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굿바이칠드런, 아이들 눈만봐도 슬프다... |

| ****u_ 굿바이 칠드런 |

| 여라븐 지금 이비에스에서 하는 굿바이칠드런 보새여 저의 찬새무비..대신 넘 슬픕니다 |

| 지금 이비에스애 굿바이 칠드런 하는데 색 감 깡패ㄷㄷ 애들 교복도 이뻐서 자캐들한태 입혀주고십ㅍ다 |

| 굿바이 칠드런... |

| 굿바이칠드런 색감이 넘 좋당 |

| 지금 굿바이 칠드런이러는 영화를 봤는데 |

| 앗 오늘 굿바이 칠드런 하는구낭.. 주인공 개존잘생ㄷㄷ; |

| EBS에서 방영중인 <굿바이 칠드런>이란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

| ****erousshop: 오늘밤 11시 5분에 ebs에서 루이 말의 <굿바이 칠드런> 방영한다고. 이 영화 정말 좋아한다.... 근데 <그것이 알고 싶다>랑 시간 겹쳐서 고민 중 |

| 잠시후 11시 5분 루이말 감독이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각본을 쓰고 연출한 <굿바이 칠드런>이 방송됩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많은 영화들과 달리 전쟁이 바꿔놓은 일상의 모습과 다양한 시선, 두 소년의 우정이 녹아있는 영화입니다. |

| 오늘밤 11시 5분에 ebs에서 루이 말의 <굿바이 칠드런> 방영한다고. 이 영화 정말 좋아한다.... 근데 <그것이 알고 싶다>랑 시간 겹쳐서 고민 중 |

| #짝사랑 만세 #水も滴るいい남자 #아름다운 옆 얼굴 #相変わらずの厚着#박 정민 최고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

| 파계 랑 굿바이칠드런 보고 싶은데 둘 다 볼 시간은 없을 거 같다... 한 번도 못 본 파계 라도 볼까. 굿바이칠드런 은 TV로 처음 보고 너무 좋아서 몇 년전 재개봉 때 극장 가서 또 봤는데 다시 봐도 정말 좋았다. |

| 모두 굿바이 칠드런 보시고 기숙학교 맃몹 연성하자 좋은 영화랍니다 정말루 |

| 이번주 이비에스 영화에서 <굿바이 칠드런>을 방영한다고! |

| 진짜 간다.... 여러분 훈련열심희 뛰고 살아서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사요나라!!!
다들 밥잘먹고 단디지키고 있으레이 이나라 내가 북한에게서 지키고올타니깐!!!
#퇴트
#굿바이 #유언 |

| 엘르코리아 인스타그램 #박보검
#굿바이 #응팔 #택이
#안녕 #최택 |

| 담주에 하는 굿바이 칠드런 재밌게봤다 |

| ****y_tvN 마지막까지.. #응답 중.. #응답하라1988 #본방사수 #혜리 #덕선 #수연 #어남택 #굿바이.. #응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