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병호가 안철수당 창당위원장보다 말 더 잘함... |

| 뉴스룸 박병호🐵❤ |

| someoneiknow85: 손석희님 박병호 선수 인터뷰 흐름이 흥미롭다. 야구 좋아하는 분의 야구 대담 느낌. |

| 우쒸 박병호선수는 좀더일찍 와서 손사장한테 야구방망이주고 갈일이지ᆢ 한상진 어어버할때 함보여주게 ᆢ |

| 손석희님 박병호 선수 인터뷰 흐름이 흥미롭다. 야구 좋아하는 분의 야구 대담 느낌. |

| 와아... 석희옹 박병호 선수한테 싸인볼에 이어 싸인배트 선물 받았네 |

| 박병호 므르브 가서 잘 하자. |

| 뉴스룸에서 독점인터뷰하는 사람들을 보며 느끼는 것은, 쟝르 불문하고 지금 대세가 누군지 아는구나, 라는 것과 다른 채널에서는 대체 어떤 사람들과 인터뷰를 하는 걸까, 라는 것.박병호,'야구선수 치고는' 차분하게 말 잘 하네. ←20년전 양준혁팬 |

| 박병호 홈런 몇개 가능하냐 |

| 하아 한상진보다 박병호 선수 인터뷰가 훨씬 유익하다 |

| 박병호 인터뷰 잘 하네. |

| 박병호잘햄잘햄꼭 |

| 아니 박병호 졸라멋있다 진짜 반하겠다 |

| 박병호... 탈엘지 효과... |

| 뉴스룸에 박병호 선수 나오는데
오늘따라 피부엄청 좋아보이고
하애보이고 광나고...
어느 피부과다니세요?ㅅ |
![표제와 인사[Let it be]
@jonggilee34 jonggilee3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511726586191872/e1RuY1UN_normal.jpg)
| 박병호 머리 스탈 괜찮네 |

| 역시 손석희 사장.. 박병호가 뉴스에 나와 단독 인터뷰하네.. |

| 오늘 뉴스룸 초대석이 국민 거...품..은 아니고 거포 박병호 ... 그나저나 내일 출국이었어? |

| ustasia: 헉 뉴스룸에 박병호.. |

| terraic: 박병호 단독인터뷰ᆢ 한상진보다 헐났네ᆢ |

| 헉 뉴스룸에 박병호.. |

| 박병호 단독인터뷰ᆢ 한상진보다 헐났네ᆢ |

| 뉴스룸에 박병호... |

| 헉 제이티비씨에 박병호 나옴 |

| 박병호 등판 |

| 뉴스룸에 박병호 나온다~~ |

| 박병호 나오네 |

| 박병호.. |

| 뉴스룸에 박병호!!!!!! |

| 뉴스룸 박병호 |

| 박병호 인터뷰~ |

| 늘 서부 - 류현진 LAD
늘 중부 - 강정호 PIT , 오승환 STL
늘 동부 - X
알 서부 - 추신수 TEX
알 중부 - 박병호 MIN
알 동부 - 김현수 BAL |

| 박병호 뉴스룸 출연 |

| 넥센 박병호·강정호, 둘만의 홈런왕 경쟁인가..한국 야 |

| mediapark1999 고맙습니다. 박병호 교수님도 새해 복 가득 받으세요!!^^ |

| 514_Bluegoliath: 오늘 JTBC 뉴스룸에 박병호 선수가 나오네요 2013년 MVP 수상으로 손석희 앵커를 만난 후 오랜만에 만나네요 |

| 오늘 JTBC 뉴스룸에 박병호 선수가 나오네요 2013년 MVP 수상으로 손석희 앵커를 만난 후 오랜만에 만나네요 |

| JTBC 뉴스룸 예고 빅리거 박병호 입단 후 첫 인터뷰…미네소타행에 대한 각오와 주변 우려에 대한 본인의 생각 등. 출국 전, 그가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전할 메시지. 오늘 11일 밤8시 뉴스룸 에서. |

| 진짜 페북에서 봤는데
류현진 완봉
강정호 끝내기 홈런
박병호 만루홈런
김현수 5안타 경기
오승환 한 점차 무사 만루 세이브
이거 하루에 일어나면 국뽕에 죽는거 아니냐... |

| Ho_Ssony 올해는 일단 전력이 시망... 벤헤켄에 박병호 유한준이 없는데.... 손승락이야 이미 퇴...물...이라쳐도 물론 이것에 감사해야하는 꼴데는 |

| biw0301 LA 류현진
텍사스 추신수
피츠버그 강정호
미네소타 박병호
볼티모어 김현수
세인트루이스 오승환 |

| elsang881 류현진선발>>>강정호김현수박병호중 먼저 하는 놈 >>>>>>> 추신수 이렇게 가겠죠 |

|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박병호 김현수 오승환 인데 엠스플 중계는 우찌 할려나 |

| 박병호 미네소타 가서 째짓는데 오승환이 찬물 끼얹음 ㅂㄷㅂㄷ |

| 트윗 초기화 할때마다 보이는 박병호 선수에 야구배트로 쳐맞는다 |

| 역대 100득접-100타점 클럽 가입자
1. 1991 장종훈 빙그레
2. 1999 마해영 롯데
3. 2000 박재홍 현대
4. 2001 우즈 두산
5. 2003 이승엽 삼성
6. 심정수 현대
7. 박병호 넥센 |

| 역대 3년 연속 30홈런 선수
1997~2003 이승엽 삼성 7년연속 30홈런
1998~2001 타이론우즈 두산 4년연속 30홈런
2001~2003 마해영 삼성 3년연속 30홈런
2012~2014 박병호 넥센 3년연속 30홈런 |

| '14홈런' 넥센 박병호, KBO 5월 MVP 선정 |

| 박병호 포스팅 금액 보고 고연봉 설레발 치던 야잘잘들 입이 쏙 들어갔냐? 참고로 오승환 어느팀 가는지 잘 봐둬라. 박병호 따위가 넘볼수 없는 명문팀이니. |

| 美 언론, "박병호 파워, '박뱅' 애칭 기대할 만"
홈런25개 정도만 치면 대박이다 |

| “에이, 그걸 어떻게 의식해요?” 박병호 넥센 내야수 홈런 친 후 배트를 놓는 포즈가 예술인데, 혹시 일부러 만드는 장면이라고 묻자 손사래를 치며
2013.09.03 |

| “일단은 4강요!” 박병호 넥센 내야수 올 시즌에도 홈런왕이 유력한 박병호에게 ‘겨울에 시상식 때문에 바쁘겠다’고 하자 양 주먹을 불끈 쥐곤 파이팅을 외치며
2013.09.15 |

| “제가 박병호 선배는 아니잖아요.” 손아섭 롯데 외야수 경기 전 자신에게 4할5푼3리에 머물러 있는 장타율에 대한 물음이 나오자 이미 그 질문을 예상했다는 듯이 웃으며
2013.09.22 |

| 2014 최우수선수 MVP /최우수신인선수
- 타자부분 1군
타율,득점,안타: 서건창 넥센
홈런,타점: 박병호 넥센
출루율: 김태균 한화
장타율: 강정호 넥센
도루: 김상수 삼성 |

| “엇! 정말입니까?” 박병호 넥센 내야수 25일 목동 NC전을 앞두고 이날 넥센이 이기고, 롯데가 KIA에 패하면 4강을 확정짓는다고 하자 화들짝 놀라며
2013.09.25 |

| 0woongc 박병호 기사보면 기사 안보고 댓글부터 보는 재미가 사라졌다 하 |

| 4makato_haruto 항상 박병호 기사보면 댓글부터 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

| “그건 감독님 한테 할 질문이잖아요” 박병호 넥센 내야수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 앞서 즐기기로 한 넥센이 경험의 두산을 이긴 비결에 대해 묻자 난감해하며
2013.10.09 |

| 박병호가 서용빈한테 따귀 맞았다는 거 이제 처음 알았네 |

| “투아웃 만루 상황도 상상했어요.” 넥센 내야수 박병호 준플레이오프 1차전 3-3으로 맞선 9회말 기회가 오길 기다렸느냐는 질문에
2013.10.09 |

| GGplay_Zerg 글쿤 야덕선임이 박병호 착해서 못할거다 그러길래 |

| SPICA_SC 고소안먹는게아니라 그 고소되느냐마느냐가 박병호손에 달려있음 |

| 박병호한텐 물론 좋은 일이지만 쫌 시원섭섭 |

| 박병호 " 5차전 끝나고 그라운드 앉아서 무슨 생각? 야구를 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못 느낀다는 게 아쉬웠다." 2013.11.03 |

| 218_cc 아 존낰진짜 개웃기닼왤케 웃기짘아 뭔가 이젠 박병호 기사에서 쟤를 볼수없다는ㄴ게 아쉬운걸?.. |

| mnd_af2 박병호님이 나오게 할거래요 |

| silver_fox_22 국거박씨도 박병호만 딱 찝어서 계속 깐 건 잘한거 없지만 그래도 다른 밑도끝도 없는 악플러들보다는 점잖은 편이긴 했던거 같아요 |

| pho_kuta: 박병호 노예계약이라고 스카우터 겁나깠는데.. 일본에서 역대급 8년노예가 탄생한걸보고 입닫기로 했다.. |

| 4makato_haruto: 갓선일보에서 박병호가 국거박 언급함 |

| mnd_af2: 박병호 메쟈가서 미쿡 아재들이 뭐라 그러면 꼭 소송걸기 바람. |

| mnd_af2: jwabonmucha 우주거품 박병호 |

| jwabonmucha 우주거품 박병호 |

| mnd_af2 미국에서 한국 네티즌 화력으로 베플되면
세계거품박병호 |

| mnd_af2 국거박 박병호 별명인줄 알았는데요 |

| 박병호 메쟈가서 미쿡 아재들이 뭐라 그러면 꼭 소송걸기 바람. |

| 내년 시원스쿨 모델은 김현수려나 박병호려나 |

| 박병호 "정말 재미없겠지만 추가로 타이틀 더 따고 싶은 마음은 없다. 홈런 타점 숫자만 늘리고 싶다." 2013.11.03 |

| positiveness_c: 메이저리그 진출 기자회견을 통해 악플러 '국민거품 박병호'를 만나서 같이 사진을 찍어 구단 홈페이지에 올리고 싶다 이야기중인 박병호선수! .YTN |

| 갓선일보에서 박병호가 국거박 언급함 |

| 박병호: 대표님 국거박은......
이장석: 걱정하지마, 내게 맡겨. |

| ph2032 박병호 선수 엽서 받으실 주소와 성함 디엠으로 보내 주세요.^^ |

| hero_guin 박병호 선수 엽서 받으실 주소와 성함 디엠으로 보내 주세요.^^ |

| yung__1 박병호 선수 엽서 받으실 주소와 성함 디엠으로 보내 주세요.^^ |

| annieone10 박병호 선수 엽서 받으실 주소와 성함 디엠으로 보내 주세요.^^ 앤디 엽서도 같이 보내 드릴게요. |

| kia_ssen 아.. 오빠 말은 저래도 얼마 못먹어요.. 저보다 더 못먹는..근데..박병호 얘기는 궁금하다 |

| 박병호: 내 돈 백억 좀 돌려줄래?
이장석: ...... |

| 박병호 "마지막 한화 경기. 내가 하나 쳤어야 했다는 생각. 다 지웠다. 그때 3-0? 2-1 정말 다 지웠나 보다. 웃음 그때는 책임감 많이 느꼈다." 2013.11.03 |

| mooooozzi 국민거품박병호란 닉으로 네이버 박병호 관련기사 뜨면 안티질하기로 유명함
요번에 구단에서 고소 취한다구했음 그래서
사과한듯 |

| ggalsamm 노이즈가 아님 박병호는 그분 매장시키려는것 밖에 안되죠?
죄에 대한 엄중조사처벌이 아닌 같이 사진을 찍고싶다는건 그 사람 사회에서 매장시키고싶다 아닌가요? |

| 국거박아무리봐도 박병호 노이즈 마케팅같은데? |

| rageusual 박병호가 직접말한내용임 |

| 거박이 박병호랑 사진찍어서 히어로즈사무실간판에 걸려야되는데 |

| 리 아니 박병호 선수가 어제 국거박 만나서 사진 찍고 싶다고 했잖아. 거박아 언릉 연락 해봐야. |

| april_yunaaa 뱅뱅뱅~ 박병호!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

| 박병호네 감독이 밀워키 브루어스 레전드 폴 몰리터구나,,,, |

| 박병호 노예계약이라고 스카우터 겁나깠는데.. 일본에서 역대급 8년노예가 탄생한걸보고 입닫기로 했다.. |

| clubmiki 박병호가 한번 만나고 싶다고 러브콜 ?을.... |

| 박병호·강정호·밴헤켄, MVP도 넥센 집안싸움 |

| 박병호 "시즌 치르면서 몸쪽 치는 것 늘어난 게 제일 만족스럽다. 그 덕에 볼넷 늘어나고 전 경기 출장 가능." 2013.11.03 |

| 박병호 "2스트라이크 이후 대처가 좋아져서 타율도 좋아지고 볼넷도 많아졌다. 2년 동안 보여줘야 반짝 아니다 증명하고 싶었다. 초심 잃지 않으려 인터뷰 재미없게 해왔다." 2013.11.03 |

| 2014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 우승-김현수 두산
번트왕 우승-손아섭 롯데
퍼펙트피쳐 우승-이동현 LG
동군 2:13 서군
MVP 박병호 넥센
우수투수상 양현종 KIA , 우수타자상 나지완 KIA
인기상 나성범 NC |

| 박병호 " 쏘라는 사람 많이 없나? 친구가 별로 없어서 웃음 " 2013.11.03 |

| 국거박 알고보면 박병호 마케팅아닌가 ? ㄷㄷㄷ |

| 국거박 제발 박병호랑 사진 한방 찍었으면 좋겠닼 |

| 메이저리그 진출 기자회견을 통해 악플러 '국민거품 박병호'를 만나서 같이 사진을 찍어 구단 홈페이지에 올리고 싶다 이야기중인 박병호선수! .YTN |

| EESlime 박병호가 기자회견에서 국거박 만나고 싶다고 현피요청요 |

| meteor_nine: 눈 딱 감고 "내가 국거박이다" 한 다음에 박병호랑 사진 한 번 찍고 싶다. |

| 박병호 '내가 2013 프로야구 MVP!' 2013.11.03 |

| 박병호는 7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미네소타에 입단한 박병호입니다"라고 운을 뗀 박병호는 "미네소타와 계약을 하고서 한 번도 인터뷰를 하지 않았다. |

| 박병호 멘탈갑 ㅈ |

| 박병호, '4관왕 트로피 품에 안고'
2013.11.03 |

| DuBuJJing 박병호 기사마다 악플을 다는 '국민거품 박병호'란 닉네임의 악플러요~ |

| 2_Jay 아무리 그래도 박병호 앞에서 국거박은 한마디도 못할거 같아요...덩치가 워낙에 크니까.. |

| 박병호가 수년째 자신에게 악성 댓글을 올리는 게시자에 대해 "같이 사진을 찍고 싶다"며 '얼굴 없는' 악플러의 얼굴을 공개하고 싶다는 재치있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 |

| SBS8news 에이 이건 아니죠. 박병호가 그분 디스 매장시킬려는 양의 탈을 쓴 매장인거죠 |

| 근데 진짜 국거박은 한 번 잡아야댐. 박병호가 너무 착하게 대하는거 같아 |

| 박병호놈 출근시간 넘흐 빨라서 노릴 생각도 못했는데 퇴근길은 내 막차가 끊기는 것...야구장도 몰래 다녀오는데... 이제 진짜 보기 힘들어져서 걍 아침부터 목동에 죽칠걸 싶고 그렇고. |

| 218_cc 레알박병호하면 국거박이고 국거박하면 박병호 |

| 박병호-국거박 만남 실현인가 |

| 거박이 계속 활동하든데,, 박병호가
불쌍해서 봐주는듯 |

| meteor_nine 전 국거박이 아닙니다 박병호 악성 개인팬일뿐 |

| Idontlikeyagu 아 박병호랑 사진 찍으실 때 안경 함께 인증해달라는 뜻이었습니다 |

| 눈 딱 감고 "내가 국거박이다" 한 다음에 박병호랑 사진 한 번 찍고 싶다. |

| WyvernSeal: 「박병호는 "사실 직접 만나면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잠시 말을 멈춘 뒤 "함께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다.
'얼굴 없이' 자신을 공격해 온 악플러의 얼굴을 세상에 공개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

| 「박병호는 "사실 직접 만나면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잠시 말을 멈춘 뒤 "함께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다.
'얼굴 없이' 자신을 공격해 온 악플러의 얼굴을 세상에 공개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

| mbcsposplus: 잠시 후 11시 부터
박병호 선수의 미네소타 입단 기자회견이 생중계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