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KaiserV 아미친ㄴ정우님싸라해 |

| 다비켜 우리정우오빠나오잔.아 1994뽕찬다 |

| 아악ㅈ쓰레기오빠정우오빠
오빠 |

| 헐 정우 |

| 3KaiserV 악ㄱㄱ아아아악아아아아ㅏ아ㅏ아아ㅏㅏ오빠한보오오옥ㄱ 정우님ㅁ항상볼때마다 손이넘나빠르셔서조은것입ㅂ닝다 아이거연성각이다 이러면ㄴ뚝딱하고그려오셔 |

| 오늘 응팔정우나오뮤쓰레기 |

| 후 빨리 포그모아서 닉변해야지... >>>>우민이팬티<<<<로... 정우민: 제발 |

| 샤라랄라 하니까 대왕잡채 생각난다 ㄹ 선우랑마이클ㄹ 정우언제나옴 |
![[자메이카통다리구리사줰ㅋㅋㅋ]열매됴됴
@vip3519 vip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7877228204032/I7tDXpXm_normal.jpg)
| exo_011214__ 헐....응팔정우나와서볼라햇는데 |

| 130117_net: 150621 인기가요 출근 : 정우
yoosung90 폴짝🏃🏻 |

| reply_tvN 완전 좋아 정우 |

| ineveryfootstep 거미 아니면 정우라도... 아니면 나피디라도 될 걸 그랬어.... |

| 정우 진짜못생겻ㅅ고 시끄럽고 줘팸하고싶은데 너무좋음 |

| reply_tvN 꼭 봐야지!!! 쓰레기 정우 어라버니릉 보기위행!!! |

| 헐 오늘 응쌍팔에 정우가 나온다니 |

| 정우야 니가 나보다 낫다... |

| reply_tvN 정우어빠언제나오나 기다렸어요 |

| reply_tvN 하....정우 쓰레기가 드디어 나오다니분량적으면 미워할거에여... |

| reply_tvN 하 우리정우오빠 |

| 엉ㄱㄱ어강ㄱㄱ가앙ㄱㄱ앙유개덜ㄹ려오늘ㄹ응팔정우 |

| 왜 정우는고기만줘? |

| 마나미 정우 번호는 저장햇냐 ??? |

| 야근데 정우 더무비너무잘생김 |

| nhhhi_33: 아ㅓ근데새벽애 정우나올때마다 주변에서 아 못생겻어 못생경서 하늑거 다들림 |

| 아ㅓ근데새벽애 정우나올때마다 주변에서 아 못생겻어 못생경서 하늑거 다들림 |

| 정우씨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로 따뜻하고 다정하신 분이예요. 틀텐씨와 정말 잘어울리는 두분이라고 할까요. |

| nhhhi_33 상향먹음 그리고정우야!!!!!!!!!! |

| nhhhi_fanclub 무슨소리야 엄마 정우임 ㅁ |

| 여전히 정우는 싫어 |

| 인생존잘 정우월 씨 건대입구 무대인사 ㅂ♡ 정우성 나를잊지말아요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자캐가_신이라면_무슨_신
정우, 장난의 신
탈틴, 모르겠다
로베르, 잠의 신
치언, 욕의 신 |

| S2erl ㅔ헤헤정우얌살랑행 |

| 3KaiserV 정우님.. 제가 이ㅣ케 조은 소식을 들고 왔더니... 하늘 컴컴 |

| 히말라야 중간부터 폭풍눈물쿠정우 |

| 150621 인기가요 출근 : 정우
yoosung90 폴짝🏃🏻 |

| bean2810 콩다님진짜어정식으로 소개드릴게요 켄쨩보면 발광하는 나르라고..합니다.우ㅞ에엥아진짜 너무이뻐요 콩다님그림 제가 처음에 막 채찍정우보고구독팔하고아이쁜우리정우 고양이구ㅏ에..꼬리에막 자세에진짜 미 |

| ranaae815 khj2561khj ncmyyj 단풍이 아해랑 바람피워서 단기가 친정우로 가출함 |

| 정우 옷이 좀 많이 크다 |

| 그래 좌 유환아 세현아 정우야 리온ㄴ 음흉한 밋소 |

| gin_ger666
아나왜 정우재냑우옄 그 팬 마이너 파시네ㅔ!!! 막말 그러면 팬은 우재랑 정이 사이에 낀 상태로 사진을 찍게 되는 건가요 헉 풋풋...♥ ? |

| 쓰레기가 정우고 칠봉이가 소노준이었나?? 유연서긔였나 |

| 오늘도 다 뺏겼네, 정우한테. |

| karkelltin3
그렇게 또 팬 하나가 "정우재"를 파게되고 ^-^....정이는 우재팬이 사진찍어달라고 달려오면 같이 찍어달라고 달려갈듯 |

| 우오오옹오오오 챠크라!!! 무언갈 날리는 시늉
나X토구나 안경훈 / 정우빈과의 대화중 사X케톤 |

| 보는80분내내입꼬리승천 맏형상훈형님 넘나웃길일 정우오빠 넘나귀엽고사랑스러버 |

| 0518uo jhj_m rami_luvs 정우헨리 |

| 키정우는 내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크윽... |

| Raengi 후우 화채거리.... 음.. 난 정우배우가 좀 보고프다 요즘 너무 못 뵈었어... |

| BBoN1e__: 정우 마느리 좋아하는거 눈에 넘 잘보이구욬ㄱㄱㄱㄱ 정우 성격 넘 좋아 밝구 애교 많고.. |

| worud_pinsia ㅈ정우언니 맞나..!!! |

| AesoobsFables 부디 암소님과 정우시가 다시 일하길.... |

| cow_jojeol: 꽃청춘 비하인드컷 조정석 정우 정상훈 |

| 3KaiserV 정우님 라이트하게 소취되신 것 같습니다 |

| 3KaiserV 정우님 연성각... 소근소근 |

| manle_jojo: 와 진짜...그저 붙여놧을뿐인데 이렇게 좋을일인가;;;;;;;;;;;;;;;;;비쥬얼쇼크 쩐다 헠헠..... 사약충 육날우왕X챌정우왕 자공자수 주세오.... 사약을 쳐마시며 |

| 크앜
쓰리스톤즈 개조아
정상훈 개조아
조정석 정우형님 다조아
개조아 |

| joungwo2001 정우님 이 해시 저도 트윗했어요. 알티해줘. 정우님: 뭐죠 이 관종은 |

| 크으 정우월 |

| 와 진짜...그저 붙여놧을뿐인데 이렇게 좋을일인가;;;;;;;;;;;;;;;;;비쥬얼쇼크 쩐다 헠헠..... 사약충 육날우왕X챌정우왕 자공자수 주세오.... 사약을 쳐마시며 |

| 꽃청춘 비하인드컷 조정석 정우 정상훈 |

| 보았냐 이것이 나의 능력이다!!
안경훈 / 정우빈과의 대화중 |

| 정우 마느리 좋아하는거 눈에 넘 잘보이구욬ㄱㄱㄱㄱ 정우 성격 넘 좋아 밝구 애교 많고.. |

| 헉 조정석 진짜 동안이구나..꽃청보는데 정우가 조정석한테 형이라고해서 놀람 |

| 사랑해줘서 고마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내 손을 잡아줘서 고마워.
모든 것이, 모두 다, 고마워, 현아.
우리의 마지막 전쟁, 정우린 |

| 루키즈 데뷔... 티저... 정우 공개... 빛났다 사라진 뤀쇼... |

| 정우야 이거봐줘 나 연예인 만나서 셀카 찍었어 |

| 정우야 사랑해 |

| 정우야 탐라에 왜 짬내 만들어?
글만써도 나는데 군대얘기하면 누가 조아해? |

| 정우야 |

| 귀엽....♡♡ 나도 함께 손 하트를 조정석 정우 정상훈 굴포스 꽃청춘 |

| _Ayat__ Void_LoL ㄴㄴ 완죤 못난이 정우라서 내가 챙겨주지 않으면 더 못나져 |

| Staff_of_Wizard Void_LoL 정우님게 내거고 내거가 형거야 |

| _Ayat__ Void_LoL 안돼 정우거야 |

| 정우 너무 좋은것같다
사람 참 좋은 !
꽃보다청춘 너무 재미져.♡ |

| 정우 이 짜식... 킁, 춤도 잘 춰... |

| 응팔재방보고 오늘 정우본방봐야지 두근 |

| 정우얌... |

| 정우야 넌 전역 언제라고? |

| 정우야 사진 안보여? |

| 배우 정우님 좋아하시는 분 없으실까 응4정말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 만화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지만 이번엔 응사 팬분들하고 소통하고싶네요 다가와요 응사_트친소 정우_트친소 |

| 정우형 술 마구마구 먹이고싶다 |

| 근데 정우 너는 -2년차잖아 |

| 정우가 더 형같아 |

| 정우형 휴가언제야 |

| A_Hamu0207 정우한테 갑작 쇠파이프 습격당해서 어깨가 망가졌다든가... |

| 으크여어이이ㅏ아악 날아가는시늉
드래X볼? 정우빈 / 안경훈과의 대화중 |

| 정우야 전역 언제해? |

| 정우야 대북방송 노래리스트좀 |

| 정우 탈북해서 대북방송이나 들어 |

| 정우야 확성기에서 우아하게도 틀어줘 |

| 921204twt 나 먼데? 나 융긔정우 |

| 정우의 주적은 우인삼 |

| 불쌍한 정우님 ,_, 앙꾸님이 고통을 줬어 |

| 정우님을 극딜했어… |

| 정우야 지뢰 언제 밟아? |

| joungwo2001 _AhanA_
헐 엘사 너무예뻐... 정우님 저 엘사 사랑함 |

| yoosung90 정우야~안녕💕지금뭐해?
나는 어제 헬스클럽에 갔었어🎶오랜만에 운동을 했으니까 기분이 좋았다^^
다음은 BodyCombat를 하고싶다~정우는 한적있니?👀 |

| manle_jojo: 누군지 말하기 부끄러운데...챌정우왕..<< 보는데 진짜 막...빗취수가 잘어울릴거가튼..... 아무말 |

| _19900509com: 150607 미니팬미팅 정우 유환 yoosung90 SUPREME_0729
정우유환커플 👬 |

| 정우야 내가 많이 좋아해>ㅂ< ~♥ |

| chorongdajung Void_LoL ◕‿◕ 출타 제한 풀리면 아리야짤 구해서 정우 앞에서 삭제하는짤 보여줘야징 |

| jmsh_dy1994에 나오던 정우도 나오고 |

| chorongdajung Void_LoL 에로동인지마냥 흔들어버리고 싶어지는 정우 |

| Void_LoL 정우님 만화 볼거 없나오오? |

| yuta_lit_1026 정우 어니라는데 눈만보면 정우랑 진짜 비슷해 |

| moontaeil_614 정우맞지않아??? |

| Hawaii_pistol_3 한달동안 표지 정우님인거찾다가 포기하고 그냥삼.. |

| 알페스충 와이는 정우x정석 밀고 십네... |
![[나잊말 보세요] 봐봐
@nonobwabwa nonobwabw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94939536646144/PaV4G6Hb_normal.jpg)
| 악수코패스 정우월... |

| Giselelim: 손사장님진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정우성 정말 대다나다 역시 정우성 정우월 옵화가 체고시닼 아니 또 왜 하필 이렇게 기념샷을 찍었엌 https://t.co… |

| moontaeil_614 정우쨩...♥ |

| Rookie_Kaonashi 와.. 제박 정우 빨리 공개돼쓰면 좋겠다... |

| 꽃청춘보면서 가는중인데 와 어제도 정우정석 쩔어줍니다 와우 |

| moontaeil_614 스엠 정우 언제뱉어.. |

| S2erl 정우 부자,,, 나랑 사귈래? ?? |

| moontaeil_614 근데 정우 닮긴 했다. 공룡상이라는 추측도 있던데 공룡상은 일단 전혀 아니오... |
![[블온/블4A] 완두
@wandoo_YJ wandoo_Y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07617256083456/ch2tjzxs_normal.jpg)
| 정우 너무 세젤예... 커트머리도 이쁠거야 |
![[블온/블4A] 완두
@wandoo_YJ wandoo_Y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07617256083456/ch2tjzxs_normal.jpg)
| 정우야 나랑 사귀자 |

| moontaeil_614 이거 뜬지 오래됐는걸. 한참 ㅈ 슈퍼아이돌~정우쨩 활동할 때 뿅하고 와장창 사진 떴었어. |

| rh_yme12 정우?? 누구지 뭐하는애지 |

| FoxStarL 마자 예고보니까 그 정우? 였나 나오던데 |

| moontaeil_614 정우 아녀?? |

| moontaeil_614 정우...? 조심스레 추측 |

| 히말라야 보구왔어요!!!!*'♡'* 전 만족해써요. 정우 좋아해서 좋아써요*''* |

| 나 정우 부끄러웤.
아 내 친구중에 저런애는 있을수없어. |

| 아 진짜 이런말하기 좀 그런데..막...육날우왕X챌정우왕 자공자수 보고싶음..망한거임???????<<< 근데진짜 으아ㅏ..아아아...........챌정우왕 어제 로갓씬 보는데 진짜 아...... |

| joungwo2001 헤헤 마싯서요! 정우님은 점심 드셨어요? |

| S2erl 정우 땅 팔아? |

| 정우언니가 나 잡혀가는 게 마음에 들었나봐 넘 |
![[커미션 받아요]하나
@nin_hana816 nin_hana8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09653091979264/iN-8En2Z_normal.jpg)
| Gyuljwii 여기창원정우상가! |

| 정우님이 내주신다구여? |
![커미션 받는 디캎 [메인트참조]
@Run_Carp_Run Run_Carp_R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53693851389952/LA8f5O9e_normal.jpg)
| 정우님 커뮤뛰고오셨ㅅ그나 |

| Ev_MoTto_oL: 오자마자 정우님이 변태를 인증하셨다 |

| 오자마자 정우님이 변태를 인증하셨다 |

| 워킹데드.. 구마한다 정우님 부둥부둥 .. |

| 정우님 오자마자 주것서 안쓰 |

| 정우야,,, |

| reply_tvN BOGUMMY 쓰레기정우뭔데ㄱ |

| 오늘 내가 응팔을 본다면 순전히 정우때문이다 |

| 130117_net: 150902 김포공항 출국 : 정우
yoosung90 지금 보니 넘나 추워보이는 것😷 |

| 혼자 먹긴 좀 그런데, 정우나 불러내서 같이 점심이나 먹어야지. |
![[블온/블4A] 완두
@wandoo_YJ wandoo_Y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07617256083456/ch2tjzxs_normal.jpg)
| 나 : 정우야 나랑 사귀자! 박력
정우: ..네...네!..누나...! 누나가 그렇게 말해주니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나요...! 흑흑 |

| dahyun1106 정우달2 |

| 거봐 정우 나오잖앜 까메오 나올줄 알았닼 응답하라1988 |

| 정우 연기 넘나 잘하는것 |

| worud_pinsia 와 정우사마ㅏ ㅅㅏ랑해요 티즈에요 받아주세요 팔로 |

| 130117_net: 150621 인기가요 퇴근 : 정우
yoosung90 고개빼꼼. 빠이빠이👋🏻 |

| 정우월 왤케 유쾌하지해맑고 잘생긴 얼굴로 그러니까 더 웃김 |

| 3KaiserV 정우님 햄보카자..햄보카자..아푸지망고..아푸지망고 |

| do_dbz: x_pang2_x 아넘 짠내나여일케 시름시름앓다가 죽는건아니겟죠,,정우 공개해주면 삼일은 버틸수있을거같사여... |

| HAA_JI 헤헤.. 정우랑 주냐가 보고싶어요 |

| anggu_0v0 마자……… 아 진자 사람 앞길은 모르는 거애요 어쩐지 교훈적 여왕님 깨어날때부터 정우님이랑 우럿어요 조나
|

| HAA_JI 정우를 제가 쓰러뜨리게 해주세요 아니 이게 아니라..! |

| LHY_mrhs 정우...가 누구더라...? 민망한듯 웃으며 |

| goona1111 너 정우는 어케됐어?ㄱㄱㄱ |

| 이제는 너가 왜 나를 사랑하는지 알아?
산 속의 빌라, 정우린 |

| 언제나 네 모습만을 쫓고 있어. 그 아카시 세이쥬로가 말야. 우습지 않아? 그만큼 널 사랑한다는 의미야. 사랑해, 정우. |

| 열일곱 한 정우입니다. :- 쉽게 다가오실 수 있어요. 잘 부탁드려요. B |

| 꽃청춘 보다 잠들어서 그거 재방보고 있는데 바보삼형제도 아니곸정우 나랑 코드 잘 맞을거같은 느낌 아무생각없어 보이고 마냥 해맑네 귀엽다 |

| 미친 정우정석 사겨라 |

| ikontime7 !!!!!정우정우넘나조음 |

| do_dbz 헉 꾸요님 늦게 주무셨나욘...ㅅ.... 정우는 언제봐도 ㅖ뿌네요 정우야... 언제 또 볼 수 있지... 눈물줄줄..... |

| 잘 아시는군요! 기쁨 저는 매우 평범한성격이지요? 안그러십니까!
이연문 / 정우빈과의 대화중 |

| 나의 혈액들이여 산소를 운반해 막힘없이 흘러라. 이 ‘뇌’ 가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숨어도 소용없다. 이 cute한 아기 돼지.” -무진 정우겸 |

| salryeojuseyo 이건정우가잘못함 |

| 솔직히 정우는 오른쪽으로두기최고다 좋것네 킨조오^_^_^_^^_^___^^^ |

| 미야랑 정우는 별 생각없엇는데 오늘보니까얘네도 냄새가나 |

| salryeojuseyo 정우 플래그마스터 |

| 미야 정우한테 벱시쏜댓자나하는거앰앰램앰앰 |

| 장정우 서울메트로 사장 사의표명… 박 시장 “적절치 않아” |

| 십자가를든다 문...크리스탈....파워....?
정우빈을 이은 2대째 마법소년 이연문 / 이렌과의 대화중 |

| 몰랐는데 정우 손 엄청 크다 |

| 누군지 말하기 부끄러운데...챌정우왕..<< 보는데 진짜 막...빗취수가 잘어울릴거가튼..... 아무말 |

| 정우야널 사랑하고있어 |

| 정우 늑대머리띠 오졋다 |

| 애들 리타이어하는거볼때 울뻔 정우볼땐울엇고 나루코볼땐 울엇다 |

| 정우야,,,숫이야,,,,, |

| ... 우, 우밧챠우요?☆
정우빈 |

| 강하늘 정우 조복래 백일몽은 들어도 들어도 좋다 |

| 사실 정윤이 오프레 이름은 내 실명이다. 성만 바꿨음.
아니 나는 그걸 2기때 또 쓸줄 모르고 막 지었는데...또 쓰네......
정우 오프레 민혁이는 비범 이름에서 따옴......이미녁...성만 정우에서 정을 따오고..
이름은 대체로 막짓는 편 |

| 정우니 야한거 좋아해ㅐ~? |

| 정우랑 정윤이 첫만남은 상담이었지만, 이름도 그렇고 둘이 영화 취향이며 다른 면들이 비슷해서 엄청 친해졌다. 다른 사람이 보면 불x친구같아보일정도. 그런데 실제로는 2-3년정도밖에 안됨. |

| 음, 음... ' 쿠큭, 이 붕대를 풀면 흑염룡이 날.뛰.어.버.리.거.든. ' 이라거나! 화사
흑염룡 새싹 용사 / 정우빈과의 대화중 |

| 류준열ㄹ미쳣어남자는제복이지낼은 쓰레기도 나온다정우사랑해진짜 내가 정우얼마나좋아하는데 |

| 정우가 졸업한 후로 내가 어떤 이유로 페달을 봅니까... 울음 미안합니다 실은 이름 까먹었습니다. 불륜이 다 그렇지 뭐 아이챤 끌어안 |

| 호에에에ㅔ 후에에에에에 후우우우웅 ㅅ 이제 걍 찍찍써버린다
솔직히 소설처럼 쓰는 신청서 쓰는거 넘 체력딸려요 원래 정우처럼 진짜 간단간단히 쓰능편이란말야 |

| 아 마저 그리고 갑자기 쓰레기래서 오잉 햇는데 진짜 정우나옴 ㅊㅌ 선우랑 동갑인건가 반말하던데 아니근데 94년도면 아직 아니지않아? 응사때도 해 넘기고 인턴 아니엇나? 아닌가? 홀로 야밤에 혼란옴 |

| 정우상가까지 걸어가볼까 버거킹 거기말고 딴데도있나? |

| 맥주 한 잔 두 시간 먹는 거 진짴 아 정우 넘 조타 어떡하지.. |

| 정우야ㅑ야아ㅏ가ㅏ가갃라ㅏ해 |

| frip_frap 정우가 존잘대장?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마음을...돌리세요..... 우리 정우가 이렇게 멋지단 말이야....우유빛깔....정우님... 야광봉.. |

| 닉넴에_실제_성을_붙이면_자연스럽다
정우니
제 2의이름 |
![[동결]호닌마츠
@Homo_Ninja Homo_Ninj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4745442316410880/m9hsi0p-_normal.jpg)
| Homo_Ninja 그래도 볼만한건 많이 있었음
1. 정화니 제복
2. 택이 코트
3. 서누 의사가운
4. 초카와이한 진주
5. 노을이 복근
6. 복근
7. 복근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쓰레기!!!!!!!!!!! 담주에 쓰레기나옴정우 채고 |

| dazzlingshabat 웅 바꿨을것같애 정우때문은 아니지만.. 그날은 그냥 집으로 돌아갈것같음 가는 내내 정우생각하고 |

| ychaey0908 어ㅓ어 정우나와요? 카메오로 나오는건가?? 카메오죠?? |

| 오늘 꽃보다청춘 맞나?? 보는데 정우가 스킨쉽엄청 쎈거보고 엄마가 너는 저런사람 많나면 진짜 질색하겠다..이러셨는데 엄마가 귀랑 목덜미를 만져서 그러시지 저도 포옹이랑 뽀뽀는 좋아합니다만...저 팔짱도 좋아해요 |

| shinydese 정우님 메테오죠... 안타까운눈 토닥 |

| 그... 제가요... 1년 3개월 무관통인데요... 오는 차도 철벽치는 사람이라 지인들도 넌 치일 리가 없다고 다들 비웃었는데요... 답록 뜨기 전이니까 자세한 썰은 풀지 않습니다만 정우님이 관계 짤 때부터 다쳐 오면 볼을 토닥인다느니... |

| niyo_jj 아앗... 하아... 저 진짜.. 저... 응팔은 안 봐서 내용 ㅁ르는데 방금 예고에 정우 나와서 진짜 와 숨질 뻔 했어요...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전이미 정우 팬클럽 회장인데ㅔ 깃발 펄럭 |

| 자캐에_넣은_오너의_취향은
신태민: 흑발 찢어진눈
신욱: 흑발 순수.. ?
우혁: 흑발 츤데레
정우: 머리색..ㅁ......이랑 사슴눈망울......... |

| 정우님조흠 |

| coconut51_ 아니 그건 오일님이 정우형님처럼 절 돌보지 않으셔서 일어난 대참사입니다 혼자 줄행랑 치셔서 옥체보존하시는 모습 제가 똑똑히 봣읍니다 뿔퉁 오일님:남일 |

| 아 미친 정우월 저러는 거 넘 좋은 |

| 헐 대박 정우오빠다 |

| 150902 김포공항 출국 : 정우
yoosung90 지금 보니 넘나 추워보이는 것😷 |

| dazzlingshabat 아미친너무좋다.. 술자리 다시 들어가지도않고 거기 서서 폰에.. 정우 번호 다시 저장해두고 번호빤히보고잇을듯..
|

| 정우나잇 😴 |

| 107_453 내가 일부러 왜 보여줘, 미쳤다고. 그럴, 리가 없잖아..! 잠시만, 불편해.. 내려가. 잠시만-, 너 무서워.. 표정 갑자기 왜그래? 살짝 겁 먹은 표정을 하더니 얼굴이 조금 붉어져 정우야? 한정우..? |

| 정우랑 정상훈은 영어 공부 열심히 하셔야겠어요 보는 내가 다 오글거린다아아아아아아아 |

| 오늘 히말라야 보고 와서 맘이 막 이런 상태였는데 집 오니까 아빠가 꽃보다 청춘 스톤정우 보고있구.. 예고편에 쓰뤠기 오빠 나오구.. 그래서 혼란스런 맘^_^ |

| 아 정우 너무 웃기다 |

| kimdlfma 예고에 정우 나온거 보고 좋아함나이대가 그게 맞나 |

| dazzlingshabat 김예현 술김인데도 정우 핸드폰번호 달라진거 없는거 알것같음.. 예전에 외워둬서 기억나지 않을까... 말없이 듣기만 하다가 번호 보고 ....똑같네. 한마디만 하고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우유빛깔 정우오빠 |

| 빽ㄱ히정우야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오예 오늘 정우의 날인가요???? 저장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flowersorrowetc 헉 전설의 정우짤을 꺼내야될때가 왔군요.!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지나가던 쥬가 코딱지를 팅겼습니다 ㅅa ㅅr ' 팅
무슨 소리죠 그건
정우=핸섬 가이.......이것은 공식....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후아아아앙8ㅁ8 일찍이래봤자 열시에욤...네..... 게으른 자의 폐해.... 정우를 위해서라면ㄴ밤도 샐 수 있다구!! 아 진짜 잘생겼다;;;;; 침ㅁ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아ㅏ니 진자로 때렸냐곸정우랑 환이 둘다 경찰이면 엄청 귀여울거ㅓ같아요 시민신고 들어와서 ..? 하고 가봤더니 정우가 헤헤 거ㅣㄹ면서 있는거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flowersorrowetc 앗ㅅ싸 나이스타이밍!
왠지는 모르겠는데 경찰 정ㅁ우......면 왠지 환이가 길잃어서..경찰서에..미아로 오게되서..정우가 데려다 주는거 보고싶.... |

| 150621 인기가요 퇴근 : 정우
yoosung90 고개빼꼼. 빠이빠이👋🏻 |

| 정우: 낮의 모습이 더 좋네요.
사쿠헤이: ???????????? ???????? ???????!!!!!!!!!! |

| 놀란 정우님이 귀엽다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미미미미미미미미ㅣ미ㅣ미챠ㅕㅆ나봨하ㅏ미친 정우 너무 잘생겼엌 |

| joungwo2001 정우님 잘자요~! |

| joungwo2001 정니ㅁ 잘자요 굿ㅏㅁㅂ굿밤 |

| gndomin: 한일 위안부 문제 합의 폐기촉구 창원시민촛불문화제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창원 정우상가 앞에서 열리고 있다./김구연 기자 |

| joungwo2001 정우님 잘자요! |
![[루시아/에이든 뒤] 엔님
@N_nim_ N_ni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211845922816/Tm8arvgd_normal.png)
| joungwo2001 정우님 안녕히줌세요!! |

| 앤캐운전하는거보고싶다 ? 유환이랑 정우느 먼ㄴ가 기여울거같다 ㅈㄴ 세현이는 막...막...안전운ㄴ전 ? 호기엽잔아 리온 웆주잘생격겟다... 한손으로핸들돌려줘 . . .. . . |

| joungwo2001 정우밈 자 |

| 그렇게.......죽ㄱ은 정우의 시체를 앞에 두고..네크로필리아가 되는데.... ? |

| G_gae__: 제일ㄹ비정상인건 이기적일ㄹ듯....정우를 죽인다면 손으로 목을 졸라 죽이는데 죽어가는 그 표정을 황홀하게 보면ㄴ서 좋아해, 좋아해. 정우야. 네가 죽는 그 순간까지도.. |

| 제일ㄹ비정상인건 이기적일ㄹ듯....정우를 죽인다면 손으로 목을 졸라 죽이는데 죽어가는 그 표정을 황홀하게 보면ㄴ서 좋아해, 좋아해. 정우야. 네가 죽는 그 순간까지도.. |

| Gang_09 미ㅣ쳣냐고 얏ㅅ빠리 죽이지않는게 좋을거같아.. 피깃.. 막상 정우 죽이고 나면 모든게 허무해져서 암것도 못할거같다... 그러면서 하루에 수십 수백번 후회하고, 그러다가도 차라리 내 손으로 죽인게 다행이라고 위안하고 반복.. |

| 정우. |

| 화밸 화밸 사진폐기각.... .. 정우월 눈으로 잘봤음됐지 모.... |

| worud_pinsia 정우넴 좋은밤되시구.. 좋은꿈 꾸세요~^////^♡♡ |

| 안대정우월 봐야하는데 영화 잘돼쓰면 |

| wjdekqls26 정우!!!!!!!!!!!다트!!!!!!!!!!!!!!!!!!!!!111 |

| 3KaiserV 정우 건강이 최우선이야 그림도 쉬자 당분간 |

| Gang_09 걱ㄱ정마라. 정우가 죽을 때 기적의 손 안이 아닐ㄹ수 없으니가... 자기 손으로 죽어가는 정우한테 쪽ㄱ쪽 입맞춰줄ㄹ거야... |

| 솔직히 정우님 제뉴엘이 몇 명이나 울렸는지 아셔야해 스쳐지나가는 울었던 애1 |

| hobo999_: 꽃청춘보다 넘웃겨서 트레 외국에서도 아무렇지않게 한글로 질문하는 정우를 보니 생각나는 이분.. 도움이 되고싶은거 맞냐고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정우님 망치 개셌어요 |

| 정우님 또 가로망치 휘둘렀어? |

| 정우님 가로망치... |

| Gang_09 정우의 그런ㄴ모습이 넘 좋다...이기적은..나를 위해 죽어줜데....싸울ㄹ일은 없고 좋네^^.... |

| 근데 또 정우님 가로망치 휘둘럿어요? 제뉴엘 앓는사람 개많아 |

| 사랑하는 정우찡 봐 섹시하지? |
![[세하] 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69634255683585/0MItHsTs_normal.jpg)
| jjungwu 아 세하 이미 죽어서 말 못해요!!! 걔 화장하려구여!!! 정우님이야말루 연서복말투쓰는 리노주세요ㅁ ~♥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hshs0817 안녕하세요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

| 아그거알아? 내 배우 최애가 정우 쓰레기 인데 본명이 김정국 방탄 입덕할때 흠칫했다 |

| worud_pinsia 진자 카라이치 필터때매 이번생 망할거같아요
지갑이 너덜너덜.. 손도 너덜너덜
정우님의 짱짱이뿐 아트로 카라이치를 퍼트려주세여 |
![[세하] 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69634255683585/0MItHsTs_normal.jpg)
| jjungwu
ㅌ울희 옵화 내가 정말 쓰릉햏ㅁ ~♥ㅌㅌㅌㅌ정우님연서복말투 빵터진 |

| worud_pinsia 하아앗.. 정우님 마츠들.. 앞치마.. 코피 아악 살려주세요.. 이밤에 너무 좋아서 과다출혈로 주거버리겟ㅅ.. |

| mihak0214 ....제발...정우도 아깝긴한데..난 지금 이대로가 딱 좋다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이거 있잖아요화니랑정우말투인거 같아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경찰정우 보고싶다 아드님 슬쩍 쳐다보기 |

| 정우월보러갔다가 김스카이에 치임.... 언니 조녜.... 조명 핵어두워서 iso 최대치로 끌어올렸는데도 어두워서 그냥 노이즈...... |
![[세하] 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69634255683585/0MItHsTs_normal.jpg)
| jjungwu 이쁘신거 맞는데요 우리 이쁘고 쏘 뷰티풀 프리티한 총괄 정우님 꼬오옥 정우님:안돼요 싫어요 하지마세요 |

| minase99 넘 웃긴다 궝님의 정우갤러리탐험 |

| 사랑에 목숨을 걸지마.
바보같은 현아.
우리의 마지막 전쟁, 정우린 |
![개신병:군견[軍犬]
@wjdekqls26 wjdekqls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63894211149824/gwoQwMHp_normal.jpg)
| TAM_ForU 헐 나 정우 그자식이면 우리 이거하자 28라인!!! ㄴ너너너너무 두명다워서 |

| _Ayat__ 정우야 비창님이 나 괴롭혀 Void_LoL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smp_1128 안녕하세요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lotrotkit 안녕하세요 좀비그대 총괄했던 정우라고 합니다: |

| 나를잊지말아요에서 정우성 혼자 화보찍고 난리... 보면서 왜 새삼 정우월이라는 별명이 돌았는지 이해감 다리 길이가 환상적이었다 |

| do_dbz 헉 마자요 산소호흡기 정우 필요합ㄴ니다.... 정우내놔라 |

| jjungwu: 이걸로도.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틀렸어_우린_죄다_죽었다구 I_zombi_you |

| x_pang2_x 아넘 짠내나여일케 시름시름앓다가 죽는건아니겟죠,,정우 공개해주면 삼일은 버틸수있을거같사여... |

| 이로서 정우님과 뛴 커뮤만 4개였다고 한다 |

| 까임캐 대부분 정우님캐 |

| its__vv: 만인에게 동네북이 되면 높은확률로 정우님캐 |

| 만인에게 동네북이 되면 높은확률로 정우님캐 |

| its__vv: 제뉴엘 흙이 나오자마자 아 저건 정우님캐다 했음 |

| 제뉴엘 흙이 나오자마자 아 저건 정우님캐다 했음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난 정우님 캐에게 늘 힐링을 받는 기분이야..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제뉴엘이 정우님 캐일 줄은.. |

| 정우님 진짜 흙자꾸 먹이려고해도 다 받아주셔서 휴식처에서 덜심심햇어 |

| Real_Esoul 전 94년도로 넘어가는것도 알고있었는데...이렇게 넘어갈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응사멤버 정우도 나온다는데 선우동기로나오고 덕선이랑은 어떤관계가되는건지 예상도 안가고 덕선이가 주인공이긴할까요....엉엉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이걸로도.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틀렸어_우린_죄다_죽었다구 I_zombi_you |

| W1th100 어, 조정석이랑 강하늘이랑 정우랑 또 한 명은 누구였지? 4명이였는데.. 쨌든, 눈호강 대박이지? |

| x_pang2_x 그러게여...급기운이 쭉빠지네욬 정우야,,우리 볼수잇는거 맞겠지 ? |

| 내일 하루만 정우님하고 뇌 바꿔치기하고 싶다 아무말 |
![[세하] 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69634255683585/0MItHsTs_normal.jpg)
| jjungwu 정우님 저 세하오너에요ㅁ~!! 접점 별루 없었지만.... 팔로해두 될까요...?☞☜ |

| ㅈ..재준이 김재준?! 쓰레기?! 정우가 나온다고라 응팔 안보지만 김재준때문에 본다 이참에 응팔 정주행해볼깝 다 끝나면 해야징 |

| 미친 응팔 게스트가 정우였어!!!!! 대박대박대박와와와와와왘 |

| 정우님느므좋아조정석님도짱강하늘님말할것도없음꽃보다시리즈는 멤버가 너무좋아 나피디짱!-! |

| jjungwu: 총괄/리노 굴린 정우입니다. 신청서 내주시고 뛰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전부다 제 덕캐니까 흐 흥 제 사랑이나 받으시지..요ㅅ S2
트친소는_틀렸어_우린죄다_죽었다구_좀비그대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총괄/리노 굴린 정우입니다. 신청서 내주시고 뛰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전부다 제 덕캐니까 흐 흥 제 사랑이나 받으시지..요ㅅ S2
트친소는_틀렸어_우린죄다_죽었다구_좀비그대 |

| 150607 미니팬미팅 정우 유환 yoosung90 SUPREME_0729
정우유환커플 👬 |

| do_dbz 헉 그 정우가 아니였는ㄷㅔ...! 꽃청춘 보다가 트윗한거였어욤........ |

| x_pang2_x 어ㅐ요왜여?!정우가 뭘햇ㄴ나요!!! |

| GO2THESTARS 이로서 정우를 나의 이상형에 포함시킨다 ?... 글구 정상훈도 너무 조타저런 사람이랑 여행가는 건 두말할 것 없이 존좋일 듯.. 그냥 가만히 앉아서 수다만 떨어두 넘나 즐거울 듯조정석이 첫날 숙소 실수 했을 |

| soodol: '꽃보다 청춘' 오늘은 전반적으로 왠지 지친다. 특히 정우 씨는 함께 있기만 해도 지치게 만들 것 같은 느낌... |

| 강하늘 너무 유쾌하고 귀엽네! 그리고 어벙한 조정석, 끼가 넘치는 정성훈 다 호감인데 정우만 별로. 였다가 보니까 정우도 애교 많고 다정다감한 스탈인듯. 훌륭한 라인 업! 보면서 계속 입꼬리 올라감. |

| 아 꽃청춘 너무 재밌다. 이 사람들 너무 매력있다. 정우 참 살갑고 눈썰미 좋네. 눈썰미 좋은 사람 좋아. 정상훈 사람 괜찮네. 넷이 친하니까 더 재밌는 거 같다. 근데 잘 챙겨주면 왜 꼭 다 엄마래냐. 그냥 형이 챙겨준 거다 형이. |

| 꽃청춘 재밋다!! 이번꺼 짱인뎁!!👍
넷다 좋고 귀여워 히힛! 특히 정우배우 좋당~ |

| 그중에서도 정우가 아직도 서울말을 제대로 못 한다는 게 넘나 웃긴것... 사투리가 자꾸 막 서울말하면서 섞여나와 |

| 정우 너무 귀엽다 똥꼬발랄해 |

| 정우 모자 절대 안벗고 방울 달랑거리는거 개웃기닼밥먹을땐 방울 목뒤로 묶음밥 다먹고 다시 풀음 |

| yoosung90 정우 초조해하지 마세요 😘 영원히 기다릴게♥ |

| 정우는 왤케 인기가 생각보다 없냐 |

| 정우는 실제 성격도 쓰업빠 성격이랑 비슷한거 같앸 |

| 정우 스킨쉽봨 |

| 정우님 귀여워 |

| 하능리랑 정우랑 꽁냔질 하는거 종아 돟가구요 |

| 정우 스킨쉽 최고다 진짜 |

| 쫑알잌 정우 성격좋다 착한둡 |

| 아 정우진짜좋다 |

| 정우 평소모습이 스레기같아 개조음.. |

| 이 정우 어쩜조어ㅏ 넘 웃곀 |

| 매력덩어리다정우..
애교도넘치고 완전..다정다감혀
응사쓰레기랑똑같다... |

| 정우 넘나 기여운갓.. |

| 정우 스킨십 되게 많은 듯 오빠 저두 만지는 거 참 조아하는데,,, |

| 정상훈ㄴ 정우 조정석 강하늘ㄹ 조합 존좋ㅌ겆ㅉ나 웃겨ㅌ |

| 정우 아까 진심으로 놀란 표정이었어 |

| 햐 넘나 귀엽다정석찡이랑 정우랑 칭따오랑 하늘쿤 |

| 강하늘정우조정석정상훈싹다귀여워,,, 어떻게저리 귀여운사람들만ㄴ모아놨지 |

| 정우 표정 |

| 아 미챠 내가 미쳐 정우 오빠 왤케 귀여워 어ㅓ |

| 아 정우 리액션 |

| 정웈표정봨아ㅛㅣ밬 |

| 정우표정봨 |

| 정웈표정우오옼 하늘아!!! |

| 정우 |

| 정우표정밬 |

| 정우 표정 ㅌㅌㅌㅌ |

| 정우현실놀람ㄴㄴㄴ |

| 정우 반응 |

| 정우뉼래는가밬ㅌㅌㅌ아귀여우어 |

| 정우 눈치는 빠른데 경계심이 없엌 |

| 정우랑 겨롱할래.... |

| joungwo2001 안녕하세요 정우님..! 에스텔 오너 쉽이에요...! 인사드리려다가 깜빡해버려서 |

| 김안정우관여..... |

| 정우라는 사람은
참 밝고 따스하고 사랑스럽구나
셋 성향이 비슷하면서도
다른 이들이어서
여행길이 즐거워보인다
이제 하늘까지
잘 어울린다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

| Jinee_18 아 정우 응사에도 나와??? |

| heureuxavecvous: ■창원시민들→ “굴욕적 한일협상 폐기하라!”
‘일본군 위안부 성노예 ’ 피해자 할머니들과 함께하는 마산창원진해시민모임 등, 8일 저녁, 창원 정우상가 앞 |

| 이잉 정우 너무너무 귀엽다😁😁 |

| 정우의명언:냄비가영어로뭐지?
정우:스테인레스 복습하기 |

| ㄱ정우귀여워 |

| stranger_39 정우 응사 역할 이름! |

| 아 마저 쎄시봉에 강하늘이랑 정우같이나왔지 |

| Jinee_18 내 손도 잡아주고 그러세요 정우찌 |

| '꽃보다 청춘' 오늘은 전반적으로 왠지 지친다. 특히 정우 씨는 함께 있기만 해도 지치게 만들 것 같은 느낌... |

| 강하늘 보려고 본건데 정우 졸귀 엄청난 매력 |

| 정우는 모두와 케미 폭발하게 만드는 힘이 있음 |

| 정우 열라기엽.... 다정해 |

| 정우 추운데 있으니까 진짜 올라프같다 |

| 정우 친화력 갑이구요 근데 저런 밝은 성격 너무 좋은듯 |

| 정웈친화력ㄷㄷ 진쟈... 0... 근데 해외나가면 저런거 해바야할거같아.. 외국사람이랑 사진찍고 막.. . 추억이 될거가튼,, 0 |

| 정우 너무나 귀여움 |

| 꽃청춘 보는데 조정석ㅣ 넘 예버서 내가 다 벌렁벌렁한다 정우가 얼굴 쓰다듬을때마다 내가 다 식겁함 호모 |

| 정우 너무 좋다 |

| 정우 친화력 |

| 정우 너무 좋다 말투가 좋아 |

| 정우 친화력장난아니다 |

| chendarcheese09 그 중에서 가장 해맑은 정웈 |

| durudurup 천국이네용 ^_^ 정우쓰 스킨쉽 응원할개용 |

| 아 정우랑 조정석 너무매력있다 상훈맘도 너무좋아 강하늘도 너무귀엽 빨리 합류해랏! |

| 아 조정석 허당소심멍충애교랑 정우 멍충능글멍충멍충이 졸라 귀여워 |

| 정우는 옷이 와 저렇노 안춥나 |

| 나 정우정석 파도 될까 |

| 아나 진짜 티비엔 정환택 유정인호 까지 입덕하게 만들더니 이제는 정우정석이냐 정말,,,,,,,ㅊㅔ고다,,, ??? |

| 정우넘귀엽ㅂ따흐어ㅓㅓ어 |

| 정우씨가 스킨쉽이 되게 많네 조으다 |

| 와 나 정우×정석 민다..... 개쩌네 _ㅁ |
![[메인트확인]원고중
@wongojung wongoj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2857074610176/EZJ14Tr5_normal.png)
| 정우 개기여미ㅌ왜이리 기여움 |

| worud__13 정우상 대해양정원 띨거??? 홈페이지랑 떳다 |

| 정우 모랄까 태어나서 눈을 처음 본 갱애쥐 같닼케 |

| 정우 진짜 너무 귀여웤 최애 배우8ㅅ8 |

| 아...정우 짜증나..... |

| jd_momo 걍 나는 정우가 조은건가봄.. 나도 모르게 내 취향인가봐... 꽃청춘에서도 젤조아 |

| 정우 해맑앜 |

| 정우오빠♥ |

| Zagi_21 정우;질ㄹ색 |

| ggom37 웅2화에 나와 ㅌ당황해서 웃는거 기엽네! 울쩡우가더기엽지만 정우쪽ㄱ |

| 정우 카와이해... |

| 마자 정우님 계좌번호 주세오!!!! |

| 무택이 죽고 무택이가 죽고 무택이를 죽이니까 정우가 진짜 박무택 같아서 .. 나는 쓰레기 생각만 했는데주륵 |

| 정우는 진짜 긍정킹 분위기 띄우고 |

| NM_bjkj 정우 같은옷 몇일째 입는거냨 |

| LovelyJW1226 chikako917 완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인연인가봄ㅅ 정우 반가워 오랜만이얌 잘지내니 아련 |

| 꽃청춘 보는데 정우 성격 진짜좋다 |

| _xx_julie smrookies 정우 공개해조 ㅈㅂ,,,,, |

| Matsuri1021 저두요 전 꽃청춘으로 달래고 있어요 정우야아아~~~~!!!!! |

| wktjrqnwk12: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NNHHE2 그 정우도 좋구여 |

| JTW1110___ 아 진심 나도!!!! 딱히 정우섬 닮고싶어서 싫어하기 시작한건 아니고!!!!!!!! 아 말하니까 정우성 또 싫ㄷ!!!!!!!!!! 필사적임 |

| BAZrkfDZYN71ksJ 택이는 여전히 카와이하구여 나 쓰레기라고 들었을때 소리지름 정우어빠....♡ |

| lucidora0228 smrookies 진짜!!!!! 정우 데뷔해죠라!!!!! |

| 정우=하룻밤 사이에 자몽이 집안을 모히또로 가득 채워줄수있다
레이=다른 사람을 죽여줄수있고 죽어줄수도있다 |

| 대박 나 응팔안보는데 김재준나와?????? 내일은 봐야지... 오빠정우오빠 |

| 미친 정우하늘하늘정우 지금 지나간 거 뭐냐<- |

| 정우정석폭발하는 소리들린다....
-<-< |

| 정우는 쓰레기 그 자체였던건가.. |

| 정우가 조정석 안아주는데 폭 안기는 조정석만 보인다아ㅏㅏ아ㅏ...... |

| 정우님 빼면
복면가왕 종대
형 촬영 경수
보보경심:려 촬영 백현
다 엑소와 관련있어...! |

| 정우 넘 귀엽짘 |

| 정우 치대는거 넘좋아대형견같애 |

| 정우오빠 너무 좋아 나랑 겨론 |

| 정우는 태생이 스레기구나..😭..... |

| 와 방금 하느리 정우형 품에 안겨있는거 진짜 귀여웠어 |

| 정우 스킨십 진짜진짜 많아 |

| 큽....정우 너무 져아... |

| 정우 넘나 좋다.......워매... |
![[반동결]늄넴
@nyupnem nyupn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737645202206720/GaC1kwyh_normal.jpg)
| 마늘이 귀여퉈... 정우가 우리 강아지래... |

| 정우 진짜 대책없이 해맑앜 |

| 정우찡 넘나 조은것
방울모자 카와이 |

| 정우 술 못마시는거 의외다 |

| 2주만에 보는 응팔 😑
오늘 왠열 사이다 전개.
택이아빠 쌍문동상남자 다
젤 놀란건 마이콜의대간거
러브라인 기대된다!고백해😊
정우 낼 나오네~~ 연대의대 할때 생각났는데
응답하라1988 |

| p_p__iii: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말술 마실 것 같이 생겼는데 |

| 헐 ㅁㅊ 정우 술 못 먹는대 |

| 정우 귀엽넼 |

|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부끄릅따 |

| hy2holic 정우님 나오는거보니.. 한번 계딸로 출연 할듯 한데요 |

| loeyb2: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정우 의외로 귀엽고, 아이같다...팔짱끼는거봐구ㅏ여워 |

| PRETTY_921 할 나돜 드디어...! 쓰레기....! 이랬다가 예고편으로 낚깅래 시무룩했었는데 정우님 나와서 진짜 그때 반 미챴었ㄷ음 |

| 정우:...옆에 있는 애랑 자기가 같이 물에 빠지면 누구 먼저 구할거냐고 물어보ㅁ
레이:네가 그런 질문 하게 해서 미안해.
정우:
레이:옆에 있는 애 예쁘냐.
정우: |

| hy2holic 아 오늘 재일 역대급으로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덕선이는 예뻐지고 노을이는 멋있어지고 정환이 정봉이 선우 보라... 크.. 그리고 예고에 쓰래기 정우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가 생겼어요 |

| 정우:여자친구가 오늘 자기가 어디가 달라졌냐고 물어볼때마다 많이 난감합니다.
레이:어제보다 더 예뻐졌어. 샤방
정우:
레이:좋아한다.
정우: |

| 하 정우 조아❤️😌 |

| Pure_somsom2 이번에 하는 거 맏ㅈ디???? 그그 정우 나오는... 아이슬란드였나.... 흐릿 |

| puils1ll 쓰레기 정우어빠? |

| Hyesun0311 사실정우별루야...ㄲㄱㄲㄲㄲ |

| jiho8027 ㅁㅊ 히말라야 꿀인데 정우님 나옴 |
![[멘틧알티]✿은진✿
@Taebbeum_1230 Taebbeum_1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0561168838656/jleo7zdx_normal.jpg)
| 그나저나 내일 응팔 정우님 나오는 겆요 헐 디 져 워 |

| loveinthe_ice 정우쓰레기응사때 애들 다 칠봉이로 갈아탈때 유일하게 쓰레기팠돈 장인이었습니다 |

| 히말라야 보고 정우 좋아짐... 응사 다시 볼까 |

| 자몽 자는척
정우 지긋
자몽 후후훟 어서 들어주라구
정우:..! 레이형!!!여기 아가씨 좀 들어주세요!!
자몽:
레이:...뭐야. 천박하게. 일단듦
정우:소중하게 잘 길러온 돼지입니다. 부디 떨어트리지 말아주세
자몽 이새끼가 친다
정우 안잤냐 컯 |

| _xx_julie 진심 정우는 안돼 |

| jiho8027 정우 개조아!!!!!!!! 언니 히말라야 봄? |

| mmidscry 진짜 셋다웃곀정우는 걍 대박이곸조정석도 귀엽고 칭따오 멋있서 오늘 강하늘도 나옴!! |

| Elemental_Field 정우도 함? 오늘 뭔날임? 던창이 웬일로 |

| 정우가 소파에서 침대까지 안아들어줬으면 해서 자는척하는 자몽이가 보고싶다 |

| 0417_S2_0423
내일꺼엔 정우분 나오신뎅 |

| PRETTY_921 큐 정우찡 나와야지 진짜 마이콜 나오는거보고 정우님 빼박 나오겠네 했는데 . 햄볶 |

| 아 정우 오빠 웃넌거 넘 좋아 |

| JinLalla 이쁘지우리정우?? |

| Sehun_withing 다으주에정우나옴개기대되 |

| 지금 생각해보니 그 뮤비에서 저 자동차 자주 타던게 정우랑 뮤비 중에 정우네 아빠 친일파 여씀.... 초등학생 때 그 뮤비보고 폭풍오열했었는데... 노래 여러개해서 스토리 길게 만든 뮤직드라마였지..... 궤슬픔 |

| 0506_92_hyun 근데 머리 안자르ㄴ개 더 나 근데 다들 꿈 이룬거 너무멋지자나?다음주에 응사배우들나오나봄 예고에정우 대박 |

| 근데 정우 진짜 추울 것 같아. 저 옷 가지고는. |

| ll27_BlisS myanswerisbh 112_486 5061007xo 그 정우ㅛㅓ 나오는거 |

| 정우 넘 좋앜 |

| 느낌상 정우랑 보라 사귀지않을까 그리고 선우 짠해
그리고 다시 이어지겠지? |

| 정우:하느님 아버지 제 소원은.. 기도
레이:빨리 끝나게 해주세요 띠껍
지훈:같은걸로 22
정우:
이런 느낌 |
![[루시아/에이든 뒤] 엔님
@N_nim_ N_ni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211845922816/Tm8arvgd_normal.png)
| joungwo2001 우리 제뉴엘이 후어어얼씬 더 예뻤어요!! 아니 지금도 예뻐요!! 헤헤 맞팔 감사합니다♥ 왠지 탐라 너머에서 언급은 몇번 본 것 같은 정우님.. |

| 나는 응사 안봤는데 정우 넘나 설레.....왜지..... |

| bana8668
헉 오늘 정우분 나오셨어요?! 중간에서부터 안봤는데 |

| 정우 눈근처가지마새요,, 히말라야 |

|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Com_Sullect 응팔에 정우가 나온거야?? |

| 정우정우 정우..정우 |

| 정우님은 아직도 좋다 |

| Cherish__0326 앜ㄱ나두ㅓ 히말라야 정우 머릿속에 박햐부렸어 |

| b1a4_totomon 그러게욥 정우님은 나오셨는데 바로빠도 나오겠죠...?!!!?!! |

| 정우한테 악감정없는데 오늘 응팔보고 화나서 꽃청춘에 정우보고 화남 |

| 정우가 진짜 유쾌한 사람인듯 ㅅ |

| 꽃청춘 보다가 트위터 보다보면 열이 나온다고 올라오겠지... 그럼 난 정우와 정상훈을 봐야징 헿 |

| 님들아 꽃보다 청춘보세여 무려 정우랑 강하늘 나옴 조정석도 나오고 정상훈도 나옴ㅈ니다 |

| 천주교인 정우 때문에 레이랑 지훈이는 졸지에 같이 성당에 다녔다는게 함정 |

| 뭐?????? 응팔에 정우가 나온다고?????????? |

| 내일 정우 쓰레기 나온다~~류준열 진짜♡♡ |

| 우아아아앙 열분 꽃청춘 봐염 진짜 꽃청춘 보니까 화가 확 풀린다 정우오빠 사랑해 |

| 헐정우정우야아 솔찌 나 쓰레기 핵조아해찌 응팔에정우 나오니께 핵좋; |

| 레이&지훈=어릴때는 남자들이 다 겁나 작았다가 한순간에 훅 크는 집안/친척 누나들의 심심풀이땅콩 대상
정우=엄마버프로 그냥 또래보다 컸음/형인 레이보다 컸음/그냥 비주얼 깡패 |

| NM_bjkj 헐랭 정우!! |

| 응팔과 응사의 만남 내일 쓰레기오빠도 나온다 보고 싶다 정우오빠 -
응답하라1988 응팔 응답하라1994 응사 쓰레기 정우 선우 고경표 의대생 |

| ♡정우♡ |

| 응팔 엉엉어어엉엉엉엉 내일은 정우도 나오네 아ㅓ어엉 택이 성인되구 더 존잘임 우유 |

| cheese0424 헐ㄹ 정말여? 전 응칠밖에 본적이 없어소...응사 정우나오던데 정우가 완전 설레죠..? 핡 봐야겠어요♡ |

| wpfdud03 정우랑 그 양꼬치엔 칭따오 아재랑 또 누구더라 거미남친나와용 강하늘이랑 |

| 바람 그거 개꿀잼인데
정우 캐릭터 갰ㅅㅌㅊ임 |

| ekxaoi_yr 아진찿정우너무좋아서 지구뿌스고싶ㅍ어 니킥뿌셔팝핀뿌셔 |

| yuna7747 후후후후후 정우같은 남자를 원합니다😊 진짜 오늘 슬프고 웃기고 그런거 다담음 치질피날때 겁나 웃음 |

| 1212_1414 자고로 흰티잘어울리는건 피지컬미철철넘쳐야 가능한데...역시 정우님.. |

| na_aeri 정우나오나욘 |

| 어ㄷ덕하지 정우넘나좋다 |

| vovonnigel 저 그 정우정석을 팝니드...... 아마 마늘이 나오면 것도 팔 것 같네요...... 셋 다 넘 귀엽고 케미 터지고 |

| 낼 정우어빠나온다!!! 레기레기 쑤레기 선배역할인줄알았는데 오매 동급쌔애애애애애애야양 꺅꺅 |

| Uncover_22 정환이 제복 최고.. 심쿵할 심장도 없다. 내일 정우 나오는 것 보고 더 좋아했다. |

| 내일 쓰레기가 나온다니 난 응사를 더좋았었음 그중에 쓰레기밀었지 암튼 쓰레기나와서 개좋음 정우존좋 |

| heeee58 내일 정우님나와.. |

| ㅍㅍ퓨내일 정우 나온다 오빠 |

| 다음주응팔 정우나온다고하아유류규미칠 |

| exoppa0408 정우도좋고 류준열도좋고 박보검도좋구😄😄얌 톡해 |

| 쫌이쓰 ㅁ꽃보다청춘한다 정우^~^~♡♡♡ |

|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한순간에 94 쓰레기에 설레던 마음이 되살아났음
정우 쓰레기 으아 넘 좋아 |

| Alluring_YEOL 내일은 스레기정우도 나오구.. |

| 아니 잠깐만 내가 김재준 때문에 욕이 터져버려써 후 잠깐 나 진정 좀 하자 내새끼 진정 좀 해라 후 후하후하 김재준;;;;;;;자 꽃청춘에 정우씨 나오니까 후하후하 |

| 다 필요없고 이제 꽃청춘에 정우 나오고 내일 응팔에 정우나오니까 됐어 |

| 헐 뭔가 느낌 온다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하는데 선우보고 대신 나가달라고 하나 봄........ 워 대박 |

| 근데 쓰성 말투랑 모습이 응사때 정우랑 존똑...ㄷㄷㄷ |

| 쓰레기........ 응칠 매우 재밌게 봤는데 낄낄 다음주에 정우가 나온다니 나 어떡하지 발동동 |

| 어ㅓㅓㅓ나 응사ㅏ에서 정우 지짜 종나 조아햇눈뎁.. |

| 덕서니스튜어디스 댓어흐어어어 정환이두넘 머싯구흐어ㅓ택이는9단대구흑흑 선우 담주에 정우나온다 저럴줄 알앗긔 . 응사때 마이콜이랑 정우 친햇다긔 . 지금은 94년도자네흐어어어ㅓ사랑해정우님 |

| wjddk65478 내일은 정우님나온다 |

| yuna7747 진짜 오늘 슬펐음 그 성동일이 꿈얘기할때랑 대학떨어져도 나 싫어하면안된다하는데 감정이입해가지고 움 정우 짱좋긔 진짜 세젤귀😢 영어하는거봄?후.. 보면서 쓰레기가 왠지 정우 일상일거같았어 |

| 오쓰레기나와..정우호감 |

| 나에겐 기승전 정우였다...
정우를 보기위해 응팔본듯.. |

| 내일 응팔에 정우만 나오는거야? 아쉬워 응사때 응칠애들 다 나온것처럼 응팔에도 다 나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성균씨랑 성균씨 만나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

| 응팔에 마이콜 처음 나온날 어떤사람이 백퍼 저 마이콜이랑 응사 정우랑 친구일거라고 나중에 정우 나올거라 했는데 맞음,,, |

| 개인적으로 응팔 보다 응사가좋았는데 94X88이라니정우라니응사나 재탕해야겠다..말럽들.. |

| 하 미친 3일날 응팔 촬영했다더니 내일 정우 나오는구나 |

| hjsm0724 맞아..오늘 진짜 스토리가득가득 담아놨음택이 아빠 고백할때 소리질렀다정우 꽃청춘 또 나온다긔 짱좋긔 |

| 그래도 오늘도 낼도 정우오빵!!!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정우 응사에서맨날 의사가운안에 거의 흰티만ㄴ입구다녔는데ㅌㅌ |

| 응팔 흐엉 정우야 보고싶었어 |

| 아니다 97 94는 정은지 94 88은 정우 |

| 정우 끼희희 |

| 응사랑 연결ㄷㄷ 마이콜이 의사되는건 알고있어ㅛ는데 정우도 나오네 |

| 우리집에작가산다보라가정우소개받아서선보라고하는데정우가선우한테그거대신나가라고한거지그래서선우가동기좋다는긔ㅣ뭐냐고그런거라고 |

| 정우 요새 바쁘네 응팔도 나오고 예능도 찍고 |

| PRETTY_921 퓨정우사마안나오실 줄 알았는데 |

| ㅏ아,,, 갑자기 정우가 너무 좋아짐,,,,,,너무 신기해,,,,,, |

| yuna7747 싯파... 오늘좀 쩔었다. 슬프기도 하고😢😢😢😢😢 내사랑 정우느님이 나오신대😢😢😢 미친듯😢😢😢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진짜정우나오는거보고죽을거야,, |

| 아 진짜 좋아 정우 |

| 으아아아아아앙 내일 빨리 되어라 어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 드디어 정환이 고백해여어어어어어엉 정우도 나와여어어어어어우우우우 그래도 신원호 처때리고 싶다 |

| 야근데ㅔ 진자 정우 마이콜이랑 선우후배로 나올줄알고있었는ㄴ데 진짜네 |

| Life_is_GK 정우나올꺼같다했는데 나왔어 |

| 근데 까메오 정우님만 나와요??? |

| 정우 내일진심 기대됨 |

| 정우님 사랑해요 내 이상형에 가까우셔 |

| 응답하라 사람들 다 나온다던데 정우만나오나 |

| 나 정우 진짜 좋아해 갑자기 |

| 응팔 다음이야기에 쓰레기!!!!! 정우어빠!!!!!!!!♡♡♡♡
넘나 반가운 것 ♥>_<♥ |

| 진짜자살해야지,,정우나오는거보고진ㄴ자로,, |

| 미친 엄마 내일 쓰레기 나와정우 |

| 쓰레기 정우 |

| 정우다정우 |

| 내일 정우 응팔 까메오 나오네 |

|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마이콜 응사에서 정우랑 같이 일하던 의사였어... |

| 우와 정우 우와 정우 |

| spring_exo408 정우잘생겨더 |

| 나는 꽃청춘 정우를 보겠다 |

| 정우님 나오셨따 |

| 정우!!!!!!!쓰레기오빠아아ㅏ아ㅏ!!!!!! |

| S2erl 정우야아아아ㅏㄱ!!! |

| chs0313: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와 응팔 대박 내일 정우💕
오늘 훅훅 지나갔네 |

| 정우어빠 잉휘니또 만큼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아하빈다 |

| nihun_0408 정우...? |

| B1A4_whitesugar 아......정우.... |

| 와... 연대의대 정우나옴 내가 이럴줄 알았어 1994하니끼 감 오드만 |

| decemberNoon 예고에 쓰레기 나옴 정우 |

| rolhh_ 아 정우나왔다고? |

| 헐 내일 정우나와??? |

| 정우오빠아이슬란드는 어때오어어유 |

| 응사라고 정우나오네 진짜 근데ㄱ ㄱㄱㄱㄱㄱㄱ |

| 아아 정우...옵...쓰레기.. |

| 정우 다음화에 나오잖아 쾅쾅 |

| 아 쓰레기 드디어 나와 정우님 가랑해 |

| 스튜어디스야? 몰라 하튼 와 흐억 정우 헉 끄엉 |

| K_0320_M 쓸에기!!!!!!!!!!!! ㅈ정우!!!!!!!!!!! 재준님!!!!!!!!!!!!!!!!!! |

| 정우... 정우 |

| 헐 정우가 나오네 |

| 정우 언제나오나 하고있었네 쓰레기야 |

| 거봐 의대가서 정우 본다그랬잖아 |

| 아....정우...♡ 히말라야 ydjlove00 |

| ㄹ정우나오네
|

| 올만에 응팔보는데 순식간에 시간이 지났어~
애들다 20대됐엉
담주엔 정우도 나온다!!!!!! |

| 아 내일 벌써 발암 정우보는재미어 버ㅏ야게따.... |

| 정우...핳... |
![[새해에는욕줄이자] 밍소
@mingsoexo_ mingsoex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8546925072385/h4E49uiQ_normal.jpg)
| 헉 정우 나와 !!!! |

| 정우 나니 |

| 정우댜!!!!!!!!?!?!,!,!**!~!~!~!~! |

| 갓정우 찬양하자ㅐ |

| 정우.. 아 미친 정우요,,? 아 ㅈㅓ우,, 아,,, 아 진심좋아 |

| rolhh_: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정우나오면좋겠다고 생각은했능데 진짜나와주내미친 |

| 정우으아ㅏㅣ아시빌류퓨 |

| 정우ㄱ |

| 정우.. |

| 아어대박... 아 정우... 존좋... |

| 와 정우쨩!!!!!!!!!!!!!! 쓰레기 나오네!!
정환아 이제 고백하니? |

| 정우오빠!!!!! |

| 쓰레기다 정우다 정우 |

| 씨배류내일 응팔은 소장 헤야지정우야쓰레기오빠 |

| 왘정웈 |

| 정우나오네 |

| 정우다...! |

| 벙우정우저 |

|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세상에 정우 미친 정우 정우 아냐 정우? 미친 응사 출연 응사 출연 응사 출연 멤버 출연 응팔 왔당 대박 |

| .......지금 ㄴㅐ가 정우를 본거가튼 |

| 김재준아아아아아정우 !!!!!!!! ㅓ우!!!!!!!!!!!!! 정우!!!!!!!!!!!!!!!!!!!! 쓰레기 !!!!!!!!!!!!! 김재준!!!!!!!!!!!! 정!!!!!!!!!!!우!!!!!!!!!!!!!!!!!!!!!!!! |

| 대박 정우다 카메오 |

|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엌 대악
정우너왑 |

| 아 어쩌지 정우너무좋아 |

| 어떡해눈물나 쓰레기!!!!! 정우야!!!!!!!! |

| 방금..정우를 봤어ㄷㄷ |

| 정우빼애어아아ㅏ가가규 |

| 미친 정우다 |

| 헐 담주 정우 |

| 연대의대라서 정우 나오낰ㅌ |

| 와씨 정우 |

| 정우나와정우자으ㅓ덛2ㄹ정우 숨멎 |

| 아악 정우다 유퓨 쓰레기어라버니 |

| 렄 정우 |

| 아 미친 정웈 |

| 와 덕선이 남편이 정우는 아니겠지 |

| 정유정우 나와 어ㅛㅏ커ㅓ어ㅓ |

| 내일 정우나온다 |

| 헐 정우 퓨 |

| 아아ㅏㅏㅏ아ㅏㅏ아ㅏ아앙아아 정우다아아ㅏㅏ아아ㅏ |

| 정우나왘 |

| ? 정우?그분나와써 |

| 정우!!!!!!!!' |

| 흐어어어엉 정우님 |

| 헐 정우나옴 |

| 와 내일 정우나온댜 |

| 깤 정우ㅗ |

| 어 정우다.... |

| 덩윸정우얔 |

| 정우나와 |

| 뮈친 정우닼 |

| 정우프 |

| 미친 정우나와ㅌㅌㅌㅌ |

| 정우네 |

| 정우나언닼 |

| 정우 나온ㄴ다 |
![[첫콘스탠딩C구역100번대안소취]라율
@ekfzha1223 ekfzha12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76190023778304/8MSwwlX6_normal.jpg)
| 와 씨 정우 개깜놀 |

| 정우찡정우 |

| 앜 정우 |

| 허 정우 |

| 정우 나오녘 |

| 어 쓰레기나온다 정우 |

| 미친 정우 오빠 |

| 와 다음주 정우 |

| 정우????ㅅ맛ㅁㄹ라랄ㄹ |

| 정웈 |

| 정우야!!!!!!!!!!!!!!!!!!!!!!!!!!!!!!!!!!!!! |

| 헐 정우나와 |

| 정우다 |

| 아미친 정우 |

| 어머? 정우야? |

| 정우오빠나온다 |

| 정우나와!!!!!ㅏㅏ아아아앙ㄱ!!!!!!! |

| 어정우 |

| 꺄 정우님 |

| 엇 낼 정우나어네ㅔ |

| 정우..! |

| 믖네 미친 정우나온다 |

| 오 정우 |

| 정우나왓어 |
![이퓨희[FLORAL]
@kyuzizi_321 kyuzizi_3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24048466083840/yNUOlqUW_normal.jpg)
| 오 정우가 나오는군!!! |

| 정우... |

| 헐정우야 |

| 헐 정우 너로잖아 |

| 정우????????????? |

| 정우나오나 |

| 쓰레깈정우미 ㅣㅌㅌ킽타ㅏ |

| 헐 정우다 |

| 쓰레기다 헐 정우 |

| 락 정우옵빠 |

| exolove0315 정우? |

| 쓰레기와정우 |

| 헐 정우나오나바ㅏ |

| 정우 나어ㅏㅆ으면 |

| 정우 안나오니? 내목소리 들리니? |

| 정우....? |

| 정우오빠는? |

| 아 정우가 특별출연 한다더니 선우랑 같이 나올듯 |

| sparkling428 저분ㄴ94때 정우님 동ㄹ료셨자나 키키ㅣ킼 |

| BTOB__1LL 정우내일.. |

| 아 장난하냐 정우 어딨어 |

| EmperorAvel 아라키타 킨조랑 마치 알력싸움에 화나구 머하는건지 몰라서 눈새 정우 "그래서 어쩌자는건데!" 이러면 둘 ㅣ 막 우리중에 고르라곸자전거탈거냐고 공부할거냐고 고르라고하면 밥먹으러가자하곸 |

| 쓰레기병원이네 저사람 그때 거기있던 정우네 병원 !!!!! |

| 정우나온다며!!!!!! |

| 정우나오는거 아니야?? |

| 정우 나오나요 |

| 마이클 마이클 정우 어딨어 |

| 오눌 정우나온다고 햇는데 |

| 나와 정우 오빠 오빠 |

| 헐 빨리 정우나와라 |

| 정우 나올까??? |

| 정우안ㄴ나엄??? |

| 정우나온다 |

| 정우 나오냐.. |

| 아 미친 정우야 아 이마친 정우 어딨어 |

| 설마 정우? |

| 여기정우나오겟디 |

| 헐 응팔에 응사 멤버들 ㄴ 나오ㅑㅏ려? 아니 헐 나 정우님 개 좋 아 한 다 ㄱ오 !!!!! |

| 선우 의대 정우나오는거아님? |

| 응팔에서 갑자기 1994로.. 그럼 정우나오겠네
그럼 진주는 오빠두명이 생긴거고 택이는 선우어머니한테 엄마라고부르고 선우는 택이아버지한테 아빠라고부르는거고 정팔이는 뜬금포로 내려가고 쨋든 어남류 |

| PRETTY_921 아 진짜!? 넘 아쉽... 정우사마 안나오는구나......... |

| pink_matsu ZZ그래서 선우 친구로 정우가 특별 출현한다던데여..? |

| 정우 언제나와 까메오로 나온다메 |

| NR_OAO 정우는 귀여워 하지만 고딩 안8 |

| beaver345 마이콜이 응4 정우 선배예요 응사보면 알수있음! 연세대 의대! |
![[서가대투표] 소포뀽0v0
@COME_Parcle525 COME_Parcle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17066816225280/j3UBGbI9_normal.jpg)
| 선우의대가서 정우랑만나는가본가 |

| 94로 갔니까 정우나오겠지?? |

| 선우랑 정우랑 만난다 |

| 정우님 삼천포도 나와라 언제 나오노 |

| 선우가 연대 의대 갔으니까 정우를 만나겠죠 |

| lanble_st 정우ㅏ나옴 |

| 정우나오려나 |

| 정우땜에 그로니 |

| 응사는 고아라 정우 유연석 |

| 선우 의대가서 정우 만난다 |

| 정우!!!!!!!!!!! |

| 정우가 오늘 나오나엿? |

| 쭉쭉가서 94되면 정우나ㅗ오겠네 레알 |

| 정우나옴? |

| 내일 정우나온다고 엄청 진도나가는 구나 하이거 |

| LovelyJW1226 정우야...안뇽 잘 지내???? 우리 한국 갈땐 만날 수 잇지!!!!!????ㅅ |

| 내일 응팔에 정우 나온다면서욬ㅌ서누가 선밴가 쓰레기가 선밴가 |

| 아 저 나리님 캐는 한 번에 맞췄는데 정우언니랑 휘엔언니 헤라님 캐는 다 틀렸ㄷ어..... ^^ ..... 차분... |

| 헐 연대가서 정우 만나겠다 |

| JYJ_Inna1215 정우가 나와야하니..... ? |

| 선우 의대?! 정우랑 빙그레있는곳이넹 |

| 정우짱조아!!! |

| 선우의대면 정우나오나!,!?!??????!?!??!???!!?!??!!! |

| 이야 정우 나오겠다 |

| 내일 정우나오나 |

| bompuS2 아 미친 왜 정우가 벌써 나옴 |

| lanble_st 응사 .. 응답하라 1994 꼭 봐 나 4일만에 정주향 했는데 ㄹ 정우님 유연석님 손호준님 ,,,, 심장 |

| _my_bong ㄴㄴ 내일부터 그래서 내일 정우 나옴 |

| 캐스: 얘 사실 바이올린 켤 줄 암......얘가 베토벤 바이러스 연주하면
정윤: 너는 오케에유에서 클라였으니까 화음도 좀 넣어주고
정우: 트럼본......넌 when mama is not home이나 따라해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

| FM_Hen_H * 에엥 왜져 저 오늘은 거의 캐밍했는데.... 어제 정우님이랑 나리님한테 들켜서.... 차분 |

| 정우 : |

| __1_OK 강스카이...는 좀 나중에? 나오구 정우랑 그 칭따오랑 조1정석 나오는ㄴ....... |

| 정우언제나왕 |

| joungwo2001 일단 제 사랑부터 받으세요 하투를 던진다ㅏ 제뉴엘 왜케 예뻐요 저 정우님 뛰실 줄 몰랐다궄ㄱㄱㄱㄱㄱㄱ |

| 솔직히 제뉴엘 너무 정우님캐스러웟다 |

| joungwo2001 ?
????
???????????????? ㅈ자잠깐 정우님?? 언제 뛰셧ㅅ |

| lucidora0228 슴 정우 데뷔안시키기만하봐 찾아가서 뿌실꺼야!!!! |

| 뭐 저러다가 94년으로 넘어가서 마이콜 통해서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 하고 것때문에 선우 다시 만나서 사귀겠지 뭐 그러다 결혼하겠지 뭐 |

| 보라랑 정우랑 결혼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