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꿈에 노리치나 리버풀이 나올거같지만 짜증나도 일단 자러간다 |

| ****ember_: 리버풀vs노리치 경기보다 더 재밌을 자신이 없습니다 |

| 160123 박찬열 공항 오바핏 코트+레몬찬열이라니!!!!
시험도 잘 보고 리버풀vs노리치에서 역대급 경기 아 기분 좋아 |

| ****oo 리버풀 노리치전이 워낙 꿀잼이어서 더 기대되네요 |

| EPL이 내게 매주 즐거움을 주네! 저번 주 에버튼 VS 첼시에 이어, 방금 끝난 노리치 시티 VS 리버풀도 역대급 꿀잼 경기!! 다음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토트넘이다. 부디 날 실망시키지 마라. |

| ****her ****_1004 그러면 노리치 vs 리버풀이나 한 번 더!!! #재밌던데 |

| 리버풀 대 노리치 경기는 반전에 반전, 더블반전 극장이네. |
![[ミリ3rd名古屋]HTMLP
@HTML_P HTML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53817942016000/yjZdyBvg_normal.png)
| ****sNote 이기고 다음경기가 있는 노리치로 간다고 했다가 ... 첼시경기에서 제라드 실수로 미끄러지는 바람에 노리치는 정작 경기대상이 아닌데도 리버풀이랑 붙으면 그게 회자되곤 ... |
![[ミリ3rd名古屋]HTMLP
@HTML_P HTML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53817942016000/yjZdyBvg_normal.png)
| ****sNote 노리치 - 리버풀 : 노리치는 강등권 코앞, 리버풀은 과거야 어쨌든 현재 중위권. 더비가 아니긴 한데 전에 리버풀 레전드 스티븐 제라드가 첼시와의 우승경쟁이 달린 경기에서 전반끝나고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후반 시작 직전에 |

| 치킨시킨 보람이 있다🐓#리버풀 #위고더비 by nero9191 |

| 리버풀 노리치 꿀잼 클롭 빡쳐있다가 마지막에 흥분하는거 너무 웃긴다 |

| 걍 리버풀 노리치 끝까지 보고 돌릴껄 꿀잼경기 놓치다니 |

| ****ndon2015: 수정궁 기자석에서 노리치 리버풀 극장경기 보는 중. 리버풀 역전골이 들어가자 예스!를 외치는 기자들도 꽤 있네여 |

| 뭔 리버풀 노리치랑 4-5 피터지게 싸워서 이기냨 |

| ****rpool_kr: #노리치전 #스탯
노리치 4 - 5 리버풀
점유율 48% - 52%
슈팅 6 - 13
패스정확도 72% - 75%
테이크온 15 - 7 |

| ****off 사실 노리치가 리버풀 전용 자버라 무승부만 해줘도 감지덕지였는데 그걸 못 지킴 에잉 |

| ****_09_03_12 노리치랑 리버풀요??? 리버풀 수비 다 부상이라 뭐 |

| 노리치 리버풀 경기 몬뎈 9골 나왔엌 아 이거나 볼 걸 및친 |

| #노리치전 #스탯
노리치 4 - 5 리버풀
점유율 48% - 52%
슈팅 6 - 13
패스정확도 72% - 75%
테이크온 15 - 7 |

| ****orea: 제임스 밀너 골!!!!!!!!!!!!!!!!!!!!!!!!!!!!!!!!!!!!!!!!!!!!!!!!!!!!!, 노리치 3-4 리버풀 #LFCKorea |

| ****orea: 피르미누 골!!!!!!!!!!!!!!!!!!!!!!!!!!!!!!!!!!!!!!!, 노리치 3-3 리버풀 #LFCKorea |

| ****orea: 헨더슨 골!!!!!!!!!!!!!!!!!!!!!!!!!, 노리치 3-2 리버풀 #LFCKorea |

| ****orea: 리버풀 실점, 노리치 3-1 리버풀 #LFCKorea |

| ****fly: 리버풀 노리치 싸다구 매치를 보고 왔더니만. 후반 밸런스가 왜 이래? |

| 리버풀 노리치 싸다구 매치를 보고 왔더니만. 후반 밸런스가 왜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