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설민석 강사가 tvN 어쩌다 이론이란 프로그램에서 "이완용은 독립운동가였을 수도 있다"란 주제로 강론을 한다.. 뭔???? |

| 서로를 지켜봐주고
서로의 말을 들어주고
소통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설민석 선생님의 말이 참 좋다! |

| 어쩌다 어른 설민석 강사 나오는데 진짜 재미지넹~~!!! |

| 어쩌다 어른 이란 프로 처음보는데
설민석님 강연 진짜 재밌다...
역사가 쏙쏙 들어오고 뭔가 신기해.. |

| 김상중 아자씨 너무 매력터진다
어쩌다어른 설민석 선생님과 함께하는 특강쇼 |

| 왜 설민석 설민석하는지 알겠다 역사가 겁나 재밌어 |

| 설민석쌤완전좋아♥♥♥ |

| 어쩌다어른에 설민석쌤 나오네... |

| vnfmswkqch: 설민석. 쫙쫙 들러붙는 강의. |

| 설민석 너무 좋..무슨강의를 저리 찰지게하지 |

| _theHappily 마쟈여 설민석샘개짱이엇어여저 문과전향할뻔햇쟈나여 |

| 설민석. 쫙쫙 들러붙는 강의. |

| 지금 티비엔에서 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하는데 설민석강사나옴. 진짜 말 잘하신다는ㅅ |

| 설민석 강사 진짜 설명 잘하시는듯.... 담번에 한국사 고급 딸 때 저분 강의 들어야겠다...... |

| 크.. 티비엔에서 어쩌다어른이라는 프로 하는데 설민석샘 한국사특강하신다!! 넘으재밋네.. |

| 설민석 역사 설명하는거 넘나 재밌어.. 육룡이도 첫화 전에 설민석이 설명해주는데 보고 보니까 두 잼나구.. |

| 헉 지금 tvN에서 설민석 강의함 |

| 나 한국사 개똑똑이야 설민석 특강 다 알아듣자냐 하하핳하하핳 수능후에 남은 건 이것뿌니다 한국사😈 |

| 어쩌다어른 설민석 특강쇼 재밌다. 저길 갔으면 안졸았을텐데 |

| 설민석 강사
굉장히 동안이다
47살인데
30대 중반 같음 |

| 와 대박
어쩌다어른에 설민석 강사님 나오는데 말씀하시는거 흡입력 대박이다
더군다나 아까 집에 올때까지 체끼가 있었나? 머리 겁나 아팠는데 지금 괜찮아진거 같다
이야기에 넘나 빠지게 되었다
쫌 이따 또 아프겠지만 넘나 재밌는것 |

| 태건 설민석 선생님 넘 죠타 |

| 제 탐라에 문과고딩수니분들 계신지 모르게찌만 국사랑 근현대사 하신다면 설민석쌤 강의 꼭 들으세욧!! |

| JTBC 어쩌다어른에서 설민석씨 나와서 몽골 얘기하는데 빠져들것 같다... 말 참 찰지게 잘 하시네 |

| 나 진짜 고3내내 설민석샘 강의 들었는데 |

| 헐 설민석쌤 나온다. 이 프로그램 뭐지...민석찌..............내가 고3때 덕질 ? 했던 민석찌... |

| Tvn어쩌다어른 특강쇼..한국사강사 설민석편 재미있겠네 그런데 말입니다 김상중도 |

| 설민석쌤 |

| 으엥...다음주까지 설민석쌤이네';;;?? |

| 어쩌다 어른에 설민석 나오넹 |

| 설민석♥ |

| 짱 끼여옼둘닼설민석쌤 표정돜중탐 행동돜 |

| 설민석 진짜 재밌게 말 잘 하신다.... |

| 얼....어어에서 설민석쌤이 정도전 언급했는데.....와...우 |

| 설민석쌔무찡 저아오... |

| 앜진짜 설민석쌤 조아.. |

| 7설민석쌤 짱좋아... |

| 통일 한반도는 천조국과 러시아의 뒤를 이어 중국과 3-4위를 다투는 군사대국이라는 설민석 강사의 장밋빛 통일론을 봤는데 사람들이 선망하는 '살기 좋은 나라'들이 군사력 센 나라는 아니잖아요. 그리고 세져봐야 어차피 중러일이랑 전쟁할 것도 아니잖아. |

| 세상에 민석씨는 많다,
역사 강사 설민석
연기자 / 텔런트 오민석
그리고....
엑소 / 맏형 시우민 본명 김민석
엑소 민석이 보고싶다 |

| mygirl_bae 설민석빼고는 다 학원에서 지나가다 본분들이네...... |

| Maeil_zzang 최인호, 설민석, 로즈리 |

| alvolo43 요즘 쌤들은 잘 모르겠으나... 저는 최인호쌤, 설민석쌤, 로즈리쌤 덕질하고 수학은 학교쌤 덕질... |

| wendy_0_2_2_1 저는 문과여가지고,,, 언어 최인호 덕질하고 역사 설민석 덕질하고 외국어는 로즈리 덕질했슴미다... |

| 헐 어쩌다 어른에 설민석쌤 나오심우앙 |

| Berry_cream1007: 개인적으로 한국사 인강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최태성
역사 겁나 하기싫은데 역사해야함-설민석
시험 얼마안남았는데 아는거 없음- 이다지 ebs |

| 개인적으로 한국사 인강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최태성
역사 겁나 하기싫은데 역사해야함-설민석
시험 얼마안남았는데 아는거 없음- 이다지 ebs |

| 오 설민석 문제집 왔다 |

| Admiral_Alice 설민석 선생 강의 들어보셨나요? 잼있게 하던데 |

| yoonmin__ 역시 한국사는 설민석인가여,,,,,저두 갓민석인강이나 들어야겐네요,,,,,,,, 프리패쓰가입하러감 |

| 최태성VS설민석
쎈VS정석VS개념원리
피자VS치킨
부먹VS찍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