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oir74
****re6101: 새누리의 이준석. 더민주의 오창석. 한명은 하버드 출신 다른 한명은 지방대 출신의 인터넷방송 아나운서 출신. 누가 우리 청년들의 모습일까?
guimiso
****1440: 더민주에 입당한 20대 부산싸나이 오창석은요.. 팩트TV아나로 일하면서 세월호참사현장을 22일간 취재했었고 팟캣 ‘신넘버쓰리’의 진행자로 활동 중입니다.모든면에서 새누리 이준석보다 우위에 있군요..넘 잘생겼어 https://…
phj24891
****ang: 사실 찳스가 고맙다. 김종인박사 말대로 문대표 적당히도우며 총선에서 지기라도했으면 안에게 기회가 넘어가게되고 문대표는 힘들게될수도 있었다. 하지만 스스로 자기민낯과 한계를 드러내며 이준석급으로 퇴락하여 문재인대표의 진면목을 드…
pomal2
안철수씨 건방진 이준석을 꺽을분은 당신뿐.. 퐈야^^^ 응원
messiah2020
이준석이 언급한 개혁 보수라는 말이 대체 어디 있는가. 과연 진보적 인사 누군가가 출마하면서 '보수적 개혁'이라는 말을 했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롱했을까. 보수 앞에 따뜻하다라는 말은 또 무엇을 의미하는가. 진보, 보수 이념부터 공부 하시길..
jnc0818
****263: 이준석이 노원병에 출사표를 던졌군요. 안철수가 니 칭구인가 어린 놈이 하버드대 졸업장이 국회의원 하는데 왜 필요하나 그런 보여주기식 스팩 사고방식이 대한민국을 멍들게한다.당을 만들고 오라는 그런 시건방진 사고로 무슨 정치를 한…
picaso44
****ghyang: 속보 이준석, 노원병 출마 “도전하겠다. 저에게는 고향 상계동”

이준석 노원병 출마 안철수 뉴스 선언 안철수와 대결 서울 새누리 출마선언안철수와 확정 maposoodo

messiah2020
많은 이들이 이준석에게서 신념 및 철학을 찾지 못했기에 내가 쓴 멘션에 공감을 한 것은 아닐까. 그의 출마 선언.한숨이 나온다. 노원병을 위해 무엇을 기여할 것인지를 논해야지, 출마의 변 자체가 상대 후보 공격과 상계동 출신이라는 것에 한정되어 있다.
wsshin506
새누리당 이준석이 노원을에 출마 선언을했다. 그러나 당선되면 유승민같은 배신자가 되는 것은 아닌지.......정치인은 의리와 지조 신념과 믿음ㄴ이다. 은혜를 배신으로 갚는 것은 짐승만도 못한 짓....
ljkokok
****inger69: 하여튼 오늘 안철수와 국민의당 김홍걸과 이준석땜에 맨붕의 하루 되겠음 안철수 맨탈로 이런장면 버티는것 어렵다고 봅니다. 안철수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안철수 브랜드인데 어디가나 지금은 2등브랜드가 되었거든요
papermoa76
****atlqoddl: 새누리당 간판으로 노원병은 험지 맞지. 뭐 현재 현역인 상대후보가 호구더라도 이준석의 용기는 인정함.
pcwgood
이준석은 절대 안철수를 잡을 수 없다. 안철수는 도망갈거니까.
hye_orange0439
****ssu1: 박근혜 대통령을 뒤에서 총질한 이준석은 전략공천으로 노원에 보내고, 야당 의원으로 대통령의 잘한 점을 지지하며 바른말 하다 탈당한 조경태 의원은 경선으로 겁박하고, 무빠 평론가들은 조경태 비난에 나서고, 김무성은 실패한 대통…
rorjatlqoddl
새누리당 간판으로 노원병은 험지 맞지. 뭐 현재 현역인 상대후보가 호구더라도 이준석의 용기는 인정함.

katiel_bears
이준석 안철수랑 뜬다며 ? 박근혜 눈에 들려면 무슨짓을 못하냐..
0a137e12c61b4d0
****l2 ****rmoa76 이준석은 이기고 노회찬에게는 져주세요.^^
poivre6101
새누리의 이준석. 더민주의 오창석. 한명은 하버드 출신 다른 한명은 지방대 출신의 인터넷방송 아나운서 출신. 누가 우리 청년들의 모습일까?
badfinger69
하여튼 오늘 안철수와 국민의당 김홍걸과 이준석땜에 맨붕의 하루 되겠음 안철수 맨탈로 이런장면 버티는것 어렵다고 봅니다. 안철수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안철수 브랜드인데 어디가나 지금은 2등브랜드가 되었거든요
vhachi1691
이준석 머리 올리니까 확 늙어보임
wkd__107
****aksoo228 이준석이는 적격자가 아니다. 주둥이가 가벼워서 튀는 짓만 할텐데. 나중에 봐라 호랑이 새끼를 기른 꼴이될 것이다.
ksks8888
****chatte: 이준석 출마선언으로 안철수 우습게 됐음. 비례로 도망가면 그 자체로 모양 빠지고 노원에 눌러 있으면 신당이 우습게 될 테고.. 미리 불출마선언이라도 했어야 했는데 이제 어떻게 하려나? #추락하는_안철수
nanana7347
****enam: 이준석 출마한다고 헤어 나이좀 들어보이게 만졌네
poppenam
이준석 출마한다고 헤어 나이좀 들어보이게 만졌네
immmorality
대통령이 되고 싶어 새정치에서 "철수"하고, 80억이 필요해 찌꺼기들 긁어모아 당을 만드려는데 "이준석"이가 제 지역구로 나온다니, 대통령은 커녕 국회의원도 못되게 생겼다. 이 답답한 심정 안고 또 어디로 "철수"해야 하나. 철수는 불면증...
Mori_im
빵먹는데 갑자기 엄마: 스웨덴은 국회의원이 20대부터 다 있다는데 우리나라도 그래야 해. 그래야 젊은 사람들이 목소리를 내지. 나: 이상하군 엄마, 아무리 그래도 이준석은 아니야. 엄마: 왜! 나는 걔 좋던데! 나: 역시 ....
papermoa76
****l2: 내평생 처음으로 안철수를응원합니다 꼭 어디가지마시고 노원에서 이준석이겨주세요^^
IsaSatansiri
안철수씨...노원에서 이준석 후보자랑 진검 승부 하셔야죠..새누리 텃밭도 아니고 서울이면 해볼만 하지 않음? 이번에도 뒤로 물러나실려고?
duckupotato
이준석은 왜 안철수와 자신을 곰과 연어로 비유한건가... 잡아잡수시란 뜻인가.
Rucia_2013
****ne_suh: 이제 도망가기도 뻘쭘한 모양이 돼 버림. 안철수데이 일요일에 이준석이 선빵 날림. 이제 어쩔래 넌..
SMB37
****ri5827: 김홍걸 더민주 입단이 이준석출마보다 더 의미있는 뉴스 아니니? 근데 포털은 이준석기사만 있고 김홍걸은 실검색어 1위라 찾아들어가서 봐야되는군!!!! #김홍걸 #더민주
pado2080
****ts11 이준석님 고향은 서울이 아니라 구미로 만들어 줘야. 쟤~뭐니? 재수없게~
qistjr
****arang: 이준석 전 새누리 비대위원, 노원병 출마 선언하며 안철수 겨냥 "고향후보와 연고없는 후보와의 대결"이라고. 위안부 졸속협상에 대해 "정부의 성과"라며 칭찬한 이준석을 노원병 주민이 국회로 보낼 일은 없을 듯.
WhackingBush
이준석이 안철수 지역구인 노원병에 출마했다고? 아마, 안철수는 이런저런 핑계로 지역구인 노원병에는 출마 안 할 거 같다. 난 500원 걸테니 안빠는 5만원 걸어. 쫄리면 X지시든가.
b9962e481286403
****959: 나참, 새누리당 소속 이준석이가 다 이뻐 보이다니 나도 미친넘이다.
pomal2
내평생 처음으로 안철수를응원합니다 꼭 어디가지마시고 노원에서 이준석이겨주세요^^
pwg1016
****atlqoddl: 안철수는 이준석한테 쫄아서 도망칠 것인가!
sailor015
안철수의 자뻑으로 이준석이의 기세가 대단한 것 같은데.. 그래 봤자 너는 구상유취의 철 모르는 갓난...
kts2005
****ek21 이준석, 젊은 녀석의 객기인지 패기인지...
Leejs5226
****ntel: 안철수 이준석에게 자신없으면 노회찬한데 넘겨라...찌질하게 굴지말고...
TWICE_KUYS
****NS 오세훈 이준석은 무소속으로 대선나와도 찍어줘야...
0629YIPPEE
울 회사 신입 이준석이랑 비슷하겡생겼
son5959
나참, 새누리당 소속 이준석이가 다 이뻐 보이다니 나도 미친넘이다.
XRcoBsai53oC9ip
****3055 의원님 선거일 연기하자,노원구 출마 보류할 수 있다,자신감 없어 보여요!야권연대 안한다!이런 말에 논리를 뒷 받침 할려면 안철수 의원님이 노원구 출마 입장을 확실히 밝혀주세요 아니면 종 편에서 자꾸 파고 들어요 이준석무서워도망간다고!
zvezdalonglong
안철수vs이준석이라니 두둥
ahnsarang
이준석 전 새누리 비대위원, 노원병 출마 선언하며 안철수 겨냥 "고향후보와 연고없는 후보와의 대결"이라고. 위안부 졸속협상에 대해 "정부의 성과"라며 칭찬한 이준석을 노원병 주민이 국회로 보낼 일은 없을 듯.
yhriver
이준석 출마선언했어? 오늘 뭐 여기저기 빵빵 터지네.
violetjuly13
****etjuly13 어쨌든 살면서 내 주위엔 항상 진보가 많았고, 나도 그래서 관심은 없지만 대체적인 정서는 진보에 가까운 것 같다 무엇이 됐든 간에 이준석씨의 글을 보자니 정치인들은 참 말도 잘하고 글도 잘써서 부럽다고 생각했다
rehhej13
****RE62494259: ****32042 이준석이는 절대로 안철수를 까지 못한다. 깔 능력도 없거니와 설사 깐다고 해도 안철수의 껍데기는 층층겹겹이고 다 까도 껍데기가 자동 생성되는
violetjuly13
정치에 관심은 전혀 없는데, 타임라인에 자꾸 이준석 씨의 글이 올라와서 ??? 하고 있었는데 중학교친구중 하나가 계속 좋아요를 누른 모양이다. 귀족중학교에서 제일 가난한 축으로 살았던 나는 중학교엔 보수가 많았고 고등학교엔 진보가 많았다 신기한 일이다
logintel
안철수 이준석에게 자신없으면 노회찬한데 넘겨라...찌질하게 굴지말고...
takemother
****mother 노무현재단에서 돈받아 공부하고 " 이준석은 새누리로"가고"~~ 준석아?? 아직 어린아이인데 넘 때가 묻었다 ...
bleuchatte
이준석 출마선언으로 안철수 우습게 됐음. 비례로 도망가면 그 자체로 모양 빠지고 노원에 눌러 있으면 신당이 우습게 될 테고.. 미리 불출마선언이라도 했어야 했는데 이제 어떻게 하려나? #추락하는_안철수
wuhibbuki
****bbuki ****NS 아니 이준석이 져도 잃을거없고
TWICE_KUYS
****NS ㄹ 이준석은 될사람인듯
DC_ENS
왠지 이준석은 백퍼당선될것가타
ibhwang
사실 찳스가 고맙다. 김종인박사 말대로 문대표 적당히도우며 총선에서 지기라도했으면 안에게 기회가 넘어가게되고 문대표는 힘들게될수도 있었다. 하지만 스스로 자기민낯과 한계를 드러내며 이준석급으로 퇴락하여 문재인대표의 진면목을 드러나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mangonaam
이제 비례로 빠지면 이준석 무서워서 도망가는 모양새.. 참 느리다 철수횽
alberi5827
김홍걸 더민주 입단이 이준석출마보다 더 의미있는 뉴스 아니니? 근데 포털은 이준석기사만 있고 김홍걸은 실검색어 1위라 찾아들어가서 봐야되는군!!!! #김홍걸 #더민주
IsaSatansiri
아 이준석 한테 까이는 거야 이제
artdahl
이준석이 촌스러운게 출마한다고 헤어스타일을 식상하게 바꾸었네.
WSBenefit
지난번엔 문재인 엿먹이기로 손수조랑 붙이더니 이번엔 안철수 엿먹이기로 이준석이라니.. 근데 이번엔 둘 다 떨어질듯
antiAhnCS
노원서 상주하는게 안철수 입장서 난게. 노원에서 이준석한테 밀리면. 안그래도 불안한 당내입지 와르르르 . 또다시 기자들이랑 그런 말 없다 녹취록에 있다 이런 싸움 벌이기도 모하고
dkhan1225
****v: 이준석이 나오든 말든 우리 안철수 의원님은 60% 득표로 당선될 거에여. 우리 탐진강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어여~~
laksmilhjj
이준석 헤어스타일은 왜 저래? 글고 싸가지없음을 캐릭으로 잡은 건지는 모르겠으나...
sclee_
그렇다고 이준석 후보가 좋은 정치인일 것 같다는 얘기는 아니다.
kkh5263
이준석이 노원병에 출사표를 던졌군요. 안철수가 니 칭구인가 어린 놈이 하버드대 졸업장이 국회의원 하는데 왜 필요하나 그런 보여주기식 스팩 사고방식이 대한민국을 멍들게한다.당을 만들고 오라는 그런 시건방진 사고로 무슨 정치를 한다고 건방을 떠냐..
esoka1
이준석...
bluetints
으으 얼마 전 호텔로 불려나간 미팅 자리에서 자기 자랑 한참하던 그 별로인 사람이 이준석 책 진행 함 해보겠느냐고 해서 표정관리가 안됐던... 내 평생 그렇게 뛰쳐나가고 싶었던 미팅은 첨이었네 미팅은 다 싫지만 썩소 날릴 것을... 쵸큼 후회
dianne_suh
이제 도망가기도 뻘쭘한 모양이 돼 버림. 안철수데이 일요일에 이준석이 선빵 날림. 이제 어쩔래 넌..
rorjatlqoddl
안철수는 이준석한테 쫄아서 도망칠 것인가!
Hermes525
****KROSE1219 ****oora 이준석은 김무성 꼬임에 속은 거예요. 챙겨는 줘야 하는데 안전한 지역은 진박이 다 챙겼으니...명분만 있는 버리는 카드, 노회찬 좌불안석 묵묵부답, 안철수 의원은 꽃놀이패랍니다^^
qpruv
이준석이 나오든 말든 우리 안철수 의원님은 60% 득표로 당선될 거에여. 우리 탐진강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어여~~
stirrup9
정의당에서 조성주가 나와 일대일로 붙으면 재미있을듯.. ****ghyang: 속보 이준석, 노원병 출마 “도전하겠다. 저에게는 고향 상계동”
CHo_iLHyuN
DJ의 3남 김홍걸이 민주당에 입당하고 이준석이 노원병에 출마 선언한 오늘. 안철수의 마음은 오늘의 날씨보다 더 차디찰 듯.
miruagi
****jun: 이준석은 "그 분 안 의원 이 저에게 '경선부터 통과하고 오라'고 하셨는데 거꾸로 답해드리고 싶다"며 이 같이 말했다.
iinjjun
이준석은 "그 분 안 의원 이 저에게 '경선부터 통과하고 오라'고 하셨는데 거꾸로 답해드리고 싶다"며 이 같이 말했다.
i5you
이준석 전비대위원으로는 노원병에서 이길수가 없다. 비대위원으로서 청년의 자리가 주어진것은 적절한 선택이었으나 그건 거기까지였다. 그후 언론에서 보여준 이미지는 카리스마도 보수의 색도 진보의 색도 없는 무색무취였다.참신하고 정열적인 색깔의 청년이필요하다
comradesaffron
노원병에 이준석이 나가면 안철수랑 붙는구나. 여기에 노회찬까지 나오면.. ㄷㄷ
su_casa_mi_casa
이준석 되게 못 생겼네, 몇 십년 후에 노욕에 눈이 먼 정치인의 얼굴을 갖게 될 것 같다
Haruhi_Tweet
****ocl 크 이준석 싱글벙글
punsuya
이준석 장난아닌데
rlawocl
****hi_Tweet 만약 단일화 해서 이준석이 지면 새누리당에선 이준석 던져주고 "보세여 저새끼들 결국 그대로임"이라고 깔 거리가 한움큼 생기니까 그래도 이득
iinjjun
노원병에서 철수가 이준석이 무서워서 철수하겠네.
antiAhnCS
앞으로는 이준석 안철수 콤비 하트뿅뿅
antiAhnCS
문재인 이준석과 대결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왜 안철수를 자꾸 문재인과 비교 짜증
Haruhi_Tweet
****ocl 근데 이준석 야권분열표 노리는 거 아니였냐 분열 안 될 삘이던데
ppppuuding
안철수의 영혼의 라이벌은 다름아닌 이준석이었다
vanyaji12
난 이준석이 싫어요. 작은입 통통한 볼..앵앵 대는 목소리..학벌
operationoxygen
****orea: 상계동에 있는 직장에서 일하고 있지만 상계동과 하버드 졸업장. 두가지 키워드로 출마하는 이준석님이 상계동을 너무 희화 하는 듯한 자격지심.
Dozibiron
이준석v찰스v노회찬 이러면 이준석이 덜컥 되는거 아니냐
FIGURE62494259
****32042 이준석이는 절대로 안철수를 까지 못한다. 깔 능력도 없거니와 설사 깐다고 해도 안철수의 껍데기는 층층겹겹이고 다 까도 껍데기가 자동 생성되는
leejaekwan1969
새로움은 또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것에 길을 내어 줄 수 밖에 없다. 세상의 변하지 않는 유일한 법칙은 모든 것은 변한다는 것. 상계동에서 불어오는 변화의 바람이 주목된다. 이준석
pbjs9876
****2maro: 호남가서 족보, 5.18, 광주민주화운동 등등을 따지는 시간에 "고항으로 간" 이준석에게 배워라. 나는 이준석이 찍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다.. 그리고 5.18하고 광주민주화운동은 동일한것은 내가 갈켜준다.
Applied_Microbe
****vop 이준석씨는 어차피 잃을게 없는 입장
PiZKorea
상계동에 있는 직장에서 일하고 있지만 상계동과 하버드 졸업장. 두가지 키워드로 출마하는 이준석님이 상계동을 너무 희화 하는 듯한 자격지심.
lIama___
이준석 결국 출마하네 노원병에
JosefKim234
리 이준석도 출마할라면 토익봐라
kyunghyang
속보 이준석, 노원병 출마 “도전하겠다. 저에게는 고향 상계동”
jima2maro
호남가서 족보, 5.18, 광주민주화운동 등등을 따지는 시간에 "고항으로 간" 이준석에게 배워라. 나는 이준석이 찍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다.. 그리고 5.18하고 광주민주화운동은 동일한것은 내가 갈켜준다.
flowercrazer
이준석이 안철수랑 맞짱 뜨는건 여러가지로 재밌는데, 일단 이준석은 져도 대선후보급이라는...정치감각불능증 안철수가 어떤 코미디를 보여줄지도 궁금...
mjjjjjj06
이준석이 30인가?? 얼굴 관리 좀 해라 .. 더러운 성격이 얼굴에 다 들어남
glelifes
정치권에 세대교체는 늘 필요하지만 이준석같은 사람은 필요하지않아
mjjjjjj06
젊은 애가 왜 저렇게 인상이 더럽냐?? 이준석이
Sulmui
이준석이 결국 노원을 나오네... 나도 노원병이었으면 재밌었을텐뎈
nanana7347
이준석이야 패해도 손해볼거 전혀 없지. 나이도 어리고 대선후보급한테 패한다고 타격없고 인지도 높히는데 그만한 효과가 없잖아. 나름 머리굴려서 내논 카드같다.
QLohGO2vgXqSnw5
이준석, 안철수 지역구 출마
brzmedal
****imsh: 새누리 이준석 전 비대위원이 노원병 출마를 선언 하며 안철수 의원에 도전장 내밀었는데,정작 안 의원은 노원병에 나올지 다른 지역에 나갈지 간보는 중이라네.
dwcho1958
****30124 김무성이 하는 짓꺼리가 가관이구나. 안철수가 아무리 싫어도 이준석이를 찍을 수는 없다.
140kimsh
새누리 이준석 전 비대위원이 노원병 출마를 선언 하며 안철수 의원에 도전장 내밀었는데,정작 안 의원은 노원병에 나올지 다른 지역에 나갈지 간보는 중이라네.
Dangjinland
253개 지역구 중 한곳에 출마하면서 기자회견을 하는 것은 웃기는 정치꾼들의 정치행위이다.이젠 나이어린 이준석마저 출마의 변을 기자회견을 통해 토해내려나 보다.마치 대선출사표를 던지는 것처럼 보인다.구태정치다.어린 친구가 그런 구태를 답습하니 안타깝다
birdycw1
****2maro: 새누리 이준석, "고향 상계동으로 가겠다." 뜨끔 하실 분들 많겠군요
Cbal18
****iah2020: 이준석 같은 이에게 아쉬운 건 언제나 철학, 신념보다 마치 자기가 대단한 뭐라도 되는 것처럼 행보한다는 점이다..그저 운 좋아서 그 자리 꿰찬 것일뿐..고통과 한숨 속에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이들을 이준석 같은 …
jima2maro
새누리 이준석, "고향 상계동으로 가겠다." 뜨끔 하실 분들 많겠군요
jima2maro
뉴스에서 이준석이 노원병 출마한다고 떡을 치는군요. 이준석이 보면 유시민이가 떠오르는 것은 왜 일까요? 힌트: 싸가지 상실한 나불~ 나불~~~~
thoseday
노원병에 새누리 이준석이 출마한다고 하니 안철수는 늦기 전에 36계전략을 펴는게 몸에 좋을지 모른다?
PakSujoung
****30: 하여튼, 질 떨어지는 방송 티를 내는군.이준석이 "비대위원"을 했지,"비대위원장"을 했냐? 일부러 띄워 주는거냐? 똑바로 해~ !****★
kk8330
하여튼, 질 떨어지는 방송 티를 내는군.이준석이 "비대위원"을 했지,"비대위원장"을 했냐? 일부러 띄워 주는거냐? 똑바로 해~ !****★
sook0007
티비조선 이준석 띄우기 시작했네요
portebonheur
이준석 트위터에서 저 비슷한 말을 처음 봤던 거 같다. "여러분 ! 세상은 키보드 밖에 있어요!" 였나.. 누가 모르냐고... 글구 인터넷이랑 현실세계랑 상호영향준지 꽤 됐는데 ?
atomriver
****lEasy_: 안철수 자, 노원구 상황을 보자. 새누리당 이준석, 국민의당 안철수, 정의당 노회찬이 나올 경우, 야권분열로 안철수는 낙선한다. 그러나 여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까지 나온다면? 안철수는 100% 필망 확정 https:…
HeavenonSun
****abi0518: ****enonSun ****oajoa12345 ****7881 그럼 뭐 대충 이야기 나오는 것 처럼 안철수:이준석, 문재인:손수조, 김무성: 문재인이 영입했다는 30대 미남 팟캐스트로 가나요... 아 …
Dotgabi0518
****enonSun ****oajoa12345 ****7881 그럼 뭐 대충 이야기 나오는 것 처럼 안철수:이준석, 문재인:손수조, 김무성: 문재인이 영입했다는 30대 미남 팟캐스트로 가나요... 아 격 떨어집니다!
grimsogro
언론의 띄우기 공작 대단. 안철수 = 이준석 빅매치? 이준석이 그렇게 대단한 사람인가요? 뭐하시는 분인지 아시는 분...
emfvnf1
****iah2020: 노원병 출마 선언한 이준석. 하버드 졸업장이나 올리고 기가 찬다..함부로 "젊은 사람" 운운하지 마라. 젊은이 중 당신에게 "젊은 사람이 할 수 없는 것" 을 개척하길 기대하는 이는 아무도 없다..젊은이의 대표인 촉 하…
thornofleo
****_yo0 나도 오현민 응원했음.....오현민이랑 이준석이준석 캐릭터 맘에 들었는데 소수연합시러하는 사ㅏㅁ도 많더라귱
nowonloveahn
****o: 안철수 의원은 노원 병 출마에 대해 한 언론사의 여론조사 결과를 언급하며 "조사에 따르면 3자대결 안철수·노회찬·이준석 을 해도 제가 이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chasm313
****828: 지난번에는 손수조를 공천해서 문재인을 엿멕이더니 이번에는 이준석을 내보내서 안철수를 간지럽히네...하버드 할애비라도 준석이는 젖 좀 더 먹고 와야한다. 당선 돼 봤자 거수기 노릇 밖에 더 하냐.그보다 난다긴다하는자들도 당에 들…
frryo
안철수 의원은 노원 병 출마에 대해 한 언론사의 여론조사 결과를 언급하며 "조사에 따르면 3자대결 안철수·노회찬·이준석 을 해도 제가 이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2506_9942
****housekorea ****et 각하이준석은않됨니다
maposoodo
****oi43: 이준석이도 박근혜정부의 일방적 성노예 치욕협상을 두둔하고있습니다.. 미친자슥.
inGlade
****myst: 안철수의 꼼수▶ 정치혁신을 위해서라면 총선 불출마도 고려한다고요? 📚 정치혁신과 안도령님 총선 출마와 먼 상관있써욤? 도령님 출마하면 정치혁신 안된대욤? 코리아 정치가 안도령님 출마여부에 따라 썩느냐 안썩느냐?😆 뿌하항~~…
antiAhnCS
안도 이도 싫다는 노원병 반새누리 유권자는 무조건 이준석 지지하세요. 그래야 안철수 도망가고 다른 야당후보 교체 가능해요
hopiary
****AMANS: 잘못되고 굴욕적인 위안부 협상에 대해 적합한 협상이라고 떠드는 나경원 김희정 그리고 김무성 이준석등과 박근혜씨! 당신들보다 저들이 훨씬 더 애국자다~!
thejokerism1
솔직히 안철수vs이준석 붙어서 이준석이 이겼으면 좋겠다
yang4234
안철수 "나는 계가 없다", "김관영, 딴짓하다 걸렸다" "이준석 출마? 여론조사 보면 3자대결 해도 내가 이겨"
glelifes
이준석따위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 자체가 심히 한심한 일이지. 그런데 한심한 유권자가 많은것같아
Sooo_Oe
오 종편 오창석 이준석급으로 소개해주네
taeri77
****2332966: 노원병에 출마선언한 이준석 축하한다. 안철수와 노회찬... 혹시 더민주 쪽에서는 누가 나오는지 모르겠다. 4파전으로 치뤄도 좋고, 그냥 3파전으로 치뤄도 좋다. 팝콘 준비. 전주 덕진에선 정동영이 출마하는데 더민주 후보…
jang_wook
****009: 「이준석, 안철수 노원병에 도전장…가상대결 지지율 보니 」☞이준석이도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안철수 이회찬 두놈 대한민국 정계에서 영원히 사라지길 기대한다.안깡통 간철수 또 여기저기 간보고 다니겠구나!!
g100009
「이준석, 안철수 노원병에 도전장…가상대결 지지율 보니 」☞이준석이도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안철수 이회찬 두놈 대한민국 정계에서 영원히 사라지길 기대한다.안깡통 간철수 또 여기저기 간보고 다니겠구나!!
jager0217
****5123: 노원병 출마, 이준석 "어떤 특혜·요구 없이 젊어서 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 결국 하버드졸업장.로 권력에 기웃거리는 정치벌레
youanduniverse
늘막 : 나 준됴 좋아 준면× 이준석○
messiah2020
이준석 같은 이에게 아쉬운 건 언제나 철학, 신념보다 마치 자기가 대단한 뭐라도 되는 것처럼 행보한다는 점이다..그저 운 좋아서 그 자리 꿰찬 것일뿐..고통과 한숨 속에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이들을 이준석 같은 인간이 절대 대변할 수 없다.
halo1440
더민주에 입당한 20대 부산싸나이 오창석은요.. 팩트TV아나로 일하면서 세월호참사현장을 22일간 취재했었고 팟캣 ‘신넘버쓰리’의 진행자로 활동 중입니다.모든면에서 새누리 이준석보다 우위에 있군요..넘 잘생겼어
messiah2020
노원병 출마 선언한 이준석. 하버드 졸업장이나 올리고 기가 찬다..함부로 "젊은 사람" 운운하지 마라. 젊은이 중 당신에게 "젊은 사람이 할 수 없는 것" 을 개척하길 기대하는 이는 아무도 없다..젊은이의 대표인 촉 하지 말고 인격적 소양을 쌓길..
chang30141
하버드졸업장을 총선에이벤트로사용... 이준석의 어린아이같은생각..... 어찌저런 어린생각하는분이 정치를한다고...
sanyacho211
****woo: 이준석은 꽤 똘똘하긴 하지만 국회의원감은 아니지
gksmwoo
이준석은 꽤 똘똘하긴 하지만 국회의원감은 아니지
jhjang1220
이준석을 안철수 저격수 휼륭합니 다 간철수 정계에서 몰아내야 합 니다 이준석 파이팅
cholscc
****le10021: 노원에 이준석이 나간다니 노회찬까지 끼어들면 혹시 안철수도 패할 수 있겠네~ 하지만 안철수야 손해볼것 없지 안철수야 노회찬땜에 떨어지는거고 노회찬은 정계은퇴하는거고 #그러거나말거나
UlMyoung
이준석 따위의 사람 이하 존재, 쏘시오패스 '정치 연예인'이 정치에 출마하는데도... 그를 '차선책'이라고 은연중에 생각하면서 구경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게 참 한반도자치구의 아이러니2017년 '한반도지사' 선거는 좀 맘 편히 볼 수 있을라나?
KKK35123
노원병 출마, 이준석 "어떤 특혜·요구 없이 젊어서 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 결국 하버드졸업장.로 권력에 기웃거리는 정치벌레
hjkmgs1
****h 노회찬님은 안철수에게만 이기면 당선됩니다. 고맙습니다~이준석
alwn5959
****ibi 새누리엔 이준석이 있으니 더민주엔 김연아를 추천합니다~^^
gks2828
지난번에는 손수조를 공천해서 문재인을 엿멕이더니 이번에는 이준석을 내보내서 안철수를 간지럽히네...하버드 할애비라도 준석이는 젖 좀 더 먹고 와야한다. 당선 돼 봤자 거수기 노릇 밖에 더 하냐.그보다 난다긴다하는자들도 당에 들어가면 찍소리도 못하는데.
1incompany
#박근혜 대통령보다 더 잘할 사람이 있다는 걸 강조해야한다. #이준석 말뿐인 지금까지 보여준 것 인물보다, 시민에 다가가 행동하는 제대로 열심히 하는 젊은 정치인 분명있다. 학벌과 머리보다 따뜻한 심장을 가진 행동하는 인물 필요!
jwb6894
****1547: ****ysdg 원희룡 남경필 이준석 추가요~~~~
1incompany
노원병출마 #이준석 하버드졸업장! 국회연봉 세죠! 거기다 나이들면 매달 100마논씩 받는다던데... 다른 똑똑한 분들도 정치입문 기대합니다. 단, 이번 장관임용을 봐도 알겠지만 법빈틈활용해 자산증식에만 신경쓰는 머리는 정말 반대!
qwer1547
****ysdg 원희룡 남경필 이준석 추가요~~~~
jse11330011
김무성 처남 박상헌 정옥임 이동관 이혜훈 이준석 김태현 비박 친이 뭐 김능환 이석연 공천위원장 어쩌구 가관이여 가관
nicemyst
안철수의 꼼수▶ 정치혁신을 위해서라면 총선 불출마도 고려한다고요? 📚 정치혁신과 안도령님 총선 출마와 먼 상관있써욤? 도령님 출마하면 정치혁신 안된대욤? 코리아 정치가 안도령님 출마여부에 따라 썩느냐 안썩느냐?😆 뿌하항~~ 이준석이 겁나 무섭써용~
WonbokKim
이준석이가 깊은 뜻은 없으나, 쌈박하니 iq는 좋아!
dowon1023
****em52 ****m313 편법 임시방편 종북좌빨 지잘난놈으로 넘어가지않고 이준석에게서 자기성찰 반성을 볼수있다면 어느 국개들보다 능럭발휘할지 모르지요 당선되도록 음지에서 돕고싶군요 대통령과 새눌당을 위해서 시간이없기에
smartic95
****Soul3: 새누리에 이준석 키즈가 있다면, 더민주 에는 세월호 기자가 있습니다 오늘 자진입당해서 부산에서 출마해 승리하겠다♬
ahenwlskrkfl
****mjombi1: ****mjombi1 류시민,전원책 파트너는 아무리 보아도 이철희,강용석.이준석 조합보다 논리,이성,토론,경청,경박함등 모든 면에서 딸리는데...기냥 드잡이질 하는게 좋아서 재밌다니...전부다 노친네냐....
gurumjombi1
****mjombi1 류시민,전원책 파트너는 아무리 보아도 이철희,강용석.이준석 조합보다 논리,이성,토론,경청,경박함등 모든 면에서 딸리는데...기냥 드잡이질 하는게 좋아서 재밌다니...전부다 노친네냐....
suna383
****atlqoddl: 그런데 안철수는 정작 자신도 경선 한 번도 치른 적 없으면서, 이준석한테 찴스플레인 시전한 거야? 예비대선후보 사퇴. 노원병 출마 이동섭이 양보. 당대표 추대. 탈당.
97cdeBghUjkERAo
이준석 진짜 노원병 나오냐..
konetp
****: 노원병 나오면 이준석과 접전 + 당선위해 타 야권후보들 주저앉혀야하는데 노원병에서 발 묶이고 낙선리스크 있으니 이런 귀찮은짓 안하려 하겠지. 암철수는 노원병을 자기에게 투항한 이동섭을 대리출마 시키고 자기는 비례달고 전국유세 주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