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헉 난닷테 제주공항 한파 때문에 비행기 결항 돼서 노숙 중이시래,, 안타깝다,, |

| 제주공항 사람들 죄다 노숙하네ㄷㄷ |

| ****tion_not: 제주 폭설로 제주 공항에서 승객들을 기체에 태우고 4-6시간을 대기하게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폭설 상황에서 승객을 공항에서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니고 보딩 후 '기체에서 4-6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게 일반적인 행… |

| ****l20: 뉴스긁어오기 #신혜성 제주공항이 폭설과 강풍에다 활주로내 제설차량 이동이 곤란할 정도로 앞이 보이지 않아 #로코드라마 23일 오후 5시45분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모든 항공편이 통제됐다. |

| 16년 1월 23일, 제주공항에서 노숙할 뻔 했다..그러나 엄마는 용감했다..나는 엄마니까!!!~~^^" |

| ****3bn: 강설로 폐쇄된 제주공항으로 돌입하는 용자 |

| 제주공항서 1박 해야하는 분들...
근데 저 노란폰 아저씨 트위터한다에 내 매실차를 건다. |

| ****and 저 제주공항에서 그알싶 보며 기둘리다가 옆자리 봤더니 상중님 앉아계셨던 기억이...꿈인지 |

| ****aerang 여행갔다 오늘 돌아오는 지인분 가족도 제주공항에서 오전부터 발이 묶여 지금까지도 항공사랑 실갱이 하고 있단 소식듣고 정말 큰일이구나 했어요.. 맘다독이고 몸추스려서 힘내세요!! 더 멋진 샤큘 영접 하실거예요~ |

| 제주 공항에 계실 트친님들... 힘내세요 |

| 부럽다... 나 제주공항에서 가족들이랑 같이 노숙한 적 있는데 그땐 누운사람 천지여서 부모님 동생 눕히고 난 서서 잠... |

| ****e11: 제주공항에 결항으로 대기하는 사람들이 박스하나에 1만원씩 주고 사서 펼쳐놓고 그 위에 누워 있다고. 어쨋든 기상악화로 여행못가게 되서 아쉽겠지만 도착해서 고생하는것 피했으니 다행스럽단다. 동감. |

| ****a0502 제주공항지금마비야결항되서 눈때문에 사람들 가지도못하고오지도못해..눈이쌓여서차도안다녀...수북히쌓엿엉 |

| 제주공항에 문을 연 식당이 없고 롯데리아만 열었어서 줄 엄청서서 햄버거로 저녁 때웠다고 카톡왔었다.... |

| 제주 폭설로 제주 공항에서 승객들을 기체에 태우고 4-6시간을 대기하게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폭설 상황에서 승객을 공항에서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니고 보딩 후 '기체에서 4-6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게 일반적인 행동인가?; |

| 제주공항 결항기사 네이버 댓글을 보니 한켠 이해도 가지만 꼬인 글도 많아 마음이 아프다.고성 안지르고 누굴 탓하지도 않고 피할 수 없으며 즐기자며 웃어보이는 이용객도 많았다. 공항 직원분들도 주말인데 급히 나와 식사도 거르고 질문에 답해주시는거 계속 |

| 제주공항에 결항으로 대기하는 사람들이 박스하나에 1만원씩 주고 사서 펼쳐놓고 그 위에 누워 있다고. 어쨋든 기상악화로 여행못가게 되서 아쉽겠지만 도착해서 고생하는것 피했으니 다행스럽단다. 동감. |
![[♥에발300일♡]리틀언데드
@lil_undead_hg lil_undead_h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816030972948480/YmuzzBBt_normal.png)
| ****kEh: 헐...제주공항 지금 난리났다고.... 저 종이박스를 만원에 팔았대 미쳤나봐 모포를 주지는 못할 망정.....아니 안 돌려주는 비양심적인 놈들 때문에 고민이엇으면 차라리 모포를 팔라고 |

| 서울은 내일 이번 최대추위라는데 거긴 어때? 여기는 그나마 따뜻한데도 바람이 많이 부니 체감온도가 확 내려가는 것 같아.
케이블카 탔으면 스릴러였을듯😱
제주공항은 마비라던데 혹시 모르니까 조심해서 다녀랑! 나 잔다.
****TW_LEO |

| ****522_JM 엥 ?제주공항?? |

| ****Nedia 그러고 보니 사실인지 확인이 안 되긴 했는데....짤..내용대로...
아까 트위터에 제주공항 죄다 결항됐다고 트윗 돌았었거든요 그리고 저 상황인가봐요 |

| 와 제주공항 빠져나옴 버스 탈때 사람들한테 치여 죽는줄 |

| 줄줄이 결항크리 뜬 제주공항 내에서 노숙용 종이상자를 유료로 제공한다는 얘기를 듣고 인X파크에서 침낭 가격을 대강 알아보았는데...
수하물센터 너네가 봉이 김선달이냐...?! |

| ****iebavy6 오옹 그렇군! 근데 제주공항보고 나 충격먹어서...입국지연될까봐 두렵당 |

| ****y_: 그래도 드문드문 processing이 보이다가 이 즈음부터 본격적으로 도배되는 cancelled의 향연.
#제주공항 |

| 헐...제주공항 지금 난리났다고.... 저 종이박스를 만원에 팔았대 미쳤나봐 모포를 주지는 못할 망정.....아니 안 돌려주는 비양심적인 놈들 때문에 고민이엇으면 차라리 모포를 팔라고 |

| ****nter: 천재지변이면 학교도 안 나갔습니다. 천재지변으로 비행기가 못 떠 제주에서 서울로 못 오는 건데 왜 그렇게 항공사를 욕하십니까. 제주공항에서 난동 피는 님들 정신 차리세요. 그대들 욕심으로 사고나면 당신 죽는 거야 상관 안 하… |

| 제주공항 수화물센터 양심도 없네 ... |

| 헉 제주공항 항공편 통제라는뎀......내일 아침에 갈수있으려나 팬싸나 가고싶당..... |

| 제주&..공항의 딱한 사정도 그렇고,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서 발이 묶인 분들,
잠자리 불편해도 마음살 ? , 몸살 나지 않기를... |

| 제주공항........
나 늦게 왔었으면 큰일날뻔했네 |

| 제주 공항에서 박스를 10,000원에 팔았다고 담당자를 욕하는데..그분이야 그렇게 지시를 받은거고..버스라던가 숙소를 마련 하지 못한 자치도에 항의를 해야 하는거 아닌가????그 박스는 짐 보낼때 쓰라고 준비해놓은 것일텐데.... |

| ****eationiff: 리 제주공항 인간적으로 저건 서비스 해주겠지?
수하물 센터에선 종이박스 하나에 만 원이라니 기가 막히네 아마 개인 물류택배회사라서 그럴 것 같은데 |

| 나중에 공항공사에 연락해서 항의하면 제대로 된 조인트를 까일 듯, 제주공항은... |

| 아이고 제주공항 생객보다 엄청시리작은데 다들 몸상하지않고 잘 돌아오시길빕니다 더불어 한파폭설로인한 결항이많다니 모두모두 힝내십쇼 |

| 리 제주공항 인간적으로 저건 서비스 해주겠지?
수하물 센터에선 종이박스 하나에 만 원이라니 기가 막히네 아마 개인 물류택배회사라서 그럴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