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ogBirdw
오늘은 좀 렉시의 애송이 감성인데
Penguin_Cook_
Kanu_500ml 매드 사이언티스트같이 보이기도 해요! 막 개인 실험실에서 프랑켄슈타인처럼 괴물 만들고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역시 잘생겼네요 렉시...
mayangskr
렉시 누구십니까?
chhhhh__0
에드워드: 쉬는 편 김아중: 쉬는 편 렉시: 쉬는 편 에일: 쉬는 편 차이경: 참는 편 자캐는_아플_때_참는_편_or_쉬는_편
earendil330
earendil330 예전 이스트패스와 마찬가지로 최장 14일 사이 플렉시블로 날자 띄우고 쓸 수 있다는 게 차이점. 홋카이도 남부는 하코다테~오타루~삿포로~치토세~무로란~하코다테가 사용가능 권역입니다.
ANOTHER_CPP
론: 어른이 됐지만 난 아직 청춘 러브스토리를 즐기고 싶어. 렉시: 청춘 러브스토리? 론: 이를테면 식빵 물고 달려오는 여자애랑 등굣길에 부딪히는 거지! 그리고.. 렉시: 그리고 일단 차에서 내려야겠네. 론: 교통사고 아니거든?
Douglas_veil
Alexander_veil 그래그래. 삐진 것 같은데 더이상 건들지 않을께 양손을 반만들어 손바닥을 내보여 이런걸 항복이라고 하던가. 이런식의 일방적인 마찰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렉시-

렉시, 11월 결혼식 지난해 혼인신고5월 가수 캐티는 깜짝 아빠 갑니다 이미 금융인

Alexander_veil
Douglas_veil 저기저기, 그거 욕하는거지? 나보고 이상하다고 한거지, 지금? 렉시의 더글러스에 대한 호감도가 3 하락합니다. 😐
Penguin_Cook_
Kanu_500ml 헉 네폴 렉시 야광봉 제가.. 제가 모노클을 참 좋아하는데요... 가운도 참 좋아하는데.. 렉시가 참 잘 어울리내요....
dyuga_gom
Kanu_500ml ? ??? ?????? 엄청 빠르셬바쁘시면 나중에 하셔도 되는데 글고 렉시 엄청 스마트해보여요 하얀가운 짱 잘어울릴거 같구...
uvegottasoul
헉 렉시 지난해 11월 이미 혼인신고를 해서 법적 부부가 되었고 올 5월 결혼식 올린다고 하네
Jesulette
NekoReno 퉁 못칩니다 빼앵 뱅긴이랑 루나틱러프파티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 정도?
5sanga
언젯적 렉시냐 나도 가물가물하다
wjdekdus_512
아미친 트친소에 클레어총수안썼다 아 클레어여신님 송구하옵니다 오웬클 렉시클 잭클 만세

iamhogulady
Fox_OT_Box 아니 근데 아니.. 플ㄹ렉시블 디스플레이.얼마나 ..얼마나 매력적인데 흡끅ㄱ 힘내.... 아무리 생각해도 보조배터리보단 플렉시블이 좋은네...
hihihoho__90
렉시가 결혼이라니 나이가 39살이라니
iamhogulady
Andes_cnt 사실 플렉시블디스플레이도 몇년저부터 있던 기술이야 만지는 홀로그램은 쟤네가 최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내가 뛰어들 업계는 발명이라기 보단 상용화라서...
LangS_PK
KanLexiten_SI 흐응- 그러시군요- 그렇다면 가벼운 질문으로 넘어가서, 렉시씨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뭐예요?
Jesulette
casein_pro ... ...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에 치이는게 아니엇따... 사실 그전에 루나틱러프파티에 치였는데 카메리아상인줄은ㄴㄴ....
MissMoon0516
그렇게 큰슴가 렉시는 장터에서 사라졌따...또르륵
dyuga_gom
Kanu_500ml 그렇게 힘든것도 가끔일텐데요 뭘 달님이 걘 고달픈 삶 확정이라 우리 렉시 아빠는 정말 괜찮은거 맞죠? 꼬오옥 더듬더듬 뭔가 네크로폴리스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거 같애여!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선반을 살펴봅니다. 페루산 암흑가루가 종이에 싸여있습니다. 렉시의 목도리인지는 모르겠지만 래번클로의 목도리는 있네요!
dyuga_gom
Kanu_500ml 헉.... 아빠 뉴짤!!!! 설레설레 렉시 무슨 마법 써여?? 뭘 써도 간지쩔거야....
LangS_PK
KanLexiten_SI 고맙습니다 렉시씨- 아... 근데 렉시씨는 성별 관계없이 렉시씨보다 나이가 적으면 아가라고 부르시는 건가요-?
MissMoon0516
으아아 내가 사랑하는 이플 렉시타입이 진짜 낮은 가격에 올라왔다 천사같으신 분 으으으어떻하지 뭔가 내새끼 타입이라 데려와서 친구만들어 줘야될거 같아...
laailrion
idsubinc 렉시도 깨어나고 나서 막 눈물 펑펑 흘리며 울 것 같아
laailrion
idsubinc 세상엨렉시는 나중에 깨어나겠고, 캐티는 울면서 표건을 꼭 안을 것 같아
LangS_PK
KanLexiten_SI 아, 그렇게 나이들어보이시지도 않는데... 아저씨는 아닌것 같네요. 렉시씨라고 부르죠 뭐. 특이한게 좋으니까요.
Alexander_veil
Eva_veil 렉시는 이미 에바를 버리고 기숙사로 돌아가버렸다!
laailrion
idsubinc 그럼 캐티는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이겠지. 렉시는 여전히 기절 상태. 피로 때문이겠지.
idsubinc
laailrion 천천히 렉시에게 다가와서 치유해줄 거 같다. "명의 줄은 길어질 것이리." "영원을 향해." "영원의 길을" "우리들의 영혼은 걸어가리라." 그러면서도 얼굴에 걱정의 빛이 만연하겠지.
laailrion
idsubinc 렉시 숨 완전 끊어질듯 끊어질듯 쉬고 있어서 흑암이 걱정해줬으면 좋겠는데요 센세
laailrion
idsubinc 리는 당신들을 보기 위해 달려왔어요! 나를 봐요, 표건! 렉시를 봐요, 흑암. 저 아이의 아픔이 이젠 보이지 않나요? 표건, 내 눈물이 보이지 않냐는 말이예요!"
laailrion
idsubinc 렉시는 졸도. 낙마의 충격에,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 지속되던 출혈 때문에. 말하는 것은 캐티. "지금 누가 누구를 버렸다는 거예요? 우리를 봐요! 우리가 왜 이곳으로 도망쳤을까요? 우리는 누구에게 버림받았나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
laailrion
idsubinc 렉시는 흑암! 크게 부르고 나서 낙마. 말에서 굴러 떨어져버릴거야. 캐티 역시 옷을 제대로 갖추고 나온게 아니라서 몸이 얼어있겠지만, 표건의 이름을 부르며 그에게 달려가겠지
laailrion
idsubinc 렉시는 그 밤에 캐티를 제 앞에태우고 말을 미친듯이 달릴거야. 밤 사냥을 하고 돌아와서 피곤하고, 다친 팔을 제대로 치료하지 않아 몸은 아프겠지만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laailrion
idsubinc 그 쪽지를 발견한 것은 렉시. 급하게 안으로 들어가 캐티를 데리고 서쪽으로 서쪽으로 떠나지 않을까.
laailrion
idsubinc 문은 열리지 않겠지. 안에 있는 캐티는 돌아가라는 말만 거듭할거야. 이 집의 문은 외간 남자에게 열어줄 수 없다고 할거야. 렉시는 그들보다 나중에 돌아오겠지. 밤 사냥이라도 한 건지 잔뜩 지친 모습.
laailrion
idsubinc 그럼 처음처럼 돌아가 있을 것 같아. 작은 시골마을에서 씩씩한 일꾼, 남자들과 친한 친구로 지내지만 철벽 쩌는 렉시. 아름다운 아가씨이자 남자들을 살짝씩 유혹하지만 역시 결정적일때 철벽 쩌는 캐티.
laailrion
idsubinc 그랬으면 좋겠다. 아니면 죽으려고 했는데 명운이 말렸고, 렉시와 캐티는 다른 곳으로 떠나버렸다, 는 어때? 명운이 저들의 육신이 다시 만들어질 수 있다는 걸 말해주지 않았다고 하자.
OTL_orz_o__
히힉 우리 우주예쁜 렉시레템보고가십쇼 조녜
laailrion
idsubinc 캐티는 따라서 목숨을 끊어 혼이 남아있을거고, 렉시는 명운에게 캐티의 혼을 부탁한 후에 자결할 것 같다 막나감
laailrion
idsubinc 렉시의 반응은 아까 봤듯이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게 아닐까 싶당. 날 두고 가지 말아요, 날 혼자 두지 말아요.? 캐티는...음...내가 죽어 혼이 남으면, 그대와 함께할 수 있나요? 뭐 둘 다 비슷비슷.
laailrion
idsubinc 렉시 : 아침?!
laailrion
idsubinc "...어?" 렉시는 그의 손을 보고 흠칫 놀란다. "...뭐야?"
laailrion
idsubinc "손!" 렉시는 그에게 씩씩하게 손을 내밀었다.
laailrion
idsubinc "흑암-" 렉시가 까르르 웃으며 뛰어들어온다.
LB_veil
Alexander_veil 하, 유령 하나에 가련하게 소리지르는 너보단 낫다! 분조장 렉시의 머리를 두가닥 뽑아 리본을 묶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는 품격있는 덤스트랭 회장이니 참기로 한다.
Eva_veil
Alexander_veil 이씨.. 떨어진 컵케익을 주워다가 렉시에게 던져버린다! 강속구다!
Poe_veil
Edan_veil 음, 항상 웃고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얼굴 보고 이렇게 웃어주는 거...? 말하다보니 소녀스러워져서 입을 다문다. 래번클로의 누구누구? 자연스럽게 렉시를 떠올린다. ?
A_oto_Z
* 백 환 / 렉시 / 아벤느 듀폰 / 한 유빈 / 프레데릭 위고 / 로사나
Adhelin_veil
Alexander_veil 천천히 지나가며 렉시 옆에 앉은 사람의 어깨를 붙잡고 물어본다. 혹시 여기 렉시가 다녀가지 않았나요? 힐끔, 주위를 살핀다.
LilyRose_Tiger
그러니까아- 릴리가 말하는 것보단 렉시가 말하는 게 조금, 더 요만큼 더 잘 먹히지 않을까 하는 거죠! 따, 딱히 교수님이 무서워서 그런 건 아니구요!
Alexander_veil
Adhelin_veil 렉시는 도망가버렸다!
bbangdog
ski_yuki_mm 아.. 걔뜰은... 이미 디지털세꼐에.. 내팽겨치고 왔지말입니다... 매정함 아와님:우리 루나몬은 아닌데요 토리:죄송합니다 아니 님프사 너무 부끄럽다구요.. 어떻게 저얼굴로 우리 구렉시 남자친구해먹지
A_LoveCb
A_LoveCb 오레오. 지오가 정령이라면... 불의 정령? 정령이니까 순수하게 렉시 괴롭히고 순수하게 좋아하는 마음에서 빵 구워주고 그럴 것 같다. 기분 나빠지면 온 집안을 불구덩이로 만들어서 곤란해지구. 구두 만드는 요정처럼 작고 귀여운 사이즈!
sookpon2
일본쪽 모마에서 큐브7시간되서 S+다크렉시 뽑아서 한국쪽엔 이미 옛카드인 와~이! 하는데 언닌 이미갖고잇는 뭐야 출첵만 열심히하면 받는거야?
chhhhh__0
emfkqrkr 유르셀ㄹ넘 무서워. 얼굴ㄹ에 베개맞고 빡쳐하는거보고싶다 개살벌할ㄹ듯 렉시: 도망감
chhhhh__0
emfkqrkr 렉시 : 베개 싸움! 아침ㅁ에 병동찾아와서 베개던짐 유르셀 : 스투페파이
emfkqrkr
chhhhh__0 렉시 >>러블리<<
Alexander_veil
오랜만에 반장 욕실 좀 써보려고 했으나 렉시의 촉이 가지말라 하는 것 같다. 가지말자.
prunnn_p
렉시 목떡 좋았는데... 외부인
prunnn_p
헐 렉시?!
flame_msd
코닐리어스- 뿔 아킬리즈- 고통 이안- ... 뭔 뜻이더라 루셔스- 빛 렉시아- 얘도 까먹음... 애리얼- 까머금... 눈물 얀- 한자 불꽃 염 중국어 발음 켈트하르- 모름 ㅈㄴ 자캐의_이름_뜻
Edan_veil
CLB_veil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역시 같은 이유로. 나오다가 현관 홀에서 만났어. 렉시를 힐끔 보며
chhhhh__0
렉시 진짜 온갖 사고는 다 치고다니는거같다😊 삼일만에 다섯번 걸려 교수님한테 걸려 이무기상 울려 액자 깨
BeyondVeil_AD
Albus_veil 금지된 숲 쪽으로 갑니다. 저 앞에 렉시, 에단, 샤를로트가 보입니다. - 아는 체 한다 - 나는 단독행동을 하겠다
BeyondVeil_AD
Edan_veil 학교를 빠져나가다 달려오는 렉시와 부딪힙니다.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착한 렉시는 조금만 기다립시다!
chhhhh__0
꿈에....ㄹ막 격투토너먼ㄴ트 같은거해서 선수대기실ㄹ에 모여잇는 꿈꿧늗대 내가 렉시엿음 다른건 부분부분밖에 기억안나구 실외에잇다가 갑자기 은석이 떨어졋나 그래서 암으로 들어가니까 안에 머리가없고 까맣게 탄 시체들ㄹ이 즐비했다 지나가는ㄴ데 그게 움직
Dr_Cho_
BUYABRA1N 벌써 들었지. 렉시는 먹었어?
pqddhkd12
렉시ㅣ발
brtKOREA
렉시가 부른 데뷔곡 "애송이"는 국제가수로 유명한 싸이가 피쳐링에 참여한 곡으로 맘에 들지 않는 사람을 주제로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고급스런 의미로 나타낸다는 댄스곡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 생각합니다.
clown923
hinnth 해리미카에 에그시알렉시라뇨:Q 그래서 미카엘이 알렉스 앞에서 우산전술로 꼬시는거 상상하면 되나여!
Dr_Cho_
BUYABRA1N 이모티콘도 참. 저녁 먹을 준비하고 있겠지? 눚지 않게 챙겨요, 렉시.
Alexander_veil
Yuersel_veil 유르셀은 소식하나보네! 난... 자주 배가 고파... 렉시의 눈이 잠깐 먼 곳을 본다. 그게 문제거든. 지금 주방에 가서 뭘 먹으면 저녁을 별로 못먹을테구, 그럼 밤에 또 배고플거 아냐.
haehaya
먼가 중동렉시랑 모세는.. 미묘하게 학교에서 뭐배웠는지 물어보는 부모랑 왜 대답해야하는지 모르지만 가부장적 분위기때문에 대답하는 중딩 아들의 대화같다....
haehaya
아 렉시 록시 넘 이뿌다... 어쩌지...
Penguin_Cook_
TH_ERON 국왕 하시면 렉시오빠한테 목이 노려지실텐데! 음 별거 없어요 엄마를 아주아주 좋아하는게 전부! 사랑못받고 자랑 창부의 아들로 자랐는데 그래도 엄마를 엄청 좋아했어여 엄마는 유년기에 죽어버렸지만 아직도 엄마가 제일 좋은?
Dr_Cho_
BUYABRA1N 그럼. 늦게 자기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해야지. 너무 교과서적인 답변인가? 렉시는 잘 잤어?
chhhhh__0
나 그릴ㄹ거 개만음 차이경 호괕록 소이에유 은수 에일 더 잇ㅅ을텐데 머엿지 아 렉시로그도 그리고싶고
fuente0315
2silling 뀩..레크시.. 렉시.. 시렉..
BOKSA_fleur
렉시 래번 반장이었어!?!??!?!?!?!?!?!?!? 세계 최고 반전
Longrider_
ㄹ 옆에서 계속 야 드렉씨벌 ㄱㅐ사기여 이소리 세시간내내들음
Dr_Cho_
BUYABRA1N 지금쯤 꿈 속에 있을 테지, 응? 렉시 생각나서 얘기 남겨. 좋은 꿈 꾸고 있길 바라.
9O3With
FOR_BEAST74: 졸려 죽겠지만 4분전부터 대기탐 쥬렉시🐛 9O3With ❤💛💚💙💜
rolnojam
그 깨포 여주 보는데 약간 카일러 리 생각낫음 이름 이거 맞나 그 렉시 그레이 역...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렉시가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잘 자요!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가루를 만져봅니다. 렉시의 매의 눈으로 보건대 이건 분명 페루산 암흑가루 입니다.
FOR_BEAST74
졸려 죽겠지만 4분전부터 대기탐 쥬렉시🐛 9O3With ❤💛💚💙💜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렉시가 사랑고백으로 위기를 모면합니다. 서쪽탑으로 갑니다. 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 올라간다 - 다른곳으로 가자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문을 막습니다. 아무도 렉시가 여기에 있는 것을 모를 것 같습니다.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렉시가 다가가자 이무기 석상 중 하나가 꽥 소리를 지르기 시작합니다. 도망치지 않으면 교수님께 걸릴 것 같습니다.
BeyondVeil_AD
CLB_veil 손수건을 두고 갑니다. 빈 교실로 갑니다. 앗, 렉시와 마주칩니다.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Alexander_veil 렉시가 황급히 불을 끕니다. 그 사람이 불빛과 인기척을 눈치채고 뒤를 돌아보지만 렉시의 얼굴을 본 것 같지는 않습니다. - 기타 행동
BeyondVeil_AD
Edan_veil 1층으로 갑니다. 빈 교실로 들어가는 렉시가 보입니다. - 사무실 - 병동 - 머글연구 교실 - 교무실 - 빈 교실 - 옷장?
Heroes_wiki
그밖의 마블 영화 1: 캡틴 아메리카 1944 딕 퍼셀 주연 , 캡틴 아메리카 1990 맷 샐링거 주연 , 스폰 1997 , 퍼니셔 1989 마크 골드블라트 감독 , 퍼니셔 2004 조나단 헨슬레이 감독 , 퍼니셔:워 존 2008 렉시 알렉산더 감독
Iam_here_Steve
BUYABRA1N 좋죠. 다음엔 꼭 나와 함께 만들어요, 미스 렉시. 트리에는 어떤 장식을 했었어요?
l_oveme_right
아들을 낳으면 이름은 렉스 딸을 낳으면 이름을 렉시라고 지으면 좋겠네 아명 같은 느낌으로.. '알베르토 렉스' <- 라는 이름 들으면 드렉슬러가 "내가 너네 가족이 된 기분이네" 하면서 웃으면 좋겠다
Adhelin_veil
Rexy_veil 전혀! 아니! 5점? … … 래번클로 학생들이 뭐라고 하지 않아? 렉시는 과연 친절한 친구가 맞는 것인가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시작했다. 벌점을 받고도 당당해!
Alexander_veil
Eva_veil 세 배라뇨. 렉시는 팔에 힘이 하나도 없답니다.😊 그럼 이만! 마법을 풀어주고 멀찍이 도망가버린다.
Adhelin_veil
Rexy_veil 우리 회장님들도 상냥하시고, 같이 온 선배들도, 예쁜 후배도 다 친절한걸. 고개를 끄덕이며 덤스트랭 학생들 칭찬을 줄줄 늘어놓기 시작한다. 그리고 렉시의 아무 말에도 칭찬을 덧붙여준다.
Alexander_veil
Yuersel_veil 상냥하고 착한 렉시! 당당
Adhelin_veil
Rexy_veil 좋아요, 생명의 은인님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기니까 역시 이름으로 부르는 게 낫겠어요. 렉시. 짐짓 진지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저는 아델린 올슨이에요! 아델린, 혹은 아델. 편하게 불러 주세요.
Eva_veil
Rexy_veil 헉 이런거 던지면 교수님한테 혼나는데! 날아오는 빈잔을 잡더니 가만히 있다가 다시 렉시에게 던져버린다
Alexander_veil
Adhelin_veil 알렉산더 맨허튼. 렉시로 좋아. 생명의 은인😊 아무 말이나 한건데
Eva_veil
Rexy_veil 헉… 놀란 얼굴로 렉시의 뒷통수를 쳐다보다 등짝을 짝 소리나게 치고는 잽싸게 도망간다!
emfkqrkr
렉시왕기엽다
dyuga_gom
Kanu_500ml 엌 아빠의 마음...! 렉시를 기다리는 유에의 마음으로 기다릴게요!
jemappelleYing
우에에에엑에엑엑 2월에 태국가는항공편 20만원대에 있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막상 예매하려고 보니까 죄다 매진매진매진매진매진매진 하나항공인터파크항공 스카이스캐너 다 돌리고 있는데 마땅한 항공권이 없다. 싼항공권에 맞춰 내 스케쥴은 언제나 플렉시블한데!!
emfkqrkr
chhhhh__0 참치님 렉시 너무 사랑스러워요
emfkqrkr
렉시 너무 기엽다
Laile_veil
렉시... 힘내요... 텔레파시를 보내본다
bitxxxxxx
THERE_IS_ANSWER 가라 렉시~!!!
emfkqrkr
chhhhh__0 닝갠탐지기 렉시..
BeyondVeil_AD
Rexy_veil 렉시가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힘을 내요!
BeyondVeil_AD
Rexy_veil 래번클로 5점 감점을 받고 렉시는 도주합니다. 어디로 갈까?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HelmuthB_veil 앗 이게 어느나라 말이람 렉시는 참다못해 도주를 선택했다!
emfkqrkr
렉시.... 아련
emfkqrkr
BOKSA_fleur 저도... 탐라안보고 걍 암데나 가는데 렉시를만나고.. 렉시를또만나고..
BOKSA_fleur
emfkqrkr 렉시 개웃 ㅌㅌㅌㅌ 걍 갈데 업어서 한층만 올라가자..하구 2층간ㄷ건데
emfkqrkr
아 렉시........
BOKSA_fleur
아 렉시가 1분전에 2층으로 올라갔엌ㅌㅌㅌㅌ 미안해져버림
BeyondVeil_AD
Yuersel_veil Rexy_veil 유르셀은 렉시를 방생했다.
emfkqrkr
헉 렉시 귀여워
BeyondVeil_AD
Rexy_veil 교수님이 복도까지 렉시를 배웅해줍니다. 어디로 갈까?
emfkqrkr
렉시뉴짤좀 급기야
emfkqrkr
그초 렉시 우주구ㅣ여움 최소 제아내
emfkqrkr
렉시
emfkqrkr
아 렉시 너무 귀엽다아아아아아아악 주거버림
Alexander_veil
BeyondVeil_AD 헤에 헤죽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교수님. 교실의 공용락커에서 주인 없는 아무 교과서나 집어들어 옆구리에 낀 뒤 가볍게 돌아섰다. 그럼 렉시는 이만 기숙사로 돌아가겠습니다.😊 찡긋
emfkqrkr
렉시 너무 기여워
BeyondVeil_AD
Rexy_veil Yuersel_veil 교수가 도끼눈을 하고 렉시를 봅니다. "그래, 자네들 덤스트랭 학생들 은 빨리 병동으로 가보고 자네 렉시 는 남게!"
momong_commu
8thplanet_ 반응 괜찮으면 왠지 렉시는 우연이라기보단...알면서도 찾아갔을 것 같아요 ... 어쩌다가 소재지를 알게돼서...응...렉시는 충격은 덜할 것 같은데 아마 오히려 프란츠 반응을 보겠죠... ....
BeyondVeil_AD
Rexy_veil Yuersel_veil 렉시가 박력있게 문을 열자 교수가 깜짝 놀랍니다. 내 교실 문을 발로 차다니! 이내 안에 들어가자 더 깜짝 놀랍니다. "이게 무슨, 죽은게냐! ? "
emfkqrkr
으헝헝 렉시 귀여워
BeyondVeil_AD
Yuersel_veil Rexy_veil 아델린은 자고 있습니다. 렉시가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자 슬리데린 사감 교수인 마법의 약 교수가 잠옷 차림으로 달려옵니다. "무슨 일이냐!"
emfkqrkr
렉시 귀여워... 십덕사
Alexander_veil
영특한 렉시 😊
BeyondVeil_AD
Rexy_veil Yuersel_veil 아델린은 미동이 없습니다. 렉시가 영특하네요. 역시 래번클로.
emfkqrkr
어엉 렉시가 무시하고갔어 따라감
BeyondVeil_AD
Yuersel_veil 지하 감옥으로 갑니다. 어쩐지 렉시와 나란히 가고 있네요. - 마법약 교실 - 마법약 교수의 사무실 - 슬리데린 기숙사?
BeyondVeil_AD
LB_veil Rexy_veil 렉시가 레오나로부터 벗어납니다. 래번클로 5점 감점.
momong_commu
8thplanet_ ㅌ . 렉시 : 왜 인사도 안 하고 살아!! 죽빵 프란츠 : 0_8... 뭘 했다고... 프란츠 가끔 보고 살아요.... 왜 숨어살아...
emfkqrkr
렉시!!!
chhhhh__0
렉시나 차이경ㅣ나 . . .. 에일도 그리고싶고
nisopict_bot_kr
No.91 위터 렉시 님
CLB_veil
Eva_veil 저편의 렉시를 흘긋거리다 입을 가리고 웃으며 정말 레몬을 좋아하시나봐요, 무슈. 상큼한 이름이네요!
Eva_veil
렉시의 옆으로 다가가더니 주머니에서 레몬쿠키를 꺼내 겁나 맛있게 먹기 시작한다...
BeyondVeil_AD
4조입니다. 렉시 맨허튼, 에바 클라인, 더글러스 베른하르트, 샤를로트 블랑셰, 에티엔 옥타브. Rexy_veil Eva_veil Douglas_veil CLB_veil EAO_veil
TekkenBR_bot
004. 스탭이 달려있는 기술은 선입력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236, 6n23 등등 단 스탭이 아닌 기술들 드라구노프의 플렉시블엘보 214RP 의 경우는 선입력 사용이 가능합니다.
zombi_CK
렉시아가 먹었니?
Lighthouse_B4SS
렉시오나 달무티하구싶당 꾸르잼인딩... 내일은기필코 집밖으로나갈것;-;
ha_nanna9942
헉 플렉시블댄서 둘이서 파트너라니 넘좋다
TheDoctor_Bot
중요하냐니? 이 별에는 현재 60억 인구가 살고있어. 그 정도면 중요하지 않아? 이 별이 아트렉시에게 위험이 되나? 대답해봐. 행성 전체를 감시해왔잖아. 그럼 판별을 했을 거 아냐.
Laile_veil
Rexy_veil 잠시 눈이 빛났다 금지된 숲... 들어본적이 있어요. 렉시는 가본적이 있나요?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o0odana
아 렉시 넘 귀여웤
Laile_veil
Rexy_veil 옆자리를 보며 싸한 느낌을 받는다... 음, 달콤한 것이 가득하다고 해야하나. 특히... 어제 렉시가 알려준 주방이 달콤했어요 아, 아니다.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 산책로도 예쁘고.
Laile_veil
Rexy_veil 어머, 기억하시네요. 기억하면 안되는데 렉시, 맞죠?
Belzeheart_veil
렉시 실패왕..
Laile_veil
렉시의 재도전...!
Laile_veil
이게 다 렉시때문이야.
Alexander_veil
Yuersel_veil 손뼉짝 아, 맞아맞아. 유르셀! 다른 나라 이름은 연상하기 어려워서... 헤헤. 렉시로 괜찮아. :3 자연스럽게 어깨를 툭 치려다가 왠지 화낼거같아서 그만둔다
laailrion
idsubinc 캐티는 표건의 사과에 금방 들어왔지만 렉시는 그러고도 나오지 않는 흑암에게 단단히 삐진 듯 그냥 제 혼자 어디론가 가버렸다고 한다.
laailrion
idsubinc ~그리고 캐티와 렉시는 삐져서 자기들끼리 새해를 보내겠다고 나가버렸습니다~
Eva_veil
Rexy_veil 으겍! 아휴 진짜.. 어쨌든 주긴 했으니까 이거줄께! 집에서 만든거다! 레몬사탕! 렉시의 바구니에 레몬사탕을 몇 개 올려두고는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며 말한다.
Eva_veil
Rexy_veil 으엑.. 아 야 화났어? 화났어? 아니지? 품에서 지팡이를 주섬주섬 꺼내 대충 휘두르고는 괜히 미안하기라도 한지 렉시에게 다가가 주절거린다.
dyuga_gom
Kanu_500ml 으에에ㅔ 아빠가 첨 말 걸어줬을때 넘 조았던... 그그 렉시가 그냥 가다가 유에가 아빠가 날 버렸어!! 하니까 유에 손잡고 간다고 할때 넘 좋아서... 케이든 오너님 붙들고 대성통곡했어요....넘 귀엽다고....
8021B07
나는 렉시보단 안나e가 더 좋넹..
Eva_veil
Rexy_veil 왜 사람을 차고 그러냐?! 급하게 컵케익을 삼켜내고는 렉시의 발을 피하려고 바둥거린다.
Laile_veil
렉시가 담다 남은 스윗한 간식들을 무심히 쓸어담는다
dyuga_gom
Kanu_500ml 맞아요 서로 까다가도 누가 욕하면 니가 뭔데 욕하냐구 그럴거 같아요 아마 싱이 뭐라구 해도 주먹 날라갈거 가튼... 소근 아빠 채고에요 진짜 제 인생 덕캐... 렉시 아빠 넘 귀여워서 울뻔했어요....
Eva_veil
다시 부엌에 가보니 렉시가 있다! 무시하고 다시 레몬을 찾는다
dyuga_gom
Kanu_500ml 엌 못생긴 표정 지으면서 발가락에 끼라구 그럴거 같아옄 왜 못난 아빠에욬 어디가서 아빠라고 했는데 뭐라고 하면 니가 뭔데 내 아빠한테 고나리질이야?? 이러구 쌈붙을거 가튼.... 렉시아빠 채고....
8021B07
빈스 왈튼, 한느 가비 오딜르, 렉시 볼링, 안나 유어스. 제대로 그런지 grunge 하다.
Belzeheart_veil
에바를 한번 째려보곤 렉시 말에 2층으로 올라간다 여기는 화장실,교장실 정도..? 다시 곧장 3층으로 올라가곤 여긴 트로피 보관실,갑옷 진열실,마법교실과 사무실 정도네요! 끄덕끄덕
Eva_veil
야! 하트랑 렉시가 학교 안내 해준단다! 쩌렁쩌렁
Belzeheart_veil
렉시를 붙잡는다
BeyondVeil_AD
교장이 렉시를 바라보았다. "물론이지!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해야하지 않겠니!"
Douglas_veil
렉시를 한번 지긋이 보다가 한심하게 쳐다보고 다시 고개를 돌린다.
dyuga_gom
Kanu_500ml 앜 렉시가 귀여운거죠 껴안아벌임 사주지말고 같이 맞춰야져.... 유에도 돼지저금통 뽀샥 해올거에여.... 막 자랑하고 다니게찌.... 이거봐라! 커플링이야! ^▽^ ㅗ
Eva_veil
렉시 쪽을 강렬하게 쳐다본다
Douglas_veil
렉시를 한번 슥 보더니 이내 입을 연다. 더글러스 베른하르트.
Alexander_veil
난 알렉산더 맨허튼이야! 렉시라고 불러줘. 용기를 내자! 히죽 웃으면서 팔을 붕붕 흔든다!
dyuga_gom
Kanu_500ml 진짜 신기해요!! 풍선이 날라오는거 짱 이쁘고!! 렉시 아빠 탄신일 축하해요!! 붕방
dyuga_gom
Kanu_500ml ㅁ!! 렉시 아빠 존잘생이었어여.... 부등부둥
dyuga_gom
그러고보니 꿈에서 렉시아빠 만나써...
haehaya
Ryu_Tok 꺄아아아아 렉시야아아앙!!!!
Ryu_Tok
커뮤: The Center 이름: 알렉스 - 렉스 - 렉시 나이: 32 성별: 남 직업: 가이드. 센티넬의 가이드. 최초 아저씨, 유부남캐. 버전 너무많어 ㅌ 올해_커뮤_총결산
chhhhh__0
나두 다읽음 렉시자살해
haehaya
Ryu_Tok 엣... 렉시 플라로 그려줘.. 쳐맞
paradox_00
honey_vee16 엇 나 렉시아 < !
chhhhh__0
노인님ㅁ 노인님 나 렉시 키 좀 줄여도 댇ㅁ? old_dove
chhhhh__0
아 렉시 아이디 알렉산더로 바꾸고싶음 폰으론 무리겟지..
rmflasha
rmflasha 짤로보면 잘모르겠는데 레고는 조커가 악수하자는데 렉스가 무시하는거고 그래서 조커표정이 저리됨 아래는 조커가 렉스어깨동무하고 웃는데 렉시가 같이안웃어주는거얘네 너무 귀여워!!!!
chhhhh__0
old_dove 렉시로 해조
AK_nim
헬렉시
emfkqrkr
참치님ㅁ은관통나면안대 렉시덕질을못하잔아요 주먹휘둘 참치님:뭐
set_off_
렉시오오오
ANOTHER_CPP
알렉사:이 연립방정식에서 abc 중 방해되는건? 리오나:c! 알렉사:그럼 a와 b의 사랑을 방해하는 c를 어떻게 해야 하지! 리오나:a또는b를 대입해서 지운다! 알렉사:그래애! 아군인 척 죽이는거야! 마리아:..렉시. 이상한 공부법 가르치지 말아.
chhhhh__0
설직ㄱ히 이렇게 다 잘생기고이뻗도 대냐 ;; ; ; ; 렉시자살하셈
Riddle_Dbot
BUYABRA1N 같이 보낸 이 사진들엔 의미가 있는 것인가.렉시.
haehaya
Ryu_Tok 꺼져모세 이상하다!!!렉시가 눈웃음 치면서 머리콩한게 넘 귀엽다아아!!!!!
haehaya
Ryu_Tok 머리스탈 반영 완전히 안된건 모세뿐이라 다행이야 렉시가 넘 이뿌다.. 후우..... 아 눈감고 저케 웃는게 넘 이쁘다..
Lingzen0818
윰, 릿, 젠, 사오, 다비나, 나래, 크리스, 렉시, 피델, 엘리스, 암튼 모두 한 해의 막날이라고 너무 먹지 마라.... 체하면 죽을 것 같으니까.
haehaya
렉시가 먼저 뽀-해줬다!!!!!
haehaya
렉시를 찍어볼까
kyu_addicted
BTS_twt 아놬ㄱㄱ갘캌ㄱ 진오빸ㄱㄱㄱ현웃터져범😂😂 애두라 오늘 갤렉시최고로멋졌쪄 낼준비두 열씨미해 태형아 따랑햄😔💕
capdiamante
BUYABRA1N 좋은 밤, 렉시.
tendou0219
체력이 너무 아까워서 막스웰이랑 칼데스 얻고 렉시더랑 드레바스 얻었습니다. 이제 단데르가랑 레옴루그만 얻죠.
OUAT_ERH
재규어 코딱지 설마 커티 교수님 애완동물 렉시예요?
NB_Roon
siu1594 옙 하고잇습니다 46찍었어오! 공허의렉시 입ㅂ니당
lune_knight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 이름 더럽게기네 이거 해금방법이 뭔가용...8ㅁ8 이거도 아레나해금이였나요?
lemeiet_
알렉스면 기원은 알렉산더인가. 알렉산드라. 알렉산더. 알렉스. 렉스. 렉시. 알렉. 알. 이름 부르는 방법 다양해서 좋겠다
My_k_78
개인적으로 하는 연구는 죽은 사람을 살려내는 마법 연구. 그래서 자하트 렉시 나 샤위엔에게 관심을 보였다. 자하트마법은 죽은자가 산 자의 몸을 뺏는 마법이었고 샤위엔은 영물을 부리니까 그 영물의 수명에 관심을 보였음
siuzue
자캐가_잃어버리면_불안해_하는_물건 퍼스트 찬: 왼쪽 귀에 이어커프 세컨드 레미: 목에 둘러감은 염주목걸이 써드 얀: 오른손 소지에 은반지 메스: 음각무늬가 된 녹슨단검. 카멜: 사산한 아기시체와 태반을 태운 재. 멜: 렉시와 나눠가진 브로치.
dyuga_gom
Kanu_500ml 코골이 나빠요!! 8ㅁ8 듀가님 코골이 시러여!! 렉시 아빠 조아여!! 꾸역꾸역 막아드림
dyuga_gom
Kanu_500ml 렉시아빠 ts각 소근
My_k_78
Kanu_500ml ????아니 왜요!!! 형님이 황제가 되어야죠!! 황제 렉시 보고싶어요!!!!!
vnfmsahfo486
렉시 술: 담배: 마약: 지오꺼 몇번 절도: ㄴ 사기: ㄴ 살인: ㄴ 방화: ㄴ 테러: ㄴ 폭력: ㄴ...? 자캐_블랙_이력서
akai_wr
lapi_S2 렉시가 발사한날이요? ㄱ 핫 케키.. 몽롱 고기도 먹고 잔뜩 파티해요! 레스토랑같은데 가서 하는것도 좋구 집에서 음식차려서 근자감 하는것도 조아요!
s22772277
Ader7141 스토야도 좋고, 렉시 벨, 지나 거슨 이렇게 좋던데
akai_wr
lapi_S2 렉시야 모먹고싶니!! 신남 으와앙 분위기 제대로 날거같아요ㅅ * 수..술맛이라니 언제의 술맛이죠 괜히 불안해짐
fingertier
alsyd84 스피노사우루스는 영고라인이라 쳐도 렉시는 너무 페이크주인공 느낌이 크더라고요...
SDVX_Zephyr_Rb
사텃 - 슬릿 스타더스트스피어 컨플릭트 제네시스 파루시아 사볼 - 당신이있는장소에 크로아 알옴 스노스톰 세라핌 유빗 - 오버컴플렉시피케이션 투레잍스노우 도파민 유니조노트 락더클럽
_Agada_
렉시 낭만비행 얻었다..! 이제 쉬엄쉬엄 캐서 예복 얻어야지...
akai_wr
내 렉시 겁나 소유격 기여워...
akai_wr
su2fish_ ㄱ앗시 넘 기엽자나요 세실품 ? 에 쏙하고 숨는 렉시...화내려다가도 그거보고 헛웃음 터트릴지도<< 렉시 그거 다이스 굴려서 성공하면..안들키는걸로 죤
akai_wr
렉시 기여워..영악한 작은꼬마
akai_wr
su2fish_ 저거 넘 렉시네요 귀엽다ㄱ
agr_x_x
건강은 쓰렉시가 되어 재수술 각이지만 열심히 기운 내보겠습니다
Tillnim
머리카락 그리는 건 별로 안 어려웠던 것 같다 잘 몰랐는데 마리안이 렉시랑 많이 닮았더라 :3 렉시 그리는 기분이었던. 다만 뭘 넣고 빼느냐에서 한참 걸렸을 뿐이지 원칙, 지키자. 기본적인 것에 집중하기.
Penguin_Cook_
Kanu_500ml 맞아요.. 그 이후로 못봤던 것도 있고.. 앗 그럼 종종 가출을 감행했어야하나 이거아님 오빠 꼭 끌어안고 가만히 있다가 옛날에 렉시가 떠나기 전에 해줬던 것 처럼 뺨에다가 뽀뽀해줄거예요 우리오빠 보듬보듬...
Penguin_Cook_
Kanu_500ml 리샤가 렉시한테 겨우 언젠가 죽일지도 모르는 상대였으면 렉시가 에우트랑 그렇게 으르렁대다가도 리샤랑 있으면 얌전해질 일도 은한테 사과할 일도 없었을거잖아요! 보듬보듬 오빠한테는 언제나 천사같고 싶을거예요.<
Penguin_Cook_
Kanu_500ml 렉시오빠가 그런거 아예 모르진 않겠지만 완전히 알게 되어도 그렇게 대하는 대상이 자기가 아니니까 상관없다고 생각할거에요! 부둥부둥 어떤 모습이든 리샤 좋아해주는 이상 리샤도 좋아할테니까!
soongmochooc
Kanu_500ml 잘생김 하면 렉시죠!! 바이크짤 보고 캬... 그림에선 헬멧이 없었지만 뭔가 헬멧 똭 벗는거 떠올리고 잘어울릴거같다고 생각했어요..!
Penguin_Cook_
Kanu_500ml 그렇게 하면 아빠도 삼촌도 다 충격받는데 그게 영락없는 팔불출들이라 오래 가지도 못하고 풀렸을거예요! 그때 렉시오빠에 이입을 엄청 하셨나봐요.. 코슥 아 글라디우스때는 내숭부리던것도 탐라에 풀었어야 했는데 까먹고 있었다
ANOTHER_CPP
마리아 : 장례식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이 뭐라고 했었지, 렉시야? 알렉사 : 부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