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_xiamen
homonaS2: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Jy_Adele
아진짜 치인트 박해진 정장입은거보고 코피터질뻔했다;;
ForYou1019
내가 치인트 보는 이유는 박해진 비쥬얼 때문이지
CRXMELO
박해진 못생겼다!!!!!! 이러면 같이 연탄 봉사 갈 수 있나요?
rang_x2
wenny0408 박해진이 잘생겨따~.~ 서강준이 잘생교따 끝~.~
p_p__iii
나 박해진.....나쁜녀석들 걔같은데...
ForYou1019
생각해보니까 나레기 남자배우중에 좋아하는 사람 짱 많음. 윤시윤, 서인국, 박보검은 말할 것도 없고. 거기에 연우진 송중기 유연석 박해진 이종석 유아인 지성 박서준 이민호 꽃남X 이지훈 이현우 남궁민 등등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유정 김고은 잘생겼다 유정선배 남주혁 드라마 존잘 잘생겼어

eyeball_123
C__o_ffee: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대서 켰는데 일중독수준
cherryblossomet
박해진 역시 믿고 보는 배우
real__92ll27
아진심 치인트 개잼 드라마는 노잼인데 그냥 박해진얼굴이 존잼 그냥 얼굴 한시간동안 나오게해줘 개존잘미친
ongal_9
그나저나 치인트너무재밌음..님들보세요.. 박해진님 끝장납니다 눈에서 꿀떨어짐
News4Teen
Preview 치즈 인 더 트랩 3회, Cheese in the Trap ep 3 - 박해진-김고은, 본격 러브라인 시작:
sing6uluv
악 졸려죽겠는데..유정오빠...박해진...👾
pieceoficeluna
박해진얼굴개잘해...

wodk54
Suhgi_XC 근디 ㅂㄹ야 박해진 잘생긴거빼고
beautifulife__
박해진은 머리가 너무 작다 피지컬 대단하다 어떻게 뇌가 거기에 다 들어갈 수 있지 치인트 뭔 내용인지 모르는데 개설레는 건 알겠다 와
vvvv80vvvv
박해진 이 남자 진짜 지나치게 잘생겼잖아, 치인트 유정이랑 싱크로율 이백퍼
eddiemmmd
얼굴이 개연성이라더니 박해진 진짜 존잘일세. 웹툰 보다가 질질 끌어서 때려쳤는데 드라마가 전개도 빠르고 더 재밌네.
0717_0626
onlysoon0 박해진...서강준....남주혁....존좋....
nine_99_nine
nine_99_nine 7. 꼭 샤이니 강동원 박해진 좋아한다고 하면 왜좋아해ㅅ? 걔네 온갖 루머 사실 무근 찌라시 일단락된 작은 사건 때문에 난 별로던뎅! 이래놓고 깔깔웃으며 뭐 취향이지만~~!!하고 쿨한척 하는,,죽인다
qlxnqltkfkdgo
박해진은 왜 안 늙지
BREEZE_O412
88_KAI_ 네넵 !!! 오늘 봣는데 박해진은 정말 쾅쾅 벽뿌슴
shtwt_
치인트 드라마 생각보다 꿀잼. 특히 유정은... 진짜... 신의한수... 박해진....짱...
peachtap2
realjihee97 박해진 악플은 어떤 게 있지 아니 있는 게 신기하다...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남매 같던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와 유정 박해진 의:
giddung0525
hansawol6: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jj001109
homonaS2: 이거 박해진도 그냥 완전 유정선배 그 자체인데 상철선배는 완전 만찢남아니냐 존똑
woodada_
서강준 눈이 그렁그렁해가지고... 박해진 떠난 자리 보면서 뭘 기대했냐고 중얼거리는데 와나 호모케미 대폭발
BREEZE_O412
88_KAI_ 저 오늘부터 1화랑 보기시작햇는데 박해진은 정말 치인트에 하드캐리 예요 꼭보세요
come4878
나쁜 녀석들 할 때부터 배우 박해진 좋아했는데 내가 좋아한다고 했을 때 친구가 박해진 별로라고 얼굴평가 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치인트 뜨니까 지가 더 좋아함... 뭐지
SyejiJ13
seekfor_: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hansawol6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wjdrnrdl159
vvv6378 진심 박해진...그 별에서 온 그대때부터 너무 멋있었어
make_it_count__
Dam_D_ 응응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박해진 빠수니라서 보다가... 서강준에 치임.. 조또 잘생기무 스토리도 웹툰에 층실해소 재밌구 연기도 잘하구
cym1016
아진짜 박해진 엇빠한테 악플 달면 같이 봉사활동 할 수 있나여? 악플 왕창 달면 되나여
sw6430
치즈인더트랩 2화 완전 더 재미있네요 유정선배 해진오빠 너무 멋있어요 홍설이 왜이렇게 부러운거죠 진짜 심쿵이예요♡ 다음주월요일까지 어떻게기다리죠 유정선배♡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남을 조정하는 어두운 본색을 드러내다!:
aside1120
유정선배!!!!!!박해진 내가 평생 밥사줄께 밥도해주고 나랑살자 나랑겨론해!!!!!!<-그렇게 악플러로 잡혀갔다
peachtap2
나같아도 박해진한테 악플 달고 싶다 박해진 못난이! 연탄 나를 준비 중
chuchu_char
박해진도 좋긴한데 뭔가 딱 박히는 드잣품리 없네 구나마가 나쁜 녀석들 정도
boyinyou
edenvuelaamor 나 스팸인줄 알고 오긴아 뭐해 아무튼 박해진 잘생겼다
_ddoboja
후아유 이후로 셋이 살아요가 또 등장했다.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치인트안구정화
0218theMax
아ㅏ 박해진!!!!!!!!!!!! 넘ㅁㅁ나 좋다!!!!!
Exoxyuri_0321
riri_syu 마자요원래 자까님은 민호보구 그리셧다구 하셧는데..아무리봐두 박해진...
atomjjh
다들난리칠때 난 김고은이 설이역이라 좋았어..웹툰과의 싱크로를별도로 나름의 설이를 잘표현해낼듯한느낌이었고 또 그게 어느정도 맞아떨어진듯..그 미묘한심리표현이 일품인 유명웹툰,이렇게 흥미돋게 뽑아내느라 다들 고생마니하신듯..그나저나 박해진...하....
aside1120
그나저나 박해진... 악플러들하고 같이 연탄나르기했는데 지금 달아도 가능한가요?? 박해진 못생겼다! 박해진 내남편이다! 나도이제 잡혀가는건가? 악플러로♡
luminousRIGEL
치인트 1회를 봤는데 생각보다 원작 느낌 난다. 박해진 무섭......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설 김고은 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유정 박해진 ?!:
101s_lol
svt0605 박해진이 나오는구나 존잘이잖아 그 배우
yong020214
진짜 내가 치인트 남주혁박해진ㄴ서강준때매본다
samael1127
enimine 전 육나팝니다 육나보세여 우리 무휼이 최고bbb 박해진 취향이면 나쁜 녀석들 보렴 히로인임
yesisterfan
sowon_951207 simdw551 박해진 웃을 때 진짜 심장퍽행 ;;
yesisterfan
sowon_951207 하 소집이님 저랑 자꾸 맞으시네여 ;;;;; 박해진 때문에 보는데 진짜 미친 거 같아ㅛㅁ
whys0315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Bu__cky
nrnr95 ㅁㅈ 치인트가아닌 박해진을 위해봅니다 훌잒..훌젂..
Mongryong___lee
치인트보는데 동생이옆애서 박해진볼때마다 이정문이라고 ... 동생:정색하니까 이정문이네 나:유정 캐릭터가 원래 좀 저렇다고 동생:오구탁은 안나와? 나:치인트 그런거아니라고 동생:오구탁이나와서 "이정문이~"할거같은데 나: 포기하자
SUGARBOY506
MiAmor_Funky ㄱ사람들이 그래도 볼만하다카더라고... 웹툰을 생각안하면 ㅂㅗㄹ만하지않을가.... 박해진 좋지...
rladbfl8708
아.. 치인트♡♡ 박해진 진짜 좋다 내가 이걸 왜 웹툰으로 안봤을까... 아 뭔가 내용은 내가 딱히 안좋아하는 내용으로 전개될거 같은데 캐릭터가 좋아♡♡ 덤벙대는 여주에 훈훈한 남주 걍 박해진이라서 좋은건가
wcfrog
조각 영상 몇 개 봤는데 박해진은 있는 그대로의 유정같다. 연기는 아직 안봐서 모르겠음. 보고싶어지네.... 치즈인더트랩
lapagos3
유정선배 설이 집 어떻게 아시고...? 그나저나 박해진씨 넘나 멋진것...!
tunastalt
박해진씨 맘고생한 일도 많고 좋은 일도 많이 하셨던데 실트에 박해진, 유정선배가 나란히 같이 올라와있는걸 보니 딱히 다른 평가를 보지 않아도 그냥 배가 부르구먼. 팬이라고 하기까지는 어렵지만 여튼 잘되면 좋지 뭐
Gyu_leader
치인트 버는데 박해진 완전 유정인디
hansawol6
아니야 박해진때문에라도 드라마는 꼭 끝까지 봐야겠어!!!!하도 부담감때문에 캐스팅거절하려다 오신분을...!!!!!!!!어차피 드라마 기대도안하니까 걍 유정선배나 훑어야지 ?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성 김고은 이 신경 쓰이는 유정 박해진 의 기습 백허그?:
tunastalt
그 "느낌"을 살려줄 묵직한 느낌의 연륜있는 미인형 남자배우가 딱 박해진씨였다는 것이다. 원작팬 중 절대다수가 그를 지지했다는건 나이가 걸림돌이 아니라, 어쩌면 그 반대로 인식하고 있었음을 증명한다.
onediduk
박해진 미친 것 같아......... 진짜..
sowon_951207
sowon_951207 남주혁이랑 박해진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백ㄹ인하도 ㄷㄷ 보라도 진짜 싱크 쩔고 걍 다 연기 잘해서 좋아요 진림
yoon_k331
애들 7명 빼면 박씨 남자 최고 잘생김...박보검 박해진...
juAdell130
lumiere_0525 ㅌㅌ맞아여.. 박해진 찬양..👍🏻
kurokonokaya
암튼 치인트 이야기 다시 하자면 원작 잘 살린 명드 보는건 이미 물건너 간듯하고 박해진유정이랑 서강준백인호만 열심히 봐야겠다 둘다 넘 존잘♥ 서강준 눈색이 원래 밝다던데 그래서그런지 눈동자가 넘 이쁘던둥차 나오기전 내 웹툰최애캐가 3d로!!
Itsskdy
luvhiddle 오 박해진분 하드캐리하시는구나... 갑자기 보고싶어지네오
Y_Sohee
'치즈 인 더 트랩' 개연성이고 뭐고 얼굴이 너무 재밌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얼굴 구경하다보면 1시간 훌쩍..! 서강준 매일 울려주세요.. 제발요..
wjddnjs6002
_boaqui 징짜 박해진이랑 결혼할까...너무 잘생겨써 근데 나이차가 많이나는데..어어어어 고민된다 망상
riri_syu
Exoxyuri_0321 박해진님 83년생....이래요!!
leesoobin67
jesus2885: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
tunastalt
치인트 드라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냐.. /발동동 나이거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박해진씨 찬사로 지금 장난이 아니다 ㄷㄷㄷ
Orbiutes
En Corea 유정선배, 서강준 y 박해진 son trendig XD
94sEXOL
진심...박해진이 어딜봐서 34살..?
Riversexhyun305
박해진은 진짜 와 ㅅㅣ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샹길수가있늕...
psl1029
하 요즘 박해진 박보검 둘때매 미치것다미안해여 내가수들
aside1120
아 치인트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다 유정선배......
scout_roo
엉엉 박해진 수트 엉엉 수트 때문이라도 내일 무로고본 구입해야지 엉엉엉 그 부분 잘라서 내일 소장해야지 엉엉엉
lovable_owo
아 내가 진짜 박해진때문에 치인트 본다 진짜 해진사마,,,해진,,,센세,,,
Deluxe__k
서강준 얼굴이야 두말하면 입아픈데 박해진이랑 붙으니까 하.........
love_complicate
다 집어치우고 박해진 얼굴은 오늘도 열일해줘서 햄볶했음 만찢 그 자체라 유정 나오는 장면마다 감탄하면서 봤다
scout_roo
신이시여 잠시만 류준열을 잊고 박해진을 핥고 있는 저를 용서하소서 결방이 너무 길었사옵니다 - 류멘
h2mong
치인트 끝에 박해진 서강준 번갈아가면서 원샷잡히는데 와 진짜 일로가면 박해진이잘생겼고 절로가면 서강준이 잘생겼고 그냥 눈호강...
parkyoshin
한가지 아쉬운 점은 서강준이 박해진보다 키가 작아서 좀...... 백인호는 유정을 이길수있는게 키밖에 없는데 서강준이 밑에 있어서 좀 더 꿀려보인달까 서강준도키큰데 박해진이 넘커서..
seekfor_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riri_syu
Exoxyuri_0321 그쵸.... 박해진님이랑 서강준님 10살차이난다는소리듣고 놀랐습니다..ㄷㄷ
scout_roo
근데 진짜 박해진 외모는 웹툰 유정 생각도 안 나게 만들 정도 아님...? 나 솔직히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 외모 갖고 다들 프린세스라고 했을 때도 별 감흥 없었는데 치인트...
go3T_T
오ㅓ 박해진 너무 잘생기고 멋져.... 너무좋다
parkyoshin
유정선배.... 선배님... <-< 연기 캡잘하시고여 아 설이한테 실망한 그 표정 아 연기 캡이고여 박해진 포효 아... 박해진 소시오패스 연기 개잘해 당신의 연기를 응원한다....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과 삼각김밥 먹으며 정신 차리려는 홍설:
gttdsvip5
하아...박해진연기개잘해...ㄷㄷ 유정하고싱크로율개쩔어..흐어
woodada_
박해진이 캐릭터 연구 많이 한 티 나서 좋았음.. 하 내 유정선배가 이렇게 멋지다
julia1301211
again2dview 재밌어요전 그냥 박해진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납니다3초에 한 번씩 잘생겼다고 감탄 중..
nyw200217
박해진 너무 조타 흑흑.... 근데 불신을 가지고 보게 돼.... 진심인가 뭐지 아 뭐야..하몀서..
heaven_jyj
치즈인더트랩이 자꾸 치즈인더크랩으로 보인다 근데 유정역에 박해진보는데 나쁜녀석들 이정문이 보인다 눈빛이 살짝 무섭...... 저런 선배는 절대없다!
musical1024
Jimna_S2 마쟈여!! 서강준보단 이민기가 더죠은뎀...사실 이민기 탈색 보고싶었어요...흐힝..치인으 백퍼 박해진한테 다걸어써여....
infinite0609429
박해진도......
PMA_jjy
solistgongju129 exo_011214__ 박해진 잘생겨써..
BTS_SU_NI
치인트 한줄요약 : 원작파괴고 나발이고 박해진님이 원작찢고 나왔으니 닥치고 보자
KYULOVER_428
박보검 남주혁 이현우 이종석 박해진 서강준 조아함 개짱조아함크ㅣ머시써 머시써~!~!~~!!~~~
j__w2
박해진검색했는데 절박해진.... 절박해진님의아내로받아들여주십시오
6766Q
daejang_: 박해진 얼굴 진짜 열일한다
hansawol6
퐁퐁럽 정주행이나 해야겠다 박해진은 계속 보고싶은데 드라마를 보기가 답답
baek_hyun_love
..... 박해진 만화 찢고 나왔니
bomppang
h_irene12: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seekfor_
박해진한테 또 반해버렸어,
TDays1016
웹툰안봐서 내용 하나도 모르는데 그냥 박해진이 너무 설렌다 그리고 잘생겨따 나한테 환상을 만들어주고 있음
susun924
박해진은 사랑입니다♡
Ji_2H5
realjiyoung94 맞아요 진짜 박해진 완전 유정같아요ㅁ💕💕💕💕💕흑흑 원작유정에 비하면 진짜 설이 너무 조금 괴롭혀서 드라마만 본사람들은 유정성격 많이 이해못할거같은8ㅅ8 그래도 좋아요 유정센빠이 크으으
gkstpqls11
박해진 원래 내 이상형인데 치인트 나오니까 개존좋 으허어유
winnerjinju
Dedicate_KSY 언니나다 ㄹ 진짜서강준한테치임 진짜핵설레지안ㅍ나 다정한박해진보다 ㄹ 얭애취강준이미쳤어이건... 진짜서강준
3_26min
zndkdkdk 박해진님....정말 옳다고 생각합니다.. 유정역에 넘나 잘 어울리시는 것,,,.
1st_consumer
치인트 원작은 본 적 없는데 박해진 넘나도 존잘이라 애청자 될 것 같다... 왜 나 대학 다닐 때 저런 학생 없었어 하긴 있었어도 뭐 활동을 해야 만날 기회가 있었겠지
DYODAENG1221
chendarcheese09 그나저나 박해진씨 좋아해
H0NG_C
ㅏ 박해진씨 미쳤어요
love_vixxxx
와 치인트 박해진때문에본다
bomnanu_
박해진 넘나 좋아해욤 같이 덕질하실분 팔로하고 멘션주시면 바로 맞팔할게여... 같이 덕질해요 치인트...♡ 유정선배
Monmimi_92
박해진오빠넘나설레는것.......
bap_bangyonggnk
99pse 박해진김고은케미장난없어..꼭봐...
scmh13
청문회 당하는 기분...치인트 안본다고 한걸로 시작해서 박해진이랑 서강준 잘생겼는데 왜 안보냐 별별 남자 연예인 사진 다 가져와서 얘는 잘생겼냐 물어보고...참... 사람이 보는 시각이 다를 수도 있지;;;
wjddnjs6002
치인트 보면서 언니한테 언니 곧 언니 제부될 사람이야 박해진 그랬더니 언니가내 남편 강동원니 형부 강동원이야 하는데 이게뭔...
scout_roo
유정 웹툰으론 그닥 정 안 갔는데 박해진...❤️
EARTH_96
와 치인트...박해진 존잘..서강준 존잘..남주혁도....유정센빠이 옆에 졸다깬 분홍니트까지 다 존잘......
bomnanu_
넘나 신나는 보정 나는 캡쳐노예 유정선배 사ㄹ6해.... 박해진 미모가 열일해서 넘나조아요.....
robb_0121
박해진목소리도 유정선배같다는 리플진짜 너무 웃기다 유정선배는 박해진이요 박해진은 유정선배이니라
julia1301211
뭐지 박해진..넘나 존잘..나 치인트 3번 정주행했는데 기억 1도 안난다^^내 뇌 일하새오.
Yeol_flour
박해진 나이 서른넷인데 .... 저역이 저리잘어울리다니... 쿨럭
h_irene12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_150627
ㅏ박해진 니 인생의 마지막 단 하나의 오점이 되고 싶다
exo_011214__
solistgongju129 PMA_jjy 유유유박해지뉴어ㅓ빠힝
CHENIGHT921
원래 바ㄱ해진 그냥그랬는데 나온 드라마도 안보고 근데 맘 싹 바뀜 내가 왜 그냥 박해진에 대해 별로 엿ㄷㄹ까 내가 병시ㄴ이지 오빠
infnt697
아 박해진 연기가 너무 쩔어서 계속 봐야될거같아....홍설 집 앞에 서있는거 진짜 놀람 와 그대로임
tina313402
박해진 때문에 치인트도 봐야겠네... 에휴 고삼되면 더한다더니
hyelim9219
와....치인트 여주빼고 괜찮앗는데 보니 쩌네......박해진싱크로율100%☜불낙지분들노래
erun123456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자연라식 되쟈나 ........ 오랜만이 아니고 한국 드라마 통틀어 역대급 남자 비주얼 드라마다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60회 갑시다
kurokonokaya
캐스팅 담당자 누구냐 박해진만 제대로 뽑아놓고 나머지는 대충 뽑은듯 원작 여캐중에 아영이 젤 좋아하는데 오늘 등장한거 보고 아아ㅏㅏㅏㅏㅏ싶던...
withyou0321
치즈 인 더 트랩 기대 이상. 박해진은 완전 유정 실사판이네. 덕분에 간만에 설레요 유정 선배.
wjdgus9866
박해진 넘 잘생겨서.... 치인트 존잼
solistgongju129
exo_011214__ PMA_jjy 아 ㅈㄴ ㅈ ㅈㄴ 박해진
hjych0105
125_buzzj 진짜 박해진뿐만 아니라 서강준이랑 남주혁? 맞나 유정 인호 은택 다 열일한다;;; 남자 출연진들 얼굴에 화아;;;
Y0Z081
gkdisakdhkd 저도 하도 재밌다고들 해서 몇 번의 시도 끝에 봤는데 뭔 재미인지 모르겠어요.. 박해진은 원작보고 하도 물망에 많이 올라서 근데 그 후로 세월이 너무 흘렀네요. 박보검은 선배 느낌이 너무 없는 거 같아요
SOGI_0218
sebaholic429 핰 어차피 박해진 볼랴구햇ㅅ던... 그렇ㅅ군
Muse_94z
HYUN_HUN030 어휴....주겄어요...박해진의 싹은 소문난 칠공주때부터 보였구오...국민연하남이였는데우어 꾹민 또라이되써잘또
ALLINININ
💕💕💕 B1A4 OhMyGirl 류준열 박해진 💕💕💕
bomnanu_
치인트 조아하는 사람 서치로 팔로해주세여... 가치파여....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셋다 넘나조은것.... 유정선배
noroo_91
bomnanu_: 박해진은 신의한수다.... 유정선배..... .
sebaholic429
sebaholic429 ㅌ ㅌ ㅌㄱ 오늘도 박해진은 너무나 잘생긴것~~
0412_sehun_
a2447889 ㅈ... 박해진
kurokonokaya
원작에서의 주요장면이 그냥 스쳐가는 에피1이 되서 당황스러뷰 인간적으로 서강준이랑 박해진 따로 붙으면 각자 캐릭터에 괜찮은데 같이 붙으면 생긴게 비슷한과임 신기하게 그리고 둘의 나이차가 너무 보여서 동갑이라고 생각이 안돼 백인호가 넘 애잖앜
yuiyuio61
로맨스릴러 빨리 들어가자 허니잼 치인트 진짜 보세요 드라마 몰입쩔고 박해진 미소에 심쿵합니다
AtmMollaaaaa
박해진.....
94sEXOL
박해진 진심...덕통..
lovelss88
24gold_ 아마..웹툰 팬 진짜 많이 의식한 캐스팅이라 봅니다. 드라마가 나오기도 전 팬들사이에서 가상캐스팅목록에 항상 유정은 박해진님이 대부분이엇어요
Yeol_flour
치인트 지짜 넘 재밋소... 박해진이랑 김고은 체고 bbbb 다만 남주연같은 쌍년은 사라지기룰...
dam_duckoo
솔직히 치인트에서 박해진 이성경 남주혁만 좋다 ㄱㄱ은 빨리 뜬 것도 그렇고 연기도 못 해!!!!! 걍 내가 싫어하고 ㅅㄱㅈ은..... 안 좋은 얘기도 듣구... 박해진 사랑해...
eundol88
근데 진짜 박해진 진짜 대박이야 완전 유정이 그자체 무표정 넘나무서워
sebaholic429
아 아까 온가족 치인트보면서 박해진 잘생겼다만 남발하고있었는데 아빠가 갑자기 살빼고싶다 이러니까 엄마가 흘끔보더니 박해진 가르키면서 엄마:저건 살을 썰어야되 아빠:
gkdisakdhkd
치인트 웹툰 3화까지만 봤는데 재미없어서 그만봄 박해진이 맡은 그 역은 박보검이 딱 어울릴것 같은데...이게 탐라에서 박보검을 너무 많이 봐서 세뇌 된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네
hugmechen
박해진 어깨 핵넓어서 설렜다... 기럭지 최고..
marioys_1016
치인트 설이진짜부럽다 왼쪽에 박해진 오른쪽에 서강준 친구는 남주혁 다살앗어😭
letter_foryou
치인트 예고 도랐멘 ;; 박해진 웃는 거 넘나 설렐 일 !!!! !!
eundol88
일단 비주얼이 진짜 아 서강준 박해진 둘이붙으니까 아 대박
horangeeya
tofupancakeeee 아.. 역시 취향...... 두부쟈응 박해진x권순영 갑시다.........
5min03
진짜 박해진대박이야.. 완전멋잇어
nmj_119
jo_9o 강동원과 박해진.. 러브 👍
psl1029
와씨 진심 사람아니다 얼굴이며 어깨며박해진 사랑해여
EXOtheKAI
SULTANG0952 인정~ 딱 박해진까지가 좋았는데ㅟ
mark9373
유정만찢남박해진차냥
cheese0424
jesus2885 마자여...치인트 진짜 대박이에여 박해진님 그냥 존재자체로도 심멎....전 오늘도 이렇게 밤을 새게생겼네여....초멘죄송합니다
yuhwa_03
치인트박해진 ㅈㄴ잘생김
nmnnop
박해진이랑 서강준 ;;땀나게 잘생김;;;;;; 둘이 사겨
lsbzizi02
박해진은 잘생겼다
4H246
나왓음좋겠다......홍설 다치니까 핀트나가는거 박해진으로 직접보고싶퍼
Sulli_fan_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U_in817
와 미친 치인트 박해진 아 헌ㄴㅈ대바ㄱ
oh1missyou
왜 박해진을 캐스팅해놓고... 캐스팅 매니저는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바보야.......
Y0Z081
치인트 만화를 워낙 재미없게 봐서 드라마에 오히려 기대없어서 1회가 나쁘지 않았는데 2회가 더 재밌나보다.. 다만 박해진은 호감이어도 대학생 역할은 좀 많이 너무하다 싶네...
Livv1022
진짜 박해진 넘나 유정이셔서 보는내내 감탄만 함
319750edaa284e4
here_or_to_go 전 볼만해요 서강준 박해진보는재미
haebak_28
aaongg 박해진 연기하는거 첨보는디ㅣ뭐찍엇더라.. 김고은도 연기 넘못하게나와서 당황스럽다애
exo_94x92
박해진을 해진으로 헥갈림 핫촤
VitamiN0425
pixxn403_ 박해진같이생기면 어떤느낌일까
Ducksoon_
전이제 박해진 뻐순이입니다..하아...유정선배...
xoxotro21
치인트 겁나 재밌는데....? 반응좋아서 봤는데 기대이상. 드라마는드라마고 웹툰은웹툰이지 역시 주연들 다 너무좋고 박해진이 잘생겼다... 김고은도 귀엽고
audghk5616
lucete08: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Muse_94z
HYUN_HUN030 대박이져....제가 박해진 정말 조아하는데 으어 졍말 쟈가운 표정 넘나 좋구오...그 웃음질 때 입가 존좋이구오...눈은 또 왜케 예쁘게 휘어짐미까...
__Lv17
1O5__ ㄹ 박해진 하드캐리 ;;;;;
0723_YJ
공지 대학와도 박해진 같은 선배 없음 새내기들 환상 깨세여ㅅ
realjiyoung94
아 근데박해진진짜잘생겻다 어깨도캡....👍 뒷모습보는데 크으 감탄나옴 개쩔탱.. 설이패션두넘예뻐 근데드라마라그런지 진심전개핵빠름ㄷㄷㄷ 아직2화밖에안한거맞지..?
TwoH_Jw
박해진....ㅂ..ㅏㄱ....ㅐ...ㅈ..ㅣㄴ...
506HYUN
남주혁 잘생겼어.... 박해진도... 서강준도...
JUSTHYUN_S2
앞으로 수수한여자가 될ㄹㅏ고 >< 박해진이상형이래 캬커캬컅탸턑
horangeeya
나쁜 녀석들도 여주인공인 박해진 보려고 봤지.....
ljm530
내 눈에 치인트는 박해진+김고은 밖에 안 보임.
GAJI_0112
내가 좋아하는배우 4명있는데 도경수 김수현 하석진 박해진....💕💕😂😂😂😂😂😂😂
jongdaeluv1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보는 맛에 보는듯
Nobis__
spong22 박해진 사랑하고요.....😭
Nizm_H
그냥 치인트는 박해진 보는 맛으로.. 웹툰 다시 정주행 하고 싶다
qwert5667
000_HL 졸잼..근데 웹툰이 진짜재밋는데 드라마는 내용을 너무 축소함..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이 커버함...하
pmpmlok
박해진도 멋있고 채형원도 멋있고
GAJI_0112
박해진진짜정말짱이어....별그대할땐몰랐지... 나쁜녀석들보고제대로알아쓔...
IFNT_V_0711
서강준눈에눈물살짝맺힌장면가서안아주고싶은충동이마구마구들었음박해진도너무웃는것도예쁘고잘생겼고....근데설이앞머리는왜그렇고옷은왜그래요?.....
cocomacc
be_yehee 1시간내내,,, 박ㅐ진이 잘생겼는데 담 장면에선 남쥬혁이 잘생겼고 그 다음은 ㅅㅓ강쥰이 잘생기고 그 다음은 같이 잘생기고,,,, 이렇게 한시간이 지나고,,,
a2447889
0412_sehun_ 박해진졸라게잘생겨따
zcjl9272
치인트...와 연출 전개 대본 캐붕 엉망진창 같지만 남주들이 다했다...워...유정선배가 걸어다니잖아;;;서강준도 쩔고...은택이 남주혁도 쩔고..예고에 박해진 웃는거 디질뻔 진짜 웰페이스드라마👏👏👏👏
lucete08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vnfldalswl
박해진 캐멋져유정개짱이야
eugen010117
hotvicky990: 와 미친 박해진 핵잘생김
solong_n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horangeeya
별에서 온 그대, 남들 다 김수현 잘 생겼다고 할 때 나는 박해진 보려고 봤어.. 얇은 펜으로 선을 따서 그린 분명하게 듯한 얼굴선.. 쌍커풀 없는 삼백안 끼가 있는 눈.... 입꼬리..... 큰 키...... 어휴 넘 좋음 진짜
clsrndi569
INININ501 전 박해진밖에 안보였어욬
lovelss88
24gold_ 아진짜 유정선배 박해진느님 신의 한수라생각합니다 웹툰팬으로서 감동이죠☆
pixxn403_
VitamiN0425 박해진 존잘
oh1missyou
치인트 1화 다시 보고 있는데 박해진 진짜 스게하잖아
esper_saz_
아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뻑간다 으윽..
AMMYJIJIN
djdueyebdhxjdgd: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dang2sun
요즘 박해진 때문에 심장에 무리가 간다 유정 쎈빠이....!!
maumaaaa
치인트 재밌긴 재밌는데 계절감각이 없어? 박해진은 코트 입고있는데 김고은은 여름원피스를 ㅣㅂ고있어,,,,
VitamiN0425
pixxn403_ 귀엽게나옴 글구 박해진이 진리야
7outro
ggalsamm 남주들 캐스팅 잘해놔서 개쩔음 박해진 연기 ㅅㅌ에 존잘이고 나머지 주요 남주 둘은 모델출신 잘생긴놈들로 해노니 여자들 눈이 즐거움
lovelss88
그러고보니.. 치인트 웹툰 팬들 사이에서도 가상캐스팅에서 유정은 항상 박해진 느님이셨지.. 가상캐스팅때는 몰랏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 좋은 선택이다
psl1029
여러분 치인트무조건보세여...물론대학가도 유정=박해진은 없지만 일어나는일들은 비슷...근데 박해진이 너무머시씀
djdueyebdhxjdgd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arishi0112
아 나는 자꾸 박해진이 호의를 보일때마다 무섭고 의심하느라, TV보는데 동생과 내가 맞물리는 사운드가 되게 웃겼다. 사랑에 빠진 뭣 모르는 예비 대학생과 모든게 의심스러운 n년차
Dearmyapage
박해진 진짜 최고b 유정에게서 느꼈던 서늘함이 박해진의 눈빛에서도 느껴져서 나 진정 소름돋음 역시 박해진bbbbbbbbb
ljm530
박해진 님 수트 씬 짤이 더 많아지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kimsh0126
유정선배...... 유정센빠이 최고인것 여러분 치인트보세요 박해진 여러분은 지금 2D가 3D로 나타난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jihyun__bb
Snowbell_417 ㅏ하그냥오바다 유정 박해진이 안했으면 어쩔뻔?
jesus2885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다 해먹으심 진짜 쩐다
Gochan814
박해진느...연기 너무 잘해 미쳤어
oooCaroLooo
서강준 = 홍설 박해진 = 유정
lucete08
rrr_rrrrrrrrrrr 박해진이 다했자나여
gone0112
아...박해진 손흔드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
DearI2I6
박해진 개설레네선배 저두 설레고싶어오
mini_doughnut
here_or_to_go 박해진이랑 서강준 좋아하시면 네.. 그 외엔 웹툰 기대하시면 아뇨...
wldms001
seven_teenteen 나그거웹툰첨부터다봤는데 드라마기대중..아직못봤어 주말에봐야지. 박해진이 그렇게 대박이라던데..
horangeeya
그런 얼굴 넘 좋음. 공유... 박해진... 윤두준..... 아... 아... ㅏ.........
BYDEUL
ojoo501 어우 정말.......유정하고 박해진은 씽크 백퍼인듯...
980324_150529
bovely21 난 보려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 근데 그냥 박해진이 좋아 원래부터 좋아했어
scout_roo
근데 진심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 보는 재미로도 충분하다. 덤으로 남주혁도 보고 ... 김고은도 보고...
Ban_dal_inft
진짜 박해진 만찢남이네 보면 볼수록 웹툰같음
chuchu_char
아 박해진 너무 조아 나쁜 녀석들 4회까지 대본 미칠 듯 좋았는데... 치인트가 그다지 연기력 뽑낼 그런 드라만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으으 넘 죠아
xxdior_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 진짜 존잘킹이라 찍을 수 밖에 없었숨...
SMTOWN_Artium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어 박해진이 최고야 후루루루루륚끼
luvhiddle
Itsskdy 음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요 기대를 넘 안했기 때무네.... 전개 되게 빠른데 박해진이 유정연기를 넘 잘해서 소름끼치는거랑 유정과 홍설사이 감정변화 잘 나오는거같아요
Lilly_143
박해진만세^^
horangeeya
박해진 첫 데뷔작이 '소문난 딸부잣집'??? 여튼 비슷한 이름의 주말드라마였는데 그 때부터 내가 참... 좋아했어. 그 얼굴.......^^
ricky_mic_lim
박해진 존잘 유정선배 비주얼열일하신다 진짜
reallhate
치인트엉엉 박해진
LJOE_HEVUI
halfmoon_niel 크어어ㅓ... 서강준도 좋고 박해진도 좋은데ㅔ 그럼 난 남주혁가져야지\ ㅂ /
tmddus9066
치인트보고왔는데 박해진 싱크로율100이다 쩐다
jo_9o
nmj_119 구랭..? 박해진 보는맛으로 봐야하는겅가...
JS_7117
치인트 존잼...박해진 유정 빼다박음
vaguestr
박해진은 진짜 유정이다 이건 아무도 반박불가다
KYULOVER_428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아 내 심댱ㅅ
SYCB0606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개미랑 노는데 현실 입막음.... ㄹ....
pette_mini
와ㅏ슈바ㅏㅏㅏ 치ㅣㄴ트 낵가 안볼라구 햇는데 박해진 쩌러ㅓㅓ 은태기는 왤케 기엽냐ㅑ 진짜 저 오빠 나이 어디로 머거ㅓ야
6oreum
박해진은 그냥 놀랍닼 와 진짜 유정임 걍 유정이 박해진이고 박해진이 유정임
Snowbell_417
jihyun__bb ㅈ 오늘 박해진한테 심쿵사당한게 몇번이냐...
chu0706
치인트 설레... 박해진 심쿵♡
bbbtsdd
vvv6378 실검에 박해진ㄴ 있네
Duckhu_Ah
치인트 웹툰 보면서 소오름 돋고 무서웠는데 초반에 극에 치닫는 스릴러적인 요소가 많이 없어졌어 그래도 유정 짱이야 역시 박해진 빼박이닥
WOA1N1
치인트 진짜 도랏멘아니냐고 박해진이 나오고있다가 화면 돌렸는데 서강준 나온다 그리고 또 화면 돌렸는데 남주혁 나온다 개이득 드라마 진짜 이 드라마
1004196
u_ndersea 솔직히 아직두 박해진님 어깨밖에 생각 안 나요,,
wjdrnrdl159
vvv6378 진짜로 진심 박해진 개멋있어
nari01311
와 박해진 존잘
exolove189426
박해진 핵좋아 하
Bohemian_MK
홀.. 치인트 재밌다!!! 박해진 진짜 속을 알수가 읍어 김고은은 정말 대학생 같네.. 수강신청 할때 갑자기 추억팔이
EXO_L_ucky
아진짜 박해진 너무 존잘이내..
jung8zzang
박해진!!!!!!!!!!!나랑 결혼해 유정!!!!!!!!!!!!!
LilaTink
난 치인트 아직은 다 잘 모르겠고 유정만큼은 진짜 인정 걍 박해진=유정=박해진인 느낌
rkaals0202
치인트 보는 도중에 광고하는데 강동원 나옴 으아미친다 박해진에 서강준도 나오는데 이 무슨 난리...진짜 눈맑아지려면 티비봐야됨
SEOL_JJ
bovely21 박해진이면 돼 박해진이면 하.. 해진오빠
arishi0112
<치즈 인 더 트랩>원작을 보다말다 해서, 홍설이 자질구레 물건 흘리고 다니는거 말고는 거슬리는거 없고 재밌다. 사실은 드라마보다 옆에서 동생이 촐싹거리는게 더 재밌음 대학가면 적어도 한 명은 박해진같은 사람 있지않나 하면서 사랑에 빠진거같다고
danceonthemoon
_gloomy_sunday 박해진 얼굴로 바꿔서 봐야징
ljm530
박해진 님으로 은혜를 입었으니 행복하도다.
y_ymini
유정 캐릭 실제 박해진하고도 좀 닮았을듯.
Journey_with
걍 유정 = 박해진 캐스팅 신의한수
clean_bh56
아....박해진 셔츠핏 대박이야....닝겐 등판인가... 침
sinksunlight
박해진 휴덕중이였는데 요근래 짤줍할게 많아졌다
suzon5
치인트완전개구린드라만데계속봄 김고은때문인가박해진의낮은목소리때문인가 구린게내취향인가 아으앙
Nizm_H
박해진 수트..쩔었다🙈
rlekfu__0502
치인트 원작과 비교하면 별로지만 박해진님이 잘생겼어♥
bisa_30
아니 그냥 박해진이너무 잘생겼어
Hyun_I_Baek
MYLIGHT_920506 monggeul_e 여잔줄 알아써야...박해진이 유정선배한테 잘해줘서 다들 유정선배 빙의하시는줄 아라떠여,,,
chowon0712
김고은 매력쩔어박해진서강준남주혁 존잘ㄷㄷ
mayonim030
Aho_Chan1 박해진은 내가 젤루 좋아하는 배우야....... 파르릇 치인트.... 볼까바... 사실 안보려구 했눈데
1998_01_16
mgbin_17_99 박해진이즈뭔등,,
fronttaereartae
아아 박해진님........웃을 때마다 내가 드라마 보고 있는 이유를 깨닫게 해주심
infinite_060919
박해진잘생겼다와ㅏ....
lumiere_0525
박해진 표정만 보면 살해당할거같닼 나쁜녀석들2 언제나오지
100609__ifnt
여러분 박해진 믿고 천국가세요
lastfantasy_93
치인트는 역시 박해진 캐리
bemymerry
박해진 정선배 좋읍니다 정멘...... *´³`* ♡
bovely21
SEOL_JJ 그치그치 박해진
lovei20
김고은양 생활연기의 달인! 멋내지 않고 시선이며 손끝이며 동선이며 모두 자연스러운 연출 동년배 배우 중 최강인듯. 난 왜 고은양이 이르케 좋은지 박해진은 웹툰 씽크로율 100%. 서강준은 잘생긴 얼굴에 간만에 입은 까칠함. 잘 어울림. 치즈인더트랩
banabbang
banabbang 나는 역시 뼛속까지 백인호 바슈니인가바.... 유정이 박해진이라 구나마 유정이 멋있어보이뮤
bluuuetea
JJUSUB: 박해진님이 연하남 연기하던 때가 있었눈데..
001_169
보통 웹툰이랑 내용 좀 다르거나 그런데 이건 드라마도 비슷하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거기에 박해진님 주신건 진짜 와 누군지몰라도 대다내
MYLIGHT_920506
Hyun_I_Baek monggeul_e 유정선배가 박해진!!
GGuii0506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같아ㄷㄷㄷ 아 치인트 다시 정주행하고싶은데 또 결제하려니... 처음에 보다가 한동안 안봐서 결국 유료화되고 결제해서 봄;; 주먹울음.. 오_열
KENO_LIFEO
박해진 진짜 개존잘.....👀✨✨
army_1_7
워 박해진쫌쩌는데
muk_xiu_92
mox_exo 박해진?이지? 진짜대박이긴해...
AMMYJIJIN
KILL_Y_O_U: djdueyebdhxjdgd 박해진이요 유해진은 이사람임,, 젭알
hyojin62
치인트 드라마 2화까지 봤는데... 화면에 유정... 아니 박해진밖에 안보인다=ㅂ=;;; 혼자 치인트 찍고 있는듯
jolezaniel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땀난다 웹툰이랑 나무똑같아
Sulli_fan_
박해진 개미쳤내ㅅ지ㅏ라루유 마지막에 웃는ㄱ ㅓ 도랐냐
dodododoly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 유정선배!!!!!!!!!!!!
girlXfreind
real__ll27 봐야겠다..박해진이 그렇게 대박이라며....웹툰하고 많이 다르다해서 안봤는데😂
2b761867f89049d
syi0930 ..박해진이랑 백인호는 싱크쩔던데..!
Earbreaker_SC
Illustrious_96 박해진 솔로캐리...
gosudal_2
hwangja_ 진짜 박해진은 예상보다 훨씬 대박인거같아요 홍설도 캐스팅때의 기대보다 훨씬 좋았구 대신 머리가 너므 거슬려서 좀 풀러주었으면 백인하는 사가지없음의 연기가 다른느낌이라... 기대보단..
lovelss88
진짜.. 치인트 유정 박해진님은 신의한수다 진짜.. 와 레알 현실 유정선배
Jmira_ra
1998_01_16 저 진짜 박해진 너무 조아졌어오.....😍원래도 조아했지만
03_09_01
진짜 박해진 유정 맡아주셔서 감사하다
Aho_Chan1
오ㅓ 스틸컷 보는데 박해진 진짜ㄲ넘 잘생겼다.....유정이랑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어울리고 안어울리고를 떠나서 그냥 개잘생겼다 저런 선배 있으면 간쓸개 다 바칠듯 오빠 내 피까지 빨아드세요
_highly_
박해진
Hyun_I_Baek
monggeul_e 유정선배가 여자고....박해진이 설레고...맞지...
yelen8
박ㅐ진..........진짜 넘 잘생겨써...
bidal_65
진찌박해진.....유정인줄.....아씨 졸라좋아
11140arod
kw0n22 아 정말 와 박해진이랑 투샷 세상ㅔ 세상에
dms_0609
박해진.....더럽..♥
leethumb21
유정선배의 웃음 하나로,, 나의 60분이 모두 보상받는 기분,,,,,,,, 서강준씨도 너무 잘생겼다........ 아마 서울 다시 올라가고 바빠지면 본방사수 안하겠지만... 하아..... 박해진씨랑 결혼하고싶습니다.....
1004196
u_ndersea 녜녜녜잼있어요유정이랑 박해진님이 진짜 너무 똑같아서 볼때마다 심장 터져 쥬글것 가타여ㅅ뷰만화에 나오는 어깨랑 실제 박해진 어깨 너비가 똑같읍니다,,캬,,
chemicrso_Da
와....진짜 박해진 개쩔.... . 예고편에서 웃는장면 진짜 만찢남... 유정이랑 씽크백퍼...... 진짜 심쿵이란게 이런거구나 진짜 멋있다..와팦ㅍ퓨
150115_
오늘의 치인트 감상문: 박해진 잘생겼다 예고편에서 방긋웃는모습에서 유정을봤다 서강준 잘생겼다 남주혁잘샹겼다 유정이랑 인호가 이어졌으면 좋겠다 -끝-
skittycw
유정선배 박해진 정말 멋지다는 것... 드라마보는 내내 입꼬리 안내려가고 박해진 나올 때마다 소리질러서 엄마한테 맞았다
ringdaringda
박해진 개미 갖고 노는 건 ㄹ 인생씬이라고 봐야.......
_150627
야 치인트 뭐냐 박해진 싀바루 왜 사람 심장 줘패는데??
bearsad0108
xoonly_0408 나도 안봐......페북에 박해진컷 올라온거 본게 전부
sezeanida
sati_a 난 박해진보려고 보는듯.. 핵존좋..
Happydada
그니까 저게 박해진이 저러다 연쇄살인범 이런거 뭐 그런 분위기다?! 치인트
necio_63
아 진짜 나 전부터 박해진 보고 유해진이라고 함
JJUSUB
박해진님이 연하남 연기하던 때가 있었눈데..
jxxyeni
후....박해진.... 내 심장 힘들어쥽니다..
realjiyoung94
하 치인트존잼 응팔에비해짧게해서그런지 한시간이넘후딱지나간다 유정선배진짜잘생겻는데진짜무서워.,,,,... 박해진연기개잘해표정핵무서움 글구백인호존좋.....크으👍
ssoow0226
치인ㄴ트재밌다,,ㄷㄷ박해진존잘ㄷ
JKaninkel
아...... 박해진 진짜 쩐ㄷㅏ ^^
limeshake_
근데 치인트 생각보다 재밌지 않나요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웹툰 생각 안하고 보면 재밌음..특히 박해진..그냥 유정이야..
eunsu_1215
JNmode_ 박해진 존잘 너무 잘생겨써
2Nee_
my_2319 박해진 좋아해? 이거 한국에서 굉장히 유명한 웹툰이 원작인데 주인공이 박해진과 닮아서 박해진이 주인공을 해야한다고 했는데 정말 주인공이 됐어
ryun2011
<치인트> 이 드라마의 장르는 판타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비주얼이 연기신이 내리신 줄...
dreamlike0525
솔직히 박해진 유정이랑 존똑
bomnanu_
박해진은 신의한수다.... 유정선배..... .
mysweetro
그리고 박해진 너무 잘생김;;
luvhiddle
것보다 박해진유정 연기 넘 잘해서 죽겠음
mini1106
월화 박해진+a 수목 유승호 금토 개떡❤
missjy1118
박해진 볼 때마다 그냥 정이 보는 느낌 스토어만 아니었으면 정주행할텐데
REAL__POT
나 박해진 나오는 드라마 내가 싫오하는 배우 있어도 다보고 영화도 다 복 고ㅗ ㅗㅈㅈ내가 진짜 열마나 좋아하늗헤배우즁에 젤좋아해 아니ㅏ사랑해
03_09_01
진짜 박해진 서강준 얼굴 너무 열일
KILL_Y_O_U
djdueyebdhxjdgd 박해진이요 유해진은 이사람임,, 젭알
bamba_jyj
dbghk2 박해진 하드캐리미쳐써요
Dead_P_society
TANYOUTUBE: 박해진 짱 잘생김....치인트보면서 사진만 20장 찍은듯....
l0807jade
박해진 서강준 비주얼 최강ㄷㄷㄷ 아 근데 치인트 엄청 오래 전에 정주행 한 번 한 게 다라서 내용이 띄엄띄엄 기억난다
ALLINININ
아............박해진너무좋아.........잘생겼어.........목소리봐.............
haemung1230
아ㅏㅏ 유정이 너무 조아 근데 확실히 원작보다 못해.... 백인휴 더 조아했었는데 박해진님은 어쩡 수가 없다... ㅂㄷ
jjneo08
216blackhole 내용이 다 무승상관이야 때려ㅊㅕ!!!!!박해진님만 있으면 대게써 훌쩍
drawer_twt
yugilchill: 박해진유정 너무 무섭다 졸업하면 학교에 사린가스 뿌릴것 같음
jiwonee0726
치인트 유정정말 박해진잘어울리는데 김고은이 허허ㅓ허허허 웹툰에서 설이가 인간적으로 생기지않아서 그런거야..그램...
HummingTokki
머죠? 박해진 왜이리 쓸데없이 잘 생긴거지.
mayonim030
치인트 드라마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박해진이 나오니까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rkdtjs0412
진짜유정 아니박해진개좋아
o3o_hyun_
박해진 유정선배역할에 진짜 잘어울림
bada_jw
치인트 분명 재미는 있는데 그 소름끼치게 현실적이고 치밀한 심리묘사는 다 어디로간건지 모르겠다 그래도 박해진 으엉 넘나 멋짐
mini1106
박해진이 개연성이다 그냥 얼굴보는것만으로도 한시간 알차게 보내는것 가타여
yeolttukttak
박해진 넘 잘생겨서 볼때마다 눈물날걸ㄹ가따ㅏ
Jy_Adele
dear___pcy 박해진이랑김고은 서강준 이성경남주혁 등등?
pd0805
와 박해진은 진짜 빼박 유정이다
kdj_2001
박해진 배우님 보면서 계속 감탄함.. 와 어쩜 저렇게 캐릭터 파악을 잘 하셔서 표현을 하시는지.. 멋지세요 정말로
Hun_bbbb
a2447889: 아박해진졸라잘생겻다진심
dkfkdhzp
흑 재밌다드라마 보면서 눈 호강하는느낌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TANYOUTUBE
박해진 짱 잘생김....치인트보면서 사진만 20장 찍은듯....
SeoYeon1003
박해진님 유정 맡아주셔서 감사합니다어엉어엉어ㅓ어엉
gunforyou
hazzi0_0 마쟈 사실 캡쳐만 봐도 답답하더라 그치만 박해진이 넘 잘생겼던걸?
kimyj993
박해진 존자류
lumiere_0525
박해진고ㅓ 서강준 둘다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는데 동갑은 아니야...
qwertq08
서강준 박해진 사이에서 밀리지않는 쟈우기 미모 😍
___incognito_
와.. 박해진이랑 서강준 같이 서있으니까 와아.. 비주얼이 와아..
j_j_y_y_
uuuja__: 아까 불꽃놀이 하는 장면 진짜 박해진이랑 그의 조카들 같았다고.....
Ahereeee
박해진 서강준...ㄷ..ㄷ
GCGY_
fairy92_92z 박해진~~~~~~!
sumin_twt_
..박해진도 멋있고 서강준도 멋있는데 은택잉... 누나 소개팅하려고 했어요? 아니요...절대요......그럴리가요........ 주금
_sightline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고 유승호 보고 박보검 보면 또다시 반복. 행복한 일주일 ,,^^,,
juAdell130
aekuin 으 박해진이 하드캐리하지않아요? 너무 좋아여.. 서강준도 잘어울리구 하 웹툰으로 다 봤는데 다음화가 막 기다려지고..
dbghk2
와..역시 박해진 캐스팅은 신의 한수였어..존잘
DU_FLOWER
박해진 예고편 유정 싱크로율 개쩐다
uuuja__
아까 불꽃놀이 하는 장면 진짜 박해진이랑 그의 조카들 같았다고.....
DAJEONGJINYOUNG
아 박해진도 너무 잘생기고 서강준도 너무 잘생겼어 남주혁도 잘생겼어
loveyeol0506
chanyeolgksmf 와진짜 기대보다 훨씬 핵잼이다 박해진 개좋아
CHENIGHT921
박해진 서강준 끝내준다 남주혁도
KIMRIREU
김고은이 예쁘고 박해진이 잘생기고 이성경은 다음주에 나오려나
infi69_j
하 치인트 존잼 박해진 존잘
skittycw
내가 유일무이하게 파는 3D가 박해진이라는 것
BombCup_BB
PM_0202 박해진나와서 드덕은 오마비가 끝났지만 행복해
rkdtjs0412
진짜 박해진 유정박제해주세요 . .....
Lilly_143
박해진팬클럽가입할쁼.....
BYDEUL
박해진 넘 잘생김....흐.......
ljm530
저 손 잡는 거!! 사귀기로 하는 그거! 악 원작 찢고 나온 유정 님 박해진 님 역시 유정은 박해진 님 엉엉 고마워요 박해진 님
a2447889
아박해진졸라잘생겻다진심
718step
506step 마쟈 나도 보고이찌 박해진도 넘 잘생김,,,,
jexo28
박해진.......하...죽을거같애... 완벽해...
cym1016
와씨 예고에서 박해진 웃는 거 제대로 심장어택 와씨
9_8_24
박해진이랑 서강준 훈훈한 분위기 아닌데 훈훈하네 둘 다 저런 역할 잘 어울리는듯
skittycw
박해진 너무좋아
218STEP
박해진이끝나니까 혜수언니가나오네아이고아이고
Chrisicell
박해진은 진짜 유정이네.. 빼박..
093112_
박해진 잘생겼다 그래서 치인트를 본다 잘생긴게 짱이다
dyoangel930112
박해진 존잘... 유정이랑 개똑같아
hwangja_
박해진 너무나 유정이라서 입막고 보다 옴
Jeannie_Lama
미친 박해진 ㅈㄵㅏㄹ
ringdaringda
박해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Nobis__
와 유정 선배 웃는거 퓨박해진 엉엉엉엉윺ㅍ퓨
sue_1130
박해진과 서강준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보다니... 라식이후 처음으로 눈을 떴을때의 기분이로고......
Zzzo_You_
나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면서살아
216blackhole
jjneo08 아 지쨔 내가 박해진님때무네 드라마 붙잡고 볼거같냐구!!!!!!!!!!!!!!!!!!!!!! 네
Illustrious_96
박해진 눈웃음에 죽을 것 가타여....
huya_0412
유정도 좋은데 박해진 넘 조아서 죽을거같ㄷㅓ
souIwax
아 박해진
heavyvertigo
남자와 서있어도 케미가 사는 박해진이 김고은 옆에 가면...
Dongramgee
ㅁ친 박해진 웃는거봐 심쿵
NANA_iiro
박해진 웃음 ;;; 미틴 ;;;
oooCaroLooo
박해진 웃는거 넘 좋다..♥
dewdew0315
박해진 잘생겻ㅆ따아이참
REAL__POT
박해진 하새요 유정선배 하새요
growing_puddle
박해진 웃는거 맘 뿌셔지겠다
hazzi0_0
박해진 웃는거 너무 잘생겻다
May_6th_
아박해진존잘
bearsad0108
xoonly_0408 박해진도 잘어울리고 남궁민도 되게 잘어울리는것 같던데
yugilchill
박해진유정 너무 무섭다 졸업하면 학교에 사린가스 뿌릴것 같음
oh4you
박해진 캐릭 유정 역시 또 아버지회사 타령. 서울사는 사람들은 아버지가 회사갖고있는게 옵션인 줄 알겠어. 치즈인더트랩
sooy752
와 서강준이랑 박해진 넘 잘생겼음 ㅅㅅ
shee0526
치인트 2화까지 본 느낌, 유정이 박해진이 아니였음 어쩔뻔!! 재미있기는 한데 유정 빼고는 캐릭들이 좀 느낌이 다름, 그전에 홍설 머리좀... 보는 내내 머리가 가발같음.. 안어울,,,, 앞머리를 없애던가 그렇게 해라
boyinyou
noonecanseeus 모야 그케 좋아여?! 박해진이야 유정이야 !!!!
jjneo08
216blackhole 박해진님 비쥬 쩐다고 내가 계속 볼꺼같냐!!!!!!!!!?!!!??! 네....
xiu326_Freezing
yeol__921127 앙!!!유정은 박해진 백인호는 서강준 백인하는 이성경!!!!엄청잘어울료기대안하구바서그롱가 앵간하닿
bearsad0108
xoonly_0408 박해진 개설렌다공....
dizzyziddy
박해진 83년생이었...ㄷㄷ
zipsuni_e
서강준 박해진 비주얼 땜에 치인트봐야하나
dkfkdhzp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10살 차이인데 친구 역할
_i_link_you_
박해진 너무 별로임
binamagic
ributtt_ 하 싱크로율 갑 박해진이 출연한대서 자동기대해서 미안합니다 하근데 공중파아니라서 잘뽑을줄알았는데 ?
dandelion_do
박해진 미쵸따....
IG_VISlON
와씨 나 서강준x박해진 박해진x서강준 끌려
Y2_379
박해진 정색하면 너무무섭..
yeayesyes56
박해진에 서강준에 남주혁에 와
03_09_01
치인트 넘우 재밋다 박해진 진심우로 너무 잘생겼다
4H246
기대햇던대로 박해진이랑 서강ㅈ준 케미가 엄청나다 진짜 유정인호같아
se_hwaaa
thunpo114 박해진좋지그램 꼭보ㄱ께!
rook0260_
나 흑ㄱ발에 박해진이 취향ㅣㄴ데 왜 인호 인호야 인ㄴ호...
sieun_0114
ejh19900515 박해진 진짜 멋있어~언니 이거 원작 봤어?
fuggy_h
박해진 입술 예쁘다.. 립스틱 풀립으로 발라주고 싶음
theduck_s
박해진이랑 서강준 너무 좋아 싱크도 좋고
porong369
725g7 그니까요잘생긴게 우주역대 지구상최고에요😢😢😢😢😢박해진 잘생겨서 바닥치면서보고있어요
bisa_30
박해진대박
gpffhqpqp
캬아....잘생김이 퐁퐁퐁 묻어나시는 박해진님 세상 혼자사시는듯 어깨가 캬아 슈트핏이 캬아
jk02147
하악 박해진이 교복 입었어
ributtt_
binamagic 마쟈...잘생긴 박해진..크허엉..
_chung_lin
치인트 드라마 배우부터 마음에 안 듦.. 박해진 빼고
deepinhs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랑 겁나 똑같ㄷㄷㄷㄷ치인트 웹툰 끊은지 오래인데...드라마는 참 좋구나
61C_XOXO
박해진개잘샏ㄱ겫더
xyxxy__0
박해진 서강준 괜찮은 것 같다 지금 헤어진 얘들 같다 와미친 유정인호 팝니다;;
May_6th_
아유정존잘이다...박해진진짜잘생겼다..
ljm530
scout_roo: 진짜 박해진 워호 워오 워
REAL__POT
내가 진짜.. 진짜 박해진 얼마나 앓아왔느무데.................. 내가 얼마나 좋아하느데.........................
scout_roo
박해진과 서강준 나이차가 몇인데... 워호 박해진 워우
hyunsung0901
mungsoo920313 나는 유정이가 좋ㄹ다......박해진....넘나 캐스팅 잘한듯.......
kh_00
솔직히 박해진이 유정하기에 나이 많은건 사실인데... 대신 선배라고 하는데 죄책감이 없어서 조타
DEULPPAE
헷 박해진 죠나 잘생겨써
cym1016
박해진 셀카 설이만 자르고 좀 풀어주세여...... 아진짜 수트 미친다
ZFLO96
박해진....해진님...넘...존잫........
mox_exo
박해진 존잘...
wodms668
헐 방금 치인트 보고 왔는데 박해진이 연기하는 유정이 정색할때 정문이 같아서 너무 좋다....정문아 사랑해 이정문이 사랑해
ForYou1019
박해진에게 하늘색 차이나카라셔츠라니 넘나 이쁜것
KIMSUNBARK
박해진은 유정 특유의 권위적임과 본인 사람에게만 유해지는 모습을 잘 살리는 것 같다..하드캐리...
niflheiming
박해진 안광땜에 괜히 무서운건 저뿐..?😂유정선배..하..
ssuby0105
박해진 진짜 와..걍 유정이다
uuuja__
아 박해진 진짜...
exohsehun_412
근데 박해진 진짜 잘생겨따엄마
9119km
유정 역의 박해진에 비해 너무 종이인형 같은
bearsad0108
치인트 박해진때문에 보고싶은데 김고은때문에 못보겠...
GEE_DA_
jhan951004: ..ㅏ....박해진업는 삶...어떻게 살아가나욘...주르륵..
slump_lee
헐 박해진 서강준이 한컷에
Galahad__
백인호 역 서강준이랑 유정 역 박해진이 나이차이 많이난다는거..............
sunny_poo
설-보라-은택 삼인조에 몇몇을 제외하고는 연기가 다들 훌륭하다~ 박해진 엉엉
v0_0v212
박해진 수트입은거 웹툰이랑 짱똑같애
moment_clara
서강준 박해진 대박인데... 왜... 홍설.. 아... 아닙니다
7outro
RamFC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졸귀사랑스럼 미남들덕에 좀 덮이는거 같아여 홍설보다 그 같이 다니느느 친구 싱크로율이 ㄷㄷㄷ
ditndk021089
그래 난 얼빠야 그러니까 서강준과 박해진의 얼굴을보면서 드라마를 본다
A3e2b6daUdnoTGf
박해진 어깨 설렌다
hazzi0_0
박해진진쨔 잘생겨써
scout_roo
진짜 박해진 워호 워오 워
intro_for
_MEJ_1004_ 솔직히. 진심으로 유정은 박해진이죠. 근데 홍설 캐스팅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연기는 잘하니.. 뭐, 봐야지 그냥
greenapple_n
어후 박해진 눈빛ㄷㄷㄷ얼어죽겠다
porong369
아씨 욕나오게잘생겼어 박해진
Jimna_S2
realityHGMY 박해진은 안다 너무 잘생겼어 .
huya_0412
박해진뽕은 주기적으로 오는ㄱㅓ같다.. 연하남때도 ㄱ랬어..
amabile_88
박ㅐ진 넘나 멋있는데 말할 곳이 없고요.... <-<
makcing
박해진, 남주혁 얼굴 보는 맛에 스토리의 개같음은 참는다
pill_sogood
우와 박해진 눈빛 바뀌는거봐.유정이다.유정이야!!!
sadlyamoral
저기, 여보세요....남들과 똑같으면 안 됩니까..어차피 특별한 의미가 없는 사이에선 다 똑같은 거야...하지만 박해진 씨가 치대니까 좀 귀엽네요..
heartx522
와 박해진 미친거아니야 어깨 미쳤어 오ㅑ이렇게 넓어?
TwoH_Jw
ㅅㄹ...박해진...ㅅㄹ...
Sakuraiee
박해진 얼굴이 다했다
marujj9292
박해진 거어어어어어업나 잘생겼다...진짜....
yespanda
박해진 유정연기 살인마처럼해 아진짜 넘 웃겨 어흑흑 ㅁ ㅁㅁ
Behemoth2358
나쁜녀석들에서의 박해진 연기가 너무 강렬해서 저럴때마다 누구 죽일거 같아..
main_THIS_is
내가여태까지본박해진중에 제일잘생겼넼
jk02147
박해진 필모를.. 다시 재탕..
SeungKwan_0929
ppiyak_1122 박해진 비율도조하
__CHOj2
정말 박해진 나올때마다 웹툰이 쓰리디로 돼서 움직이는것같아.. 유정선배..
hyo_yu_kim
하 미친 박해진 유정 싱크미친;;;;;; 그 장면을 똑같이 실사화시킴
Hongmyeong
박해진.....잘생겨ㅛ다.....눈빛이 사람하나 죽일거같아...
xiaggOmii
오오오 박해진 완전 유정선배야ㄷㄷㄷ 크와아아악
serin09_L
아이고 박해진 연기 개지림 미친
mox__nix
박해진 찐짜 똑같이생겻엌
main_THIS_is
커어 박해진
moimmoik
박해진 무섭다 ㄷㄷ
JM_nahyeon
박해진 연기 개잘해 미쳤네 연기 개잘함
luvLAYery
아 박해진 잘생겼어 해진님 사겨요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SayAkhantw
박해진 리얼 유정;;;;;
SeoYeon1003
와 미친 박해진 눈빛 보소 오메 유정 강림이다 오오메에에에에 아이고 아이고 얼어죽네 얼어 죽어
sexy_on_you
박해진 진짜....
BIUBIBIU
박해진 역시,, 정말,, 연기 참 잘하지
binamagic
ributtt_ 유정과 홍설 간의 애증 그런게 안 보이고 유정 그냥 여자 꼬시고 싶은데 실패해서 뿌루퉁한 부담스러운 그나마 잘생기고 훤칠한 보칵생 선배입니다 박해진 낭비하지 말라거...
g_e__HQ
미친ㄴ 모두 잔을 드시고 박해진님 눈동자에 건배
725g7
잘생긴게 최고야 박해진만세
sailor_kang
흐어어어 박해진 개존잘..
Allfam_jjy
tjflsqhw10 와씨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넘나무셔
ForYou1019
1315jjing: 아 약간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보기만해도 심장아파
dkfkdhzp
아 박해진 정색할때마다..무서워 죽겠어....
Cingulomania_
캬 박해진 완전 빼박 유정 아니냐 크 잘생겼어 크으 투디캐 같아 크
gollldA
이 드라마의 볼거리:박해진과 이성경의 외모...
Ori_1215
와 박해진 분위기봐라
beaglez_1992
유정이라는 역할이 좋은건지... 박해진이 좋은건지... 이젠 모르겠다
114vely
박해진 진짜 유정이랑 싱크로율 100퍼센트
56112_L
심심해서 치인트 틀었는데 박해진 진짜 잘생겼네
yespanda
박해진진짜 지금까지 싸패연기하다가
oddkwht
satu1208 박해진 보는 맛에 본다
BIUBIBIU
blaaackH 웅 잘어울린댜,, 근데 그중 제일은 유정이지ㅂ 박해진 진짜 역시 유정,,,
realityHGMY
Jimna_S2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김고은 이성경 한계
thunport114
se_hwaaa 흐우허 박해진짱조아 꼭봐바😤
jjneo08
216blackhole 구냥...박해진님 옆에서면....ㅓ...좀......피디가 인물 성격도 잘 모르는거같구.....
niflheiming
mollohagi 그르네요😀👊믿고보는 박해진👍김고은도 자꾸보니까 귀욤귀욤..앞머리는 곱슬풀어줬음 좋겠ㅈㅣ만요..
shppsh
아까 잠깐 이모네 놀러갔다 티비엔에서 치인트 하길래 고정해놨는데 10분 못버티고 끔 박해진은 잘생겼더라.....
leethumb21
치인트 드라마 재미고 자시고 박해진 비주얼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다... 리얼유정이시다... 수트핏 미친것같아...
hyunbbaregi
Gretel_X_ 와 나면주 진짜말투아니 아ㅏ박해진은 점점 설레고 나는 원래 권은택 팠는데
LucidWings
박해진 비율이 이렇게 좋았나 진짜 만화 찢고 나왔네.. 현실적인 공간에 이렇게 비현실적인 비쥬얼이라니.. 이것이 진짜 판타지다! 치즈인더트랩
zwho1028
minw_00 김고은 존예♥♥♥박해진♥사랑합니다
mollohagi
niflheiming 박해진의 유정선배가 멋있어줍니다..♡
Qkdejrgn234
amor_taem 박해진 캐리하고 있음 개존잘;
j_eul
j_eul 아....숨이 안쉬어져.....아.....아ㅑ...아...아...........아아아으으... 박해진.....잘생......김.... 주금
jjneo08
216blackhole 박해진님은 정말 완벼칸데여주 쫌 이뿐애로 해쥬지.....앞머리도....ㅓ.....우웅.......
1315jjing
아 약간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보기만해도 심장아파
oink646
그리고 박해진은 대학생역할하기에 너무 늙어보임
ouo_326
박해진 ㄹ 유정 실사판
PITAPATx0408
SEHUYa 아... 지금박ㅐ진캡귀엽다... 진짜기엽다 ㅣ러블리해 유정^^
amor_taem
Qkdejrgn234 박해진캐리?
NAYEONFAN_
치인트 캡처밖에 안봤지만 박해진 얼굴이 너무 연기를 잘한다
twjunglee
박해진 잘생겼다 'ㅁ'..
216blackhole
jjneo08 내가 지쨔 박해진님 캐스팅됐다해서 얼마나 조아했늗넫...........................어.................글치....어..........
Ban_dal_inft
하아ㅏ아.... 박해진...
dkssudrldud
아씨 치인트보는데 너무 어색함... 박해진은 설렌다.. 그치만 어색해...!!
hi_min2
심쿵해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hama9903
hopehyun01 쀙..박해진이유정선밴데...그럼 걸크러쉬설이한테일ㄹ르꼬야아
326426_
DAMDAMDAMRhcth 그래서 난..휴학을 결심해따.. 으 근데 웹툰이랑 따로놓고 드라마로만 봄 괜차는거가타요..!! 잼ㅁ께..보세요..'' 9 박해진 열일..서강준 열일..
sungnim133117
아 박해진 졸라 잘생걌네 눈물나네 시빠 잘생긴사람 세상에 넘 만아
725g7
박해진진짜대박인
Behemoth2358
근데 박해진은 저러고 사람 죽일거 같단 말이지...
homonaS2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hopehyun01
hama9903 그럼난 박해진한테 이를꼬다
GiantGreen777
myfirstsns 박해진을 봅니다 박해진을 열심히 봅니다
k_seok_jin
_rm0912 박해진 조아...홍설 캐붕...진심...홍설 그거 아니야
hi_9194
박해진 남주혁 짱입니까? 어때오
ljm530
scout_roo 박해진 님
fjqmskfk111
박해진진짜 수트개잘생겼다고
emejremejr
<치인트> 2회 잡담 1. 순끼 작가가 진짜 첨에 박해진 놓고 유정 그린 거 아냐? 2. 만화로 봐도 멋있는 유정을 잘생긴 박해진이 연기해주니 반하지 않을 재간이 없고만~ 3. 와,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4. 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dwyb0228
박해진 너무 잘생겼잖아
cym1016
박해진 하나로 치인트 볼 이유가 생겼자나
PitAPatBoy
PitAPatBoy 본격 박해진이 살리는 드라마
JKS2S2
박해진..... 오빠ㅏㅏ.......
_rm0912
k_seok_jin 유정이 제일👍👍👍👍 역시 박해진이 하길 잘했어
genasona_
휴 박해진 수트미쳤냐고
cym1016
그냥 박해진이 다 했잖아여
PitAPatBoy
어우 박해진 존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