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빵이랑 탄탄면 다 먹고 싶다 |

| 앙버터빵 달인 빵가게 가보구싶다
홍대 탄탄면공방도 나온다아 |

| 점심으로 먹은 크리스탈 제이드 하버시티점의 사천식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사진을 더럽게 못 찍었음 |

| 점심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하나씩 먹었을 뿐인데 왤케 배부르지. 옷은 어딜 가서 뭘 산담… 가벼운 외투… |

| D_on_the_brigde 그냥 탄탄면 말고 사천식이라 조금 매운데 많이 맵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있네여 |

| 여러분 저는 지금 탄탄면을 먹고 있어요 *^^* 망한 것 같지만 .. |

| duck_in_younggo 탄탄면 😖😖😖😖 먹방부러우어요 |

| 크리스탈제이드 와서 사천식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하나씩 시켰는데 빨리 나왔으면 배고파 |

| 이와이즈미 「쇼유!!」
하나마키 「돈코츠!!」
마츠카와 「탄탄면!!!」
오이카와 「성공하길 바라는거야!? 미스하길 바라는거야!?」 |

| _zstrauss: 상수/탄탄면공방 6000~7000원에 제대로 된 탄탄면을 먹을 수 있는 곳. 땅콩과 깨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이 훌륭. 홍콩에서 먹은 것과 꽤나 유사해서 놀랐습니다. 면 익힘정도만 조절되면 더 좋을 듯! https:/… |

| 3 아무튼 두 곳 모두 재방문 의사는 없다. 특히 탄탄면공방은 다시는 안 갈 생각이다. 림가기야 오리 고기 생각이 가끔 나면 찾아가겠지만... 그나저나 왜 대복식당은 홍대 맛집으로 등장하지 않는가? 그 정도면 맛있지 않나? 이유가 궁금하다... |

| 2 탄탄면공방은... 맛은 별 차이 없게 유지되는 것 같았으나 직원 교육이 엉망이더군, 다시는 가고 싶지 않다. 직원들끼리 큰 소리로 농담하고 노느라 정신이 없는 곳이었다. 다같이 나가서 담배 피고 실내에서 DMB를 보다니, 제정신인가? |

| 드디어 림가기에 갔다. 자리를 옮긴 탄탄면공방에도 오랜만에 가보았다. 짧은 소감. 1 림가기 오리 구이는 맛있기는 하지만... 영혼을 팔고 싶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개성이 강한지도 모르겠고. 차슈 국수는 오히려 국물이 차슈를 못 따라온다는 느낌도. |

| somomil 뭐 거의 생각도 못 했던 계들을 타고 있닼 오늘 컷콜 때 울면 어떡하지... 끝까지 진상 탄탄면 먹으러 가서 서로 영업하자 ? 난 이미 오소마츠상 캐릭터 이름까지 다 아는 것 같긴 한뎈 |

| Dianeviosa 짬뽕이나 탄탄면... |

| 사람이 너무 피곤하면 배도 안고프구나..... 오늘 잠심에 먹는 탄탄면 말고는 먹은게 물밖에 없는데 배도 안고파 그냉 쉬고싶어... |

| sake_bbang__ 헉 저두 일본라멘.. 탄탄면..! 먹구 싶어지네요8ㅁ8.. |

| 뿌팟퐁커리, 탄탄면, 팟타이, 레드페퍼의 칠리새우, 새우 들어간 딤섬 먹고싶다..... |

| 또와야지 넘 맛난다 탄탄면 매운맛 |

| 맛짬뽕에 면대신 쌀국수와 숙주를 넣지 마세요. 탄탄면을 기대하던 제가 똥을 만들었습니다.. |

| aaamuguna 탄탄면 먹어보고 시퍼용;ㅅ; 한번도 안먹어본 |

| 샤오롱바오 각 1판씩 시키고 탄탄면 같이 시켜서 나눠먹으면 최곤데 |

| 스트레스로 인한 과민성대장증후군 조같다..엉엉 여러분 나 대신에 이것들 중 하나를 저녁으로 먹어주세요...
수제버거/짜장면/나가사키짬뽕/크림치즈베이글/크로크무슈/일본카레/김치우동/탄탄면/서브웨이샌드위치/김치치즈볶음밥/마르게리따피자/치즈닭갈비... |

| 일본 봉지라멘, 탄탄면. 고기와 파는 별도로 추가했다. 면발이 일반 봉지라면 면말이 아니라 일본'라멘'면발. 국물도 맛있었다. 봉지라면 끓인게 아니라 라멘 먹는 기분이었음. |

| atreeof 마자요 완자최고... 전 오징어완자도 조아하요 탄탄면 근데 너무 탄탄면으로 배부를껄요??. 맛있긴맛있던데 탄수화물보단 단백질이지요 |

| 딴딴면인지 탄탄면인지도 먹고 싶고 새우 완자도 먹고 싶고 아무튼 그런데 훠궈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얼마나 먹을 수 있을지 고수 OUT |

| 집에는 면이 많지...짜장면에 라면에 컵라면에 칼국수에 탄탄면인가 그것도 있고 짬뽕도 있고... |

| 소주랑 함께한 탄탄면과 육회도 존맛이었지만 그 전에 갔던 카페 바게트도 존맛 |

| 내일 점심은 탄탄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