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orail1899 1호선 전동열차에 '출입문 닫겠습니다' 멘트가 기존 버전이 나오네요 멘트 개정이 시급합니다
1호선 전동열차 '출입문 닫겠습니다'개정버전 적용해주세요
기존버전 - 김수희 성우
개정버전 - 강희선 성우 |

| 이럴 바엔 차라리 아무것도 모르는 게 나았어.
- 김수희 |

| Y_uk89 김수희가 부릅니다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

| 가요톱10 이후부터는 공신력있는 차트는 사라진 지 오래다. 가요톱10이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한 이유는 세대별로 선호도 조사를 했기 때문. 그러니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를 김수희의 애모가 2위로 끌어내리는 광경이 나온 것. |

| RXeijVJHsKG9BxV 응 고맙다 김수희도 |

| Oh_Chanbin
하아 김수희 사랑에 성공하면 더블데이트 신청할게 |

| RXeijVJHsKG9BxV 김수희가 연세한테 부케던져줄때 |

| RXeijVJHsKG9BxV 김수희가 그만큼 예쁘다고? |

| RXeijVJHsKG9BxV 오 김수희 |

| RXeijVJHsKG9BxV 김수희 인형이 필요하구나.. |

| RXeijVJHsKG9BxV 그럼 김수희는 도대체 언제 자고..? |

| RXeijVJHsKG9BxV 김수희는 왜 맨날 늦게잤을까. |

| RXeijVJHsKG9BxV 약간 버릇이야. 김수희 전부터 궁금했어? |

| RXeijVJHsKG9BxV 늦게까지 깨어있던 김수희 탓이지. 송세인이는 그냥, 어. 음. 있지. |

| RXeijVJHsKG9BxV 김수희 이제 일어났어? |

| 5_0_5__ 헐 범서 오너님 기요미 범서 아악 범서님!!! 망고랑 잘 지내는거죠 선재랑!??! 2주동안 수고하셨어요 김수희오너입니다!!♥ |

| super_power_007 계속 빌었음 그때 진짜 나도 멘탈나가고 수희도 입원설정에 태건이가 병문안 온거라 진짜....역극이으면서 죽는줄 알았다 아무튼 김수희는 불안에 항상 매달리는 캐릭터.. |

| super_power_007 바로 김수희가 성격죽이고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싶어서 예쁘게 구는 모습 여우같은 모습 을 태건이 오너님이 알게됨 진짜큰일이었다 설정상 이건 비하인드이기때문에.. 나는 절대 알릴 마음이없어서 |

| super_power_007 갑자기 왜 이렇게 되는거야. 김수희야. 송세인이가 좋다는데. |

| super_power_007
김수희 송세인이 죽는게 뭐가 그렇게 대수라고 그래. |

| bumkeymusic ?? 앗 옆에 같이잇네요??? 옆에 33분음표 자캐 김수희 19 학생 무덤을 가르키며 |

| forsnt 아진 ㅗ너님 아악 안녕하세요 김수희오너입니다 하아 예쁜 아진아 너무 감사드려요 그냥 그간 너무 인생커감사합니다.. |

| gat__commu 태희오너니뮤안녕하세요 김수희오너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 super_power_007: 김수희 오너 미이라고 해요 하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진짜 요런 인생커 리얼 오랜만 너무너무 사랑해요.....안녕하새요....💕
33분음표_트친소 |

| super_power_007 김수희 왔고? 송세인이 오너 시로입니다! 미이님두 멈 고생하셨어요!! |

| SHIRO__Y 송세인이~~~!!!!!!!! 아님
안녕하세요 김수희오너에오 2주동안 수고하셨어요 아악 |

| callme_YM 민희씨아악 안녕하세요 김수희오너에오 2주동안 수고하셧어오 차닫파닥 |

| youokk 반ㅊㅊ찬빈야!!!!! 아님
김수희오너입니다안녕하세요 |

| bumkeymusic 김수희요..? 예.. 잣ㄹ살 이잉 열이~!♥ |

| wersm951_ 김수희요..? 죽임 |

| 3A0761411106696 공호오너님 안녕핫에요 김수희 오너에오 삼삼 수고하셨어요 .!!!♥ |

| bumkeymusic 헐 열이님 아악 아쿠아맨 ~!!~!♥♥ 안녕하세요 김수희오너입니다!! |

| Ssibnodab 김수희...? 죽임 |

| yum_lin7 달달한 커플의 향기나는 단결 어머님 안녕하세요 미이라구 김수희 유저입니다 예ㅔ안녕하세유ㅁㅁ!! 2주동안 수고하셨어요..! |

| bloom_u_ 헉 치헌이 어머님이 홍조님이셨구나...!!...!!! 안녕하세요 김수희 오너 미이입니다 꼬옥....꼬옥....!! 2주동안 수고하셨어요 홍조님!!♥ 치헌아 멋지면서도 포스 쩔어...!!88 |

| 김수희 오너 미이라고 해요 하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진짜 요런 인생커 리얼 오랜만 너무너무 사랑해요.....안녕하새요....💕
33분음표_트친소 |

| 여기 자리 없는데 왜 자꾸 와….
- 김수희 |

| nonohaenono 저는 김수희 선생님의 애모를 불렀을뿐...😌 |

| 친노라는 멍에는 메기 싫고, 표는 갖고 싶은? 김수희가 부릅니다. "이별의 기로의 서서 미움을 갖지말아요 뒤돌아 아쉬움을 남기면 마음만 괴로우니까" |

| 놀 시간 없어. 공부 해야지.
- 김수희 |

| 흠, 표정이 별론데. 표정 풀어라아. 누구 잡아먹을 표정이야, 아주.
- 김수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