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원한 배우..내 젊은날 국립극단에서 함께한 내 할머니..백성희샘..영면하소서..
아산병원 장례식장 2호실.... |

| 아아, 백성희 선생이시여!!
오호통재라, 힌국 연극의 큰별 백 선생께서 향년 91세를 일기로 소천하셨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나무나무관세음보살 ~~
알렐루야 알렐루야 ~~ |

| 아...백성희선생님...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백성희 선생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영원한 배우' 백성희 선생님께서 향년 91세로 별세하셨습니다.
빈소는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호실이며, 발인은 오는 12일 오전이다. 장지는 분당메모리얼파크다. |

| '영원한 배우' 백성희 선생님께서 향년 91세로 별세하셨습니다.
빈소는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호실이며, 발인은 오는 12일 오전이다. 장지는 분당메모리얼파크다. |

| woohyunzoo: 존경하는 백성희 선생님께서 소천하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찾아뵈려다 못 가고
공연 끝내놓고 가야지..한 게
결국 뵙지 못하고 이별하고 말았네요..
아무 것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 |

| 백성희선생님.. 편안한 곳에서 쉬시길.. |

| 국립극장의 이름의 주인공이신 백성희배우님이 별세 하셨구나.. 한 세대가 완전히 저물때까지 지켜보시느라 얼마나 힘드셨을까? 다시 돌아온 검열을 보시며.. |

| 백성희 선생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존경하는 백성희 선생님께서 소천하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찾아뵈려다 못 가고
공연 끝내놓고 가야지..한 게
결국 뵙지 못하고 이별하고 말았네요..
아무 것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백성희 선생님의 명복을 빕니다. 가슴 벅차게 해주셨던 그 모습이 아직도 눈 앞에 선합니다. 편히 쉬소서.. |

| 백설희선생님 소천.. 장민호선생님과 백성희선생님 두분이 모두 가셨구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소녀같으시던 백성희선생님, 소천하소서. 선생님과 함께 했던 시간들 마음 깊이 소중하게 품겠습니다. |

| 백성희 배우님...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이제 백성희장민호극장의 두 분이 다 안 계시는구나.. ▶◀ |

| 에고 백성희배우...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헐 백성희선생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 spong22 백성희장민호극장의 두분이 모두 별이 되셨어. 슬프다... |

| 백성희선생님께서 별세하셨구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