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짤 보여주께 짤 미친 리암니슨 진짜 개멋잏ㅈ므신 배우 미친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미친 싸인좀받아즈셰요아 리암 니슨이 누구냐면 그 테이큰 있잖슴 널 찾아내서 죽일거시다그분11110지금 놀라서 좀 상태가 이상함 양해점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리암니슨 그 겁나 잘생기고 멋지고 카리ㅅ마넘치는 배우분.!?!?!.!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오빠가 임시 취업에 성공했다..!에..뭐..리암 니슨??누군지 모르겠다만 한 열두시간은 같이 일한다고 집 안 옴 어예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미친 뭐 리암니슨이랑 일하는 오빠라니 말을 잇지 못하는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리암니슨이랑 일한다고?!?!.!?!..위으외 |
![[곧 시험보는 멍청이] 타라칸
@spzl0216 spzl02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506531749462016/ozFkcILc_normal.jpg)
| MusicalYuri 헐 잠깐만 나 아깐 아무생각없이 썼는데 리암니슨...? ㄹㅣ암니슨?!?!?!?!?! |

| 리암 니슨 오늘 우리나라에 왔구나 |

| shop_bbi 영화가 좀 구리지만...... 리암니슨캐릭터가 코리스톨캐릭터를 개무시하는 개그가 있는 아주 좋은 커플입니다 ಥ_ಥ 아님 리암니슨님 내한한 기념으로 좌판 깔아봅니다 ಥ_ಥ |

| 어 리암니슨이랑 크리스찬베일,,
라스알굴브루스웨인,,,, |

| 오빠가 임시 취업에 성공했다..!에..뭐..리암 니슨??누군지 모르겠다만 한 열두시간은 같이 일한다고 집 안 옴 어예 |

| 오! 리암니슨 한국 왔다!!
멋있는 분. |

| 와..지금..리암니슨님까지..인공으로입국하신거..?
자살이끼마~~스!!!! |

| 리암 니슨 내한했다고!????!!!!!!!!?????!! |

| 논스톱 리암니슨+코리스톨 파실분 그리고아무도없었다 |

| 160111 인천공항 착륙 리암니슨 옹 직찍 by 달빛마차
사람들 많아서 2층에서 찍었더니 😂 |

| 리암니슨 인천상륙작전 찍으러 왔나? |

| 리암니슨............존멋......... |
![[D-17]루아→라제
@rualaseHT rualaseH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48674927759360/DatwNI7o_normal.jpg)
| 그러고보니 리암니슨 내한했다던데 |

| 리암니슨 한국왔어????????????????? |

| 그래서 팩트는 카카오가 로엔 먹은거랑 리암니슨 프리뷰 |

| 엥 리암니슨 내한옴??? |

| 리암니슨내한 ㄱ대박ㄱ |

| 리암 니슨이 인천에 막 상륙했다니... 배타고 오셨나. |
![고냑젤리[좀비좀비해]
@Gen_gom Gen_g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28974640406528/gC0Tm2l3_normal.jpg)
| 인천상륙작전 맥아더로 리암니슨이 나오는걸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닠 |

| 옴마야 ㄹㅁ리암니슨한국어ㅏㅅ사???? |
![[갱스터펍] SilveR(⎝ㅇ▼ㅇ)⎠
@snhs55 snhs5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1100224339968/GafeFXXM_normal.png)
| 리암니슨보고싶다.. |

| 헉 리암니슨옹 |

| 근데 리암니슨은 경호원 필요없을 것 같이 생기심 60이 넘으셧는데....저리 정정하시니 원.... |

| luckyyuniu: 160111인천 리암니슨 입국 프리뷰 ,,역시 헐리웃 스타 ㄷㄷ |

| 리암니슨 하니까 넷플릭스에서 툼스톤 봤는데 원작의 팬으로서 소름끼칠만큼 노잼이었다.. 주인공이 추리를 통해 풀어나가는 부분을 없던 캐릭터가 갑툭해서 말해주고 사라짐..주인공은 그저 싸돌아다닐 뿐..저래서 탐정수수료는 어케 버는겨 싶은 느낌 |

| 왓. 리암니슨 옴? |

| 헐 리암니슨 |

| olivian_kang 리암니슨.... |

| 오 오늘이 리암니슨 내한이구나 |

| 리암니슨 왜 톰하디 했지 |

| 인천공항에서 버스 타러 나오다 '리암 니슨'을 취재하는 기자들에게 깔려 죽을 뻔 했다. |

| 리암니슨이라닛 |

| 근데 리암 니슨 왜 왔지 뭐 개봉하지 |

| 160111인천 리암니슨 입국 프리뷰 ,,역시 헐리웃 스타 ㄷㄷ |
![[깨포스포주의]로쏘/losso
@ahnlosso ahnlos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64931248689153/Z0TEaVpS_normal.jpg)
| 리암니슨 옹 오셨ㄸ아 리암 사진 넘 흐려 |

| 와 리암니슨ㄷㄷ |

| 일본으로 휴가 다녀온 동생 31세, 일반인 이 리암 니슨과 함께 입국했다고 사진을 보내주었다. 덕계못 이즈 리얼 |

| 아니 .. 리암니슨 라뇨ㅕ..... |

| 올리암니슨... |

| 리암니슨ㄷㄷㄷㄷㄷㄷ |

| 알고보니까 리암 니슨이라는 사람이 입국한다네? |

| 오.. 리암니슨온대 오오.. |

| 솔직히 노인공경좀 해줘라 리암니슨 나이가 얼만데 |

| 리암니슨 내한이라니리암오빠 |
![[디페/I19]빛의블로(※동결)
@jaihorololoro jaihorololor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5179676676001792/N1O_Ig4L_normal.png)
| ㅁ리암니슨 목소린가 |

| YaguMolayo_ 리암 니슨? |

| Orangewh0 1,2가 그나마 최근이라...다시 봐야하듯; 1은 기억이 나네. 리암 니슨도 나온 것 같았는데. |

| 오늘은 리암니슨이 영화 촬영하러 내한하는 날 |

| 어제 스타워즈보고 그동안 시리즈 몰아보는데 리암니슨나온다 리암니슨 |

| claire_ys 저도요... 드디어 내일 리암니슨 와요 전 망했어요 |

| 리암니슨으로 스네이크 보고싶다 으앙아 |

| neesonee 저도 리암 니슨이 어디서 오는지 몰라서요 어디서 출발하는지 예측이 가능하시면 말씀하신 시간대에 도착하는 게이트쪽에 가계시면 됩니당 기자분들 보이시면 그쪽 맞을거예요 |

| llento_ 렌토님!! 리암니슨이 오후5시반에 온대요!!! 그래서 인천공항사이트 가보니까 이렇게..밖에 못찾겠는데 이중에서 예측해야하는건가요..?? 죄송해여 제가 진짜 암것도 몰라요 |

| pig_or_human 으아 그거좋죠리암니슨이랑진짜 저 몇 안 되는 좋아하는 여배우 중에서도 에바그린이 내 올랜도랑 영화를 찍어주다니 그것도 리들리 스콧 감독이랑..이건 기적이에요..넘나 소중한 영화.. |
![[빠스트오다] 라원
@rawon5655 rawon565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24565619486720/bQDGMan6_normal.jpg)
| 낼 리암니슨 내한이라는데 리암만 보고 기차표 예매할뻔했다...그래...올리가 없는데 멀...기대한거야 ...... |
![Kristina[메인]
@iligost641 iligost64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92262224576512/kE0S5ibh_normal.jpg)
| 테이큰 또 봤다...핳 멋져요 리암 니슨..! |

| 내 최애배우....
톰 히들스턴
크리스찬 베일
리암 니슨
해리슨 포드
그러하다........... |

| 윤태호 작가의 웹툰은 믿고 봐도 되는거 같다. 내부자들 ,미생 ,이끼 등등 모두다 디테일 하게 묘사해서 더 재미있어진다는~~ 근데 윤태호작가 작품중에 인천상륙작전이란?웹툰도 있던데 이것도 요즘 리암니슨이 한다던 그거 인가? |

| 제 잔고는 납치범 1.. 당신은 리암 니슨... |

| 그나저나 레이프 파인즈랑 리암 니슨 헷갈리는 사람 많다는건 이해가 안 되는데 제임스 네스빗이랑 존 한나 구분 못하는건 뭔가 이해가 가는 것이다 심지어 호빗 제작한 워너 사람들도 구분 못했다니 |

| 미친 내쇼널 지오그래픽같은 꿈을 꿨는데 밀렵꾼들이 새끼사자 하나 잡겠다고 시내에서 사제폭탄이랑 화염병던지는 꿈꿨음.
물론 화염병에 타버린 건물 주인이 나타나 리암 니슨급으로 밀렵꾼들 조지고 새끼사자랑 서클 오브 라이프 찍어서 벙찜... |

| Aquaboros 이안 맥켈런도 리암 니슨도 눈이 처져서 푸근푸근했기에.. 새초롬하고 자신의 예쁨을 잘 아는 느낌이라 그런것같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

| bangjoongkkevin: 아웅😤테이쿵 리암니슨 심쿵테이쿵 |

| 아웅😤테이쿵 리암니슨 심쿵테이쿵 |

| "리암니슨을 실제로 만나면 울 거 같아요."
"제가 납치되었었다는 뜻이니까요."
|

| llento_ 으아 진짜 리암니슨 오기만 기다렸는데 하필 그날 제가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

| 리암 니슨 멋있어<-< |

| 수십명의 할리우드 유명인사가 오바마의 총기 규제 안건에 대한 지지서명을 보냈다긔. 아는 이름 많아서 기분 좋긔. 당연히 러드아재도 리스트에 있어요'ㅂ' b 중간쯤에 코엔 형제도 보이고 리암 니슨도 있고 러팔로아재도 있고 암튼 그래요'ㅂ' b |

| OliversacksGNI: 리암니슨..이,노상죽이는.년.집이시궁창되니.,,툼스톤.에서도,죽여놔.,중앙대,청장년.병원장새끼.인데../영대무단,들어오는,,수술실,간호저능개피,년,이도,서,한가족이.되서,,중국독약팔아.,를,한다면서,내집앞으로,들어… |

| 리암니슨..이,노상죽이는.년.집이시궁창되니.,,툼스톤.에서도,죽여놔.,중앙대,청장년.병원장새끼.인데../영대무단,들어오는,,수술실,간호저능개피,년,이도,서,한가족이.되서,,중국독약팔아.,를,한다면서,내집앞으로,들어와,,그런다,,케놔.,그러면,나가기가 |

| 고마츠 나나 앤드류가필드랑 리암니슨 나오는 드라마 찍네,,,, |

| 리암니슨 배우후광땜에 사실 콰이곤이 좋은것도 있닼ㄱ
넘 좋다고 리암니슨 |

| noonchizero 전 어제 중국가서 사무엘잭슨이랑 리암니슨 만나고왓어요 그리고 리암니슨이랑 익사당할뻔 |

| 지나가는분 초코보 이름 구경하다보면 재밌는데 가장 인상깊었던건 리암니슨
내 주인을 공격하면 널 쫄것이다
찾아내서 쪼고 말것이다 |

| 스크린 채널에서 리암 니슨 주연의 논스톱 하네여. 제가 전에 쓰던 폰에 소장하고 있다가 폰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같이 쥬금한 비운의 영화.. 비행기 테러범을 추적하는 영화인데 재밌어요>. |

| 영화:엑스칼리버 1981년작.
성인용 동화책을 읽은 듯한 고전 판타지물.
35년전 영화에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인물이 살짝 나와 막 반가운데... 리암니슨 영화데뷔작인듯. |
![[스른/체04] 셔틀
@shuttle_k shuttle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4324175847501825/V3FINcpd_normal.png)
| shuttle_k 어제 사진전에서 보았던 100m를 훌쩍 넘는 거목 사진이 떠올랐다. 물론 젊은 제다이 콰이곤을 상상해보기 위해 리암 니슨의 젊은 때를 검색해보고 호롤...!!!!하고 놀람. 오...대박이얏 |

| AniRush 리암 니슨으로 빙의! 테이큰 |

| qat_1925 빅매치에서 정재오빠 넘 귀여웁니다!!!!중간에 노래도 부르는데 대박 귀여워욬리암니슨 보시고 빅매치 보십쇼 넘 |

| msnyang 우왓 감사합니닼리암니슨 액션 정말 최고죠!!보러가야겠어요~!!>< |

| msnyang 헉 아뇨!! 안봤는데 리암니슨이라닠 영화 볼만한가요!?!? 0ㅁ0 |

| qat_1925 음..스토리..스토리...가..어렵군요...런올나이트는 보셨어요? 리암니슨 나오는건데 |

| FinallyLanding: 그런데 아직도 에피1이 왜 욕을 얻어먹는지는 이해를 잘 못하겠는........... 리암니슨이 나오는데 왜 욕을 먹어?? 리암니슨이 제다이 마스터로 나오는데 어떻게 이 영화를 욕할 수가 있어??!? 이게 말이 된다… |

| 그런데 아직도 에피1이 왜 욕을 얻어먹는지는 이해를 잘 못하겠는........... 리암니슨이 나오는데 왜 욕을 먹어?? 리암니슨이 제다이 마스터로 나오는데 어떻게 이 영화를 욕할 수가 있어??!?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노답 |

| 달라야한다 충들은 해리포터에 주연이 리암니슨되서 암살마법술 같은걸로 바뀌는걸 두 눈뜨고 봐야함 |

| kywhjsc 4 5 6 7이 현재, 1 2 3이 과거인데 1은 스토리랑 그렇게 연관도 없고 리암 니슨 빼면 대부분 배우들이 발연기야 거기에 만악의 근원 ? 인 자자 빙크스... |

| I will find you and I hea you. 리암니슨 아니고 리암키세 |

| 킹덤오브헤븐 볼까? 하고 켰는데 리암니슨행님 튀어나와서 깝놀 여기도 나오시는구나.....그런데 3시간이라 엄두가 안 난다;; |
![[탐라의 원혼] 모닉
@m0nik_E m0nik_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91908825956352/TUa8TT2X_normal.jpg)
| sylph375: m0nik_E 악 그 구도 너무 좋아욬 진짜 듣는 다크나이트 빡칠 것 같지 않습니까
베일뱃: 리암니슨 밑에서 n년간 수련해서 마샬아트 마스터가 되었는데 지나가는 외계인이 비행기를 들어올린다 |

| m0nik_E 악 그 구도 너무 좋아욬 진짜 듣는 다크나이트 빡칠 것 같지 않습니까
베일뱃: 리암니슨 밑에서 n년간 수련해서 마샬아트 마스터가 되었는데 지나가는 외계인이 비행기를 들어올린다 |

| 그리고 아 진쉼 미친 미모들이다 나 리암 니슨이 그렇ㄱ디ㅣ 잘생긴줄 첨 알았다 진짜 저런 미모들로 그런걸 찍다니 제정신인가 주어없음 |

| 그나저나 리암 니슨 정도의 키면 잠수함이 아무리 크다고 하더라도 무지 불편할텐데 그거치곤 잘 다니네 |

| 음 역시 리암 니슨은 잘생겼다 |

| 해리슨 포드랑 리암 니슨 나옴 |

| gay_taku: 동해물이닳고마르도록 말하지만 제이의시간에 울프팩모습 안나오면 저 리암니슨될거임 |

| 동해물이닳고마르도록 말하지만 제이의시간에 울프팩모습 안나오면 저 리암니슨될거임 |

| just_mir KI_KEY25 제대로 보고 싶음 4-5-1-2-3-6인데 시간없음 1은 스킵해도 무관
1편 포인트는 리암니슨이랑 마지막 다스몰과의 전투신뿐 |

| psyche_ca: 나니아의 캐스팅은 어마무시한데 그 사자는 리암니슨이고 그 염소는 제임스 맥어보이고 그 생쥐는 사이먼 페그다 |

| 나니아의 캐스팅은 어마무시한데 그 사자는 리암니슨이고 그 염소는 제임스 맥어보이고 그 생쥐는 사이먼 페그다 |

| 하....채널cgv에서 나니아연대기보는데 진심 리암니슨의 아슬란 존멋인것!!! |

| 리암 니슨 인천상륙작전 왜 찍을까.... 차라리 테이큰을 12편까지 찍으시라 |

| 리암니슨이 아슬란이라니 |

| Lemonix2142 히익 리암니슨인줄 |

| 과거에 있었던 짝퉁 007 시리즈의 주연으로 고려된 배우가 바로 티모시 달튼과 리암 니슨입니다. 프로젝트가 중단되었기에 다행이죠. |

| Your_JG_t 스티븐 스필버그의 쉰들러 리스트입니다. 리암 니슨이 한 대사지요. |

| leasooolea 나탈리포트만 별로 안 좋아해서 더 안끌리는 ..리암니슨은 좋은데요 |

| bokuriko: 마틴 스콜세지 신작 사일런스 첫 스틸. 엔도 슈사쿠 침묵 원작, 17세기 일본에서 격심한 박해를 받게 되는 포르투갈 예수회 선교사들의 이야기. 앤드류 가필드, 아담 드라이버, 리암 니슨 주연. 내년 개봉. http://t… |

| 리암니슨 사자같아 너무 멋있어
오비완은 왤케 귀엽냐 유안 억양 개조타 진짜
마스터~!할때 존좋 |

| 콰이오비 너무 좋다 리암니슨 왤케 멋있지 |

| 콰이곤 진 = 리암니슨 이라는데 아...믿겨지질 않아 존잘★ |

| 어쩌다보니 리암니슨 출연작 훑고잇음... |

| 콰이오비는 응 괜찮긴한거같다 리암니슨 좋은 탑이야 |
![[깨포스포주의★]티슷
@tshill3333 tshill33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19986137006081/efTcq974_normal.png)
| rockgyo_ 리암 니슨 대체 어떻게 그리는것이죠 저는 모르겠습니다 |

| 배틀쉽... 리암니슨 보러갔는데 리암니슨은 초반과 후반에만 나오고 중간엔 거의 안 나와서 영화보뉸 내내 나를 벙찌게 만든 영화... |

| 리암니슨 대ㅔ드섹시...휴... 구애의춤 |

| mirradried: 콰이곤 참 좋은데 콰이곤이 좋은 이유 99%는 리암니슨이기 때문이겠지 |

| 캐릭터 이름 머하지. 남캐할 땐 동생이 이거 아들내미 찾으러 가는거라고해서 리암 니슨에서 따와서 리암이라고 했었는데... 여캐는... 뭐하지.. 이거 왜 영어밖에 안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