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맨유는
반할체제로 계속 갈려나
그럼 나야 뭐
보는 재미도 있고 좋지만
맨유 팬들은 어쩔껴;; |

| ****t_gemeint_ 맨유의 요즘이 슬프기는 하죠.. 으음... |

| 맨유 지고 다르미안부상 망할 빨리 짤려라 |

| 일단 맨유는 떨쳐냈다 |

| 맨유는 언제쯤 감독이 바뀔까? 오늘은 답답할것 같아서 안봤더니 역시나 |

| ****eun_Blues: 모든 맨유팬들의 기분이지 않을까. |

| ****sgssh 중복은 안됩니다. EPL에는 맨유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첼시 이미 망했습니다. |

| ****eer 헉... 에버튼은 맨유 꽤 잡았던 것 같.. 제발 감독 바꾸게 해주세요!흑! |

| 그래서 맨유가 축구를 잘하냐... |

| 맨유 같이 개판으로 경기해도 5위 라니... 이게 말이 되나. 15위가 딱일 것 같은데. |

| 맨유는 뭔데 오스틴 안 사고 뭐했냐 |

| 치차리토 맨유에서 레버쿠젠을 이적한거 신의 한수인듯 |

| 맨유는 내년 챔스 가기 싫으세여? 맨유로파 소리 듣고 싶으세여?? |

| 모든 맨유팬들의 기분이지 않을까. |

| 맨유 졌어 꿀이당 |

| 디마테오가 수비축구로 첼시 우승시켰다고? 그래. 바르샤랑 뮌헨한테 수비축구했지. 맨유정도 되는팀이 사우스햄튼한테 홈에서 수비적으로 나와야 돼? 역습당하는게 그렇게 두려워? |

| 레스터 시티는 져도 재밌어! 맨유는 이겨도 재미없고! |

| 이번시즌은 맨유랑 첼시가 기록들을 갈아치우는시즌이군 |

| 내가 진짜 맨유와 레스터 시티 경기 겹치면 레스터 시티 거 봐야지 하고 마음 먹었다가도 그래도 난 맨유 팬이고 루니가 잘 됐으면 좋겠다 하고 맨유 경기 보고 맨날 실망함-"- |

| 맨유 안본사이에 귀신같이 골먹혔넼ㄱㄱ |

| 존낰 맨유 개불쌍하다 |

| 핵노답이네 맨유 |

| 미친맨유 사우스햄턴한테 졌엌 |

| 맨유 지겠다 |
![[신데] 2.14 서코 오렌지맛쿠키
@Jeyteer Jeyte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81897557790721/x2yXfSz-_normal.jpg)
| 야 안돼 우리도 맨유도 한 번 때려잡게해줘 그때까진 감독해야지 |

| 오스틴 헤딩하는데 수비 아무도 없네 맨유 현실 |

| 망할영감 OT에서 소튼한테 버저비터골 맞고
똥망햇다
공교롭게도 네덜란드감독끼리의 맞짱이엇는데
쿠만의 전략에 망할영감이 철저하게 당햇다
똥줄 이어가는데도 지치겟다
이제 고마 보내는게 답이다
역대 맨유경기중에 반할축구같이 지겨운축구는
본적이없다 |

| ****ai_QB 이번 시즌은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을지도 모르겠네요....맨유는 현재로서는 답 안나옴.... |

| 맨유 - 소튼 경기 엔딩곡 : 언제쯤이면
대체 언제쯤 경질당하냐는 뜻 |

| 브금이 아깝다 진짜.... 앞으로 맨유 경기엔 브금 깔지말아라 |

| 맨유 졌어 |

| 제가 왠만하면 트윗엔 고운말만 쓰려고 노력합니다만 맨유경기 보면 그게 좀 어려워지는.. |

| 내가 망쳐버린 팀 선수 목록
축구: 맨유
야구: 롯데
스타: 엠비씨게임히어로, 김택용, 염보성
롤: 씨제이
농구: KCC
유일하게 내 저주를 견뎌내신분
☆박.지.성☆ 지느님 찬양해 |

| 와아 맨유놈들 지고있네 .. 반할 경질 좀 |

| 2016. 01. 23.
맨유 축구 여기에 잠들다. #mufc
삼가 명복을 빕니다. ▷◁ |

| 맨유 졌네 |

| 맨유 강등 기대해본다 |

| 여전히 쓰레기 같은 감독의 쓰레기 전술, 쓰레기 경기. 맨유는 감독 갈아치우지 않는 이상 다음 시즌 유로파도 못 나간다. |

| 맨유랑 토트넘 경기를 같이 보니까 더 비교된다. 하...진짜... |

| 맨유는 또 지는군 |

| 진짜 맨유 감독 언제 바꾸냐? 선수들 실력은 멤피스 아직 시간이 좀 필요할 듯 빼고 괜찮은 것 같은데 감독이 선수들을 제대로 못 쓰는 것 같다. |

| 다른쪽에서는 오스틴 결승골에 이은 맨유 침몰 |

| 맨유욕만 올라와반할 언제짤리냐 진짜 |

| 맨유 지냨 |

| 맨유 짐 |

| 반할 경질될때까지 맨유 경기 안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