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amoo140619
와 진짜 예뻐노래 부르는 내내 잡고있는것봐눈 마주치면서 부르는것봐김지우 레이먼킴 부부 또 나와주세요
nneeccaatt
불후의명곡에 김조한나온줄 알았는데 레이먼킴이었엌 왜 김조한이 김지우랑 나오나 했넼
dkfhddl254
A_zi__ 헉.. 너 ..너... 마스터셰프모름??? 요리하는건데.. 3명심사위원있고.. 우리나라는 강레오랑 레이먼킴인가그사람이랑 어떤여자분나왔던건데..
WaveTuna
SJosindar 자매품 레이먼킴
HJisbonita
레이먼킴 가겤 딱 브레이크타임 걸린큐 인증샷이나마 남겻다 헤헤...
Bubble_padty
Baek_Chef_0411: 에스컬레이터 반대편에서 이준익 감독님 보고 나도 모르게 인사함 오빠 요리 선생님 레이먼킴님도 오셨네요
Baek_Chef_0411
에스컬레이터 반대편에서 이준익 감독님 보고 나도 모르게 인사함 오빠 요리 선생님 레이먼킴님도 오셨네요

레이먼킴, 요리 오셨네요 오빠 감독님 유연석 냉장고를 인사함 배운 반대편에서 엄청난 김지우

anownerlesscat
정준영이 좋은 많은 이유가 있지만 그 중에 하나는 속이 깊다는 거. 팡매는 생닭, 개구리처럼 표면이 매끈 미끌한 촉감을 못 만지는데, 레이먼킴 셰프와 함께했던 요리대결에서 맨손으로 닭버무리는걸 한마디 불평없이 바로바로 실행...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