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ey 일단 말은 함
인식 안되는건 바로 고칠듯
간접은 특정 고무가 문제가 아닌거같아서 모르겠다 |

| ****key 오른쪽은 멀쩡한듯
왼쪽은 하나가 잘 인식이 안되고 간접 여기저기서 잘 남... |

| ****rStars501: 2016 February comeback!
1. WINNER
2. 4MINUTE
3. KCM
4. Baek Ji Young
5. Double S 3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6. B.A.P
7. R… |

| 복면가왕에 kcm나온거 보는뎈난 kcm보면 옛날에 옷찢은거밖에 생각안난다......후..... |

| ****ashed_kcm 아뇨 싫어하는건 아닌데 탐라를 많이 채워버릴 때가 있어서... 보통 갤털할때 그러하죠! |

| ****ashed_kcm kcm님은 전혀 안 그래요 일러같은거 많이 알티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

| ****ashed_kcm 고기가 체고시다 |

| 태고의 달인. 사당보다 신버전인가? 슈가송 같은 거 있어서 즐거움 |

| 마작은...음 역시 무서운 분위기라 함부로 도전을 못 해보겠다 |

| 비트스트림은 너무 많이 가려서 힘들고 중앙이 아닌 곳에 나타나는 노트 타이밍 잡기 어렵다 |

| 츄니즘 재밌긴 한데 손 들어올리는 게 너무 부담스럽다 |

| 뮤제카 이상해.. |

| 고딩 때 학원에서 공부하면서 kcm 엄청 많이 들었는데 그 때 생각이 남. 아직도 쩌넹. 은영이에게들 다시 들어야겠다. |

| 니 이번주 내내 생각한게 서유리asmr이랑 kcm노래랑 차형이랑 여공남수깉은데 남공여수인 자컾뿐이였다 조낸... 창작이였지만 |

| ****y____69
진짜 kcm앨범산다리얼 |

| Kcm이랑 다나보고싶다 |

| 2월달에 나오면 위너.. 포미닛 ..레인보우 .. ss301... kcm..... |

| 파리넬리가 kcm형님이라는 소리를 듣고서 오랜만에 옹님보러갔는데 역시 날 실ㄹ망시키지않았다 ... |

| ****enRay85: 시험삼아 범계겜천에 놔 보았는데 생각보다 쓸만합니다. 스크류방식이라 높이조절이 미세하게 가능하며 삼발이 방식이라 뒤로 밀리지 않고 쿠션감도 좋습니다. 모델명은 DDT-460이며 가격은 5만원 초반대 https://t.c… |

|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 kcm - smile again |

| ****_0112 53. KCM - 행운 |

| ****_0112 40. KCM - 안녕 |

| 뭐지 샤이니 옷 kcm패션인가 |

| KCM은 Kimchi Man의 약자임 |

| ****ashed_kcm 심지어 NO. 도 아니고 NO랑 공백이네요.. |

| ****ashed_kcm 그러니까요 |

| ****ashed_kcm ㄱㅈ이 거기 있잖아요. 남산엔 옛날에 철수하고. |

| ****ashed_kcm 내곡동 아닌가요? |

| 파리넬리 kcm인가 |

| KCM 왜 가왕 안 된거냐!!! 진짜 잘한다 소름이 쫙... 이게 그냥 노래를 잘하는게 아니고 잘하는데 막 감정이 전달되고 그러니까 미친 것 같다 막 노래가 휘몰아쳐... 어떻게 사람이 목소리를 이렇게 내지? |

| ****c_n_NEW: KCM MBC #복면가왕 파리넬리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KCM! 2월 앨범공개를 앞두고 촬영한 목소리만큼이나 멋진 프로필 사진을 깜짝 공개합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ttps:… |

| ****eein 가수 KCM의 클래식 꼭 들어보사요 |

| 김치찌개 시켰는데 반찬에 파김치와 김치볶음이 나오는 이곳은 KCM의 나라 한국. |

|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 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설 수도 없었던 나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kcm - 흑백사진 |

| 김철민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KCM은 중계하다 노래도 부른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노래만 하겠습니까? / 춤도 추실 건가요? / 김철민 ...안 보이니까 못 춥니다. / 그렇습니다. |

| Kcm 잠시만안녕들어보셈 원곡보다좋음 개인적으론 ^^ |

| 이번 jubeat arena Legend 커트라인 예상 좀.. 대충 발리스 990k만 치면 되려나... |

| 행아웃 kcm 핵혐 |

| ****ashed_kcm 늦기 전에 건강 챙깁시다. |

| ****ashed_kcm 헉 징징거리는 트윗만 가득한 저에겐 너무 어려운 요구군요 |

| ****ashed_kcm |

| 간만에 kcm 옛날 앨범 노래들 듣고있는데 에스프레소 앨범 체고 |

| ****nroof_main KCM을 가왕으로 |

| ****ashed_kcm 으와 어딘가요! |
![멀라더둬[UR일반인]
@MLDD_ MLDD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03071907298566144/mHQ5BPc1_normal.png)
| ****ashed_kcm 오오오... |

| ****ashed_kcm 즐겁게 놀다 오시길...! 사이코패스 원화전은 저도 디따 끌리네요 ㄷㄷ |

| ****ashed_kcm 아니 일본 가셨군요 <<< |

| ****ashed_kcm 언제오니 |

| ****ashed_kcm 일본임? |

| KCM노래 다시듣고싶어 |

| ****ashed_kcm 안돼 ._. ... |

| ****ashed_kcm 그거 제가 갔을때도... 윗층으로 올라가면 공사중인 안쪽 구경은 가능합니다 |

| 아니 다나랑 KCM을 붙은게 가장큰 아쉬움이야 |
![[디페F01]타랑
@tarang5138 tarang513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643419841064960/ltV-jCU6_normal.jpg)
| 사촌오빠가 KCM한테 고백하는굼꿈..이게뭐야 오빠미안 |

| ****ashed_kcm modulo inverse 곱하는게 매우 분수처럼 느껴졌는데 분수가 아니었나보네요.. |

| ****ashed_kcm 아직 제대로 생각은 안해봤는데 많이 위험하지 않을까요? 10억7의 배수를 10억7로 나누는 일이 생긴다던가 하는 것들이요 |

| ****ashed_kcm 혹시 삼성 대회때 3번 키르히호프에서 matrix determinant 구할 때 modulo inverse 써서 하셨나요? |

| 해골...멋부리기..kcm감성 |

| 파리넬리가 KCM이라는 게 나는 정말 충격이었다 미안해요 맨날 김치맨이라고 놀려서 |

| ****spe ****ashed_kcm 지금세명 |

| ****ashed_kcm ****spe 한판더하시겠슴까 |

| ****ashed_kcm ****spe kcm님 닉이어떻게되세요?? |

| ****ashed_kcm 이번에 도쿄 3일권? 끊고 다니시길래 혹시나 부피가 작은 거였으면 ? 부탁해볼 수도 있었겠는데 이건 커도 너무 커서요 직접 사오거나 , 아니면 최소 남에게 부탁할 물건은 아닌듯하네요 |

| ****ashed_kcm 어어 딸기맛 겨울한정이라 요즘 편의점에 많아요! |

| ****ashed_kcm 저는 저 사진에서 콜라 밀키스 딸기맛을 좋아합니닷 |

| ****ashed_kcm 요렇게 생긴 33cm짜리 쿠션 있어요 지난번에 사오려다가 너무 부피가 커서 패스했었는데 그냥 사올걸 그랬나봐요 |

| ****ashed_kcm 헉 맛있으시다니 다행이네요 역시 호로요이는 취향의 영역 |

| ****ashed_kcm 헉 저는 추천한 적은 없습니.. |

| ****ashed_kcm 으어억 |

| ****ashed_kcm 1층 왼쪽에서 두번째 정말 맛없었어요 저는... |

| ****ashed_kcm 헐 복숭아가 갓인데 복숭아가 없네요 |

| ****ashed_kcm 근데 저건 jr은 안되죠? |

| KCM노래 엄청잘부르는데....아빠가 이렇게 아쉬워한 적도없다... |

| 2016 February comeback!
1. WINNER
2. 4MINUTE
3. KCM
4. Baek Ji Young
5. Double S 3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6. B.A.P
7. Rainbow |

| ****ashed_kcm 그저 지나가는 이과였을뿐입니다 |

| ****ashed_kcm 물의 가열그래프요 ? |

| 파리넬리 대놓고 kcm 아니야? |

| ****ashed_kcm 소극적인 성격 누가 좀 가져갔으면 좋겠네요 ****202 |

| ****ashed_kcm 무려 리겜 소모임도 있다니... |

| ****ashed_kcm 너무많아서 문제입니다 특히 리겜쪽은 2/3이 컴공이에요... |

| ****ed_jubeat 잘 놀다 와요 |

| ****rg 이 모든것이 kcm이 카드를 사주면서부터 시작.. |

| ****ed_jubeat 긴장 많이 안 하고 잘 하고 오시길 바라고 있어요 |

| ****ashed_kcm 쓰기 힘들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저걸로 한 3천엔 어치는 탄 것 같습니다.... |

| KCM 잠시만안녕
진짜개쩐다 우와.. 오금 절단될뻔햇어 |

| ****14_940412_ 요즘듣는노래는 엑소의 RUN과 엘도라도 , 밤하늘의 별을 - 양정승 with KCM & NO 노래 진짜조아요 꼭들어보세여 |

| KCM에 빠지셧어..... |

| 이번주 아레나 그냥 해두려고 했는데 너무 점수가 안 나옴... 주말에 다시 해야 함 |

| 츄니즘 츄니즘 |

| kcm 더 보고 싶었는데.. |

| Kcm모여 |

| KCM MBC #복면가왕 파리넬리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KCM! 2월 앨범공개를 앞두고 촬영한 목소리만큼이나 멋진 프로필 사진을 깜짝 공개합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407 으아 그렇군요.. |

| ****rg 무라쿠모 난민 무라쿠모 못쳐서 떨어졌네요 전 이번주에 다시 올라가야죠 |

| ****407 987k밖에 못 쳐도 되더라고요... 믾이 쉬워졌나봐요 |

| ****rg 무라쿠모 잘치시나보네.. |

| 일단 레전드... |

| 골든타임은 처음나왔을때 듣자마자
아 려욱이네 했고
파리넬리는 듣다보니어디서많이들어본숨소리에 창법....하동균인가 싶었지만 그비슷한사람일거라고추정했는데 kcm. |

| CVC: 겁나 잘 지워지는 세 자리 숫자 ****ashed_kcm |

| 캣츠걸이못했다는건아니다.너무잘했다.한편의뮤지컬처럼....그럼에도불구하고이렇게말이많은건복면가왕에서수없이말하는"다시듣고싶은목소리"를선택하는자리이기때문이다.노래의감동은단언컨데KCM이였다. |

| ****202 올해는 이미 망했고 kcm형은 나랑 상황이 반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조언 구하기는 너무 늦은거같고 ****ashed_kcm |

| ****UD 응 KCM이라는 가수잇는데 칠이랑 깻잎친구랑 같이 군대에서 안좋은곳 갔었거등 |

| ****__ 욱신이랑 ****ashed_kcm 이 이런쪽으로 꼬여서 제대로 못했던걸로 아는데 조언을 구해보면 어떨까.. |

| ****UD KCM 몰랑??ㅅ |

| ****ashed_kcm 빈 캐리어 |

| 아 쉬바 kcm 무대 종라 편곡이랑 잘한긴 랬내... 찌바루ㅝㅓㅓ |

| 한명은 지방에서 공부해서 올라온 오빠, 한명은 인하공전을 다니다가 아빠가 아는 교수의 차가운 손을 느껴 다시 열심히 공부해 성균관대로 오게 된 오빠였다. 문득 kcm의 이야기를 듣고 그 두번째 오빠가 떠오르기도했다. |

| 복면가왕을 보면서 kcm이 나왔다. 오랜만에 나오게 된 이유로 어떤 기자 이야기를 했는데, 자신의 실력을 무시하는 듯한 기사를 써서 다시 나올 마음을 갖게됐다는 얘기였다. 그걸 보니 이전에 7번출구 봉사활동에서 만났던 성균관대 오빠들이 떠오르기도 했다 |

| 내마음별과같이 Feat. KCM - 지아 - 들어보세요. RATE_LIMIT_EXCEEDED #MelOn |

| ****9237: 복면가왕을 매주 보는데 현재 가왕이 워낙에 내 취향과 거리가 멀다. 노래를 잘 하고 퍼포먼스가 화려하지만 늘 윽박지르는 스타일이라 눈도 귀도 피곤하달까? 다수의 취향이니 별 수 없으나 나는 금주의 도전자들이었던 슈쥬의 려욱이… |

| 와 kcm 예전에 노래들어본적은있었는데 파리넬ㄹ리때가 훨ㄹ씬나은것같아 ... 그가 패션ㄴ의 일한획을ㄹ그었단사실은알고있다 |

| 복면가왕 오늘 KCM 잠시만 안녕 불렀네 재화니 생각 나니까 재화니버전 들으러 갈랭 |

| ****_nim: 리게이의 "언제 오락실에서 또 만나자!"
= 내일 보자 |

| 헐... 이젠 이렇게 낮은 점수로도 레전드 갈 거 같다.... 유비트 아레나가 벌써 |

| ****lass007: 절묘한 건, 복면가왕에서 kcm이 마지막으로 부른 곡이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 무슨 반성 못하는 성매매 어벤져스 같은 소리세요..;;;;; kcm 재기 하건 말건 관심없는데, 방송나와서 억울한듯 뻔뻔하게 볼멘소리… |

| ****_LY37 아아~ KCM 진짜 추억의 가수였는데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

| KCM은 자기 목소리에 이름표 달고 다니는 사람인데 어떻게 못 알아들을 수 있지! |

| 하 오늘 진짜 몇년만에 보는 KCM이냐.. |

| ****angzzz 넘나 오랜만인 것...KCM |

| 흐 캣츠걸도좋은데 갠적으로 kcm이 더좋았음...
아근데 어우동은 옷까지 그렇게입히니까 누가남자로생각을햌 |

| 복면가왕보는데. 파리델리!!! KCM이엿다니 . 저 분 노래 다좋은 다 찾아서 듣는중. 은영이에게. 특히!! |

| ****t 탐라에서 김치맨이라길래 누군가했더니 kcm인것.... |

| 복면가왕 보는데 파리넬리 잠시만 안녕 부를때 ?? kcm인가해서 검색해보니까 진짜야 |

| ****rn0712 헉헉 MC the MAX 의 '잠시만 안녕' 인데 KCM이 불렀더라구요. 가사도 좋고 절절하게 불러서 인상에 콕 박혔달까요b |

| 복면가왕 진짜 캣츠걸 음악 내 취향 아님 거기 방청객 취향은 고음 내 지르는건가봐 . KCM 려욱님이 훨 나았고 그전에도 나았음 5연승까지 했으니 담번엔 바뀌길 |

| 복면가왕 KCM 오지네 |

| kcm이 떨어지다니... 말도 안 돼....... |

| KCM.. 연예병사하면서 세븐 터질때 같은 병사였었는데... 징계받은걸로 아는데 |

| 절묘한 건, 복면가왕에서 kcm이 마지막으로 부른 곡이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 무슨 반성 못하는 성매매 어벤져스 같은 소리세요..;;;;; kcm 재기 하건 말건 관심없는데, 방송나와서 억울한듯 뻔뻔하게 볼멘소리 하는 건 듣기 싫다고!!! |

| 헉 어제 kcm 얘기하면서 머ㅓ하고 사나 했더니 복면가왕..? |

| ****Daehyun KCM-말해줘요 라는노래가있는데 오빠가 한번불러주시면 안되요~? 대현이음색의 말해줘요라는 노래면 정말 짱일것같은데~~ |

| 이제kcm이라 그러면 김치맨밖에 생각안나,,,, |

| ****_woyexiang 진짜 오랜만에 보니까 핵잼이야 kcm 목소리 개쥬아,,, |

| ****EPY: 으아 했다 했어 드디어 DP 皆伝!!!!!!!!!!쌍개전이다 아악아솜떨려아아막ㄱㅁㄹㄷㄹㅅㅅ |

| 파리넬리 KCM 이였넵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다~ |

| 오늘 복면가왕 려욱, KCM 둘 다 내가 아는 가수에 아는 목소리라서 그런가 쉽게 알았는데 파리넬리는 긴가민가.. 가수 겸 뮤배같은뎅.. 누굴깡 |

| ****adang: KCM 맞춘 분들 대단합니다. 커피 쏩니다. 카페 오시면 KCM이라고 해주세요. ^^ |

| ****tskh 아 근데 kcm형님 이 사진은 jk김동욱 형님 닮아 보이시는데,,, 그동안 살 많이 찌셨나;;; |

| #복면가왕 #파리넬리 가 #kcm 이라는거 눈치 챘었는데
근데 음색을 많이 바꾸셨더군 와우!! 이전 이나 지금이나 근육질 kcm 형님 보이스 컬러는 캡!! 이라는거 |

| 아 KCM 넘나 아쉽다진짜 캣츠걸도 잘했지만...음 노래가 너무 호소력 짙으니까 들으면서 완전 소름돋았네;; |

| ****i_: 복면가왕 KCM 성지순례덧글 |
![[1/31동페][그림재활치료중]락희
@otarent_open otarent_ope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86487255060480/6Nr-mMum_normal.png)
| 우리 엄마가 KCM파슨이라서 옆에서 오늘 복면가왕 찬양하는걸 듣고옴 |

| KCM 우와우오아아아... |

| 복면가왕 KCM 성지순례덧글 |

| ****q3wjd: ****q3wjd kcm이네요.... 사일런트하러감... |

| ****talHan #복면가왕 2 헐!!!!! KCM도 맞혔당 으히흐흐ㅏ하이 신기하쿠운 이제 나무나무도 나올 때가 돼지 않았님? 나무나무 나와랑 |

| 복면가왕을 매주 보는데 현재 가왕이 워낙에 내 취향과 거리가 멀다. 노래를 잘 하고 퍼포먼스가 화려하지만 늘 윽박지르는 스타일이라 눈도 귀도 피곤하달까? 다수의 취향이니 별 수 없으나 나는 금주의 도전자들이었던 슈쥬의 려욱이나 KCM이 더 좋았다. |

| 복면가왕 골든타임은 역시 려욱이였어.. 파리넬리도 맞췄다 KCM일줄 알았어 |

| ****a_LOVE
KCM..강창모
오랜만에 듣는 본명 |

| 캣츠걸 멋있어
KCM도 노래 겁나 좋아하지만...
우와아아앙...
캣츠걸 언니 ? |

| ****y____69
그리고 kcm형 맞았다 ... 캣츠걸ㄹ이 조낸잘하네 파리넬리 가면도그렇고 넘조았는데 흑ㄱ흑 |

| 파리넬리 kcm |

| only my railgun 좋다 |

| KCM좋아....이름도^^ |

| 와 KCM! |

| 역시kcm이었어 |

| ****JDRosy 파리넬리는 kcm이구 골든타임이 려욱오빠입니다!!!😄👍 |

| 와우.. KCM 이구나...❕ |

| #복면가왕 캣츠걸 5연승 신기록!! 물론 충분히 할만했다 이제 언제까지 연승할지 주목된다 대체 누가 막을까 사실 인디쪽에도 숨겨진 실력자들 많은데 파리넬리 정말 아깝다 가왕되고도 남을 사람인데 가왕됐다면 최소 2연승은 할텐데 역시 KCM 맞구나 반갑네 |

| 구죠 kcm은 김치맨입니다. |

| ****q3wjd kcm이네요.... 사일런트하러감... |

| 근데 KCM 유명한곡이 뭐있지...?
가수는 유명한데 노래는 잘... |

| 질주본능 이후로.... kcm 얼마만이람.... 강창모씨 그때 우로빠가 내 문자 읽어줬었는데...☆ |

| 솔직히 KCM은 너무 보여서 |

| 헉 KCM |

| 근데 나 KCM 노래 짱 좋은데.. |

| KCM 노래도 잘했지만 감성을 참 잘 표현했음! 짱! |

| 와 파리넬리 KCM맞잖아!! 저번주부터 파리넬리는 KCM이라구 했는데 무시당하구 ....KCM맞다구 했는데!! KCM이자나!!!" |

| KCM 이었어! 🙊🙈 |

| kcm 2007년에 부국제에서 봣는뎈 |

| kcm핵오랜만 |

| kcm 오늘 쩔었다 진짜bbb |

| 어 메친 파리넬리 kcm이야?? 구라아님??, 어미친??? |
![[GUARDIAN]루파
@gomin_druwa gomin_druw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390500732338176/xatyRCiM_normal.jpg)
| 파리넬리가 KCM이었다니...
진짜 잘한다 개부럽
아 그리고 가왕 안바뀐거는 좀 아쉽.. |

| 역시 KCM |

| 와 KCM..
진짜 오랜만이다ㄷㄷㄷ |

| 와...kcm.... |

| Kcm을 떨어트리냐 미첬나봄 |

| KCM 맞춘 분들 대단합니다. 커피 쏩니다. 카페 오시면 KCM이라고 해주세요. ^^ |

| 오오...KCM...!! |

| KCM이 파리입니다!!!!!파리가면!! |

| 오 KCM.. |

| 헐 KCM난 이사람 보면 그 배꼽에 이상한 문신이랑 패션테러리스트라는거만 생삭나.. |

| 파리넬리 KCM 맞췄따아아아아아!!!!!!!!
큽😢😢😢😢 넘 오랜만이쟈냐아😢 |

| 맞네 맞아 kcm |

| kcm...좀 감미로운 쪽 아니었던가... 동공지진 |

| kcm맞네ㄷㄷㄷ 노래부르는데 중간중간 목소리들리긴했는데 |

| KCM 겁나오랜만에 보는거같다 |

| 헐 KCM |

| 뭐야 나 려욱이랑 KCM다 맞춤✌✌✌ |

| KCM님!!!제가 무지 좋아햐여!!!!!!!!!! |

| 헐 kcm이야 |

| Kcm이당 |

| 역시 KCM이구나 |

| 아 역시 KCM 맞네 |

| 나는 KCM씨 본명이 강창모였단거에서 빵터졌었는데 |

| 맞췄네 KCM |

| 아 역시 kcm |

| 역시 kcm이였어 |

| KCM도 맞혔다 흐 |

| ****er_Dami 허엌kcm하아아어어어어어ㅓ |

| 오 kcm맞춤 |

| Kcm 맞넹 |

| 역시 kcm이였네 크으 |

| KCM이네 |

| kcm./.... |

| KCM 맞다 맞췄당 |

| 역시나 KCM |

| ****m1519 그니까..ㄷㄷ 연우신과 거미의 기록을 깼다...파리넬리는 kcm 맞는 듯도 |

| 파리넬리kcm아닌가? |

| ****S KCM인거같긴 하네여 |

| ****a_P 글쎄요!
지금 남자는 KCM 이라고하던데.
제대 했었나 |

| kcm 실거밍넼 |

| 와 실검 KCM큐이였음 좋겠다 |

| ****ial5390 령구 ㅅㅏ대편 kcm이에여? |

| ****Y_J 골든타임은 오늘 못봐서 모르겠지만 파리넬리는 정말 공감이예요: 저도 오늘 아침 재방보면서 KCM이라고 생각한 |

| ****yo3 겉으로 살짝 보이는 상체 근육과 튼실한 허벅지 그리고 고음에서 자기 목소리 속일수 있는 사람이.. 몇 없는 관계로 KCM이 맞아여 |

| ****_KnitT 딱 처음 듣고는 KCM이었는데 창법이 엄청 더원같음 |

| 아닠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자체스포하냐곸자기 인스타에 올라와있엌 |

| KCM 같애... |

| 누가 봐도 김려욱 누가 봐도 KCM |

| ****si_n_JK ****_0521 근데 kcm같다 . |

| 파리넬리는 KCM이고 골든타임은 려욱센빠이 아니세오?ㅅ..내생각 |

| ****ykey 우리엄마는 KCM이라는데 |

| 진짜 파리넬리? KCM같은데.... 저 목소리 누구지... VOS 그 누구 같기도 한데.... |

| 골든타임은 려욱같고 파리넬리는 KCM같다.. 아님.. 황치열... |

| 그리고 파리넬리...kcm아녀? 목소리 겁나 익숙한데 |

| ****adang kcm아닌가요? 나얼같기도.. |

| 나만 kcm 목소리라 생각하는게 아니었어 오랜만이네 |

| 파리넬리 kcm 님 같어 |

| ****___e___ 나는 엄마가 좋아했어서.... 초기 목소리마 이리저리 들어봤는데.... 뭔가 나는 KCM 같기도 하고..... |

| ****adang KCM에 한표! |

| ****ooooo_ 죤나 나지금 슈퍼 왔다가 물건 고르면서 한소절 듣고 kcm이네 했는데 주인아줌ㅁ마가 놀라더라,, |

| KCM이랑 려욱 목소리 같이 들렸다. |

| ****adang 저는 KCM 일 것 같네요~~!! |

| 지금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일까?
내 기억 속 KCM목소린데 |

| ****e4306 파리넬리 승.
파리넬리는 KCM이라 봄.
가왕노랜 안 들었지만 5연승으로 예측. |

| 복면가왕 파리넬리 백퍼 KCM인거같다 |

| 파리넬리 KCM아님? |

| 파리넬리 님 KCM 맞는 것 같은데... 아닌가 목소리 톤도 그렇고 다 비슷한 것 같다 2 라운드 때는 긴가 민가 했는데 3 라운드에서는 맞는 것 같고... 모르겠다 |

| KCM은흑백사진,은영이에게pt.1 2 Smile again 너에게전하는9가지바램 |

| 파리넬리 KCM
캣츠걸 10승 가겠네 |

| 파리넬리는 듣자마자 강창모를 외쳤다....kcm |
![The 쭌이아빠[푸젤]
@jjun2father jjun2f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178424502030336/KzuK2O1E_normal.jpg)
| 파리넬리 KCM
#복면가왕 |

| kcm으로 의견이 좁혀지고있슴니다 |

| 귀막고 들어도 kcm |

| kcm 쩐다 진짜
얼마만이냐 이게 |

| 더원이 아니라면 KCM 정돈데 KCM 목소리는 아님 골든타임이 더 내취향이긴 하다 근데 |

| 파리넬리는 KCM인가봐 |

| Kcm같은데 |

| 허.....허ㅓ....역시....kcm 대단한인간.... |

| ****adang 전 여전히 kcm이요 |

| kcm 같은데.. |

| kcm지림지림 |

| kcm모르는사람이있나 |

| KCM목소리같은뎅.. |

| ****xo_ 진짜 노래 너무잘해여 진짜루 KCM |

| 파리넬리 그냥 kcm이네 |

| 골든타임 려욱이지....파리넬리 kcm이지... |

| ****iki7 목소리나 체형이나 딱 KCM인 거 같아요
덩생도 딱 듣더니 KCM이네 라고 |

| 미쳤엌
3라운드에선 걍 KCM...ㄷㄷ;;;
역시...잘하네.....👍👍 |

| KCM이라니
완전 추억의 가수네 |

| 와 파리넬리 개 쩐다. 목소리 너무 좋다. kcm맞는지 궁금하긴한데 걍 노래 계속 듣고 싶어서 우승했음 좋겠다. |

| 파리넬리 KCM 맞는 듯 |

| kcm같어 |

| 파리넬리 KCM 아냐? |

| ****atansiri kcm 맞지 않나유? |

| ****xo_ KCM같아요 KCM |

| 파리넬리 아무래도 KCM 목소리가 들리는데. |

| 파리 kcm 아니야? 목소리 비슷행 |

| 맞네... KCM이네....!!!!!!!!! |

| 파리넬리. 누구지???kcm |

| KCM 목소리 약간 변한거 같기도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 |

| 김치맨 kcm |

| 잠시만안녕 부르니깐 kcm 같으당 |

| 복면가왕 파ㄹㅣ넬리 저거 KCM이네 목소리 바로 알겠네 |

| 복면가왕 파리넬리인가 ?
KCM이네 |
![The 쭌이아빠[푸젤]
@jjun2father jjun2f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178424502030336/KzuK2O1E_normal.jpg)
| KCM 확실
#복면가왕 |

| kcm은 흑백사진이지....아니...때려오스트지...아니 은영이에게.....😂 |

| 파리넬리 kcm 맞는거같은데 |

| ****ooChicken: KCM=김찬미 ㅈ? ㅈ |

| 미친 kcm 이야? |

| kcm같은데....???? |

| KCM 같다 |

| KCM 은 아니지???? |

| KCM=김찬미 ㅈ? ㅈ |

| Kcm같은데 파리넬리????? |

| 파리넬리 KCM이네 |

| ****adang 전 kcm할께요
담에 기회되먼 커피주세요 |

| 나 : 복면가왕 보면서 파리넬리 아무리 들어도 KCM님같지않아?
엄마 : 뭐라고? MCM??
|

| KCM생각나네 |

| ****u_: 파리넬리 KCM 예상합니다 |

| 저분kcm? |

| 가왕은
KCM |

| ****adang kcm에 한표!! |

| 파리넬리 kcm인듯 |

| 파리넬리 KCM 맞네 맞아... |

| 려욱이랑 kcm이네 |

| 파리넬리 처음 보는데 누가 봐도 KCM 삘 |

| 파리넬리 KCM 아니냐 ㄷㄷ |

| 이번엔 대놓고 kcm이네 |

| 파리넬리 KCM 아닌가??? |

| KCM 아닌거 같아... |

| 파리넬리는 KCM 100퍼 |

| kcm이 이제 대놓고 부른닼 |

| 오 이 사람은 KCM 같다 |

| 뭔데 kcm아님? |

| ****911 ㄷㄷㄷ |

| ****rg 대단 |

| KCM 강창모도 김종국 저리가라 할 몸짱에 미성인데... |

| 헐 무슨 남자애가 진짜 파리넬리는 KCM이 아니라 쟤네 |

| 아..kcm |

| 파리넬리 딱봐도 KCM인데 |

| Kcm이면 그 김치맨인가하는 사람인가? 더원은 뚱뚱해서 그 사람은 아닌거 같고. |

| ****Caramel_0: ****otosi kcm이라는 얘기도 있고요.... 더원이라는 얘기도 있네요 |

| ****athan_JH 파리넬리는 KCM |

| ****otosi kcm이라는 얘기도 있고요.... 더원이라는 얘기도 있네요 |

| kcm 군대에서 강제로 많이 들었다 윗선임들이 좋아해서 나의 의사와 상관없이 말이 들었지 |

| 복가 골든타임 슈1주 김zㅕ욱님이고 파리넬리 KCM님같은데 아닌가... |

| kcm인가? |

| KCM 가왕가자....미쳤네 그냥...ㄷㄷ;;; |

| kcm아니야?? |

| 저번주에 하동균 아니면 kcm이라 했는데.. |

| 아
KCM |

| ****u_ 저도 kcm 예상합니다 근데 군복무 당시에 그사건때문에 나올수 있으려나 싶어요 |

| 다른건 모르겠고 조끼 입은거 보니 KCM이네. |

| 어우동 뭔가 노래가 어색한데... 오늘 잘 안들리네.... 그나저나 kcm은 고음에선 빼박kcm일세.... |

| 내가 알던 kcm의 창법은 아닌데... |

| 어우동보단 파리넬리가 올라오면 조켔다... 왜냐면 갠적으로 kcm 노래 좋아하니까! |

| 파리넬리 KCM 예상합니다 |

| 파리넬리 KCM 같았는데... 한때 흑백사진 엄청 들었어서 |

| KCM ? 이 이기길 |

| 정말 오래간만에 E 점수 올랐다 |

| sister's noise... 마지막 동시치기 4gr 뭔데 |

| ****tlrol12 kcm - 익숙한 것과의 이별
제목 대로 가사도 진짜 구슬프고 kcm 특유의 모기목소리가 정말 좋다..
예전에 kcm kwill 둘다 잘나가서 케씨가문이라고 보였는데 요새 뭐하는지는 모르겠 |

| ****oiyoake: 오락실 고양이 3년이면 유빗도 친다. |

| ****ashed_kcm 그런거 말구요 |

| ****ashed_kcm 퍼즐앤드래곤 osu 돌겜 펌프 사볼 하고있어요. 가끔 유빗 리플렉도 합니다.
퍼드는 퍼즐게임중에 가장 잘 만든것 같아요.
펌프 한번은 해보는걸 추천해요. 한번쯤은 괜찮잖아요? |

| ****ashed_kcm 엥 보낸사람 주소랑 답할 주소랑 다르지 않나요? |

| ****ashed_kcm 8 너무 넓어요 |

| kcm_rg와 kcm1700과 kcmpublic과 algorithmKcm과 플텍 kcm이 관글을 박았어깜짝이야 |

| 어제 꿈속에 kcm님 나왔어 |

| ****ashed_kcm ㅂㄷㅂㄷ |

| 오락실에서 대기 생기면 앞사람이 잘하면 신기하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가장 많이 드는 생각은 저 사람 언제 끝나나 하는 것이다. |

| 유비트 하고 싶다 |

|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 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거라고,,,
-KCM, Smile Aga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