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공동유저계
@UncleReturn_U UncleReturn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14707154927616/6R_FQbV1_normal.jpg)
| SBS 돌아와요 아저씨 패러디 계정
송이연 이하늬 분 ****eReturn_IY
홍난 오연서 분 ****eReturn_HN
나머지 패러디 계정 첫 방송 이후 뽑을 예정입니다.
****dyA_collect |

| ****: 신전호는 전략이 틀려먹었다. 이하늬 팬미팅 간적도 없을 것이다 |

| 화투, 이하늬 몸매가 더 좋더라" 타짜-신의손 |

| 이하늬처럼 나왔더 |

| ****tlistener_E: 여자의 적은 여자라는 말이 점점 안맞는것 같다고 느끼는데, 특히 이번 전현무가 하니랑 이하늬한테 무례하게 군 사건에서 전현무 죽이기라느니 하니에게 프로답지 못하다느니 하면서 까는 댓귿들 다 남자들이 달았잖아.. |

| 겟잇뷰티 4엠씨 모두 좋아한다. 심지어 황민영 기자는 게이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이하늬 넘 건강하구 김정민 씩씩하고 소유... 의외로 소유같은 애가 멘탈약하고 남자눈길신경많이쓰는 타입이라 갑갑... |

|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은 손예진 전지현이지만, 볼때 기분이 좋아지는 연예인은 이하늬이다. |

| 최승현 "이하늬-신세경과 키스신 느낌은?" 연예가중계 |
![[가온 양도표 구해요]포이
@poi1290 poi129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15975477723136/7J17NxK7_normal.jpg)
| ****hya 초멘이지만 전현무가 하니한테 준수얘기너무 해서 옆에 이하늬도 하지말라고했는데 이하늬한테도 드립치고 그래서 하니 울었어요! 서가대에서였을꺼에요' |

| 이하늬는 미스코리아였을 때는 아 시원한 미인이구나 싶었고 요즘 이미지는...여전히 시원한 미인. 차이는...좀더 유능하고 인상 좋은 미인이 됐다는 거. |

| 신전호는 전략이 틀려먹었다. 이하늬 팬미팅 간적도 없을 것이다 |

| 그리고 조인성이 광고해서 좋다.... 이하늬도 좋지만 근처엔 비너수가 없었어 |

| 내가 아마 남자였음 이하늬나 김고은이 최애였지않았을까 지금도 좋아하긴하지만
이하늬는 특유의표정이랑 중저음목소리가 넘 좋다몸매는 말할것도없고.. 김고은도 은교부터시작해서 빠지고본거 하나도없는데.. 그러고보면 둘다 몸매가좋네 |

|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 겟잇뷰티! 2016년 새롭게 겟잇뷰티가 시작됩니다^^ 2월 3일 수요일 온스타일에서 만나요❤
#겟잇뷰티 #GetItBeauty #2016 #Onstyle #이하늬 |

|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묶어보면 전지현 설리 김고은 장윤주 이하늬 정연주 |

| 이하늬씨 확정기사가 오늘에서야 난 이유는 여친행세하는 모연예인과 관련있다는 루머 때문에 바꾸려고 했다가 내가 트위터에 계상씨 친분이라고 밝혀서 다시 하기로 한 거임... |

| 참 카수 비랑 킴태희 궁합도 나중에 봐줘야 겠네.. 진짜로 똑똑한 여우들은 이하늬 성유리 하찌원과 킴태희다.. 슈타들이 많이 오고 여기 판이 커지니까 자기들 이미지 구축하느라 조용히 지내잖아. 하찌원 열심히 내게 시그널하더니 요즘 이미지관리 하더라? |
![[디페/N8]원고ing제비
@0jebi0 0jebi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031851130802176/sDjUciLZ_normal.png)
| 이정재 강동원 박성웅 황정민 김윤석 박해일 원빈 주지훈 신하균 하정우
전도연 서우 김혜수 전지현 한효주 이미숙 이하늬 박소담 엄정화 김옥빈
국내는 남자배우/ 여자배우 일케 조아함!!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 ****amaaa: 근데 솔직히 이하늬-전혐무-하니 3MC일 필요가 있었나??? 전현무 빠지면 너무 완벽한 무언가로서 방송 역사에 남았을텐데.. |

| 신라호텔주식베이직하우스주식の M S N 8 2 C 0 M く마이너스통장한도산와머니일본국민은행텔레마케터바다낚시가방추천롤러코스터타이쿤3다운로드미꾸라지통발이하늬레몬디톡스만드는법제이와이피주식 |

| 소자본커피창업사금융문제へ M S N 8 2 C 0 M ぽ어도비플래시다운로드황사테마주새드무비다운로드금호산업주식매각이하늬레몬디톡스다이어트4종복비메리츠종합금융증권확대 |

| ㅏ 냉부해에 장 동민있었냐
ㄱ
이하늬나오는거볼라다가 봐버림 |

| 스타일뉴스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습니다. 레드카펫에서 가장 빛난 드레스 퀸은 누굴까요? #서울가요대상 #하니 #이하늬 #보아 #이태임 #레드카펫드레스 #스타일뉴스 #stnews |

| ****bongji 이성민이랑 심은경 이하늬가 주연인가? 그렇고 조연은 류준열인데.. 올지 안올지는 ㅁㅗ르겠어.. |

| 진정한 보물은 우리의 마음에 항상
#BAMA2016PlatinumEdition_IbtissamTiskat
#IbtissamTiskat #모던파머 #이홍기 #박민우 #이시언 #곽동연 #이하늬 #한보름 #케이팝 |

| 파스타 이하늬 모다..? 혹시 그 흔해 빠진 남주 엑스 악녀 1인 것임? |

| ****hjuj 아마 얼마 전에 하니랑 이하늬한테 개저씨 농담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

| ****calice: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경솔한 실수였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성숙해지고 신중히 방송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정확히 2주일 뒤 함께 진행하는 가수 하니에게 무례한 말을 하고 또다른 진행자 이하늬의 민류를 듣게 됨. 진… |

| 이하늬진×*****'*× #= |

| 이하늬 수영복 사진 공개, "윤계상 복 터졌네" |

| ****ellar51 게다가 이하늬가 어이없어한다는 부제는 왜 넣었냨 누구한테 어이없어했는뎈 전현무한테? 글도 개웃김 너가 화나고 싫더라도 다른 사람들은 다 그냥 넘어갔으니까 너도 웃으면서 넘어가야한다고? 뇌는 있냐 |

| 이하늬가 함ㅅ 어제도 봐쑴 |

| 미친 이하늬한테도 드립쳤네 전현무 저게 생방에서 할말임? |

| ****yun0000 이영애는 나이 들어도 너무 예브고... 탕웨이는 대륙여신이고... 소유랑 이하늬는 자기가 어떤 모습이 제일 예쁜지 잘 아는 거 같애서 너무 좋흠... 너무 예버들 |

| 겟잇뷰티 12화에서 이하늬씨의 네일 제품명을 찾습니다 레드오렌지 색 같은데 존예네요 |

| ****nscarfCat 전현무가 한두번그런것도 아닌데 그런거 가지고 생방송에서 울엇다구요 평소에 털털한거 이런걸로 어필햇는뎈옆에잇던 이하늬도 공개연애때 그런놀림많이받앗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햇는데 하니가 생방중에 |

| 하니 공사구분도 못하고 별 것도 아닌 걸로 질질 우는 애로 몰아가는 사람들 진짜 별로다
사소한 장난이라도 듣는 입장에서 기분 상해하면 그건 하면 안되는거임. 어린 윤후도 아닌데 사람들은 왜 그걸 몰라
그리고 옆에 하니 우는데 이하늬한테도 똑같은 짓.. |

| 이하늬 너무 줗군... 목소리 톤이나 외모나 |

| 여자엠씨가 ㅏ니 이ㅏ늬 정도면 남자엠씨는 ㅅㅓ강준정도는 되야하지않나욧...? |

| 이런 선생님들보다 전현무가 아이돌로 생각하는 사람들한테 까이면 데미지가 더 크지않나..
이하늬 엄마도 업계에선 유명한데.. 이미 그쪽에서 까일듯? |
![[지산위한202❤️] 글피
@glpi__ glpi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384481554796544/jIjtwXoi_normal.png)
| ****o___exo__: 서가대 엠씨 여자는 이하늬랑 하닌데 남자는 전현무야?ㅌㅌㅌㅌㅌ왜때문에 남자는 얼굴안따져요 따질거면 남자도 좀 따져 |

| ****rqrqw: "이날 전현무는 "양 하니 사이에 있다. 핫한 분들 사이에 있어 좋다"며 하니에게 "오늘 외모가 준수하다"며 하니의 공개연인인 김준수를 언급했다.
이에 하니는 그대로 굳어 뒤돌아 눈물을 훔쳤으며, 이하늬가 대신 "그런 … |

| 타짜2는 스토리 진행이니 연기력이니 다 됐고 후반 이하늬 랑 이연희가 나누는 한마디씩이 보고 싶어서 영화 채널에서 하고 있으면 보고 있게됨 이연희 대사는 기억해 뒀다가 나중에 써먹고 싶을정도 |

| 나어제 서가대 보는데이하늬가 작년에 샤이니...
그러니까 샤월들이 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소리지르다가 제 6의멤ㅂ
나오니까 꺄아아...아아..아.....
빨리 사그라듦아 웃겨죽는줄 |

| ****ga_iru: 그리고 이하늬와 윤계상은 지금으로서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의 위치지만 하니는 아이돌의 위치라고. 이하늬는 자기 연애 문제로 피해줄 멤버가 없지만 하니는 그게 아니잖아; 자기 발언으로 상대한테 피해주고 상대의 팬들에게도 안 … |

| ****211: 난 전현무의 잘못은 처음 얘길 꺼내사 하니를 울린 것보다는 이하늬가 그만하라고 했는데 똑같은 짓을 또한 게 더 큰 것 같던데. 그렇게 분위기 파악 못하고 농담이라는 탈을 쓰고 무례하게 구는 게 문제 아닌가? |

| 그리고 이하늬와 윤계상은 지금으로서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의 위치지만 하니는 아이돌의 위치라고. 이하늬는 자기 연애 문제로 피해줄 멤버가 없지만 하니는 그게 아니잖아; 자기 발언으로 상대한테 피해주고 상대의 팬들에게도 안 좋은 모습 보이기 싫을테고.. |

| 이 와중에 두 하니 아름답다 이하늬도 너무 아름다와 |

| ****031226 드립을 쳤다는 거 말리던 이하늬님한테까지 그런 몹쓸 드립쳤다는 게 더 잘못된 고 아닌가 전현무 인성이 그정도 인 것 |

| ****_Lena
목소리로 아! 이하늬 씨다! 라고 알았어요.
당당하고 순조롭게 진행해서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