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egottasoul
이웃집 찰스에 주한미군 출신의 59세 미국아저씨가 빵집을 운영하는데 영등포구청 근처 경인고속도로 타는 길이던데 위치가 가기 조금 힘들지만 빵 사러 가야지 밥아저씨 힘내세용!!! 너무 성실해 보이고 빵을 사랑하시는 게 보여서 꼭 방문하고 싶군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