아더원님 10k 축하드려요! 계속 쭉 꾸준히 이벤트 해오시는거 잘 보고 있어요! 항상 착한 마음씨로 나눔하시고 그러시는게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9ㅅ9 짱이에요! 엄지척 10k 다시한번 더 축하드리고 20… |

| ****_sik 유아더원님 10k 축하드려요! 계속 쭉 꾸준히 이벤트 해오시는거 잘 보고 있어요! 항상 착한 마음씨로 나눔하시고 그러시는게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9ㅅ9 짱이에요! 엄지척 10k 다시한번 더 축하드리고 20k 30k 쭉쭉 오래가요♡ |

| ****4042: ****_sik 유아더원님! 10k 팔 축하드려요!!항상 이벤트해주시는거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참여하고 있습니다!!뽑히지 못하는게 아쉽지만..그래도 이렇게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게 쉽지 않으실텐데 진짜 감사드려요!트친은… |

| ****92: ****_sik 유아더원님 만팔 축하드려요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_♡ 에잇 가온이나 가버리세요😃😃😃 |
![[씨더영상회1차가유]백현혁명
@kaka4042 kaka404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20137287348224/LQ6NifYW_normal.jpg)
| ****_sik 유아더원님! 10k 팔 축하드려요!!항상 이벤트해주시는거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참여하고 있습니다!!뽑히지 못하는게 아쉽지만..그래도 이렇게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게 쉽지 않으실텐데 진짜 감사드려요!트친은 아니지만 제가 응원합니다! |

| ****_sik 유아더원님 만팔 축하드려요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_♡ 에잇 가온이나 가버리세요😃😃😃 |

| ****_sik 유아더원님 항상 보는데 너무 대단하셔요..👍 |

| ****e_force: 숙취로고생중이지만 우리유아더원님 만팔이신데 축하드릴수밖에없는!!!!!🎉만팔축하해요🎉 트친없는저랑놀아주셔서고맙구 앞으로도 오래오래함께해요♡ ****_sik |

| 숙취로고생중이지만 우리유아더원님 만팔이신데 축하드릴수밖에없는!!!!!🎉만팔축하해요🎉 트친없는저랑놀아주셔서고맙구 앞으로도 오래오래함께해요♡ ****_sik |

| ****_sik 사스가 유아더원님.... |

| 트친 두분 반응이 틀려서 즐겁닼
홍단분: 그니까 이건.... 설명해주심
수더원분: 아니 이건...ㄷ다른 분이 알랴주실거라 생각해요...!! |

| 그런데 더원의 겨울사랑은 진짜 좋습니다..왜 이걸 이제야 발견했지.. |

| 12가 위였으니 위아더원...... 원....... |

| ****_sik 유아더원님 만팔 축하드려요!진짜 저기서도 말 했지만 항상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한번도 당첨 된적 없지만 계속 하다보면 언젠가는 당첨되지 않을까..생각 하고있습니다축하드려요😊💕 |

| ****_sik
저두 잡았습니다! 만팔 유아더원님 진짜 축하드려요😆 다양한 이벤트를 끊임없이 하시구 다른 에리분들과 소통도 많이 하려고 하시는 거 정말 대단하고 멋지세요. 대천사 원님😇 감사합니다! |

| ****_sik 유아더원님 만팔축하드려요!!!항상 뜻깊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_sik 엉엉 10k축하드립니다🎉🎉🎉🎉🎊🎊🎉🎉🎊🎉유아더원님 처음 나눔참여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항상 감사하고 요새 날씨ㄷㄷ 잔인하니까 따시게입고다니시고 2016년도 평안하시길!😊 |

| ****_sik 만팔은 놓쳤지만 1004보다 좋은 10004!유아더원님은 만사새오!! ? 😇✨💕 |

| ****_sik 유아더원님 팔로워가 10k라니...!! 정말 대단하세욤 축하드려요!!!🎊🎊🙌 |

| ****_sik 유아더원님 1004도 아닌 10004팔,, 축하드려요!٩ ᐛ و |

| ****_sik 유아더원님 10k 축하드려요❤ 천년만년 엓오랑 롱런해요~!♥! 항상 이벤트 덕분에 고생하십니댜 'ㅁ'!!! |

| ****_sik 오오오!!! 유아더원님!!! 만팔축하드려요!!!! 엓오와 함께 롱런하세여!!!!😁😁😁 |

| 조금 변태같은 포인트지만 유아더원 뮤비 초반부에 나오는 민서기 뒷목에 솜털 있는거 귀여움 |

| ****_sik 유아더원님 짱이에요 멋져요...♥ |

| ****_sik 유아더원니뮤,,,천사님,,,,::,, |

| 멜팅도 좋고....홀리데이희로애락더원빛나리오끌카운트다운....카운트다운님..... |

| 너무 긴장된다.. 편의점가서 침착하게.. 더원주세요..하고..
덜덜덜덜덜덜덜덜덜 무슨 죄짓는 기분이야 |

| 나를나로 존재하게해~~~ 내세상은오직 욜더원~~~욜더원~~~~~ |

| ****atsu2 그렇습니다! 저는 덕질보다 풍족한 디저트를 더원해서요 정확히는 요즘 본진이 쓸이디라..... 포토티켓 모으려면 좀 아껴야해요 |

| ****yungta88 ****r_pcy ****_yeoli ****ttony 30대수니는 위아더원인것이죠~~~ |
![[메인트윗이벤트] 도봄 (REST)
@dobomdobom dobomdob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998335985520640/Yo12C12Q_normal.jpg)
| ****ly_ging2 댑악.... 아아아... 5분동안 정말 지루하지않게 들어쏘요..9ㅅ9 잎아룰더원드 있쨔냐.... 손달달 내심 곡 마지막에 가시나야 내랑 사귈래를 외치시는 피커님의 목소리를 기대했지만.... fail....☆ #방피커_천재전력 |

| ****rethe1_326 1월 25일 유아더원 스밍 인증합니다♡
#4yearswithXiumin
#GetWellSoonXiumin
#YouAreTheOne
#민석아사랑해 |

| ****_sik ****XOX 헉 유아더원님,,,! 같이 하실래요,,? |

| ****ightXHunt 급하다 위아더원느낌표여덟개 다이스 ****ightXFate |

| 유아더원 노래 트니깐 남동생하규 엄마가 따라 불러 |

| ****noung: 낭콩이 저 미친겈비더원식 |

| 님들 이거 들어주새요..😭
좋은 건 같이 듣쟈..😘
더원도 좋지만 이 분이 부르신 것도 넘나 좋음
#이원탐 님 내가 딱 조와하는 목소리를 갖고 계신..😳 #겨울사랑 이거 빨리 들으라규😵 |

| ****M99 유아더원 뮤비스밍😊 |

| -"더원 그린." |

| 베뷔 삐더원☝🏻 |

| 유아더원 돌리는즁 |

| 출근길은 늘 유아더원과 함께 캬켜카 |

| 조건오프 구해요
20드립니다
더원하면 네고하구요
선입금 꺼지세요
교통비 드려요 |

| ****oysuni: ****noung 비더원식 |

| ****nary_sanha 슈티코 이벤트 참여해요>.< 유아더원 즐겁게 보고 있어요♥ #4yearswithXiumin
#GetwellsoonXiumin
#민석아사랑해 |
![[FF14]리바이 주민 뜰이
@_Tacki _Tack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069783064731648/3nQ_XJQc_normal.jpg)
| 더원은 최고야. |

| ****co_819 위아더원~~~~ |

| JYJ_noung: 낭콩이 저 미친겈비더원식 |

| JYJ_noung: jyjroysuni: JYJ_noung 비더원식 |

| 낭콩이 저 미친겈비더원식 |

| ****noung 비더원식 |

| ****Min0403 난당신의달콤한미소의환자에요더웃어요당신을사랑보다더원해기다릴께유언제까지나함께해요사랑해요 💚
😉행복한마음
😆기대와행운가득
😀미소가득한
523일 #TimeFly 힘내요💪 |

| ****_sik 유아더원님 항상 대단하세요..... 그냥 이유없이 같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 많은 사람에게 또 다른 선물을 주시고 있는 것.... 늘 뒤에서 훔쳐보며 부러워하고 따뜻해하고 있어요♡ 추운 날씨지만 따뜻함 전하구 슬쩍 도망 총총 |

| ****nary_sanha #4yearswithXiumin 유아더원! 이벤트 신청합니다>.< |

| ****nary_sanha #4yearswithXiumin
유아더원~~4년동안 같이 걸어가줘서 고마워요💞 |

| ****ofseok: 내 유아더원 서양수박 재생수가 326**이야! 오늘 같은 날에!!! 기분이가 좋아부려>.<
#4yearsWithXiumin
#민석아좋아해
#YouAreTheOne |

| 아침부터 유아더원 들으니까 민석찌가 내 머릿속 들어와서 청소해주는기분,,, |

| 헋 그럼 나도 오늘 유아더원 열스밍을,,!!!! |

| ****iajs 갱차나여 덕질하나로 위아더원 어디있든 우리는 만날수있어여 |

| 레몬차녈을못봐서 더원통 아 내덩생 자면서 계속 방귀껴 |

| ****iful: plz 민석이 유아더원 뮤비 326만뷰 프로젝트를 위해, 뮤비 스트리밍 방법을 만들어 해외팬분들에게 배포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유투브 뮤비 스밍 방법을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제가 수집하고 정리하여 한국어 … |

| 내 유아더원 서양수박 재생수가 326**이야! 오늘 같은 날에!!! 기분이가 좋아부려>.<
#4yearsWithXiumin
#민석아좋아해
#YouAreTheOne |

| 여친 시달 뭔가 만화 오스트같아 . 근데 난 만화 오스트같은 음악 좋아함<<<< 레벨 데이원도 그렇곸시오민유아더원돜암튼 내 수탈 |

| 벗겨진 이즈 난마이거얼 쉬젓써거얼 새잉댇다이엠더원
벗히이즈난마이선 옛에에
응닷후우.
#벗겨진으로_시작하는_글쓰기 |

| 1일1유아더원ㅅ |

| ****ng9592 아임더원탑 |

| 유아더원♡-♡-♡-♡ |

| 나도 오늘은 더욱 전투적으로 유아더원듣는다 |

| ****oo_325 아이갇원레쓰프뢉럼위다웃챠 아이갇원레쓰프뢉럼위다웃챠 아이갇원레쓰프뢉럼위다웃챠 아이가더원렛쓰원레쓰프롸블~러엄~ |

| 헙 채널돌리다 홈쇼핑에서 유아더원 노래 나와서 홀린듯이 계속 보고있었다.... |

| ****youyou 아 정말 저랑 취향 완전똑같은프포랑 4교시랑 더원티아라 뮤비는 빼버리구.. |

| MV는역시소간지님꺼에나온성인승호핑크승호가말다했고...그리고소간지랑유승호가같이나온거라두말하면잔소리지세번째는진짜그냥쩔어..뭐..더원뮤비나티아라뮤비는빼자... |

| ****ssp 확대본!!! 당당
더원하신다면 |

| ****soo9: 케스파 : 아주부 어이없네..... 하지만 결말은 ~ 위아더원 ~ 평화의 아이콘 뱅선생님 |

| 케스파 : 아주부 어이없네..... 하지만 결말은 ~ 위아더원 ~ 평화의 아이콘 뱅선생님 |

| 추모니이ㅣㅣㅣ칸져워레이류더원려어ㅓㅓㅓㅓㅓ |

| ****lower17 아 원래 닉은 쇼미더원우라 쇼원이라고 부르면 되는데 앞으로 그 닉은 볼 수 없을거 같아 |
![[막콘A310번대]리안
@godjoy123 godjoy1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01661055414274/6_Giu5lr_normal.jpg)
| ****soon_0615 맞팔이잖아 뭘더원해!!! |

| ****ightXHunt 위아더원느낌표여덟개 다이스 ****ightXFate |

| ****_sik 아아아 이 움짤 찾고있었는데 여기서 보내요8ㅅ8 유아더원님 소장용은 빼놓으세요~~ 다주시면 어떡해요🙈 |

| ****_sik 유아더원님 혹시 천사...? |

| ****_sik 유아더원님 맘약해지시면 안돼요😮😦 |

| ****_sik 유아더원님 혹시 스엠에서 에리들을 위해 봉사하라, 라는 특명을 받고 오신게 아니신지..... 감동×506 쉼없이 감탄중 |

| ****_sik 유아더원님꺼 빼놓으세여!!!!이렇게많은앨범중에 유아더원님께 없다뇨 말이안돼여ㅅ |

| 밍구리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드리지못해 죄송하고 유아더원 많이봐주셔서 감사합니다9ㅅ9 당첨자는 ****2 님! 축하드립니다🎉🎉 디엠으로 주소, 성함, 연락처 보내주세요~ 그럼 뿅! |

| ****helovely 그러면서 더원노래부르져 |

| ㄷ더원ㄴ히...애게...버림받아..따 |

| ****rethe1_326 1월 24일 인증입니다. 오늘 마닐라콘도 슈이팅^^ 유아더원 326만뷰도 슈이팅입니다! |

| ****0751 위아더원 |

| ****_sik 앗...민망쓰....좋은 나눔감사합니다 유아더원님!☺☺💖💖 |
![[반휴트]너트
@DILEMMASHN DILEMMASH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6890416914432/t6ScyKQW_normal.jpg)
| ****_sik 유아더원님! 혹시 일본 앨범 어디서 구매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

| ****_sik 진짜 매번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유아더원님 체공!!!!!! |

| ****nS2josuke ???넘쩔어서 잠이깨는거죠 포모님이 반어법을 하시네요증말 저 만화 진짜 그리면서 뭐가 잘못되고있다는걸 느끼고있습니다....포모님....연성해주세요..프사보면서....행복해하고있지만 사실 포모님의 뉴연성을 조금더원하고있어ㅏ!! |

| 유아더원~~~~💕 |

| ****sll1 월드위아더원 |

| 엄마가 일본여행갈까? 하셔서 나 일본에 친구있는데 융키님 했더니 감탄의 눈빛으로 쳐다보았다 저 월드 위아더원 아니에요 엄마 그냥 트위터에서 만난것뿐이야 |

| ****thexiahtic 아니.. 덩어리덩어리. 위아더원이니까.. 그냥 오라버니가 잘생기지 않았다 하셔도 웃으면서 넘어가는거죠.. =-= 진짜.. 현실에서 그러시면 =-= 이 표정 보신다니까요.. 하.. 진짜.. 큰일나요 큰일.. 나쁜소리 들어요. |

| 민석시!!!!마침 유아더원 나오는중 행운😍 |

| ****ho_flame 그니깐 인생이란게 한치앞도 모르는거라니깐요...가끔씩 납골당에 더원블루한개피 놓으러올게요... |

| 어떡해... 하늘수더원 분들 넘 귀여우셬!!!! |

| ****0602 ****etoffice_26 아일ㄹ비더원...... |

| ****e_A 위아더원 |

| ****_Tang 너 노래 잘부름??...??? 더원노래 개어렵... |

| 노래방가서 부르게 더원것좀 들어볼까 |

| ****_svt 저 원래 닉 쇼미더원우라 쇼원이라 하심 되는데 먼저 말 놓으세요 |

| 그대만을 알겠어 내숨이다한대도 커쥬얼더원!!!!!!!!!!!!!!!!!!!!!!! |

| 내 엘프친구한테 "누가 캉이고 누가 엘프인지 모르게떠" 라고하니까 "그냥 위아더원 하렴.." 이라고했는데 |

| 아 그리고 요즘 색때문에 엘프나 캉이나 난리인데, 오랜만에 위아더원이 되어서 여기저기 펄레드봉 펄블루 섞여서 보이니까 겁나 존예...👍🏻👍🏻👍🏻 |

| ****gssing10 ㅌ 저 요즘 거슬러올라듯이 듣는 데 유아더원 진짜 좋아요... 잔 당시에 쏘아이를 더 좋아했는 데 |

| ****H_HQ 아앗 혹시 착한반응보다 선물을 더원햇니!? 가져온다 |

| ****rethe1_326 민석이가 보고싶은 날엔 유아더원♬ |

| 유아더원 들을수록 우민이 넘나 귀엽❤️ 영어 발음이 딱 우민이야. 귀여워 진짜. |

| ****zifan 유아더원나와 |

| ****ell_ 더원ㄴ이는 무조건ㄴ 남길꺼데쓰... ㅂ 결혾할꺼라!! |

| ****ainee5 유아더원 나오면 자동 광대승천이얔 |
![[동결]더생 /메인트윗확인해주세요!
@The_saeng The_sae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73062537347072/wdQARVn3_normal.jpg)
| 허영생 초록색 야구잠바입고서 했던 더원 무대영상 구해여....... |

| ****_Cosmic pretty 더원 |

| 유아더원 들으니까 밍찌 생각나고.... 민석이 다리 빨리 나아주세여.... |

| ****0506 💕💕💕💕💕💕💕💕💕💕💕💕💕💕💕💕💕💕💕💕💕💕💕💕💕💕💕💕💕💕💕💕💕💕💕💕💕💕💕💕💕💕💕💕💕💕💕💕💕💕💕💕💕💕💕💕💕💕💕💕💕💕💕💕💕💕💕💕💕💕💕💕💕💕💕💕💕💕💕💕💕💕💕💕💕💕💕💕💕💕💕💕💕💕💕💕💕💕💕💕💕💕💕💕💕💕💕💕💕💕💕💕💕💕💕💕💕💕💕💕💕💕💕💕💕💕더원해? |

| ****Me__BERRY 맞아요..일단 뭔지알면 언젠가는 불러주지않ㄹ을까요.....이제 유아더원이 있어서 솔로에 대한 열망이 조금 사그라들긴했찌만. .. |

| 위아더원 옷을벗는다
#대사뒤에_옷을벗는다를쓰면_음탕해진다 |

| 똣댓 아 옘더원 |
![[메리큐 준비하는] 及川 徹 : 재원
@chaesang_holic chaesang_hol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677869010649088/gRDFADw8_normal.jpg)
| 더원 겨울사랑 노래 추천받아서 들어봤는데 지금 들으면서 무릎꿇고있음............. 밍나 겨울사랑을 들으새오........... 제가 창정신말고 무릎갈린 가수는 처음입니다......... |

| ****26jin 모둔것은 덕질로 열립니다!!!!!!!!!! 덕질로 하나가 되는검다 위아더원 |

| ****ell_ 크큭 ^^ 어쩔ㄹ쑤 업지 더원:
일단 가입햍야게따 |

| ****ell_ 더원ㄴ이 띨꺼냐눈 |

| 그 제1275와제에 박유1245천 비더원? 직캠인가 어깨 춤 있는데 그 부분만 돌려봤었음.. |
![[가온구해요] Peachsoo ⊙♡⊙
@peach_930112 peach_9301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419071497797632/MATE1l5j_normal.jpg)
| ****hyune920506 ****_sik 유아더원님!! 리트윗 이 게시물이 아니구 이 게시물에 멘션 되있는 분 계정에 들어가서 팔로우 해야되요..!! 오지랖 같지만 혹시 몰라서 말씀드려요 !!!!😭😭 |

| 유얼더원~~ |

| ****gtic1 헐 쩰부럽다.. 가온보단 앙콘을 더원하는 나란여자... |

| ****_ooh0408: ****_sik 유아더원님 드래돈볼 포카 후기입니다요~!~!
저 유아더원님한테 감사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말하는거같은데 그 한마디에 고마움을 표현못하는거같아거 아쉽습니다 |

| ****bh0506: ****_sik 유아더원님❤️❤️❤️❤️잘 도착했습니다❤️❤️❤️❤️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인터넷연결이안돼서 사진찍엇다... 위아더원... 그리고 남자셋이 이러고잇는시점에서 슬퍼졋다고함
****wg ****j_ ****ldama |

| ****s88859: 유아더원님 !!어제 당첨된 종대 일본앨범이 도착했습니다보내시는분 성함칸에 김민석이라구 되어잇어서 1차설렘,,♡그리구 박스를여니 군것질거리까지!너무 감사해요 복 많이 받으셔야해요 ❤
****_sik https://t… |

| ****ILXIX 네....위아더원....위아더챔피언.... |

| ****_sik 축하해요오오오~~♥ 정말계속뽑으시네요유아더원님!! 꺄 |

| ****ing_planet: ****THEONE 더원님 부자기원 |

| 유아더원님 !!어제 당첨된 종대 일본앨범이 도착했습니다보내시는분 성함칸에 김민석이라구 되어잇어서 1차설렘,,♡그리구 박스를여니 군것질거리까지!너무 감사해요 복 많이 받으셔야해요 ❤
****_sik |

| ****yu_and_I 뭘더원하는데ㄱ |

| 아디에스-비더원 브릿지 진짜 너무 좋아서 내내 찾아봤던 기억 흐 |

| 오랜만에 비더원 들으면서 내적댄스 두둠칫둠칫 |

| ****_sik 유아더원님 드래돈볼 포카 후기입니다요~!~!
저 유아더원님한테 감사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말하는거같은데 그 한마디에 고마움을 표현못하는거같아거 아쉽습니다 |

| ****oppa 스쿨오즈 보러가니까 끌올!! 유아더원 민석아 사랑해!!! ❤❤❤ |

| ****_sik 진짜 천사가 있다면 더원님일듯...❤ |

| 내가 딴건 몰라도 쇼미암더원 텔미암더원 댓츄니이드~ 부분은 완벽하게 할 수 있다 |

| 유아더원 |

| 던힐이랑 더원중에... 아냐 |

| ****_sik 유아더원님잡으셨어요??? |

| ****z_8 더원 슨상님이랑 듀엣했을때 말고는 그런 느낌 존멋.. |

| ****lroot 직원들과 소통을 더원하신다면 지원부서가아니라 사업부서 직원들을 만나세요 그들이가고싶은부서가 아니고 싫은부서가 어딘지 그결과를보시면 싫은부서는 부서장 문제나 일이 타부서보다 많고 민원이 많을겁니다 그들의 마음을 더 헤아려주소서^^ |

| 아니 아침부터 저 아저씨는 왜 시비야
담배사는데 체인지라는 이름이 두개임 더원체인지, 에쎄체인지.. 근데 체인지 달라길래
더원이요? 했더니
"아니 진짜 그거 말고"
......아저씨 걍 나랑 싸우자 더원도 찾는 사람이 있으니까 묻는거아냐 |

| 아니 더원이 종류가 몇갠데 들어와서 "원 하나 주세요" 이러면 내가 뭐라 해야합니까 |

| 1. 학밤톡 파고 인원/미션확정
2. 나레이션녹음
3. 중화티비 한달권끊기
4. 룸메랑 목도리 고르고 주문하기
5. 더원립톡사기
6. ☆빨래하기☆
7. 탄탄멘 먹기
8. 계정파기
9. 브라주문하기 |

| 1. 학밤톡을파고 인원/미션확정
2. 나레이션녹음
3. 중화티비 한달권끊기
4. 룸메랑 목도리 고르기
5. 더원립톡사기
6. 빨래하기!!
7. 탄탄멘 먹기!!!!!!!! |

| ****un0506: ****_sik 위아더원님 알티부탁드려도될까요 드림이 2위예측이에여 여러분스밍하셔야되여 음원사고 스밍합시다 |

| 아그래 김범수랑, 더원에...또... |

| 더원 체인지 사야지훙 |

| ****rethe1_326 매일 함께하는 유아더원~ 326만뷰 돌파하고 민석이가 얼른 나았으면 좋겠네요 |

| 오늘 의상컨셉
넘나 기품있어보여
영국황실 황태자같은 스타일체크💟🏁
한손 뒷짐지고 마이크들고
기품있이 심천을 걱정해줄때
의식있는 황태자가 납시었다고
레드카펫 밟다 상받을 기세🏆밥상을더원함
'밥좀해주세요'
엄청나죠잉 히히
엄청난 의식 효과나요 암요에너지👌 |

| 유아더원 사랑을 하고싶은걸~ 너를바라볼때면 유얼마이 데스티니 |

| 갑자기 유아더원이 생각나는 |

| ****1028 이미 제 마음속에서는 이미...이미...현관합체한 둘입니다..하아 공식에서는 왜 더 이상의 떡밥을 안 뿌려주는거죠..? 더원해요...자..자뫄님..어서..독촉하러갑시다..... 붇르붇르 |

| ****_sik 가방이랑 신발은 무척이쁜데 옷은 영아닌 그래두 쎄씨에서 세훈이가 한 악세사리도 세훈이가해서 이쁜거겠죠 옷은 제발 만들지마세요.. 유아더원님 따뜻한곳에서 꿀잠자세요 ~!!^♡^ |

| 근데솔지키 ㄷㅓ원님사진진짜잘찌그지안냐...아진차 사진을 작품처럼ㅁ찍어....체고야..... |

| ****ck 마자그래서더원헤 한번맛밧기게몬이지 |

| ****hi 아냐... 이거아냐.... 뭔가더원하는게잇는애 |

| ****oppa: #YouAreTheOne 스밍이벤트💖 유아더원 뮤비를 보시고 처음과 끝! 시간도 나오게!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한분을 뽑아 밍구리를 드려요! 사진에 닉네임 넣어주시구요A 마감은 일요일거민시에 하겠슈밍다😊 http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