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yeon2
전인혁의 긁는 목소리 좋아했었는데...
batisky
역시 전인혁!!
yesnio110
그래도 전인혁은 창법이 많이 안바뀐 좋아
goo_room
김다현은 뮤지컬 하느라 락창법이 사라졌네.. 뭐 메인은 전인혁이니까..
yesnio110
야다 전인혁파 김다현파 나뉘지 않았나...? 난 김다현파... 잘생겨서......
yesnio110
둘 다 창법 엄청 많이 바뀜.. 특히 김다현은 뮤지컬하면서 너무 많이 바뀌어서 옛날 그 락발라드 느낌은 안나오는데 지금 진혼 부르는거 들어보니 더 아쉬운...... 근데 진혼 부르는 전인혁... 여전해 멋있다
citylight_s
전인혁님 아아아 너무 멋있어

전인혁, 야다 사랑 슬픈 가사 김다현은 진혼 김다현파 이미 메인은 옛날 엄청

unmilited1
skyknight28 전인혁도 노래 엄청잘하는뎀
bmoh111
야다 전인혁 예전에 나 영어과외 해줬던 선생님이랑 진짜 닮았어..
suksuk_torinhi
전인혁
RingDing_dotne
워 전인혁 씨 요즘 많이 나오셨는데? 라고 생각했더니 야다 완전체 ㄷㄷㄷ 이건 어쩔수없이 인정
batisky
전인혁 보컬 내가 젤 좋아함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