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ydbris 사실을 알리고 의식을 깨우는 뉴스, 뉴스룸 정우성씨 멋지더라구요^^ |

| 맨날 뉴스룸보다가 오늘만 못 봤는데 정우성 나와서 개빡침 |

| sadlyamoral: jtbc 뉴스룸은 손석희 사장님의 미모에 대한 자신감으로 잘생긴 배우를 거침없이 초대하는 건가? 투샷을 만들어 보존하기 위해서? |

| 금요일은 뉴스룸에 손석희가 안나와서 안보려고했지만 습관이 되서 자꾸만 틀게 됨 |

| 증맬..... jtbc뉴스룸은 사랑입니다.... 팩트체크도... 🙏🏼 |

| jtbc 뉴스룸은 손석희 사장님의 미모에 대한 자신감으로 잘생긴 배우를 거침없이 초대하는 건가? 투샷을 만들어 보존하기 위해서? |

| 뉴스룸 보고싶은데 티비가 없는 나는 어디로 들어가서 봐야하는거지...? |

| JTBC_news: JTBC 뉴스룸 1월 7일 주요뉴스 ● 대북확성기 방송, 내일 정오 전면재개 ● 국정원, 북핵실험 사전포착 실패 자인 ● 차녀 국적·증여 논란…이준식 "송구" ● 멈춰 섰던 4호선, 안내방송도 없었다 ● 중국 증시 또…… |

| 헐..뉴스룸에 정우성 나옴? |

| 올~~~
뉴스룸에 나오셨어^^
계획하신일들 꼭이루셔요~~
응원합니다^^ |

| 하...이제 뉴스룸에 유느님만 나오면 된다....내 일생일대의 소원...ㅈ |

| 뉴스룸 3대 인터뷰
김혜자 : 깍쟁이시잖아요
강동원 :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머리 쥐어뜯
정우성 : 꼭 뵙고 싶었습니다. 잘생기셨네요. |

| 김윤석뉴스룸소취 키에서_160을_뺀_만큼_말해보자 |

| 아 근데 제발 기뮨 뉴스룸에 나와주면 안되나 송강호랑 같이 나와주세요.. |

| inkjm_k 아녀 오늘 뉴스룸에 오빠 나온거 썼더니 가 막 되면서 덕후 아닌 것 같은 분들이 팔로 하셔서옄블언블 할라구여 |

| 제이티비씨 뉴스룸에 정우성 나왔는데 손석희옹이랑 정우성을 한 화면에서 보는날이 올 줄이야 넘나 감동인 것 |

| 집에 오니까 엄마가 뉴스룸 나온 정우성 얘기를 막 한다 |

| kyn4083: 손석희뉴스룸에 정우성 인터뷰중
저우성이 "손석희님을 꼭 뵙고싶었습니다." "잘생기셨습니다."
하는 말에 손석희님 당황해 멋적게
웃으시며"거기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습니다." 우와~~~너무
잼었어용 https://t.c… |

| 미친 오늘뉴스룸 우캐슬나왓어요?????? |

| Like_nina: 오늘 뉴스룸에 정우성 나온다고. 투샷 벌써 눈부시다 ✨ |

| 윌이라는 영어이름은 다 능력있는 이름인건가..뉴스룸도 그렇고 굿와이프도 그렇고 |

| 292jung2: 오늘 JTBC뉴스룸에서 가장 소름 돋은 말.
유시민
"박근혜 대통령이 나라를 팔아 먹어도 지지자가 최소한 35%는 나온다"
하긴. .군부세력과 피흘리며 싸워 투표권 찾아왔더니 노태우 뽑은 국민인데 뭐. . https://t.… |

| oktagu1227 아니 jtbc 뉴스룸에 나와서 손석희랑 인터뷰했응데 디게 잘하드라~ |

| 뭐야 뉴스룸에 정우성 나왓어? |

| Dear_0915: 아 뭐야 뉴스룸에 정우성나와다니ㅣㅣ |

| 이야 뉴스룸에 정우성 나왔냨봐야징 |

| 아 뭐야 뉴스룸에 정우성나와다니ㅣㅣ |

| 한달 뒤 뉴스룸 앵커테이블위에 고양이를 쓰다듬으며 진행하는 손석희가 나올지도 모르지 |

| chasingmyday: 정우성이 뉴스룸에 나왔다고 하지만 나에게 뉴스룸 레전드는 여전히 일기 예보하고 머리를 부여잡던 강동원이다 |

| 하....뉴스룸!!!! 역시 뉴스룸 |

| sohnsukhee: JTBC 뉴스룸 앵커 손석희입니다. |

| pvjns: 지금 뉴스룸에서 손석희님이 아이즈 문명인이 됩시다 얘기함 |

| 우월졍 뉴스룸영상 언제 올라와여 못봤어 엉어엉 |

| iloveu78 트위터 하는 뉴스룸 관계자가 분명 있는거 같아요 |

| 오늘 JTBC 뉴스룸에 정우성님이 나왔다.
난 영화 때문인지 김하늘과의 케미가 기대되서인지 정우성이 호감형으로 바뀌었다.
영화도 잘 되었음 좋겠다. 둘이 넘 잘어울려!! |

| 뉴스룸에서<이런 제목의 벨만화가 나온다 해도 괜찮을 거 같아 아님 |

| playitsummer: 뉴스룸에 정우성이 앉아있는 걸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꽉 차고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귀가 꽉 차니 과연 '충만하다'라는 표현은 이때 쓰는 것일테다. 정우성은 얼굴도 참 잘 생겼지만 전신도 굿굿인데 작년에 봤을 때 입… |

| 뉴스룸에 정우성이 앉아있는 걸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꽉 차고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귀가 꽉 차니 과연 '충만하다'라는 표현은 이때 쓰는 것일테다. 정우성은 얼굴도 참 잘 생겼지만 전신도 굿굿인데 작년에 봤을 때 입고 꿰맨 듯한 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

| walking_his_dog: JTBC 뉴스룸은 문재인이 질문하는 장면을 좀 보여주지 한민구의 하나마나 한 얘기, 공무원들 달달 외워 하는 입에 발린 말을 내보내냐. 너무하네. |

| 뉴스룸은 대체.. 어떻게 섭외하는 걸까 짱 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