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 ㄹ 국대극혐이다.... 김현 오프더볼 보소... |

| ****fcdotcom: 54' 황희찬의 부상으로 김현이 그라운드에 들어옵니다. #AFCU23 #RoadToRio |

| 김현, 이영표가 무지 답답한 모양 |

| 아니 김현은 키도 큰 새끼가 왜 사이드에 빠져있냐
중앙에서 포스트플레이라도 좀 해주지 |

| 김현..큰일이다. |

| 김현이 못하는데 왜 부끄러움은 제주팬인 나의 몫인가.... |

| 황기욱 투입은 진작했어야 할 선택이었고.. 김현보단 진성욱을 넣었어야 했다... |

| ****ez_bous 김현이라 해서 국회의원인 줄 알았어요. ;;; |

| 9번 김현 개암인데 |

| ****yeongbyeong 근데김현선수가 누구에요?? |

| 특히 김현 쟤는 진짜 빼라 저번 이라크전에 골 넣었어도 욕 엄청 먹는 이유가 있었네 |

| 김현 쟤는 뭐하냐 가만히 서가지고.... |

| 김현 이영표한테 가루가 되도록 까이는구나 |

| 김현은 진짜... ㅅ |

| 솔직히 김현 남패로 간다했을때 아쉬웠었는데 지금 보니까 최고의 선택. |

| 소문으로만 듣던 김현 선수의 플레이를 보고 있다. |

| 김현 진짜 못하네 |

| 와 김현 대표팀 뽑히는 게 신기하다 |

| 김현이 저놈이 키핑을 못 하니까 자꾸 뺏겨서 공격당하는거 같은데;;;;; |

| 김현 못한다... 들어오고 홀이 된듯.... |

| 김현 진짜 리그에서 저딴 플레이 했으면 전북 서포터들한테 줘팸 당해도 싸다 |

| 김현 존못... |

| 와 김현... |

| 김현 움직임 진짜 와...요르단 수비 맨마킹 하나? |

| 김현 쟤는 대표팀 어떻게 저렇게 자주 뽑히나 모르겠네.... 지난 경기때 넣은게 올대에서 10개월만에 골이라던데 |

| 김현은 싫어하지만 2선자원들이 이도저도 못하는데 김현 혼자한테 왜 너 볼 키핑을 못하니 욕하는것도 |

| 아 김현 진짜 답답하다 |

| 김현 쟈는 신감독님께 크나큰 가르침 좀 받아야겠노 |

| ****t35733 이영표가 말하네 김현 더 움직이라고 케이리그손 그나마 괜찮은데 국대경기에선 어째 |

| 김현 뭐하노.. 볼을 전혀 만지질 못하네 |

| 뜬금 김현 왕따설 |

| 김현은 교체투입이면 좀 뛰어라....; |

| 고딩과 프로의 경기가 어쩌다 아 이건 뭔가 밸런스가 완전히 깨졌는데 그럼 신태용 감독은 그에 맞게 대응을 즉각해야하는데... 선수들을 너무 믿네. 김현 좀 더 움직여라 그래야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