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승환이아이유가노래수준급인데이런스타일싫단다그게학식아닌데도선생님입장이고교수입장이다른거한개없고짠거란다내때문에짠거란다얼굴문제때문에아이유찍은거란다 |

| 에이..솔직히 레옹은 아이유 덕이었지 그것도 표절이네 뭐네 잠깐 말이 있었다만 |

| snowhiteIU 설백화님
백 백번을 생각해도.
화 화려한건 아이유네요. |

| racimo20: 감사합니다 아이유 팬코스촬영회에서 '분홍신','스물셋'버전 팀원을 구합니다!
일시:1/17일
장소:홍대쪽 스튜디오
시간:1시~4시
스물셋버전은 사이즈44로 대여가능합니다 키비율은 굽포163~170사이 https://t… |

| 문근영이아이유스타일인게더낫단다복사만해도되는데그거돈아깝다 |

| peachchip_iu 복숭아칩님
숭 숭아하니깐
아 아이유의 복숭아만 생각나요.
칩 칩이 박혔나봐요...제 머리에.
아이유 전용 회로가. |

|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

| 난 아이유보면 한숨이 생각나더라 |

| nnd_oi 넉님 ㅈㅓ기 아이유같네요는 먼가여; |

| akyznpz: 5. "음식 사진은 보정하는거 아니다"
- 아이유, 가수 |

| 남자다' 아이유 "겨털 많은 건 여자도 알고 있을 테니 |

| mistershiniu: 오늘 아이유한테 이분 생일이라 말함 Wow_ssam 맛잇는거 사주세요 |

| 축알못이어서 아이유라는 애가 있는지 몰랐다 |

| 아이유보고싶네 |

| JG_hdy: 💙보보경심:려 인물관계도-습관성 고양이:네이버 블로그, 사진=톱스타뉴스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강하늘 지수 남주혁 홍종현 아이유 백현 서현 강한나보보경심려 JGshock https://t.co… |

| 누구나 비밀은 있는 거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우리 아무 일도, 없던 걸로, 안 들은 걸로 해요 모두 비밀은 있는 거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가인 中' |

| 아.. 아이유 벌서 출국했나 |

| wonchuk1ssme 아이유찡 |

| 아이유 대성당들의 시대 너무 좋ㄷ다 크... |

| 아이유 forever❤️ |

|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앞머리만 감고 |

|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앞머리 비밀 폭로숨은 진실? |

| "IU_TENG: 으갹 자야겠다...😇 체고조넘 아이유님... 아이유님의 은총과 함께 굿나잇...^^-☆ " |

| 💙보보경심:려 인물관계도-습관성 고양이:네이버 블로그, 사진=톱스타뉴스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강하늘 지수 남주혁 홍종현 아이유 백현 서현 강한나보보경심려 JGshock |

| MokSin_U 아이유랑 놀라고 만든 트위터여서 그래요!! |

| gong062 아이유만찍던때루 |

| _99_94 호엥...그럼...아이유 노래 아무거나...음..미아? |

| Sasin96_ 사랑해요아이유님은 신적인존재에요 |

| IU_TENG: 인생 아이유하세요 |

| bts12171234 나 아이유만ㄴ...엑소 찬열이랑.. |

| kcy8989 아이유님 미모는 이 세상에서 유일합니다 _ 서포터님은 포근한 터줏대감이심 |

| exo_sh412: 이거레알이면 완전 개막장 드라마임 이준기가 강한나랑 부분데 아이유랑 이준기가 서로좋아하고 지혜라랑 백현이랑 부분데 백현이가 아이유 잠시짝사랑하고 뭐이런개같은스토리가 다잇오 |

| Jenepia_IU 저는 아시죠? 아이유 언더바 서포터로~ |

| 킴성큔도 나오는데.. 아이..ㅅㅓ현 100현 아1래 아이돌 졸라만이 나온다 잇츠 라잌 마치 아그대 |

| 연출 맘에 들고.. 준기찡도 조은데.. 아이?? |

| 7e1c78a250fc431 아 아이유 싫어함?????? |

| 헐 미칭... 이제 알았는데 백현 보보경심에서 부부에다가 아이유 잠시 짝사랑... 쿠크폭발 |

| 보보경심 망했다 미안 이준기나 다른배우들은 좋은데 아이유... |

| iChoCO18 아이유 |

| 지금 첨 알았는데 예전에 아이유 드라마에서 가수로 나올 때 불렀던 노래 제목이 트웨니쓰리냐 |

| qer_111 아이유상대역 남자가 10명이라고 떴었자나 |

| 아이유 ㄴ영상 오랜만에 본다 쏘사랑스러워 |

| 인생 아이유하세요 |

|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beastdw9166 |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4K 150919 아이유 IU 'if you 이프유 ' 커버 라이브 직캠 멜로디 포레스트 |

| XYZ_IU: 아이유 151231서울콘서트 by:XYZ. 야자 lily199iu 귀엽잖아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_BeautyU 아이유 언더바 서포터였는데 그냥 서포터로 하셨군요. |

| K_POP_stars_m: IU 아이유
- YOU&I
너랑나 |

| wnsgh518 멘션합니다. 저는 아이유 언더바 서포터로 부탁해요~ |

| 16.01.09 인천국제공항 아이유 lily199iu 출국 프리뷰 by.언니왔다 |

| 더샘ㅁ하면 아이유 화장밖에 생각안남 |

| 아이유 나온다는 드라마
빛나거나미치거나 그거랑 비슷하네
남자주인공도 왕소 |

| 내기준 레전드 사진...
외국 공주님같고...
요정님같고...
녹색머리한 아이유 보고싶다 |

| 물 마시는 아이유 |

| 아이유CHAT-SHIRE x 이치마츠
이찌마츠 |

| 노래하는 아이유 |

| 아이유 보고 예뻐요? 흔한 얼굴아님? 못생겼는데랑 비슷한 거구만 |
![[이전 트친 팔로환영] 돌아온 리뇽쨤
@Kawai_LN Kawai_L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73410935894016/pOlFQpUl_normal.jpg)
| on_u_k 갓아이유...누구집아이유언엉어엉 |

| Wow_ssam 우왓 생신 축하드립니다! 아이유의 가호가 함께 하길.. |
![[♡] 체리걸즈 쵸로마누라 라포님
@Rapo_0624 Rapo_06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01158490095618/gcSsE836_normal.jpg)
| 아이유 푸르던 너무 좋아.. 내취향이야 |

| 아이유보고싶다 아아아아 콘서트만 갔으며· 이러진않을텐데 |

| lily199iu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

| 아이유이뻐 |

| alsrl2740 느ㅓ가 단발이 조타맽ㅌ머리 길르게대면 널 위해 짧게 변신 하겍다궁...😍 like 아이유 |

| olivian_kang 올리비안 강 - 나이 나랑 동갑/ 별사탕님/ 아이유 챗셔 부산콘을 관람하셨음, 사무직 종사. |

| kongk1031 사실 이 노래를 이하이의 'Rose'와 아이유의 '기차를 타고'보다 더 많이 들었어요! |

| 아이유 동맹 하려는데 배너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다 |

| Rendez_bous 아이유요. ^^;;; |

| rhrl82: 아이유는 안 어울리는 색이 없네 |

| 2_jeai 2-1. 한창 아이유 노래에 빠질때 찾다가 알게 된 곡 이것도 2009년도 노래지만 짱 좋아요. 아련 돋는다랄까 |

| 2_jeai
2. 이대로 돌아설거면 사라질거면
피어나지 않았어
이렇게 바라보면서 숨이막히면
눈을감은채 살아도 좋을까
아이유-바람꽃 |

| 아이유님 왜 출국..? 일본? 중국? 홍콩? 모르겟다 그냥 건강했으면 |

| 페북에서 아이유 사진을 봣는데... 맹쨩 아이유 닮았어..!! |

| 아 무슨 한여자만 좋아해 다
백현이 극중 아이유 잠시짝사랑 왠말이냐
잠시할거면 걍 안하면안대?
수니들좀 긴장안하게 해줘라
디오 : 연기일뿐인걸요.
8ㅅ8... |

| leejieun_baragi 진짜 소심하죠...안녕 한마디도 못하고온 부딪힌곳은 괜찮아요다정왕아이유님... |

| 준호야 그냥.닥치고 아이유나 하삼 남자새끼가.몬 잡덕이냐 |

| leejieun_baragi 헤헹 2016년도 아이유언니는 여전히~~ 이쁩니다 |

| tibetteetee 중드에선 여주가 점점 시들어간다고 느껴졌는데 아이유도 잘 시들어갈 수 있을것인가! 하는 부분도 궁금하고... 다른 방향으로 가도 원작과 다른 매력이 있겠지만요 |

| 아이유 사랑해 꾸준글 |

| 연예인...? 난, 마..마동석이나 하정우..가 좋더라! 여자 연예인은..아이유? 귀여워! |

| 우울하다 우울해 무뎌져 가는 게 우울하다
아이유-우울시계 |

| 아이유는 안 어울리는 색이 없네 |

| 오늘 아이유한테 이분 생일이라 말함 Wow_ssam 맛잇는거 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