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스펙 차이 없다면 홍미노트 사보고싶다 나도 스마트 기기에 그림 그리고싶다. 
샤오미에서 홍미노트2를 초저렴하게 판매할수 있는 이유가 거의 원가+특허권 무시 때문이라는 소리가 있던데 정말인가.... 
홍미노트3 지름각인데 말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누군가 AS 병신 같을 거라고 하는 사람한테 삼성이나 애플은 액정 가는데 16만원인데 저건 16만원 지불하면 새폰을 준다고 해서 파워납득 저건 사야되는거구나. 
홍미노트3???😲😲😲😲 가격진짜 깡패구나.... 그래서 ?언제 나올래?😶😶. 
홍미노트2 존나끌리네. 
홍미노트2살까...?. 
홍미노트 사구싶당 내동생이 아이폰산지 얼마됐다고 그새 또다른거사고싶냐구 그래따.... 
홍미노트2도 충격이었는데 진짜 3는............ㄷㄷ...... 



샤오미 홍미노트3 후기 빨리 올라와쓰묜 조켓. 
중국 스마트폰이 스릴있게 나오네 이야 내폰 액정 깨지면 15 만원정도 인데 샤오미 홍미노트 3 가 16 만원이라니 지문 인 식 기능에다가 씨바~~~두대 땡겨서 고장나면 버리고 그래도 되겠수~~ 삼성 LG 긴장 하겠으이 그리고 넘 비싸. 
아 내가 진자 홍미노트2 사려고 돈 다 모아놓고 잇넛는데 스펙 구라쳐서 내가 샤오미 왜삼 이랫던게 두세달전인데.... 미패드2... 홍미노트3.... 자 여깄어 통장을 건네며 . 
아시는 분들도 알겠지만, 홍미노트3가 출시되었습니다. 메탈에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되었고 가격은 제 현재 휴대폰 홍미노트2, 16만 5천원 보다 저렴한 16만원부터 나옵니다. 1년후 약정끝나는대로 바로 바꿔야지.. 
PeaceMirai 홍미노트3. 
홍미노트가 5.5인치만 아니었다면 난 저걸 샀을지도 몰라 .... 


홍미노트 사고 유심으로 19000원짜리 데이터유심요금제 써라. 
홍미노트인지 홍어노트인지 쓸만함?. 
rv0329B 홍미노트 사시면 후기 좀 ? 요즘 갈아탈까 말까 고민 중이애오 ? . 
영상돌리고 기차타게 홍미노트나 미패드 사고십따 아이폰 덕질의 한개 이개 내 한개다. 
perillamint seraphic_sea_ 전 그냥 싼거 쓰고 싶어서 홍미노트 3 대충 풀리면 사려구요 .... 
적어도 홍미노트급으로 비교해야하지 않겠음?. 
emptydream 홍미노트2 샀는데 사양 상으로는 좋은데 실제 퍼포먼스는 쓰던 엘지 GK보다 못해요. 
그래 핸드폰은 홍미노트3을 사야겠다. 20만원이면 꽤 괜찮네. 귀찮은 약정노예 될 필요도 없고. 그럼 이제 20만원을 벌어야겠지... ;ㅁ;. 
홍미노트3 괜찮다 이쁘기도 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개쩌는데 이거 국내에 안들여오겠지. 
미친 홍미노트3 가격 존나 싸네;;;;;. 



홍미노트 2 프라임 가격을 보니 뽐뿌가 오는데 여기다 인터넷뱅킹 설치해서 쓰는 건 자살행위일 것 같다. 
샤오미의 홍미노트3를 국내에서 판매한다면 안드로이드폰을 한번에 평정할 수 있는 스펙/가격인것 같다. 삼성과 LG는 샤오미의 국내진출을 안하는것에 감사를 하고 있어야 할것이다.. 
잌 샤오미 홍미노트3 나왔다는 글 봤는데 저 스펙에 가격이 10만원대 sd카드 지원 안되고 배터리 탈착이 불가능하다는데 그게 없더라도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준다 노트니까 화면도 크다는데 조금만 알아보고 엄마 사다드리고 싶다.. 
홍미노트인가 20마넌도안하드라. 
오 샤오미 홍미노트 괜찮은 거 가튼데...? 진짜 저걸로 바꿀까봐😇. 
제가 말했던게 저거에요 홍미노트3 . 
홍미노트3 사고싶다! 카메라만 좋으면!. 
구글은 지문인식 데이터를 TEE 공간에 저장하도록 강제하고 있지만 그건 지네가 지문인식 넣은 안드로이드6.0 이야기입니다. 홍미노트3의 지문이 어디저장되는진 아무도모름 . 
홍미노트3 미친. 
홍미노트3사고싶다. 



와 사고싶다 홍미노트3. 
홍미노트이쁘기도하고기능도꽤괜츄난데10만원대네...ㅂ...싸당. 
샤오미 홍미노트3.. 그리고 미에어2.. 이쯤되면 대륙의 실수라는 말은 그만할 때 된 것 같아.. 대륙의 기술.. 혹은 대륙의 위엄.. 정도?? Xaomi 홍미노트3 대륙의실수 대륙의위엄 반성하자한국. 
홍미노트3. 
홍미노트 가격 20만원정도인데 살 수 잇으면 살아타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