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rvine97: ㄱㄱ제주공항 들아온 비행기가없어서 내보낼수가없대 존웃 |

| 타지역:어우추워눈봐여여러분완전많아제주공항막힘서울못가엉엉
부산: |

| ****he4: 와.. 내일 오전 9시까지 제주 항공편 결항이면 제주공항에서 어젯밤에 노숙한 사람들은 오늘도......?? |

| ㄱㄱ제주공항 들아온 비행기가없어서 내보낼수가없대 존웃 |

| 지금 제주공항이 엄청 난리인가 본데, 천재지변에 의해 객지에 고립된 사람들도 미칠 노릇이겠지만, 그런 사람들을 일일이 상대해야 하는 직원들의 고충도 장난아닐 게 뻔할 터.
내일 비행기 뜰 때까지 최악의 일요일이 되겠구나. |

| 나 : 제주공항 내일 아침까지 연착됐데
누나 : 헐...부럽다
나 : 히익 왜죠;
누나 : 직장인들 월요일날 피치못한 사정으로 출근 못하는거잖아....
나 : 아하...? |

| 지금 제주공항 상황이라는데 중국인들 진짜 대단하다 남의 나라에서 |

| 얼어죽기 좋은 날씨다 싶었는데 지금 제주공항에서 발이 묶였다는 선배 연락을 받고 숙연해졌다. |

| ****eluv_ 제주공항도 결항되서 박스깔고 주무셨다는 분들 많던데춥진않아?? |

| 화요일이면 제주공항 정상화 되겠지? 젭알;_; |

| ****siana: 1/24 11:40 기준 #OZFLT 제주지역 강설 및 강풍으로 인한 제주공항 활주로 폐쇄로, 금일 제주 출도착 항공편은 모두 결항되었습니다. 공항이 정상화되는 대로, 탑승하지 못하신 승객분들을 빠른 시간 내에 모실 수… |

| ****yjejudo: 현재 제주도지사 관사는 어린이 도서관 개조중으로 공사중에 있습니다. #제주공항 현장에서는 모포와 삼다수를 나눠주는 등 체류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 제주공항은 내일 아침까지 폐쇄라고... 또 설거지하자... 마눌님이 평소 이러고 살았구나... |

| 제주공항 어제는 300여 편 결항이고 오늘은 516편 결항이라하드라.... 힘쇼 |

| ****k_reincarna: ****lesbian 경⭐️24일 제주공항 전편 결항⭐️축 |

| ****yjejudo: <2016.1.23 20시30분 제주공항 현황>
-3층 대합실 안내데스크 운영
-삼다수 18:00부터 , 컵라면 22:00부터 등 간식 제공
-휴대폰 충전 서비스, 휠체어, 통역 서비스 제공 |

| 제주공항....ㅅ`.... 나 3월에 여행가는데 불안하게... 저가항공이니까 나름 각오는 하지만 |

| 정오뉴스에 나온 제주공항은 북극같다. 활주로에서 눈치우는 사람들은 무슨죄야;;;; 비행기 화물케이스 눈 치우는 사람이 잠깐 화면에 나왔는데 진짜 헐...... 다들 고생만아오 |

| 32년 만의 폭설. 제주공항 승객 1만 여 명 대기. 동토 제주도. 뭔가 어색하다. #JEJU #Seogwipo #iPhone #vscocam |

| 와.. 내일 오전 9시까지 제주 항공편 결항이면 제주공항에서 어젯밤에 노숙한 사람들은 오늘도......?? |

| 엠비씨 뉴스. 제주공항 상황을 리포팅하던 기자가 "...발이 묶인 승객들이 이틀째 노숙을 했고..........................."
한참 말이 없어서 우는 줄 알았음. |

| 내일까지 제주공항 활주로 폐쇄;;; |
![플라[プラ]FLa
@Fla_0507 Fla_05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6503210524672/VyTiwwdp_normal.jpg)
| 제주공항엌 |

| 제주공항....비행기 결항 어쩌냐... |

| 울언니 나버리고 제주도갔는데
제주공항 낼오전까지 결항
씌벌..갔어야했는데..그럼 내일 일안가도됐을텐데... |

| ****3bn: 강설로 폐쇄된 제주공항으로 돌입하는 용자 |

| ****ups_88 제주공항만 아니어써ㅓ?? |

| 헐 어뜩해 오늘 방탄팬미팅인데 제주공항 결항이라서 팬미팅못가시는분들 많은것같던데 |

| ****lesbian 경⭐️24일 제주공항 전편 결항⭐️축 |

| ****euni ****olja 제주공항 내일 오전까지 중단이래요.... |

| 1/24 11:40 기준 #OZFLT 제주지역 강설 및 강풍으로 인한 제주공항 활주로 폐쇄로, 금일 제주 출도착 항공편은 모두 결항되었습니다. 공항이 정상화되는 대로, 탑승하지 못하신 승객분들을 빠른 시간 내에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s: 아침 일찍 강의가 있어 나가려는데 날이 춥다. 제주공항은 폭설로 결항이라고 하고, 미국 동부는 1m 이상 눈이 와서 폭설이라는데... 겨울이면 춥고 눈도 오는 거라지만 마음이 불편하고 걱정되는 사람들이 있다. 무사하고 평안하길. |

| ****nami: 제주공항이 폐쇄된 가운데 제주발 여객선을 탈 수 있지 않을까? 음 |

| ****oFlower: 그 어떤 뉴스를 봐도 제주시를 제외한 다른 곳들의 단수라든가 정전 기사는 없고 제주공항 뉴스만 하나 가득. |

| 제주도 지금 현 상황이
- 시내 도로 주행 불가 체인 없으면
- 제주 공항 내일 오전 9시까지 활주로 폐쇄
- 30년만에 이례적으로 온 눈
- 우리집 물 안 나옴 NEW!
- 나 밖에서 뭐 사가지고 와야하는데 못 움직임 NEW!
이 정도임. |

| 아그러고보니 제주공항 결항이라고..... 공항에서 신문지깔고 잔댔지 거긴,... 따뜻합니까 |

| 제주공항은 25일 오전 9시까지 운항 중단. 재난지역이 발생했군요. 여행객들하고 급하게 업무봐야 하는 분들은 난감할듯 |

| ****Bluestone 제주공항은 결국 내일 오전 9시까지 활주로 또다시 폐쇄 내렸다고 해요 이번 한파가 정말 너무 큰 피해를 입히네요 그것도 주말에 |

| 제주공항이 완전히 멈추었다고 하네요. 걱정입니다. |

| ****luck0613 제주공항 활주로가 내일 오전9시까지 폐쇄되서 안된데... 날좋아지는데로 출발하겠다는데... 좋아질리가... |

| 제주공항이 폐쇄된 가운데 제주발 여객선을 탈 수 있지 않을까? 음 |

| ****don_2_5D 아 저 오늘 못내ㅐ려가욬히히 제주공항 폐쇄돼서 내일 아침 아홉시 전까진 비행기 출도착 다 막혔숩ㅂ니다^^!!!! 내일도 못내려갈지 모르는 상황이라 오늘도 서울에ㅔ서 편히 쉬는 것으로... |

| 2016.1.24 일 오전 10시40분
32년만에 제주도 폭설. 제주공항 마비.
한파로 꽁꽁. 빙판길. 집앞 풍경. |

| ****in_ 근대 지금 제주공항 25일까지막힌거면 어디갓다왓나봐? |

| 톰온 이번주였으면 나는 아직도 서울이겠지
내일도 서울에 있을듯 제주공항 폐쇄라니 |

| 제주공항 내일오전까지 결항이네 |

| 어제 제주 공항서 방구하기 어려울 때, 이동방법찾기 어려울 때, 트위터로 방주인과 여행객이 연락할 수 있었으면 트위터도 유용했을텐데요. 아쉽다... |

| 제주도는 여전히 눈에 갇혔고, 제주공항은 마비상태다. |

| 제주공항 내일까지 통제네... 내 친구 아예 못올라오고있다...☆ |

| ****sg5877: 제주도에 눈이 많이 와서 여행객들이 불편을 겪고이네요. 현재 제주도에서는 #제주공항 내에서 모포제공 및 #식수를_제공하고 있답니다. 제주도청이 식수 등 물품 제공할 때 안전사고 우려되니 질서있게 받으세요 |

| ****o1923 제주공항전편결항이라네. 고립맞네.. 어제 거길갈껄……… |

| 활주로 얼어서 뱅기도 안 뜨는데 물허벅 분수대는 물만 잘만 나오네 니기랄 #제주공항 #결항 |

| 미친.. 낼 아침9시까지 제주공항 활주로 폐쇄한대.... 나는 내일 9시반 비행긴뎈... 언제 탈수있을가... 앞에 밀린 비행기들하믄... |

| 지금 계절에 제주공항에서 북서풍 20-30노트 부는데 운항을 강요하다간 이착륙하면서 목숨을 건 롤코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

| ****Th00hyu 브렛휴님 친구네 언니가 기자인데 공항에 취재갔는데 제주공항 내일 9시까지 활주로 폐쇄한대여... |

| 제주공항 어떡해 |

| 제주공항인데 내일 오전 9시까지 활주로 폐쇄 한다고함. 문자만 기다리라고. 중병 환자, 육지 병원 예약자 우선 대기 그런거 없음. FIFO 무조건 first in first out. |

| #제주#공항 미칭... #제주도 완전 무서워... |

| 동기언니가 출장이 일인 사람인데 제주공항에 계신거같다... 혼돈에카오스 장난아니라던데 연락도 안된다...헝;;; |

| 제주공항 실트네...^^ |

| 제주공항 마비!? 서울은 괜찮으려나... |

| ****podo: 제주공항폐쇄로 비행기는 결항되었고, 숙소에 있어요.. 티웨이항공에서는 아무런 소식이 없고..렌트카에는 체인이 없어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

| 제주공항 활주로 미끄러워서 사람들 제주도에서 노숙하고있다던데 |

| 제주공항 결항!!!!! 제주도에 갇혓읍니다!!!!!!! |

| 미쳤다 제주도 32년만에 폭설 내리고 어제 비행기 168편 결항했대.. 심지어 제주공항서 종이상자 펴고 노숙.. |

| 지금 제주 공항에 이모있음.. |

| 제주공항 폭설, 노숙 아닌 노숙
제주공항 내 한 항공사의 발권데스크 앞에서 24일 아침 많은 체류객들이 비행기 재운항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공항은 제설작업으로 인해 정오까지 활주로를 폐쇄한다고 밝혔다. |

| 제주공항에 있는 사람들 언제 다 태우나...대한항공, 아시아나는 보유대수 많아서 괜찮겠지만 저가항공 이용한 사람들은 며칠은 걸리는거 아닌가 싶음...저가항공보면 국내갔다 외국도 갔다 바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