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MIC_FOREST
오 리암니슨 내한! 오!
I_Lang_
ceciliajhs1770: 일본으로 휴가 다녀온 동생 31세, 일반인 이 리암 니슨과 함께 입국했다고 사진을 보내주었다. 덕계못 이즈 리얼
spzl0216
MusicalYuri 감사합니다!!!!!! 세상에 리암니슨이라니 리암니슨 리Aㅏㅁ니슨 ㅂㄷㅂㄷㅂㄷㅂㄷㅂㅌ
UStopjiin
MoonLight_iu: 160111 인천공항 착륙 리암니슨 옹 직찍 by 달빛마차 사람들 많아서 2층에서 찍었더니 😂
spzl0216
MusicalYuri 리암..니슨... 좋아서 숨이 막힘
f66225ee43c4473
spzl0216 와근데 진짜 개쩐다 리암니슨... 후... 아말이안나옴 뭔말ㄹ해야하ㅁ짘ㄱㄲ
rockgyo_
ahnlosso: 리암니슨 옹 오셨ㄸ아 리암 사진 넘 흐려

리암니슨, 인천상륙작전 한국 영화 포토리암 맥아더 니슨이 니슨도 연예 11일 위해 촬영

spzl0216
세상에 리암니슨
f66225ee43c4473
리암니슨..?
f66225ee43c4473
spzl0216 미친거 아닐까.. 그냥 리암니슨이라는 이름을 가진 외국인 1 아냐??ㄷㄹㅂㅅㅍ
spzl0216
f66225ee43c4473 야 친구오빠가 리암니슨이랑 일한대
MusicalYuri
리암 니슨이 누구지...걍 외국 배우랑 일한다길래 아 그렇구낭 잘 꺼져 이랬는뎅
spzl0216
MusicalYuri 미친 미친 진짜. 미쳤어. 미쳤.. 헐 리암니슨이라니 너무 부럽다 나는 그분을 그냥 보기만 해도 눈이 멀어버릴듯 진짜 진짜 멋있어서 헠헠 이건 그 짤방
GB_9dog
그리고 리암니슨이었다!!!!!!!!!

spzl0216
MusicalYuri 짤 보여주께 짤 미친 리암니슨 진짜 개멋잏ㅈ므신 배우 미친
spzl0216
MusicalYuri 미친 싸인좀받아즈셰요아 리암 니슨이 누구냐면 그 테이큰 있잖슴 널 찾아내서 죽일거시다그분11110지금 놀라서 좀 상태가 이상함 양해점
spzl0216
MusicalYuri 리암니슨 그 겁나 잘생기고 멋지고 카리ㅅ마넘치는 배우분.!?!?!.!
spzl0216
MusicalYuri: 오빠가 임시 취업에 성공했다..!에..뭐..리암 니슨??누군지 모르겠다만 한 열두시간은 같이 일한다고 집 안 옴 어예
spzl0216
미친 뭐 리암니슨이랑 일하는 오빠라니 말을 잇지 못하는
spzl0216
MusicalYuri 리암니슨이랑 일한다고?!?!.!?!..위으외
spzl0216
MusicalYuri 헐 잠깐만 나 아깐 아무생각없이 썼는데 리암니슨...? ㄹㅣ암니슨?!?!?!?!?!
Wilwarin_5
리암 니슨 오늘 우리나라에 왔구나
pibchaban
shop_bbi 영화가 좀 구리지만...... 리암니슨캐릭터가 코리스톨캐릭터를 개무시하는 개그가 있는 아주 좋은 커플입니다 ಥ_ಥ 아님 리암니슨님 내한한 기념으로 좌판 깔아봅니다 ಥ_ಥ
doo1030
어 리암니슨이랑 크리스찬베일,, 라스알굴브루스웨인,,,,
MusicalYuri
오빠가 임시 취업에 성공했다..!에..뭐..리암 니슨??누군지 모르겠다만 한 열두시간은 같이 일한다고 집 안 옴 어예
Ru1eTheWorld
오! 리암니슨 한국 왔다!! 멋있는 분.
BMJM0522
와..지금..리암니슨님까지..인공으로입국하신거..? 자살이끼마~~스!!!!
unaismyname
리암 니슨 내한했다고!????!!!!!!!!?????!!
pibchaban
논스톱 리암니슨+코리스톨 파실분 그리고아무도없었다
MoonLight_iu
160111 인천공항 착륙 리암니슨 옹 직찍 by 달빛마차 사람들 많아서 2층에서 찍었더니 😂
Nariel1
리암니슨 인천상륙작전 찍으러 왔나?
luvhiddle
리암니슨............존멋.........
rualaseHT
그러고보니 리암니슨 내한했다던데
jengnim
리암니슨 한국왔어?????????????????
K_SJ5430
그래서 팩트는 카카오가 로엔 먹은거랑 리암니슨 프리뷰
Gam_e_
엥 리암니슨 내한옴???
gyung0223
리암니슨내한 ㄱ대박ㄱ
Thnk_U
리암 니슨이 인천에 막 상륙했다니... 배타고 오셨나.
Gen_gom
인천상륙작전 맥아더로 리암니슨이 나오는걸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닠
COLIN_910
옴마야 ㄹㅁ리암니슨한국어ㅏㅅ사????
snhs55
리암니슨보고싶다..
Choooo_88
헉 리암니슨옹
rumibyrumi
근데 리암니슨은 경호원 필요없을 것 같이 생기심 60이 넘으셧는데....저리 정정하시니 원....
YUNKWANG_GK
luckyyuniu: 160111인천 리암니슨 입국 프리뷰 ,,역시 헐리웃 스타 ㄷㄷ
pastcenturyboy
리암니슨 하니까 넷플릭스에서 툼스톤 봤는데 원작의 팬으로서 소름끼칠만큼 노잼이었다.. 주인공이 추리를 통해 풀어나가는 부분을 없던 캐릭터가 갑툭해서 말해주고 사라짐..주인공은 그저 싸돌아다닐 뿐..저래서 탐정수수료는 어케 버는겨 싶은 느낌
sangsangmini
왓. 리암니슨 옴?
BOBU_J_
헐 리암니슨
olivian_kang
olivian_kang 리암니슨....
dukkou
오 오늘이 리암니슨 내한이구나
fuck_life38
리암니슨 왜 톰하디 했지
hyemyung67
인천공항에서 버스 타러 나오다 '리암 니슨'을 취재하는 기자들에게 깔려 죽을 뻔 했다.
Jenepia_IU
리암니슨이라닛
ceciliajhs1770
근데 리암 니슨 왜 왔지 뭐 개봉하지
luckyyuniu
160111인천 리암니슨 입국 프리뷰 ,,역시 헐리웃 스타 ㄷㄷ
ahnlosso
리암니슨 옹 오셨ㄸ아 리암 사진 넘 흐려
ChangeUp__
와 리암니슨ㄷㄷ
ceciliajhs1770
일본으로 휴가 다녀온 동생 31세, 일반인 이 리암 니슨과 함께 입국했다고 사진을 보내주었다. 덕계못 이즈 리얼
Moomin521
아니 .. 리암니슨 라뇨ㅕ.....
judy341122
올리암니슨...
Assist_univ
리암니슨ㄷㄷㄷㄷㄷㄷ
yalbi08
알고보니까 리암 니슨이라는 사람이 입국한다네?
wooniiiiii
오.. 리암니슨온대 오오..
ORAL_0607
솔직히 노인공경좀 해줘라 리암니슨 나이가 얼만데
morning_doremi
리암니슨 내한이라니리암오빠
jaihorololoro
ㅁ리암니슨 목소린가
mnd_af2
YaguMolayo_ 리암 니슨?
ssukreator
Orangewh0 1,2가 그나마 최근이라...다시 봐야하듯; 1은 기억이 나네. 리암 니슨도 나온 것 같았는데.
_yellcat
오늘은 리암니슨이 영화 촬영하러 내한하는 날
o_OPENER_
어제 스타워즈보고 그동안 시리즈 몰아보는데 리암니슨나온다 리암니슨
miinsm
claire_ys 저도요... 드디어 내일 리암니슨 와요 전 망했어요
FinallyLanding
리암니슨으로 스네이크 보고싶다 으앙아
llento_
neesonee 저도 리암 니슨이 어디서 오는지 몰라서요 어디서 출발하는지 예측이 가능하시면 말씀하신 시간대에 도착하는 게이트쪽에 가계시면 됩니당 기자분들 보이시면 그쪽 맞을거예요
neesonee
llento_ 렌토님!! 리암니슨이 오후5시반에 온대요!!! 그래서 인천공항사이트 가보니까 이렇게..밖에 못찾겠는데 이중에서 예측해야하는건가요..?? 죄송해여 제가 진짜 암것도 몰라요
1052171
pig_or_human 으아 그거좋죠리암니슨이랑진짜 저 몇 안 되는 좋아하는 여배우 중에서도 에바그린이 내 올랜도랑 영화를 찍어주다니 그것도 리들리 스콧 감독이랑..이건 기적이에요..넘나 소중한 영화..
rawon5655
낼 리암니슨 내한이라는데 리암만 보고 기차표 예매할뻔했다...그래...올리가 없는데 멀...기대한거야 ......
iligost641
테이큰 또 봤다...핳 멋져요 리암 니슨..!
sla__i
내 최애배우.... 톰 히들스턴 크리스찬 베일 리암 니슨 해리슨 포드 그러하다...........
jinan91
윤태호 작가의 웹툰은 믿고 봐도 되는거 같다. 내부자들 ,미생 ,이끼 등등 모두다 디테일 하게 묘사해서 더 재미있어진다는~~ 근데 윤태호작가 작품중에 인천상륙작전이란?웹툰도 있던데 이것도 요즘 리암니슨이 한다던 그거 인가?
work_roxan_work
제 잔고는 납치범 1.. 당신은 리암 니슨...
dismoiet8
그나저나 레이프 파인즈랑 리암 니슨 헷갈리는 사람 많다는건 이해가 안 되는데 제임스 네스빗이랑 존 한나 구분 못하는건 뭔가 이해가 가는 것이다 심지어 호빗 제작한 워너 사람들도 구분 못했다니
TeeDDub
미친 내쇼널 지오그래픽같은 꿈을 꿨는데 밀렵꾼들이 새끼사자 하나 잡겠다고 시내에서 사제폭탄이랑 화염병던지는 꿈꿨음. 물론 화염병에 타버린 건물 주인이 나타나 리암 니슨급으로 밀렵꾼들 조지고 새끼사자랑 서클 오브 라이프 찍어서 벙찜...
quigonkr
Aquaboros 이안 맥켈런도 리암 니슨도 눈이 처져서 푸근푸근했기에.. 새초롬하고 자신의 예쁨을 잘 아는 느낌이라 그런것같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atlasfield
bangjoongkkevin: 아웅😤테이쿵 리암니슨 심쿵테이쿵
bangjoongkkevin
아웅😤테이쿵 리암니슨 심쿵테이쿵
ssal_sk
"리암니슨을 실제로 만나면 울 거 같아요." "제가 납치되었었다는 뜻이니까요."
neesonee
llento_ 으아 진짜 리암니슨 오기만 기다렸는데 하필 그날 제가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zjzmgkawkd
리암 니슨 멋있어<-<
mrKim_novi
수십명의 할리우드 유명인사가 오바마의 총기 규제 안건에 대한 지지서명을 보냈다긔. 아는 이름 많아서 기분 좋긔. 당연히 러드아재도 리스트에 있어요'ㅂ' b 중간쯤에 코엔 형제도 보이고 리암 니슨도 있고 러팔로아재도 있고 암튼 그래요'ㅂ' b
7HO_LlM
OliversacksGNI: 리암니슨..이,노상죽이는.년.집이시궁창되니.,,툼스톤.에서도,죽여놔.,중앙대,청장년.병원장새끼.인데../영대무단,들어오는,,수술실,간호저능개피,년,이도,서,한가족이.되서,,중국독약팔아.,를,한다면서,내집앞으로,들어…
OliversacksGNI
리암니슨..이,노상죽이는.년.집이시궁창되니.,,툼스톤.에서도,죽여놔.,중앙대,청장년.병원장새끼.인데../영대무단,들어오는,,수술실,간호저능개피,년,이도,서,한가족이.되서,,중국독약팔아.,를,한다면서,내집앞으로,들어와,,그런다,,케놔.,그러면,나가기가
tazziCHUteto
고마츠 나나 앤드류가필드랑 리암니슨 나오는 드라마 찍네,,,,
windy9109__
리암니슨 배우후광땜에 사실 콰이곤이 좋은것도 있닼ㄱ 넘 좋다고 리암니슨
radishx2
noonchizero 전 어제 중국가서 사무엘잭슨이랑 리암니슨 만나고왓어요 그리고 리암니슨이랑 익사당할뻔
ryon_au
지나가는분 초코보 이름 구경하다보면 재밌는데 가장 인상깊었던건 리암니슨 내 주인을 공격하면 널 쫄것이다 찾아내서 쪼고 말것이다
edgo005
스크린 채널에서 리암 니슨 주연의 논스톱 하네여. 제가 전에 쓰던 폰에 소장하고 있다가 폰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같이 쥬금한 비운의 영화.. 비행기 테러범을 추적하는 영화인데 재밌어요>.
Ellen0759
영화:엑스칼리버 1981년작. 성인용 동화책을 읽은 듯한 고전 판타지물. 35년전 영화에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인물이 살짝 나와 막 반가운데... 리암니슨 영화데뷔작인듯.
shuttle_k
shuttle_k 어제 사진전에서 보았던 100m를 훌쩍 넘는 거목 사진이 떠올랐다. 물론 젊은 제다이 콰이곤을 상상해보기 위해 리암 니슨의 젊은 때를 검색해보고 호롤...!!!!하고 놀람. 오...대박이얏
pleasant_Lucy
AniRush 리암 니슨으로 빙의! 테이큰
msnyang
qat_1925 빅매치에서 정재오빠 넘 귀여웁니다!!!!중간에 노래도 부르는데 대박 귀여워욬리암니슨 보시고 빅매치 보십쇼 넘
qat_1925
msnyang 우왓 감사합니닼리암니슨 액션 정말 최고죠!!보러가야겠어요~!!><
qat_1925
msnyang 헉 아뇨!! 안봤는데 리암니슨이라닠 영화 볼만한가요!?!? 0ㅁ0
msnyang
qat_1925 음..스토리..스토리...가..어렵군요...런올나이트는 보셨어요? 리암니슨 나오는건데
sweetpumpkin_d
FinallyLanding: 그런데 아직도 에피1이 왜 욕을 얻어먹는지는 이해를 잘 못하겠는........... 리암니슨이 나오는데 왜 욕을 먹어?? 리암니슨이 제다이 마스터로 나오는데 어떻게 이 영화를 욕할 수가 있어??!? 이게 말이 된다…
FinallyLanding
그런데 아직도 에피1이 왜 욕을 얻어먹는지는 이해를 잘 못하겠는........... 리암니슨이 나오는데 왜 욕을 먹어?? 리암니슨이 제다이 마스터로 나오는데 어떻게 이 영화를 욕할 수가 있어??!?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노답
DC_kvely
달라야한다 충들은 해리포터에 주연이 리암니슨되서 암살마법술 같은걸로 바뀌는걸 두 눈뜨고 봐야함
ChenKa_9
kywhjsc 4 5 6 7이 현재, 1 2 3이 과거인데 1은 스토리랑 그렇게 연관도 없고 리암 니슨 빼면 대부분 배우들이 발연기야 거기에 만악의 근원 ? 인 자자 빙크스...
farm2968
I will find you and I hea you. 리암니슨 아니고 리암키세
smallfox92
킹덤오브헤븐 볼까? 하고 켰는데 리암니슨행님 튀어나와서 깝놀 여기도 나오시는구나.....그런데 3시간이라 엄두가 안 난다;;
m0nik_E
sylph375: m0nik_E 악 그 구도 너무 좋아욬 진짜 듣는 다크나이트 빡칠 것 같지 않습니까 베일뱃: 리암니슨 밑에서 n년간 수련해서 마샬아트 마스터가 되었는데 지나가는 외계인이 비행기를 들어올린다
sylph375
m0nik_E 악 그 구도 너무 좋아욬 진짜 듣는 다크나이트 빡칠 것 같지 않습니까 베일뱃: 리암니슨 밑에서 n년간 수련해서 마샬아트 마스터가 되었는데 지나가는 외계인이 비행기를 들어올린다
MazeGepi
그리고 아 진쉼 미친 미모들이다 나 리암 니슨이 그렇ㄱ디ㅣ 잘생긴줄 첨 알았다 진짜 저런 미모들로 그런걸 찍다니 제정신인가 주어없음
xoxo_1447
그나저나 리암 니슨 정도의 키면 잠수함이 아무리 크다고 하더라도 무지 불편할텐데 그거치곤 잘 다니네
xoxo_1447
음 역시 리암 니슨은 잘생겼다
xoxo_1447
해리슨 포드랑 리암 니슨 나옴
csjmsejr
gay_taku: 동해물이닳고마르도록 말하지만 제이의시간에 울프팩모습 안나오면 저 리암니슨될거임
gay_taku
동해물이닳고마르도록 말하지만 제이의시간에 울프팩모습 안나오면 저 리암니슨될거임
js85sb
just_mir KI_KEY25 제대로 보고 싶음 4-5-1-2-3-6인데 시간없음 1은 스킵해도 무관 1편 포인트는 리암니슨이랑 마지막 다스몰과의 전투신뿐
tnadjfk
psyche_ca: 나니아의 캐스팅은 어마무시한데 그 사자는 리암니슨이고 그 염소는 제임스 맥어보이고 그 생쥐는 사이먼 페그다
psyche_ca
나니아의 캐스팅은 어마무시한데 그 사자는 리암니슨이고 그 염소는 제임스 맥어보이고 그 생쥐는 사이먼 페그다
lempicka_K
하....채널cgv에서 나니아연대기보는데 진심 리암니슨의 아슬란 존멋인것!!!
U_gyo_girl
리암 니슨 인천상륙작전 왜 찍을까.... 차라리 테이큰을 12편까지 찍으시라
im_rights
리암니슨이 아슬란이라니
KimIronSword
Lemonix2142 히익 리암니슨인줄
007_info_bot
과거에 있었던 짝퉁 007 시리즈의 주연으로 고려된 배우가 바로 티모시 달튼과 리암 니슨입니다. 프로젝트가 중단되었기에 다행이죠.
your_Llewelyn_t
Your_JG_t 스티븐 스필버그의 쉰들러 리스트입니다. 리암 니슨이 한 대사지요.
nov_ember_
leasooolea 나탈리포트만 별로 안 좋아해서 더 안끌리는 ..리암니슨은 좋은데요
fkevinsmother
bokuriko: 마틴 스콜세지 신작 사일런스 첫 스틸. 엔도 슈사쿠 침묵 원작, 17세기 일본에서 격심한 박해를 받게 되는 포르투갈 예수회 선교사들의 이야기. 앤드류 가필드, 아담 드라이버, 리암 니슨 주연. 내년 개봉. http://t…
doo1030
리암니슨 사자같아 너무 멋있어 오비완은 왤케 귀엽냐 유안 억양 개조타 진짜 마스터~!할때 존좋
doo1030
콰이오비 너무 좋다 리암니슨 왤케 멋있지
ValKEnHayn_R
콰이곤 진 = 리암니슨 이라는데 아...믿겨지질 않아 존잘★
Dear____H
어쩌다보니 리암니슨 출연작 훑고잇음...
keepgoingbaby_
콰이오비는 응 괜찮긴한거같다 리암니슨 좋은 탑이야
tshill3333
rockgyo_ 리암 니슨 대체 어떻게 그리는것이죠 저는 모르겠습니다
gi_yeon22
배틀쉽... 리암니슨 보러갔는데 리암니슨은 초반과 후반에만 나오고 중간엔 거의 안 나와서 영화보뉸 내내 나를 벙찌게 만든 영화...
open_modo
리암니슨 대ㅔ드섹시...휴... 구애의춤
FinallyLanding
mirradried: 콰이곤 참 좋은데 콰이곤이 좋은 이유 99%는 리암니슨이기 때문이겠지
129x48
캐릭터 이름 머하지. 남캐할 땐 동생이 이거 아들내미 찾으러 가는거라고해서 리암 니슨에서 따와서 리암이라고 했었는데... 여캐는... 뭐하지.. 이거 왜 영어밖에 안되는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