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aejin_kr: ::MaydaY::
::20160121 골든디스크시상식::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ompany 멋진해진님♥ |

| ****haejin_kr: ::MaydaY::
::20160121 골든디스크시상식::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ompany 말로는 다할수 없는♥최고멋지신 배우님♥ https://t.… |

| ****0923 없....박해진 캐스팅 진짜 굳... |

| ****106 박해진은 용궁사 촬영없는거에요..? |

| 박해진.... |

| ****903 중국붖들 오시고 박해진은 아직안와써요 어디세여?? |

| 최근에 애들한테 제일 많이 듣는 질문
"야 박해진이랑 비포랑 다른 소속사지?" |

| ****u92: 치즈인더트랩 3화 #유정 #박해진 캡쳐 |

| ****haneul: 캡쳐 160112 치즈인더트랩4화 박해진 캡쳐2 |

| ****zlzl: 6화 #치인트 #유정 #박해진 #캡쳐 |

| ****u92: #치즈인더트랩 5화 #유정 #박해진 캡쳐 |

| ****dream_0: 치즈인더트랩 ep 6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치인트
뭐 화났을때 그케 웃으면 뭐 풀릴줄아네 알아..알고 웃으셨네.. 셔츠입고 환하게 웃으면 쥬거요 |

| ****dream_0: 치즈인더트랩 ep 6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선ㅂㅐ눈에서 꿀떨어짐 달달햊쥬금 |
![[짤방광산] 아즈바이가 좋은 사과
@pommetropfolle pommetropfol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815565882626048/tWTXwRVq_normal.jpg)
| 강동원 박해진 박소담 박보영으로 백석 러브스토리...... 쓰러짐
#보고_싶은_배우_조합을_말해보자 |

| ****r_CB 구래,,,박해진 미모가 항암제니까 |

| 으응..박해진 안녕.. |

| ****eon0909 지금 중국인분들이랑 그 한국맘자분있어요 입구쪽에!박해진은어딨을까요 |

| ****etropfolle: 백석 - 강동원
백석의 첫사랑을 뺏어간 신현중 - 박해진
첫 사랑 란 - 박소담
두번째 사랑 자야 - 박보영
이면 저 인생과 통장을 포기할 각오가 되어있음 찍어주세요 감독님 눈물 줄줄 |

| ****lsalswl: 이게 뭐야 박해진분 차뇨 둘다 너무 귀여워 |

| ****oonx 박해진 존잘!!!!!!!!!! |

| ****__0921 박해진 존잘,, 싱크로율도 개쩔고.. |

| ****erryBlossom 저기 님 트윗 이건 좀 심하신듯.. 박해진 발언들이 여자들이 보기에 충분히 불쾌한건데 버튼이 눌렸따구요? 돼지들이? |

| ****HR1127 진심 박해진 사랑해 빼애애애애앵애애애애애애앵애ㅐㄱ |

| 나 치인트 보구있는데 엄마도 본다곸 박해진이 잘생겼어.... 나 옆에서 고개 힘차게 끄덕임 박해진이 다 해먹는 드라마라구... |

| ****gurock ?? 박해진 뭔일 있어요...? |

| ****106 용궁사에 박해진왓나요?? |

| 박해진 안녕.... |

| 박해진 부산어디에있나요제발알려주세요 송정에서 언제출발했나오.. |

| ****ddang: 나도 치인트 안보고 있는데 박해진은 멋있는데 홍설 배우 너무 못생겨서...
이게 치어머니들이 난리친 캐스팅 결과냐? |

| ****ompany 안녕하세요 저희는 계성고등학교 방송반 KSBS입니다! 올해 방송제에 박해진님 축전을 받고싶은데 가능할까요? 한번 생각해주시고 답장해주시면 진짜진짜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 김고은 근무환경 넘나 부럽고요.. 박해진에 서강준이라니.... 존잘 진짜... |

| 박해진님 책상머리에 박는거 너무 귀엽다 |

| 치인트 박해진 볼 때마다 아 누구 닮았는데 했는데 드디어 알아냈다. 구애인님.. 웃을 때 눈가 주름..도 닮았구.. 눈 살짝쳐진 것도.. 하관도.. 다만 구애인은 머리가 더 크구.. |
![[카톡아이디는 디엠!]햄은
@gi4787 gi47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814354200805376/OJwkrBm8_normal.jpg)
| 시잘ㄹ박해진...해진ㄴ오빠 |

| 하아... 박해진 보느라 보긴 하는데 여주 나올때 마다 짜아즈응. |

| ****he_cheese14: 160118 치인트 EP 05. 진정한 섬섬옥수 셤셤합니다/..? #치인트 #치인트캡쳐 #유정 #홍설 #김고은 #박해진 |

| ㅌ 추위에 급박해진 손가락이 빨리 들어가고 싶다를 외치며 스페이스바를 잊은 것같다. 추위가 간절해 보임 |

| 아진짜박해진개설렘 |

| ****n111 ****nghun14 용궁사에 박해진오나요?? |

| 박찬열 박해진 묘하게 두 사람 닮아보인다..
박씨들이 뭔가있어 |

| ****aa 박해진 지금 부산 어디에있어요?? |

| ****moon__0115 박해진 너무 잘생기지 않았니..... |

| 박해진ㄴ.....이 얼굴이 어딜봐서 34살이죠... |

| 아박해진ㄴ너뮤기여ㅃ다 |

| ****HaeJinB83: ;; 제 이름은 박해진입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

| ****ISlON 박해진 용궁사안오나요? |

| 뭔데 박해진 순수하게 귀엽니 |

| ****a7710 치인트를 보고픈데 어디 고화질..... 티비에뉴 시그널도 봐야하는데 시그널은 고화질 아니라도 볼만한데 치인트는 고화질이어야 함... 은 박해진 보고 눈호강 해야 하니깐여 |

| 근데 스태프들이 뭐 어디간다 돼지국밥 먹으러 가자 이러는데 누가 박해진 안가죠? 이러더라 |

| 아니 뒤에 있던 커플 대화 때문엨 저 사람 박해진 아니야?! 아니야!! |

| ****7859 오............박해진.....멋있는데..... |

| 헐 박해진 맞아 |

| 나도 치인트 안보고 있는데 박해진은 멋있는데 홍설 배우 너무 못생겨서...
이게 치어머니들이 난리친 캐스팅 결과냐? |

| 남동생이 박해진 볼때마다 잘생겼다고하더니 요즘 상한가네. 치즈인더트랩 재밌단 소리에 식상하게 요리이야기냐고 했다가 헛웃음을; |

| 오...유정......박해진 유정.....짱이다... |

| ****h_0412 박해진 님한테 그러지 말라는 게 아니고? ... |

| 박해진 부산ㄴ에떴다는데 부산가곺ㅍ다.. |

| ****etropfolle 진짜 현중석각입니다 찍어준다는 말만 나와도 저는 바로 팔수 있어요... 진짜 강동원이랑 박해진이 그 역할 맡아주기만 한다면 |

| 논의를 극단적으로 모는 것은 누구인가. 실언 ? 한 자인가 해석하는 자인가.
간극은 벌어지고 논의는 희박해진다. |

| ****itter 제 친한 지인이 업계 종사자인데 박해진배우는 인터뷰가 벌써 잡혔다고 하더라고요. 종영하기도 전인데... |

| ****ng8573 그래서 박해진 보샷어요 ??????!!!? |

| 박해진네 소속사 바람직하다.... |

| ? 박해진? |

| 박해진 계속 송정에서 9시부터 촬영했어요~ 짱..
이제 용궁사로 넘어가는듯 ...! 넘 춥구려 |

| ****S_OSH 맞아, 너무 멋있어... 욕하면 같이 봉사활동 가주겠지? 바, 박해진 바보...! |

| 박해진 비주얼 미친듯이 열일하신다;;;;;;;; 워커홀릭이세요 |

| 개취 박해진보다 서강준이 더 잘생긴 거 갗은데 |

| 사과님 틧보니까 저거 그거잖아 백석 강동원 을 사랑해서 일부러 여자 뺏어가는 신현중 박해진 ... 아님 |
![[짤방광산] 아즈바이가 좋은 사과
@pommetropfolle pommetropfol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815565882626048/tWTXwRVq_normal.jpg)
| 백석 - 강동원
백석의 첫사랑을 뺏어간 신현중 - 박해진
첫 사랑 란 - 박소담
두번째 사랑 자야 - 박보영
이면 저 인생과 통장을 포기할 각오가 되어있음 찍어주세요 감독님 눈물 줄줄 |

| 박해진용궁사이지않을까나...힝 영도로보러가고싶다 |

| 나를사랑한스님 재미써 사토미동생 치히로닮았땅 여기서 야마삐분 얼굴처음 봤는데 박해진닮아써 |

| ****h_0412 내가 박해진 얘기한 거 모를텐데? |

| ****nghun14 지금 용궁사에 박해진님오셨나요? |

| 치인트 드라마 안볼라켔는데 박해진때매 자꾸 본다.... |

| 서강준이랑 박해진 쩐다..... |

| ****n9953777 저 혹시 지금 박해진오빠 용궁사에왔나요.! |

| ****S_OSH 박해진... 흐흐. |

| ****903 지금 혹시 박해진 용궁사에있으세요?! |

| ****rama: 오늘도 #유정선배 만나러 가셔야죠? #박해진 느님의 열일하는 미모와 함께!
잠시후 밤 11시 #tvN #치즈인더트랩 4화 본방사수! |

| ****n111 ****106 저 박해진님 용궁사에 아직안왔나요?! |

| 읔.....박해진님 넘 잘ㄹ생...........넘 좋당 저 눈맨... |

| 지금 박해진님 용궁사에 계시나요?
아무것도 모르니 어디를 가야할지 참 |

| 진짜 나 치인트 웹툰 진짜 좋아하는데 베댓에 유정 배역 박해진님 하라고 막 그러길래 ...?? 아녀아냐 저분말고... 했는데 어제 보니까 유정 3d 같다 어쩜 저렇게 똑같지 그리고 서강준님 생각보다 백인호 잘 어울림 이성경님 체고시고 |

| ****bo6: ****M_HB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인 이… |

| 현대인들이 책이라도 한번 펼쳐볼라 치면 벌써 활자들의 눈보라가 어찌나 자유자재로 변화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서로 다투며 눈앞을 가리는지 책이 가진 태곳적부터의 고요함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는 아주 희박해진다._발터 벤야민『일방통행로』 |

| ****106 혹시 되신다면 박해진님 용궁사에 도착하고 나중에촬영마치고 출발하실때 저한테 말씀해주실수있나여? |

| 박해진 유정 연기 진짜 잘한다,, |

| ****nghun14 저 혹시 되신다면 용궁사에 박해진님 오시고 가실때 말씀해주실수있나요? |

| ****ife_luv 아 진심 소름 좌자작,,, 아 박해진 최고임~~~~~~~~~ 아 눈물나 |

| ****e1223: ****ife_luv #우리의_박해진_앓이_1 사극에선 유아인 현대극은 박해진,,, |

| ****ife_luv #우리의_박해진_앓이_1 사극에선 유아인 현대극은 박해진,,, |

| ****nghun14 저 여쭈어 볼게 있는데 오늘 아침에 박해진님 송정에 오시나요? |

| ****A430 그 갭 연기를 너무 잘하는 박해진 |

| 박해진보러 용궁사 가시는분 ~!~ 다들 몇시에 가세요 ? |

| 치즈인더트랩 ep5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화질안좋을거알면서도 꾸역꾸역 보정한 발랄한 발가락! 쁘띠함 |

| 치즈인더트랩 ep6 #박해진 #김고은 #유정 #홍설
안아주는거 넘 설레쥬 핳핳하하ㅏㄹ |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몇환진 기억안ㄴ나고 여튼 유정선배 수트 존잘이다 |

| 치인트 닝으갸아아아아아아앋 그아아아아악 박해진 화내는거 넘나좋아 |

| 치즈인더트랩 ep 6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어이없는 유정선배 잘생김 ㅅb |

| 박해진 같은 남자친구 주세요...... |

| 박해진은 잘생겼다............ |

| 어아아아ㅏㅏ 미친 천사미소박해진오빠니뮤 |

| 또 늦잠잤는데.. 이쯤되면 목표의식이 희박해진게 아닌가 싶은거야 |

| 박해진 오열, 감정치솟는 특급연기 '밤하늘도 통곡했다' |

| 박해진이랑 나랑 겨론
#새벽이니까_솔직한_얘기를_털어보자 |

| 박해진이랑 나랑 웨딩마치 |

| ****anu_: 안 올린것도 넘나 많은 부분이지만 좀만자고 4화 캡쳐하러 ㄱㅏ게씀댜 #유정 #박해진 #치인트 #CheeseintheTrap |

| ****T_K___: 고딩 유정×인호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

| 피키캐스트 보다가 우연히 박해진 관련 글에 들어갔는데
이 분 최소 조각 |

| 유정이 현실감 없고 뭘 해도 의외같은 만화 속에만 있을 법한 캐릭터라면 박해진은 그냥 잘생기고 인기많은 대학 선배같은 느낌 |

| 치인트때문에 새학기 앞두고 새내기들이 헛된 희망을 잔뜩 품을것같닼유정같은 선배는 없는데..은택이도...인호도..없어..박해진같은 완벽한 선배는 학교에 눈을씻고 찾아봐도 없어오... |

| ****S_OSH 뭐, 넌 박해진 씨 있잖아~ |

| ****S_OSH 그럼 이건 핵심쿠...은 무슨. 가서 박해진이랑 사세요~ |

| 박해진님 촬영 일정 아시는 분 없나요정보 공유해요 |

| 박해진 내껀데!? |

| 탐라에 박해진 올라오는 거 보는데 진심 잘생겼네 |

| ****S_OSH 박해진 내 거다! 어허! |

| 치인트 너무 재밌는 거 아니야...?박해진 반할 거 같아....같은 남자가 봐도... |

| ****MIRU_KAZU 박해진은 이미 예전엨.......서강준은 작품 이게 첨 보는거랔 |

| ****JH 난 박해진^^^^* |
![[5/6/3] 차 현
@Edens_ChaHyeon Edens_ChaHye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19132610420736/kLKsIh21_normal.png)
| ****s_DD 노력한 사람들만큼 나갔으면 좋겠는데~ 사람들이 많이 절박해진것 같아요. 미묘하게 찡그린채 웃었다 |

| 박해진 놀라서 동공확작된 모습에 전남친 얼굴이 보인다...으윽슈벌...싫다 |

| ****nnie_94 그 티존은 찬양해야지 조각해서 고이고이 갖고있어야된다니까 엄마랑 세훈이 티존가지고 얘기하다가 싸웠자나엄마가 이게무슨 조각이냐면서,,,,조각은 박해진같은게 조각이라구 막,,,, 울엄마엑소안좋아함 |

| 박해진 김고은 셀카보면서 소름돋은게 박해진 ㄹ 인간처럼 안나옴.. 콧대랑 그런게 진짜 비현실적...마네킹인가여 |

| ㅁㅊ박해진 총게임하는거 심장 멎을것 같앸ㅌㅌ헠터허허커헡헝걱헉 |

| 박해진 내일 일정 정보좀주세룔 ,,, 어디가는진아는데 정확한위치나 시각을 .... !!! |

| 내일 박해진님 보러 용궁사 가시는분 |

| ****_15: 박해진 + 박보검
ㅆㅏ패 형제 조합 |

| ****_GIF: CAP 160121 -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박해진 |

| 치인트볼때마다 박해진 귀 뒷머리? 정말 깔끔해서 시선강탈당한다.. 김고은 머리가 부시시해서 같은 장면에 나오면 더 대비됨 |

| 박해진군보니 더 생각나는 간지럽다잖아~
해지말라잖아, 그르지말라잖아! |

| 치인트 여주 비쥬얼 .... 남배우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라 더 가슴 아픈 것 |

| ****106 어머나 빼셨균요!!내일하루는박해진님께투자하는걸로 저도그정도걸릴것같아요 비슷하게가겠네요 |

| ****nfinite0609 대박 박해진 부산갔어? |

| 박해진 캡쳐 하려규 골디 엑소컷 다운햇는데 앞부분 다짤렸다윽 |

| ****jin0207 앜맞아 치인트...하...박해진 속삭이는 목소리 너무 좋아 |

| ****imsim 사임당 -이영애 시그널 김혜수
투마이프렌드?-고현정 치인트 -박해진 태양의후예 송중기 그리고 동네의영웅 -권유리
올해도 볼게많습니다😒 유리드라마후속이 수영이라는게 맘에들고요 으하핳 |

| ****dup_ 2222222 박해진 서강준이 솔직히 다함 이성경 나올때 현실한숨나옴 |

| ****yesir 응.....알수록 무서워.....내가그래서 인호를 더좋아했는데 박해진이 넘나멋있는것..... |

| ****JINI 박해진 언제와요 ? |

| 크 박해진과 한채영의 조합이라니 옳다옳아 |

| 내딸서영이 박해진이보영 비주얼케미 진짜 조앗다,,,남맨데도 둘만 붙여놓으면 뇌내망상 폭발...보영여신 존예 |

| ****yam2 응...,. 나 사실 엄청 욕했겄는데........ 넘 미안.... 이게 쓰리디로오닌까 훨씬 더 오네.. 박서준 이 왼뺨때리고 박해진이 오른뺨 후려치는 느낌... 하지만 드라마는 이제 발암타임 시작.. |

| ****asoon 박해진 입덕 완료요... |

| 박해진이 부산?????? |

| 박해진 보러 송정 해수욕장 가실부뉴 |

| 내일 박해진보러 같이 가실분 계시나요??????????? |

| ****yam2 박해진.... |

| 박ㅐ진님 가슴 크ㄷ 읍읍 미안합ㄴㅣ다 |

| ****e_077 와 완전 소박하시네요 저도 일 안하고 강남에서 임대로만 먹고 살수 있는 소박한 삶을 원하는데 참나 세상이 어째 이렇게 각박해진건지... 강남 건물주:?? |

| CAP 160121 -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박해진 |

| ****on25 박해진 옆에 있는 서강준..........절대 안꿀려...멋지다 |

| 김고은양이랑 박해진군은 그냥...현실로 잘 어울린다 우리 모할까여래...핫시 귀엽고 순둥순둥해서 설이 역에 맘에 안 드는데 그렇다고 사람이 싫은건아니고 완전 사랑스러운디 여튼 케미가 설,정말고 그냥 현실로 어울린당...귀여운 커플 |

| 박해진 진짜 잘생겼네 |

| 그쪽 은어로 표현 하자면 박해진은 '멘탈영업'을 잘하던 갓치남이다 보니 실망감도 큰듯. |

| ****_jinny 박해진 드라마 이름........ |

| ****ddang 네.알고있어요 하지만 한국에는 박해진이 있잖아요..... |

| ****sisle: 적극 외면하는 것으로...치즈인더트랩에서 박해진의 이미지는 좋지도 나쁘지도 어느쪽도 아니라서 잘 모르겠다. 사실 이번에 이런 연기자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음. 이상형이 나대지 않는 여자라고 인터뷰에서 진짜 발언했는지 모르… |

| ****sisle: 드라마때문에 요새 가장 핫한 주인공으로 떠오른 박해진이 과거 여자연예인들에게 대놓고 던진 외모지적들에 대한 캡쳐를 잔뜩 모아 조리돌림이 시작됐던데 일단 전부 예능프로에서 순간포착된 부분이라 그것만으론 판단하기가 좀 그랬다.… |

| 적극 외면하는 것으로...치즈인더트랩에서 박해진의 이미지는 좋지도 나쁘지도 어느쪽도 아니라서 잘 모르겠다. 사실 이번에 이런 연기자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음. 이상형이 나대지 않는 여자라고 인터뷰에서 진짜 발언했는지 모르겠지만 뭐..그런가보다 하는중 |

| 드라마때문에 요새 가장 핫한 주인공으로 떠오른 박해진이 과거 여자연예인들에게 대놓고 던진 외모지적들에 대한 캡쳐를 잔뜩 모아 조리돌림이 시작됐던데 일단 전부 예능프로에서 순간포착된 부분이라 그것만으론 판단하기가 좀 그랬다. 실제로 여성에 대한 인식이 |

| 치인트를 보는 이유는. 유정의 그 싸늘한 눈빛이 마음에 들어서. 플러스 썩소의 아름다움. 박해진 연기 마이 좋아졌다잉. |

| ****naa: 치인트 짱이야 별그대도 좋았지만 치인트가 더 짱😭😭 서영이 때도 멋있었지만 치인트 대박😭😭 한국배우중에서 제일 좋당😭😭 남자아이돌보다 박해진이야😭😭 못잠😭 |

| 라디오에서 테이 목소리 듣는데 왜 박해진이 생각나지? |

| 치인트 짱이야 별그대도 좋았지만 치인트가 더 짱😭😭 서영이 때도 멋있었지만 치인트 대박😭😭 한국배우중에서 제일 좋당😭😭 남자아이돌보다 박해진이야😭😭 못잠😭 |

| ****mae0504 ㅁㅊ.......미친거지...박해진그림자라도보고싶은심정 아냐 울오빠들실물영접이더급해 |

| ****chito3 ****chito3 2.박해진과 제가 정말 잘생긴 부분입니다? 인정? 어 인정~ 인정안하시면 개에바각이구여~ 개노답 |

| ****d_baekyung ....박해지누내친구학교라ㅛ오늘 촬영갔데 |

| 치인트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와.. |

| ****bo6: ****er_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인 … |
![[막콘32구역]선녀와묭수꾼♡
@tyty071718 tyty0717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5965263842705408/HaAdJaWq_normal.jpg)
| ****h1011 하..남주가다머씨쒀!!박해진서강준남주혁♡♡다죠아.. |
![[막콘2층양도구해요]나무물줄시간
@wowwh1011 wowwh10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0299826487296/DraHGiim_normal.jpg)
| ****071718 박해진머시써 |

| 치인트 드라마 1편 보고있는 중인데
보는 내내 '유정 ㅈ같네' 라는 소리만 최소10번 이상은 한듯박해진 연기 핵잘해.... |

| 아 치인트 너무 재밌다 홍설캐릭터는 뭐 그냥 진짜 호불호도 없을만큼 관심이 없는데 유정이 좋음 박해진이 아니고 유정 |

| ****k1t 참 저기에 손나은도 포함 됩니다, 남임은 김종대 정일훈 윤두준 이진기 최민호 이태민 박지민 김남준 서강준 남주혁 박해진 박보검 등등이 있어요, 혹 따로 생각하고 계시는 임관이 있나요? |

| ****n940207 오늘박해진부산왔다던데..치ㄴ인트촬영하러! |

| 치인트도 걍 지금부터 볼까.. 나 박해진 궁금해서 완결까지 못 참겠어 |

| 박해진의 유정… 싸패력 보이는 유정… |

| 박해진 졸라 좋앜 |

| 서강준 살인미소 + 박해진 슈트
= 제 장래희망은 김고은입니다 |

| 이드라마 박해진ㅂ빼고 볼게없잖아? 마구뱉는 |

| ****_S2 유정선배는 항상 옳은것 웹툰이나 드라마나 다 잘생겼다....박해진님 찬양.. 백인호도 돟은데 넘나 안쓰러운것....불쌍..☆ |

| 허억 박해진 허억 유정선뱅ㄴㅁ렁ㄴ렂댤ㄴ렂ㄷㄹ아ㅣㄹㅈㄷ |

| 박해진 느낌난다고 그룹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제가 보러다니는 오빠라고 하니까 계속 잘생겼다고 이 멤버면 자부심갖고 다녀도 된다곸컴백하면 꼭 잘됬으면 좋겠다고우리애들 그룹역사 들려주니까 다들 안타까워하셧지.. |

| 박해진은 만나면 사실 투디인거 아닐가...? |

| 박해진 죤나 멋있구 ͡╥ ͜ʖ ͡╥ |

| 박해진이 개쩌는게 아무것도 모르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과 화를 안내도 말로 사람을 다룰줄아는 사람의 모습까지 다 가능하다는 것.... |

| ****ant_lody 박해진봣나?? |

| 박해진이 우리학교에 왔는데 뮤짘ㄹ 본다고 못보러갖 나새끼 오늘 이 세상을 뜬다. |

| ****xiamen 저두ㅏ 어떻게든 열심히 돈모아서 표 잡아야게써요 스토리 바뀌었다고 하니까 더 절박해진 |

| 아니 근데 박해진이고 유정이고 간에 저런 남자가 나 좋다고 하면 도대체가 부담스러워서 사귈 수가 있냐....설이 어쩔줄 몰라하는거 넘나 웃기고도 이해가 된다... |

| 그래서 무슨내용인지 모르겠다 박해진 존잘 |

| 치인트는 박해진을 위한 드라마다 다른사람들 보이지않옹 홍설 얼굴표정이 어떤지도 관심이없다 |

| 150122 골든디스크 #박해진 cr. 로고
깐해진 넘 죠타 수트는 더 좋다 좋은 삶이었음 |

| 와..박해진 미쳤네미쳤어 핵설레 ♥♥ |

| 박해진 유정 최고다 |

| 치즈인더트랩 ep 6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선ㅂㅐ눈에서 꿀떨어짐 달달햊쥬금 |

| ****anphoto: *치즈인더트랩 남자배우들 앓이계
캡쳐/보정/앓이 가 올라오는 계정입니다
👉🏻주로 박해진 위주 |

| 으앙.. 박해진 딱 보면 가심이 콩닥콩닥 물론 드라마에서. 힝... |

| 박해진은 아무리 봐도 연쇄살인범같다. |

| ****mae0504 미쳤다 박해진....나 사실박해진이더좋아.... |

| ****mm 박ㅐ진 나오는거!!!!!! |

| 치즈인더트랩 ep 6 #박해진 #유정 #유정선배 #치인트
뭐 화났을때 그케 웃으면 뭐 풀릴줄아네 알아..알고 웃으셨네.. 셔츠입고 환하게 웃으면 쥬거요 |

| 박해진은 약간 정상이면서 싸이코같은역할 잘어울리는듯 나쁜녀석들때 갑이었는데.. |

| 160122 골든디스크 #박해진 캡쳐 2pic
신성한 첫트윗은 황사로 부터 구원하지못한 골디 깐해진님♡ |

| 박해진.. 박배우 오늘 하루종일 너무 보고팠다 |

| 🐰강동원 박해진 윤균상 이진욱 유승호 위주 덕질🐰
잘생긴 남자 예쁜 여자는 마음의 평화를 불러옵니다
FUB자유 / 캡쳐&보정 영화추천 배우앓이 해요 |

| <시그널>의 이제훈, <마담앙트완>의 성준,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 이 젊은 남주인공들은 맨스플레인에 가까운 언행을 보인다는 공통점. 마치 자신들이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고있다는 듯. 요새 젊은남성들이 보여주는 전능감에 대한 작가들의 공통된 인식. |

| ****d_baekyung ...내가 죽기전에본다박해진 부산왔쟈냐 |

| 박해진 넘 멋져 흑 |

| 박해진 나랑 겨론해개 은혜롭네 비주얼 |

| 치인트 레알 재밌다 일주일에 치인트 3번 보는 느낌이야 웹툰도 드라마도 그 나름대로 재미뜸 원작 그대로는 아니지만 아무튼 박해진이 유정 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쟈해요 오빠 |

| ****erbmark ㄻㄴㄷㄴㄷㅁㅈㄴㅈ 모목찌는,,, 히키라서,,,집에서 나가질안어,,,,, 레드카펫을 지나갈일이 없다!
ㄴㅈ 박해진이랑 손잡아봣으면,,, 홍설에 빙의해봄 |

| 요새 치인트 보면 유정선배 그러니까 박해진한테 설레서 죽어버릴꺼같아 이런게 설렘사인가 |

| ****bye_twenty 초면멘션죄송하지만 이분 박해진씨 맞나요?넘나 잘생기신것 |

| ****omo 아아니 레드카팻이라던지,, 지나가다 만낫다던지..<
할수도잇지!!! 모모가 박해진이랑 손잡을수도있찌!!!11<지가더난리 |

| ****erbmark 박해진이 내 손을 잡아줄리가,,,,업잔아,,,? 눈물 |

| ****omo 모모가..박해진 보러간줄알앗어..<흑.. |

| ****in_psv 넹!! 알라서용 형님!! 역시 역시!!! 진짜 짱이다!! 박해진 짱! 고 고 고 고 고 정 선배! 나랑 같이 먹어래? ㅍ |

| ****omo 머!!!!!!!!!!!!! 박해진 손잡아삳고?!?!?!!!!!!!!!!!!!!!!!!!!!!!11111111111111111 |

| dld이이ㅣ
깅이이ㅣㄱㄱ ㄴ박해진이 손잡앗어!!!!! 아줌마극성팬 |

| 박해진 종나조아 |

| ****4672 박지민 김석진 민윤기 김종인 박찬열 김준면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김민규 최승철 전원우 신호석 채형원 이민혁 육성재 이창섭 표지훈 우지호 남주혁 박해진 서강준 방용국 최준홍 정대현 은 어떠신가요? |
![[첫콘] 도리
@17N_A0406 17N_A04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175460069421057/A_s4g7FX_normal.jpg)
| ****coup_svt 볼라면 빨리봥!! 박해진 존잘ㄹ...♥ |

| Im in love! 박해진오빠😍 |

| ****locity: ****locity 정허영시의 전작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들이 "쟈나이량" 종천아강 샤오루 언니 남편분 , "리샤오란" 중국에서 연기파 여배우로 손꼽이는 탑 여배우 , "박해진" 등 대부분 작품의 주연진 라인업도 꽤 괜찮… |

| 아까 내가 일하는곳에 박해진님 촬영왔는데 뒷모습을 보았다 근데 겁나 뒷모습도 멋있다 |

| 김고은이랑 박해진 감정선 좋타 아진짜,.. ..... |

| ****s2__s +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등등이 있습니다 혹 원하는 임관이 따로 있으신가요? |

| ****_930112: 나 학교갈걸..우리학교49회 졸업생이 박해진님인데 중국예능 방송으로 모교빙문해서 우리학교왔데요 나년 왜앙가서 해진선배를 못봐써... |

| ****fvkdl751 어디서보셨어요 아진찌그깟추위못참고안으로들어가있는동안박해진님은떠나셨죠...없어지고싶어요지금.... |
![드큘관극이 고픈 [르케]
@Rien0716 Rien07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72405005918208/31w4NfKZ_normal.jpg)
| ****dTrack_9 !!!진짜.. 유정선배 모델이 박해진이라고 하셔도 이젠 놀랍지않을거같은.. 그런 매치율...
요새 티비없어소 못보는데
보고싶다아... |

| 박해진 개잘생겼다.... 어제 밤늦게 티비에서 치인트 재방하길래 또보고... 친구랑 박해진 얘기하다가 이런 사진 건짐 |

| ****yKyung 웅.. 박해진 한번보기 진짜 힘들다 |

| ****le5 안그래도 나쁜녀석들 볼라공!! 박해진 너무 멋있오......ㅂ 팬카페도 가입했다 |

| ****_LIFEO 나쁜녀석들 박해진 쩌러...존멋탱^^ 존잘탱!!^^ |

| ****zm0812 박해진씨 연기 짱잘하지 않아요?????? 안보려다가 보게된... |

| 박해진 & 서강준 & 이제훈 & 김유현.. 당신들은 The Love..♥ 근데 윷님이나 강준이는 SNS를 하는데 제훈, 해진 배우님은 왜 SNS를 왜 안하는지 아쉬울따름 참으로 훈훈한 미모와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인데 ♥ |

| 원래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때부터 좋아했는데 치인트 덕분에 재덕질이고 서강준도 좋아하게되고 시그널이라는 때문에 이제훈이라는 배우도 좋아하게되고 내가 두 드라마를 이렇게 열심히 챙겨보는 것도 이상한데 배우들한테 이렇게 꽂히고 호감가는 것도 신기함 |

| ****bo6: ****tudent_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 |

| Aㅏ... 박해진.. 다리가깅어서 너무 빨ㄹ라... |

| ****8_MY_GOD: 🌟 #트친소 최애배우 #한효주 #치인트 #시그널 본방사수중 같이떠들어요.... 써치해서 언제든지 절 찾아와주시길 #하균신 #지성 좋아하시는 분들도 대환영요 아 요즘은 #박해진 에 빠졌어요...♡ 🌟 |

| ****bo6: ****lk_mp_b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 |

| ****TTS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인 이 곳으로 와요 |

| ****M_HB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인 이 곳으로 와요 |

| ****lk_mp_b 방금 전 물갈 끝내고 왔다! 👉🏻 손승완, 홍빈, 손나은, 김남준, 정호석, 최승철,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소진, 윤보미, 이미주 ... etc. 👈🏻 널 위한 자리 텅텅! 네가 들고온 현임이 원임인 이 곳으로 와요 |

| 박해진은 무리야 ._. |

| 박해진 보러갈까 말까 갈려고 했는데 무지 귀칞아짐 |

| 🌟 #트친소 최애배우 #한효주 #치인트 #시그널 본방사수중 같이떠들어요.... 써치해서 언제든지 절 찾아와주시길 #하균신 #지성 좋아하시는 분들도 대환영요 아 요즘은 #박해진 에 빠졌어요...♡ 🌟 |

| 박해진 임티가 있다고 해서 |

| ****_loving_U: 부산놀러왔는데 오늘 박해진이 부산온데요...... |

| ****YPP 오오!! 나 박해진이라구 해서 치인트 촬영인가 했엉ㄱㄱ |

| 와 미치미닌니 박해진 우리집 앞에 온데 가여지 |

| 저랑내일 송정해수욕장박해진보러갈사람..? 솔직히봐야겠어요진짜ㅍ |

| ㅗ 미친.. 박ㅐ진 손 ㅅ개섹시하다.. 이쁘다.. 요즘 ㅊㅣ인트 볼때마다 생각하는거다.... 아..세쿠시...오빠 손 넘 야해요...ㅁㅁㄹㅁㄹㅁㄴㄴㄹㄹ 사랑해오... |

| ㅁㄹ 쨌든 박해진 좋다고🙊🙊🙊 |

| 내딸 서영이 아님 별그대 아님 나쁜녀석들.... 이중에 하나 볼까 어디에 박해진이 더 많이 나오지... |

| 박해진 |

| 헐 오늘 우리학교에 박해진옴? 모교라 오지않을까 생각은했다만... 집 바로 옆 7분거리인데..._ |

| 나 학교갈걸..우리학교49회 졸업생이 박해진님인데 중국예능 방송으로 모교빙문해서 우리학교왔데요 나년 왜앙가서 해진선배를 못봐써... |

| ㄹ헤엑 박해진 부산 왔다며?????????? |

| ****opa365: 박해진 에릭남 코디가 동일하다니 최고의 근무조건 이시다 스윗스윗 |

| ****13th 아는데 무ㅗㄴ가 박해진처럼 안생기게 나옴 |

| 더베이에 박해진님촬영팀.....?맞죠 맞겠지제바류 진짜 기다린시간이얼만데 얼굴함만보자 |

| 졸업식날에 박해진 왔으면 좋겟다... 전혀 가망없는이야기지만 |

| 울학교에 박해진이 와나 |

| 박해진 실물을 영접하고 사랑에빠질뻔했다
나 남잔데... #박해진#부산 |

| 아나유 내 학교에박해진이 가고싶다 |

| ****_Edge_jjong 저 안녕하세여 박해진 아직 부정고에잇나요* |

| ****eaaeil 헐..... 박해진학교... |

| 박해진이랑 하하 실제로봤다 .. ㅁ |
![[우울모드 힐링중]잉트/막콘
@kjnhylj_jwj kjnhylj_jw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73338690318337/tE5WjZt9_normal.jpg)
| 박해진 부산정보고에서 런닝맨찍는다는데 갈까 |

| 박해진....어디계ㅛㅔ요얼어죽게다.. |

| ****06260522 ****ddea5edc4ab 정보고박해진님촬영4시에끝났데요?? |

| 박해진어디있나요 아는사람없어오???????? |

| 내가 가수 버즈 배우 박해진 좋아한다니까 아는팬이 다이어리 핸드폰케이스 만들어서 보내줬다 너무 마음에든다♡ |

| ㅁㅊ 몰랐는데 박해진 부산이라고??? 유정선배... 어디니.... 내 목소리 들리니???... |

| 박해진댐에..심장이안좋네- |

| ****naS2: 헉 박해진이 83 강동원이 81 둘다 삼십대라닠ㄱ심지어 참치가 두살 형아임
둘이 한작품하는 날 극장과 안방의 시청자들 언어를 잃어버릴것이다 |

| 박해진 존잘 솔직히 난 박해진이 지금까지 본 사람들 중에서 제일 잘생긴 것 같아 |

| 박해진, 박배우님 어디계신가요아시는 분? |

| 걸스데이/소녀시대/인피니트/비투비/aoa/에이핑크/ 그외 남자아이돌,여자아이돌
박해진,박보검,박신혜,김소현,김새론,서강준,런닝맨,무힌도전,응답하라1988,외의 모든 연예인 분들 언제까지나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할께요!!!!! 사랑합니다♥ |

| ****l72 근데 원작에선 저기서 유정이 '내 여자친구' 이러는 장면 아녔나? 싶긔...박해진 배우의 그 대사 보고팠는데':3c |

| ****gver1: 체육선생님 박해진이랑 빈지노 섞은 얼굴인데 빈지노보다 잘생겨써... |

| 체육선생님 박해진이랑 빈지노 섞은 얼굴인데 빈지노보다 잘생겨써... |

| ****swl121 ****903 아니요~ 전 서면이고 박해진은 부산정보고예여 |

| ****mish 박해진이 나랑 사귈래? 라고 했다고 콩이가 사귀고 싶다고 대답하면 어떡해요. 안 돼요, 전 빠뭉이가 있어서요. 도도 라고 대답해야지. |

| 꿈을 꿨는데 2개를 꿨다
하나는 박해진몽.약간 치인트에서처럼 성격이 소시오패스 쪽이었는데 내가 박해진님이랑 사귀고 있었다 오 주여 배경은 우리 초등학교같은 대학교였는데 해진님이 끝나고 밥을먹자고했었나 그랬었다 근데 30분넘게 기다렸는데 안오길래 화가 |

| 박해진제발 더베이로와주세여 |

| 박해진 정보고 촬영 후 어디 가는지 아시는 분? |

| ****ddl: 헐 박해진은 83인데
서강준은 93이여
박해진은 186인데
서강준은 183이여 |

| 하하는이제 우리학교일텐데 박해진 느님은? |

| 정보고면...우리학교옆학교... 박해진이..정보고나온건알고잇엇지만..... |

| 박해진 부산정보고 촬영 끝나면 어디로가는지 아시는분 제발알려즈세요 ... |

| 박해진님 어딧는지아시는분
지금 정보고 촬영 끝낫나요 ? |

| 박해진 현재 보신분? |

| bnt포토 박해진, 이 남자의 달콤한 손인사 |

| 하 부산에 박해진이있는데 왜 나는못가는것인가 |

| 박해진 부산 실물 직찍 구합니다.. |

| 헐 박해진은 83인데
서강준은 93이여
박해진은 186인데
서강준은 183이여 |

| 그 목소리 끝 억양 끝 세세한 귀여움이 녹아있다 사랑받아라 박해진이랑 사귀어라 둘이 사귄다면 난 김고은이 좀더 아깝다 하지만 박해진이 더 좋지.. 멘탈리부트 |

| 박해진 보러가신분...계시나요 |

| 박해진 진짜 너무 존잘이시다 감동... |

| 박해진님도대체어디계세요 일정에 누리마루랑더베이읶어서 해운대왔는ㄴ데 안오시면 자살각 얼어뒤질것같은데 |

| ****otten_paper: 박해진이 호빠라는 루머가 돌게 한 엘르 촬영 화보 |

| 박해진 보러 가시는 분 .. 멘션좀 |

| ****ant_lody 헐 박해진... |

| 헐 박해진 뭔일있었나 |

| 우리학교에 박해진 오셨다는데 어쩌지 나 지금 야쿠소쿠때문에 못감. 이럴땐 어쩌면 좋소? 죽으면 되는 것이오? |
![긴히지파고 모노노케도 보자! [소옐]
@GH_soyel GH_soy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98016927653889/OUiK8td1_normal.jpg)
| 무표정하고 심드렁하면 절박해진 긴토키가 허리 뒤집어 뒤로 막 박아대며 제발 신음 내라고 입안 헤집고 그런거 |

| ****YPP 홀 학교로 박해진 와?? |

| 박해진님 지금 어디계시나요 !!!!! 아시는분 |

| 박해진님 먼저촬ㄹ영하고 하하도 온다그랬ㄴ****...... |

| ****buog 박해진씨 부산정보고촬영 끝났나요?오늘 일정은 이게 끝인건가오 더있나오.. |

| ****gYi 박해진은 드라마 촬영 다 끝나서 쉴겸 고향가서 뭐 촬영하는 걸로 들었는데 박신혜는 모르겠... |

| ****gYi 박해진도 부산 |

| 박해진 해진아 어딨니 내목소리들리니? |

| 박해진 부산 어디로 오지... 진구쪽으로 오려나... 학교 찾으러... 미친생각 |

| ****KSH: 박해진 부산 .. 어디니 ? 내목소리들리니 ?? |

| ****0268: 금방 엄청난 속도로 중국 연예인 한분이 핑크패딩 박해진 사진을 찾으러 뛰어들어오셨는데 없었다고한다 쏘리
근데 짱이뻣다♡ |

| ****locity 정허영시의 전작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들이 "쟈나이량" 종천아강 샤오루 언니 남편분 , "리샤오란" 중국에서 연기파 여배우로 손꼽이는 탑 여배우 , "박해진" 등 대부분 작품의 주연진 라인업도 꽤 괜찮은 편........ |

| 박해진 부산 .. 어디니 ? 내목소리들리니 ?? |

| 박해진 잘생겼네 |

| ****ni_tea_ 치인트 말하시는거조? 박해진 잘생김 >.< |

| 금방 엄청난 속도로 중국 연예인 한분이 핑크패딩 박해진 사진을 찾으러 뛰어들어오셨는데 없었다고한다 쏘리
근데 짱이뻣다♡ |

| ****0268 박해진 씨만 먼저 가신 건가요? |

| 박해진은 비슷한 듯 조금씩 다른 역할을 맡아도 캐릭터의 온도차를 확실하게 표현한다. 그가 연기한 상우, 휘경, 정문, 유정은 외모적 분장 으로 큰 차이가 없음에도 각각의 색을 뚜렷하게 지니고 있다. |

| ****UNHA 박해진분량은 끝났구요 중국분들 촬영계속하고있습니다 |

| ****happy 박해진분량의 촬영은끝났구요 중국예능팀촬영은 계속하고있습니다 |

| ****inaa: Parkhaejin_kr: ::MaydaY::
::20160121 골든디스크시상식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ompany 미소가 멋진 해진님♥ https://… |

| 우와...박해진보러간다는 그 말땜에 어디에서 찍냐고 물어본다..ㅅ |

| ****yeong_osh 그 박해진이 나온 고등학교에서 해용 |

| ****yeong_osh 박해진 모교에서 촬영한다고하네용 |

| ****mastar: 우와아아아아아아
#박해진 #ParkHaeJin |

| 박해진보러 나갈까말깤촬영이라는데 궁금하네 |

| ****812 ****_loving_U 치인트 촬영이아니라 중국 예능 촬영입니다 치인트 박해진배우님은 촬영끝났습니다 |

| 와 치인트 박해진 백인호 장난없네 정주행을 계획한다 |

| 같은 과에 있는 친구가 자기학교 박해진촬영한다고 빨리 와란닼애들이 부족하다넼 |

| ****2501: 나쁜녀석들 존잼이야 박해진 완전 냉미남에 소름 끼칠정도로 연기 잘해 나 범죄 스릴러 잘 보는데 진짜 시즌2 내줘라 뱀검도 내 스타일인데 다시 봐야지 |

| ****44 박해진 빼고 다...😭😭😭😭😭 |

| ****_loving_U 저도 박해진보고싶어서 여기저기다니고있는데 언제쯤볼수있을지... |

| ****cocoa 박해진 ... |

| 치인트 박해진 |

| 부산시민공원에서 박해진 치인트 지금 촬영하고있음 스텝분들이 사진찍지말래서 증거는없지만 바람개비있는쪽에서 촬영즁 ♡ |

| ****44 박해진이 유정안했으면 정말 어떻게 됫을까... |

| ****44 저 드라마나 배우는 진짜 관심없는데 박해진은 너무 좋아여 |

| 키차이가 아닌 키가 너무 인상적이었다...안기는게 설정이상으로 어색해서 뭔가 박해진이 안쓰러웠지만..부럽다부러워... |

| ****44 박해진이 좋져 ... |

| ****n_withing 박해진이랑신봉선 사투리로 대화하는거 보고있넜은데개웃갸ㅌ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아 첸른전가고싶다 |

| ****mp 딱 그런 느끼이죠. 그냥 넌 내가 해주는대로 가만히 있어도 되. 여자주인공이라기보다. 좀 장치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하긴 뭐. 주인공은 그냥 박해진이니까요 |

| 오호랏! 원래는 서강준인데...캐릭터는 유정...유정이라서 박해진도 너무좋음...박해진이 더좋은가 ... |

| ****inaa: ****khaejin_kr: ::MaydaY::
::20160121 골든디스크시상식::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ompany 멋진해진님♥ https://t.… |

| 난ㄴ서영이드라마 무지좋아..... 보영님과 박해진이 남매설정이라니 파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ㅅ |

| ****vely: 미녁님 박해진이아니고 류혜진아닐까요?
류현진이나 |

| 미녁님 박해진이아니고 류혜진아닐까요?
류현진이나 |

| ****_m 첨에 이미지 생각했을 땐 순둥이기도 했었어요! 젤 첨엔 유승호가 외형 모티브였는데 성격 짜고 그러다보니 박해진이 더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헤헤 |

| ****fsha2 박해진은 그냥 시방 잘생겼어 그런거 없음 |
![[찬기찬]
@tbqkfsha2 tbqkfsha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175932738580480/x2vyRrJd_normal.jpg)
| ****o909 그럼 박해진이 여자답게 생겼다는거야 지금? |

| ****1ve_ 지금 박해진과 무시하는거야?? |

| ****s3331 박해진 어디온대여????남포동????????해운대????죄송해요 |

| 사실 어제 샤워하고 나서
안경벗고 거울봤는데 아 나는 박해진 과인가
안경을 벗어야하는군 했지 |

| ****zone: 치인트 박해진님 보다가 생각난 짤,, 백현과 경수의 두 얼굴이 해진님 얼굴에,,,,, |

| 닥터 이방인 박해진, '3단변신 폭풍 오열' |

| ****mp 충대감님이 막 박해진으로 보이고.... 저 감기의 공격을 잘 막아내는 중이라 해임돌 소리는 뭔가요? 고맙긴요. 제 푸념 잘 들어주시는 거 고맙슴돠. |

| 우리집엣니 20분걸어서갈수잇는데에 박해진온다던데.... 유정선배ㄴ |

| 박해진님 어디계세욮ㅍㅍ휴 |

| ****_loving_U 헐...놀러간김에 박해진보고오세여!!! |

| 아 근데 담배피는 박해진은 존섹이였다. |

| ****haejin_kr: ::MaydaY::
::20160121 골든디스크시상식 - Preview ::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ompany
심쿵심쿵 주의보♥ https://t.… |

| ****_m 벽쾅에서 진짜 미리누난줄 알았어요
제가 생각하는 인상이 박해진이에요 헤헤 |

| 으으 박해진사랑 |

| 아차 악플달아야하는데;;;;박해진 못생겼다;;;;; |

| 휴 박해진 존잘러 |

| ****aco_S: 맞다 내 사촌중에 박해진이랑 진짜 똑같은애 있음임... 얼굴 작구 키크고 어휴.. 아 근데 군대감 |

| 박해진 가슴이 커요 |

| 부산놀러왔는데 오늘 박해진이 부산온데요...... |

| 아... 박해진 졸라...잘..생..겻...ㄷ..ㅏ... |

| 아 박해진 졸라 잘생겻다 |

| ****ad_Garage 하아 박해진한테 가둬지다니 너무행복하겟다.. |

| 맞다 내 사촌중에 박해진이랑 진짜 똑같은애 있음임... 얼굴 작구 키크고 어휴.. 아 근데 군대감 |

| ****__FC: 박해진 너무 좋다... 법만 아니었으면 가둬놓고 능욕하고싶다... |

| 박해진 너무 좋다... 법만 아니었으면 가둬놓고 능욕하고싶다... |

| 박해진이랑 결혼하고 싶다...... |
![[178X166.9]순쁜
@saruS2mi saruS2m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41152405499904/Sx9I0NTi_normal.png)
| ****S2mi 아 써놓고 뭐가 이상한데 했는데 박해진엄한 배우 등판시켰다 |

| I wonder how I'd feel about 백인호 if 박해진 had not played 유정선배. |

| ****momm_Mo 진짜 박해진 서강준빼고는 볼게없다...그냥 인물관계도랑 스토리빼와서 쉽게쉽게 만들고싶었다고 대놓고 말하지 그러냐 |

| 나쁜녀석들 존잼이야 박해진 완전 냉미남에 소름 끼칠정도로 연기 잘해 나 범죄 스릴러 잘 보는데 진짜 시즌2 내줘라 뱀검도 내 스타일인데 다시 봐야지 |

|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 |

| 난 오빠들이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랑 작품 찍어줬으면 하는 바람 갖고있는데...박서준이랑 박해진이랑 강동원....지성님도 좋다..재중오빠 보스에서 찍긴했지만 그래도 또...서강준도 요즘 좋고 으아ㅏㅏ암튼 작품 하나 같이 해줬으면 |

| 인간적으로 김고은님 근무환경 넘나부러움
서강준과 박해진이라니.....유정선배.......백인호...... |

| 시크릿가든의 현빈
매닐도칸타빌레 박보검
치인트 박해진 |

| 박해진: <3 |

| ****h_on_9493_ 치인트 나는 원작 다 본 입장으로써 막 주변처럼 헐 존잼; 이런건 아닌데 그래도 볼만한거같음 박해진넘좋아.. |

| ****522 오호 나도 봐야겠당 박해진 멋있어8ㅅ8 |

| 치인트 다보고와서 탐라에 박해진 존댓말 존좋 외치러왔는데 ㅁ드큘 엠디
근데난 게이적으로 초연엠디가 좋다
보틀바랬는데없고... 사실 지금 폰케도 존예이긴한데 나는 초연폰케가 더좋음... 트란실바니아 적힌 자도 가지고싶었눈데...힝 |

| ****dd1414 허얼 마음이 급박해진다 |

| 고마워요✨ 내 삶에 빛같은 존재들'ㅅ'💕 #박해진 #강동원 |

| ㅁㄴㄹ나진자 드라마보면서 잘안웃능ㄴ데 박해진 머리박는거에서 진자 현웃터져버럈다 |

| 아 박해진 너무좋아...😇 |

| 박보검,,,박해진,,,박찬열,,,, 대체로 박씨가 미남인가 |
![[서온/내1]반동결*김뀨뀨
@kim99ri kim99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948773788061697/HPKz4tCP_normal.jpg)
| 이제 치인트 포기하고 봐서 그런지 박해진 보기만 해도 하......기분이가 너무 좋다.... |

| 박해진 네~ 하고 책상에 쾅부딪힝ㄹㅁ대 진짜 육성으로 으어엌 이러는데 김고은 막ㄱㅌ 연기하는데 선배괜찮아욬헣ㅌ?! ㅌ
아진짜 넘기엽다 |

| 치인트 6화에서 박해진이 홍설집에서 잘때 책상애 머리박는거 진짜라고 들었는데 지금보니까 박해진 진짴
|

| 여러ㅈ븐!!!!!!!!"""!!!박해진하세요!!!#$%%!!!!!!! |

| 박해진이너무잘생거서잠이안오는데 |

| ****ysj0116 박해진님 유정이랑 싱크로율 1000%에요 |

| 박해진😭😭😭😭왜이렇게 멋있어요 |

| 치교님!!!!치교님!!!!!!! 절박해진 소비러의 외침 |

| 이건 진짜 입시미술용 조각상 제작해야된다 아닙니까???? 어케 콧대가 저래 아그리파 말고 박해진으로 소묘좀 핮시다 |

| 치즈인더트랩
유정이는 뭘 잘했다고 그리 당당하지?
박해진 미웡
서강준 존좋
유정이 때문에 백인호 꿈이 깨짐 와장창
볼수록 호감 반감되는 유 정
볼수록 호감 증가되는 백인호 |

| 친구가 박해진과 서강준 나이차이는 10살차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왜죠? 왜...? 나한테 왜....? 흔한 덕후
머글 : ......??? 그게 왜...? |

| 박해진에게 반해서 나쁜녀석들을 보기 시작했다 |

| 비주얼 쩐다 박찬열박해진 박씨 좋다 |

| ****ght_0905 아그래너꺼해나는서강준과박해진꺼할께~^3^ |

| 왜녈... 박해진 아저씨 진짜 잘생겼다!!!! #유정 #선배님 |

| 박해진 부산온다길래 장소에서 대기타다가 나타나면 워아이니워아이니 외쳐여지 큰소리로 |

| 박해진 자꾸 치인트 삼김 꺼내와서 PPL해도 멋잇다고 엉어어엉어 |

| 박해진 어깨까지 멋있다고오옹오오옹 |

| 박해진 콧날까지 멋잇엉엉엉엉어엉 |

| 박해진 실제로보면 인생망할거 같으님가 닥치고 부산대가서 패피인척이나 |

| 박해진 다이슼키이 |

| 박해진부산온다던데 ㅓㄷㅣ로올까요 일요일날 오랜만에 부산대갈건데 좀 와요 |

| 박해진 존잘이다.....매번 느끼지만..... |

| ****evr 그게... 김고으은이랑 박ㅐ진 둘이 뭔가 안어울린..다..... 게다가
나쁜녀석들을 너무 단어로표현할수없는기쁨 만큼 봐서 그 싸패 박ㅐ진이 지워지질 않아 |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박해진 #유정
❤ 해진 어라버니 미소에 제가 심쿵사.. ❤
❤ 로고 없어도 출처 밝혀 주세요T-T |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박해진 #김고은 #홍설 #유정
❤ 바캐진..제가 마니 사랑해염..
❤ 로고 깜빡했는데 출처 밝히고 써주세요T.T |

| 누구 나 아는 사람? 절박해진다. 이거 되게 무서운데. |

| ****lsje 박해진 존잘러이십니다 같이 연탄봉사나 하고싶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