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_myo
안돼 내 사랑 홍대 탄탄면공방이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데 이제 줄서서 먹어야 되는거 아냐 저 반숙 진짜 너무 맛나고 국물이 걸쭉해서 엄청엄청 존맛에 내취향인데 혼자도 가서 먹구 그랬는데
ilove819
지금 네이버 검색어에 탄탄면 있으니까 예전에 ㅂ님이랑 나랑 탄탄멘 얘기하고 다음에 만나면 탄탄멘 먹으러가자 하면서 얘기나눴는뎈 다음날 모님이 보란듯이 탄탄멘먹고와서 사진올리던겈
B_Zigyo
탄탄면 먹고 싶다
JYJ_Inna1215
abulia_jyj 달인볼래...탄탄면을 볼래....
mk_yi
에잇..당분간 홍대 가면 저 탄탄면 집엔 못 가겠다.. 그렇잖아도 사람 많은데..;;
HOMI_HY
뭐야 탄탄면공방 가고싶다
xonini_amy3424
나 탄탄면 사줘...참그 우육탕면이었나랑 비앙비앙면도...

탄탄면, 달인 생활의 홍대 샤오롱바오 가서 탄탄멘 먹구 일본 있고 아무튼 본토의

_KKKONG
생활의달인에 나오는 탄탄면가게...회사 사옥 짓고있는데 주변같으당 사옥으로 이사하면 가봐야지 히히
ilillitt
아 탄탄면 먹고싶어
kkap_dong_
탄탄면 먹어 봐야 겠다.
king_jd_king
meowmeow_99: 우리 탄탄면 먹은데 지금 생활의 달인 나와king_jd_king
phenomenal_we
_hunniehunnie 홍대 탄탄면공방?!
kotnecIII
탄탄면....
meowmeow_99
우리 탄탄면 먹은데 지금 생활의 달인 나와king_jd_king

beautiful_kkim
지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빵이랑 탄탄면 다 먹고 싶다
ppeeyakkk
앙버터빵 달인 빵가게 가보구싶다 홍대 탄탄면공방도 나온다아
duck_in_younggo
점심으로 먹은 크리스탈 제이드 하버시티점의 사천식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사진을 더럽게 못 찍었음
duck_in_younggo
점심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하나씩 먹었을 뿐인데 왤케 배부르지. 옷은 어딜 가서 뭘 산담… 가벼운 외투…
duck_in_younggo
D_on_the_brigde 그냥 탄탄면 말고 사천식이라 조금 매운데 많이 맵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있네여
_bin_aa
여러분 저는 지금 탄탄면을 먹고 있어요 *^^* 망한 것 같지만 ..
D_on_the_brigde
duck_in_younggo 탄탄면 😖😖😖😖 먹방부러우어요
duck_in_younggo
크리스탈제이드 와서 사천식 탄탄면이랑 샤오롱바오 하나씩 시켰는데 빨리 나왔으면 배고파
HQ_megen_bot
이와이즈미 「쇼유!!」 하나마키 「돈코츠!!」 마츠카와 「탄탄면!!!」 오이카와 「성공하길 바라는거야!? 미스하길 바라는거야!?」
suri_0_0b
_zstrauss: 상수/탄탄면공방 6000~7000원에 제대로 된 탄탄면을 먹을 수 있는 곳. 땅콩과 깨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이 훌륭. 홍콩에서 먹은 것과 꽤나 유사해서 놀랐습니다. 면 익힘정도만 조절되면 더 좋을 듯! https:/…
tobebuff
3 아무튼 두 곳 모두 재방문 의사는 없다. 특히 탄탄면공방은 다시는 안 갈 생각이다. 림가기야 오리 고기 생각이 가끔 나면 찾아가겠지만... 그나저나 왜 대복식당은 홍대 맛집으로 등장하지 않는가? 그 정도면 맛있지 않나? 이유가 궁금하다...
tobebuff
2 탄탄면공방은... 맛은 별 차이 없게 유지되는 것 같았으나 직원 교육이 엉망이더군, 다시는 가고 싶지 않다. 직원들끼리 큰 소리로 농담하고 노느라 정신이 없는 곳이었다. 다같이 나가서 담배 피고 실내에서 DMB를 보다니, 제정신인가?
tobebuff
드디어 림가기에 갔다. 자리를 옮긴 탄탄면공방에도 오랜만에 가보았다. 짧은 소감. 1 림가기 오리 구이는 맛있기는 하지만... 영혼을 팔고 싶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개성이 강한지도 모르겠고. 차슈 국수는 오히려 국물이 차슈를 못 따라온다는 느낌도.
cldwspds
somomil 뭐 거의 생각도 못 했던 계들을 타고 있닼 오늘 컷콜 때 울면 어떡하지... 끝까지 진상 탄탄면 먹으러 가서 서로 영업하자 ? 난 이미 오소마츠상 캐릭터 이름까지 다 아는 것 같긴 한뎈
usaisle
Dianeviosa 짬뽕이나 탄탄면...
_ms_HP_0
사람이 너무 피곤하면 배도 안고프구나..... 오늘 잠심에 먹는 탄탄면 말고는 먹은게 물밖에 없는데 배도 안고파 그냉 쉬고싶어...
lim__jj
sake_bbang__ 헉 저두 일본라멘.. 탄탄면..! 먹구 싶어지네요8ㅁ8..
byae_b
뿌팟퐁커리, 탄탄면, 팟타이, 레드페퍼의 칠리새우, 새우 들어간 딤섬 먹고싶다.....
lucia_min
또와야지 넘 맛난다 탄탄면 매운맛
sugarpie0401
맛짬뽕에 면대신 쌀국수와 숙주를 넣지 마세요. 탄탄면을 기대하던 제가 똥을 만들었습니다..
camiiyu21
aaamuguna 탄탄면 먹어보고 시퍼용;ㅅ; 한번도 안먹어본
aaamuguna
샤오롱바오 각 1판씩 시키고 탄탄면 같이 시켜서 나눠먹으면 최곤데
suhyun_im
스트레스로 인한 과민성대장증후군 조같다..엉엉 여러분 나 대신에 이것들 중 하나를 저녁으로 먹어주세요... 수제버거/짜장면/나가사키짬뽕/크림치즈베이글/크로크무슈/일본카레/김치우동/탄탄면/서브웨이샌드위치/김치치즈볶음밥/마르게리따피자/치즈닭갈비...
DKDKEAT
일본 봉지라멘, 탄탄면. 고기와 파는 별도로 추가했다. 면발이 일반 봉지라면 면말이 아니라 일본'라멘'면발. 국물도 맛있었다. 봉지라면 끓인게 아니라 라멘 먹는 기분이었음.
joyeusete19
atreeof 마자요 완자최고... 전 오징어완자도 조아하요 탄탄면 근데 너무 탄탄면으로 배부를껄요??. 맛있긴맛있던데 탄수화물보단 단백질이지요
atreeof
딴딴면인지 탄탄면인지도 먹고 싶고 새우 완자도 먹고 싶고 아무튼 그런데 훠궈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얼마나 먹을 수 있을지 고수 OUT
rjdaks_
집에는 면이 많지...짜장면에 라면에 컵라면에 칼국수에 탄탄면인가 그것도 있고 짬뽕도 있고...
limyuni15
소주랑 함께한 탄탄면과 육회도 존맛이었지만 그 전에 갔던 카페 바게트도 존맛
fkeenra
내일 점심은 탄탄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