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JCULTURE: 뮤지컬살리에르 - 캐스팅 공개 지난 가을, 리멤버 콘서트 이후 2월 18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돌아올 뮤지컬<살리에르>의 캐스팅을 공개합니다! |

| U_fallinlove: 빨리 다시 예전처럼 해맑게 웃었으면 좋겠다
유승호 서진우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gmldisjxi15 리멤버 졸잼 |

| Bogummysdog_: 리멤버포맨 |

| qyx3424 두유리멤버~ |

| 헐 마피아 리멤버 보고있었는데 |

| 사촌동생 은지좋아해서 리멤버앨범이랑 포스터 하나 줬더니
: 저번에 이거 줬자나
나: 아?? |

| 리멤버 이 골디 같은 냔........ |

| 리멤버 보는데 유승호 눈 너무 이쁘다 |

| 잘자요 저능 리멤버를 보러~ |

| XIA_PURE 리멤버 보다가아직도 3호ㅓ 남음 |

| happycy9 리멤버보기위해 일주일을 살아갑니다 으어어어!!!! |

| 리멤버 너무 좋아 노래 들늠서 잔다 |

| 아까 리멤버보기전에 세박봤어여 산지 몇달만에 첫개봉한건데 아진쨔 넘웃겨서 뒤질뻔 옴뫄~ |

| 아까 리멤버 보면서 엄마랑 같이 유승호 보고 뉘집 자식이길래 저렇게 잘생겼을까...밥 안 먹어도 배 부르겠다...이 소리 함 |

| SBS_MTV 더쇼 빅스LR 리멤버~~ |

| 1212_1414 미친ㅌ핵욱기넼ㅌ 난 딱 리멤버 할때쯤 꼭 동생이와서 언니리멤버 한다 ! 이러고 소리지르고 가서^^ .. 그래서 앎.. 사실 폼림할때만 시간 알고 ... |

| seungho93817 제가 리멤버를 다보고 들어왔습니다!!!! 환호 |

| qyx3424 오우 리멤버 |

| 리멤버 보라고 영업하던 친구가 절대 보지말란다.. 도대체 뭔 일이.. |

| 리멤버 작가 잘생각해서 집필해라 박민영 기억상실걸려서 유승호 서진우 못알아보는쪽으로 쓰면 시청률 반토막 애국가시청률시전.. |

| ㅅㅏ람ㄷ을 계실하게 만드는 웅팍이 나오는 리멤버를 봅시다 |

| PMYIFANSUNITED: 16.01.07 ParkMinYoung Insta Update
'따뜻한 커피 그리고 리멤버 본방사수 8부꿀잼☕️ 번창하세요리멤버' |

| 못해먹겠다 리멤버 보러가야징 |

| 사진 더 올리고싶지만 리멤버봐야한다 으아우아아나ㅏ |

| jiho8027 스버오늘나온다구내가보는 드라마 월화 뭔비너스?그거봤는데 끝나버렸스 그래서이제 그 무림학교 그거볼꺼구 그거다보면11시딱되가지구 치인트보구 수목 리멤버 유승호연기 핵잘훼 금토는 응팔💕 캬 집수니는 드라마만 보며 살아요😉 |

| ssss_0817 그니께요 리멤버 최소 서진우 파워총수물.. |

| ssss_0817: 리멤버
~알파들의 전쟁~ |

| 리멤버
~알파들의 전쟁~ |

| 오늘 근데 진짜 리멤버 팬뮤비라고 해도 믿겠다 무슨 원작이 진짜 다해죠...... |

| qusgudcjf2 자야지 리멤버 보는거 다보고 후딱 누워야듸.. |

| ggul_n 야 리멤버 보셈 고구마 100개 도 먹을수 있어 |

| 리멤버 요즘 너무 고답 드라마 얼른 사이다 좀 |

| 리멤버 작가 잘생각해서 집필해라 박민영 기억상실걸려서 유승호 서진우 못알아보는쪽으로 쓰면 시청률 반토막 애국가시청률시전 |

| 리멤버
배우들 연기는 참 잘하는데 그에 비해
드라마 내용이 상당히 허술함
결말이라도 반전을 주지 않는이상
뻔한 드라마로 끝날거임.
하아... 보다가 중간에 관둘것 같음^^ .. |

| 집중하는 모습에 한 번 더 심쿵...
유승호 서지우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실트에 리멤버있어 ...음...있을만하다. |

| 안경쓰고 그렇게 씨익 웃으면 어?!! 일개 잉여 마음이 선덕선덕해지잖아!!!
유승호 서진우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우리 이제 그만 울자
유승호 서진우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빨리 다시 예전처럼 해맑게 웃었으면 좋겠다
유승호 서진우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min_thunder 리멤버~ |

| 이 오빠 왜 드라마 찍으면서 화보찍어요...? 너무 멋져서 쥬금..
유승호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

| 리멤버 아들의 전쟁이고 나발이고 어제 유승호가 살인범으로 오해받아 체포될 상황에서 베란다 유리창깨고 뛰어내릴때 박장대소하고 그만보기로 했다. |

| 그와중에 우리오빠 니트입고 열일하는 모습에 심장이 나대네..?
유승호 리멤버 리멤버아들의전쟁 니트 |

| 여러분 리멤버 브세요 |

| Rgye_public 알계님 안녕하세요 ! 리멤버 첫 방송 보자마자 동진에 거하게 치이고 계정은 오늘 판 에더입니다.. 8ㅛ8 💘👣💘 같은 동진러를 만나서 넘나 반갑습니다 🙏😝❤ 맞팔 가능할까요 ; ? |

| 아 해투 분량 답 안나오고 리멤버 전개도 똥이네 |

| 리멤버개재밋어 남궁민최고야 개섹시해 |

|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
금토 응쌍팔
토일 내딸금사월
일주일 내내 드라마 계획표만 가득해 |

| 오늘 숙제한다고 리멤버도 못보고 왜사는지모르겠군'^' |

| 근데 리멤버 한 3화 봤나 .... 솔직히 잘 안봐..... |

| jiho8027 리멤버도.. |

| 리멤버...왜이래...? |

| 근데 넌 더 심각하게 리멤버에서 남규만을파지 ㅈㄴ |

| 탐라에 리멤버 파는거 나밖에 없어 하핳 |

| 리멤버는 또 뭐임 리멤버하면 두개밖에몰랔ㅌㅌ 하나는 요새 하고있는 드라마 유승호 나오는😀 또 하나는 두!유!리멤버 우릴 비추던 태양 넓고 푸른 바다🎶 |

| koala_koalanew: 여러분 리멤버 보세요 |

| 여러분 리멤버 보세요 |

| 강남CGV. 헤이트풀 8. 리멤버. 노 마스킹. 애즈 얼웨이즈.. |

| xiu326_Freezing 흐 조아 리멤버 존잼 |

| yougun_165 리멤ㅁ버.,.,.리멤버마이네임..,..... |

| 리멤버 복습하고 자야지 |

| 고구마 기운이 너무 강렬해서 갓승호마저도 포기하게 만들었던 드라마가 리멤버....시청률이 올라간다니까 또 궁금하네 |

| 리멤버 좋은 드라마다. 유승호를 묶고.... |

| 오즘에 보고시풍거 개만ㄹ움 응팔! 밀렸는데어디서부턴지몰라서 귀찬ㄹ아서안보는중이구 오마비!!재밍다구래서 보고시풍ㅁ 리멤버도!
아 치인트는 재밌다재밌다구러길래 오늘 1화돌려봐써!재밌더라 2화 한10분보다 나가야되서나갔긔 똥싸다끊긴기분 지금봐얃이~~ |

| 리멤버 시청률 터진다니 변호사 된 이후부터 진짜 다시 볼까 |

| 리멤버 다들 꼭 봐요..... 나는 내가 유승호한테 치일줄 알았는데 박민영...!! 끼이이ㅣ잉기이ㅣ기기
힐러때부터 좋게 봤는데 이번에 최고야진짜 |

| 오늘의 리멤버=핵발암
이야기는 산넘어 바다건너. 서진우만 다치면 될 걸 이인아도 다쳐서 일 더 크게 만드는 빅재미. 고구마 1000개 꾸역꾸역. 누가 스프라이트 좀.. |

| 리멤버작가는 2화에 콜라로 도박장 빠져나올때부터 알아봤어야 |

| 리멤버 발암... 근데 들마가 어째 산으로 간다? 공중파 방송에 그렇게 사진을 띄우고 지명수배 때렸는데 모자도 초반에만 쓰고 안쓰고 다니고? 대놓고 길거리에 다니는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공개수배자가 어찌 다니는지 작가가 잘 모르는득 |

| kimiel43 제가 리멤버도 봤는데..... 흐릿 센세 베테랑 한 번 보시면 왜 이제 봤나 후회하실 걸요? ^ㅅ^ 조태오가 상상을 초월해서..... .... |

| pledis_17 완전 조각이지싶어~
아~ 리멤버도 챙겨보고 조선마술사도 보고~ 어뜩하냐~ 최승철 긴장 좀 해야긋네~!!
장난이구 근데 기대는된당 잘보고올게~ 승철아 너 그 피아노타일이라는 게임 알아? 동생이 하길래 나도 하고있는데 |

| 탐라 여러분 리멤버보세요 욕하면서 시간잘감 시간도둑 |

| xiu_v_326 리멤버8화까지밖에안해써꼭봐 |

| overdeliver10 넵!! 리멤버...메모... |

| ssss_0817: 팔로,멘션 감사합니다만 여기는 슿이나 리멤버 순수하게 빠는 곳 아니고 커플링있구요 약간 음지발언도 있어요 안맞으시면 돌아서주세영! 제 플텍계는 어느정도 대화나눈 맞팔분들만 허용합니다. 그럼! |

| 팔로,멘션 감사합니다만 여기는 슿이나 리멤버 순수하게 빠는 곳 아니고 커플링있구요 약간 음지발언도 있어요 안맞으시면 돌아서주세영! 제 플텍계는 어느정도 대화나눈 맞팔분들만 허용합니다. 그럼! |

|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키에서_160을_뺀_만큼_말해보자
신화_6500일_축하해
동성애
HappyYongseokDay
트친이_해준다
리멤버
너목보
정우성
아부타마 |
![[앙콘갈]세송
@svt20150526 svt201505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778129393975296/Qs1Yc0XV_normal.jpg)
| 오늘 리멤버 보신분 어딨어ㅕ 나한테 좀 갈켜줘요 |

| oinktuna 리멤버에 나오는 인물 맞네요!감사합니당!! |

| _lovely_chan 리멤버 유승호 |

| jongjong940114 리멤버 바야지이🙌🏻 |

| BanJeje_commu 오..거기가 어디지? 카커인가봐요! 저도 천자리멤버수 커뮤달려본적잇엇는데 진짜헬이엇음
|

| Don_dony0207 리멤버에 나오는 재벌 3세요! 조태오 씨와 비슷해요!! |

| Mabel_Renox ryu_pul
푸: 푸는 하의실종
리: 리멤버는 에이핑크 |
![경수보러 쇼케 갈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xiu_v_326 우옆엑 덕후에염 리멤버 진따 내스퇄 ....!!! |

| 리멤버 보고 동호진우 석규진우 규남진우 입맛대로 팝시다 |

| 리멤버 보고 규남진우 파자 글러먹음 |

| 지슴 한밤 재방보고있는데 남궁민 처음에 리멤버볼때 남궁민인지 몰랐는데 남궁민이엿따.... 웃으면서 때리는거 진짜로 싸패같아 잘어울려 |

| 내일아침에 셜록보러가야되는데 셜록이고뭐고 내 머리속엔 리멤버밖에 들어있지않 아ㅘ 내가 오늘날짜를 생방못보다니 샹 궁금해뒤질것같네아놔 |

| k921_105 리멤버 왓...? |

| jongjong940114 우옆엑 리멤버 재밋어?? |

| 두유리멤버......... |

| MV K.will 케이윌 _ Cold 시리다 Remember 리멤버 - 아들의 전쟁 OST Pa.1 Yoo Seung Ho and Park Min Young shezzz |
![경수보러 쇼케 갈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xiu_v_326 우옆엑 !!!!리멤버....!! |

| 아 너목보에 정우성이 나와서 에핑 리멤버췄나봄 |

| 정우성이랑 리멤버는 실트에 왜떳지 정우성이 에핑 ㅁ리멤버춤? |

| 리멤버 1화부터 존잼이네
무엇보다 씅호오빠 존잘이야! |

| 오늘 리멤버 몇회였슴니까ㅏ..? |
![경수보러 쇼케 갈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vip3519 난 막 ㅂ조선마술사랑 리멤버 보고 유승호 후 존잫... |

| 내가 날 포기하면, 세상도 날 포기해버리는 거예요.
_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E08 |

| dew_taek: 70. 리멤버는 이 장면으로 나를 치고 갔다. . . |

| 내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일 먼저 축하받았고 tv에선 디어클라우드 리멤버가 흘러나오고 있고 조금있다가 라디오에서 고독씨클럽이 시작될테고...오랜만에 내생일이 기분좋은 시작을 하네... |

| 리멤버보고 발암 오랜만에 네이트판들어가서 또 발암 이번방학에는 쌍쌍바가 많아 |

| 리멤버 보느라 운동 좀밖에 못 한 |

| ll27_yehh 리멤버+!! 그거 재밌더라구 |

| 리멤버 실트네. 오... 근데 요새 리멤버 보고 나면 급 피곤해짐... 자야겠다.. 여러분 존밤되세요. |
![[두치⊙♡⊙]열매♡됴됴
@vip3519 vip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7877228204032/I7tDXpXm_normal.jpg)
| jongjong940114 2005개꿀잼리멤버.....? |

| hobbang__ 리멤버 보고 분노하면서 잘거임 |

| CherieBellamy: MUSE 영국>일본
D
락메탈
원피스
듀라라라
쿠로바스
테니프리
하이큐
K
검은방
회색남
하가렌
은혼
셜록
마블
트포
한니발
캐해
킹스맨
중간계
신세계
리멤버
월야환담
룬아
그체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 |

| NyaNyaNyangC: 리멤버 구려.... 내부자들 볼 때도 느낀 건데, 우리나라 작가들은 '권력층의 추잡한 음모'는 엄청 좋아하면서 그걸 성립시키는 상상력은 너무 빈곤하다. 재벌의 음모와 사채꾼의 협잡이 비슷한 레벨로 다뤄지고..... |

| 리멤버 실트 처음봐.............. |

| 낼리멤버다시볼것..앞에 쫌 못봣.. |

| 아 나 리멤버 드라마 보는데 거기에 나오는 절연테이프 빨강 초록 파랑 노랑나왔는데 오소 쵸로 키라 쥬시 생각했다 |

| 리멤버 예고편보고 스브스 범죄물이길래 존잼이겠다~ 게다가 유승호씨도 나오네~ 티비에서 오랜만이다~하고 첫방만을 기다렸었는데 벌써 8회? 임 더군다나 서변계속보다보니 갈수록 더 잘생겨보여서 큰일임~ㅅ 리멤버 넘 재밌다 |

| 실트에 리멤버 보니까 엠버보구싶다.. |

| xoxf0817 안녕하세요 유슿배우님 넘나 좋아하는 리멤버 짱팬이예요 ~ 팔로하고갑니다 ^♡^ 리멤버 방영할때마다 탐라에서 새로운 분들 만나서 즐거워용 ^~^ |

| 리멤버 기사 베댓에 박민영은 힐러 불러오고 유승호는 친구 무사백동수 불러오랰 |

| 리멤버 초반에 핵꿀잼이었는데 어째 갈수록 고구마.... 이번주 보는 내내 답답했다 고구마 백만개 먹은 기분 |

| 실트에 리멤버있네.. .. 진짜 현실욕나오게하는 드라마^^... 진우 넘 불쌍해 인아는 왜건드리뮤 리멤버보다가 진짜 화병날거가틈 8ㅁ8.. |

| Bogummysdog_ 리멤버안보는데 이건 넘나 웃겼다눙 |

| XSS37CNUssszwdr 요즘 luv하고 리멤버 컨셉은 청순과는 멀긴하죠 그래서 다시 노노노 미츄 컨셉으로 보고싶은.. |

| sadlyamoral: 방금 <리멤버>에서 승호가 한 말..
"주먹이 가볍고 입이 험한 남자와는 같이 사는 거 아니에요" 였나?
잘생겨가지고 심지어 맞는 말만 해... |

| 리멤버 좀 엉성하고 복장터지긴한데 그냥 승호랑 웅팍을 한화면에서 보는걸로 충분히 볼가치가있다고 생각합니다.. |

| 리멤버 보고 급피곤... |

| mocomin1 중구최애긴한데 리멤버동호가 0순위스럽게 예쁜...아니 빨리 워리나 참치같은 진짜제타입을보고 맘을다잡고싶네여...더이상 엇빠를 늘릴순없어요.. |

| 이거 내가 자주쓰는 짤인데 리멤버 나오는 아저씨넵 |

| 근데 리멤버에서 자꾸 아빠아들 관계 내보내서 비교시키는거 너무 슬퍼 진우는 아빠 구하겠다고 아등바등인데 남규만이나 박동호나 그 신문사 아들이나 다 아버지 또는 아버지 같은 존재 밑에서 안전하게 살아가는게너무 슬픔 |

| CherieBellamy 헉 심쿵짤이닷 ///-/// 저는 리멤버 보면서 박성웅씨 좋아하게 됐어여 법정간지...♡ |

| 리멤버 보면서 머근....
갈릭치즈브레드★ |

| 와.. 나 리멤버 24부작인거 오늘 알았어 첨부터 본 드라마가 아니라 주변에서 칭찬을 너무 해서 보기시작한건데.. 24부작이면 전개가 천천히가도 뭐라 못하겠네어째 어제 오늘 발암이더라ㄱ |

| 리멤버 넘나 발암인것 |

| ? 리멤버 왜ㅣ실트야,,? |

| 아니 리멤버 첨엔 재밌었는데 갈수록 점점 이상해짐 |

| 리멤버 시청률 겁나 잘 오르네여😂 작가님 제발 박변 좀 어뜨케 해주세여 왜 그러는 거에여 입만 살아서 대사는 남주 쉴드치는 것마냥 쳐놓고 하는 짓은 악역 앞잡이 노릇하니 어디서 공감해야 하는 겁니까😂 말이나 안 하면 이젠 나쁜 놈임갑다 하지 이건 뭐😂 |

| 다음주 리멤버에 사이다 나오면 그 다음주 리멤버엔 강동원이 나타난다에 한표ㅅ 사이다는 후반부에 가서 실컷 퍼부어주겠지 |

| HamishJoh 박변은 섹시합니다. 서변은 예쁩니다. 규만은 연기가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나머지...
드라마 잘 안보는데 열심히 챙겨보고 있습니다. 리멤버 인생드라마 예약..! |

| 아 리멤버 그냥 어제꺼도 볼 걸 |

| tm_atm_ 유승호드라마가 리멤버? 난그냥 남궁민무서운걸로만 알고있던..☆ 꼭봐야겠구만 |

| 에핑리멤버춤췄다가 엄마한테 욕먹엇다 흑흑 |

| 그럼 리멤버 영상 뜰 때까지 여운이나 보정해야긋다..
하..리멤버ㅓ..... |

| polly990706 남궁민.. 리멤버에서악역이에여 |

| CherieBellamy 모님도 리멤버 보시는군하...! |

| JjJmKh823: 오늘 리멤버 개막장 수준 전개 갈수록 고답 |

| 리멤버 전개과정 짜증 짜증 |

| 리멤버를 30분 정도 보고 느낀 점 : 동호진우규만 |

| Chivor_H 리멤버 진짜 재밌어요 치버님 흑흑 요즘 저의 낙.. |

| 리멤버 박성웅 멋있다😭🙊 |

| 다음주엔 리멤버가 재밌길 기원... |
![경수보러 쇼케 갈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SingforOsu 평소오오오????평소오오 리멤버 보고 왓뗩 |

| 솔까 2016년 드라마퀄 2015년만큼만 나오면 리멤버 최우수상까지 받을 순 있겠다 |

| 아 리멤버 답답해죽겠넹 사이다 한모금만 좀 줘라 줘!!!!! 작가님이 드라마는 첫작품이라서 그런가.. 하 힘빠지네 담주는 사이다 한모금 원합니다!! 진우 증명사진도 고화질로 좀 풀어주세요! |
![경수보러 쇼케 갈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real_921127_pcy 드림 스밍해놓고 리멤버 보고왓찌 |

| 리멤버 진심 개졸잼이지 |

| 오늘 리멤버 개막장 수준 전개 갈수록 고답 |

| 리멤버 장점: 유승호 남궁민 비주얼 덕에 심장폭행 유승호 개짱 연기력 다 좋음 박성웅아저씨 사투리와 핏에 발림 박민영이 넘 예쁨 스토리가 중독성있음 마지막에 사이다 백만병 각
단점: 고구마 몇백개 먹은 느낌 남궁민 사이코 연기 덕에 현실 짜증남 |

| 리멤버...빡ㄱ쳐 |

| 2.리멤버 타이탄: 원제 Remember the titans .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미식축구를 주제로 흑인과 백인의 인종갈등을 뛰어 넘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휴머니즘을 그린 드라마. |

| 화유 리멤버 응팔 금사월로 일주일을 달리는 기분이란.. |

| 리멤버속시원한사이다전개를원해원한다고작가가진짜바뀐건지 |

| 리멤버 보세요 나 혼자 죽을 순 없으셈 |

| 리멤버 보는 내가 답답하고 진우가 넘 불쌍하지만 계속 보게됨 어짜피 마지막엔 사이다 백만병 주실거니까😂 결론 리멤버 넘 잼씀 |

| 0423_bana 아니실트에 리멤버있길래.. 봐야겠고만 |

| 월화:치인트
수목:리멤버
금토:응팔
응팔은 진짜 넘나 답답하고 리멤버도 좀 답답하지만...
치인트든 리멤버든 응팔이든 남주만 믿고 간다!!!! 하 그예 이후로 들마 끊으려고 했는데 망했어
여기에 목요일 쇼타임까지 일주일이 넘나 행복하구여..☆ |

| 아 리멤버 재밌어승호오빠!!!!!!!! |

| 나 요즘 드라마 4개밖에 안보는데 다 거기서 거기야 ? 내일도승리 금사월 리멤버 부탁해요 엄마 다 발암인건 머.. |

| 볼드뉘 추가는 게임하느라 놓쳐...
취소는 리멤버 보다 놓쳐....
뒤져랏 |

| 리멤버재밌? 정주행해도후회안함? |

| kkangxx9449 오빠 리멤버 보세요 굉장대단한 드라마인듯해요 강추진짜 |

| MUSE 영국>일본
D
락메탈
원피스
듀라라라
쿠로바스
테니프리
하이큐
K
검은방
회색남
하가렌
은혼
셜록
마블
트포
한니발
캐해
킹스맨
중간계
신세계
리멤버
월야환담
룬아
그체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 |

| 리멤버는 벌써 받았거든 |

| 리멤버 보고 암걸릴것 같다는 트윗보고 빵터짐 나도 속터져서 다운받아놓고 안보고있음. 완결까지 기다렸다가 한번에 봐야징 |

| 어 근데 리멤버 작가님이 변호인 작가님이었다니....0 어쩐지 뭔가 변호인에서 송강호랑 리멤버에서 박성웅이랑 비슷한느낌 들었는뒈.... |

| jamong_0506 리멤버보구 누워이쏘요,,외하루종일 배가 고플까 ㅅ |

| 후 거실에서 리멤버보는건 고통이다... 그냥 푹을 다시 결제해야겠어.. |

| 후.. 리멤버 버릴까 |

| 103NET 어머 나 리멤버보다가 딥빡... |

| MX_0115hwmk 나 리멤버ㅓ너텈 보고 와따 |

| sazanhoya: 리멤버 시작 |

| xoxf0817: 리멤버 : 서진우 총수물 |

| 리멤버 왜이케 답답하게 꼬이게만 썼냐 속시원하게 풀어가자..짜증난다 |

| 하 오늘 리멤버까지 봐버렸다... |

| dpfwh8627 너두 그거 보는구나 진짜 내가 다 안본다그래서 말할사람이 없는데 진짜 리멤버좀 봐주세요 |

| TXN1991: 드라마 볼 때가 아닌데 리멤버가 너무 재미있다.. |

| jongjong_1421: 아앀ㅌㅌ 리멤버.. 아앀 |

| 리멤버작가가바꼈나아열받아 |

| 98lol 솔직히 리멤버는 봐야된다고생각 |

| 리멤버 1화 시작도 안한 내가 위너인건가 승호도 필모가 참... |

| 리멤버 넘나 재밌는것 남규한 넘나 뿌숴버리거 싶은것!!!! 마지막에 소름.... 후덜덜더루두더더더덜 하지만 한별님 생각하니까 넘나 슬퍼지는군 흐어어어엉엉어엉어엉 마음곡에는 일만억천백십번울었다!!!!!!!😭😫😣 |

| so2619: JBIN_69 리멤버 이번주꺼 발암이면서 짠내 |

| 리멤버는 회마다 주인공들이 당해 |

| JBIN_69 리멤버 이번주꺼 발암이면서 짠내 |

| tueboo_0526 전 응팔보다 리멤버 |

| 생각해보면 리멤버 별로 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닌데 엄청 재밌게보고있옼 |

| 리멤버 고구마 백 개 |

| 답답... 리멤버 끝나고 친구한테 복장터진다고 카톡왔다 |
![[가예약중/I05]䯬猫
@5Damyo_DS 5Damyo_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54070415953920/V0CLLsvq_normal.jpg)
| 리멤버를 보면서 장단점
장점 : 유승호 너무 잘생겼어 허억허억 심장에 무리 온다
단점 : 스토리 때문에 매화 끝나고 나면 고구마 백개는 쳐먹은 느낌 |

| 후..리멤버보고 열받음😤 |

| PEARLKIM_S2_JQ 오오... 이름도 바꼈네!! 리멤버 악역 연기자분들 연기 잘하셔서 넘나 짜증나는 부분 좋은 건가?? 나쁜 건가?? |

| 아 진짜... 리멤버... 뒷...목... |

| 리멤버, 수작인 척 하는 평작, 혹은 그 이하 |

| 리멤버포맨 |

| 리멤버보다암걸릴거같다아앙암걸릴거같으면서도또보게되는헤에엥너무답답함볼때마다아아그런데 재밌다아아아낄낄 |

| 실트 리멤버 아 나만 보는게 아니였어 |

| gangchulpig: 오늘 리멤버 광렬아찌 너무 불쌍했음.. 아저씨의 멋지고 당당한 모습이 보고싶어요,,, |

| 리멤버 작가님 영화 변호인 작가님... 공개수배된 사람 얼굴다에우고다니시나? 발암이긴하지만 재밌음 용팔이처럼만 안돼면 됨 |

| 아.. 리멤버 유승호 차 진짜 암만봐도 딱정벌레같다 |

| 아 리멤버 봐야지 |

| 리멤버 보고 늦은 킳 1주년 기념 재탕 |

| remuse_01: xoxf0817 리멤버 : 알파 오메가 전쟁 |

| 아 리멤버 작가분 영화 변호인 작가분이셨음? |

| 진짜 리멤버 인생드라마...너무 재밌고...근데 마지막에 여자를 벽돌로 내려치는거 보고 진짜 무식하다고 생각함... |

| 와 근데 나 진짜 행복하다 요즘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
금토 응8 |

| 아 오늘꺼 쇼탐도 바야대구 어제오늘 ㄹㅣ멤버도 바야대눈데... 먼산 |
![[2/21 조커클럽/??] 김철수
@Kukuku44N Kukuku44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07893518200832/P9-slIWZ_normal.jpg)
| 리멤버가 끝났으니 사퍼를하러간다 |

| 진자 리멤버 걍 서진우 능욕하라고 있는 드라마같음 |

|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x07
Remember: 1x07 |

| 리멤버 재밌는디... 약간 구석구석 좀 이상한부분이 있긴 하지만 연기력...굿
더 이상 진우 괴롭히지 말어들...... |

| 탐라가 리멤버로 가득하다..... 거 그게 그렇게 재미씁미까....? |

| flowerQ0326 세상에나옆집 비명다들 리멤버 보나봐요맞아요 요즘 유일하게 보는 평일드라마에요 |

| 리멤버 다음화가 시급하다... 서진우가 자기 아빠 누명 벗기고 남규만 법정서게 하기전에 내가 이거 보다가 화병으로 몸져누울듯... |

| 변호인 작가=리멤버 작가 ... 그래서 비슷...... |

| 리멤버 아직 반도 안왔다는게 소름 |

| 리멤버 뒤져 아아응ㄹㄱ앍ㄱ 작가가 오로라공주냐 다죽이게 |

| actingno1 리멤버 잘 봤어요!! 마지막장면에 돌로 내리치시는거 보고 순간 너무 무서웠던.....연기 정말 잘하시네여!!👍 |

| 리멤버작가가 변호인영화작가분이라니 |

| 와 리멤버 넘나 재밋는것... |

| 아이 리멤버 흐엉 예고😭😭 |

| 트친소 할 힘도 없다.. 리멤버 |

| 땅새 똥차 된 순간 육룡이 접었는데 리멤버도 사람 복창터지게땅새는 지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미안하고 또 미안해서 안타까운 감정만 제대로 이어갔어도 봤을텐데 강해지고 나니까 자긴 다 잊을 거라고 똥차 대사 치게 해서 정 떨어지게 만들더니박변은 |

| SOM5O6: 진ㄴㅈ짜 리멤버 작가 마음의 병있지 |

| 그러니까 진우가 픽픽 쓰러지는 게 알츠하이머 전초 증상이 맞느냔 말입니다... 리멤버 발암->핵발암->핵슈퍼발암 순으로 가지만 말아 주소서... 죽겠어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헤이... |

| _Guy_: 태형 점심 때 먹은 라면 체한 것 같았는데 리멤버 보고 화나서 싹 다 내려간 것 같아요. 화나서 말이 안나오네.. 축구 좀 하고 와서 알티할게요 둥둥이들 |

| 리멤버에서 검사님 검사님 할때마다
이 대사가 계속 생각나서 찍어봤다...
슈픽 명작 비사연... |

| ㄹㅣ멤버는 다들 연기를 잘해 굿 |

| lolsteak 코알라랑 칼발암하기vs리멤버8화보기 |

| 드라마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막 그런 사람 아닌데 ㄹㅣ멤버 진짜로 현실 스트레스 쌓여 |

| dandelion_do 저도 리멤버 봐요 유승호 아녀쓰면 진작 떌쳤을듯.. 고구마 백만개 머근거같죵?큐 |

| 오늘자 리멤버 요약
..후 |

| xoxf0817 리멤버 : 알파 오메가 전쟁 |

| 리멤버 담주 너무 궁금해 미침 |

| 자 이제 리멤버도 봤으니 단어 외우자... 우울 |

| 왜 리멤버 예고편 안 보여주는 겁니까!!!!!! |

| 리멤버 ㅆ.... 하.... |

| 리멤버를 보고 재작년에 걸렸던 암이 재발했습니다 |

| 오늘 리멤버 광렬아찌 너무 불쌍했음.. 아저씨의 멋지고 당당한 모습이 보고싶어요,,, |

| 아 나만 리멤버 보는거 아닐꺼야 이번편은 발암이지만 유승호 얼굴이 다했어요 |

| 리멤버 다음화가 시급하다 |

| 리멤버 너무 재밌어.... |

| dandelion_do 리멤버보세여^^? |

| himaru0730 아 그 리멤버 말하는거구낭!!! 나 오늘 처음 봐서 뭔내용인지 모르겠는데 무서워씀.. |

| xoxf0817 리멤버 부제 이걸로 바껴야한다고생각합니다!!!! |

| 리멤버 어제오늘꺼 보고와야지 |

| 리멤버보면서 정말 힘들었다 |

| 아 리멤버 고구마 천개 먹은 기분.... 다들 똑똑한데 티 내는 걸 좋아해...왜 그머리를 쓰지를 못해.... |

| 리멤버 : 서진우 총수물 |

| ___w3w___S2 리멤버...드라ㅏㅁㅏ...☆ 보니? |

| seungho93817 흑 저희 빨리 봐여할일 쌓였는데 리멤버부터 해치워야겠어여 |

| 유승호 진짜 잘생겼어.....
리멤버 진짜 답답하지만 유승호 얼굴이 다함..... |

| 크 리멤버 존잼 |

| 리멤버가 진짜 사람잡겟네.. |

| 리멤버 |

| 리멤버 작가님 미친 거 같다 어쩜 저렇게 잘 쓰신거지😭 지누야.. 우리 진우 기다리려면 또 일주일 기다려야하네😢 |

| 친구가 리멤버 처음부터 보는데 남궁민이 사람 죽이는거보고 진짜 죽여본거아니녴 겁나 무서워...
싸이코연기 개잘해 |

| 하....내일 리멤버 차근차근 보면서 동호 수트 구경이나 해야긋다 ^ㅅ^ |

| 태형 점심 때 먹은 라면 체한 것 같았는데 리멤버 보고 화나서 싹 다 내려간 것 같아요. 화나서 말이 안나오네.. 축구 좀 하고 와서 알티할게요 둥둥이들 |

| For_leehyovo 나더리멤버보그옴 울히민영언니엉엉엉 |

| 리멤버가 끝낫우니 목요일이 지낫우니 초큼 앓아본다 ,, 😭😭😭😭😭😭😭😭😭 |

| 윽 인소보려고 했는데 리멤버가 너무 재밌어서 지금부터 봐야지 |

| 드라마 리멤버 작가님이 다음주에는 사이다를 준비해주셨으면 좋겠다...담주 수요일에는 진우의 누명이 벗겨지길 간곡히 바랍니다 |

| actingno1 방송 보는데 낯익은 얼굴이??!! 이번에는 리멤버에 출연하셨네요^^ |

| in_Lkim 리멤버보세오?? |

| 리멤버 넘나ㅏ,,, 후 남규마이~~~~ 때리고싶 |
![[03즈♥]김효린효만●▽●
@gyflsdk1 gyflsdk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9672600162305/maP4teA0_normal.jpg)
| 리멤버 완전재밌는데 전개 좀빠르면좋겠다 그나저나 서진우좀 그냥 내버려두지 남규만 14화쯤되면 재밌을듯
리멤버보세요 재밌어요!! |

| 리멤버 중반정도된거같은데 아직 반도안한... |

| 리멤버는 나에게 6의 호모를 주고 3.9의 고구마를 주고 0.1의 기대를 준다 사이다가 올 거라고...... |

| 리멤버에서 남궁민 싸이코연기 소름돋는닼어제꿈속에서도 남궁민 나와서 도망다니느라 바빴다고 죽는줄.. |

| WatYauooSay 이제 리멤버 다 봤으니 다시 언더테일! 의욕적 |

| 리멤버도 끝남ㅆ고 |

| 뭐야 난 리멤버가 더 거지같을줄알고 리멤버다보고찾아볼려한건데 이게 더 거지같네ㄱㄱㄱㄱ???? |

| 리멤버 볼때마다 짜증나는 이유좀 개빡 |

| 리멤버 초반에 부사장 재판할때까지만 해도 유승호가 변호사로 승승장구하면서 조금씩조금씩 증거 모아서 박변합세해서 팍!!! 터뜨리는 스토리 기대했는데..재심청구 넘 빨리할때부터 이상하더니만 아놔 |

| 리멤버 진짜진짜 존잼~~~~유승호 넘 바람직하게 잘컸어
그래서 우리 종인이는 모하지?
기승전니니♡ 죠닌 넘 보고파...스엠은 어서 김종인을 토해내라!!! |

| 리멤버어제는좀그랬는데ㅔ오늘거 재밌다구쩐다구 |

| 리멤버 진짜 끝까지 몰아붙이는구나 |

| 리멤버같은 드라마가 마지막에 확 다 풀리고 그 이후의 삶 나오는 거긴 한데 좀.. 중간중간에라도 희망을 보여주지 너무나 고구마 답답임 |

| 아...오늘 리멤버 미쳤다 승천한다 하으읏///ㅅ// 동호..동호옵빠... 진우만의 수.호.천.사.☆ 찡긋 |

| 리멤버에 유승호는 너무약한 이미지다
조금더 강한인상을 줄수있는 캐릭터가 더어울릴것같은데~~
조폭이나 부패경찰상대로 맞다이도 뜰수있는
캐릭터라면 복수를 주제로하는 드라마의 본질에
조금더 부합될것 같은데~
다른 부분에 촛점을 맞춘것 같다 |

| 리멤버 이대로라면 막화랑 그 전 화만 보면 될 거 같아;;;;;; 죤나 핵답답 아오 빡쳐 진짴 |

| 리멤버 작가 글 겁나못쓰네 |

| 영화 변호인 의 작가 라는건 잊어야겠다... 배우들이 나 보다 더 기대했을테니 유승호 얼굴만으로도 충분하잖아 리멤버 |

| 리멤버 꿀잼인 것... |

| 리멤버 불판...
느끼는건 다 똑같은 듯... |

| banbanham ㄹㅣ멤버 |

| 종이컵은 리멤버 볼라고 안그리고 여기까지할개염 하고 구만 완성하고왓다 |

| 리멤버 아우 결말엔 주인공 괴롭힌 놈들 천벌 받을걸 알면서도 개빡치네 , 현실에서도 인과응보는 유효 하겠지 , 빠싹들 긴장하드라고 ~ 범죄자들아 !! 하늘의 지엄한 심판이 곧 내려질거다 !! |

| 득팔님 리액션 보니 오늘자 리멤버도 발암인가보다... |

| 리멤버 진짜 너무 재밋긴한데 암걸릴꺼같음 .. 유승호가.잘생겨서 본다 |

| 리멤버 꿀ㄹ잼... |

| 리멤버 겁나 답답답답닫ㅂㅂㅂ...... 규만진우 사이에 낀 동호가 넘나 불쌍한 것 상또라이 비글이랑 무대포 사냥개 사이에 껴서 이곳저곳 다 충고하고 다니는데 1도 안 들어처먹엌 동호무룩 |

| 미안민혁오빠나리멤버봐 |
![[휴트]❄️엑슈엘사❄(나 달래님)
@XIUMIN_9O XIUMIN_9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31724646912004/gUrRlI_j_normal.jpg)
| _522_1007 두유 리멤버~ |

| stnsvt71 아,,ㅣ리멤버 연방안해주나,, 저번주 안했잖아,. |

| 리멤버..
진심 고구마천개쳐먹은느낌
전개가왜이래..
다예상스토리잖아! |

| your_aimee ㄹㅣ멤버 |

| 리멤버 개잼존잼 개연성 갖다버렷\ ^o^ / |
![[리콘막콘가고픈][과자연합]☆잔별☆
@7_ifnt_0609 7_ifnt_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00268688785409/-8Kqdt_p_normal.jpg)
| 리멤버 개꿀잼ㅁ |

| wkdmmx 리멤버 꿀잼! |

| vip3519 남궁민 이번에 완전 악역이야...근데 리멤버 진짜 잼있오 봐봐 강추bb |

| BxxnbsH 리멤버.. 나 이름도 잘못알아서 디셈버라햤엌험난한 드라마ㅏ시청이여따🙄 |

| 리멤버 작가들 정신병있음 |

| 리멤버 존잼인데 개빡침 아오!! |

| 리멤버 보시는붇👋 |

| 리멤버 고구마다 사이다 언제쯤? |

| xoxf0817: 오늘 리멤버 요약
1. 동호진우
2. 규만진우
3. 동호진우규만
4. 서진우 총수설
5. 서진우 오메가설 |

| Sparkle_0621 오늘 봤는데 존잼.....나 드라마 잘 안보고 정주행 잘 안하는데 리멤버는 했어.....☆ |

| 리멤버 너무 재밌다 |

| 리멤버 개빡 |

| 리멤버...ㅂㄷㅂㄷ..남규만.....ㅂㄷㅂㄷ..............러브라인....ㅂㄷㅂㄷ......... |

| Sparkle_0621 리멤버 진짜 짱 재밌어!!! |

| 리멤버 스트레스 |

| Jun_0830: 리멤버 시청률 대박이네1회 7.2에서 어제 7회가 15.7이라니 대단햐👍 오늘 시청률도 잘 나오길😆 |

| '리멤버'는 사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장르의 드라마이나,유승호에 대한 의리 ? 때문에 본다.
「기승전유승호잘생겼다」 |

| onspring2 리멤버 보구와썽 |

| 내가 암이걸려요 리멤버 |

| 아 리멤버 넘나 재미잇다 |

| 리멤버 24부작인데 이제 8회밖에 안했는데 17회는 한 기분이다 |

| 리멤ㅂㅓ...넘 충격적인 결말에..말을 잃엇읍니다.. |

| 리멤버 이상해... 공개수배자가 당당하게 돌아다니고... 작가가 고구마만 줘... 노답... |
![[2/21 조커클럽/??] 김철수
@Kukuku44N Kukuku44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07893518200832/P9-slIWZ_normal.jpg)
| ㅑ .....리멤버..불 |

| 아 리멤버 왜케 스토리가 허술하냐 안그래도 고구만데 더 답답하뮤 |

| 아휴 리멤버 12회나 남았어 |

| 아...리멤버...박민영이다치다니부들부들 |

| 님들 리멤버 내용이 뭔가여 볼까고민중인 1인 |

| 리멤버 보는데 사람 뒤통수를 벽돌로 저렇게 까면 한 방에 주님곁으로 아닌갘 |

| 리멤버 화난다 .. |

| 리멤버 잼있다아아~ 유승호 |

| 넘짜증나.. 리멤버 다음주는 멀쩡좀 하자 |

| 아씨 리멤버 언제또일주일기다려 아 존잼 핵잼 암걸리는데 연기존내잘한다 남궁민 미침 |

| 오늘 리멤버 요약
1. 동호진우
2. 규만진우
3. 동호진우규만
4. 서진우 총수설
5. 서진우 오메가설 |

| 아 리멤버 종나 답답해 |

| 아까까지만 해도 탐라에 리멤버 나만 보는 줄 알았는데 끝나니까 ㄷㅏ 벽돌얘기자낰 |

| 아
아
아ㅏ아ㅏ아아아아
미친 리멤버 아 완전재밌다 아
진우야 옼도케 진짜 아 남규마누 |

| 오~! 리멤버 봐야지 |

| 리멤버 대체 언제 고구마 내려가요...? |

| 리멤버 내용은 참 허술한데 재밋다 |

| 리멤버 졸잼.... 승호 안경👍 |

| 리멤버 뭔데 담주까지 어케 기다려 |

| 진ㄴㅈ짜 리멤버 작가 마음의 병있지 |

| 리멤버리멤버녀러분리멤버꼭보세요..존잼..진짜 인생 드라마 탄생 |

| 오ㅏ 리멤버 보다가 발암걸려서 죽을듯 |

| 오늘 내용도 고구마 먹은듯 답답하다.
리멤버.....에효! |

| 아.......... 리멤버 사이다는 언제 먹음 |

| 리멤버 보고싶은데...보지는 못하고...드라마 부분부분으로 대충 스토리 이해해가고 아 슬프다 |

| 와진짜 리멤버보면서 후아유볼때보다 욕 더많이했아 |

| 아 리멤버진짜화나 |

| 승호 괴롭히지마라,,,, 리멤버 미춌냐안대미쳤어 |

| 리멤버 옛날 야왕보다 더 용두사미인듯. 전개가 무슨 일일드라마나 장보리급이야 |

| 리멤버좀빨ㄹ리끈낫으면..!!!! |

| ㅏ 리멤버 너무 재미잇어.....................진짜..... |

| 아 리멤버보다가 나 진짜 암걸릴거같아 |

| 리멤버 뭔긴 일이 풀릴만하면 망하고, 실마리 하나 잡으면 다 수포로 돌아가고 진짜 짜증날정도 |

| 리멤버또언제기다려 |

| 리멤버 스토리 왜 저래 |

| 리멤버... |

| 리멤버는 사이다를 몰아주려고 날 이렇게 시험에 들게 하는 거겠지 |

| 리멤버 예고도 안 해주니...? |

| btob_meongsik 헐 리멤버 보고왓습니당 |

| 하 리멤버 po답답wer |

| lee_hwan_ 네!!! ^0^ 는 리멤버 후...화나요 |

| 솔지키 리멤버존잼이야 |
![[배훔누 마츠카와]겸Hu
@193178 19317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96219898376194/RsDbiiRY_normal.jpg)
| 리멤버 예고편 내놔라!!!!!!!! |

| banana_9393 응? 아니!! 리멤버 |

| 리멤버진짜 넘나 화나고 넘나 으아어아앙가 |

| 리멤버 저거 존ㄴ나 싸이코만 모였나 아니 물론 저사람은 살인청부업자지만 아 와..도랏멘 |

| 아 리멤버 시간끌기전개 쩌네 |

| 역시나 박민영..... 리멤버 |

| 아 리멤버 졸잼 |

| 으엉리멤버ㅓ또 꼬이는구먼ㄴ또또 |

| 리멤버 보다 암 걸릴듯!!! |

| 리멤버...하 |

| 미친 리멤버 다음주 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

| 리멤버 댑악 |

| 리멤버는 역시 오늘도 재밌네 |

| 리멤버 꿀잼!! 승호옵하 잘생겨떠 연기도 잘해 |

| 왘 겁나 재미있었다 리멤버 ㄷㄷ 벽돌로 기절시킴 |

| 리멤버............. |

| 리멤버 보다가 너무 화나서 죽을거같다...... |

| 주말에 리멤버 정주행 할 것. 박성웅 나 와 |

| 리멤버는 빡치는데 ㅁ정말르 쩌는 드라마 |

| 리멤버 스포
검사가 살인청부업자 따라가면서 저렇게 멍청해서야.... |

| 이번주 리멤버 안 본 뇌 삽니다.......... |

| 리멤버 노답 |

| 리멤버 죵나 답답.... |

| 헐... 리멤버 진짜... 매회마다.. 심장이.... 저기서 일주일.... |

| 진짜리멤버소름끼치고암걸리고무섭다 |

| dongle_girl 리멤버포맨...★ |

| 리멤버 존잼 |

| 리멤버 구려.... 내부자들 볼 때도 느낀 건데, 우리나라 작가들은 '권력층의 추잡한 음모'는 엄청 좋아하면서 그걸 성립시키는 상상력은 너무 빈곤하다. 재벌의 음모와 사채꾼의 협잡이 비슷한 레벨로 다뤄지고..... |

| 와...씨 지리네 리멤버.. 마지막 장면... |

| 아 리멤버 아 !!!! 아아ㅏ !!!!!!!!!!!!!! |

| 리멤버 개발암 유승호 얼굴 땜에 본다 |

| 헣 리멤버 헐 |

| 리멤버 ............미친 진짜 너무 답답해서 나 죽을것같아 |

| 아 진짜 리멤버 개빡치네 |

| 미친 리멤버 존무 |

| 수목 열시부터 열한시 탐라는 리멤버 보시는 탐라분들 구경하며 보내는 시간 |

| 방금 리멤버에 지다니 노래방 나왔다 |

| 리멤버에 남자..... |

| 치킨게임으로 돌입한 거 같다. 리멤버 스피디해서 좋은데....... 남궁민이 연기를 너무 잘 해서 <-< 드라마 보면서 살인 충동이;; 아냐아냐 배우는 잘못 없어...... <-< |

| 리멤버에 박성웅이 해결사만나러 간댔는데 놀랐다 |

| by632 허구구전 어머니가보시는리멤버끝나며누틀ㄹ어야할꺼같아요흑... |

| OMG__ARMJ 두 유 리멤버 우릴 비추던 태양... |

| ...리멤버....어제 오늘...재미없... |

| 리멤버 시청률 대박이네1회 7.2에서 어제 7회가 15.7이라니 대단햐👍 오늘 시청률도 잘 나오길😆 |

| 엄ㅁ마가 리멤버보시고계시눈。・゜・ ノД` ・゜・。..... |

| 리멤버 오늘 완전 화딱지나는군 |

| 어후 리멤버 보는데 심장이 쫄깃쫄깃 목에 땡겨지는 느낌도 나고 아아 기분 이상해 직접 애타게 속이 타들어가는 듯한 |

| 리멤버 쓴 작가가 변호인 쓴 윤현호 작가!!! 리멤버_아들의전쟁 |

| 리멤버
그래도 진우 수배잔데 마스크도 안썼어…
디테일 개부족 |

| 근데 리멤버때메 암걸려 디져,,,,,, |

| hero022012
안녕하세요.
방금 '리멤버' 드라마를 보다 어찌나 놀랐던지. . . .
95년도쯤 처음 부산 남천동에서 연극 '청혼'을 보았습니다. '칠수와 만수'도 너무 좋았구요. .
연극 무대에서 뵐 수 있는날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

| vip3519 헐 사랑해요 이제 봤어요 리멤버 보다가 혈압올라서... |

| 엣 리멤버에서 해결사가..? 요로즈야?!!! 긴쨩!! |

| 드디어 컴잡앗는데 리멤버가 존잼이다.. 신청서 파야하는데.. |

| 남규만 어떻게 복수해야 사이다가 될지..
19회까지 당하다가 마지막회 교도소 들어가는걸로 끝나지 말자 제발
리멤버 작가님 |

| xoxf0817: 리멤버 포기한다고 해서 죄송했습니다. 제가 죄인입니다. |

| 악. 리멤버에 러브라인은 제발! |

| 리멤버 러브라인 없었으면^^ 지금도 충분히 재밌고 있으면 노잼 될 거 같거든 러브라인 없었으면^^ |

| 리멤버 포기한다고 해서 죄송했습니다. 제가 죄인입니다. |

| 리멤버 지난 주 휴방했으니
이번주에 2개씩 편성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

| 요즘 드라마 리멤버 열심히 보는데 아 진짜 짜증난다
실제로 저런일이 일어나고 있다는거잖아암울한세상 |

| 엄마따라 리멤버 보는데 이거슨 유승호 영상화보인가 |

| Pure_somsom2 헣... 저 원래 리멤버 안보는데ㅣ 애들 넘나 이쁘고 잘생겼고 막... 허얶 |

| 리멤버 스포 |

| 리멤버 간만에 보는데 박성웅님 사투리 넘 어색하다.. 저게 어디사투리야? |

| honeysuga38: 헐....리멤버 보는데 전광렬 죄수번호 내 폰번호야... |

| 리멤버에 사투리 쓰는 사람 안 썻으면 좋겠음 그지같애 |

| 리멤버 보고 있는데....일호.....남규만...ㅂㄷㅂㄷㅂㄷ 흑화한다아앙!!!! 진호가 넘 불쌍해 |

| 리멤버완전재밋 |

| 리멤버 금사월보다 훨씬 발암인데 |

| 리멤버왜용팔이삘나지? |

| 리멤버재밌어여.???? |

| 리멤버 진우가 스스로 누명벗나??
제발 사이다이길🙏 |

| 리멤버에 유천오빠랑 연기했던 분들이 넷이나 나와.. 박민영 성스 , 유승호 보고싶다 , 남궁민 냄보소 , 김영웅 해무 님...... |

| 아 리멤버 조금 봤는데 고구마 500개 먹은 기분이야 |

| 제목이 리멤버인 이유는 다음주엔 보지 않겠다는 내가 했던 다짐을 기억하라는 것이다 내가 까먹어요 내가 |

| 이야 리멤버 존잼 |

| 리멤버 ㅆㅂ 우리 승호 언제 행복해져 |

| 근데 진짜 오늘 리멤버
화남👉🏻통쾌👉🏻진우 방송못해서 화남👉🏻진우때려서 조온나빡침 👉🏻 광렬아찌땜에 슬픔
결론은 발암 |

| 리멤버 오늘 첨 보는데 저기서 뭔가 함정을 더 파놨을 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놀랐닼 |

| ozi0326 언니가 리멤버본다길래 옆에서 a핑크 리멤버 부르는중 |

| 리멤버.... 유승호가입은코트 티어이포맨꺼니 보검이가 출근길에입고왔던 카키그것? |

| yuniu93 리멤버보먀? |

| 아 진짜 리멤버 싲탱 |

| 엄마 거실에서 리멤버보는데 흠칫흠칫... |

| 리멤버...진짜...언제 사이다 먹여줄거에요...? |

| 리멤버 안보는 드라마라 어찌되어가는 상황인지 모르겠는데 박민영이 이쁘다 뭔 |

| 형사라는게 저러고있네 짭새새끼 리멤버 |

| 리멤버보면서 여태까지 한 말 중 제일 잔인한말 해버려따.... |

| 전광렬 박성웅이 솔직히 리멤버 전체 다 이끌고 간다 그냥; |

| 리멤버 개빡치네 |

| 채널돌린 리멤버는 여전히 발암❤
오늘 진우누명 벗겨야지
저 형사새끼 죽이고싶어 |

| 리멤버에서 소리지르는 분이 유승호십니까.. |

| 여러부부우우누눈 리멤버 스포 다메더메 아무리열다받아도 다메메메메메메메ㅔ멤 아직 다 보지못하였나구여 눙물😂😂😂😂😂😂😂😂 |

| 리멤버 최고존잘 |

| 역시 리멤버 저 경찰 쓰레기였다 |

| 아 진짜 리멤벜동호진우 밀어주는 느낌이얔 |

| 아 리멤버 미쳤냐..안죽여도 짜증남 |

| 아 리멤버 미친 거 아냐? |

| ~리멤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아....진심....리멤버 남규만 죽이고 싶어...................-_- 진짜 최근본 악역 중 최악..... |

| bts_0613_guk ㅌ깜짝아.... 무슨일 난쥴.. 다들 리멤버 바 |

| ka2hyun love100hyun 리멤버.. |

| 리멤버 아까운 배우가지고
드라마를 저렇게쓰냐 |

| suga_duck 지금리멤버보는데핵발암..... |

| 리멤버나 봐야지 |

| 마지막에 눈버림요
그래서 리멤버 |

| 리멤버 ㄹ빡쳐서 못보겠다 |

| 리멤버ㅓ유승호 연기 진차잘한다 |

| 토요일에 유승호 보러가는데 리멤버 보니깐 ㄷ떨려 |

| 와 리멤버 진짜왜저래 |

| 리멤버는 기대했던 방향으로 가지 않네 , |

| 아나 리멤버 존ㄴㅏ빡치네 |

| 와..리멤버 보는데 개빡쳐... |

| 아~~~ 리멤버.... 힘들다... 보기 힘드네.. 맘아파서.... |

| 리멤버 젭알...답답해 디질것 같아 |

| 리멤버 스고이....배우캐스팅 완벽..... |

| 지금 리멤버라는 드라마 보고있는데 남주 입에 청테이프가 붙여져 있다
저거 녹화 끝나고 아파서 어떻게 땠대.... |

| 저 죽으면 사인은 리멤버 |

| 남궁민 연말에 상 줘라... 내가 본 드라마 최고 악역은 자이언트의 조필연 정보석 씨 이었는데, 악랄하고 재수없고 콱 죽여버리고 싶은 건 리멤버의 남규만이 더한 거 같네...... |

| 유승호 졸라 기엽다,,,똘망똘망,,,납치하고십다,,,,이미 납치된 상황이지만,,,,리멤버 지쨔 졸라 저 ㅏ람 연기......재미따 |

| wjdrnrdl159 혹시 리멤버보니..? |

| 리멤버 지금장면 뭐지 게이...? 좋다 |

| 으어엉리멤버 겁나 슬퍼 |

| 헐....리멤버 보는데 전광렬 죄수번호 내 폰번호야... |

| 리멤벜좀풀리냐했더니 납치르 ㄹ당하고있어진짴아으아암이생기고있닼 |
![[부언온위3A] 레이브리엘❖
@Shirogarasu_UL Shirogarasu_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50672056258560/o9M0Vvbe_normal.png)
| 리멤버 보면서 어머니께서 가슴을 연신 쾅쾅 치시는데 누군지 보니까 악역 연기자분이... 하하하 저분 악역 연기 최고긴 하지 |

| 리멤버 핵 고구마 작가님 사이다 좀 주실래요? 넘나 화나는 것 질질 그만 끌어주세요😔 |

| 요즘 리멤버 너무 예쁜 장면만 골라서 나온다 오빠 사랑해 |

| 하씌리멤버전광렬배우님연기쩔어 |

| 탐라가 무슨상황인제 알고싶지만 리멤버가너무거지같다 |

| 리멤버 본다 |

| caffeinbeast 리멤버 보는데 짠해 불쌍해 |

| 으아아아아 리멤버 보는데 남궁민 개발암....후아.......... |

| 리멤버 넘 재밌다ㄷㄷㄷ |

| 아앀ㅌㅌ 리멤버.. 아앀 |

| 나는 리멤버같은 드라마랑 안 맞아 |

| 드라마 리멤버 보는데 ㄷㅏㅂ답해 디지겠다 |

| 리멤버 드라마 짜증나 |

| 리멤버 개빡쳐 |

| 후...리멤버 넘나재미진겨 |
![[커미션]을 열었다 꼬꼬롸닠
@blueechu blueech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211331014791168/e0BgNGhg_normal.png)
| 어떻게 리멤버 아버지 |

| lookat_suho 리멤버보고있냐지짜 감정이입해버림ㄱ |

| 박동호가 미친건가, 작가가 미친건가 리멤버 |

| 아오 진짜 암 걸리겠다... 내가 왜 리멤버를 보고 앉았는지. 개답답 담주부터 안봐야지!!😠😬😕😑😡😐 |

| 리멤버에서 유승호가 납치당해서 막 묶여있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막 가슴이 선덕선덕해 |

| 아 어떡해 리멤버 보는데 심장쪼들려..남궁민 연기 완전 잘해...저게뭐야.... 무서워 |

| 리멤버 아빠 기억력 돌아오나봐!!!??????? |

| 아우 답답하고 깝깝해서 리멤버 못보겠다.... |

| 리멤버
남궁민연기 진심 또라이같애 미쳤... |

| 아정말어제오늘리멤버보면서너무씅나 |

| 리멤버 개 답답 |

| ...리멤버 개빡치넼 박변 왜 나왔어 |

| 아 드라마 보다 속터지는건 처음이네 .. 리멤버 아 진짜 어우 |

| 와 리멤버 열받앙 아 짜증 |

| evlethalweapon 리멤버에 배트륨 어찌 생각함 |

| 리멤버너무빡쳐씨파 |

| vip3519 리멤버ㅓ |

| SOUL1214_ 리멤버? |

| menonton Remember 리멤버 - Korean Drama |

| skd05177 리멤버 보구이싸 |

| 아.. 리멤버 보다가 돌아버릴거 같다.. 짜증이 하늘로 치솟을라 함. |

| the_moon_0408 리멤버! |

| 아 리멤버 짜증나 |

| 1127506com 드라마아닐까,, 리멤버..? |

| 리멤버 긴장감이 아니라 사람 빡치게 사건을 짜 놓음.... |

| 리멤버 보지말라고 대놓고 말하는거 맞지? |

| 리멤버 나중에 다 몰아봐야재 |

| 아 리멤버 개답답 |

| 리멤버 뭐야 .... 핵답답해 내용전개 왜 저따구야 .... |

| 참치 외 언급이라 죄송하지만 리멤버 동호진우 좀 쩌는 듯 |

| 리멤버 짜증나 |

| 리멤버 본방사수 못한당 해투나 봐야지 |

| 리멤버 핵발암 |

| 리멤버 포기하고 너목보 본 보람이 |

| 엄마랑 같이 리멤버 생방보는데
오빠가 대사를 침
엄마: 저사람은 사투리도 못하는구만 왜자꾸 사투리연기를 하노 되도안하게 하는구만
나: 응........ |

| 금방 리멤버에서 박성웅이 한 말, 맘 와닿으면서 체감은 안 된다 '싸움은 가진 놈이 이기는 게 아니다. 잃을 게 없는 놈이 이긴다.' |

| 리멤버 존ㄴㅏ 심장 쫄려 |

| 나 심장 터질꺼같아서 리멤버 못보겠어 |

| 리멤버 보다가 병날듯.. |

| 리멤버 왜이리 허술해 |

| 리멤버 시간은 겁나잘가넼 |

| 리멤버는 왜 사이다가 1도 안 터져고구마 몇천개 처먹은 느낌 |
![[부산 쇼케 티켓팅 꼭 성공할]후네❤
@Hun_bbbb Hun_bb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5790927343616/oTSWA8_L_normal.jpg)
| IMYO_exo 나 리멤버?맞나 그거 언니가 보고있길래 옆에서 보는중! |

| 깜박잠들어서 리멤버놓쳤네 |

| 이제리멤버봐야지 |

| Bogummysdog_ 저도 리멤버 보고 있는데 진짜 무도 추격전도 안본건지 후 답답 ㄱ |

| Bam_0506 리멤버라는 드라마가 있ㅈ우? |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리멤버 너무 홧병나 |

| IXXXXU_ 근데 다른데 틀었어. 리멤버 본다고. 진짜 핵 섹시의 갑이다.. |
![[병아리]Genos
@Genos_P Genos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37277282242560/VVp72weE_normal.jpg)
| draw5521 리멤버였나.. 방금 처음봤는데 재밌더라고. |

| 리멤버보는데 정전됬어개무서움 |

| 어제장사의신봐서오늘도보고있다...리멤버나중에 재방보는걸루 |

| 리멤버 보고있는데 와... 남궁민 진짜 연기 잘한다... |

| 근데 리멤버 경상도사투리 어색하다.... |

| 61_PCY_1127 리멤버바여드라마ㅏ |

| 리멤버 재미땅 ♥♥ |

| 리멤버 이번 주부터 너무 별로군 |

| 조태오를 넘어선 남궁민의 남규만 리멤버 |

| 와 리멤버도 홀수짝수 똥망대박 번갈아갈건가 |

| 리멤버 나오는 사람들 죄다 머리까고나오는데 너무좋아. 특히..남궁민 초섹시 |
![전수빈 [99코닉]
@jsd2784 jsd278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154168511164417/u_Zz7GDg_normal.jpg)
| J02JH07J 지금리멤버보는중인데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그것도저사람나오는타이밍에보냄미치겠닼ㄱㄱ |

| 헉 리멤버 까먹었다 |

| 아미친 리멤버 |

| LOVESTRUCK__ 헐 나도 지금 리멤버 보는데 ㄹ 넘나 화남 |

| idontgivea_fuxx 아 뭔ㄴ옄리멤버 보다가 놀랫어 |

| guswls_1996 아 디질것같아요 리멤버 |

| Dear_hyun56 웅 리멤버! |

| 아 리멤버 보는데 진우야 가자 하는 어머 세상에... |

| yellowin_: 갑동이 아저씨가 착한 아빠로 나오는건 아직도 적응이 안된다.. 리멤버 |

| Bam_0506 리멤버!? |

| Dear_hyun56 리멤버바ㅏ! |

| 박민영은 정의에 사로잡힌 민폐캐릭터인거죠?? 리멤버 |

| 갑동이 아저씨가 착한 아빠로 나오는건 아직도 적응이 안된다.. 리멤버 |

| 장동민보다 리멤버 작가 인성이 궁금해지네
개쓰레기 캐릭터 제대로 만들었네 |

| 아니 아무튼 리멤버 고구마 |

| chennchan 리멤버 보고있졍 |

| 리멤버
좀더 진행되면
볼까 |

| 리멤버 재밌어승호야 |

| 다들뭐하세욤 전 리멤버 |

| yellowin_: 남궁민 승. 모든 악역 배우 중에 우승. 리멤버 |

| ㄹㅣ멤버 핵발암 으 |

| 남궁민 승. 모든 악역 배우 중에 우승. 리멤버 |

| oho_exol 리멤버 |

| 어제 제대로 못봤는데 리멤버 스토리가 왜 저런거냐. |

| 짜증나죽겟는데 리멤버 왜저래 아옼! 암걸리다 |
![[귤이 너무 싫은] 샤로그
@experience_0525 experience_0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58619526283265/BVA6-MM7_normal.jpg)
| yojuming 리멤버 재밌나요? |

| 아오 리멤버 개발암 |

| jsd2784 미친 리멤버할때마다 내가이거보내낰저번에도 그랬는뎈 |

| 먀네.. 승호야... 어제리멤버 후기를 보고는 도저히 본방볼자신이 없다 고구마..그만먹구싶다 |

| 집오자마자 리멤버 틀었는데 아오 남긍민 아오 아 |

| 아나 리멤버 씨밯새끼야 저 새끼 |

| 리멤버보다가 빡쳐 뒤질.. |

| acy000708 리멤버 보는 중인데 심심하고 분하고 할게 없어 |

| 리멤버 리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