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공항편의점이라는데미쳤네 |

| 한진댁이랑 법사네는 제주공항에 A380을 띄울것인가! |

| ****_otaku1118 ****eno ****osuchu ****iipp 제주공항 |

| 바글바글하던 제주공항이 텅 빔. 지나가는 비행기는 하노이-인천. |

| 제주공항 제주시 모노레일이라도 건설해야 하는거 아닙니카 |

| 김포-제주 노선이 세계에서 가장 바쁜 노선 1위던가 2위던가 그럴 정도로 비행편이 많으니 섬인 제주 공항이 폐쇄되면 노답이긴 하지만... 과연 이번 일을 계기로 매뉴얼이 생기고 다음엔 이렇게 개판이 되지 않을 수 있을까에 대해선 부정적. |

| ! 제주 공항 문제로 못 오신 2분 제외 6시까지 안 오시면 환불처리합니다. |

| 행사전용 업체에 의자라도 대여해서 방출합써게 #제주공항 |

| 한국일보 기자, 폭설로 제주섬에 고립
계획대로라면 23일 오후 1시 25분 제주항공 비행기를 타고 진작 집에 왔어야 했다. 지금 난 제주항공은 구경도 못한 채, 마치 좀비물이나 재난영화의 한 장면처럼 제주공항에 갇혀 버렸다.
리얼한 기사 인정한다리 |

| 제주공항 이제 디비전꼴 나는거아닙니까 진짜 |

| ****opa365: 제주도 어제 그사건나고 택시기사들 노형동가는데 10만원불렀다는데 5키로간다는데 그리고 제주공항에서 박스 하나 사는데 만원씩 받았다는데 제주도인심 다잃고싶은가 진짜 가끔 우리나라사람들 노양심인듯 |

| 제주공항 입구 이러합니다.. |

| 제주공항 편의점 |

| ****s: 아침 일찍 강의가 있어 나가려는데 날이 춥다. 제주공항은 폭설로 결항이라고 하고, 미국 동부는 1m 이상 눈이 와서 폭설이라는데... 겨울이면 춥고 눈도 오는 거라지만 마음이 불편하고 걱정되는 사람들이 있다. 무사하고 평안하길. |

| ****andsrose_ 아 그러셨군요! 제주공항 기상 예보 찾아보니 다음 주말엔 화창하고 이번주에 비하면 포근한 편이기까지 하다네요 첨부 이미지 보셔요😉 . 연기하시길 잘하셨어요😃 |

| 아니면 재난구역 선포해서 월요일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든지! 여전히 제주 공항에만 신경을 쓰고 있는 듯한데 도대체 뭐 하고 있는 거야 제주도 행정. #jeju ****yjejudo |

| ****cracker: 제주 공항에 갇혔습니다.... |

| 헐. 제주공항이 영화장면이야. |

| 제주공항 폭설로 4-5km 에 10만원
요구하신 택시 기사님들에겐,
절대로 못 주어도......
전주시의 이 녀석에게는 붕어빵 1개라도
기꺼이 10만원 지불하겠습니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그 값이
없기에. |

| 제주도 어제 그사건나고 택시기사들 노형동가는데 10만원불렀다는데 5키로간다는데 그리고 제주공항에서 박스 하나 사는데 만원씩 받았다는데 제주도인심 다잃고싶은가 진짜 가끔 우리나라사람들 노양심인듯 |

| 제주 조카가 알바하는데가 하필이면 제주 공항 편의점.
출퇴근길이 고난이며,점장 두 명에 오전 오후 알바생 다섯 명 총동원 되어 어제도 밤 11시에 겨우 문 닫았다 한다.고생 진탕 하네,내 새끼~~ |

| 박스 하나에 1만원 마트가면 공차인데 너무들하는구먼 제주공항 대목이냐 |

| 근데 제주도 폭설이래봐야..중앙아시아에선 민항기들 바닥에 그냥 꽂아버리는 착륙스킬로 흔하게 보던 수준 이하일건데..왜 결항이 되는지 모르겠네. 저쯤 눈은 착륙에 문제 없을텐데...제주공항 활주로가 원래 바람 방향이 좀 후지긴 하지만. |

| ****om2011: 모든분들 힘내세요!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네요. 몇개나 나눠주냐고 물어보니 빵10,840개나 넘는다네요~~ |

| ****YXIUMING 아침에 제주공항 요우커들이 개난리쳐서 .. 그 발권소를 중국인들이 다치하고 난리낫엇대 |

| ****a0604: 폭설 바깥활동시 hp가 1시간에 30씩 소모됩니다
편의점을 조사한다 도시락 : 0 생수 : 5 음료수 : 3
퀘스트 제주공항에서 대기표 등록을 하고 무사귀환하라 |

| ****rmn 그렇다네요 제주공항에선 내일까지 운항중단된대요... |

| 정말 다시 한번 생각해봐도 제주도 안가길 잘한 것 같다! 원래는 목금토일 가려했는데 월화수목 결항되고나서 정신 차려보니 제주공항 마비 비행기값이랑 숙소값 환불받은걸로 누나들이랑 또바기 먹어야징 : |

| 포토 폭설 마비 제주공항 '아수라장'…노숙에 음식까지 바닥 |

| ****iss: 오늘 제주공항이라함
뱅기 다 결항되겠네 |

| 제주공항 노숙을 시작하였읍니다 |

| 아기 데리고 제주공항에 있는 부모들은 힘들겠다. |

| ****ial_gg: "윤아는 당초 24일 오후 5시 광고 촬영차 제주도로 떠날 예정이었으나 제주공항 마비로 인한 항공기 결항으로 결국 광고 촬영건이 취소됐다." 윤아야 따숩게 집에 콕 박혀이썽 >< |

| 폭설 바깥활동시 hp가 1시간에 30씩 소모됩니다
편의점을 조사한다 도시락 : 0 생수 : 5 음료수 : 3
퀘스트 제주공항에서 대기표 등록을 하고 무사귀환하라 |

| 내 2때 담임선생님이 제주도에 가셨는데 제주공항에서 출발을 못하고 계신다는 소식인데요 |

| ****RI_JOJO 여기는 비가 옵니다 .......지금 제주공항 알아보니까 뱅기 안떠서 6만명정도 체류되었다구 함 나 집 갈수 있을까..... |

| ****k_calli: 타지역:어우추워눈봐여여러분완전많아제주공항막힘서울못가엉엉
부산: |

| 김포공항은 떨이 제주공항은 매진 |
![젠 [윤기맘]
@xenne_suga xenne_sug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89591062679552/cwcLLqA6_normal.jpg)
| 그나저나 제주 공항 계신 분들은 어떻게 버티고 계시는지. 사진으로 보니 편의점 음식이 싸그리 사라졌던데. |

| ****_news 제주공항홈피보셨나요
밍밍합니다 비행기가 폭설로 못뜨는데 |

| 모든분들 힘내세요!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네요. 몇개나 나눠주냐고 물어보니 빵10,840개나 넘는다네요~~ |

| ****us227: 발묶인 제주공항 여행객~ 질서있게~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어요~ 빵10,840개 넘는군요. |

| ****ehemo: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네요. 몇개나 나눠주냐고 물어보니 빵10,840개나 넘는다네요~~ #제주공항 |

| 발묶인 제주공항 여행객~ 질서있게~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어요~ 빵10,840개 넘는군요. |

| 사실 다시 올라가려했는데 눈와서 고속도로고 뭐고 다 막혔다 제주공항에 비행기 안뜨면 이누낌잉가 |

| 제주공항에서 공무원들이 빵과 삼다수를 나눠주고 있네요. 몇개나 나눠주냐고 물어보니 빵10,840개나 넘는다네요~~ #제주공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