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호텔 1차지인]예닉
@iamhogulady iamhogula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6066604449792/uvuaVSxu_normal.jpg)
| Fox_OT_Box
아니 근데 아니.. 플ㄹ렉시블 디스플레이.얼마나 ..얼마나 매력적인데 흡끅ㄱ 힘내.... 아무리 생각해도 보조배터리보단 플렉시블이 좋은네... |

| 렉시가 결혼이라니
나이가 39살이라니 |
![[푸딩호텔 1차지인]예닉
@iamhogulady iamhogula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6066604449792/uvuaVSxu_normal.jpg)
| Andes_cnt 사실 플렉시블디스플레이도 몇년저부터 있던 기술이야
만지는 홀로그램은 쟤네가 최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내가 뛰어들 업계는 발명이라기 보단 상용화라서... |

| KanLexiten_SI 흐응- 그러시군요-
그렇다면 가벼운 질문으로 넘어가서, 렉시씨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뭐예요? |

| casein_pro ... ...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에 치이는게 아니엇따... 사실 그전에 루나틱러프파티에 치였는데 카메리아상인줄은ㄴㄴ.... |

| 그렇게 큰슴가 렉시는 장터에서 사라졌따...또르륵 |

| Kanu_500ml 그렇게 힘든것도 가끔일텐데요 뭘 달님이 걘 고달픈 삶 확정이라 우리 렉시 아빠는 정말 괜찮은거 맞죠? 꼬오옥 더듬더듬 뭔가 네크로폴리스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거 같애여! |

| Alexander_veil 선반을 살펴봅니다. 페루산 암흑가루가 종이에 싸여있습니다. 렉시의 목도리인지는 모르겠지만 래번클로의 목도리는 있네요! |

| Kanu_500ml 헉.... 아빠 뉴짤!!!! 설레설레 렉시 무슨 마법 써여?? 뭘 써도 간지쩔거야.... |

| KanLexiten_SI 고맙습니다 렉시씨-
아... 근데 렉시씨는 성별 관계없이 렉시씨보다 나이가 적으면 아가라고 부르시는 건가요-? |

| 으아아 내가 사랑하는 이플 렉시타입이 진짜 낮은 가격에 올라왔다 천사같으신 분 으으으어떻하지 뭔가 내새끼 타입이라 데려와서 친구만들어 줘야될거 같아... |

| idsubinc 렉시도 깨어나고 나서 막 눈물 펑펑 흘리며 울 것 같아 |

| idsubinc 세상엨렉시는 나중에 깨어나겠고, 캐티는 울면서 표건을 꼭 안을 것 같아 |

| KanLexiten_SI 아, 그렇게 나이들어보이시지도 않는데... 아저씨는 아닌것 같네요. 렉시씨라고 부르죠 뭐. 특이한게 좋으니까요. |

| Eva_veil 렉시는 이미 에바를 버리고 기숙사로 돌아가버렸다! |

| idsubinc 그럼 캐티는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이겠지. 렉시는 여전히 기절 상태. 피로 때문이겠지. |

| laailrion 천천히 렉시에게 다가와서 치유해줄 거 같다.
"명의 줄은 길어질 것이리."
"영원을 향해."
"영원의 길을"
"우리들의 영혼은 걸어가리라."
그러면서도 얼굴에 걱정의 빛이 만연하겠지. |

| idsubinc
렉시 숨 완전 끊어질듯 끊어질듯 쉬고 있어서 흑암이 걱정해줬으면 좋겠는데요 센세 |

| idsubinc 리는 당신들을 보기 위해 달려왔어요! 나를 봐요, 표건! 렉시를 봐요, 흑암. 저 아이의 아픔이 이젠 보이지 않나요? 표건, 내 눈물이 보이지 않냐는 말이예요!" |

| idsubinc 렉시는 졸도. 낙마의 충격에,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 지속되던 출혈 때문에. 말하는 것은 캐티.
"지금 누가 누구를 버렸다는 거예요? 우리를 봐요! 우리가 왜 이곳으로 도망쳤을까요? 우리는 누구에게 버림받았나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 |

| idsubinc 렉시는 흑암! 크게 부르고 나서 낙마. 말에서 굴러 떨어져버릴거야. 캐티 역시 옷을 제대로 갖추고 나온게 아니라서 몸이 얼어있겠지만, 표건의 이름을 부르며 그에게 달려가겠지 |

| idsubinc 렉시는 그 밤에 캐티를 제 앞에태우고 말을 미친듯이 달릴거야. 밤 사냥을 하고 돌아와서 피곤하고, 다친 팔을 제대로 치료하지 않아 몸은 아프겠지만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

| idsubinc 그 쪽지를 발견한 것은 렉시. 급하게 안으로 들어가 캐티를 데리고 서쪽으로 서쪽으로 떠나지 않을까. |

| idsubinc 문은 열리지 않겠지. 안에 있는 캐티는 돌아가라는 말만 거듭할거야. 이 집의 문은 외간 남자에게 열어줄 수 없다고 할거야. 렉시는 그들보다 나중에 돌아오겠지. 밤 사냥이라도 한 건지 잔뜩 지친 모습. |

| idsubinc 그럼 처음처럼 돌아가 있을 것 같아. 작은 시골마을에서 씩씩한 일꾼, 남자들과 친한 친구로 지내지만 철벽 쩌는 렉시. 아름다운 아가씨이자 남자들을 살짝씩 유혹하지만 역시 결정적일때 철벽 쩌는 캐티. |

| idsubinc 그랬으면 좋겠다. 아니면 죽으려고 했는데 명운이 말렸고, 렉시와 캐티는 다른 곳으로 떠나버렸다, 는 어때? 명운이 저들의 육신이 다시 만들어질 수 있다는 걸 말해주지 않았다고 하자. |

| 히힉 우리 우주예쁜 렉시레템보고가십쇼 조녜 |

| idsubinc 캐티는 따라서 목숨을 끊어 혼이 남아있을거고, 렉시는 명운에게 캐티의 혼을 부탁한 후에 자결할 것 같다 막나감 |

| idsubinc 렉시의 반응은 아까 봤듯이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게 아닐까 싶당. 날 두고 가지 말아요, 날 혼자 두지 말아요.?
캐티는...음...내가 죽어 혼이 남으면, 그대와 함께할 수 있나요?
뭐 둘 다 비슷비슷. |

| idsubinc 렉시 : 아침?! |

| idsubinc "...어?"
렉시는 그의 손을 보고 흠칫 놀란다.
"...뭐야?" |

| idsubinc "손!"
렉시는 그에게 씩씩하게 손을 내밀었다. |

| idsubinc "흑암-"
렉시가 까르르 웃으며 뛰어들어온다. |

| Alexander_veil 하, 유령 하나에 가련하게 소리지르는 너보단 낫다! 분조장 렉시의 머리를 두가닥 뽑아 리본을 묶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는 품격있는 덤스트랭 회장이니 참기로 한다. |

| Alexander_veil 이씨.. 떨어진 컵케익을 주워다가 렉시에게 던져버린다! 강속구다! |

| Edan_veil 음, 항상 웃고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얼굴 보고 이렇게 웃어주는 거...? 말하다보니 소녀스러워져서 입을 다문다. 래번클로의 누구누구? 자연스럽게 렉시를 떠올린다. ? |

| * 백 환 / 렉시 / 아벤느 듀폰 / 한 유빈 / 프레데릭 위고 / 로사나 |

| Alexander_veil 천천히 지나가며 렉시 옆에 앉은 사람의 어깨를 붙잡고 물어본다. 혹시 여기 렉시가 다녀가지 않았나요? 힐끔, 주위를 살핀다. |

| 그러니까아- 릴리가 말하는 것보단 렉시가 말하는 게 조금, 더 요만큼 더 잘 먹히지 않을까 하는 거죠! 따, 딱히 교수님이 무서워서 그런 건 아니구요! |

| Adhelin_veil 렉시는 도망가버렸다! |

| ski_yuki_mm 아.. 걔뜰은... 이미 디지털세꼐에.. 내팽겨치고 왔지말입니다... 매정함 아와님:우리 루나몬은 아닌데요 토리:죄송합니다 아니 님프사 너무 부끄럽다구요.. 어떻게 저얼굴로 우리 구렉시 남자친구해먹지 |

| A_LoveCb 오레오.
지오가 정령이라면... 불의 정령? 정령이니까 순수하게 렉시 괴롭히고 순수하게 좋아하는 마음에서 빵 구워주고 그럴 것 같다. 기분 나빠지면 온 집안을 불구덩이로 만들어서 곤란해지구. 구두 만드는 요정처럼 작고 귀여운 사이즈! |

| 일본쪽 모마에서 큐브7시간되서 S+다크렉시 뽑아서 한국쪽엔 이미 옛카드인 와~이! 하는데 언닌 이미갖고잇는 뭐야 출첵만 열심히하면 받는거야? |

| emfkqrkr 유르셀ㄹ넘 무서워. 얼굴ㄹ에 베개맞고 빡쳐하는거보고싶다 개살벌할ㄹ듯 렉시: 도망감 |

| emfkqrkr
렉시 : 베개 싸움! 아침ㅁ에 병동찾아와서 베개던짐
유르셀 : 스투페파이 |

| chhhhh__0 렉시 >>러블리<< |

| 오랜만에 반장 욕실 좀 써보려고 했으나 렉시의 촉이 가지말라 하는 것 같다. 가지말자. |
![[D-17]
@prunnn_p prunnn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34214630604801/3LzWLVzw_normal.jpg)
| 렉시 목떡 좋았는데... 외부인 |
![[D-17]
@prunnn_p prunnn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34214630604801/3LzWLVzw_normal.jpg)
| 헐 렉시?! |

| 코닐리어스- 뿔
아킬리즈- 고통
이안- ... 뭔 뜻이더라
루셔스- 빛
렉시아- 얘도 까먹음...
애리얼- 까머금... 눈물
얀- 한자 불꽃 염 중국어 발음
켈트하르- 모름 ㅈㄴ 자캐의_이름_뜻 |

| CLB_veil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역시 같은 이유로. 나오다가 현관 홀에서 만났어. 렉시를 힐끔 보며 |

| 렉시 진짜 온갖 사고는 다 치고다니는거같다😊 삼일만에 다섯번 걸려 교수님한테 걸려 이무기상 울려 액자 깨 |

| Albus_veil 금지된 숲 쪽으로 갑니다. 저 앞에 렉시, 에단, 샤를로트가 보입니다.
- 아는 체 한다
- 나는 단독행동을 하겠다 |

| Edan_veil 학교를 빠져나가다 달려오는 렉시와 부딪힙니다. Alexander_veil |

| Alexander_veil 착한 렉시는 조금만 기다립시다! |

| 꿈에....ㄹ막 격투토너먼ㄴ트 같은거해서 선수대기실ㄹ에 모여잇는 꿈꿧늗대 내가 렉시엿음 다른건 부분부분밖에 기억안나구 실외에잇다가 갑자기 은석이 떨어졋나 그래서 암으로 들어가니까 안에 머리가없고 까맣게 탄 시체들ㄹ이 즐비했다 지나가는ㄴ데 그게 움직 |

| BUYABRA1N 벌써 들었지. 렉시는 먹었어? |

| 렉시ㅣ발 |

| 렉시가 부른 데뷔곡 "애송이"는 국제가수로 유명한 싸이가 피쳐링에 참여한 곡으로 맘에 들지 않는 사람을 주제로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고급스런 의미로 나타낸다는 댄스곡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 생각합니다. |

| hinnth 해리미카에 에그시알렉시라뇨:Q
그래서 미카엘이 알렉스 앞에서 우산전술로 꼬시는거 상상하면 되나여! |

| BUYABRA1N 이모티콘도 참. 저녁 먹을 준비하고 있겠지? 눚지 않게 챙겨요, 렉시. |

| Yuersel_veil 유르셀은 소식하나보네! 난... 자주 배가 고파... 렉시의 눈이 잠깐 먼 곳을 본다. 그게 문제거든. 지금 주방에 가서 뭘 먹으면 저녁을 별로 못먹을테구, 그럼 밤에 또 배고플거 아냐. |

| 먼가 중동렉시랑 모세는.. 미묘하게 학교에서 뭐배웠는지 물어보는 부모랑 왜 대답해야하는지 모르지만 가부장적 분위기때문에 대답하는 중딩 아들의 대화같다.... |

| 아 렉시 록시 넘 이뿌다... 어쩌지... |

| TH_ERON 국왕 하시면 렉시오빠한테 목이 노려지실텐데! 음 별거 없어요 엄마를 아주아주 좋아하는게 전부! 사랑못받고 자랑 창부의 아들로 자랐는데 그래도 엄마를 엄청 좋아했어여 엄마는 유년기에 죽어버렸지만 아직도 엄마가 제일 좋은? |

| BUYABRA1N 그럼. 늦게 자기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해야지. 너무 교과서적인 답변인가? 렉시는 잘 잤어? |

| 나 그릴ㄹ거 개만음 차이경 호괕록 소이에유 은수 에일 더 잇ㅅ을텐데 머엿지 아 렉시로그도 그리고싶고 |

| 2silling 뀩..레크시.. 렉시.. 시렉.. |

| 렉시 래번 반장이었어!?!??!?!?!?!?!?!?!? 세계 최고 반전 |

| ㄹ 옆에서 계속 야 드렉씨벌 ㄱㅐ사기여 이소리 세시간내내들음 |

| BUYABRA1N 지금쯤 꿈 속에 있을 테지, 응? 렉시 생각나서 얘기 남겨. 좋은 꿈 꾸고 있길 바라. |

| FOR_BEAST74: 졸려 죽겠지만 4분전부터 대기탐
쥬렉시🐛 9O3With ❤💛💚💙💜 |

| 그 깨포 여주 보는데 약간 카일러 리 생각낫음 이름 이거 맞나 그 렉시 그레이 역... |

| Alexander_veil 렉시가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잘 자요! |

| Alexander_veil 가루를 만져봅니다. 렉시의 매의 눈으로 보건대 이건 분명 페루산 암흑가루 입니다. |

| 졸려 죽겠지만 4분전부터 대기탐
쥬렉시🐛 9O3With ❤💛💚💙💜 |

| Alexander_veil 렉시가 사랑고백으로 위기를 모면합니다. 서쪽탑으로 갑니다. 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 올라간다
- 다른곳으로 가자 |

| Alexander_veil 문을 막습니다. 아무도 렉시가 여기에 있는 것을 모를 것 같습니다. |

| Alexander_veil 렉시가 다가가자 이무기 석상 중 하나가 꽥 소리를 지르기 시작합니다. 도망치지 않으면 교수님께 걸릴 것 같습니다. |

| CLB_veil 손수건을 두고 갑니다. 빈 교실로 갑니다. 앗, 렉시와 마주칩니다. Alexander_veil |

| Alexander_veil 렉시가 황급히 불을 끕니다. 그 사람이 불빛과 인기척을 눈치채고 뒤를 돌아보지만 렉시의 얼굴을 본 것 같지는 않습니다.
- 기타 행동 |

| Edan_veil 1층으로 갑니다. 빈 교실로 들어가는 렉시가 보입니다.
- 사무실
- 병동
- 머글연구 교실
- 교무실
- 빈 교실
- 옷장? |

| 그밖의 마블 영화 1: 캡틴 아메리카 1944 딕 퍼셀 주연 , 캡틴 아메리카 1990 맷 샐링거 주연 , 스폰 1997 , 퍼니셔 1989 마크 골드블라트 감독 , 퍼니셔 2004 조나단 헨슬레이 감독 , 퍼니셔:워 존 2008 렉시 알렉산더 감독 |

| BUYABRA1N 좋죠. 다음엔 꼭 나와 함께 만들어요, 미스 렉시. 트리에는 어떤 장식을 했었어요? |

| 아들을 낳으면 이름은 렉스 딸을 낳으면 이름을 렉시라고 지으면 좋겠네 아명 같은 느낌으로.. '알베르토 렉스' <- 라는 이름 들으면 드렉슬러가 "내가 너네 가족이 된 기분이네" 하면서 웃으면 좋겠다 |

| Rexy_veil 전혀! 아니! 5점? … … 래번클로 학생들이 뭐라고 하지 않아? 렉시는 과연 친절한 친구가 맞는 것인가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시작했다. 벌점을 받고도 당당해! |

| Eva_veil 세 배라뇨. 렉시는 팔에 힘이 하나도 없답니다.😊 그럼 이만! 마법을 풀어주고 멀찍이 도망가버린다. |

| Rexy_veil 우리 회장님들도 상냥하시고, 같이 온 선배들도, 예쁜 후배도 다 친절한걸. 고개를 끄덕이며 덤스트랭 학생들 칭찬을 줄줄 늘어놓기 시작한다. 그리고 렉시의 아무 말에도 칭찬을 덧붙여준다. |

| Yuersel_veil 상냥하고 착한 렉시! 당당 |

| Rexy_veil 좋아요, 생명의 은인님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기니까 역시 이름으로 부르는 게 낫겠어요. 렉시. 짐짓 진지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저는 아델린 올슨이에요! 아델린, 혹은 아델. 편하게 불러 주세요. |

| Rexy_veil 헉 이런거 던지면 교수님한테 혼나는데! 날아오는 빈잔을 잡더니 가만히 있다가 다시 렉시에게 던져버린다 |

| Adhelin_veil 알렉산더 맨허튼. 렉시로 좋아. 생명의 은인😊 아무 말이나 한건데 |

| Rexy_veil 헉… 놀란 얼굴로 렉시의 뒷통수를 쳐다보다 등짝을 짝 소리나게 치고는 잽싸게 도망간다! |

| 렉시왕기엽다 |

| Kanu_500ml 엌 아빠의 마음...! 렉시를 기다리는 유에의 마음으로 기다릴게요! |

| 우에에에엑에엑엑 2월에 태국가는항공편 20만원대에 있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막상 예매하려고 보니까 죄다 매진매진매진매진매진매진 하나항공인터파크항공 스카이스캐너 다 돌리고 있는데 마땅한 항공권이 없다. 싼항공권에 맞춰 내 스케쥴은 언제나 플렉시블한데!! |

| chhhhh__0 참치님 렉시 너무 사랑스러워요 |

| 렉시 너무 기엽다 |

| 렉시... 힘내요... 텔레파시를 보내본다 |

| THERE_IS_ANSWER 가라 렉시~!!! |

| chhhhh__0 닝갠탐지기 렉시.. |

| Rexy_veil 렉시가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힘을 내요! |

| Rexy_veil 래번클로 5점 감점을 받고 렉시는 도주합니다. 어디로 갈까? |

| BeyondVeil_AD HelmuthB_veil 앗 이게 어느나라 말이람 렉시는 참다못해 도주를 선택했다! |

| 렉시.... 아련 |

| BOKSA_fleur 저도... 탐라안보고 걍 암데나 가는데 렉시를만나고.. 렉시를또만나고.. |

| emfkqrkr 렉시 개웃 ㅌㅌㅌㅌ 걍 갈데 업어서 한층만 올라가자..하구 2층간ㄷ건데
|

| 아 렉시........ |

|
아 렉시가 1분전에 2층으로 올라갔엌ㅌㅌㅌㅌ 미안해져버림 |

| Yuersel_veil Rexy_veil 유르셀은 렉시를 방생했다. |

| 헉 렉시 귀여워 |

| Rexy_veil 교수님이 복도까지 렉시를 배웅해줍니다. 어디로 갈까? |

| 렉시뉴짤좀 급기야 |

| 그초 렉시 우주구ㅣ여움 최소 제아내 |

| 렉시 |

| 아 렉시 너무 귀엽다아아아아아아악 주거버림 |

| BeyondVeil_AD 헤에 헤죽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교수님. 교실의 공용락커에서 주인 없는 아무 교과서나 집어들어 옆구리에 낀 뒤 가볍게 돌아섰다. 그럼 렉시는 이만 기숙사로 돌아가겠습니다.😊 찡긋 |

| 렉시 너무 기여워 |

| Rexy_veil Yuersel_veil 교수가 도끼눈을 하고 렉시를 봅니다. "그래, 자네들 덤스트랭 학생들 은 빨리 병동으로 가보고 자네 렉시 는 남게!" |

| 8thplanet_ 반응 괜찮으면
왠지 렉시는 우연이라기보단...알면서도 찾아갔을 것 같아요 ... 어쩌다가 소재지를 알게돼서...응...렉시는 충격은 덜할 것 같은데 아마 오히려 프란츠 반응을 보겠죠... .... |

| Rexy_veil Yuersel_veil 렉시가 박력있게 문을 열자 교수가 깜짝 놀랍니다. 내 교실 문을 발로 차다니! 이내 안에 들어가자 더 깜짝 놀랍니다. "이게 무슨, 죽은게냐! ? " |

| 으헝헝 렉시 귀여워 |

| Yuersel_veil Rexy_veil 아델린은 자고 있습니다. 렉시가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자 슬리데린 사감 교수인 마법의 약 교수가 잠옷 차림으로 달려옵니다. "무슨 일이냐!" |

| 렉시 귀여워... 십덕사 |

| 영특한 렉시 😊 |

| Rexy_veil Yuersel_veil 아델린은 미동이 없습니다. 렉시가 영특하네요. 역시 래번클로. |

| 어엉 렉시가 무시하고갔어 따라감 |

| Yuersel_veil 지하 감옥으로 갑니다. 어쩐지 렉시와 나란히 가고 있네요.
- 마법약 교실
- 마법약 교수의 사무실
- 슬리데린 기숙사? |

| LB_veil Rexy_veil 렉시가 레오나로부터 벗어납니다. 래번클로 5점 감점. |

| 8thplanet_ ㅌ
.
렉시 : 왜 인사도 안 하고 살아!! 죽빵
프란츠 : 0_8... 뭘 했다고...
프란츠 가끔 보고 살아요.... 왜 숨어살아... |

| 렉시!!! |

| 렉시나 차이경ㅣ나 . . .. 에일도 그리고싶고 |

| No.91 위터 렉시 님 |

| Eva_veil 저편의 렉시를 흘긋거리다 입을 가리고 웃으며 정말 레몬을 좋아하시나봐요, 무슈. 상큼한 이름이네요! |

| 렉시의 옆으로 다가가더니 주머니에서 레몬쿠키를 꺼내 겁나 맛있게 먹기 시작한다... |

| 4조입니다. 렉시 맨허튼, 에바 클라인, 더글러스 베른하르트, 샤를로트 블랑셰, 에티엔 옥타브. Rexy_veil Eva_veil Douglas_veil CLB_veil EAO_veil |

| 004. 스탭이 달려있는 기술은 선입력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236, 6n23 등등
단 스탭이 아닌 기술들 드라구노프의 플렉시블엘보 214RP 의 경우는 선입력 사용이 가능합니다. |

| 렉시아가 먹었니? |

| 렉시오나 달무티하구싶당 꾸르잼인딩... 내일은기필코 집밖으로나갈것;-; |

| 헉 플렉시블댄서 둘이서 파트너라니 넘좋다 |

| 중요하냐니? 이 별에는 현재 60억 인구가 살고있어. 그 정도면 중요하지 않아? 이 별이 아트렉시에게 위험이 되나? 대답해봐. 행성 전체를 감시해왔잖아. 그럼 판별을 했을 거 아냐. |

| Rexy_veil 잠시 눈이 빛났다 금지된 숲... 들어본적이 있어요. 렉시는 가본적이 있나요?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

| 아 렉시 넘 귀여웤 |

| Rexy_veil 옆자리를 보며 싸한 느낌을 받는다... 음, 달콤한 것이 가득하다고 해야하나. 특히... 어제 렉시가 알려준 주방이 달콤했어요 아, 아니다.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 산책로도 예쁘고. |

| Rexy_veil 어머, 기억하시네요. 기억하면 안되는데 렉시, 맞죠? |

| 렉시 실패왕.. |

| 렉시의 재도전...! |

| 이게 다 렉시때문이야. |

| Yuersel_veil 손뼉짝 아, 맞아맞아. 유르셀! 다른 나라 이름은 연상하기 어려워서... 헤헤. 렉시로 괜찮아. :3 자연스럽게 어깨를 툭 치려다가 왠지 화낼거같아서 그만둔다 |

| idsubinc
캐티는 표건의 사과에 금방 들어왔지만 렉시는 그러고도 나오지 않는 흑암에게 단단히 삐진 듯 그냥 제 혼자 어디론가 가버렸다고 한다. |

| idsubinc ~그리고 캐티와 렉시는 삐져서 자기들끼리 새해를 보내겠다고 나가버렸습니다~ |

| Rexy_veil 으겍! 아휴 진짜.. 어쨌든 주긴 했으니까 이거줄께! 집에서 만든거다! 레몬사탕! 렉시의 바구니에 레몬사탕을 몇 개 올려두고는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며 말한다. |

| Rexy_veil 으엑.. 아 야 화났어? 화났어? 아니지? 품에서 지팡이를 주섬주섬 꺼내 대충 휘두르고는 괜히 미안하기라도 한지 렉시에게 다가가 주절거린다. |

| Kanu_500ml 으에에ㅔ 아빠가 첨 말 걸어줬을때 넘 조았던... 그그 렉시가 그냥 가다가 유에가 아빠가 날 버렸어!! 하니까 유에 손잡고 간다고 할때 넘 좋아서... 케이든 오너님 붙들고 대성통곡했어요....넘 귀엽다고.... |

| 나는 렉시보단 안나e가 더 좋넹.. |

| Rexy_veil 왜 사람을 차고 그러냐?! 급하게 컵케익을 삼켜내고는 렉시의 발을 피하려고 바둥거린다. |

| 렉시가 담다 남은 스윗한 간식들을 무심히 쓸어담는다 |

| Kanu_500ml 맞아요 서로 까다가도 누가 욕하면 니가 뭔데 욕하냐구 그럴거 같아요 아마 싱이 뭐라구 해도 주먹 날라갈거 가튼... 소근 아빠 채고에요 진짜 제 인생 덕캐... 렉시 아빠 넘 귀여워서 울뻔했어요.... |

| 다시 부엌에 가보니 렉시가 있다! 무시하고 다시 레몬을 찾는다 |

| Kanu_500ml 엌 못생긴 표정 지으면서 발가락에 끼라구 그럴거 같아옄 왜 못난 아빠에욬 어디가서 아빠라고 했는데 뭐라고 하면 니가 뭔데 내 아빠한테 고나리질이야?? 이러구 쌈붙을거 가튼.... 렉시아빠 채고.... |

| 빈스 왈튼, 한느 가비 오딜르, 렉시 볼링, 안나 유어스. 제대로 그런지 grunge 하다. |

| 에바를 한번 째려보곤 렉시 말에 2층으로 올라간다 여기는 화장실,교장실 정도..? 다시 곧장 3층으로 올라가곤 여긴 트로피 보관실,갑옷 진열실,마법교실과 사무실 정도네요! 끄덕끄덕 |

| 야! 하트랑 렉시가 학교 안내 해준단다! 쩌렁쩌렁 |

| 렉시를 붙잡는다 |

| 교장이 렉시를 바라보았다. "물론이지!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해야하지 않겠니!" |

| 렉시를 한번 지긋이 보다가 한심하게 쳐다보고 다시 고개를 돌린다. |

| Kanu_500ml 앜 렉시가 귀여운거죠 껴안아벌임 사주지말고 같이 맞춰야져.... 유에도 돼지저금통 뽀샥 해올거에여.... 막 자랑하고 다니게찌.... 이거봐라! 커플링이야! ^▽^ ㅗ |

| 렉시 쪽을 강렬하게 쳐다본다 |

| 렉시를 한번 슥 보더니 이내 입을 연다. 더글러스 베른하르트. |

| 난 알렉산더 맨허튼이야! 렉시라고 불러줘. 용기를 내자! 히죽 웃으면서 팔을 붕붕 흔든다! |

| Kanu_500ml 진짜 신기해요!! 풍선이 날라오는거 짱 이쁘고!! 렉시 아빠 탄신일 축하해요!! 붕방 |

| Kanu_500ml ㅁ!! 렉시 아빠 존잘생이었어여.... 부등부둥 |

| 그러고보니 꿈에서 렉시아빠 만나써... |

| Ryu_Tok 꺄아아아아 렉시야아아앙!!!! |

| 커뮤: The Center
이름: 알렉스 - 렉스 - 렉시
나이: 32
성별: 남
직업: 가이드. 센티넬의 가이드. 최초 아저씨, 유부남캐. 버전 너무많어 ㅌ
올해_커뮤_총결산 |

| 나두 다읽음 렉시자살해 |

| Ryu_Tok 엣... 렉시 플라로 그려줘.. 쳐맞 |

| honey_vee16 엇 나 렉시아 < ! |

| 노인님ㅁ 노인님 나 렉시 키 좀 줄여도 댇ㅁ? old_dove |

| 아 렉시 아이디 알렉산더로 바꾸고싶음 폰으론 무리겟지.. |

| rmflasha 짤로보면 잘모르겠는데 레고는 조커가 악수하자는데 렉스가 무시하는거고 그래서 조커표정이 저리됨 아래는 조커가 렉스어깨동무하고 웃는데 렉시가 같이안웃어주는거얘네 너무 귀여워!!!! |

| old_dove 렉시로 해조 |

| 헬렉시 |

| 참치님ㅁ은관통나면안대 렉시덕질을못하잔아요 주먹휘둘 참치님:뭐 |

| 렉시오오오 |

| 알렉사:이 연립방정식에서 abc 중 방해되는건?
리오나:c!
알렉사:그럼 a와 b의 사랑을 방해하는 c를 어떻게 해야 하지!
리오나:a또는b를 대입해서 지운다!
알렉사:그래애! 아군인 척 죽이는거야!
마리아:..렉시. 이상한 공부법 가르치지 말아. |

| 설직ㄱ히 이렇게 다 잘생기고이뻗도 대냐 ;; ; ; ; 렉시자살하셈 |

| BUYABRA1N 같이 보낸 이 사진들엔 의미가 있는 것인가.렉시. |

| Ryu_Tok 꺼져모세 이상하다!!!렉시가 눈웃음 치면서 머리콩한게 넘 귀엽다아아!!!!! |

| Ryu_Tok 머리스탈 반영 완전히 안된건 모세뿐이라 다행이야 렉시가 넘 이뿌다.. 후우..... 아 눈감고 저케 웃는게 넘 이쁘다.. |

| 윰, 릿, 젠, 사오, 다비나, 나래, 크리스, 렉시, 피델, 엘리스, 암튼 모두 한 해의 막날이라고 너무 먹지 마라....
체하면 죽을 것 같으니까. |

| 렉시가 먼저 뽀-해줬다!!!!! |

| 렉시를 찍어볼까 |

| BTS_twt 아놬ㄱㄱ갘캌ㄱ 진오빸ㄱㄱㄱ현웃터져범😂😂
애두라 오늘 갤렉시최고로멋졌쪄 낼준비두 열씨미해 태형아 따랑햄😔💕 |

| BUYABRA1N 좋은 밤, 렉시. |

| 체력이 너무 아까워서 막스웰이랑 칼데스 얻고 렉시더랑 드레바스 얻었습니다. 이제 단데르가랑 레옴루그만 얻죠. |
![[73日/ 37日] 종강종강열매 럼
@OUAT_ERH OUAT_ER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583203050680320/HxvCDPJq_normal.jpg)
| 재규어 코딱지 설마 커티 교수님 애완동물 렉시예요? |

| siu1594 옙 하고잇습니다 46찍었어오! 공허의렉시 입ㅂ니당 |

|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 이름 더럽게기네
이거 해금방법이 뭔가용...8ㅁ8 이거도 아레나해금이였나요? |

| 알렉스면 기원은 알렉산더인가. 알렉산드라. 알렉산더. 알렉스. 렉스. 렉시. 알렉. 알. 이름 부르는 방법 다양해서 좋겠다 |

| 개인적으로 하는 연구는 죽은 사람을 살려내는 마법 연구. 그래서 자하트 렉시 나 샤위엔에게 관심을 보였다. 자하트마법은 죽은자가 산 자의 몸을 뺏는 마법이었고 샤위엔은 영물을 부리니까 그 영물의 수명에 관심을 보였음 |
![[자컾을그린다]메스
@siuzue siuzu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246179947384832/GlnfpXkU_normal.jpg)
| 자캐가_잃어버리면_불안해_하는_물건
퍼스트 찬: 왼쪽 귀에 이어커프
세컨드 레미: 목에 둘러감은 염주목걸이
써드 얀: 오른손 소지에 은반지
메스: 음각무늬가 된 녹슨단검.
카멜: 사산한 아기시체와 태반을 태운 재.
멜: 렉시와 나눠가진 브로치. |

| Kanu_500ml 코골이 나빠요!! 8ㅁ8 듀가님 코골이 시러여!! 렉시 아빠 조아여!! 꾸역꾸역 막아드림 |

| Kanu_500ml 렉시아빠 ts각 소근 |

| Kanu_500ml ????아니 왜요!!! 형님이 황제가 되어야죠!! 황제 렉시 보고싶어요!!!!! |

| 렉시
술:
담배:
마약: 지오꺼 몇번
절도: ㄴ
사기: ㄴ
살인: ㄴ
방화: ㄴ
테러: ㄴ
폭력: ㄴ...?
자캐_블랙_이력서 |

| lapi_S2 렉시가 발사한날이요? ㄱ 핫 케키.. 몽롱 고기도 먹고 잔뜩 파티해요! 레스토랑같은데 가서 하는것도 좋구 집에서 음식차려서 근자감 하는것도 조아요! |

| Ader7141 스토야도 좋고, 렉시 벨, 지나 거슨 이렇게 좋던데 |

| lapi_S2 렉시야 모먹고싶니!! 신남 으와앙 분위기 제대로 날거같아요ㅅ * 수..술맛이라니 언제의 술맛이죠 괜히 불안해짐 |

| alsyd84 스피노사우루스는 영고라인이라 쳐도 렉시는 너무 페이크주인공 느낌이 크더라고요... |

| 사텃 - 슬릿 스타더스트스피어 컨플릭트 제네시스 파루시아
사볼 - 당신이있는장소에 크로아 알옴 스노스톰 세라핌
유빗 -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 투레잍스노우 도파민 유니조노트 락더클럽 |

| 렉시 낭만비행 얻었다..!
이제 쉬엄쉬엄 캐서 예복 얻어야지... |

| 내 렉시 겁나 소유격 기여워... |

| su2fish_ ㄱ앗시 넘 기엽자나요 세실품 ? 에 쏙하고 숨는 렉시...화내려다가도 그거보고 헛웃음 터트릴지도<< 렉시 그거 다이스 굴려서 성공하면..안들키는걸로 죤 |

| 렉시 기여워..영악한 작은꼬마 |

| su2fish_ 저거 넘 렉시네요 귀엽다ㄱ |

| 건강은 쓰렉시가 되어 재수술 각이지만 열심히 기운 내보겠습니다 |

| 머리카락 그리는 건 별로 안 어려웠던 것 같다
잘 몰랐는데 마리안이 렉시랑 많이 닮았더라 :3 렉시 그리는 기분이었던.
다만 뭘 넣고 빼느냐에서 한참 걸렸을 뿐이지
원칙, 지키자. 기본적인 것에 집중하기. |

| Kanu_500ml 맞아요.. 그 이후로 못봤던 것도 있고.. 앗 그럼 종종 가출을 감행했어야하나 이거아님 오빠 꼭 끌어안고 가만히 있다가 옛날에 렉시가 떠나기 전에 해줬던 것 처럼 뺨에다가 뽀뽀해줄거예요 우리오빠 보듬보듬... |

| Kanu_500ml 리샤가 렉시한테 겨우 언젠가 죽일지도 모르는 상대였으면 렉시가 에우트랑 그렇게 으르렁대다가도 리샤랑 있으면 얌전해질 일도 은한테 사과할 일도 없었을거잖아요! 보듬보듬 오빠한테는 언제나 천사같고 싶을거예요.< |

| Kanu_500ml 렉시오빠가 그런거 아예 모르진 않겠지만 완전히 알게 되어도 그렇게 대하는 대상이 자기가 아니니까 상관없다고 생각할거에요! 부둥부둥 어떤 모습이든 리샤 좋아해주는 이상 리샤도 좋아할테니까! |

| Kanu_500ml 잘생김 하면 렉시죠!! 바이크짤 보고 캬... 그림에선 헬멧이 없었지만 뭔가 헬멧 똭 벗는거 떠올리고 잘어울릴거같다고 생각했어요..! |

| Kanu_500ml 그렇게 하면 아빠도 삼촌도 다 충격받는데 그게 영락없는 팔불출들이라 오래 가지도 못하고 풀렸을거예요! 그때 렉시오빠에 이입을 엄청 하셨나봐요.. 코슥 아 글라디우스때는 내숭부리던것도 탐라에 풀었어야 했는데 까먹고 있었다 |

| 마리아 : 장례식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이 뭐라고 했었지, 렉시야?
알렉사 : 부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