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_l415926535
kettleisready: 정우성 : 만나 뵙고 싶었습니다. 잘 생기셨네요. 손석희 : ... 거기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습니다.
oplbhpsh19
Balgidore: Q: 선생님 덕질 이제 지겹지 않나? 정우성 짤 트레 첨으로 제노스 제대로 보고 그렸당... 그동안 맨날 기억나는대로 그렸는데. 근데 왜 만화책보고 그려도 머리는 전혀??모르겠지??
jayoung7777
jtbcfc: 정우성을 앞에두고 신나게 소변 이야기만 했군요. 팩트체크 우성씨는손잘씻으시려나
LovelyHeIena
나름 괜찮게 본 영화. 정우성은 멋있고 김하늘은 예쁘다. 약간의 엉성함도 있지만, 그래도 난 볼만했음
jojo_zkshd
정우성앀...
xellos35
Ur_Night: 정우성:잘생기셨네요. 우왕 드디어 만나땅 헤헤 손석희: 얘가 지금 뭐라고 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이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nausicaya_jyj
vrai_M_L: 정우성 씨에게 "잘생기셨네요." 칭찬 듣고 표정 관리 못하시는 손 사장님 귀욥

정우성, 손석희 영화 인터뷰 뉴스룸 잘생기셨네요 본분은 영화배우 안에 빛난다고 풀영상 뉴스룸에

rellameyl611
stnews_: 스타일뉴스 정우성, 김하늘 주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VIP 시사회가 열렸어요~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네요~ 한효주 유인영 김태희 나를잊지말아요 정우성 김하늘 스타일뉴스 https://t.c…
lose_galaxy
whereisgunny: 너무 대단한 초대석이다강동원때랑 완전 반대임미친 정우성 앵커를 밀어부치는 박력
DenizKszdeniz
CJEnMMovie: <나를잊지말아요> 정우성 김하늘 고혹적 하이컷 화보 대방출! 옴므파탈 + 팜므파탈 폭발로 긴장감 넘치는 케미♡ 1월7일대개봉
i_cu_siteruyo_
Sophia_1979: 정우성이 손석희에게 "잘생기셨네요" 손석희 침묵하더니 "거기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습니다"
Xiahholiclady
나... 아직도 안 잠... 갑자기 새벽에... 내 머리속의 지우개 보다가... 지금 펑펑 울고 있음... 그때나 지금이나 왤케 좋지 이 영화~♥♥♥ 정우성은 그때나 지금이나 멋있고~ 손예진은 그때나 지금이나 이쁜~ 지금봐도 좋은영화
clapbean00
YOURDAWNISMINE: 우리나라는 정우성과 강동원과 손석희 부족국가다 적어도 시도군별 인구대비 1%는 있어줘야 양심적이지 않냐.
oerun
Jtbc 목요일 대중문화인물 끝나고 여성 앵커가 날씨등 일반 뉴스를 전하는데 볼이 상기되어 있는듯하다. 어제는 정우성이 나왔다.

MINA_MINASA
whereisgunny: 뉴스룸에 정우성 나온다
Anonymie_maniee
뉴스룸에 정우성 나왔는데 왜 내 타임라인은 조용하지?
leolimjr
아 방금 알티한 정우성씨 손교수님 썰이 너뭌 겁나 취향이얔
zzoi_yo
Keydeul26 느와르임 히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이야 겁나죠아
Un_Y_C
정우성에는 이정재로 답한다
WEMOVEON___
정우성 미쳤어;;;;넘잘생
Un_Y_C
헐정우성
Un_Y_C
이정재 정우성
Madam_Forgimun
thunderstor_m: 배경이...? 나도 사랑해요 정우성
aside1120
잘생긴_게_최고야!jpg 정우성 그래요 오빠 잘생긴게 최고야
aside1120
강동원에 이어 내심 정우성도 날씨를 알려주길바랬어.. 강동원이나 정우성이나 말이 귀에 안들려...그저 그들의 생김새를 눈에 담기바쁠뿐..귓구녕에아무것도안들려...
jh_lyujin
jasunglee: Q.이정재랑 정우성, 둘 중 누가 더 잘생겼나요? 재리-우성씨가 더... 워리-제가 더...
jh_lyujin
oogoe_dia: 팬 : 걸어다니는 조각상이다!!! 정우성 : 알어! 나도 웃고 관객들도 웃고 하늘도 웃었다 정우성 나를잊지말아요
Happysky
mari_on_sept 정우성때무네 잘수가 없어. 누워있음
thunderstor_m
textcake 영화관을 뿌셔할 뻔한 순간 중 하나이지요 예뿌니는 정말 예뿌니.. 전 인스타 유령아이디 살려내서 정우성 궁디 팡팡 쳐주러 갈뻔했읍니다 잘했쓰어
sungkibum_bot
정우성인가 뭔가가 자꾸 방해하니까 짜증나 죽겠네 진짜......
o_ohjy
정우성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이걸 찍은걸까
Hyunpyo_2G
뉴스룸 정우성 인터뷰 이제 봤는데 너무 맛있다
YOURDAWNISMINE
우리나라는 정우성과 강동원과 손석희 부족국가다 적어도 시도군별 인구대비 1%는 있어줘야 양심적이지 않냐.
dyrwjd
_rolling_kid: 정우성:;;;;;;
HOPEACELEE
한국영화의 팬으로서, 정우성의 덕후로사 좋아하는 그의 필모가 생긴 게 너무 기쁘다... 개봉일에 맞춰 꼭 보고 싶어서 심야 영화를 예매했는데 많은 감격을 느끼고 돌아간다...
_Banana_kick
오늘 JTBC뉴스에 정우성 나왔어요..? 오늘은 일기예보 안 했대요?
delight_bogum
ingugi1023: 정우성이 손석희한테 잘생기셨네요 하는데 터짐 손석희사장 할말을 잃음
stellak01260204
phyto_chemical: 정우성 : 뵙고 싶었습니다. 잘 생기셨네요. 손석희 : 정우성 : ☺️ 손석희 : 그 이야기에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BBH_76
chen_1004 정우성 영화 나빠!!!!!!
X60910
paition_ple 정우성보고 힘내세효
artisticchi
Sophia_1979: 손석희는 누군가 놀릴 수 있는 상대를 만나야 씬나는 스타일인듯 정우성은 놀릴 수가 없어 떨지도 않고 넘 진지해서 어색했따
umpaduba
frozenbada: 뉴스룸 3대 인터뷰 김혜자 : 깍쟁이시잖아요 강동원 :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머리 쥐어뜯 정우성 : 꼭 뵙고 싶었습니다. 잘생기셨네요.
mmlj4gspl
외모에서 손석희가 정우성에 못지 않더라.... 주관적이며상대적인평가
chen_1004
와...진짜 정우성 믿고 갔다가 영화관에서 정우성한테 쌍싸대기 맞은거 같아 지금 보니 네티즌 평점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드립 개웃격ㄱㄱㄱ
koipurin_22
손석희센세한테 잘생겼다고 말하는 정우성의 표정은 자기가 잘생겼음을 너무나 잘알고있는 자의 그것인뎈 일케 잘생긴 제가 님을 잘생겼다고 생각해여 어케생각함?ㅅ*이러는
sugarmuse
정우성정우성~~~ 올티~~!~~!~!
irene_12107
정우성, 정말루 손석희 팬인가 보다. 굉장히 긴장하고 떨면서 질문 하나하나 반응 하나하나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면서 답하는데 떨리는 음성이 귀엽고 순수해 보이기까지.
joefelixbk
뉴스룸에 나온 정우성을 보면서 왜인지 스쿼트를 100개를 더 해버렸 ... 잘생긴 남자를 보니까 운동의욕도 쑤욱 올라가나보다 흐하하하핳 언제나 잘생겼어 멋쪄 ~_~
smrabbits
sydbris 사실을 알리고 의식을 깨우는 뉴스, 뉴스룸 정우성씨 멋지더라구요^^
yoonjjyang
MacJohnathan: 어째서 정우성까지 개화기 자학 지식인 남성 룩을 하고 있는 거지... 미남은 양심적으로 안 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etonheart_
맨날 뉴스룸보다가 오늘만 못 봤는데 정우성 나와서 개빡침
nameun1120
hyowon1002: 탐라에 뜬 jtbc뉴스에 나온 정우성 사진 보는데 난 아무리 봐도 40대 미남배우인 정우성보단 앵커 출신 60대 손석희 사장이 훨씬 잘생긴 것 같다. 내 확고한 외모 취향은 나이마저도 초월하는 듯.
fggsgdsgas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키에서_160을_뺀_만큼_말해보자 신화_6500일_축하해 동성애 HappyYongseokDay 트친이_해준다 리멤버 너목보 정우성 아부타마
Yellowpuffy_ilo
oorrurru: 난 정우성이 어디가 잘생겼다는지 20년째 모르겠고....
rainbow_deer_7
Keyplayer_SS7 나도 사랑하나봄 정우성씨 잘생
killallhippiex
sydney_cockburn 어의가없네요. 사실 저는 그가 센스민트 껌 cf 의 정우성의 대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을 때 부터 좋아했어요.
sanho_3
Hata_koro 핫...구런칭찬을..!!!넘감사합니닷!!!! 짜릿해욧 정우성짤
oorrurru
난 정우성이 어디가 잘생겼다는지 20년째 모르겠고....
amoorita
손석희 앵커 목요 인터뷰? 정우성 영상 보고 또 느꼈지만 지디가 진짜... 손석희가 어떤 사람인진 알겠는데 존경을 굳이 티내지 않겠다는 애티튜드.. 지디는 말도 잘함. 손석희의 질문이 오히려 촌스러웠다.
168x153
아 너목보에 정우성이 나와서 에핑 리멤버췄나봄
168x153
정우성이랑 리멤버는 실트에 왜떳지 정우성이 에핑 ㅁ리멤버춤?
mintbreeze5
ROTALON kimcheawon 같은 옷, 다른 느낌은 그 때도 있었군요! 유희열도 패션센스 좋죠:- 정우성 씨는 무대인사 때 한 번 봤는데 하필 영화 '똥개' 찍었을 때라....
ROTALON
kimcheawon mintbreeze5 옛날에 유희열이 압구정에서 정우성을 만난 이야기 해주는데 둘다 똑같은 안경에 똑같은 코트를 입었는데 유희열에겐 롱코트였는데 정우성이 입으니 반코트가 되더라며
mintbreeze5
kimcheawon 아... 더 좋네요. 사석에서>.< 정우성 씨는 외모도 훌륭한데 인터뷰나 매체에 나오는 거 보면 상대방 배려하는 것도 대단한 것 같고 진짜 멋진 것 같아요:
thedelweiss
나도 왠만한 사람은 보고 싶은 마음 없는데... 정우성하고 강동원은 한번 보고싶다. 그냥 한번 보고만 싶다.
Akdamn
정우성 손석희는 서로 외모 칭찬하고 노는데 난 7년만에 본 친구보고 '니 뽀샤시했는데 검버섯이' 그색히잘생긴놈
wangcool
나는 솔직히 정우성이 캡 잘생겼다고 잘 생각 안하는데.,, 오히려 늘 남자분들이 때릴듯이 '왠열' 그랬다.
Kamra_J
헐 정우성;;;;;;;;
sayuki_1022
역시 정우성범상치않은 남자...하지만 내여자에겐 따뜻하겠지
nonobwabwa
정우성 기다려라
metaphorLuv
kimcheawon 정우성으로 살아가는 기분은 어떨지
Fuk_coon
Bs_wide 앜정우성은 잘생긴거라 그렇게 ㅂㅣ유했지만 맞아 나 ㅖ뻐. 예쁜게 최고지. 이러능 성격이요
black_pedi
black_pedi 정우성은 감시자들 이후로 두번째인데. 차가운면과 따듯한면이 동시에 보여 의외였음. 냉정한 면이 놀라웠음
mintbreeze5
kimcheawon 오 두 남자를 다 어떻게 만나셨나요! 소지섭은 촬영장에서 몇번 봤지만 정우성은 한번도...😭😭
yummi335
아근데 손석희 진짜 잘생겼다 정우성한테 안꿀림
jtm0718
아아.... 정우성느님.... 저는 왜 이제서야 알아본걸까요....
theladywitch
그러고보면 정우성은 참 우리 아빠 젊은 시절이랑 닮았다...키는 말고 얼굴
Born_toThe_JIN
난 내일 정우성이나 보러가야지ㅅ
bloodsuck_witch
헐..뉴스룸에 정우성 나옴?
xxxEdyea
ㅌ정우성푲정봐너무조앜
Fuk_coon
Bs_wide 그냥.. 정우성처럼 맞아 나 잘생겼어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하는 성격이에요
mintbreeze5
또 다시 광고회사를 다니게 된다면 정우성님과 꼭 한 번 찍어보고싶...*.*
nanigaiiyosi
Giselelim: 미쳐 정우성도 미리 와서 앉아있엌큐 손사장님이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의 좋은놈이 나오셨습니다 그랬다맼…
SAYG_
jungshinism 정우성 김하늘이라거해! 는 우리 밍이가 젤 머싯는데 왜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