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gku_quanda
EBS에서 굿바이칠드런을 보여줬다. 영화 앞부분 1분이라도 놓치면 너무 찝찝해서 차라리 다음을 기약하는 타입이라 티비영화는 잘 못보는데 오늘은 운 좋게 타이밍이 맞아 처음부터 볼 수 있었다. 어린 배우들의 표정과 피아노 소리가 참 좋았다.
dan_oh_1223
님들 굿바이칠드런보자 아까 EBS에서 했지만서도. 배경이 세계2차대전 프랑스로 소년들이 본 그 시대이야기인데 진짜 음악이랑 색감이 미친것같다 + 교복도반바지야 이미지는 구글에서 쭈워왔어요
sujingm1
****nny326: EBS에서 굿바이칠드런을 다시 보며 가슴이 찢어지는 줄 알았다. 나치와 같은 파시즘이 어린 아들에게까지 얼마나 아프고 깊은 상처를 주는지. 우린 지금 그 파시즘과 같은 전체주의로 달려가고 있다. 브레이크 고장난 버스처럼..
EiffelEffy
굿바이 칠드런 다시봐도 넘 아프고 좋다. 찾아보니 주인공 쥘리앙이 감독 자신이고 친구 장 키펠슈타인과 신부님도 실제 인물이었다고 한다. 담담하고 충격적임. 별다른 잔인한 장면이 안나오면서 잔인함을 보여줌
5own5
굿바이 칠드런 보고 배우들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없다... 라고 쓰려는 찰나 구글링 하니깐 다 나오는군...
fanyen1688
굿바이 칠드런..굿바이 보네
empty_titled
굿바이 칠드런 검색 순위에 올려주고 싶었어

굿바이 칠드런 응팔 5분 EBS에서 11시 어린 쌍문동 응답하라1988 루이 낮2시15분 토밤11시 아프고 Dear_S2_All

ppeeyakkk
굿바이칠드런 죽은시인의사회랑 느낌이 비슷해
nesunny326
EBS에서 굿바이칠드런을 다시 보며 가슴이 찢어지는 줄 알았다. 나치와 같은 파시즘이 어린 아들에게까지 얼마나 아프고 깊은 상처를 주는지. 우린 지금 그 파시즘과 같은 전체주의로 달려가고 있다. 브레이크 고장난 버스처럼..
myeong79
굿바이 칠드런. 이런 슬픔이라니....
madou_1220
굿바이 칠드런... 언젠간 보겠읍니다
with_euna
Ebs 세계의 명화 최고.굿바이칠드런 상영중
3_26__
굿바이 칠드런 Goodbye Children, 1987
nightlighthouse
****ovie: 잠시후 11시 5분 루이말 감독이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각본을 쓰고 연출한 <굿바이 칠드런>이 방송됩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많은 영화들과 달리 전쟁이 바꿔놓은 일상의 모습과 다양한 시선, 두 소년의 …

musicalplus
굿바이칠드런, 아이들 눈만봐도 슬프다...
Ro_yu_
****u_ 굿바이 칠드런
confusedCS
여라븐 지금 이비에스에서 하는 굿바이칠드런 보새여 저의 찬새무비..대신 넘 슬픕니다
Demien_demzang
지금 이비에스애 굿바이 칠드런 하는데 색 감 깡패ㄷㄷ 애들 교복도 이뻐서 자캐들한태 입혀주고십ㅍ다
Nandayo_A_
굿바이 칠드런...
peri_bunny
굿바이칠드런 색감이 넘 좋당
wefloat1
지금 굿바이 칠드런이러는 영화를 봤는데
Anoukimoe
앗 오늘 굿바이 칠드런 하는구낭.. 주인공 개존잘생ㄷㄷ;
hamchwa
EBS에서 방영중인 <굿바이 칠드런>이란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withpeople203
****erousshop: 오늘밤 11시 5분에 ebs에서 루이 말의 <굿바이 칠드런> 방영한다고. 이 영화 정말 좋아한다.... 근데 <그것이 알고 싶다>랑 시간 겹쳐서 고민 중
ebsmovie
잠시후 11시 5분 루이말 감독이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각본을 쓰고 연출한 <굿바이 칠드런>이 방송됩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많은 영화들과 달리 전쟁이 바꿔놓은 일상의 모습과 다양한 시선, 두 소년의 우정이 녹아있는 영화입니다.
dangerousshop
오늘밤 11시 5분에 ebs에서 루이 말의 <굿바이 칠드런> 방영한다고. 이 영화 정말 좋아한다.... 근데 <그것이 알고 싶다>랑 시간 겹쳐서 고민 중
ariel1225tiara
#짝사랑 만세 #水も滴るいい남자 #아름다운 옆 얼굴 #相変わらずの厚着#박 정민 최고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lehtileike
파계 랑 굿바이칠드런 보고 싶은데 둘 다 볼 시간은 없을 거 같다... 한 번도 못 본 파계 라도 볼까. 굿바이칠드런 은 TV로 처음 보고 너무 좋아서 몇 년전 재개봉 때 극장 가서 또 봤는데 다시 봐도 정말 좋았다.
mob_kyukuk
모두 굿바이 칠드런 보시고 기숙학교 맃몹 연성하자 좋은 영화랍니다 정말루
kyukuk
이번주 이비에스 영화에서 <굿바이 칠드런>을 방영한다고!
kasd5117
진짜 간다.... 여러분 훈련열심희 뛰고 살아서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사요나라!!! 다들 밥잘먹고 단디지키고 있으레이 이나라 내가 북한에게서 지키고올타니깐!!! #퇴트 #굿바이 #유언
Dear_S2_All
엘르코리아 인스타그램 #박보검 #굿바이 #응팔 #택이 #안녕 #최택
EiffelEffy
담주에 하는 굿바이 칠드런 재밌게봤다
Girls_Day_Hee
****y_tvN 마지막까지.. #응답 중.. #응답하라1988 #본방사수 #혜리 #덕선 #수연 #어남택 #굿바이.. #응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