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안에서의 카라코: 머리길고 앞머리넘기고 립스틱 진하게 바른 가슴ㅁ몸매쭉빵한 최고존예언니
원작이 준 카라코: 조혜련 |

|
카라마츠ts 조혜련 닮앗어 던짐 |

| 아 조혜련
ㄱ
|

| Rain_KI14 ......조혜련씨...............??????? |

| Im18Happy: 봄웜 - 아이유 수지 이런애들
여름쿨 - 약간 김연아 송은이.
가을웜- 박정아. 이효리. 조혜련.
아사다마오. 이런애들
겨울쿨- 아이린이랑 이부진. |

| BBomjigonji bin51353 byunghyun57 는 조혜련 매니져 |

| rpakttkf123 아 조혜련 이제봤네 안그래도 카라마츠 조혜련닮았다그래서 카라마츠 만 봐도 혜련마츠밖에안떠올랐은데 아 |

| 카라코보고 조혜련이라고 한사람누구야 진짜 좋ㄹㄹ혜련처럼보여 ㅌ큐 |

| 조혜련 싫어해서 별로... |

| 봄웜 - 아이유 수지 이런애들
여름쿨 - 약간 김연아 송은이.
가을웜- 박정아. 이효리. 조혜련.
아사다마오. 이런애들
겨울쿨- 아이린이랑 이부진. |

| 응팔에 이일화가 조혜련이고 택이 아버지가 김구라였으면 으 끔찍 |

| 미친 조혜련 |

| 이시이 토모히로 볼때마다 조혜련닮음;; |

| 카라마츸조혜련 |

| rpakttkf123 푸훕조혜련..... |

| 아나 조혜련 |
![지수형[5078]
@balbal_2 balbal_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04212901351425/QaRV1EPn_normal.jpg)
| 조혜련 미쳤냐고
|

| 나 조혜련이랑 김창완에서 울고잇음 |

| zk카라마츠에 좋ㅖ련 묻히지 마라; |

| 누가 카라보고 조혜련 같다곸미친 설상가상 쥬시코 근데 쥬시코 질색하는 사람 왤케 많지 저래서 더 기야운데........ /콩깍지 |

| yeombyung: 응답하라 망할뻔 했었네 조혜련이라니 아들이나 잘 챙기세요 아줌마때문에 멘탈 나갈거 같던데 |

| 일단 조혜련 말은 믿을 수 없음... |

| k1mwinter 나는 조혜련인줄모르고 임정희 1라운드 어케했나 보려고 봤다가 누가 노래를 이렇게 부르지?? 하면서 찾아보니까얼탱개그프로인줄아나... |

| ?? 나 복면가왕 조혜련 분량 보는데 무슨 노래를 저렇게 불러? 누가 꽂아줌? 진짜 장난하는거 같고 개별로다 |

| 응답하라 망할뻔 했었네 조혜련이라니 아들이나 잘 챙기세요 아줌마때문에 멘탈 나갈거 같던데 |

| 복면가왕 보는데 조혜련 나옴 개빡 |

| 난 조혜련의 개그나 말 하는 스타일을
좋아한 적이 없지만 우연히 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니 그녀가 참 안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집 아이들은 아빠 대신 밖에 나가서 일한
그녀에게 필요 할 때 옆에 없었다며 서운에
하고 과하게 화를 냈다 |

| 이일화 역할 첨에 조혜련한테 갈뻔했다니 조혜련의 과장이길.... |

| 음..조혜련 그렇게 많이 욕먹어야하나.. 일본가서 한국 비하하고 기미가요부르고 그런건 존싫이긴한데 그래도 좀 불쌍한.. |

| 조혜련이 응답하라 시리즈 갓일화 자리 자기가 할뻔했다는 기사에 어떤사람이 응답하라 1905하면 그때 매국노 역할하랰 |

| 조혜련 어떻게인기있음?
특징이나그런게 전혀없어보이는데 |

| 조혜련이 누구지 하고 생각했더니 혼다 미오 |

| dota6974: 아이돌마스터 조혜련 인기좋음?
그냥궁금함 |

| 아이돌마스터 조혜련 인기좋음?
그냥궁금함 |

| zollyeah__
너 보니 조혜련 생각 나는 건 무슨 심보지 |

| 오늘 조혜련 씨의 가정을 찍은 종편방송을 봤다.
이야 컴 끄면 폰하고 폰 안하면 디비 자고 공부라곤 제대로 안하고 자리보전하는 삶을 나 말고도 사는 이가 있었네.
순간 울엄마께 죄송해짐
얼마나 속터졌을가
어쩐지 어느순간부터 지켜보기만 하시더라니. |

| 조혜련 매국노같은 새끼는 일본에서 단물 다 빨아먹었나봐 티비 여기저기서 보이네?토나와 |

| lee82busan: 응답하라 시리즈 망할뻔했네..............조혜련이 이일화역이었음 어후;;;;;;;;; 응답하라 까딱하면 울엄마 짭되서 시리즈고 뭐고 없었을듯 |

| DonghyunJo_ 그나저나 이일화씨때문에 1988보는데
조혜련씨일뻔했다는 소리듣고 너무 소름 돋았음 |

| 조혜련 복면가왕 나와서 울다가 또 금새 웃기려하는거보니까 짠함 |

| 조혜련 진짜싫어했는데 그게 다 돈벌어서 자식키우려고 뭔일이든 한거아냐..근데 방송에서 보니까 정작 자녀들은 엄마 개무시하고 엄마처럼 크고싶지않다 하고.참 안타까운사람.뭘위해 그렇게 닥치는대로 살았나 |

| ㅈㅗㅖ련씨 티비에 왜 나오시죠 |

| 아나 조혜련네능 왜 가족 예능 나와가디고 아들이 겜많이하는거 계속 문제되는거 나와가지고 울엄마가 그거 보면서 나한테까지 머라해서 화장실도 못가고잇네 |

| 조혜련도 문제고 우주도 문제…
쟤는 지 인생도 말아먹으려는건지…?
벗어나고싶고 간섭이 싫으면 정신차리고 본인이 잘했어야지…
본인인생 갉아먹는걸 우주 본인은 모르나?
누나는 자기 나름 열심히 살던데 |

| 조혜련이 일화엄마 역할 캐스팅 될뻔했다고?!!!! 왠열~ 신감독이 응답하라 시리즈에 대해 큰 비전이 없었구나 상상만해도 아찔하다.. 응사도 응팔도 못볼 뻔했네 |

| 조혜련 조영남은 진짜 티비에서안보고싶다 |

| 조혜련이 친엄마면 무슨 생각 드냐 |

| 만약에 응답시리즈 엄마역활이 조혜련 님이였다면 어떤 느낌이였을까? |

| 7sungsider: 조혜련나왛음 안보고만다 |

| 조혜련나왛음 안보고만다 |

| 조혜련 |

| lee82busan 신원호 피디도 생각이 없네요. 조혜련이 일본에서 뭔 짓을 하고 왔는데...드라마에 쓸 생각을 하다니. |

| lee82busan 조혜련이 나왔다면 응답시리즈 한편도 안 봤을겁니다. 끔찍할뻔했네요 |

| 응답하라 시리즈 망할뻔했네..............조혜련이 이일화역이었음 어후;;;;;;;;; 응답하라 까딱하면 울엄마 짭되서 시리즈고 뭐고 없었을듯 |

| 김/구라는 되고 조혜련은 안돼? 한국사회 썩었네.. 누군 대상타고 누군 짓밟히고 |

| cham_dol_ 애니 볼땐 그냥 조혜련인 줄 알았는데 갈수록 귀여워짐 |

| 조혜련이 복면가왕에 나왔었네.......조혜련 뭔 병크있어서 ... ㅅ...난리나지않았던가 |

| 요즘 조혜련씨가 부쩍 티비에서 자주 보입니다.... 하필 울엄마가 자주 보는 프로 |

| tysun_day: 아씨 누가 미오보고 조혜련이라그랬어 자꾸 조혜련으로보여 |

| 아씨 누가 미오보고 조혜련이라그랬어 자꾸 조혜련으로보여 |

| ulumma2002
영원한 울~엄마...조혜련씨...요즘 {엄마가 뭐길래} 넘 잘 보고 있어요...너무 잼 있는 다큐 보는 느낌이라 새롭고..흥미롭고..신선하답니다...전 조혜련씨 울 엄마 할때부터 fan이랍니다... |

| jihoeunjin 택이 조혜련ㄴ같음ㅌㅌㅌㅌㅌ |

| 조혜련 남편과 재혼 "호텔 방 하나 빌려서 반지만 주고 |

| 티비조선에서 나오는 조혜련인가 저 아줌마진짜 싫다...ㄷ
자기는 이혼하고 재혼까지 하는데
자식들 위하는척 엄청 난데 그게아니야..
진작에챙겨줬어야하는건데 방송나온다니깐 그제서야챙겨주는척만하고... 어휴..
그냥 쇼잉으로밖에안보인다 |

| 조혜련이 욕먹는건 일본방송에서 한짓때문아닌가 |

| 복면가왕 조혜련 진짜 웃겨 |

| 조혜련이 왜 복면가왕에 나와 |

| ayonLTE ?! 조혜련이 복면가왕... |

| 복면가왕에 조혜련이나왔네 |

| JINTOP_Z: 372. "아나까나 까나리 까니 키퍼웨이~~~ 바리쏘 올라잇~~~~~~" - 조혜련 골룸, 혼다 미오 |

| 그타5 토냐는 조혜련이 아닐까 |

| 조혜련 재혼 당시 "전날까지 아이들에 말 못했다" |
![(13~18 日本) 모기 [MOGI]
@dogoo04 dogoo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7248015425538/qtaK0zzv_normal.jpg)
| 진짜 시청자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꺼리고 부담스럽다고 해야되나 갑자기 듣기 싫어지는 느낌
지난주에 복면가왕에서 조혜련 나온 꼴 |

| 아나바다 하면 조혜련만 생각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