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uhgi_XC 근디 ㅂㄹ야 박해진 잘생긴거빼고 |

| 박해진은 머리가 너무 작다 피지컬 대단하다 어떻게 뇌가 거기에 다 들어갈 수 있지 치인트 뭔 내용인지 모르는데 개설레는 건 알겠다 와 |

| 박해진 이 남자 진짜 지나치게 잘생겼잖아, 치인트 유정이랑 싱크로율 이백퍼 |

| 얼굴이 개연성이라더니 박해진 진짜 존잘일세. 웹툰 보다가 질질 끌어서 때려쳤는데 드라마가 전개도 빠르고 더 재밌네. |

| onlysoon0 박해진...서강준....남주혁....존좋.... |

| nine_99_nine
7. 꼭 샤이니 강동원 박해진 좋아한다고 하면 왜좋아해ㅅ? 걔네 온갖 루머 사실 무근 찌라시 일단락된 작은 사건 때문에 난 별로던뎅! 이래놓고 깔깔웃으며 뭐 취향이지만~~!!하고 쿨한척 하는,,죽인다 |

| 박해진은 왜 안 늙지 |

| 88_KAI_ 네넵 !!! 오늘 봣는데 박해진은 정말 쾅쾅 벽뿌슴 |

| 치인트 드라마 생각보다 꿀잼. 특히 유정은... 진짜... 신의한수... 박해진....짱... |

| realjihee97 박해진 악플은 어떤 게 있지 아니 있는 게 신기하다...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남매 같던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와 유정 박해진 의: |

| hansawol6: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

| homonaS2: 이거 박해진도 그냥 완전 유정선배 그 자체인데 상철선배는 완전 만찢남아니냐 존똑 |

| 서강준 눈이 그렁그렁해가지고... 박해진 떠난 자리 보면서 뭘 기대했냐고 중얼거리는데 와나 호모케미 대폭발 |

| 88_KAI_ 저 오늘부터 1화랑 보기시작햇는데 박해진은 정말 치인트에 하드캐리 예요 꼭보세요 |

| 나쁜 녀석들 할 때부터 배우 박해진 좋아했는데 내가 좋아한다고 했을 때 친구가 박해진 별로라고 얼굴평가 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치인트 뜨니까 지가 더 좋아함... 뭐지 |

| seekfor_: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

|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

| vvv6378 진심 박해진...그 별에서 온 그대때부터 너무 멋있었어 |

| Dam_D_ 응응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박해진 빠수니라서 보다가... 서강준에 치임.. 조또 잘생기무 스토리도 웹툰에 층실해소 재밌구 연기도 잘하구 |

| 아진짜 박해진 엇빠한테 악플 달면 같이 봉사활동 할 수 있나여?
악플 왕창 달면 되나여 |

| 치즈인더트랩 2화 완전 더 재미있네요 유정선배 해진오빠 너무 멋있어요 홍설이 왜이렇게 부러운거죠 진짜 심쿵이예요♡
다음주월요일까지 어떻게기다리죠 유정선배♡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남을 조정하는 어두운 본색을 드러내다!: |

| 유정선배!!!!!!박해진 내가 평생 밥사줄께
밥도해주고 나랑살자 나랑겨론해!!!!!!<-그렇게 악플러로 잡혀갔다 |

| 나같아도 박해진한테 악플 달고 싶다 박해진 못난이! 연탄 나를 준비 중 |

| 박해진도 좋긴한데 뭔가 딱 박히는 드잣품리 없네 구나마가 나쁜 녀석들 정도 |

| edenvuelaamor 나 스팸인줄 알고 오긴아 뭐해 아무튼 박해진 잘생겼다 |

| 후아유 이후로 셋이 살아요가 또 등장했다.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치인트안구정화 |

| 아ㅏ 박해진!!!!!!!!!!!! 넘ㅁㅁ나 좋다!!!!! |

| riri_syu 마자요원래 자까님은 민호보구 그리셧다구 하셧는데..아무리봐두 박해진... |

| 다들난리칠때 난 김고은이 설이역이라 좋았어..웹툰과의 싱크로를별도로 나름의 설이를 잘표현해낼듯한느낌이었고 또 그게 어느정도 맞아떨어진듯..그 미묘한심리표현이 일품인 유명웹툰,이렇게 흥미돋게 뽑아내느라 다들 고생마니하신듯..그나저나 박해진...하.... |

| 그나저나 박해진... 악플러들하고 같이 연탄나르기했는데 지금 달아도 가능한가요??
박해진 못생겼다! 박해진 내남편이다! 나도이제
잡혀가는건가? 악플러로♡ |

| 치인트 1회를 봤는데 생각보다 원작 느낌 난다. 박해진 무섭......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설 김고은 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유정 박해진 ?!: |

| svt0605 박해진이 나오는구나 존잘이잖아 그 배우 |

| 진짜 내가 치인트 남주혁박해진ㄴ서강준때매본다 |

| enimine 전 육나팝니다 육나보세여 우리 무휼이 최고bbb 박해진 취향이면 나쁜 녀석들 보렴 히로인임 |

| sowon_951207 simdw551 박해진 웃을 때 진짜 심장퍽행 ;; |

| sowon_951207 하 소집이님 저랑 자꾸 맞으시네여 ;;;;; 박해진 때문에 보는데 진짜 미친 거 같아ㅛㅁ |

|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

| nrnr95 ㅁㅈ 치인트가아닌 박해진을 위해봅니다 훌잒..훌젂.. |

| 치인트보는데 동생이옆애서 박해진볼때마다 이정문이라고 ...
동생:정색하니까 이정문이네
나:유정 캐릭터가 원래 좀 저렇다고
동생:오구탁은 안나와?
나:치인트 그런거아니라고
동생:오구탁이나와서 "이정문이~"할거같은데
나: 포기하자 |

| MiAmor_Funky ㄱ사람들이 그래도 볼만하다카더라고... 웹툰을 생각안하면 ㅂㅗㄹ만하지않을가.... 박해진 좋지... |

| 아.. 치인트♡♡ 박해진 진짜 좋다 내가 이걸 왜 웹툰으로 안봤을까... 아 뭔가 내용은 내가 딱히 안좋아하는 내용으로 전개될거 같은데 캐릭터가 좋아♡♡ 덤벙대는 여주에 훈훈한 남주 걍 박해진이라서 좋은건가 |

| 조각 영상 몇 개 봤는데 박해진은 있는 그대로의 유정같다. 연기는 아직 안봐서 모르겠음. 보고싶어지네.... 치즈인더트랩 |

| 유정선배 설이 집 어떻게 아시고...?
그나저나 박해진씨 넘나 멋진것...! |

| 박해진씨 맘고생한 일도 많고 좋은 일도 많이 하셨던데 실트에 박해진, 유정선배가 나란히 같이 올라와있는걸 보니 딱히 다른 평가를 보지 않아도 그냥 배가 부르구먼. 팬이라고 하기까지는 어렵지만 여튼 잘되면 좋지 뭐 |

| 치인트 버는데 박해진 완전 유정인디 |

| 아니야 박해진때문에라도 드라마는 꼭 끝까지 봐야겠어!!!!하도 부담감때문에 캐스팅거절하려다 오신분을...!!!!!!!!어차피 드라마 기대도안하니까 걍 유정선배나 훑어야지 ?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성 김고은 이 신경 쓰이는 유정 박해진 의 기습 백허그?: |

| 그 "느낌"을 살려줄 묵직한 느낌의 연륜있는 미인형 남자배우가 딱 박해진씨였다는 것이다. 원작팬 중 절대다수가 그를 지지했다는건 나이가 걸림돌이 아니라, 어쩌면 그 반대로 인식하고 있었음을 증명한다. |

| 박해진 미친 것 같아......... 진짜.. |

| sowon_951207 남주혁이랑 박해진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백ㄹ인하도 ㄷㄷ 보라도 진짜 싱크 쩔고 걍 다 연기 잘해서 좋아요 진림 |

| 애들 7명 빼면 박씨 남자 최고 잘생김...박보검 박해진... |

| lumiere_0525 ㅌㅌ맞아여.. 박해진 찬양..👍🏻 |

| 암튼 치인트 이야기 다시 하자면 원작 잘 살린 명드 보는건 이미 물건너 간듯하고 박해진유정이랑 서강준백인호만 열심히 봐야겠다 둘다 넘 존잘♥ 서강준 눈색이 원래 밝다던데 그래서그런지 눈동자가 넘 이쁘던둥차 나오기전 내 웹툰최애캐가 3d로!! |

| luvhiddle 오 박해진분 하드캐리하시는구나... 갑자기 보고싶어지네오 |

| '치즈 인 더 트랩' 개연성이고 뭐고 얼굴이 너무 재밌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얼굴 구경하다보면 1시간 훌쩍..! 서강준 매일 울려주세요.. 제발요.. |

| _boaqui 징짜 박해진이랑 결혼할까...너무 잘생겨써 근데 나이차가 많이나는데..어어어어 고민된다 망상 |

| Exoxyuri_0321 박해진님 83년생....이래요!! |

| jesus2885: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 |

| 치인트 드라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냐.. /발동동
나이거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박해진씨 찬사로 지금 장난이 아니다 ㄷㄷㄷ |

| En Corea 유정선배, 서강준 y 박해진 son trendig XD |

| 진심...박해진이 어딜봐서 34살..? |

| 박해진은 진짜 와 ㅅㅣ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샹길수가있늕... |

| 하 요즘 박해진 박보검 둘때매 미치것다미안해여 내가수들 |

| 아 치인트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다
유정선배...... |

| 엉엉 박해진 수트 엉엉 수트 때문이라도 내일 무로고본 구입해야지 엉엉엉 그 부분 잘라서 내일 소장해야지 엉엉엉 |

| 아 내가 진짜 박해진때문에 치인트 본다 진짜 해진사마,,,해진,,,센세,,, |

| 서강준 얼굴이야 두말하면 입아픈데 박해진이랑 붙으니까 하......... |

| 다 집어치우고 박해진 얼굴은 오늘도 열일해줘서 햄볶했음 만찢 그 자체라 유정 나오는 장면마다 감탄하면서 봤다 |

| 신이시여 잠시만 류준열을 잊고 박해진을 핥고 있는 저를 용서하소서 결방이 너무 길었사옵니다 - 류멘 |

| 치인트 끝에 박해진 서강준 번갈아가면서 원샷잡히는데 와 진짜 일로가면 박해진이잘생겼고 절로가면 서강준이 잘생겼고 그냥 눈호강... |

| 한가지 아쉬운 점은
서강준이 박해진보다 키가 작아서 좀......
백인호는 유정을 이길수있는게 키밖에 없는데
서강준이 밑에 있어서 좀 더 꿀려보인달까
서강준도키큰데 박해진이 넘커서.. |

|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

| Exoxyuri_0321 그쵸.... 박해진님이랑 서강준님 10살차이난다는소리듣고 놀랐습니다..ㄷㄷ |

| 근데 진짜 박해진 외모는 웹툰 유정 생각도 안 나게 만들 정도 아님...? 나 솔직히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 외모 갖고 다들 프린세스라고 했을 때도 별 감흥 없었는데 치인트... |

| 오ㅓ 박해진 너무 잘생기고 멋져.... 너무좋다 |

| 유정선배.... 선배님... <-<
연기 캡잘하시고여
아 설이한테 실망한 그 표정
아 연기 캡이고여 박해진 포효
아... 박해진 소시오패스 연기 개잘해
당신의 연기를 응원한다....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과 삼각김밥 먹으며 정신 차리려는 홍설: |
![[과자연합프링글스] 매력넘친다규❤️
@gttdsvip5 gttdsvip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55577006604288/KSpH88wK_normal.jpg)
| 하아...박해진연기개잘해...ㄷㄷ 유정하고싱크로율개쩔어..흐어 |

| 박해진이 캐릭터 연구 많이 한 티 나서 좋았음.. 하 내 유정선배가 이렇게 멋지다 |

| again2dview 재밌어요전 그냥 박해진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납니다3초에 한 번씩 잘생겼다고 감탄 중.. |

| 박해진 너무 조타 흑흑.... 근데 불신을 가지고 보게 돼.... 진심인가 뭐지 아 뭐야..하몀서.. |

| 치즈인더트랩이 자꾸 치즈인더크랩으로 보인다 근데 유정역에 박해진보는데 나쁜녀석들 이정문이 보인다 눈빛이 살짝 무섭...... 저런 선배는 절대없다! |

| Jimna_S2 마쟈여!! 서강준보단 이민기가 더죠은뎀...사실 이민기 탈색 보고싶었어요...흐힝..치인으 백퍼 박해진한테 다걸어써여.... |

| 박해진도...... |

| solistgongju129 exo_011214__ 박해진 잘생겨써.. |

| 치인트 한줄요약 :
원작파괴고 나발이고 박해진님이 원작찢고 나왔으니 닥치고 보자 |

| 박보검 남주혁 이현우 이종석 박해진 서강준 조아함 개짱조아함크ㅣ머시써 머시써~!~!~~!!~~~ |

| 박해진검색했는데 절박해진....
절박해진님의아내로받아들여주십시오 |

| daejang_: 박해진 얼굴 진짜 열일한다 |

| 퐁퐁럽 정주행이나 해야겠다
박해진은 계속 보고싶은데 드라마를 보기가 답답 |

| ..... 박해진 만화 찢고 나왔니 |

| h_irene12: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

| 박해진한테 또 반해버렸어, |

| 웹툰안봐서 내용 하나도 모르는데 그냥 박해진이 너무 설렌다 그리고 잘생겨따 나한테 환상을 만들어주고 있음 |

| 박해진은 사랑입니다♡ |

| realjiyoung94 맞아요 진짜 박해진 완전 유정같아요ㅁ💕💕💕💕💕흑흑 원작유정에 비하면 진짜 설이 너무 조금 괴롭혀서 드라마만 본사람들은 유정성격 많이 이해못할거같은8ㅅ8 그래도 좋아요 유정센빠이 크으으 |

| 박해진 원래 내 이상형인데 치인트 나오니까 개존좋 으허어유 |

| Dedicate_KSY 언니나다 ㄹ 진짜서강준한테치임 진짜핵설레지안ㅍ나 다정한박해진보다 ㄹ 얭애취강준이미쳤어이건... 진짜서강준 |

| zndkdkdk 박해진님....정말 옳다고 생각합니다.. 유정역에 넘나 잘 어울리시는 것,,,. |

| 치인트 원작은 본 적 없는데 박해진 넘나도 존잘이라 애청자 될 것 같다... 왜 나 대학 다닐 때 저런 학생 없었어 하긴 있었어도 뭐 활동을 해야 만날 기회가 있었겠지 |

| chendarcheese09 그나저나 박해진씨 좋아해 |

| ㅏ 박해진씨 미쳤어요 |

| 와 치인트 박해진때문에본다 |

| 박해진 넘나 좋아해욤 같이 덕질하실분 팔로하고 멘션주시면 바로 맞팔할게여... 같이 덕질해요 치인트...♡ 유정선배 |

| 박해진오빠넘나설레는것....... |

| 99pse 박해진김고은케미장난없어..꼭봐... |

| 청문회 당하는 기분...치인트 안본다고 한걸로 시작해서 박해진이랑 서강준 잘생겼는데 왜 안보냐 별별 남자 연예인 사진 다 가져와서 얘는 잘생겼냐 물어보고...참... 사람이 보는 시각이 다를 수도 있지;;; |

| 치인트 보면서 언니한테 언니 곧 언니 제부될 사람이야 박해진 그랬더니 언니가내 남편 강동원니 형부 강동원이야 하는데 이게뭔... |

| 유정 웹툰으론 그닥 정 안 갔는데 박해진...❤️ |

| 와 치인트...박해진 존잘..서강준 존잘..남주혁도....유정센빠이 옆에 졸다깬 분홍니트까지 다 존잘...... |

| 넘나 신나는 보정 나는 캡쳐노예 유정선배 사ㄹ6해.... 박해진 미모가 열일해서 넘나조아요..... |

| 박해진목소리도 유정선배같다는 리플진짜 너무 웃기다
유정선배는 박해진이요 박해진은 유정선배이니라 |

| 뭐지 박해진..넘나 존잘..나 치인트 3번 정주행했는데 기억 1도 안난다^^내 뇌 일하새오. |

| 박해진 나이 서른넷인데 .... 저역이 저리잘어울리다니... 쿨럭 |

|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

| ㅏ박해진 니 인생의 마지막 단 하나의 오점이 되고 싶다 |

| solistgongju129 PMA_jjy 유유유박해지뉴어ㅓ빠힝 |

| 원래 바ㄱ해진 그냥그랬는데 나온 드라마도 안보고 근데 맘 싹 바뀜 내가 왜 그냥 박해진에 대해 별로 엿ㄷㄹ까 내가 병시ㄴ이지 오빠 |

| 아 박해진 연기가 너무 쩔어서 계속 봐야될거같아....홍설 집 앞에 서있는거 진짜 놀람 와 그대로임 |
![[과자연합] 메트확인! 고삼 다연쓰
@tina313402 tina3134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9277190057984/f_9qh2JZ_normal.jpg)
| 박해진 때문에 치인트도 봐야겠네... 에휴 고삼되면 더한다더니 |

| 와....치인트 여주빼고 괜찮앗는데 보니 쩌네......박해진싱크로율100%☜불낙지분들노래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자연라식 되쟈나 ........ 오랜만이 아니고 한국 드라마 통틀어 역대급 남자 비주얼 드라마다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60회 갑시다 |

| 캐스팅 담당자 누구냐 박해진만 제대로 뽑아놓고 나머지는 대충 뽑은듯 원작 여캐중에 아영이 젤 좋아하는데 오늘 등장한거 보고 아아ㅏㅏㅏㅏㅏ싶던... |

| 치즈 인 더 트랩 기대 이상. 박해진은 완전 유정 실사판이네. 덕분에 간만에 설레요 유정 선배. |

| 박해진 넘 잘생겨서.... 치인트 존잼 |

| exo_011214__ PMA_jjy 아 ㅈㄴ ㅈ ㅈㄴ 박해진 |

| 125_buzzj 진짜 박해진뿐만 아니라 서강준이랑 남주혁? 맞나 유정 인호 은택 다 열일한다;;; 남자 출연진들 얼굴에 화아;;; |

| gkdisakdhkd 저도 하도 재밌다고들 해서 몇 번의 시도 끝에 봤는데 뭔 재미인지 모르겠어요.. 박해진은 원작보고 하도 물망에 많이 올라서 근데 그 후로 세월이 너무 흘렀네요. 박보검은 선배 느낌이 너무 없는 거 같아요 |

| sebaholic429 핰 어차피 박해진 볼랴구햇ㅅ던... 그렇ㅅ군 |

| HYUN_HUN030 어휴....주겄어요...박해진의 싹은 소문난 칠공주때부터 보였구오...국민연하남이였는데우어 꾹민 또라이되써잘또 |

| 💕💕💕
B1A4
OhMyGirl
류준열
박해진
💕💕💕 |

| 치인트 조아하는 사람 서치로 팔로해주세여... 가치파여....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셋다 넘나조은것.... 유정선배 |

| bomnanu_: 박해진은 신의한수다.... 유정선배..... . |

| sebaholic429
ㅌ
ㅌ
ㅌㄱ 오늘도 박해진은 너무나 잘생긴것~~ |

| a2447889 ㅈ... 박해진 |

| 원작에서의 주요장면이 그냥 스쳐가는 에피1이 되서 당황스러뷰 인간적으로 서강준이랑 박해진 따로 붙으면 각자 캐릭터에 괜찮은데 같이 붙으면 생긴게 비슷한과임 신기하게 그리고 둘의 나이차가 너무 보여서 동갑이라고 생각이 안돼 백인호가 넘 애잖앜 |

| 로맨스릴러 빨리 들어가자 허니잼
치인트 진짜 보세요 드라마 몰입쩔고 박해진 미소에 심쿵합니다 |

| 박해진..... |

| 박해진 진심...덕통.. |

| 24gold_ 아마..웹툰 팬 진짜 많이 의식한 캐스팅이라 봅니다. 드라마가 나오기도 전 팬들사이에서 가상캐스팅목록에 항상 유정은 박해진님이 대부분이엇어요 |

| 치인트 지짜 넘 재밋소... 박해진이랑 김고은 체고 bbbb 다만 남주연같은 쌍년은 사라지기룰... |

| 솔직히 치인트에서 박해진 이성경 남주혁만 좋다 ㄱㄱ은 빨리 뜬 것도 그렇고 연기도 못 해!!!!! 걍 내가 싫어하고 ㅅㄱㅈ은..... 안 좋은 얘기도 듣구... 박해진 사랑해... |

| 근데 진짜 박해진 진짜 대박이야 완전 유정이 그자체 무표정 넘나무서워 |

| 아 아까 온가족 치인트보면서 박해진 잘생겼다만 남발하고있었는데 아빠가 갑자기 살빼고싶다 이러니까 엄마가 흘끔보더니 박해진 가르키면서
엄마:저건 살을 썰어야되
아빠: |

| 치인트 웹툰 3화까지만 봤는데 재미없어서 그만봄 박해진이 맡은 그 역은 박보검이 딱 어울릴것 같은데...이게 탐라에서 박보검을 너무 많이 봐서 세뇌 된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네 |

| 박해진 어깨 핵넓어서 설렜다... 기럭지 최고.. |

| 치인트 설이진짜부럽다 왼쪽에 박해진 오른쪽에 서강준 친구는 남주혁 다살앗어😭 |

| 치인트 예고 도랐멘 ;; 박해진 웃는 거 넘나 설렐 일 !!!! !! |

| 일단 비주얼이 진짜 아 서강준 박해진 둘이붙으니까 아 대박 |

| tofupancakeeee 아.. 역시 취향...... 두부쟈응 박해진x권순영 갑시다......... |

| 진짜 박해진대박이야.. 완전멋잇어 |

| jo_9o 강동원과 박해진.. 러브 👍 |

| 와씨 진심 사람아니다 얼굴이며 어깨며박해진 사랑해여 |

| SULTANG0952 인정~ 딱 박해진까지가 좋았는데ㅟ |

| 유정만찢남박해진차냥 |

| jesus2885 마자여...치인트 진짜 대박이에여 박해진님 그냥 존재자체로도 심멎....전 오늘도 이렇게 밤을 새게생겼네여....초멘죄송합니다 |

| 치인트박해진 ㅈㄴ잘생김 |

| 박해진이랑 서강준 ;;땀나게 잘생김;;;;;; 둘이 사겨 |

| 박해진은 잘생겼다 |

| 나왓음좋겠다......홍설 다치니까 핀트나가는거 박해진으로 직접보고싶퍼 |

|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와 미친 치인트 박해진 아 헌ㄴㅈ대바ㄱ |

| 왜 박해진을 캐스팅해놓고... 캐스팅 매니저는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바보야....... |

| 치인트 만화를 워낙 재미없게 봐서 드라마에 오히려 기대없어서 1회가 나쁘지 않았는데 2회가 더 재밌나보다.. 다만 박해진은 호감이어도 대학생 역할은 좀 많이 너무하다 싶네... |

| 진짜 박해진 넘나 유정이셔서 보는내내 감탄만 함 |

| here_or_to_go 전 볼만해요 서강준 박해진보는재미 |

| aaongg 박해진 연기하는거 첨보는디ㅣ뭐찍엇더라.. 김고은도 연기 넘못하게나와서 당황스럽다애 |

| 박해진을 해진으로 헥갈림 핫촤 |

| pixxn403_ 박해진같이생기면 어떤느낌일까 |

| 전이제 박해진 뻐순이입니다..하아...유정선배... |

| 치인트 겁나 재밌는데....? 반응좋아서 봤는데 기대이상. 드라마는드라마고 웹툰은웹툰이지 역시 주연들 다 너무좋고 박해진이 잘생겼다... 김고은도 귀엽고 |

| lucete08: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

| HYUN_HUN030 대박이져....제가 박해진 정말 조아하는데 으어 졍말 쟈가운 표정 넘나 좋구오...그 웃음질 때 입가 존좋이구오...눈은 또 왜케 예쁘게 휘어짐미까... |

| 1O5__ ㄹ 박해진 하드캐리 ;;;;; |

| 공지 대학와도 박해진 같은 선배 없음 새내기들 환상 깨세여ㅅ |

| 아 근데박해진진짜잘생겻다 어깨도캡....👍 뒷모습보는데 크으 감탄나옴 개쩔탱.. 설이패션두넘예뻐 근데드라마라그런지 진심전개핵빠름ㄷㄷㄷ 아직2화밖에안한거맞지..? |

| 박해진....ㅂ..ㅏㄱ....ㅐ...ㅈ..ㅣㄴ... |

| 남주혁 잘생겼어.... 박해진도... 서강준도... |

| 앞으로 수수한여자가 될ㄹㅏ고 >< 박해진이상형이래 캬커캬컅탸턑 |

| 나쁜 녀석들도 여주인공인 박해진 보려고 봤지.....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내 눈에 치인트는 박해진+김고은 밖에 안 보임. |

| 내가 좋아하는배우 4명있는데 도경수 김수현 하석진 박해진....💕💕😂😂😂😂😂😂😂 |

|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보는 맛에 보는듯 |

| spong22 박해진 사랑하고요.....😭 |

| 그냥 치인트는 박해진 보는 맛으로..
웹툰 다시 정주행 하고 싶다 |

| 000_HL 졸잼..근데 웹툰이 진짜재밋는데 드라마는 내용을 너무 축소함..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이 커버함...하 |

| 박해진도 멋있고 채형원도 멋있고 |

| 박해진진짜정말짱이어....별그대할땐몰랐지... 나쁜녀석들보고제대로알아쓔... |

| 서강준눈에눈물살짝맺힌장면가서안아주고싶은충동이마구마구들었음박해진도너무웃는것도예쁘고잘생겼고....근데설이앞머리는왜그렇고옷은왜그래요?..... |

| be_yehee 1시간내내,,, 박ㅐ진이 잘생겼는데 담 장면에선 남쥬혁이 잘생겼고 그 다음은 ㅅㅓ강쥰이 잘생기고 그 다음은 같이 잘생기고,,,, 이렇게 한시간이 지나고,,, |
![[반흍]재원
@a2447889 a24478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13523909185536/gM8aap7c_normal.jpg)
| 0412_sehun_ 박해진졸라게잘생겨따 |

| 치인트...와 연출 전개 대본 캐붕 엉망진창 같지만 남주들이 다했다...워...유정선배가 걸어다니잖아;;;서강준도 쩔고...은택이 남주혁도 쩔고..예고에 박해진 웃는거 디질뻔 진짜 웰페이스드라마👏👏👏👏 |

|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

| 박해진 캐멋져유정개짱이야 |

| hotvicky990: 와 미친 박해진 핵잘생김 |

|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

| 별에서 온 그대, 남들 다 김수현 잘 생겼다고 할 때 나는 박해진 보려고 봤어.. 얇은 펜으로 선을 따서 그린 분명하게 듯한 얼굴선.. 쌍커풀 없는 삼백안 끼가 있는 눈.... 입꼬리..... 큰 키...... 어휴 넘 좋음 진짜 |

| INININ501 전 박해진밖에 안보였어욬 |

| 24gold_ 아진짜 유정선배 박해진느님 신의 한수라생각합니다 웹툰팬으로서 감동이죠☆ |

| VitamiN0425 박해진 존잘 |

| 치인트 1화 다시 보고 있는데 박해진 진짜 스게하잖아 |

| 아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뻑간다 으윽.. |

| djdueyebdhxjdgd: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요즘 박해진 때문에 심장에 무리가 간다 유정 쎈빠이....!! |

| 치인트 재밌긴 재밌는데 계절감각이 없어? 박해진은 코트 입고있는데 김고은은 여름원피스를 ㅣㅂ고있어,,,, |

| pixxn403_ 귀엽게나옴 글구 박해진이 진리야 |

| ggalsamm 남주들 캐스팅 잘해놔서 개쩔음 박해진 연기 ㅅㅌ에 존잘이고 나머지 주요 남주 둘은 모델출신 잘생긴놈들로 해노니 여자들 눈이 즐거움 |

| 그러고보니.. 치인트 웹툰 팬들 사이에서도 가상캐스팅에서 유정은 항상 박해진 느님이셨지.. 가상캐스팅때는 몰랏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 좋은 선택이다 |

| 여러분 치인트무조건보세여...물론대학가도 유정=박해진은 없지만 일어나는일들은 비슷...근데 박해진이 너무머시씀 |

|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아 나는 자꾸 박해진이 호의를 보일때마다 무섭고 의심하느라, TV보는데 동생과 내가 맞물리는 사운드가 되게 웃겼다. 사랑에 빠진 뭣 모르는 예비 대학생과 모든게 의심스러운 n년차 |

| 박해진 진짜 최고b
유정에게서 느꼈던 서늘함이 박해진의 눈빛에서도 느껴져서 나 진정 소름돋음
역시 박해진bbbbbbbbb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박해진 님 수트 씬 짤이 더 많아지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 유정선배...... 유정센빠이 최고인것 여러분 치인트보세요 박해진 여러분은 지금 2D가 3D로 나타난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

| Snowbell_417 ㅏ하그냥오바다 유정 박해진이 안했으면 어쩔뻔? |

|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다 해먹으심 진짜 쩐다 |

| 박해진느...연기 너무 잘해 미쳤어 |

| 서강준 = 홍설
박해진 = 유정
|

| rrr_rrrrrrrrrrr 박해진이 다했자나여 |

| 아...박해진 손흔드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 |

| 박해진 개설레네선배 저두 설레고싶어오 |

| here_or_to_go 박해진이랑 서강준 좋아하시면 네.. 그 외엔 웹툰 기대하시면 아뇨... |

| seven_teenteen 나그거웹툰첨부터다봤는데 드라마기대중..아직못봤어 주말에봐야지. 박해진이 그렇게 대박이라던데.. |

| 그런 얼굴 넘 좋음. 공유... 박해진... 윤두준..... 아... 아... ㅏ......... |

| ojoo501 어우 정말.......유정하고 박해진은 씽크 백퍼인듯... |

| bovely21 난 보려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 근데 그냥 박해진이 좋아 원래부터 좋아했어 |

| 근데 진심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 보는 재미로도 충분하다. 덤으로 남주혁도 보고 ... 김고은도 보고... |

| 진짜 박해진 만찢남이네 보면 볼수록 웹툰같음 |

| 아 박해진 너무 조아 나쁜 녀석들 4회까지 대본 미칠 듯 좋았는데... 치인트가 그다지 연기력 뽑낼 그런 드라만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으으 넘 죠아 |

|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 진짜 존잘킹이라 찍을 수 밖에 없었숨... |

|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어
박해진이 최고야
후루루루루륚끼 |

| Itsskdy 음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요 기대를 넘 안했기 때무네....
전개 되게 빠른데 박해진이 유정연기를 넘 잘해서 소름끼치는거랑 유정과 홍설사이 감정변화 잘 나오는거같아요 |
![베리_[ONLYEXOEXOL]
@Lilly_143 Lilly_1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3617192828928/PGTI7seu_normal.jpg)
| 박해진만세^^ |

| 박해진 첫 데뷔작이 '소문난 딸부잣집'??? 여튼 비슷한 이름의 주말드라마였는데 그 때부터 내가 참... 좋아했어. 그 얼굴.......^^ |

| 박해진 존잘 유정선배 비주얼열일하신다 진짜 |

| 치인트엉엉 박해진 |

| halfmoon_niel 크어어ㅓ... 서강준도 좋고 박해진도 좋은데ㅔ 그럼 난 남주혁가져야지\ ㅂ / |

| 치인트보고왔는데 박해진 싱크로율100이다 쩐다 |

| nmj_119 구랭..? 박해진 보는맛으로 봐야하는겅가... |

| 치인트 존잼...박해진 유정 빼다박음 |

| 박해진은 진짜 유정이다 이건 아무도 반박불가다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아 내 심댱ㅅ |

|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개미랑 노는데 현실 입막음.... ㄹ.... |

| 와ㅏ슈바ㅏㅏㅏ 치ㅣㄴ트 낵가 안볼라구 햇는데 박해진 쩌러ㅓㅓ 은태기는 왤케 기엽냐ㅑ 진짜 저 오빠 나이 어디로 머거ㅓ야 |

| 박해진은 그냥 놀랍닼 와 진짜 유정임 걍 유정이 박해진이고 박해진이 유정임 |

| jihyun__bb ㅈ 오늘 박해진한테 심쿵사당한게 몇번이냐... |

| 치인트 설레... 박해진 심쿵♡ |

| vvv6378 실검에 박해진ㄴ 있네 |

| 치인트 웹툰 보면서 소오름 돋고 무서웠는데
초반에 극에 치닫는 스릴러적인 요소가 많이 없어졌어
그래도 유정 짱이야 역시 박해진 빼박이닥 |

| 치인트 진짜 도랏멘아니냐고 박해진이 나오고있다가 화면 돌렸는데 서강준 나온다 그리고 또 화면 돌렸는데 남주혁 나온다 개이득 드라마 진짜 이 드라마 |

| u_ndersea 솔직히 아직두 박해진님 어깨밖에 생각 안 나요,, |

| vvv6378 진짜로 진심 박해진 개멋있어 |

| 와 박해진 존잘 |

| 박해진 핵좋아 하 |

| 홀.. 치인트 재밌다!!! 박해진 진짜 속을 알수가 읍어 김고은은 정말 대학생 같네.. 수강신청 할때 갑자기 추억팔이 |

| 아진짜 박해진 너무 존잘이내.. |

| 박해진!!!!!!!!!!!나랑 결혼해 유정!!!!!!!!!!!!! |

| 난 치인트 아직은 다 잘 모르겠고 유정만큼은 진짜 인정 걍 박해진=유정=박해진인 느낌 |

| 치인트 보는 도중에 광고하는데 강동원 나옴 으아미친다 박해진에 서강준도 나오는데 이 무슨 난리...진짜 눈맑아지려면 티비봐야됨 |

| bovely21 박해진이면 돼 박해진이면 하.. 해진오빠 |

| <치즈 인 더 트랩>원작을 보다말다 해서, 홍설이 자질구레 물건 흘리고 다니는거 말고는 거슬리는거 없고 재밌다. 사실은 드라마보다 옆에서 동생이 촐싹거리는게 더 재밌음 대학가면 적어도 한 명은 박해진같은 사람 있지않나 하면서 사랑에 빠진거같다고 |

| _gloomy_sunday 박해진 얼굴로 바꿔서 봐야징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박해진 님으로 은혜를 입었으니 행복하도다. |

| 유정 캐릭 실제 박해진하고도 좀 닮았을듯. |

| 걍 유정 = 박해진 캐스팅 신의한수 |

| 아....박해진 셔츠핏 대박이야....닝겐 등판인가... 침 |

| 박해진 휴덕중이였는데 요근래 짤줍할게 많아졌다 |

| 치인트완전개구린드라만데계속봄 김고은때문인가박해진의낮은목소리때문인가 구린게내취향인가 아으앙 |

| 박해진 수트..쩔었다🙈 |

| 치인트 원작과 비교하면 별로지만 박해진님이 잘생겼어♥ |

| 아니 그냥 박해진이너무 잘생겼어 |

| MYLIGHT_920506 monggeul_e 여잔줄 알아써야...박해진이 유정선배한테 잘해줘서 다들 유정선배 빙의하시는줄 아라떠여,,, |

| 김고은 매력쩔어박해진서강준남주혁 존잘ㄷㄷ |

| Aho_Chan1 박해진은 내가 젤루 좋아하는 배우야....... 파르릇 치인트.... 볼까바... 사실 안보려구 했눈데 |
![[제가보이면서가대투표!]세븐틴그라피
@1998_01_16 1998_01_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32925236555777/bp1QVwkt_normal.jpg)
| mgbin_17_99 박해진이즈뭔등,, |

| 아아 박해진님........웃을 때마다 내가 드라마 보고 있는 이유를 깨닫게 해주심 |

| 박해진잘생겼다와ㅏ.... |

| 박해진 표정만 보면 살해당할거같닼 나쁜녀석들2 언제나오지 |

| 여러분 박해진 믿고 천국가세요 |

| 치인트는 역시 박해진 캐리 |

| 박해진 정선배 좋읍니다 정멘...... *´³`* ♡ |

| SEOL_JJ 그치그치 박해진 |

| 김고은양
생활연기의 달인!
멋내지 않고
시선이며 손끝이며 동선이며
모두 자연스러운 연출
동년배 배우 중 최강인듯.
난 왜
고은양이 이르케 좋은지
박해진은 웹툰 씽크로율 100%.
서강준은 잘생긴 얼굴에 간만에 입은 까칠함.
잘 어울림.
치즈인더트랩 |

| banabbang 나는 역시 뼛속까지 백인호 바슈니인가바.... 유정이 박해진이라 구나마 유정이 멋있어보이뮤 |

| JJUSUB: 박해진님이 연하남 연기하던 때가 있었눈데.. |

| 보통 웹툰이랑 내용 좀 다르거나 그런데 이건 드라마도 비슷하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거기에 박해진님 주신건 진짜 와 누군지몰라도 대다내 |

| Hyun_I_Baek monggeul_e 유정선배가 박해진!! |

|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같아ㄷㄷㄷ 아 치인트 다시 정주행하고싶은데 또 결제하려니... 처음에 보다가 한동안 안봐서 결국 유료화되고 결제해서 봄;; 주먹울음.. 오_열 |

| 박해진 진짜 개존잘.....👀✨✨ |

| 워 박해진쫌쩌는데 |

| mox_exo 박해진?이지? 진짜대박이긴해... |

| KILL_Y_O_U: djdueyebdhxjdgd 박해진이요 유해진은 이사람임,, 젭알 |

| 치인트 드라마 2화까지 봤는데... 화면에 유정... 아니 박해진밖에 안보인다=ㅂ=;;; 혼자 치인트 찍고 있는듯 |

|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땀난다 웹툰이랑 나무똑같아 |

| 박해진 개미쳤내ㅅ지ㅏ라루유 마지막에 웃는ㄱ ㅓ 도랐냐 |

|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 유정선배!!!!!!!!!!!! |

| real__ll27 봐야겠다..박해진이 그렇게 대박이라며....웹툰하고 많이 다르다해서 안봤는데😂 |

| syi0930 ..박해진이랑 백인호는 싱크쩔던데..! |

| Illustrious_96 박해진 솔로캐리... |

| hwangja_ 진짜 박해진은 예상보다 훨씬 대박인거같아요 홍설도 캐스팅때의 기대보다 훨씬 좋았구 대신 머리가 너므 거슬려서 좀 풀러주었으면 백인하는 사가지없음의 연기가 다른느낌이라... 기대보단.. |

| 진짜.. 치인트 유정 박해진님은 신의한수다 진짜.. 와 레알 현실 유정선배 |

| 1998_01_16 저 진짜 박해진 너무 조아졌어오.....😍원래도 조아했지만 |

| 진짜 박해진 유정 맡아주셔서 감사하다 |

| 오ㅓ 스틸컷 보는데 박해진 진짜ㄲ넘 잘생겼다.....유정이랑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어울리고 안어울리고를 떠나서 그냥 개잘생겼다 저런 선배 있으면 간쓸개 다 바칠듯 오빠 내 피까지 빨아드세요 |

| 박해진 |

| monggeul_e 유정선배가 여자고....박해진이 설레고...맞지... |

| 박ㅐ진..........진짜 넘 잘생겨써... |

| 진찌박해진.....유정인줄.....아씨 졸라좋아 |

| kw0n22 아 정말 와 박해진이랑 투샷 세상ㅔ 세상에 |

| 박해진.....더럽..♥ |

| 유정선배의 웃음 하나로,, 나의 60분이 모두 보상받는 기분,,,,,,,, 서강준씨도 너무 잘생겼다........ 아마 서울 다시 올라가고 바빠지면 본방사수 안하겠지만... 하아..... 박해진씨랑 결혼하고싶습니다..... |

| u_ndersea 녜녜녜잼있어요유정이랑 박해진님이 진짜 너무 똑같아서 볼때마다 심장 터져 쥬글것 가타여ㅅ뷰만화에 나오는 어깨랑 실제 박해진 어깨 너비가 똑같읍니다,,캬,, |

| 와....진짜 박해진 개쩔.... . 예고편에서 웃는장면 진짜 만찢남... 유정이랑 씽크백퍼...... 진짜 심쿵이란게 이런거구나 진짜 멋있다..와팦ㅍ퓨 |

| 오늘의 치인트 감상문: 박해진 잘생겼다 예고편에서 방긋웃는모습에서 유정을봤다 서강준 잘생겼다 남주혁잘샹겼다 유정이랑 인호가 이어졌으면 좋겠다 -끝- |

| 유정선배 박해진 정말 멋지다는 것... 드라마보는 내내 입꼬리 안내려가고 박해진 나올 때마다 소리질러서 엄마한테 맞았다 |

| 박해진 개미 갖고 노는 건 ㄹ 인생씬이라고 봐야....... |

| 야 치인트 뭐냐
박해진 싀바루 왜 사람 심장 줘패는데?? |

| xoonly_0408 나도 안봐......페북에 박해진컷 올라온거 본게 전부 |

| sati_a 난 박해진보려고 보는듯.. 핵존좋.. |

| 그니까 저게 박해진이 저러다 연쇄살인범 이런거 뭐 그런 분위기다?! 치인트 |

| 아 진짜 나 전부터 박해진 보고 유해진이라고 함 |

| 박해진님이 연하남 연기하던 때가 있었눈데.. |

| 후....박해진.... 내 심장 힘들어쥽니다.. |

| 하 치인트존잼 응팔에비해짧게해서그런지 한시간이넘후딱지나간다 유정선배진짜잘생겻는데진짜무서워.,,,,... 박해진연기개잘해표정핵무서움 글구백인호존좋.....크으👍 |

| 치인ㄴ트재밌다,,ㄷㄷ박해진존잘ㄷ |

| 아...... 박해진 진짜 쩐ㄷㅏ ^^ |

| 근데 치인트 생각보다 재밌지 않나요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웹툰 생각 안하고 보면 재밌음..특히 박해진..그냥 유정이야.. |

| JNmode_ 박해진 존잘 너무 잘생겨써 |

| my_2319 박해진 좋아해? 이거 한국에서 굉장히 유명한 웹툰이 원작인데 주인공이 박해진과 닮아서 박해진이 주인공을 해야한다고 했는데 정말 주인공이 됐어 |

| <치인트> 이 드라마의 장르는 판타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비주얼이 연기신이 내리신 줄... |
![[서가대투표]2년내에 팬싸 갈 판ㅌr
@dreamlike0525 dreamlike0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3090659983361/LgD4rPkS_normal.jpg)
| 솔직히 박해진 유정이랑 존똑 |

| 박해진은 신의한수다.... 유정선배..... . |

| 그리고 박해진 너무 잘생김;; |

| 것보다 박해진유정 연기 넘 잘해서 죽겠음 |

| 월화 박해진+a
수목 유승호
금토 개떡❤ |

| 박해진 볼 때마다 그냥 정이 보는 느낌 스토어만 아니었으면 정주행할텐데 |

| 나 박해진 나오는 드라마 내가 싫오하는 배우 있어도 다보고 영화도 다 복 고ㅗ ㅗㅈㅈ내가 진짜 열마나 좋아하늗헤배우즁에 젤좋아해 아니ㅏ사랑해 |

| 진짜 박해진 서강준 얼굴 너무 열일 |
![[반동결] 김구팔
@KILL_Y_O_U KILL_Y_O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35941941506048/2t-t9Gfk_normal.jpg)
| djdueyebdhxjdgd 박해진이요 유해진은 이사람임,, 젭알 |

| dbghk2 박해진 하드캐리미쳐써요 |

| TANYOUTUBE: 박해진 짱 잘생김....치인트보면서 사진만 20장 찍은듯.... |

| 박해진 서강준 비주얼 최강ㄷㄷㄷ 아 근데 치인트 엄청 오래 전에 정주행 한 번 한 게 다라서 내용이 띄엄띄엄 기억난다 |

| 아............박해진너무좋아.........잘생겼어.........목소리봐............. |

| 아ㅏㅏ 유정이 너무 조아 근데 확실히 원작보다 못해.... 백인휴 더 조아했었는데 박해진님은 어쩡 수가 없다... ㅂㄷ |

| 216blackhole 내용이 다 무승상관이야 때려ㅊㅕ!!!!!박해진님만 있으면 대게써 훌쩍 |

| yugilchill: 박해진유정 너무 무섭다 졸업하면 학교에 사린가스 뿌릴것 같음 |

| 치인트 유정정말 박해진잘어울리는데 김고은이 허허ㅓ허허허 웹툰에서 설이가 인간적으로 생기지않아서 그런거야..그램... |

| 머죠? 박해진 왜이리 쓸데없이 잘 생긴거지. |

| 치인트 드라마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박해진이 나오니까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

| 진짜유정 아니박해진개좋아 |

| 박해진 유정선배역할에 진짜 잘어울림 |

| 치인트 분명 재미는 있는데 그 소름끼치게 현실적이고 치밀한 심리묘사는 다 어디로간건지 모르겠다 그래도 박해진 으엉 넘나 멋짐 |

| 박해진이 개연성이다
그냥 얼굴보는것만으로도 한시간 알차게 보내는것 가타여 |

| 박해진 넘 잘생겨서 볼때마다 눈물날걸ㄹ가따ㅏ |

| dear___pcy 박해진이랑김고은 서강준 이성경남주혁 등등? |

| 와 박해진은 진짜 빼박 유정이다 |

| 박해진 배우님 보면서 계속 감탄함.. 와 어쩜 저렇게 캐릭터 파악을 잘 하셔서 표현을 하시는지.. 멋지세요 정말로 |
![[세훈이 애기]후네❤
@Hun_bbbb Hun_bb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5790927343616/oTSWA8_L_normal.jpg)
| a2447889: 아박해진졸라잘생겻다진심 |

| 흑 재밌다드라마 보면서 눈 호강하는느낌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 박해진 짱 잘생김....치인트보면서 사진만 20장 찍은듯.... |

| 박해진님 유정 맡아주셔서 감사합니다어엉어엉어ㅓ어엉 |

| hazzi0_0 마쟈 사실 캡쳐만 봐도 답답하더라 그치만 박해진이 넘 잘생겼던걸? |

| 박해진 존자류 |

| 박해진고ㅓ 서강준 둘다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는데 동갑은 아니야... |

| 서강준 박해진 사이에서 밀리지않는
쟈우기 미모 😍 |

| 와.. 박해진이랑 서강준 같이 서있으니까 와아.. 비주얼이 와아.. |

| uuuja__: 아까 불꽃놀이 하는 장면 진짜 박해진이랑 그의 조카들 같았다고..... |

| 박해진 서강준...ㄷ..ㄷ |

| fairy92_92z 박해진~~~~~~! |

| ..박해진도 멋있고 서강준도 멋있는데 은택잉...
누나 소개팅하려고 했어요?
아니요...절대요......그럴리가요........ 주금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고 유승호 보고 박보검 보면 또다시 반복. 행복한 일주일 ,,^^,, |

| aekuin 으 박해진이 하드캐리하지않아요? 너무 좋아여.. 서강준도 잘어울리구 하 웹툰으로 다 봤는데 다음화가 막 기다려지고.. |

| 와..역시 박해진 캐스팅은 신의 한수였어..존잘 |

| 박해진 예고편 유정 싱크로율 개쩐다 |

| 아까 불꽃놀이 하는 장면 진짜 박해진이랑 그의 조카들 같았다고..... |

| 아 박해진도 너무 잘생기고 서강준도 너무 잘생겼어 남주혁도 잘생겼어 |

| chanyeolgksmf 와진짜 기대보다 훨씬 핵잼이다 박해진 개좋아 |

| 박해진 서강준 끝내준다 남주혁도 |

| 김고은이 예쁘고 박해진이 잘생기고 이성경은 다음주에 나오려나 |

| 하 치인트 존잼 박해진 존잘 |

| 내가 유일무이하게 파는 3D가 박해진이라는 것 |

| PM_0202 박해진나와서 드덕은 오마비가 끝났지만 행복해 |

| 진짜 박해진 유정박제해주세요
.
..... |
![베리_[ONLYEXOEXOL]
@Lilly_143 Lilly_1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3617192828928/PGTI7seu_normal.jpg)
| 박해진팬클럽가입할쁼..... |

| 박해진 넘 잘생김....흐.......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저 손 잡는 거!! 사귀기로 하는 그거! 악 원작 찢고 나온 유정 님 박해진 님 역시 유정은 박해진 님 엉엉 고마워요 박해진 님 |
![[반흍]재원
@a2447889 a24478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13523909185536/gM8aap7c_normal.jpg)
| 아박해진졸라잘생겻다진심 |

| 506step 마쟈 나도 보고이찌 박해진도 넘 잘생김,,,, |

| 박해진.......하...죽을거같애...
완벽해... |

| 와씨 예고에서 박해진 웃는 거 제대로 심장어택
와씨 |

| 박해진이랑 서강준 훈훈한 분위기 아닌데 훈훈하네
둘 다 저런 역할 잘 어울리는듯 |

| 박해진 너무좋아 |

| 박해진이끝나니까 혜수언니가나오네아이고아이고 |

| 박해진은 진짜 유정이네.. 빼박.. |

| 박해진 잘생겼다
그래서 치인트를 본다
잘생긴게 짱이다 |

| 박해진 존잘... 유정이랑 개똑같아 |

| 박해진 너무나 유정이라서 입막고 보다 옴 |

| 미친 박해진 ㅈㄵㅏㄹ |

| 박해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

| 와 유정 선배 웃는거 퓨박해진 엉엉엉엉윺ㅍ퓨 |

| 박해진과 서강준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보다니... 라식이후 처음으로 눈을 떴을때의 기분이로고...... |

| 나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면서살아 |

| jjneo08 아 지쨔 내가 박해진님때무네 드라마 붙잡고 볼거같냐구!!!!!!!!!!!!!!!!!!!!!! 네 |

| 박해진 눈웃음에 죽을 것 가타여.... |

| 유정도 좋은데 박해진 넘 조아서 죽을거같ㄷㅓ |

| 아 박해진 |

| 남자와 서있어도 케미가 사는 박해진이 김고은 옆에 가면... |

| ㅁ친 박해진 웃는거봐 심쿵 |

| 박해진 웃음 ;;; 미틴 ;;; |

| 박해진 웃는거 넘 좋다..♥ |

| 박해진 잘생겻ㅆ따아이참 |

| 박해진 하새요 유정선배 하새요 |

| 박해진 웃는거 맘 뿌셔지겠다 |

| 박해진 웃는거 너무 잘생겻다 |

| 아박해진존잘 |

| xoonly_0408 박해진도 잘어울리고 남궁민도 되게 잘어울리는것 같던데 |

| 박해진유정 너무 무섭다 졸업하면 학교에 사린가스 뿌릴것 같음 |

| 박해진 캐릭 유정 역시 또 아버지회사 타령. 서울사는 사람들은 아버지가 회사갖고있는게 옵션인 줄 알겠어. 치즈인더트랩 |

| 와 서강준이랑 박해진 넘 잘생겼음 ㅅㅅ |

| 치인트 2화까지 본 느낌,
유정이 박해진이 아니였음 어쩔뻔!!
재미있기는 한데 유정 빼고는 캐릭들이 좀 느낌이 다름, 그전에 홍설 머리좀... 보는 내내 머리가 가발같음.. 안어울,,,, 앞머리를 없애던가 그렇게 해라 |

| noonecanseeus 모야 그케 좋아여?! 박해진이야 유정이야 !!!! |

| 216blackhole 박해진님 비쥬 쩐다고 내가 계속 볼꺼같냐!!!!!!!!!?!!!??! 네.... |

| yeol__921127 앙!!!유정은 박해진 백인호는 서강준 백인하는 이성경!!!!엄청잘어울료기대안하구바서그롱가 앵간하닿 |

| xoonly_0408 박해진 개설렌다공.... |

| 박해진 83년생이었...ㄷㄷ |

| 서강준 박해진 비주얼 땜에 치인트봐야하나 |

|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10살 차이인데 친구 역할 |

| 박해진 너무 별로임 |

| ributtt_ 하 싱크로율 갑 박해진이 출연한대서 자동기대해서 미안합니다 하근데 공중파아니라서 잘뽑을줄알았는데 ? |

| 박해진 미쵸따.... |

| 와씨 나 서강준x박해진 박해진x서강준 끌려 |

| 박해진 정색하면 너무무섭.. |

| 박해진에 서강준에 남주혁에 와 |

| 치인트 넘우 재밋다 박해진 진심우로 너무 잘생겼다 |

| 기대햇던대로 박해진이랑 서강ㅈ준 케미가 엄청나다 진짜 유정인호같아 |

| thunpo114 박해진좋지그램 꼭보ㄱ께! |

| 나 흑ㄱ발에 박해진이 취향ㅣㄴ데 왜 인호 인호야 인ㄴ호... |

| ejh19900515 박해진 진짜 멋있어~언니 이거 원작 봤어? |

| 박해진 입술 예쁘다.. 립스틱 풀립으로 발라주고 싶음 |

| 박해진이랑 서강준 너무 좋아 싱크도 좋고 |

| 725g7 그니까요잘생긴게 우주역대 지구상최고에요😢😢😢😢😢박해진 잘생겨서 바닥치면서보고있어요 |

| 박해진대박 |

| 캬아....잘생김이 퐁퐁퐁 묻어나시는 박해진님 세상 혼자사시는듯 어깨가 캬아 슈트핏이 캬아 |

| 하악 박해진이 교복 입었어 |

| binamagic 마쟈...잘생긴 박해진..크허엉.. |

| 치인트 드라마 배우부터 마음에 안 듦.. 박해진 빼고 |

|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랑 겁나 똑같ㄷㄷㄷㄷ치인트 웹툰 끊은지 오래인데...드라마는 참 좋구나 |

| 박해진개잘샏ㄱ겫더 |

| 박해진 서강준 괜찮은 것 같다 지금 헤어진 얘들 같다
와미친 유정인호 팝니다;; |

| 아유정존잘이다...박해진진짜잘생겼다..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scout_roo: 진짜 박해진 워호 워오 워 |

| 내가 진짜.. 진짜 박해진 얼마나 앓아왔느무데.................. 내가 얼마나 좋아하느데......................... |

| 박해진과 서강준 나이차가 몇인데... 워호 박해진 워우 |
![[울림피드백원츄] 서현
@hyunsung0901 hyunsung09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50497480511488/qgGlOXYF_normal.jpg)
| mungsoo920313 나는 유정이가 좋ㄹ다......박해진....넘나 캐스팅 잘한듯....... |

| 솔직히 박해진이 유정하기에 나이 많은건 사실인데... 대신 선배라고 하는데 죄책감이 없어서 조타 |

| 헷 박해진 죠나 잘생겨써 |

| 박해진 셀카 설이만 자르고 좀 풀어주세여......
아진짜 수트 미친다 |

| 박해진....해진님...넘...존잫........ |

| 박해진 존잘... |

| 헐 방금 치인트 보고 왔는데 박해진이 연기하는 유정이 정색할때 정문이 같아서 너무 좋다....정문아 사랑해 이정문이 사랑해 |

| 박해진에게 하늘색 차이나카라셔츠라니 넘나 이쁜것 |

| 박해진은 유정 특유의 권위적임과 본인 사람에게만 유해지는 모습을 잘 살리는 것 같다..하드캐리... |
![[동페/G18b]륜
@niflheiming niflheim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21027426992129/jYfHm2fp_normal.jpg)
| 박해진 안광땜에 괜히 무서운건 저뿐..?😂유정선배..하.. |

| 박해진 진짜 와..걍 유정이다 |

| 아 박해진 진짜... |

| 근데 박해진 진짜 잘생겨따엄마 |

| 유정 역의 박해진에 비해 너무 종이인형 같은 |

| 치인트 박해진때문에 보고싶은데
김고은때문에 못보겠... |

| jhan951004: ..ㅏ....박해진업는 삶...어떻게 살아가나욘...주르륵.. |

| 헐 박해진 서강준이 한컷에 |

| 백인호 역 서강준이랑 유정 역 박해진이 나이차이 많이난다는거.............. |

| 설-보라-은택 삼인조에 몇몇을 제외하고는 연기가 다들 훌륭하다~ 박해진 엉엉 |

| 박해진 수트입은거 웹툰이랑 짱똑같애 |

| 서강준 박해진 대박인데... 왜... 홍설.. 아... 아닙니다 |

| RamFC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졸귀사랑스럼 미남들덕에 좀 덮이는거 같아여 홍설보다 그 같이 다니느느 친구 싱크로율이 ㄷㄷㄷ |

| 그래 난 얼빠야 그러니까 서강준과 박해진의 얼굴을보면서 드라마를 본다 |

| 박해진 어깨 설렌다 |

| 박해진진쨔 잘생겨써 |

| 진짜 박해진 워호 워오 워 |

| _MEJ_1004_ 솔직히. 진심으로 유정은 박해진이죠. 근데 홍설 캐스팅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연기는 잘하니.. 뭐, 봐야지 그냥 |

| 어후 박해진 눈빛ㄷㄷㄷ얼어죽겠다 |

| 아씨 욕나오게잘생겼어 박해진 |

| realityHGMY 박해진은 안다 너무 잘생겼어 . |

| 박해진뽕은 주기적으로 오는ㄱㅓ같다.. 연하남때도 ㄱ랬어.. |

| 박ㅐ진 넘나 멋있는데 말할 곳이 없고요.... <-< |

| 박해진, 남주혁 얼굴 보는 맛에 스토리의 개같음은 참는다 |

| 우와 박해진 눈빛 바뀌는거봐.유정이다.유정이야!!! |

| 저기, 여보세요....남들과 똑같으면 안 됩니까..어차피 특별한 의미가 없는 사이에선 다 똑같은 거야...하지만 박해진 씨가 치대니까 좀 귀엽네요.. |

| 와 박해진 미친거아니야 어깨 미쳤어 오ㅑ이렇게 넓어? |

| ㅅㄹ...박해진...ㅅㄹ... |

| 박해진 얼굴이 다했다 |

| 박해진 거어어어어어업나 잘생겼다...진짜.... |

| 박해진 유정연기 살인마처럼해 아진짜 넘 웃겨 어흑흑 ㅁ
ㅁㅁ |

| 나쁜녀석들에서의 박해진 연기가 너무 강렬해서 저럴때마다 누구 죽일거 같아.. |

| 내가여태까지본박해진중에 제일잘생겼넼 |

| 박해진 필모를.. 다시 재탕.. |

| ppiyak_1122 박해진 비율도조하 |

| 정말 박해진 나올때마다 웹툰이 쓰리디로 돼서 움직이는것같아.. 유정선배.. |

| 하 미친 박해진 유정 싱크미친;;;;;; 그 장면을 똑같이 실사화시킴 |

| 박해진.....잘생겨ㅛ다.....눈빛이 사람하나 죽일거같아... |

| 오오오 박해진 완전 유정선배야ㄷㄷㄷ 크와아아악 |

| 아이고 박해진 연기 개지림 미친 |

| 박해진 찐짜 똑같이생겻엌 |

| 커어 박해진 |

| 박해진 무섭다 ㄷㄷ |

| 박해진 연기 개잘해 미쳤네 연기 개잘함 |

| 아 박해진 잘생겼어 해진님 사겨요 |

|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

| 박해진 리얼 유정;;;;; |

| 와 미친 박해진 눈빛 보소 오메 유정 강림이다 오오메에에에에 아이고 아이고 얼어죽네 얼어 죽어 |

| 박해진 진짜.... |

| 박해진 역시,, 정말,, 연기 참 잘하지 |

| ributtt_ 유정과 홍설 간의 애증 그런게 안 보이고 유정 그냥 여자 꼬시고 싶은데 실패해서 뿌루퉁한 부담스러운 그나마 잘생기고 훤칠한 보칵생 선배입니다 박해진 낭비하지 말라거... |

| 미친ㄴ 모두 잔을 드시고 박해진님 눈동자에 건배 |

| 잘생긴게 최고야 박해진만세 |

| 흐어어어 박해진 개존잘.. |

| tjflsqhw10 와씨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넘나무셔 |

| 1315jjing: 아 약간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보기만해도 심장아파 |

| 아 박해진 정색할때마다..무서워 죽겠어.... |

| 캬 박해진 완전 빼박 유정 아니냐 크 잘생겼어 크으 투디캐 같아 크 |

| 이 드라마의 볼거리:박해진과 이성경의 외모... |

| 와 박해진 분위기봐라 |

| 유정이라는 역할이 좋은건지... 박해진이 좋은건지... 이젠 모르겠다 |

| 박해진 진짜 유정이랑 싱크로율 100퍼센트 |

| 심심해서 치인트 틀었는데 박해진 진짜 잘생겼네 |

| 박해진진짜 지금까지 싸패연기하다가 |

| satu1208 박해진 보는 맛에 본다 |

| blaaackH 웅 잘어울린댜,, 근데 그중 제일은 유정이지ㅂ 박해진 진짜 역시 유정,,, |

| Jimna_S2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김고은 이성경 한계 |

| se_hwaaa 흐우허 박해진짱조아 꼭봐바😤 |

| 216blackhole 구냥...박해진님 옆에서면....ㅓ...좀......피디가 인물 성격도 잘 모르는거같구..... |
![[동페/G18b]륜
@niflheiming niflheim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21027426992129/jYfHm2fp_normal.jpg)
| mollohagi 그르네요😀👊믿고보는 박해진👍김고은도 자꾸보니까 귀욤귀욤..앞머리는 곱슬풀어줬음 좋겠ㅈㅣ만요.. |

| 아까 잠깐 이모네 놀러갔다 티비엔에서 치인트 하길래 고정해놨는데 10분 못버티고 끔 박해진은 잘생겼더라..... |

| 치인트 드라마 재미고 자시고 박해진 비주얼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다... 리얼유정이시다... 수트핏 미친것같아... |

| Gretel_X_ 와 나면주 진짜말투아니 아ㅏ박해진은 점점 설레고 나는 원래 권은택 팠는데 |

| 박해진 비율이 이렇게 좋았나
진짜 만화 찢고 나왔네..
현실적인 공간에 이렇게 비현실적인 비쥬얼이라니..
이것이 진짜 판타지다!
치즈인더트랩 |

| minw_00 김고은 존예♥♥♥박해진♥사랑합니다 |

| niflheiming 박해진의 유정선배가 멋있어줍니다..♡ |

| amor_taem 박해진 캐리하고 있음 개존잘; |

| j_eul 아....숨이 안쉬어져.....아.....아ㅑ...아...아...........아아아으으... 박해진.....잘생......김.... 주금 |

| 216blackhole 박해진님은 정말 완벼칸데여주 쫌 이뿐애로 해쥬지.....앞머리도....ㅓ.....우웅....... |

| 아 약간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보기만해도 심장아파 |

| 그리고 박해진은 대학생역할하기에 너무 늙어보임 |

| 박해진 ㄹ 유정 실사판 |

| SEHUYa 아... 지금박ㅐ진캡귀엽다... 진짜기엽다 ㅣ러블리해 유정^^ |

| Qkdejrgn234 박해진캐리? |

| 치인트 캡처밖에 안봤지만 박해진 얼굴이 너무 연기를 잘한다 |

| 박해진 잘생겼다 'ㅁ'.. |

| jjneo08 내가 지쨔 박해진님 캐스팅됐다해서 얼마나 조아했늗넫...........................어.................글치....어.......... |

| 하아ㅏ아.... 박해진... |

| 아씨 치인트보는데 너무 어색함... 박해진은 설렌다.. 그치만 어색해...!! |

| 심쿵해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

| hopehyun01 쀙..박해진이유정선밴데...그럼 걸크러쉬설이한테일ㄹ르꼬야아 |

| DAMDAMDAMRhcth 그래서 난..휴학을 결심해따..
으 근데 웹툰이랑 따로놓고 드라마로만 봄 괜차는거가타요..!! 잼ㅁ께..보세요..'' 9
박해진 열일..서강준 열일.. |

| 아 박해진 졸라 잘생걌네 눈물나네 시빠 잘생긴사람 세상에 넘 만아 |

| 박해진진짜대박인 |

| 근데 박해진은 저러고 사람 죽일거 같단 말이지... |

|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hama9903 그럼난 박해진한테 이를꼬다 |

| myfirstsns 박해진을 봅니다 박해진을 열심히 봅니다 |

| _rm0912 박해진 조아...홍설 캐붕...진심...홍설 그거 아니야 |

| 박해진 남주혁 짱입니까? 어때오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scout_roo 박해진 님 |

| 박해진진짜 수트개잘생겼다고 |

| <치인트> 2회 잡담 1. 순끼 작가가 진짜 첨에 박해진 놓고 유정 그린 거 아냐? 2. 만화로 봐도 멋있는 유정을 잘생긴 박해진이 연기해주니 반하지 않을 재간이 없고만~ 3. 와,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4. 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

| 박해진 너무 잘생겼잖아 |

| 박해진 하나로 치인트 볼 이유가 생겼자나 |

| PitAPatBoy 본격 박해진이 살리는 드라마 |

| 박해진..... 오빠ㅏㅏ....... |

| k_seok_jin 유정이 제일👍👍👍👍 역시 박해진이 하길 잘했어 |

| 휴 박해진 수트미쳤냐고 |

| 그냥 박해진이 다 했잖아여 |

| 어우 박해진 존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