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910329
뭐여 노리치 리버풀 4대5ㄴ에
NTKR2H
?오느 노리치랑 리버풀 4대5였? 아 그거볼껄 내일하이라이트 봐야지
_wildcherry
아 오늘 리버풀노리치 재미있었다는데 그냥 볼걸 아아아아아아악
Calamity_uyG
??? 나 리버풀 노리치 4대4되는거보고 껐는데 랄라나가 버저비터넣었어???
leonardojyy
****selle 지금 내가 나가기엔 늦었다 생각하지 않느뇨... 그리고 나는 리버풀 노리치 보면서 먹었...
DarknessItsMe
노리치 리버풀 4:5? 종목 바꿔서 야구로 붙었나
Gaeyagu
리버풀 노리치 경기보다가 토트넘 수정궁 경기 보니까 뭔가 진짜 축구 보는 느낌이다..

리버풀 노리치 피르미누 랄라나 경기 선발 5골 1골 클롭 극적골 2골 하이라이트 대역전승 shdeka

anelka314
리버풀이랑 노리치는 야구했나...
neosigh2014
****orea: 경기 종료: 노리치 4-5 리버풀 득점: 피르미누 2골, 헨더슨 1골, 밀너 1골, 랄라나 1골 #LFCKorea
psm100997
무슨 노리치 리버풀은 4대5냨
Eenne_in
****orea: 랄라나 골!!!!!!!!!!!!!!!!!!!!!!!!!!!!!!!!!!!!!!!, 노리치 4-5 리버풀 #LFCKorea
Eenne_in
****orea: 리버풀 실점…, 노리치 4-4 리버풀 #LFCKorea
dandusic
리버풀 노리치 5:4 뭐지?????
linalukas
노리치 vs 리버풀...간만에 꿀잼 경기^^

k4zero
꿈에 노리치나 리버풀이 나올거같지만 짜증나도 일단 자러간다
G_Samanco
****ember_: 리버풀vs노리치 경기보다 더 재밌을 자신이 없습니다
hs_moon04
160123 박찬열 공항 오바핏 코트+레몬찬열이라니!!!! 시험도 잘 보고 리버풀vs노리치에서 역대급 경기 아 기분 좋아
blacksea227
****oo 리버풀 노리치전이 워낙 꿀잼이어서 더 기대되네요
wkrrkghkd
EPL이 내게 매주 즐거움을 주네! 저번 주 에버튼 VS 첼시에 이어, 방금 끝난 노리치 시티 VS 리버풀도 역대급 꿀잼 경기!! 다음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토트넘이다. 부디 날 실망시키지 마라.
Redscarfs
****her ****_1004 그러면 노리치 vs 리버풀이나 한 번 더!!! #재밌던데
winkeny
리버풀 대 노리치 경기는 반전에 반전, 더블반전 극장이네.
HTML_P
****sNote 이기고 다음경기가 있는 노리치로 간다고 했다가 ... 첼시경기에서 제라드 실수로 미끄러지는 바람에 노리치는 정작 경기대상이 아닌데도 리버풀이랑 붙으면 그게 회자되곤 ...
HTML_P
****sNote 노리치 - 리버풀 : 노리치는 강등권 코앞, 리버풀은 과거야 어쨌든 현재 중위권. 더비가 아니긴 한데 전에 리버풀 레전드 스티븐 제라드가 첼시와의 우승경쟁이 달린 경기에서 전반끝나고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후반 시작 직전에
NAYIKANAVI
치킨시킨 보람이 있다🐓#리버풀 #위고더비 by nero9191
lt3627
리버풀 노리치 꿀잼 클롭 빡쳐있다가 마지막에 흥분하는거 너무 웃긴다
GODin_2
걍 리버풀 노리치 끝까지 보고 돌릴껄 꿀잼경기 놓치다니
GalaxyS4_LTE_A
****ndon2015: 수정궁 기자석에서 노리치 리버풀 극장경기 보는 중. 리버풀 역전골이 들어가자 예스!를 외치는 기자들도 꽤 있네여
TSUBAKI_190
뭔 리버풀 노리치랑 4-5 피터지게 싸워서 이기냨
milpislove
****rpool_kr: #노리치전 #스탯 노리치 4 - 5 리버풀 점유율 48% - 52% 슈팅 6 - 13 패스정확도 72% - 75% 테이크온 15 - 7
enterspoment
****off 사실 노리치가 리버풀 전용 자버라 무승부만 해줘도 감지덕지였는데 그걸 못 지킴 에잉
smallfox92
****_09_03_12 노리치랑 리버풀요??? 리버풀 수비 다 부상이라 뭐
h0w_ad0rable
노리치 리버풀 경기 몬뎈 9골 나왔엌 아 이거나 볼 걸 및친
liverpool_kr
#노리치전 #스탯 노리치 4 - 5 리버풀 점유율 48% - 52% 슈팅 6 - 13 패스정확도 72% - 75% 테이크온 15 - 7
shdeka
****orea: 제임스 밀너 골!!!!!!!!!!!!!!!!!!!!!!!!!!!!!!!!!!!!!!!!!!!!!!!!!!!!!, 노리치 3-4 리버풀 #LFCKorea
shdeka
****orea: 피르미누 골!!!!!!!!!!!!!!!!!!!!!!!!!!!!!!!!!!!!!!!, 노리치 3-3 리버풀 #LFCKorea
shdeka
****orea: 헨더슨 골!!!!!!!!!!!!!!!!!!!!!!!!!, 노리치 3-2 리버풀 #LFCKorea
shdeka
****orea: 리버풀 실점, 노리치 3-1 리버풀 #LFCKorea
xena_heyum
****fly: 리버풀 노리치 싸다구 매치를 보고 왔더니만. 후반 밸런스가 왜 이래?
dgonfly
리버풀 노리치 싸다구 매치를 보고 왔더니만. 후반 밸런스가 왜 이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