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결국, 우결 Preview 에봤던~! 얼굴 납작한 강아지가~! 귀요미아가들을 이겨버렸넹~! 깜찍한 강아지 요미야~~~우쭈쭈~~~까꿍~!^^ 아웅~! 이뻐 미챠~! 지금은~~~? 김소연+곽시양 커풀~~~타임~!^^ |

| 네이버에 곽시양 김소연 떠서 그러는데,,
김소연편 우결 한번도 본적은 없눈뎅...
저 분이 과연 애인 없을까... ?
라고 의심든다... ? |

| ‘우결’ 곽시양, 과감해진 김소연에 “결혼식 올리더니 엉큼해졌어” : 스포츠동아 |

| 예전엔 우결 자주보다가 재미없어져서 안봤었는뎅~! 최근에 채널돌리다가 몇번밨는뎅~! 다시 재밌어졌당~! 그나저나, 김소연+곽시양커플~♡ 진짜 잘어울리고~! 이커플 나올때 알콩달콩한 모습에 완전 푹~빠져서보게됨~! |

| tmd_king 곽시양 김소연을 둘여 시소커플이라해요 |

| 15radiostar_mbc MBC_enteain 곽시양 라디오스타 길가다가 우결촬영중인 곽시양씨 김소연씨를 봤는데 둘이 염장질쩔어요... 왜 눈에서 눈물이..... 곽시양씨랑 같이있는데 김소연분 얼굴이 엄청 작더라구요!! 역시 여신님~ |

| 이 노친네~~ 우결 김소연&곽시양 보면서 안구습기가 홍수네....
이제 늙어서 주책이네...
우결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 곽시양 |

| 우결 1도 안 보는데 김소연 너무 좋앜 무릎 꿇고 제 프로포즈를 받아주시겠어요? 라니... 아 근데 이어지는 게
1. 곽시양: 이런 건 남자가 하는거야
2. 곽시양이 무릎 꿇으니까 엠씨들 보면서 그래, 이게 정석이지 |

| 김소연씨 귀엽 곽시양 소속사감사하데 팬들이싫어하겠지 평생흑역사될뻔햇다고
하는게 매력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