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0428: 별밤 자두언니아닐까 |

| 미첬군 자두의 계절이 아닌데 자두가 살아있어 |

| 자두 씨야 거북이 옛날에 엄청 많이 들었는데 |

| 1 × 밭딸기, 4 × 도마자두, 13 × 오고모로포도 |

| ㅈㅏ두 몰라볼뻔해쏘 ,,, |

| ****ish_exo: 별밤 목소리 듣자마자 자두아니야? 했는데 진짜넼 |

| ****y_potato: 자두 데뷔할때 김예림 3살 |

| #복면가왕 능력자 왠지 년차 있는 아이돌 같고 별밤 왠지 목소리도 그렇고 연륜 좀 느껴지는데 나는 별 차이없이 별밤 이길거라 생각했는데 능력자 이겼네 이렇게 잘하는데 떨어지다니 평가 왜 이런지 자두라니 가발까지 쓰고 선곡 잘못됐나 모르겠다 너무 아쉽다 |

| 자두는자두 |

| 딱 들어도 별밤이 자두구만... 나 맞혔다~ |

| 울엄마가 자두 조아했눈뎅 엄마 생각나는군 |

| ****P_ 하지만 리얼리스트가 자두악개인건 틀림없는사실 |

| 자두 데뷔할때 김예림 3살 |

| 질질짜지마라 자두 |

| 자두언니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행복했으면 |

| 듀엣곡 부를 때 고음에서 자두인가 했는데 진짜 자두였엌 |

| 자두 1단계 탈락
아으 아깝다..슬퍼..그래도 본인은 얼마나 속이 편하겠습니카 |

| ****duk: 자두...? 난 안녕 자두야 그 자두밖에 몰라... |

| ****e621 자두가 으르렁 춤 췄엌 |

| 자두 진짜 음색조아.. |

| 어 자두 저번에 안나왔었나??왜 나왔던거같지 |

| 진짜 자두 개오랜만 |

| 자두먹고싶다 |

| 와 자두 오랜만이다... |

| 저번에 자두 안나왔었나? 교벅입고 나왔던거 같은데... |

| 자두 노래 좋은데... |

| 자두온니 조아해요,,, |

| 자두 악개 본방사수 안 하고 뭐하냐 |

| 자두님......효정언니...성대모사... |

| 헐 자두... 김밥 노래 좋았는데 |

| 대화가필요해가 자두꺼옇ㄱ군.. |

| 자두...? 난 안녕 자두야 그 자두밖에 몰라... |

| 헉 자두다 |

| 헤 진짜 자두씨였네 |

| 장나라랑 자두 겁나 좋아했는데 |

| 자두라니..대박... |

| 자두 노래 잘하는데 떨어졌넹 |

| 자두누나 보고싶었어 |

| 자두 오랜만이네 |

| 언니 덕에 전에 자두 님 알고 지금 복면가왕에 자두님 알아봤다오
****era103 |

| ****e4306 앗싸~ 자두 맞춤..
내가 바로 능력자?? |

| 솔로곡 부를때는 자두 같긴 했어..ㅅ |

| 자두 그거! 김밥 ! 잘 말아줘 잘 눌러저 |

| 자두당 |

| 자두님 노래 잘하심그와중에 유시아 존예고...치였다👊👊👊👊👊👊 |

| 우앙 자두당 남자 김용준인 거 같은데 아쉽 |

| 헐 자두 넘 오랜매에 본다
김밥 노래 완전좋아했어열 |

| 자두는 자두자두졸림 |

| 와 자두다 나 자두좋아해 |

| ****rd0112 악 자두님 ! |
![[휴커]으니우스
@tkaqk139 tkaqk13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63783505260544/yVjQ0qR8_normal.jpg)
| 헐???? 복면가왕 자두ㄱ대박ㄱㄱㄱㄱ |

| 기타맨 이후 진짜 오랜만에 복면가왕 보는즁인데~ 오오오오오오 맞췄어!!!!! 자두언니🙈 |

| 딱 들으니 자두인데 아무도 몰랐엌 |

| ㅁㅊ 자두여써 |

| 자두 멋져,, |

| 지금 자두철이 아닌데.. |

| 자두언니 올라가길 바랬는데... |

| ****d0625 헐 자두눈하였어 |

| 자두 좋아 매력쩐다ㅏ |

| 개미쳤다... 자두언니 개조아해요..... |

| 자두 |

| 근데 자두 전에 안 나왔었나? |

| 자두 오랫만이다. 왜케 반갑지? |

| 자두님제가김밥노래많이좋아했습니다
잘말아줘~~~~ |

| 내 노래방 18번 '그대 모습은 장미'를 자두가... 반갑네~ |

| 복면가왕에 자두 나오네 으왕 |

| 헐 자두 헐 대막... |

| ****yrock33 훗 자두 적중! ㅅz |

| 자두님 노래 존잘.. |

| 딱 목소리가 자두구만 |

| 헐 자두였어???!!!!!!!!!!!!! |

| 헐 자두.. |

| 헐나노래들으면서 자두아니야 ..?자두? 이랫는데.. |

| ****ingme_exo 별밤님은 자두님이였따......잘..말아죠~~ |

| 오랜만이다 자두 |

| 헐자두언니 |

| 자두 오랫만이다 우와 |
![[커뮤뛰는 중]코스KosArtary
@Q_Kos Q_Ko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473640422555648/ZqGzu0xz_normal.jpg)
| ****o_oook 맞아요 해외는 그 크기가 남다른 것 같긴 하네요. 일단 열리는 곳 장소부터가 컷던 것 같은............또 국내랑 다른 느낌도 날 것 같아서 자두 가보고 싶어요 통장을 바라보며 |

| ****enL 헐 자두;;;;;헐 소름돋앗어 사모님이다 헐 사모님.. |

| 헉 자두 |

| 자두가 떨어졌어 |

| 자두나왔닼 |

| 오오 자두맞쳤닼 |

| 자두 또나왔넼 |

| 헐 자두 |

| 자두 ㅁ |

| ****56 별밤 주인공은? 자두!!! |

| 와 자두 |

| 자두 레알 예뻐짐 |

| ****GOD_S2 여자 자두래 미챴나봐 |

| 별밤 목소리 듣자마자 자두아니야? 했는데 진짜넼 |

| 아싸 맞췄다 자두 |

| 와 탐라 똑똑해 자두잉거 어떻게 아셨즤 |

| 아.. 자두 생각하다가 나왔었나 싶어서.. |

| 오오 자두 맞았어 |

| 워 자두 |

| 크 자두 |

| 헐 자두다..... |

| 별밤이 16년차 가수 자두라고?! |

| ****ist0415 복가에 자두나옴 |

| 오 자두맞아!!!! |
![[디★페L-10a] 랑운
@rangun_2d rangun_2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740838670991360/GybhlH6-_normal.jpg)
| 헉 복면가왕에 자두 나왔어 |

| 자두 또나왔어... |

| 와 자두 진짜 오랜만이다 |

| 자두다!!! |

| 자두 맞네 |

| 아 자두라니 |

| 자두 맞네 바로 삘이 나더만 |

| 별밤=자두
자두라고??????????????????????????????????????
누나????????????? |

| 맞췄쪙 자두 ㅔㄱㄹ겔겔 |

| 허걱 으르렁 췄던 분 자두셨어.. |

| 진짜 자두네;;; |

| 자두 맞넼 |

| 자두 아닌가요 |

| 헐 자두네 |

| 자두!!!!!!!! |

| 자두!!! |

| 자두같은데 |

| 복면가왕 자두 아니냐 |

| 자두다 |

| 자두!! |

| 자두 아닌가 |

| 자두 목소리네 |

| 자두같아 자두... |

| 박정현이 아니라 자두임?? |

| 자두다 자두!!!! #복면가왕 |

| 자두? |

| 자두아닌가? |

| ㅈㅏ두...??? |

| 자두인가 |

| 별밤 자두!!!! |

| 자두같은뎅 |

| 자두 아냐? |

| ****115hwmk 언니공주..^?^ 나 공주됬쪙 기쁘당♡
앞으로 자두 소통합세^♡^ |

| 자두네 솔로곡 부르니 티가나넹 |

| 아 자둔가 뭐지 바다라닌거같기도하고 |

| 별밤 자두 같닼 자~~ 할때 확 떠올랔 와 오랜만이네 |

| 진짜 자두같아 |

| 별밤 자두언니아닐까 |

| 자두아냐?? |

| 짝은애..자두..벤...움.. |

| 근데 방에서 목소리만 듣는데 김용준이랑자두자나 |

| 여자 라스나왔던 자두? 김밥 그 노래 부른분? |

| 자두아님 바다같은데 바다는 키가크지않ㄴ남 |

| 복면가왕 능력자는 김용준
별밤 별이빛나는밤에는 왠지 자두 |

| 능력자는 SG워너비에 김용준이고
별밤은 자두임... 일거같은... |

| 복면가왕 별밤.... 자두같은데....? |

| 1라운드는 sg되고픈 김드래곤준과 자두가 아닐까 예상해봄 |

| ****ngDays_1012 내트친이..자두...일것같대.. |

| 김용준 vs 자두 |

| ****yrock33 능력자 김용준, 별밤 자두! |

| ****ycat0204 응응 자두 목소리가텤 근데 남자는 키가 커 |

| 자두 아니면 걔 같은데 배우중에 정수영? 걔같음 |

| ****n_HM 자다가 왔어요! 낮잠을 자두면 좋거든요! |

| 별밤 먼가 자두같다 근데 뮤배느낌난다 |

| 별밤은 자두라는데 |

| 자두같다 |

| 능력자 김용준 같고 별밤은 자두 같다.. 뭔가.. |

| 전 김용준 자두 예상함 |
![[마감까지 동결] MUNJI
@MUNJI_0621 MUNJI_06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808857880858624/kbkET8_M_normal.jpg)
| 아 자두.... |

| 별밤 자두 아님??? |

| ****dane 그래서 바로 검색어 저장 해놔야 하는히게히자두 전력 생기겠죠...흑흑... |

| 자두다냐 |

| 자두랑 김용준 아니요? |

| 별밤 자두 아님? |

| 자두 아닌감? |

| ****poo ****_eah 와 씨 놀래라 자두언니한테 그 말 하는 줄 |

| ****_J 저저 렉 심해서 컴 자체갘 멈춰가꼬...밥... 시켰어여... 자두 먹구 다시부팅해서 들갈게요 힝 |

| 슈네 : 사과
로제타 : 배
레니아 : 자두
아비가일 : 빈 접시
마리에트 : 귤
정도 되려나:3 |

| 여러분 자두같은 세정이 투펴바람 |

| ****etera_001 자두나문ㄴ지 먼지 심지 세개씩이나 하신거야 아님 다따로야 나 이거 진짜 궁금하ㅏ거든 전자면 좀 곤란하지않나해서 |

| #ZicoBreakUpToMakeUp #ZicoBreakUpToMakeUp #ZicoBreakUpToMakeUp #ZicoBreakUpToMakeUp #ZicoBreakUpToMakeUp #ZicoBreakUpToMakeUp
자두자두자두다두 |

| ****_9_21 데리버겈앜자두님 저 빵터졌어요 넘 기발하고 적절...😂 |

| ****_95 자두,,,, 자두,,,, 팬미탁 가고싶다,,, |

| ****_95 자두 핵재미쏘 |

| ****e_sehun 16 올수니 자두입니다😆 |

| ****aebbasun 16 올수니 자두입니다~^^ |

| ****830 잡혔습니다16 올수니 자두예요!! |

| ****y4551191 16 올수니 자두입니다~~ |

| 작은어깨가 축 쳐졌다 알렉스는 짐짓 심각한 목소리로 으음 했다 세르주는 내려간 눈꼬리를 하고 알렉스를 보았다 그래도 니가 제일 예뻤어 다른 애들은 찌그러진 자두같았거든 아빠 심술쟁이야! 지금 일부러 이러는거지!? 세르주는 씩씩댔다 알렉스는 도리도리했다 |

| ****o_oi_92 우오 자두 한번도안먹어봐따 |

| 쿨피스는 복숭아가아니라 자두맛이 최고지 |

| 오감자를 먹는데 얇은 무언가가 있어서 이렇게 생긴 오감자두 있었나..하구 꺼내보니 치인트 스티커였어.. |

| 나 오메가라서 어제 새죵온에서 트친들한테 복숭아대신 자두사탕 주고댕김 나 오메가라서 |

| 봉려 오늘 친구네집에서 자두갈거야 |

| 자두울 원래 남댄 자첫하려고 잡았는데 희귀회차가 되어버렸음😮 |

| ****_JUJ_2 난 자두 |

| ****ha_chiffon 저두 자두도 먹구싶네요... |

| ****ision_CV2 아직 처음인데, 푹 자두는게 좋지 않아요? |

| ****_9_21 w 엄마가 고생하셔쪄 뭐..w 아프지마요 자두님두.. |

| ****nhistory: 요즘은 텔레비젼에 나오는 음식들의 맛이 궁금한데, 가장 최근의 것으로는 스타워즈의 요다가 먹던 죽이랑, 레이가 먹던 인스턴트 ? 빵. 그리고... 셜록 유령신부에 나오는 플럼 푸딩입니다. 가장 중요한 건 플럼이라 해… |

| 언니 이름은 자두. |

| ****e_EinM3 꾹 누른체로 상냥하게 웃으며 제대로 못 잔 것 같아서요. 조금 자두는 게 좋지 않을까요? |

| ****e_BTD 궁금하지도 않은데 알 것 같으니 세수라도 하고 말하지 그래. 가능한 때에 잠을 많이 자두는 것은 좋지만 자느라 끼니를 거르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

| ****leplum0520 자두님 교환할꺼 보냈어용.. 완성본은 쫌따 바로보낼꼐욧....아..마감하고십다..격렬하게... 오열 |

| 순록님블락하면 자두에게 미치는영향을 서술하시오 연성1개 |
![가아라 [我愛羅]
@Gaara_kr_bot Gaara_kr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700704155/245d3f521c057ea2609690cdd1d26ae7_normal.jpeg)
| : ……조금 자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 |

| ****twt 오빠 미모 대단해 오열 그려도 안그려도 예쁜 얼굴로 팬분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와요! 틈틈히 잠도 자두고 감기 걸리지 말구요!! 보면볼수록 오늘 오빠 너무 예쁘네 못가는 게 너무 큰 한으로 남을 것 같다...😭 |

| 타이니
´◇` * 뺘뺘 <휴 친구 안녕! 타이니 잘래요!>
´◇` ..... 멈칫
. . . .
. . <근처에서 자두 돼요? 이번엔 두고 가지 마요...> |
![[대운동회/B1b]만덕주거써
@man__D man__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90758657884160/fNQO_i6W_normal.jpg)
| ****172 왜조 와서 자두댐 ?? |

| ****ngE2 자두 ......... |

| ****441: 더기 니니 더 자두대?
내복같은건 상관없는듯 하다 |

| 얼린자두도 맛있을거같은데... 코타츠를버리고온다 |

| #자캐의_가슴을_과일에_비유하면
ts기준
릭은 자두... 작지만 말캉말캉 ??????
리드는 크니까... 음 어어 머스크 멜로... ?????? |

| #자캐의_가슴을_과일에_비유하면
그레이스 : 자두
에스터 : 수박
음 완벽해 |

| 자두목소리랑 철수목소리랑 똑같은데...? |

| ???자두네집 왜이리 좋아짐... |

| ****SQR 아직 밤까지 시간이 남았으니까, 더 자두는것도 나쁘지 않아. |

| 요즘은 텔레비젼에 나오는 음식들의 맛이 궁금한데, 가장 최근의 것으로는 스타워즈의 요다가 먹던 죽이랑, 레이가 먹던 인스턴트 ? 빵. 그리고... 셜록 유령신부에 나오는 플럼 푸딩입니다. 가장 중요한 건 플럼이라 해서 자두는 안 들어가죠! |

| 자두맛 사탕이라...사두는것이 좋겠지.. |

| 부탁하실거없우시면 자두는 집에가겟사옵니다 ㅅ / |

| 20달러야. 요거트 좀 사다 줘. 아, 자두 맛만 빼고. 시드니 |

| V_TAC1230: 김태형 金泰亨
명사 인간체리, 인간자두, 인간딸기. 큐트섹시의 아이콘🍒
#방탄소년단 #뷔 #BTS #태형
#서가대에서만나요 ****twt |

| ****a9903 참치김치 하나랑 쥬시쿨 자두 오네가이시마스.. |

| ****an_COS2 음... 맞는 말이야. 그래도 개인적으론 적당히 자두는 게 좋은데, 영 별로군. 넌 일찍 일어난 모양이야? |

| ****18 자두님 오랜만이져 ㅅ 유정쎈빠이~~~~~~~! 동원님~~~~! 다 기대합니당 |

| ****n_CLC 피곤하면 자두는것도 좋지.피로는 좀 풀렸어? |

| ****441 아나주새요.. 매쮸님 품에서 자두대요..? 저 넘 졸려.. 털썩 |

| ****_OFF
" 으응, 나때문에 깼어? "
남자는 아직 많이 졸려보이는 당신의 흐트러진 머리카락을 쓸어 정리해주었다.
" 많이 졸리면, 더 자두 돼. " |

| ****_For_FF14 !!!! 자두우루ㄹ |

| 오빠가 자두캔디 구했다 이쁜이들아~~ ͡° ͜ʖ ͡° |

| ****active_DAN 헤헤...주말이니까 두 자두갱차나요... 토당토당 |

| ****himatsu_for 쥬시가 더더더 많이 늦게 잤으면서-!! 디고는 이제 아무런 일정이 없으니까 좀 늦게 자두 돼! |

| ****o9_ 점심에 푹자두라굿!😠 |

| 하품하는 자두 귀여워!!! |
![[부닌/하1]홍뽕시
@gusco2021 gusco20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839730390122496/wQ6BRCuI_normal.jpg)
| ****0 자두...오히려 남자답게생긴쪽이 소녀심 넘쳐흐르는거 넘 조아합니다... 하지ㅏㄴ 둘다 제안엔 상남자라 말이 필요X 아침부터 규님 둡게보며 뜨뜻해지는 하루가될거같숩니다.. 뀨님 귯모닝!!!! |

| 자두샤베트 먹고싶다. |

| ****_ppyap 토뵤는 늦잠자두 돼... 내가안대...난 지금인났는데 토뵤늦잠보다 늦게일어났서 |

| ****a_ranger_B 네... 잠은 그다지 오지 않지만 자두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

| ****67 헤헿마자난 이제 더이상 퍼렁이가 아니야 늦잠 자두돼 땜님 존아!!!!! |

| ****n_WUP 난 잠들어 버렸네. 그래도 얼른 자야지. 다들 잠들었을 땐, 자두는 게 좋아. |

| ****_yulho 나도 그렇군... 좀 자두는 게 어떤가 이치마츠! 너무 이른 시간에 깼다 |

| ****_for_bf ****_for_bf 가끔 그럴때 있엌나 알아피곤하면 좀더 자두는게 좋아! |

| 자두자두 졸려....... |

| 깻ㅈ다잣다하느라 자두잔것같지가않어 |

| ****bwls4201 충분한 수면이 제일인 거 몰라? 나처럼 푸욱~자두라구...후아아후... |

| ****0202 아냐 그만해 자두 돼 |

| 지하철에서 좀 자두자... |
![[BLU] 레이시
@TR2_Lacy TR2_Lac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12153082466305/Iv_zVpAQ_normal.png)
| ****ernest 그러면 가서 잠시라도 자는 것은 어떤가? 조금이라도 자두는게 좋을거야. 두 시간이라도 자고 오게. |

| 아 나 졸린데 자두먹고 자두되나? |

| 즐거운 주말을 알리는 7시~ 다들 오늘 정도는 늦잠들 푹 자두라구! |

| 좋은 아침이구나. 음, 주말이니 좀 늦잠을 자도 괜찮겠지.. 자자, 피곤한 사람들은 어서 조금 더 자두렴. |

| ****sihyoung 넌....내꺼!!!!자두꺼야!!!! |

| 벌써 해가 밝아오는걸.. 늦지 않았다면 조금 더 자두는것도 좋을꺼야. : |

| ****anglee 에구그런 자두 될거같은데.. 난 늘 잠.. 나는 네시간 걸리지로 |

| ****puramu: 우리 자두 추어퓨 아예뻐 |

| ****sihyoung 오빠는....내꺼!!!!!!!자두꺼야!!!!!! |

| ****_EinM3 아마도?...미리 자두면 좀 오래 버틸 수 있으려나. 넌 어째 올 때마다 계속 보이는 느낌인데, 계속 안 자고 있는거야...? 체력도 좋네. |

| ****gyijeong 오빠는....내꺼!!!!!!자두꺼야!!!!!!!! |

| 저ㅓ 이만ㄴ 퇴정할게!!!!!!! 좀ㅁ 자두야 일해오...머리ㅣ아파 지귬ㅁ... |

| 새벽에 보톡하면 목소리가 평소의 2배 정도 가라앉아.. 자두한테 처음으로 사근사근 말해본거 같다 |

| ****_mental_NO 그러니 잠도 조금 자두고. 이미 많이 늦은 시간인것 같다만... 흐릿 |

| ****e_SSF2 그러게…참, 난 압화 대신 사진을 넣어주마. ……새벽에 가려면 좀 자두는 게 좋지 않을까? 물끄럼 |

| ****_CLC 그러게. 다들 휴식이 필요할텐데 잘도 떠드는군. ..음, 응. 자고 싶을 때 잘 거야. 너도 좀 자두는 게? 아침에 잘 생각이야? |

| ****gyijeong 넌.....내꺼!!!!!!자두꺼야!!!!!!!!!!! |

| 일 다했으니 자두 되게찌 |

| ****mi_kuroe: 일단 내일부터는 바빠질테니 3시간이라도 잠을 자두는 편이 좋겠지. |

| 일단 내일부터는 바빠질테니 3시간이라도 잠을 자두는 편이 좋겠지. |

| ****_CLC 앗, 그것은... 제가 야행성이기 때문에... 우물우물... 뭐, 뭐어 그래도 괜찮아요! 아침에 충분히 자두니까 수면은 부족하지 않으니까요! |

| 모든 종교와 말들을 다 떠나니 / 거기 자두꽃과 / 벗꽃이 피었구나... -난후코 |

| 자두와 함께 달리는 4시 46분 지옥의 보더랜드<이건 진짜 지옥 |

| ****le612 읭 그래도 피곤할때 자두는게 낫지 않옹? |

| ****a15: 낮이나 자정이 되면 자두랑 로스토랑 보톡하고는 하는데 장르 다른 세명이 이렇게까지 떠들 수 있는지는 또 첨 알았다.. |

| 낮이나 자정이 되면 자두랑 로스토랑 보톡하고는 하는데 장르 다른 세명이 이렇게까지 떠들 수 있는지는 또 첨 알았다.. |

| ****KAIST10 오늘 쉬는날이라 늦게 자두 대요? |

| ****psi_ 나가 140자두.. 다 채웠는디.. 잉.. |

| ****jaeho ****gyijeong ****okyun ****sihyoung ****gkyungil 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자두 |

| ****14_9 나는안자두되 왜냐구? 이미공주거든 ㄱ 머리또박는다 |

| 아직까지 안자고있는 사람은 없겠지? 내일을 위해 슬슬 자두는게 좋을거야. |

| ****RO 그럼 자는게 어때? 괜히 늦게까지 일어나지 못하는 것보다, 남들 잘 때 자두는게 좋을 걸. |

| ****Yu_no * 가까이 다가가 볼에 쪽 잘 자, 코야! 푹 자두길 바라! |

| '1대100' 포도-수박-자두 중 한자어 과일은? '깜짝' |

| ****X230_ ****S_D95
1.애칭을 만들자면 : 무날2 😜
2.생각나는캐릭터 : 자두
3.첫인상 : 다른ㅌ트친이랑대화하는거보면활발👍
4.같이 먹고 싶은 거 : 오렌지주뜨
5.한 마디 : 내도른자감당하면서더친해질수잇겟니~?사랑한ㄷㅏ❗💜 |

| ****_6 히히오늘약간술까서 텐션업된자두랍니다 이제 마음놓고컴끌수있다 |

| ****_snow 전 좀만 못자두 엄청 피곤해해서 여덟시간채워ㅓ서못자면 그다음날 죽는ㄷㅔ...저눈...이제...죽습니다... |

| 자두... |

| ....잘 수 있을 때 자두는 게-...좋지 않아-..? |

| ****exol35 그럼 내일을 위해 자두는게 좋겠어 그래야 일찍 일어나서 덕질하지...!🌙🌙 |

| ****_Rin: 소녀 이만 자러 가겠사옵니다.
아까 저녁에 조금이라도 자두는 것이었사온데... 흐릿
좋은 밤 되시길 바라겠사옵니다. |

| 소녀 이만 자러 가겠사옵니다.
아까 저녁에 조금이라도 자두는 것이었사온데... 흐릿
좋은 밤 되시길 바라겠사옵니다. |

| ****rs2 그것 참. 대단하네요. 미리 잠을 자두는 느낌일까요? 잠을 충전해두는 것처럼..? 작게 박수를 치곤 |

| ****_love_0408 구러니까 늦게 자두 돼용~~~~!👀 |

| ****_waterflows 네 자두 블락..???하란소린가엽?^?^?^?^? |

| ****a_CLC 뭐... 바닥이 모래인 건 상당히 불편한 일이긴 하군요... 아. 저는 다른 분들이 서서히 일어나기 시작할 때 쯤 자두니 괜찮습니다~. 입꼬리를 씩 올리며 웃었다. |

| ****gS2haru 맞아요 자두 얼른하고싶어여 |

| 아 자두님 짤 봐서 마음이 평온해 졌어... 내게 강 같은 자두님 ****18 |

| 낼은 일요일이니까...늦게자두 대겟지.... |

| ****__0 ****la_0230 옴마가 어른은 늦게자두 된댓서 ? |

| ****xiu326 앜 많이 자두고 이따 열심히 놀면ㄷ되지! 피곤하면 얼릉자고라😪 |

| ****K88 ****N__KAI 자두여🙌🙌🙌 언제든 두손벌려환영합니다😘😘😘😘 |

| ****02: 오늘은 광화문교보로 출동
브아피라고 20프로 추가할인
음반사러 자두 오던곳에 오빠 앨범이 있다니
너무좋다 고맙다 #박유천
#당신의지갑에는얼마의사랑이있나요 |
![[BLU] 레이시
@TR2_Lacy TR2_Lac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12153082466305/Iv_zVpAQ_normal.png)
| ****Robere 나는 조금 더 차를 즐기머 깨어있을 생각이네. But don't let this old man keep you up. 잘 수 있을때 푹 자두게. |

| ****18 흐어너무예뻐요항상 좋은 짤 감사드려요 자두님......8ㅁ8....♥️ |

| ****HBD 몸이안좋으시면 지금도 자두시는게 좋을텐데요... 걱정스러운 눈길 |

| ****swel403 아..암살ㄹ자두키우고싶구 역사도키우고싶ㅍ엇는데../// 어언제하실거에요? |

| ****_vely 이거 자두님이랑 이스트님이 보고익다 |

| ****21 응마자트위터가 전부 잘못했네 당연한거지퓨 트위터가 나빠ㅛ네 헉 삭이가 내생각만한대...... 개감동
나두매일 삭이생각~^0^♥삭이 사랑해♥♥♥♥ 삭:필요없어;
삭이 안졸리니? 졸리면 자두돼... |

| ****u 두 시까진 자러간다고 나와 약속했지. 깨어있다면 잠들고, 자고 있다면 푹 자두는게 좋아. |

| ****isjadu 간바레...자두상...셤 끝나구 따로 만나지요... 자두님: 거절 |

| ****18 꺟 자두님 로고 너무 귀여워요 누느슴......,,,,,,허윽...저장... |

| 좀 병인것 같은데 나 너무 야한듯.. 팬픽을 자두 읽어서일까? 평소에도 자주 생각이 난다 실친들이 딴사람들한테 덕밍아웃 시킬때 넘 겁나... #밤이니_솔직하게_말해보자 |

| ****920506_1205 ..응? 오늘 일요일이자나 늦게자두 될거야.. ㅅ |

| 새벽인데 자두가 자꾸 짖길래 가봤는데 베란다에서 달팽이한테 짖고있었다. 걔도 추워서 온건데 너무 그러지마라.. |

| 이제 더 안올거같으니까 나 자두되짘 |
![[나랑] 김경태
@KGT_BGS2 KGT_BG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02896099983360/UjdfSh52_normal.jpg)
| ****GS2 괜찮아 괜찮아 처음 오는거지? 지금 푹 자두면 더 편해질거야. |

| 나 자두댐? |

| ****ol_Real 헝 자두사탕.... 나도 그거 조아해 |

| ****_min 자두 다앙해요.....아 여운이 진짜 너무 귀여웟어요!!♡♡♡ |

| ****twt 오빠들..혹시지금녹화중이에요?사장님이보고잇다..들을바로는새벽5시에녹화끝난다는데 내일팬미팅잇잖아요.피곤할텐데녹화끝나고차에서도푹자고숙소가서무조건바로자요..피곤할텐데너무스케줄많네요..힘내시요푹자두고.옷따뜻하게입구요목관리도철저히감기걸리지말구요 |

| ****ch0009: 적당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너희들의 기억력, 학습 능력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줄거야. 1초라도 더 자두는게 좋을걸? |
![[썬더라잇 잇-6] 꽃잎꼬리
@flowerlip21 flowerlip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4040219844610/5f6wqCrp_normal.jpg)
| ****_9_21 바람처럼 가셨는데 그새 온기를 느끼셨다니ㅅ 자두님과 더 깊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크런키는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부ㅅㅓㅈㅕㄹr 삐뚫어ㅈㅕㄹr 크런키....네 잘 먹겠습니다 |

| 적당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너희들의 기억력, 학습 능력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줄거야. 1초라도 더 자두는게 좋을걸? |

| ****lIIet 나두 그래서 멀린 못가구 슈퍼에서 자두사탕사다먹구따 |

| ****_EinM3 졸릴때 자두는게 나을텐데. 괜히 버티다간 새벽에 기절할지도 몰라. 아마 곧.. 말이 뜸해지고 잠들려나... 히죽 |
![[썬더라잇 잇-6] 꽃잎꼬리
@flowerlip21 flowerlip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4040219844610/5f6wqCrp_normal.jpg)
| 자두님 첸른전 오셨어요?? 왜 져는 못 뵌것 같죠 |

| ****_UvU 헉 감기 걸리셔써요..?! 엣 이카님 어떡해ㅁ 아플땐 자두는게 조은데.. 집에 타이레놀 가튼 거 있으면 드시고 주무셔보세요!◁ |

| ****_0218 후 이로써 자두님은 저애것 아님 |

| ****ng_koala 귀찮은데 자두 될까요 헉 난까 트레하구싶다 |

| 어디 보자…세상에 새벽 1시인데 아직까지 깨어 있는 거에요? 빨리 자두면 좋다구요. 건강에도 좋고 내가 들어가기에도 좋을 텐ㄷ…흐아암 졸려…아 안돼 당신 잘 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

| ****y0828 하..걍 이불덮어쓰고 자거나 피곤해서 그냥잠들때도있구...안그럼 동생이랑자두되고.. |

| 이 마죠리님 처럼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1시에서 2시사이는 꼭 자두는게 좋을껄? |

| ****0214 집가는 길이 많이 피곤할거야. 자두도록 해. |

| ****991018 헐 안제.. 안제 ㄴ넘.. ㄴ넘 포근해떠..아빠라하느ㄴ데 넘 슬퍼따..흐ㄱ흑 자두 안제랑 마니 놀구시퍼써여..!!! |

| ****O_O 과일도 복숭아 자두 암튼 예쁘고 귀여운 거 다 녕이예여 |
![[수능다음날까지 동결] 레이스티
@dahi0098 dahi009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54923585699840/v4eUlQ52_normal.jpg)
| ****vely 여어 자두쨘 오햐요 |

| 12시 5분.""내일을 위해서 자두는게 어때? 싱긋 " |

| 이제 잘 시간이야-! 지금 안 자두면 다음날이 피곤해진다고? |

| 도끼날을 갈 시간이다! 거기, 내가 보고 싶어서 아직도 자고 있지 않은건가? 하하! 그만 자두라고. 그래야 내일의 이 드레-이븐님을 또 볼 것 아닌가? #the_Glorious_Executioner |

| ?! 아직도 깨어있었어?이제 그만 자두라구.자기자신을 더욱 더 사랑하란말야. |

| ****r0401pie: 빅토리아 시크릿 향수 퓨어 시덕션Pure seduction. 일단 이게 바디로션/크림이랑 향수랑 향이 달라요 완전 ;ㅅ; 향수는 엄청나게 상큼한 자두랑 프리지아가 아주 쪼금 섞인 발랄하고 가벼운 향입니다. 향수가 양은… |

| 하루가 지나갔는데, 아직까지 깨어있는 녀석 있어? 있다면 빨리 자두라고- 웃음 |

| 그만 잘 시간 아니냐? 자두는게 좋을 것 같은데. |

| ****n224 으아아 루덴님네네 여즉 그러고잇네욤.. 하필 이날 눈이많이와서 조금 고생.. 버스에서 푹 자두랴구욤 9 |

| You~지금 안 자두면 피부가 상한다고? |

| 잘 자. 되도록 일찍 자두고. |

| ****Tx0814 소통 자두 하장😄 |

| 피곤할텐데 잠을 자두는 게 좋겠어요. |

| 물만두! 자두! 딸기! 찐빵! 말랑ㄴ말랑! 말랑카우! 김테형! |

| 근데 자두갈매기 넘 웃기다 인천갈매기 |

| 천재두.. 노력하는 자두 이기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게 누군지 아세요??
바로 자기가 처한 상황을 즐기는 사람이예요..
항상 자신두 즐겁구.. 보는 사람들두 즐거운
그런 하루하루 보내세요^^ |

| ****sta_Todo 당황 으.. 응? 아.. 알겠다.. 생각해보니 너의 말도 맞군.. 뭐-, 조금은 자두는것도 좋겠지.. |

| 너희도 자두는 게 좋을걸. 난 자러간다~ 내일 보자. |

| ****ok52 앞으로도 쭉 이야기할테니, 지금은 자두는게 좋아 - 어디 도망가지 않는다구 ? ☆ 잠이 오지 않는다면, 자장가를 불러서라도 재우겠다 ! |

| ****kbzico43 일찍 자두거라. 나는 사시. 9시에 일어나 자시인 12시에 자는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자이니 그리 알아두거라. 자주 너를 보러 오려 노력하마. |

| ****omme0_0: ****vely 앜 인장은 갈매긴데 닉네임은 자두인거 너무 윳기다 |
![[닌늪 • 하4] 수량조사중이예요!
@la_pomme0_0 la_pomme0_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81780035162113/0Z9Dbmzx_normal.jpg)
| ****vely 앜 인장은 갈매긴데 닉네임은 자두인거 너무 윳기다 |

| 내일 피곤하지 않으려면 이만 자두는게 좋겠다는 것 같다. |

| ****anglee 할헐 자두 만나여8ㅁ8 저두 가여8ㅁ8 |

| ****_9_21 저보고 웃으시더니 자두님도 진자 ~~ 답업는 호모쟁이~~ |

| ****Daehyuhn 자두? 체리? |

| 나 자고 일어나자마자 본개 찬욜이 금발이고둔 꿈꾼디 알아쏘 요새 잠을 깊게 못자서 꿈을 자두 꾸문데 꿈인줄 |

| ****_poy ****cos ㄱㄱㄱ얔ㄱㄱ개미쳤다..진짜 죽는게답일듯..ㅂㄷㅂㄷ 미리 한숨자두셈 |

| ****0506 너바자누오바ㅐ자두우바ㅏ늨바ㅣㅈ드우ㅏ재카 |

| 벌써 시간이! 내일 의뢰를 위해서라도 일찍 자두는 게 좋겠어. |
![[2/7~9東京]Roa(로아)
@Setsuka_72 Setsuka_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672738311516160/BEghNMZ3_normal.jpg)
| ****t816 .. 진짜 이럴거면 왜 자꾸 놓지를 않는건지.. 뒷목 그놈의 자두.... .. 일러카페에서도 유투부 좋아요 해달라하더니만 |

| ****uka_72 그만한 가치가없엇겟죠 얘네도 근데 나름 앱해보고 아둥바둥햇지먼 성과가없엇고.. 안될거같은데 붙잡고잇을이유는 없죠 회사입장으로써는... 요즘보면 팬관리도안하던데 걍 ㅈㅏㄷ나 크게벌이면서돈버는게 이쪽은 좀더 이득이니가요.. |

| 확실히 내일은 주말. 적당히 노는 것은 허용하겠지만, 슬슬 자두는 것도 나쁘진 않아. #auto |

| ****_you_tktl 에에 먼저자두대여 ㅁ 계속타이밍이안맞지만 담에도볼수있잖아여 ㅅ9 |

| 도경수
: 근엄 큐티
진지한 소니엔젤
과묵한 자두 |

| 자는 일만 남았군. 키 크고 싶은 사람은 이 트윗이 뜨는 시각보다 더 일찍 자두는 게 좋아. 그럼 내일 아침 다시 보지. |

| ****oolu 빨리 깨물고좀 공유좀실한자두군요😉😉😉😉 |

| ****_9_21 오늘 이 짤 저히 사이에서 엄청 회자되며 즐거웟조 진짜 평생 마이너길 함께해욤 자두님과 함께라믄 외롭지않아.. 쩬른은 마이너가 아니긴 하지만 ^w^ |

| ****fairy 자두샀는데케이스크기가안맞아서 억지로끼워보라구요 개노답 |

| 자, 자. 내일 실험을 위해 푹 자두라고. |

| ****ull0306 아냐 휼님은 꼭 더 크실수있어요!🙌🙌 저도 늦게 자버릇해서 계속 요즘 늦게자고있는데.. 일찍 일어나야해서 항상 피곤하고 졸립니다 흐흑.. 잠도 많이 자두세요 맞다 요즘 휼님 인간 키우시는건가요!!0 |

| ****_9_21 무슨일이에요 자두님 |

| ****08 자두가돈이되니 이거 한창플레이될때 트위터가 잇엇으먄 떳을텐데 아슂다진짜... 근데 우리나라에서 여성향 게임은근데 잘못살아남는거같아 트위터가잇어도 성우진이 호화여도 막뜨는걸못본듯.. 그나마 애니화된 일본여성향겜이 좀 주를 |

| ****un0311 자두의해결카듴 |

| ****er_cr99 자두미워 |

| ****range921: ????? 뺑님 자두님 휴류님 초면이시라는 소식에 당황했다고 합니다 |

| 예상도못했는데 자두샤베트를 받았다!
정말 감사드려요! |

| 밤이구먼! 퍼뜩퍼뜩 자두랑께~! 안 그럼 키 안 자라니께! ……. 뭐여, 그 눈은!! |

| ****_9_21 자두님 오늘 넘 즐거웟더요 초면에 넘 무례한 모습 보여드린거 같지만은 저히의 같은 과거두 확인하구 진짜 넘 놀랍구 행복햇더요❤❤❤❤❤❤❤ |

| ****Le_Ciel 자두사탕을 곱게 받는다... 혹은 대기 제 1순위인 팀 홀룸에게 넘어가겠죠. 이 사탕은 헤이즈에게도 전해두겠습니다.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시엘. |
![[썬더라잇/잇-6] 데메롤
@demerol_k demerol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94757329997825/YjjwSR7l_normal.jpg)
| ****_9_21 앗 오늘 배대지 도착한거같더라구여 아마 월요일쯤 연락오지 않을까시픈... 자두님도 조심히 들어가세여 오늘 추운데 고생 많으셔써여^ㅁ^ 9 |

| ****_9_21 자두님 ㄴㅏ눔도 넘 감사해써요 w 머글꺼까지 챙겨주셔서 진자 감사해요 집까지 무사히 잘 들고왔담니다 ~!~! |

| ****Ravlum 우리애들이 좀 많이 지쳐서 말이야. 부탁한다고 시더네 리더~? 손에 자두사탕 몇개 더 쥐어주며 |

| ****_Love_Rose 대단해대담해,,,,,, 그정도 자는 거 습관 들이면 진짜 그렇게 자두 안 피곤할 ㄱㅅ 같기는 한뎈 그게 힘들엌 |

| ****Ravlum 얍 자두맛 사탕입에 쏙 |
![[감사해용]오란쥬
@XO_orange921 XO_orange9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312657610715136/rA6toEeY_normal.jpg)
| ????? 뺑님 자두님 휴류님 초면이시라는 소식에 당황했다고 합니다 |

| ****_9_21 자두님드여w 자두님 지짜 오늘 봐서 너무 좋아찌이이 같이 밥도 머꾸우 차도 마시구우 첸른얘기도 많이 했구우!! 가기전에 지짜 한번 꼭 봐여 알게쪄w |

| 챤님 자두 되는데 왜 그래........ |
![[감사해용]오란쥬
@XO_orange921 XO_orange9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312657610715136/rA6toEeY_normal.jpg)
| ****_9_21 크으..낼 더 춥대여..유0유 자두님두 고생하셨슴미당 오늘 잠 푹 주무셔용! 총총 |

| ****oolu: 내 자두🍑 |
![[감사해용]오란쥬
@XO_orange921 XO_orange9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312657610715136/rA6toEeY_normal.jpg)
| ****_9_21 헤헿 넹! 엄청나게 추벗지만...자두님두 조심히 들가셨죵?♡0♡ |

| ****Railgun_RPA 그래도 충분히 자두라고. 깨어있는 시간을 충분히 누리려면 |

| #NowPlaying 대화가 필요해 - 더 자두 The Jadu / Change Yourself |

| ****orlzOvO 근데 늉기시를 과일화하면 무슨 과일일까 자두? |

| ****oo__: 검게 익은 자두를 베어 물 때
손목을 타고 다디단 진물이 흘러내릴 때
아 맛있다, 라고 내가 말하고
나 혼자 들어요.
-김소연, 그래서 |

| ****12 나 언니집가서 자두대? 미친짓 |

| 지역셀털 예ㅣ아아ㅣㅣㅣ이이아ㅏㅏㅏㅏ 아트박스 일잘한다!!!!뽑을거 자두밖에없어서 맨날 자두만뽑았는데 예ㅔ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야마모토 기다려라 |

| ****inim 사실 자두요... 에이지에프 삼십만원샀더니 이젠 뭐 ...... 십만원쯤이야..... |

| ****_melody ****e_sehun 5 7 10 12 존잘 자두🍆🍆 |

| ****ris_DLAB 아니, 아니에요! 다들 잠은 잤을 테니까. 끄응. 오늘 재판에 제대로 참여하려면 잠을 잘 자두는 것도 중요하고요. 그렇죠. 그렇겠죠. 아으, 그래도 역시 모르겠어요. 아니, 알 것 같기도 하고. 끄응... |

| ****ei_sz ****ung_R 자두사탕 죠라.. |

| ****ung_R ****ei_sz 자두사탕 내 심장임 ? |

| ****ei_sz 자두사탕이뭐길래 •_• |

| ****ei_sz 자두사탕.. |

| ****t_tomriddle 헉! 리들ㄹ! 리들 옆에ㅅ서 자두되여..?#볼을 붉히며 |
![[말끝에 뇽을 붙인다]이아린
@LARin_AC LARin_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335126950166528/kZBoWrc4_normal.jpg)
| ****jiy_AC 아, 그러고보니 내일 일하죠...? 다들 그래서 많이 자두고 싶은건가... |
![[디페/L19b] 나타나슈
@natanatshoo_art natanatshoo_ar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28363939057664/RU2p7Szh_normal.jpg)
| ****leplum0520 헉ㄱ 감사합니다 *'-'* !!! 자두님 너무 귀여우신것... 디페때 또 만나요 !!!! * 0 艸 0 * 연하장 가져갈게요!!! |

| ****ace1001 자두로 하려다가 그러기엔 정환이가 너무 불쌍해서줫같은 드라마에서 망한 사랑 여기서랃도 |

| ****k_ 먹고싶ㅍ다 자두 |

| ****dhsjfhdk 자두 |

| ****uk_E 오전에 자두길 잘한듯해요 |

| ****leplum0520 내 사랑 자두님이다 와아 /^◇^ /♥ 부빗부빗 />◇< /♥ |

| ****ee_HQ ㅌ 자두맛나 개마싯서 |

| 피곤하면 오늘은 일찍 자두거라. 고생 했으니. |

| ****anthus_926 구니깤ㅅㅅㅅㅅㄱㅅ자두샛기,,,,,,,...ㄱㄱ |

| ****e5linE 못가면 자두 찾아가려고🔧장난이고 말이라두 고마운 자두,,, 하 |

| ****e5linE 단호박녀 자두 |

| ****er_knksl817 ㄱㄱㄱㄲㄱㄱ자두 새침소녀 |
![[대운동회/E11a] 라핀
@___LaPINNN ___LaPIN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713282220670976/oolAW5zT_normal.jpg)
| ****yWhale ****ely ****une_LS ****m_pt 자두욧 999 같이 놀아주셔서 감샵니다 조심해서 가세요!!😁😁😁 |

| 자두캔디맛있어 |

| ****1273g 심지어 자두는 누룽지 때문에 계속 우울해 하더구만 |

| 자두 누룽지 에피소드를 보면서 황당했음 원래 자기가 키우던 고양이라며 자두에게 한 마디도 안하고 데려가고, 누룽지한테 털 날린다면서 비오는 날에 상자에 넣어서 자두네 대문앞에 버리고 가다니... |

| ****_tyrann 자두자두 자구싶네여..... 흑 |

| ****ei_sz 내 소중한 자두사탕,,, 하나 떨궜을때 내 심장이 떨어지는 기분이얐다구 |

| ****pumpum0522 뭐여 외 자두님만 조은거해오? |

| ****ei_sz 나한태 자두사탕도 사줘야함 |

| ****tkdlzh100: ****100 자두 팔던 소녀 말하시는 걸까요?. 저 그 장면 정말 좋아하는..에쿠보 홀린듯이 모브 따라가다가 자두 따가던 모브랑 눈 마주치니까 모브가 드실래요? 하고 내미는데 손바닥에 미친사람처럼 코박고 숨 … |

| ****100 자두 팔던 소녀 말하시는 걸까요?. 저 그 장면 정말 좋아하는..에쿠보 홀린듯이 모브 따라가다가 자두 따가던 모브랑 눈 마주치니까 모브가 드실래요? 하고 내미는데 손바닥에 미친사람처럼 코박고 숨 들이키는거 보고 모브 도망가버리는.. |

| 자두는게 좋을까 좀 더 참고 이따 잘까. |

| ****4191 썩은자둨나 저거 작년이야.. |

| ****oYaNolJa 닉네임뜻-뭐할까 뭐할까 하다가 tv에 자두가 하길래 |

| ****__real 아니예요 16 올수니 자두입니댷 |

| ****ralda_MDH 하핫, 내일은 오전 조사인가요? 확실히 일찍 자두는게 도움이 되겠어요. 잘 자도록 최대한 노력해야죠. 하하핫, 뭐어.. 정 잠이 안 오면 뭔갈 하는것도 좋겠네요. |

| ****oolu 두두님자두 한입만 모고봅시다😣 |

| ****gbreaker 감만자두 배고파?? |

| 들어가서, 조금 더 쉬어야겠어. 그래야... ...잠이라도 좀 더 자두렴. |
![연화온 [유1] 마루(そら):
@0malu0 0malu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8064170184704/eGkQskup_normal.jpg)
| 핀님의 자두맛 사탕도★찍으면서 깜박한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 ****an_0A0 이것은.. 호두..? 자두...?? 냥이인식장애 |

| ****alwalll 자두 존예다.. 사구디포 |

| ****h_faerie_ 이름 귀엽지 않아요?
저희집 개들은 자두 자몽 두부 부추 살구 호두 감자 호박 이랬는데....... |

| ****oYaNolJa: 16올수니 자두예요^****팬/8/둘기 무조건X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

| ****kk53 16 올수니 자두입니다!! |

| 3시간 후에 시리커 탐색 시작한다 조금만 자두자.. |

| 내 자두🍑 |

| 오늘은 광화문교보로 출동
브아피라고 20프로 추가할인
음반사러 자두 오던곳에 오빠 앨범이 있다니
너무좋다 고맙다 #박유천
#당신의지갑에는얼마의사랑이있나요 |

| ****Garden_1004 주말이니까 낮잠 자두된답니당 |

| ****41024 대다내~~ ✿´‿` 알이쟝 파릇파릇한 새싹인데 이렇게늦게자두되는건가여 |

| ****_HC_J 그래서 그대들 말을 못 알아먹을 때가 많아 미안하지. 당신이 저를 따라하는 걸 보고 낮게 웃음을 터트린다. 아니, 아니. 일을 시작하면 날밤을 많이 새게 되니 요즘 같은 때에 푹 자두려고. |

| ****_love_ika 악.. 뭐야 카라마츠 밖에서 논다온다면서~ 너무 일찍 답장 하신다~ 저 카라마츠 놀고 있을 줄알고 만화보고 있었는데 ! 저두 자두 봐야겠다~~ 에, 빛나게요..? 아그렇죠 선글라스 빛 비치니까 |

| ****eans93 우이 콩오빠 잘 하구있어여? 안춥나모르게따 내일은 완전 한파라는데.. 옷 꼭 따시게입어요!! 밥도 꼭 잘 챙겨먹고 쉴땐 푹 자두고.. 드라마 잘 보고있으니까 열심히!! 화이팅화이팅🙌!! |

| ****onee 서규님 아갇츄..서뀨님 제 방에 납치해와서 일일일닭 해드리구싶따.. 왕댜랑 자두 이야기해즈새오.. 이러면서 |

| ****us_Elated 조금 더 자두겠냐 물어보던 사람은 어디갔어? |

| ****RR_2 그런가요? 그렇다면 일단 소인은 지금 피곤하니 자두는게 좋을것같아요. |

| 오랜만에 투니버스를 틀었다. 안녕 자두야가 하는 중인데 자두 목소리가 왤케 걸걸해............자두야 담배피니 ... 이런 목소리 아니자나 |

| ****owoohon: 」・ω・ 」쿨피스는 /・ω・ / 자두맛 |

| 」・ω・ 」쿨피스는 /・ω・ / 자두맛 |
![[90] 비숍
@Bishop_FA Bishop_F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82256475262976/2IESo3Dd_normal.jpg)
| ****che_FA 잘 수 있을 때 자두는 편이라.. 웃음 ...그래도 너처럼 생활하는게 건강엔 좋아. ... 끄덕 |

| ****lexlsh 쿨피스는 자두맛 |

| ****semutee 그쵸 막 손잡구 산책도 하고 관광지도 가고 그 막.. 연인 핫스팟 ? 에도 가고 사진찍고 맛잇는 거 먹구 ㅅ 으흑..으흐흑 찰리..제노 옆에 자두 되나요..? 힐금 |

| ****eon_p 딸기랑 사과랑, 자두도 좀 사왔다. 청포도 좋아해? 나 완전 좋아하거든. 그것도 좀 사왔고, 귤. 귤 요즘 맛있잖아. 사왔어. 조잘거리며 딸기 씻는다 |

| 뭔가 한 잔 하겠나, 뤼카? 자네가 챙겨 들게! ......술이 어디 있는지는 자네도 알지? 난 알자스 사는 처제가 손수 담근 자두주를 방금 한 잔 마셨다네. 목이 긴 병일세...... |

| "과일... 고기... 소고기... 파인애플... 청포도... 신선한 거... 오이... 당근... 인스턴트 말고 신선한거... 복숭아... 자두..." |

| ****_my_deer 그쳐? 8ㅅ8 이렇게 예쁜 광대 태어나서 첨봐여 존예 뽕긋한 자두 광대 |

| ****nale_2: 집에 혼자 있으니까 요리하는 보람이 없다... 어차피 나만 먹을건데 계란말이를 예쁘게 말아놓든 프렌치토스트 구워서 꿀이랑 생크림이랑 설탕이랑 자두잼을 발라먹든 양파피클 재워서 만든거에 파스타를 차려놓든 대충 밥만먹든 차피… |

| 집에 혼자 있으니까 요리하는 보람이 없다... 어차피 나만 먹을건데 계란말이를 예쁘게 말아놓든 프렌치토스트 구워서 꿀이랑 생크림이랑 설탕이랑 자두잼을 발라먹든 양파피클 재워서 만든거에 파스타를 차려놓든 대충 밥만먹든 차피 나만 먹고 치우는거라... |

| ****mble_ayuP 충분한 수면이 제일인 거 몰라? 나처럼 푸욱~자두라구...후아아후... |

| 행앗들어가서 자두다요? |

| ****ng_19_ME ……늦잠 자두, 되잖아. 가출…… 했으니까. 가출. 입에 내기도 퍽 어색한 단어였지만. 느긋하게 있어두 나쁠 건 없어. |

| ****_jj 아니죠 걔 다키ㅣ가 왜 갖구싶어요..! 여울누나 다키...침대에 눕혀주고 이불도 덮어주고 도담도담해주고싶ㅓ요...저 바닥에서 자두댈거 같슴다 |

| ****01_940614 자두맘 |

| ****h_jjh 세젤예 자두>_< |

| ****WBH 흠. 그래도 잠깐 자두는게 나은가. |

| ****i320 쥬시쿨!! 쿨피스!! 전 자두맛 복숭아맛 짱 사랑해요!!! |
![이투비2ToB [イトゥビ]
@u3u0413jj u3u0413j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7610110303211522/vge7VBU8_normal.jpg)
| 이름: SM
나이: 투투
키: 169
몸무게: 오삼불고기
발사이즈: 240~245
별자리: 양
직업: 졸업반.... 암울
좋아하는 장소: 마이스윗홈♡
좋아하는 음료: 쿨피스 자두맛이 짱입니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

| ****y_choro 괜찮아. 낮에는 조금 자두니까....음...잘 잔 것 같은데....? |

| 이니스프리 비비드 틴트 루즈 9호 잘익은 자두 발색샷. 윗입술 얇아서 입술 더 만들어서 약하게 그라데이션 하며 풀립으로 그려줬다 존예..다른색도 사올까 생각중 |

| ****_iceberg 억저도 옛날 자두 찾아가던 갠홈에 박수?메세지? 남겼던것 같아요 익명이 보장되고+1회성 메세지니... 알계는 계정의 느낌이 좀 더 강해서 못할것 같지만요마음은 이해합니다~~ |

| 요새 왜케 자두자두 피곤할까 의문이어쓴데 꿈에서조차............. 며칠 째 같은 꿈을 꾸는 즁.... 자고 일어났는데 머리가 아푸다 |

| ****_ssul 자두자두 쪼끄마잖아우리 자두도 배가 남산만하다간식 적당히 줘야해 고양이는 다이어트가 더 힘들다고 알고 있어 |

| ****er_Striker
그럼. 조금은 자두는게 어떻니?
자신의 무릎을 톡 톡 치며 |

| ****Kazuki
잠을 더 자두는걸 추천하겠습니다~ |

| ****112 자..자두호떡ㄱ ._. ?! |

| 좀...자두고..일당... |

| ****990 헉 자두 호떡 8ㅁ8 |
![[오른손 검지/중지] 정이재
@2jae_Gro 2jae_Gr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94747161509888/QR8jVCDU_normal.jpg)
| ****Gro 음, 나도 낮에 더 자두려고. 고개 끄덕이고 |

| ****p0__9 저 그래도 한 번도 안 깨고 다섯시간은 잤어요 어제 일찍 자가지고! 잠 다 깼어 안 자두 도ㅑ~ 😀 |

| ****00_8 하필 컨셉도 흰티에 눈 감은..😭😭 진짜 애들 화보 자두 찍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이씀임 칭찬 찰지고요😘😘😘감사합니다🙏 |

| 헬페이진 끝났으니까 좀더 자두 돼uu |
![[연화온|유4]통판예정인 여밍이ヨミン
@yeoming_yona yeoming_yo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194054580604928/b_O6vnaI_normal.jpg)
| ****leplum0520 넹!! 지금 행사장 가는길인데 넘 춥네용 자두님 조심히 오셔용 |

| ****119 자두요... 손가락 까딱하기 시름 |

| 생각없이 자서 그런지 회사 나갈 때보다 조금 자두 안 피곤하당. 그래도 열시에 일어날래 희희😁😁 |

| ****active__jk ㅅ부잣집왕자님이라니!!!어떤 느낌일지..*태민이는 왕자하면 자두에나오는 성훈이 같은느낌일거같던데'-' * 민호 사극의상 입은거 얼른보고싶다 |

| ****ernabi00 히잉 그치만 부평 가까운데 아직 전 쫌더 자두되는데 이이잉 엄마가 무서우니 깰래요오 |

| ****024 ♥쪽쪽~~! 정말루 걱정되니까 그러는ㄱ걸~! 응응 좀 자두는 게 좋아요. 물도 자주 마시고~~..~! 피비넴 무리 하다가 아프기라두 하면 제 맘이 다 아플ㄹ거야 |

| ****akaz 자두는게 좋지 않을까? |

| ****tur 자두 사랑해요..알랍쪽쪽 |

| ****ee_Mask 에, 생각보다 늦었네.. 그래도 패턴깨지지까- 좀 자두라구? |
![[Lv40]리안[2364/2695]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16681939718144/gLY_kbZC_normal.png)
| ****ey_TRD2 빌어주는 것보다 네가 좀 자두는게 기쁠 것 같다, 여튼 난 잔다. 통신구 뚝 |

| 한숨 더..자두는게 좋을까 |

| 아냐 그래도 자두는 편이 좋갯어 |

| ****ery_jusi_5 그렇구나.....기절잠이라...응. 그렇담 일단 미리 잘자라고 얘기할게. 잘자. 좋은꿈, 빛나는 별꿈 꿔-! 피곤해도 버텨서 있지 말고 꼭 자두고. |

| ****ere_totti 왜? 궁금해...? 으음....그렇다면 강요는 안할게. 그래도 피곤하면 자두고. |
![[2월 2일까지 반동결] 홍조님
@Hongjonim Hongjon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15442433196032/VUZY4w50_normal.jpg)
| ****0202 통일이나까 좀 더 자두돼여 |

| ****av1 잠이안와..
지금자두 최소4시간 최대8시간ㄴ 잘수잇서 다죠부 |

| ****gbbi 헤ㅔ헤헤 헤헤 ㅔ헤 당연하지..!!! 언니 집에서 자두 도ㅐ 전기장판도 이미 다 맞춰놨는걸?!?! |

| ****_ll ****_ 어디보자...코연지는 자두맛 날것같다 갑자기 니생각하다니깐 자두가 떠오른다 고로 우리 연지는 먹으면 자두맛이 날꺼야 ! 어디 한번 널 ,,, 먹어볼까 ,,,? 츄릅 |

| ****ywy 이제 고등학생이라 늦게자두된다구 |

| ****vely 갈색자두랰자두가 썩어버려써 |
![[학생]마츠노 카라마츠
@krfree_Mask krfree_Mas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31103971876864/NsLVu-V1_normal.jpg)
| ****_play_kara 잘했다!!!!! 잠은 평소에 자두는것이 좋다!!!! |

| 잠 안와.. 자두 좀있다 다시 깰거같은 기분 |

| ****o: ****vely 어이어이~~랄까.....자두군...."소름"이라니....왜그러는거지-?<<퍽퍽 너나 뭐라는거야! 닥쳐! 탕-! |

| ****e_plum 나는 매일매일 쳐 놀고 있지.. 자두님의 삶..넘나 훌륭한 것... |

| ****vely 어이어이~~랄까.....자두군...."소름"이라니....왜그러는거지-?<<퍽퍽 너나 뭐라는거야! 닥쳐! 탕-! |

| ****e_plum 이 부지런함을 본받아야 하는데... 그리고 자두님이 그리는 허벅지가 넘 좋군 |

| ****o 역시 자두는 기여어! |

| ****n_WUP 너 피부 좋은 비결이 그건가. 틈틈이 자두는 거. 저가 말하고도 어처구니가 없는지 고개를 젓는다. 칫솔을 입 안에 욱여넣고 거울을 보며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본다. 나 딱 봐도 피곤해 보이네. 나 누우면 너도 잘 거냐? |

| ****o 애긔얌애긔~~*^^*자두는애깅이 |

| ****vely 자두얀..나도 넘 깜짝놀라서 점을 찍을뻔해쏘! |

| ****nfrog232: 자:자두
두:두개 |

| ****o >ㅁ<자두는 아카쨩이니까 조금조심해됴~~~~^^* |

| ****vely 우엥~~~자두 놀랐다닁_내가 미아내..힁힁~~ |

| 배구 용어 정리 거의 다 했으니 자두 될듯 |

| ****e_NANDE 차에서자두대😘 시간맞춰오기만해주세오... 제발 |

| 자:자두
두:두개 |

| 요즘 자두 재밋닼윤석이는 넘 귀엽구 |

| ****444kk: 안녕자두야 제작진은 분명 윤석자두를 밀고있따..햄볶해 |

| 자두님 자캐 완성
빵님 안미츠
레빗언니 후시미랑 청왕 |
![[당근]해랑
@HaeRang_PA HaeRang_P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368322748207104/ZjeduD29_normal.jpg)
| ****n_PA 그런가요오....음 잠을 자두기는 한다는 것이 그나마 안심이네요. 방긋 |

| 나의 모순 닉네임은 자두인데 인장은 갈매기다. |

| ****_Takane …응, 알았어. 지금 잘게. 대신 타카네도 오늘 하루 일정에 차질 없게 푹 자두라구? 라고 말해도 조금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

| 자두도..나를 오랫동안 봐와서 그런지 마음을 주고간거 보면 공감하나보다.. |
![[E. Cat] Deimus
@Mephisto_blade Mephisto_bla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079059262967808/kduQ83NL_normal.jpg)
| ****fer_Belzer 낮에 잠을 많이 자두어서. |

| ****eerexo 자두 메일 보내쥬세요 구자님:??? |

| ****uin0732 이미 늦어써요 지금 자두 4시간밖에 못 자능골요,, 쥬인님두 얼른 주무세요 이따 보면 막 다크 요기까지 내려와있우신 고 아냐??!!? 아님 |

| ****nisan 엣, 그렇구나...나도 야행성인데. 에, 괜찮아! 낮에는 조금 자두니까. 걱정하게 해서 미안.... |

| ****MOCHI__ 먹ㄱ싶ㅍ자두 |

| 주말ㄹ이라서 알바안가니깐 늦게자두된다 신ㄴ난다!!^ㅁ^ |

| ****ung_120408 엉 소통자두하쟝🤗 |
![♥︎내인장 최고 모에♥︎ [베르]
@vher_ver2 vher_ver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94748385148928/kWEDgDj4_normal.png)
| ****_cm ****n_0603 포도나 자두!!!!!!!!! |

| ****nhea_27 진짜 이건 지구 뿌수고 지층도 다 뿌수고 핵 뿌숴야지야야러자두ㅑ두더두 진짜로!!!! |

| ****ys 엌 나는 시골에 작은 정원있는 집 나무밑 나랑 코기가 앉을 그네나 흔들의자두고 흔들흔들거리몀서 엑소노래를 감상하며 빵굽... 겨울에는 코기랑 따신 온돌 위에서 빵굽빵굽.. 갱장히 평허ㅏ럽게 살고 싶음. |

| ****l00123 ... 그럼 언제나 잠을 자두는것인가 |

| ****c_rs2 아직 사람도 많고 소란스러워서 못 자겠는데. 그렇군... 난 좀 많이 자둘수 있을땐 왕창 자두는 편이라서. 먹는 것도 그렇고.. |

| 피곤한 사람은 자두세요. 다같이 골아 떨어지는 것보단 낫겠죠. |

| …자두면 내일은 편하겠지만. 불안한 건 사실이라. 흘긋, 밖을 살폈다. |
![[S] 애쉬베리 킹우드
@Ashberry_QH Ashberry_Q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16235330437124/TSSZBryS_normal.jpg)
| ****in_QH 아침에 연회장에 올 때까지. 있다 아침에 봐아. 당당하게 웃고선 테이블의 자두를 하나 집어 물면서 연회장을 나선다. |

| ****hwa 에잉. 무슨 그런 소리를! 좋은 꿈 꾸고. 푹 자두고! 감기 걸리지 말고! 사랑허이. 잘 자게나! |

| 핫!4시간이라도 얼른 자두라구! |

| ****_0218 쟈두밈어디가세요!!!!!!이걸로 져 잠못자게해노코!!!!!!!!자두밈 이거 드시고주무시지마세여 |

| ****00 xzxzx저도 오늘은 늦게자두 된당~!~!!! |

| ****_109_ 겉에ㅔ자두맛나신기해ㅐ속에는 부스러지는츄잉사탕 |

| ㄱㄱ이거 신기한맛이야 맛있다 겉에자두맛 오늘꿈틀이랑이거랑 다먹엇다 |

| ㅅㅍㄹㅁㅅㅍㅅㅍㅅㅍ지금자두 다섯시간밖에 못자 |

| ****K00K1 4-1.근데 젤틴트는 미샤꺼 뭐냐 그 빨간색이 괜츈한데 발색도 그렇고 근데 잘지워짐 맛있는건 디어달링이고 디어달링 자두랑 자몽 색 존예임 |

| 오 스킨푸드 립앤치크,,,, 자두맛있겠다 ? |

| 피부음식 스킨푸드 상등신들은 자두의 빨강과 방울토마토의 빨간색을 립으로 내라립으로내라!!!!!!!!!! 방울토마토 빨강색 치크로못바르겠다 |

| ****30 ****Prince_JKS 당근 보구 있제 오늘은 잠 못자두 조아조아~~😂 |

| ****309_ 맹션 자두하댜♥ |

| 위장자두 봐야대고...대호시광도 봐야대고...선검객잔두... |

| 자두 과즙이 푱푱🍑💦 |

| ****nchan 쥬시쿨 갠히 복숭아맛삿오.... 안땡겨.... 자두맛이 조은건데... 이걸로는 허기가 안가셔....흐어엉😭😭 |

| ****_1O26 자두님 열심히 살고 있잖아요😂 덕질 하는게 열심히 사는거죠 뭐 ? |

| ****nightWS_99 그래서 그 친구분 뭐라셔..? 나 자두 된다셔 . |

| ****pinan 그러면 몇시간정도는 자두세요... 흐릿 |

| ****_9_21 자두님 낼 다시 이야기해요 굿밤되샤용😍 |

| 아이고 자두허리두동강나겟네 |

| ****___D 어마낫 자두 그 신발 있지말야 모할가 언니가조아하는 커플 |

| ****ibig: 세대차이 넘 짜증난다 점장님한테 아이유 모창해드렸는데 자두냐고 함 |

| 자두파니 천도복숭아인가? 뭘먹든 그게중요한가요 이렇게 사랑스러운거슬 |

| ****ud3001 낮에 좀 자두시지 |
![[D] Michael Dumum
@M_ZA_MD M_ZA_M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15582546628608/ZOQmouNy_normal.jpg)
| 건자두는 끈적끈적해! |

| ****onee ....?!?!그 웃음소린 자두네 이웃왕자님 웃음소리자나여..!!하이에나 웃음소리 검색하면 나와여...♥자 새벽이에요!!금...금가루를 ...!! |

| ****2002 엥...자두대..? |

| ****n335811 힛?그치..????뭐냐그자두3기나왔던데..ㄹ봐야함햏햏 |

| ****_9_21 그렇게 자두님이 아니였고... 나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

| 자두언닝 태형시 ****dayo |

| ****_9_21 헉 자두님!! 왼쪽 가슴에 제가!! 아무것도 없겠지만.. 알아봐주세요 아 쟤가 찡님같은데 하면 맞을거에요 ? 베이지색 패딩 |

| ****oakdch .. 금요일 말할거면 빨리말해.. 미리 잠좀 자두게.. |

| ****_MQ: 가슴커지는 음식
콩
양배추
치즈
사과
배
자두
오렌지
생선 고등어랑 꽁치
우유 |

| ****lchimatsu 아냐- 낮에 좀 자두기도 했으니까. 너랑 놀고도싶고 이야기도 하고싶고.. |

| 새벽에 일할줄 알앗으면 낮에진작에자두는건데 |

| ****_sugawara_ 헤헤 옳으신 말씀입니당 토요일이니까 늦잠자두 상관없겠져!? 주말엔 뭐 별다른 계획 없으심까! 예를 들면 스가선배와의 데이트라던가.. ㅌ |

| 자두,,,,쟈듀 |
![[유토루리대주주 부활!!!]르세
@Rse_uteruri Rse_uteru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20033338007552/AhNc6YN7_normal.jpg)
| ****leplum0520 오 자두님 맙소사
알림 부탁드립니다
와 이건ㄴ 대박...사랑합니댜 |

| 헐 오늘 대박 자두네 |

| 가슴커지는 음식
콩
양배추
치즈
사과
배
자두
오렌지
생선 고등어랑 꽁치
우유 |

| ****0118 ... 낮에 조금이라도 더 자두기는 한것인가. |

| 우리 자두 태태 |

| 자두에선 그 부잣집 남자애 성훈인가 걔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

| ****cc2015 자고일어나서 만나요 꿈 아니야 푹자두 돼 |

| ****twt 피곤한가유스케줄없을때 좀 많이 자두고 그래요 뭐 내가 말안해도 그러겟지만 |

| 2330이야 대위. 내일을 위해서라도 자두는게 좋을걸. |

| ****EA 오늘 밤은 일찍 자두는 편이 좋겠군요. 잠이 올지가 의문이지만. |

| ****leplum0520 미쳣다 자두님 이건 진짜 미쳣어ㅛ |
![E.어린이]군단장키네시스
@kinesis_CMD_bot kinesis_CMD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947689627357184/gP_HCoVM_normal.jpg)
| ****_orka 초코... 초코안먹구 자두 괜찮아요? |

| ****our_immoral 오늘은 음...잠깐 정신 후까닥하긴 했는데요 그리구나서는 뭐...갠츈햇슴다!! 나름...뭐..........
신부님 오늘은 저 늦게 자두 되나요?? 내일 주말인데...도사님이랑 더 놀고싶거든요..! ㅅㅣ |

| 갛님자두님이랑 쌀국수라지들로쳐묵고 붕빵에 커피엨미친둡 |

| 댬만?! 내일 토욜이야...!!! 늦게자두된댱 |

| ****_Dear 자두존잼 |

| 아직도 떠들고 있나. 시간을 거들먹 거리는 것도 우스운 일이지만 잠은 좀 자두는 게 좋을 거야. 다들 몸은 몰라도 머리는 그럴 생각이 없어 보이지만 말이지. 말을 마치곤 느릿하게 주변을 살피다가 팔을 쭉 뻗어 올리며 소파위로 길게 드러눕는다. |

| 8. '어릴 때'는 청소년까지를 말하는 것일까? 슬슬 생각이 잘 나지 않는 묘묘씨입니다. 유치원 때 자두맛 사탕을 먹다가 목에 걸려서 삼도천을 횡단할 뻔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날에도 또 먹었다고 합니다. |
![[←마감에 죽음]夏色
@Natsu_iro_ Natsu_ir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0929504903393280/P5R4QMFZ_normal.jpg)
| ****b_4 opo 그러는 경우 있죠 흠ㅁ흠 제대로 자두세여 오래 앓으시네... |

| ****puramu 자두도 닮았고 복숭아도 닮고 라임도 닮고..그냥 상큼터지는 과일은 다 닮은 거 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귀엽죠 진짜 아가 |

| ****ile96 그으음ㅁ.. 7만ㄴ 이상으로 몇주걸ㄹ쳐 받아야ㅑ하실ㄹ자두몰라영... |

| ****klingJ_96 진짜로여 자두 닮지 안ㄹ았어요? 아 세정이 넘 좋아요 아아으ㅏㄱ |
![[닌늪 • 하4] 수량조사중이예요!
@la_pomme0_0 la_pomme0_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81780035162113/0Z9Dbmzx_normal.jpg)
| ****0419 아그니까 이럴때 자두가 필요한데 |

| 우리 자두 추어퓨 아예뻐 |

| ****oYaNolJa 우웅 자두 완전 조은 것,,,, 개재미쏘 |

| ****yeolchan 16 올수니!!자두입니당 |

| ****e_ 16 올수니 자두입니다~~ |

| ****FMC 생활패턴은 바꾸기 어렵죠. 그래도 건강을 해치지 않을만큼은 자두는게 좋아요! 쓰담쓰담 구경하는건 재미있어요. 다른 행성들이랑은 정말 많이 달라서요, 특히 바다! 바다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

| ****ka_Ryo 응! 어차피 내일은 네시간만 일하니까 좀 늦게자두되겠지 글러먹음 |
![첼[슌 나온대서 신나있음]
@dldkfh6003 dldkfh60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5601525932032/91e9pB5E_normal.jpg)
| ****saki_for_U 확실히 시간이라는게 빨리 가구나 싶은 날이었어... 그 만큼 많이 피곤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오늘은 길게 이야기 하기에는 벌써 많이 졸려서 조금 일찍 들어가 쉴까 해... 잠을 자두는 게 좋을 것 같거든... |

| ****ksan 흑ㅅ흓 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아프론 산님을 생각하며 조금더 신중히 써보도록 하갯읍니다... 1시간후 서규:응헧 자두요정!!~!~! |

| 오늘 잠을 자두고 내일 해야지 |

| ****o_422_ 헉ㄱ앗글쿠나. 그럴게요 로단테꽃... 교수님 이름...8888 울먹 아마 그렇게 자두가고 그럴 것 같지는 않은데... 매년 두번 이상은 꼭 들릴것같네요 아 넘 슬퍼요......... |

| ****MMY 꽃청춘이라니 좋기도 하지만 연속된 스케줄에 피곤할 것 같아 걱정 차랑 비행기에서라도 자두고 형들이랑 즐거운 추억 쌓길! 💞💞 |

| ****PPAE
청포도
알사탕
자두
아이셔
포카칩 치즈맛 |

| ****_0218 할곤데에ㅔ~~~~자두님 기여유ㅓ~~~~~ |

| ****MMY 입국 인사한지 24시간도 안됬는데
푸켓귀국 당일 뮤뱅촬영 당일 아프리카행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여행을 좋아하는 오빠에겐 피곤해도 좋은일이죠?그럼 저도 좋아요😊
오랜 비행기 탑승시간 푹 자두세요 |

| 조금이라도 자두는 게 어때? 서류는 내가 처리할 테니까. 어, 못 믿어? |

| ****5ver ..... 동공지진 아니다...오늘 밤에 제때 자두면.. |

| 으윽 모르겟ㅅ다 일단 좀만 자고올래요 안녕 내 자기 오늘나때문에 일찍일어낫ㅅ는데 졸리면 먼저 자두갠차나 사랑해 쪽쪽 |

| ****igi 자두 나중에 돈 생면 덕질여행가고싶어요 어디로 가신거여요?? |

| ****ercomet1 저 오늘 좀 늦게자두되요? |

| 쩐다 가하님 학 등신대래..............자두 지갑 걸어야 합니까? |
![[메인트윗rt]슙시크
@ghdwlalds ghdwlal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52628548927488/tfses0Jf_normal.jpg)
| ****u77 그래야지 학원갔다와서 좀자두고 밤새야지
그래도 나는 그런 날은 안자도 안졸리고 안먹어도 배가안고파서 다행인듯ㄱ |

| 오 이 브랜드 마음에 들어. 후루츠 견과는 호두, 캐슈넛, 아몬드, 설타나, 건자두! 조합이다!!! 다음은 이것다. ****pillow |

| ****gg_R 혹시 화욜에 너네집에서 자두도ㅔ?? |

| 건자두가 푸룬이던가..그것도 존맛 건망고도 존맛 건바나나도 존맛 건은 다 존맛 |

| ****tomi2 그짓말....8ㅁ8 자두가 기여어서 텐덕사 아.. 넘 기엽다... 출퇴근할때만 끼고다닌ㄴ다니... 자두 데꾸 살아야겠다... 아... 이마짚 |

| ****0x0 가능하면 학여울 근처인게 좋겠지만 너무 멀지만 않으면 딱히 어디서 자두 상관없는지라ㅏ.. 끼르님 집 학여울에서 머셔여?? |

| ****laki 넹계속 자두자두자두자두!!! 이래여 |

| 저두 요거 마십니다 이제 자두님이랑 음주 타이밍까지 맞아서 무습다...증맬... |

| 가사가 자두가 전부야 |

| ****tomi2 자두 추운데 얼어쥬그지 말라고 장갑 하나 사조야게따... 주섬주섬 |

| ****tomi2 헤헤 저 몸뭉이 뫂쨘이예요??? 흐읍 부비쟉부비작 넘조아... 넘 기엽다구요... 우웅 버스 넘 오래타고 있어서 머리아파여 자두보고싶ㅊ다 기승전자두 |

| ****79_ 헤헤헤헤헿헤ㅔ헿 죠흔밤이예여!!!!! 갠차나여 하루쯤은 글케 자두 되는거여여 |

| ****OURDAM 자두사 엉제 제철이지?? |

| ****s_hie 특히 작은 츕바츄스 하고 자두사탕 짱짱/▽\♡ 진ㅉ진짜 고마워요 얼른 나을게요...! |

| 미치겠다 자두자두 피곤해.. 술쳐먹고 바로 잤어야했어... |

| ****OURDAM 자두잼....맛있겠다 왠지 뭔가..!! |

| 그려놓은 딸기랑 자두 |

| 크면 푹신푹신해서 좋긴 한데 작고 단단한 자두같은 엉덩이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이다 |

| ****6231gmailc1 지금이라도 많이 자두세여 |

| ****am7 소통자두하자~!! |

| 가이: 숲 정찰을 하면서 자두를 몇 개 따왔는데 터그가 "토끼고기 구울건데 같이 구워줄까?" 라고 묻길래 당황해서 "그래." 하고 대답해버렸다... |

| ****lhj ****3922_ 힝... 왜안노라죠요.. 우열이가 자두사탕 사갈게..담배두 사가구 |

| 아약두업구 넘고통스러워서 이렇게 고통스러워할빠엔 지금 자두기로했다 |

| ****1230 저보다 이쁘신 분들이 많으신걸요..😢 자두님이 더 이쁘실꺼같은데..💕 부족한 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두님두 요즘 많이 추운데 따뜻하게 지내시구 감기조심하세요💞💞 |

| ****edia2013: 중앙선관위는 12월 8일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주인공 ‘자두’를 민주시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자두’ 캐릭터 라이센싱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총괄하는 ㈜아툰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https://t… |

| ****c1390: 새로운 홍보대사 자두입니다! |

| ****s_1450 잠 조금 자두는게 편해요 |

| ****s_1450 그러면 15분 자두는게 편해요 |

| ****13627 헉 이거 원본 있으세요?? 자두 해올게욧> |

| ****r_EXZ 먹었어요-. 뭐, 대충... 자두맛이 나는 음료수랑, 과자랑... 후후. 잠깐 헛기침을 한뒤 먹었다고 합시다, 아셀씨. |

| ****smetic 자두진심 조녜 |

| 어허읈흑 그림도 못그리고 넘나 슬픈것 차안에서 실컷자두고 돌아와서 새벽내내 그림그려야지 |

| ****_94_ 말없이 허리를 껴안고 눈을 감는 모습이 언뜻 경건해보여 말을 잃었다. 이런 생각을 알면 네가 언제나와 같은 반응을 보일까, 부끄러워 허리에 두른 손에 힘을 줄까. 손을 보랏빛 파카에 옮겨 일정한 박자로 두드렸다 조금 자두도록 해라 |

| ****RMV_1 피곤할때는 미리 자둬야 안 피곤해요.
저는 낮잠 자면 못일어날거 같아서 안 자두지만요.. |

| ****__7 자두요!!!! 와... 정말 오래간 트친이구나싶구
큐 쓸데업이감동 |

| ****2j2j2j2j ****ekitmac1313 너무 이뻐여..자두..한달쯤 후에 생일쿠폰 나오는데 그걸로 사야겠어요!! |

| ****ne_tt_ 자두 잘 부탁드려영!! |
![[수험생]Kise Ryota 黃瀬凉太
@Ryota_Copycat Ryota_Copyca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312198868152320/CpBHOsRc_normal.jpg)
| ****JHE_190708 아직 갈 필요 없슴다. 종종 자두거나 스트레스를 완화 시키면 됨다. |

| ****rd_for_HY ...아..알았어! 그러려니...... ..... 음... 응? 지금? 에엥 이따 저녁에 나가야 한다며? 지금 자두는 것도 나쁘진 않겠는데.. |

| ****2j2j2j2j 자...자두도 나왔나요! 동공지진 |

| ****star_R 그쵸,, 자두 제 프사 볼때마다 넘 기여워서 부들,, 여을님 프사 넘 가와이하쟈나,,, ♡ |

| 좀 자두니까 평소보다 훨씬 더 개운하긴한데 그래도 일하기싫다
제노사이 셋스해 |

| ****omalius_TP2 낮잠도 나쁘진 않답니다? 차라리 자둘 수 있을 때 자두는게 좋아요? |

| 아니야 한 세시간은 더 자두대.. 자시 코야코야.. |

| 국내에 나온 마르잔 사트라피의 그래픽 노블작품은 새만화책에서 나온 <페르세폴리스>1,2권과 휴머니스트에서 나온 <바느질 수다>와 <자두치킨>이 있습니다. <인생은 한숨>은 동화책입니다. |

| ****_fandom 리자나의모나리자그대전력환영위해띄어쓰기생략모든말끝리자하고싶리자덕후를가리자몸을사리자나는세븐틴앓리자리자와살림차리자하리보먹고싶리자보리보리쌀보리자늑대와이리자미리자두면제표를주리자제드립은구리자티켓팅안뚫리자제자리는있을리가만무하리자표를부디주리자 |

| 졸리다 도련님이 잘 자두라했는데 다시가기 전까지 자둘까.. |

| 아 넘나리 졸린것 염색하다 자두댐? |
![[반동결/새벽러] 슼
@ssquier0212 ssquier02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370614994735108/4YFPt6NB_normal.jpg)
| ****Uhu82 헉 이게뭐야ㅗ제가 트위터르루자두 안해서 이제봐써 크리님이 디키그려듀셔서둬아으앙 감사합키다 빠트린건 없고 잘생김이 더해진것같네요;; 이 잘생긴 남자 누구죠??? 당황 흣흑 감사합키나ㅓ |

| ****_0218 자두님 프사도 기여우시내여...,, |

| 낮잠 자두 괜찮게찌 |

| ****R822_ 자두돼 ? |

| ****nj 아잉..사실 몇시에 잣는지 모르디만! 3시전에 잤어요! 붕방붕방 난 늦게 자두 되는걸요! 내몸은 막 굴려도 되요!! |

| ****gtory_u 저…자두 연ㅐ혁명 껌먹구싶어여... |

| 듈언니랑 자두 고마워요💕 |

| ****angvi1212 끄앙! 자두 류배우님 꿈 꾸고 싶은데.. 왜 안꿔질까요... |

| 자두님 잠드시고 집사는 텐덕사,,😇 |

| ****al_ENE 피곤하면 자두라고. |

| 나중에 호두가 크면 비글을 입양할까했는데 자두 등장-
이제 키우는 것은 여기까지- |

| ****J_IGF2 힘들면 좀 자두는게 어때? 굳이 일어나 있을 필요는 없어. |

| 매일 일어나자마자 다녀오겟다눈 오빠 트잇보고 햄복해 할 수 잏느거는 너모 너모 큰 행운이지 ♡ 그나저나 마스크 내리닉가 완젼 곰돌이엿다가 자두 헤헤 |

| ****d_tn: ****oke 오늘은 잘 자두도록. |

| ****i_i 그런거면 눈치보여서 못 쓰겠네요 일단 점심에 좀 자두세요 8ㅅ8 |

| ****_5D 쿨피스는 무조건 자두맛이라고 입을 모으실것같은점이 기엽다 부제님은 주먹밥 찍먹이고 대수는 맵다해놓고 자작하게 끼얹은뒤 비벼서 먹는게 취향일듯 둘다 맛있다 괜찮다 |

| ****09 이번에 새로 나왔나봐요!!! 과일믹스랑 자두 요렇게요!!! 저도 두가지 다 살까 생각중이에요.... 무화과랑 자두 둘다 예뻐서 |

| ****ing_talk 사실 자두를 차뇨로 보고 다시읽엇는데 세상에!!! 자두!!!!! |

| 자두 처음봤을때 비쥬얼은 상큼발랄 과즙터질거같은데 목소리 허스키해서 개놀라씀 |

| ****2j2j2j2j 헐 새로 나온거예요? 원래 세가지 컬러 아니었어여?? 자두대박... 저두 무화과 살랬는데 두개 사야대나... |

| ****tractive_ 으음.. 그럴게요. 저녁엔 당신을 볼 거니까. 좀 자두긴 해야겠어요.. 고마워요. |

| ****_Hillon ...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하늘이 어슴푸른 청색일때까지 리안이 깨어있던걸까-... 조금 뜸을 들이다가 피곤하면-지금 자두는것이..좋을거라생각해 |

| ****gbreaker 감만자두애게는 내가 잇잔아 |

| ****gbreaker 어 감만자두 친구 한 명 줄엇서 |

| ****gbreaker 감만자두 놀아줘 |

| ****i_BAW 네! 특별한 일이 아니면 계속 안 자게돼서… 그래두 아케미 씨는 꼭 꼭 자두십셔. 피곤해보여여! |

| ****_HQ 이렇ㄱㅔ 길들여져가는 자두.... :3 |

| 무..무화과 살려그랬는데... 자두가.......... 둘다 사야하나 ㅁ |

| ****leplum0520 저도 통장봐서 구매를..구매를...해야겟읍니다... 안사면 펑펑 후회할것만 같운 아맞다 자두님... 혹시 지금 디엠되시나여...? |

| ****leplum0520 자두님 진짜 미쳤다.....아니...와 진짜...저 정말로 할말 잃은거 알아요...? |

| ****ng_Rang_E
... 험험, 졸리다면 좀 더 자두거라. 흰둥아. |

| 이모!!!!!! 쵸파빵 치즈맛이랑 쿨피스 자두 주세요!!!!!!!!!!!!!! |

| ****twt 귀여미잘 다녀와 핳 아프지 말고 틈틈히 자두ㅏ... |

| 태태 마스크 무싄 일이야 저러케 기여운 마슥크는 어디서 났어 자두 곰돌이 마스크했대여....<<<< |

| ****eon_Louis: 자두도 좋아.. 새콤달콤. 수박은 먹기가 너무 번거로워서 싫어. |

| 자두도 좋아.. 새콤달콤. 수박은 먹기가 너무 번거로워서 싫어. |

| 전 자두 복숭아... 과일은 딱히 가리는 게 없지만, 음, 여름과일? |

| ****sumaki 피곤하다면 옆에 있어 줄 테니까 좀 더 자두는게 어떨까? 토닥토닥 |
![무사시[武藏]
@Kan_Musashi Kan_Musash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5653386764288/eHPIpQBJ_normal.jpg)
| ****innu 좀.자두게.. |

| ****Y_CHR 오, 꾸중이라뇨. 단지 걱정을 하는 것 뿐인걸요. 지금이라도 조금 자두는 건 어때요? 피곤할텐데 : |
![[꽃치하/치1]뽐뿌밍 プミン
@ppu3615 ppu36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920276811362304/wu5LRWqv_normal.jpg)
| ****lo_there0 이로이로 게또하러 가겠숨다.! 둥이야 이럴땐 자두는게 조암 뱃속에서부터 효자아♡ |

| ****k_saitama 그러니까 주무시지~ 지금이라도 조금 자두세요~😁 |

| ****ckk ??!안피곤하세요..?그래도 조금이라도 자두는게 나을텐데.. |

| 다시 자두 되는거짓...? |

| ****kiss02 이럴 시간에 조금이라도 자두시는게 어떠세요?? |

| ****sik68 에고오... 오늘은 낮잠을 주무세요!!!낮잠으로 제대로 못잤던거 딱 자두세여!! |

| ****JH 네 짝이 잘 때 같이 자두는 건. |

| ****ON_jusi 그러면 다행이지만..조금 자두는게 좋아~. |

| ****_oso 엉엉 8ㅁ8 자기엔 왠지 시간이 넘 아깝게 느껴지는 그래도 그냥 자두는게 나은거겠죠..? |
![[한탕커미션] 템 탕님
@Kimtangmyun Kimtangmy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90260549890048/dfcDKFk3_normal.png)
| ****on_131 우리둘이 누가먼저치이나 했다가 패자두명만 나왓음 |

| ****on__ 학원에서 자두 괜찮은거예요?! |

| ****ngout__ ****izi 10시면 일찍이네 나 요즘 1시는 되야 인남 님 조금이라도 자두어 후회할거야 |

| ****695 자두 짱짱 반갑고 짱 그리웠어요!!!!!😂😂😂😂😂👍 |

| ****pz_LeeL ....? 아, 아침이 올때까지 다시 자두는 것도 나, 나쁘진 않을걸... |

| ****tuna26 ㅁ네ㅣ시반아야 더 자두 돼!!! |

| ****44APD 에이, 적당히만 자두면 그만이야. 수면 시간은 충분하게 채웠는걸. |

| ****mbudul 저는 안 자두 돼! 근데 반겨주면서 울면 저 마음 아파 들치님 캐가 얼마나 예쁜데!!! 난 한비밖에 못봤지만.. 관통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니까 너무 죄책감 느끼지마요 ㅅ |

| ****ng_picnic: 20150723 세훈이🐣
빤딱빤딱 맨질맨질 자두같은 우리 세훈이
#세훈 #SEHUN |

| ****uya_kr: 어서 자두는게 좋을걸! |
![渋谷凛 [시부야 린]
@Shibuya_kr Shibuya_k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68240348803072/aW-bPlvJ_normal.png)
| 어서 자두는게 좋을걸! |

| 안 자두면 조사 때 졸거겉은데 |

| ****_0218 사실 자두밈 썰 보고 넘나 조아서,,,,근데 망해부럿다고 한다 |

| ****peum 앗 잎쨩귀여어요0ㅅ0*? 헤헤 늦게자두 내일도 있을거라구요! 새벽반 새벽반 |

| ****Teroo 크크크크크 결국 자두나라로 함께떠나는 극븨를 보고싶으신건가,,,! 테로님:꺼져 |

| ****onee 자두요정 귀여운데요.. |

| 태생 성격이 무뚝뚝하고 안하무인하여 나보다 하등하다고 판단되는 생명체는 거들떠도 보지않을뿐더러 누가 자신의 몸에 손대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막내늑대인데, 이놈의 자두요정은 자꾸만 꿈속에 나와선 앵기는것이다 ! |

| 사실 막내늑대가 세상에 무서울게 없다는건 본인말이고 ? 사실 아무도모르는 무서운거 한가지가있는데 그게바로 매일 꿈속에 나타나 과즙을 쏴대는 자두요정인것이야! |

| ****s0113 아.......................... 그래도 조금 자두는게 훨씬 좋지!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당ㅅ 어서 넨네해 |

| 그리고 얜...세상에 단하나만 존재한다는 전설의 자두요정 ??? 막내늑대의 꿈에 매일 찾아가 과즙을 톡톡 쏴댄다네~~!! |

| ****bo_nyam: 1. 순간님 !
3. 소녀소녀하실거 같으다 u.u
4. 으응? 소녀는 쫌 아니다! 안녕 자두야에 나오는 자두 같으다 !!
5. 족발 이유: 지금 먹고십음
6. 순간님 나 순간님 넘 사랑한다 알조 우리 오래 함께 원홋… |

| 1. 순간님 !
3. 소녀소녀하실거 같으다 u.u
4. 으응? 소녀는 쫌 아니다! 안녕 자두야에 나오는 자두 같으다 !!
5. 족발 이유: 지금 먹고십음
6. 순간님 나 순간님 넘 사랑한다 알조 우리 오래 함께 원홋해야대
****gan_2 |

| 아직도 깨어있는건가. 내일을 생각해서라도 슬슬 자두는 편이 좋아. |

| ****hi_KRPA_CIL 피곤하겠다아---내일 여행이 남아있을지는 모르겠지만....일찍 자두면 좋지 않을까....? |

| ****teak ㅣ제 잡쵸랑 함께하는 캘배램 자두 못하는거에요? 시무룩 |

| ****RMV_1 그래~반!😃 그럼 반도 아직은 안자니까 부엉이인거네~? 그래도 내일을 위해서 재때 자두는게 좋다구~뭐, 내가 할말은 아니지만 ! |

| ****nBurns_MH 조사를 대부분 늦은시간에 시작하니까요..
낮에 자두는게 이득이기도 하고..밖에 나가면 원래대로 돌아오겠죠 으쓱
번즈는 원래 늦게 자는 편이라고 했던가요? |

| 생일 선물로 과일 받고 싶다.... 파인애플 딸기 체리 메론 복숭아 자두 자몽 메론 석류 블루베리 오렌지 .. 짱 이 야 |

| ****ASEIN_ 류님... 류님 안 자두 돼~? |

| ****_7_7 웅웅!!! 오늘은 6시에 자두 되게쏘 |

| 빡쵸 이제 잘거야... 내일 담임 수업 3시간 연달아 들어서 자두ㅓ야해... |

| ****MooN: 많이 늦은 시각인데..
푹 자두지않으면 나중에 피곤할텐데 말이지.
되도록 빨리 잠자리에들도록 하는게 좋아. |

| 많이 늦은 시각인데..
푹 자두지않으면 나중에 피곤할텐데 말이지.
되도록 빨리 잠자리에들도록 하는게 좋아. |

| ****y958 헤헤 자두 사랑해요!♥😚💕 |

| ****_thorn
일단...나는 일 때문에 지금 자두는게 좋겠네-
느긋이 밤을 즐기다가 가라고-? |
![김 개롬개롬[^◇^]
@ggarong6235 ggarong62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66473129046016/wCvjWIpa_normal.jpg)
| ****eamll
한역ㄱㅗ자두명.. 세계는 멸망해부럿다... |

| ****m_nun 아녜여저두..저두 광탈각...... 울음 애초에 신청자두 너무 많.... 츄우기 |

| ****m_ichi 음... 아마 그러지 않을까~? 어제 세시정도에 잤던가?!! 음음... 암튼 두시는 훌~쩍 넘어서 잘 거 같아!! 이치는 피곤하면 먼저 자두 돼 ♥♥ |

| 내 초코보 메인퀘에서 받은 하늘색으로 변하는 자두 먹였는데 여전히 노랗다.... 빡친다..... |

| ****intrip 앗 나 지금 컴 껏는데... 졸리면 가서 자두 대 ´•_•` |

| ****alli: ****alli ****166
1.냥님???
2.자주 대화해보진 못했지만 첫인상대로하면 만땅이겠져??😍
3.인장이 완죤귀여우셔서 귀엽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4.ㅈ..자두??? 뭔가 자두가 생각나요!♥
5.앞으로 잘… |

| ****om95 솔로여자두명이노는방법.txt |

| ****hany0303036 아까 잠을 좀 자두기는 해서.. 하하. 이제 자야죠. 아가씨는 언제 들어가시려나요? |
![혼다 미오[本田 未央]
@Mio_Honda_346 Mio_Honda_34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99324780224512/tb1osnfM_normal.png)
| ****_yui 그래도 졸리지않게 자두라구! |
![渋谷凛 [시부야 린]
@Shibuya_kr Shibuya_k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68240348803072/aW-bPlvJ_normal.png)
| ****Honda_346 ...미오답긴 하지만 제대로 자두라구. |

| ****Uta_Bot 그나마 다행이네. 잠은 푹 자두는게 좋아. |

| ****db_fan 아정말욬? 부록책자두권 대체용도가무엇..?😶 |

| ****_Wtm 에...아픈 곳은 아닌데 말이죠~ 음, 역시 그래야겠어요. 방학 이기도 하니까 지금 푹 자두지않으면 힘들테니까요- |

| ****tm ........, ....아픈 곳을 건드렸구나, 세야키 군... , ....아, 시간 날 때 자두렴. |

| ****_El 먼가 첨엔 어라둥절? 할거에여 게다가 사퍼하던 사람은 사퍼에서 느끼던 속도감이 없어서 아마 조금 무료할자두요?? 근데 해볼만해여! |

| ****oke 오늘은 잘 자두도록. |

| ****tolkki 전.더이상 애기가아니라늦개자두됀답니다 |

| ****2374k ****cha_ 자두도 좋 .. |

| ****u_shu 저도 평소에 쓰기엔...학생이라서 한 번도 어디나갈때도 안써보고 집에서 화장놀이 할때만 발라봤어요!! 반짝이가 예뻐요!! 프룬광고에 나오는 자두껍질 색에다가 보라 파랑 빤짝이 |

| 엠페리얼 엑스오는 체리 자두 견과류와 조화가 잘맞고...스비뇽은 레드와인만 있는곤가..ㅅ;;; |

| ****in_yf 우리 아가씨도 내일 일찍 일어나야 하니까 지금 자두는 게 좋지 않을까? 뺨에 쪽 |

| ****_1O26 자두님도 유타앓앓이 너무 보기 좋아요!!👍👍 좋아요 반모합시다!! 저는 열여덟살이에요 말 편하게 하세요!🤗 |

| ****_1O26 나두 자두랑 만나보고싶당!!!😍😍 앞으로도 내가 막막 들이댈게 우리 앞으로도 멘션 자주 나누자!! 고마워 자두야💗💗💗 |

| ****eon1216 53. 소통 많이 못 해본거 같아오소통 자두하고 좋은 인연 만들어 가요!! |

| ****RMV_1 흐음...그럼 Z사양 피곤하다 싶을때 자두는게 어때요? 지금 별로 안 피곤할거같고...그쵸? |

| ****0317 자두 안바서 멀랔ㅅㅁㅅㅅㄱㄱ강아지같아..멍멍 |

| ****0208 허헉짤 모에요이제 자두 이테쨔마네 이쁜이랑 놀 수 이써여! 갸아아>< 9!! |

| ****d150526 야 쿨피스는 자두맛 알지?? |
![[반휴트] 감자
@lucidora0228 lucidora02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94782977843200/xpoyX9bx_normal.jpg)
| ****_1O26 글씨 자두스럽다 학원 시방,,,,, 숙제노예다 우리는 왜 고등학생인가 너무 힘듬 😂😂 |

| ****aming_V3V 히힠 사실 자두요!!!! 하 증말 밍님 오랜만에 좋은 짓한것같아요 자진해서 쓰담쓰담 |

| ****p_of__: 잘 지내냐는 안부는 안 듣고 싶어요
안부가 슬픔을 깨울 테니까요
슬픔은 또 다시 나를 살아 있게 할 테니까요
검게 익은 자두를 베어 물 때
손목을 타고 다디단 진물이 흘러내릴 때
아 맛있다, 라고 내가 말하고
나 혼자… |

| ****ity_0 뭐 그래봤자 그 넷이 없으면 결국은 의미 없다고 생각할거잖아? 그게 그거지.
뭐, 사실 이거 한가한 틈으로 받아들이고 좀 자두는게 좋지 않겠어? |

| ****hemiatteok 자두맛이 짜세라고 생각함미다 |

| 으윽 야밤에 쥬시쿨 자두맛이랑 생라면 먹는거 배덕감 ㅁㅊㄷㅁㅊ |

| ****ha_forIn 헉 졸았어요?!8ㅁ8 졸리면 자두 돼요... 응응 앞으로 더 좋아질 수 있도록 내가 노력할게요!♥♥ |

| ****alli ****166
1.냥님???
2.자주 대화해보진 못했지만 첫인상대로하면 만땅이겠져??😍
3.인장이 완죤귀여우셔서 귀엽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4.ㅈ..자두??? 뭔가 자두가 생각나요!♥
5.앞으로 잘부탁드리고 더친해져요!!😍 |

| ****fino: ****iloveyou 차에서 많이 자두려고 했는데 목베개 안 가져가서 별로 못 잤거든. 그래서 더 졸렸나봐. 피씨방에? 혼자? 파판하러 간 거야? 내 여친 보여줄까. |

| ****iloveyou 차에서 많이 자두려고 했는데 목베개 안 가져가서 별로 못 잤거든. 그래서 더 졸렸나봐. 피씨방에? 혼자? 파판하러 간 거야? 내 여친 보여줄까. |

| ****_86 스비.. 머리 아파? 어차피 쉬는 시간이니까 좀 자두면 어때? |

| ****_REP 응? 학교에서 급식 든든히... 잠시 멈칫 주잖아요. ...안 자두. 추우면 그냥 돌아갈 수도 있어요. 아마. |

| 내일은 평일이야. 내일 일정을 위해서 이제 자두는 것이 좋을텐데? #auto |

| ****amaran_mahe 아아아아아. 난 건자두의 맛이 난다면 어떤 와인..아니 어떤 음료 라도 마실꺼야. 그래파이트는 아니지만 내일은 그래프루츠 소주를마셔야지 한국 떠나기 전에 |

| ****gmes 자란아이인데 보다시피 에티켓 보고서 완전 난해할줄 알고 어제 맘준비 하고 마셨는데 왠일 과일 가족들 및 건자두랑 산도 그리고 그래파이트.... 근데 암튼 꼭 디져트 레드처럼 잔당 엄청 |

| ****i_crown 큐사실 내가 일때문에 바빠서............알티쟁이만하고큐이제 알바 하나 그만두니까 아마 설이후에는 자주들어올지도...??????자두 들어오도록 노력할께 |

| ****ntyca 픽 웃으며 고개 끄덕이는 3일이나 약속 연속으로 잡혔으면 꾸준히 푹 자두는 게 좋겠네. 밤 새지 마. 힘들다. |

| 자두모양 광대 사랑해.. |

| 오늘 먹은것
아침밥 아주 많이
초코렛 아주 많이
과자 한컵
초코렛 추가로 몇개
말린자두
치즈샌드위치
비타오백 |
![[유토루리대주주 부활!!!]르세
@Rse_uteruri Rse_uteru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20033338007552/AhNc6YN7_normal.jpg)
| ****leplum0520 헉 드디어넘 이뻐요감동스럽습니다
자두님 덕에 엽서 보관함이 따로 생겨서 기분이 넘 좋으뉴 |

| 자두님 : 김웃웃 어케 죽이지.. ? |

| ****n__2 저런, 이만 전화 끊고 푹 자두라고. 우리가 여길 나가서 빵에 쳐넣어버림 따따블로 피곤해질테니. 내 질문 끝났어. 나한테 질문하고픈건? |

| 근데 글자두개 획빠진거는 왜 안보였을까!! 다시 베껴씁니다 소경염 상지기 한번 더 베껴쓰자 |
![[울온/R9]원고ing 페르
@Aperto_P Aperto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4687135630958592/HsXlu04B_normal.png)
| 친구가 기왕 왔으니 실컷 먹자면서 한 4종류 먹었는데
다 달았습니다 ?!
마카롱롤케이크 달고 쫀득
실타래 몽블랑 몽블랑 맛
고인돌 모양 타르트 초코 자두맛
기본 딸기생크림 롤케이크
기본에 충실한맛... |

| ****ep_ ㄱ 엄마랑 오락실왓어!! ???? 음 으음 음 글쎄 늦게자두대는디!!! |

| ****aki_IsMine 자두사탕이면ㄴㄴ 그.자두그려져있ㅆ는거?그 여자ㅏ애??? |

| ****bo__ 그거그거 그그 자두 노래요 |

| ****214 자두...8ㅁ8 |

| 디ㅈ지ㅣ자두주ㅏ |

| ****_S 아이구.. 전 일찍자두 늦게 일어나구 늦게자면 더 늦게 일어나는데ㅔ... 개학하기전에 관리 잘 하시구여..쥬륵.. |

| ****_M_Capo 더 자두는건? |

| 도마자두 4개 밭딸기 1개 오고로모 포도 13개............ |
![[Lv40]리안[2364/2695]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16681939718144/gLY_kbZC_normal.png)
| ****z_trd2 새벽에 움빅일 계획이라면 조금은 자두고 자정에 일어나서 움직이는게 갑자기 기절잠에 안빠지고 좋아. |

| ****u_r 역류성 식도염이 안 좋은 거라...식사 조금씩이라도 챙겨먹고 잠도 잘 수 있을 때 최대한 자두고 |

| ****degree_s: 이야 십발ㄹ 전하가 신 신겨줄라고 무릎ㅍ꿇으면 환관 궁녀들 다 당황해서 저..전하...!그러고 조공자두 당황하는데 전하만 태연하게 조공자님 도포자락안로 손집어넣어소 꽃신 신겨쥬겟ㅅ지 그리고 곤룡포 툭툭 털고일어서서 |

| 이야 십발ㄹ 전하가 신 신겨줄라고 무릎ㅍ꿇으면 환관 궁녀들 다 당황해서 저..전하...!그러고 조공자두 당황하는데 전하만 태연하게 조공자님 도포자락안로 손집어넣어소 꽃신 신겨쥬겟ㅅ지 그리고 곤룡포 툭툭 털고일어서서 |

| ... 너무 조용한데. 단체로 나중을 위해 미리 자두는건가? |
![[막콘3구역]남달
@ifnt_63 ifnt_6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579100479336448/4oYnOI_s_normal.jpg)
| 거실에거 언ㄴ니랑 자두보면거 기다리고 있는데 개떨린다진짜 후하후하후하하흐ㅏ후하후하훟50분쯤 내 방에 들어가서 대기해야지 |

| ****LLUSION97 오 벌써부터라니 ?! 가서 저렇게생긴핫팩이랑 자두사탕 있으면 전줄아세요 ㅅ...♡ 옷따듯하게입으시구요 |

| ****nasuyo 잠깐 자두어도 괜찮아. |

| 나 자두 되나 |

| ****16: ****6_ 자두! 3빙고 끝!☆★ |

| ****6_ 자두! 3빙고 끝!☆★ |

| ****rEnd_94 최고야 아 오빠 볼따구 자두 복숭아 |

| 아 야베~~ 맛잇다 새콤달콤 자두맛 |

| 민형 이런것두 대충 하는거 넘 좋고 근데 우리 자두 키가 너무 만이 커버렷내 완전 비율깡패야 |

| 자두 뜯었는데 딱 이렇게 있닼 😂😂😂😂😂 너무기여버 빤쮸보여 |

| ****441: 재업 자두가 먹고싶어 |

| ****oku_m 살면서 저 자두 한 번 만져봐야할텐데요... 큽 |

| 이제 저 자두쨈 인가뭔가 박하는 박하양중에 세컨드야 쇼트케잌 밧카님 있으니까 ㄴㅁ아무것도 부럽지 않아 |

| ****e_UH 필요한 만큼 자두지않으면, 부족한 잠을 늦잠으로 채워버리기 마련이니까요. 잘 잤어요? |

| 이름: 복숭아잼
나이: 성인
키: 162
직업: 한량. 가끔 편집 커미션.
발사이즈: 245
좋아하는장소: 집
좋아하는음료: 잉블 다즐링 녹차 유자차 자몽차 자두쥬스 자몽쥬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 |

| 후... 진짜 지금 안 자두면 밤에 그림 못 그릴듯 ㅈ지금 자도 새벽엔 졸리지만... 일단 페스나 좀 보고 자야지 잔다고 한지 4시간 만에 자러감 잘자요... |

| ****jonim 자두나~..청포도 같은 사탕. 곰곰 |
![[카지노/텐도하]
@KAzNO_07 KAzNO_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11992985333760/RKz1QR6T_normal.png)
| 우리 학교 근처에 자두색? 다홍색? 인 학교 있었는데 애들이 거기 불타는 고구마라고 부른거 아직도 웃김 |

| ****oolu 저 자두가틍 광대.. 어쩌죠...... 어쩜좋지..ㅅ |

| 샤큘 머리색 달달해보여 자두맛 삿탕 생각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