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ㅣ 썰에서 진우는 규만이랑 동호 둘 다한테 별감정없는 것도 ㄲ릴것같다 규만이랑은 걍 반강제적인 관계인거고 동호는 그런 규만이한테서 자기 도망가게해줄 수단 정도? 근데 동호나 규만이에게 진우는 전부..★ |

| willego2016 선팔 감사합니다 😃 사실 예전부터 고등어님 썰도 잘 보고 있었어요... b 동호진우 안에서 행복하게 지내봐여 |

| ssss_0817 😂 저 사실 가끔 힐끗 보기만 하고 말걸고 싶어도 소심해서 말도 잘 못 걸었는데... 이렇게 먼저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호진우 안에서 같이 행복하게 살아봐여... 👍 |

| 정신 나간 소리 해도 될까요? 저랑 결혼해줄래요?
더 정신 나간 소리 해도 될까요? 좋아요!
로 동호진우 보고 싶다 |

| 으윽 동호진우..................아고물 넘나 조은것........................ |

| 새삼 동호저씨가 글래머 좋아하는 설정도 참 좋네여...먼가 그런 취향 다 때려치우고 진우한테 올인하는게 복오싶달까여 흔한 변태- |

| remuse_01: 진우가 절대 기억력인 것이 좋은 점도 있지만, 좋지 않았던 기억들까지 절대 잊혀지지 않는다는 점에선 그것만큼 괴로운 것도 없을 것 같다. 그러니 동호저씨가 자신의 가족들 죽음에 관련되어 있는 것을 절대 잊지 못하는 진우 보… |

| 드디어 고기씬 사진이 풀리다니... 후으하....
동호진우 넘나 좋은것 ❤️ |

| willego2016: 동호진우 파고 있습니다!!! 같이 동호진우로 달려보아요👉👈 |

| willego2016 헉 안녕하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동호진우 만세!! |

| siskcjsks 사랑스러운 동호진우 같이해요 👉👈 |

| 동호진우 파고 있습니다!!! 같이 동호진우로 달려보아요👉👈 |

| remuse_01 썰 너무좋아요😭 동호진우 때문에 현일 불가능한 1인입니다 같이해요👉👈 |

| 올려다보는거 넘나 좋은 것 동호진우 아고물 파세요......😢 |

| seungho93817: 여러분 저랑 동호진우 파주새오 다가와조새오 지금 동진이 좀 권태기가 생겼을 뿐이애오... |

| 훈동/여훈민×신동호 홀리랜드가 방영되면서 부쩍 인기가 늘어난 커플이죠! 마이너이지만 어느 정도의 인지도가 있는 커플입니다. 동호군이 장난치면 훈군이 자상하게 받아주는 이미지가 연상되는 커플입니다. |

| dongkyungvely 동호진우 만세!!!!!!! |

| 여러분 저랑 동호진우 파주새오 다가와조새오 지금 동진이 좀 권태기가 생겼을 뿐이애오... |

| xoxf0817 엪깍지가 씌었나...쿨럭 결론은 동호진우 만만세!!!!!! 기승전 |

| Rmx_and ns_ko0519 알앜 유부남은 동호랑 일라이?? 자낰 |

| allgye00000 난 그런 진우가 좋더라라니... 쥬금
이제 동호저씨 샤워하시면저 저 노래 부르시면 되겠네여! 무릎 탁 |

| 동호진우+석호뱈현으로 더블데이트 보고싶다 꽁냥꽁냥 애기야애기야거리는 동호진우 옆에는 티격태격 이놈저놈하는 석호ㅂㅐㄱ현ㄱ넘나 귀여울듯... |

| seungho93817 황백현은 거기서도 변호사 선생님과 사랑을 나눴어요 아님 동호저씨라고 못할 것 없죠... 아저씨의 일부다부제를 응원합니다 |

| dongkyungvely 진우와 애기를 위해서라면 뭐든 하실 동호저씨 |

| willego2016 동호저씨 허둥지둥 넘나 귀야운것!!! |

| willego2016 동호저씨 는 " 나보다 김치찜이 더 반갑나" 하면서 토라지겠지 그러면 진우가 아저씨 궁둥이 톡톡 치면서 "애기가 배고프대요 어서먹어요" 하면 동호저씨 허둥지둥 거리며 밥차릴것 |

| willego2016 동호저씨 진우 얼굴 위로 촉촉 입맞춤하면서 " 진우 니가 좋아하는 김치찜 사왔다 .. 일어나서 먹자 " 말하면 진우 눈 번쩍 뜨고 환하게 웃음 |

| dongkyungvely: 동호진우 영업하는 모습
과장ㄴㄴ ㅁ렌즈 ㄴㄴ한 팩트 그 자체 |

| willego2016 일단 진우 위로 양털기모담요 같은거 덮어줌. 뭔가 안쓰럽고 미안하고 한 마음에 옷도 안갈아입고 바닥에 앉아 진우 자는 얼굴 하염없이 쳐다보고 있는 동호저씨 |

| 동호진우 같이 사건 조사하러 다니다가 서로한테 최소 한번쯤은 설렘 그러다가 아버지 풀려나면 본격... |

| 어차피 연성못할거같으니 썰이라도 풀어본댜..
굉장한 클리세이지만.. 진우 임신했는데 동호저씨 퇴근 기다리다가 쇼파에서 잠들었음
동호저씨 진우가 좋아하는 가게 김치찜 사들고 신나게 퇴근해서 집에 들어왔는데 " 진우야 내 왔다" 집안이 조용.. |

| seungho93817 동호아저씨 전생에 사귄 게 환희고 진우가 나이 먹어서 종현이가 되고... 뭔 소리져... 이게... |

| xoxf0817: seungho93817 동호아저씨 일부다부제에요? 이거 아님 |

| seungho93817 동호아저씨 일부다부제에요? 이거 아님 |

| xoxf0817 고양이 임티콘이 검은색 뿐이에요.. 오열 종현이.. 동호 아저씨랑 결혼할 것... ? |

| midnight_324 그러므로 동호 최고로 좋은 사람! |

| QXX_088 그럴까바여 대운동호ㅔ는 살필요없고 디페만 사면 대는데 낼 가서 살까 온라인으로 사까... 0..!!! |

| matsuri1128 Alpha_Ocho 동호도 니삭스 신겨요 ? |

| 7yuske 택배기사 아저씨가 전화해선 몇동 몇호냐고... 아파트만 적혀있고 동호수가 없다곸 |

| 동호씨!!!!!!! |

| 동호아재요 |

| 동호진우 보고 싶다 |

| 나중에 동호진우 중구진우 동호진우중구 쓴 거 다 모아서 책 만들고 소장하고 싶은 맴,, |

| Joon_sam9 설님ㅁ 대운동호ㅣ 싸이트나 공계 따로 없어여? 서치해도 안나와오 |

| dongkyungvely 상상가욬ㄱㄱㄱㄱㄲ 그면 막 동호는 이제부터 안한다고 막 장난식으로 빌고 |

| 아 동호 잘찍고있나~~~~~~~ 하는거 넘좋아 |

| 차이나타운 한켠의 약품 취급점 겸 '잡화상', 「동호반」. 나는 그 가게의 주인을 오래도록 맡아 오고 있다. |

| 깨어지지 않고 둥글어져 고요의 메아리가 화답하는
작은 고요보다 더 작은 흔들림이
실금처럼 지나간 사랑을 오롯이 파동친다
사랑의 목소리는 실금처럼 메아리친다. - 최동호 |

| 데뷔를 하면 무조건 1위를 하고 인기도 많이 얻게 되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동호, 티브이데일리 인터뷰 |

| 서편제 보고싶다8ㅁ8ㅁ8ㅁ8ㅁ8ㅁ8ㅁ8ㅁ8 동호야송화야 |

| 나는 내 가장 소중한걸 내 가슴에 묻었어 그래서 동호 너는 언제나 나와 함께야 |
![[디페/A14] 멈
@mulgo_mum mulgo_mu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98594345156609/By54RStP_normal.png)
| 동호수가 누락된 두분 빼고 책은 모두 배송되셨습니다! 등기번호가 필요하신분은 멘션이나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배송은 2~3일정도 예상 됩니다! |

| 동호군은 자신이 어디의 왕자냐는 질문에 네버랜드왕자라고 대답했습니다. 대부분의 키스미분들은 그렇게 대답할 줄 알았다는 반응이었구요... |

| 투신/신수현×신동호 유키스에서 선호도 1위인 대표적인 커플입니다. 동호군의 귀엽고 악동같은 모습과 수현군의 장난끼많은 모습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데뷔 초에 현호라고도 불렸던 커플입니다. |

| 인간은 왜 일을하고 왜 돈을 벌어야되지....? 동호진우나 파다가 죽고싶다 |

| ssss_0817 약간 능글거리고 좀 자기외모 자뻑있곸 아니 이거 동호저씨 보단 그.. 짜ㅏ변 같은데...? |

| ssss_0817 진우랑은 다른 캐였다 변호사인데 마음 따뜻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눈 사연같은거 없고 구냥 그게 멋져서 변호사 되서 에피소드가 여러개로 나뉜 그런 내용이었는데 ... 역할이 넘나 성격이 동호저씨비슷했다.. 사투리는 안썼지만 |

| vovonnigel 진우가 고나리 하기시작 그 놈 만나지 마요. 형은 나랑 사귀고 있잖아요 근데 바람펴요 어장관리하는거냐구요 설마 나도 형 어장의 물고기인건 아니죠 불같이 화내는 진우에 동호 안절부절할듯 |

| vovonnigel 근데 규만이도 케어해주고 싶어지네...헐...규만이는 나쁜 놈인데...어어...나쁜 짓 못하게 해야겠다라며 규만이도 케어해주기 시작하는 동호. 근데 그걸 보게된 진우...자기 좋아하던 사람이 딴 놈까지 케어해주는데 누가 좋아함 |

| vovonnigel 동호가 평강공주신드롬인거임. 그래서 진우 만났을 때 불안불안한 진우를 도와줘야 한다는 생각이 뿅 든거지...근데 그게 평강공주 신드롬인거를 아무도 모르는거지 본인도 모르는거. 그렇게 진우돕다가 규만이를 만났는데.. |

| 난 왜 평강공주동호가보고 싶은거지 |

| 동호군은 겨울에 추우면 바지안에 여자 레깅스를 신었답니다. 따뜻하다고 천하무적 야구단 분들에게 추천도 했어요. |

| 동호저씨랑 진우랑 한 ! 우산 쓰고 걸어가는게 보고싶은 아침 9시38분
동호저씨 한 쪽 어깨 다 젖어야함 |

| 사고 강변북로 일산방향 성수->동호 2차로 추돌사고 발생, 본선 후미 정체 |

| 고장 올림픽대로 하남방향 동호->성수 1차로 고장차량 발생, 본선 후미 정체 |

| 동호진우중구3/ 중구어빠는 그런 박변 비웃으면서 "그 애새끼 애비라도 돼? 실력은 좋던데." 했으면 좋겠다. 그러면서 "왜? 그것도 아니면 정답게 떡이라도 치는 사이신가?"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박변이 면회실 ? 창문 쾅 때렸으면 좋겠다 |

| 동호진우중구2/서변이 "뭐가위험한데요?" 박변이 "니 이럴라고 변호사 된다캤나"하면 서변이 비웃으면서 "난 무슨 수를 써서든 이겨. 당신이랑 달리."하면 박변 열받아서 중구어빠 찾아갔으면 좋겠다. |

| 동호진우중구 보고싶다..중구어빠 변호를 맡은 서변이 소리지르는 중구어빠 앞에서도 안 쫄았으면 좋겠다 박변이 그 변호 맡지말라고 위험하다고 충고하면 서변이 째려보고 비웃었으면좋겠더 |

| Dongho94 안녕 우리 동호♡♡나 알아요~??코토‼오사카의 코토동호 진짜사랑해셀카 보고싶어 |

| wnrnal0702 마동호래
ㅌ
병우ㅏㄴ가 병원갔다가 천천히가! |

| vovonnigel 스킨쉽 몇 번에 그치고 만거임.
근데 오늘 본 동호가 맡은 병아리가 참으로 거슬림. 생긴것도 귀염상이면서도 남자답달까? 동호를 보는 눈이 묘하게 자신과 닮아있었음.
호오...재밌겠는데..라며 규만은 씨익웃으며 자신의 대기실로 향함 |

| vovonnigel 규만이는 도망가는 동호를 보며 입맛 다시고는 절절매는 지금 매니져 구박만할듯.
규만이는 동호를 처음봤을 때부터 깔아보고 싶었음. 근데 사고 치면 외국으로 쫓아낸다는 아버지말에 참았음. 그리고 동호가 눈치가 빠릿해서 규만이가 |

| vovonnigel 엄청 끌리네요 이거... 냉미남 아이돌 진우와 선글라스 낀 매니저 동호라니... 밴에서 내릴 때 진우는 팬들 보고 웃으면서도 동호 허리 슬쩍 감았다 놓을 것 같은 느낌... |

| 동호진우 파는 분들이 겁나 많아졋으면.....🙏 |

| vovonnigel 박매니져. 아직도 생각없어. 박매니져가 없으니까 재미가 없단말야.응 우리 쪽으로 넘어와라. 라는 규만이 말에 동호는 됐심더.지는 여가 좋아예.그럼 지는 이만가봐야겠네여. 라며 규만이 팔을 풀고 진우 챙겨 도망칠듯 |

| shinydese 쿠소영화 동호횤ㅌ진짜!?!??!?ㅌㅌ아 저 탐라에다 감상평을 또 물어야겠어요 웃곀ㅌ |

| vovonnigel 규만이는 동호를 1인기획사에 데려갈 생각이었는데 동호가 쿨하게 빠이염해서 다른 매니져랑 코디만 데리고 나간거임. 오랜만에 만난 동호에 규만이는
오~!박매니져. 반가워요.라며 인사하며 동호 허리를 끌어안음. |

| vovonnigel 착하다하며 스케쥴돌고 팬싸다니며 팬들하고도 안면트면서 지내는데 진우가 은근 동호가 다른 사람들하고 이야기하거나 하면 동호를 자꾸 지 옆으로 끌어다 놓곤하는거임. 처음엔 심심한가보다 했는데 한두번이 아니고 잠깐 자리를 비우는것도 |

| vovonnigel 케어하다가 현재는 진우를 맡게됨. 여태까지 맡은 아이돌들 같지않은 착한 진우에 동호는 이번에는 수월하겠구나 생각함. 어느덧 동호도 실장타이틀을 맡았지만 매니져일은 계속하는건 당연한거시다. 무튼 진우가 친근하게 치대면 받아주고 |

| vovonnigel 이것저것 발로 튀며 이미지를 좋게 메이킹해줘서 아이돌로 성공함...규만이 아버지도 좀 손을 써줘서 승승장구하기도함. 그래서 계약기간 끝나고 동호는 이제 나는 신인들 맡을란다라며 쿨하게 규만이와 빠이빠이함. 그담에 여러 아이돌들을 |

| 난 진우동호규만 썰이나 쪄볼란다
동호는 매니져계의 마이다스...동호가 맡은 아이돌들은 동호의 케어로 인해 최고의 아이돌이 됨. 그 첫번째가 규만이였음. 규만이는 재벌2세기도하고 생기기도 잘생겼지만 성격이 좀 안좋았는데 규만이가 케어해주고 소문막고 |

| 동호진우나잇💝 동진 꿈꾸세요 여러분~ |

| 새벽되니까 짠내 풀풀 나는거 보고싶다 ..
동호저씨 어쩔 수 없이 결혼하는거 , 진우 말고 서변으로 감정 꾹 참고 멀리서 지켜보는거 보고싶다아아.. |

| vlueberry_ lmh4087 와 넘나 쩌는 것..... 동호 씨 행복하세요 뵤리 안에서...... ✨ |

| ?????????????? 동호베리입니다 |

| 알콩달콩한 동호진우랑 집착하는 규만이 보고싶다.. |

| 크 동호진우 규만진우 ㅂㄱㅅㄷ..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 너무 예쁘니가 내꿈에.... 드르렁 |

| rrbdmld 안녕하세요...👉👈 선팔 감사드려요 동호진우로 같이 달려보아요 |

|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플래시는 끄고! 조용히! 철도 동호활동을 해 주시기 바랄게요. |

| 동호야...왜 이런표정 지어써? 웅? 나 쥬그라고? |

| 태오동호 |

| Dongho94 안녕><동호제일사랑해 그리고 유키스조으다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야 나랑 주먹 콩 하쟈아...흑8ㅅ8 |

| rrbdmld 일호로펌을 박차고 나와서 동호 울망 아련 연민 안쓰럽 담은 눈으로 진우야....내가 니 변호할끼다 |

| h_n_sp 이생각한게 저하나뿐만이 아니었다니 저 동호진우랑 여주-규만이여동생 한컷에 잡힐때마다 머지 호모백합드라마인가? 그럴리가없음 |

| 동호진우다!!!
동 진우가 꿩 먹고싶댑니더!
동 ... 임신인가?! 깨방정 |

| dhjoo5555 엌ㄱㄱ으걍ㄱㄱ늑대 눈빛이 완전 동호변호사님 |

| Zonmot_ 동호는 가슴 아니구 젖.... < |

| "내왔다... 많이 기다맀제" <-이건 걍 동호진우를 하라고 던져준거 아닙니까 휴...울오빠가 벤츠탄 왕자다... |

| 2nd9yuuul 그... 그래도 다행이네요!!!! ㄷㅐ운동호1전에 마음이 움직여섴 8▽8 / |

| 유키스 사랑해♡ 내일도 모레도
계속 좋아해!유키스 화이팅!!
케빈☆에이제이☆동호☆기섭☆
수현☆훈☆일라이☆준☆알렉산더☆기범☆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내 동호는 언제올가... 흐린눈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 보고시퍼.... 동호야 벽뿌숨 |

| 동호금단현상 |

| 오래연애한 동호진우 보고싶다.. 일상생활불가능... |

| ImLuige 아무무가 뭐야 동호야!!!! |

| 엄마도 죽고 동호도 가고 그 망할놈의 소리가 뭐길래 이러고도 소리 못찾으면 아버지가 내 원수요 원수 |

| ssss_0817: seungho93817 동호진우떡밥드리면 눈에 불켜고 콧김뿜으시며 오실 분.... |

| seungho93817 동호진우떡밥드리면 눈에 불켜고 콧김뿜으시며 오실 분.... |

| 동호진우다!!!
동 진우야 내가 고마 하라고 했나 안했나
진 아놔 아져씨 쫌 놔바여 저놈 저거 한입거린데
동 사슴 아이고 토끼도 몬잡겠네
진 ... |

| 타이에 꽂혀서 노트법이랑 무늬별이랑 소재별로 열시미 팠었는데 금방 또 식어가지구.. 근데 동호가 다시 불태워줄듯 ..동호 화려하게 입으니 내가 다 행벅함... 일단 뭔가..뭐라도 끝나야 동호 옷 파헤칠듯 |

| 동호진우 규만진우 중구진우 그런게 뭔지 저는 몰라요 외면 |

| YSH_0817_ 그래도 어릴때는 유일하게 진우 편 들어줬는뎅.... 진우가 넘나 흑화해서 ... 인아찡.... 안쓰러움 ..... 인아누나가 진우 지켜준다고 그러고 넘나 멋진 누난데 ... 동호진우에 밀려 쩌리가 되고... 안쓰러움... |

| 뜨끔 ....
리멤버 홈지기님 제 트윗 혹시 보시면 동호진우 컷좀 많이 올려주세요 페이지 도배하셔도 됩니다!!!!!!! 쩌렁쩌렁 |

| 남규만이 의외로 박동호를 귀여워했음저켓다.. 아니 이렇게 덩치크고 조폭출신인 사람이 핑크색 잘 어울리는건 뭐에요? 박변은 타고났나? 이쁘네~ 동호 : .... |

| 결국 동호 보고 사고싶었던 카멜 코트 득템에 실패했다 |

| ㅁㅊ 앤캐 동호ㅏ패러렐 |

| 규만동호 ~~~ 갸아아 |

| Zonmot_ 동호색스 |

| prada_oO 기승전동호색스,, |

| 이제 또 다른 전쟁이 시작입니다 러시아워와의 전쟁! 길아 뚫려라!! 동호, 트위터 |

| seungho93817: 동호진우 파세요 |

| 동호가 하면 다 합법..... |

| 남규만 돈개념 없어서 동호랑 밤 보내고 우리 이걸로 간단한 아침먹어요 하면서 십만원 수표 한 다섯장 꺼낼거같다 |

| 앗 리멤버2회한다 동호 규만이 샌드백해주러가는장면 |

| 아 우리 아파트 이름 안적어도 되는 구나 동호수만 적어도 됨...! |

| JM_R1013 아이폰동호ㅓ님 |

| 그니까 동호랑 같이 편의점가서 막 쓸어와서 사먹어 |

| cheay1231 호고동호고동 |

| 동호진우 파세요~! |

| 동호진우 파세요 |

| 이 사담 계정은 외퀴분들 블언블 해요 ;ㅅ;
슿 파는 살구는 동호진우도 파기 때문에 사담에 외퀴분들 있으면 무서워서 전부 블언블 했습니다
혹시 맞팔을 원하시는 분들 멘션 주세요 8ㅅ8 |

| 김대리 : 혹시 자 있어?
나 : 내는 그런거 읎다~
동호 말투 |

| citron_tree_ 오,,근데 아파트이름이랑 동호수도몰라 |
![[Lv. 218]오리
@GMLDUS1126 GMLDUS11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84610373496832/UadyioVD_normal.jpg)
| instiz 앝ㅌㅌㅌㅌ동호귀요미 |

| 동호야 이제 누나 보내줘 |

| midnight_324: 미어캣 동호찡 |

| 미어캣 동호찡 |

| 규만이랑 동호랑 같이 백화점 지하에 뭐 사러갔는데 남이 해준거만 먹던 자식답게 아는거없어서 신기해했으면.. 애처럼.. 푸딩 사자고 조르고.. 동호 : 그만하이소.... |
![[파닥거리는] 야나
@Leenae_03 Leenae_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97849819525120/InMuT-El_normal.jpg)
| 스탬프하나때메 대운동호가게생김
사실 대운동회진짜 레알마지 가고싶었었ㄴ는데 돈때메못갔는데 |

| J_LforS: 동호대... 교. |

| 동호대... 교. |

| 아니 동호왜케웃김 |

| ssss_0817: 아침부터 동호진우
여러분 동진모닝~⭐️ |

| 동호야 |

| midnight_324 주변에서 오빠 캐릭터 좋다는 사람 많아서 너무 기쁩니다... 동호 최고 |

| ㄹ1멤버 연출보면 전체적으로 동호는 다채로운 색감을 더 살려주는 것 같다. 오빠가 빛나서인 것도 있지만....... |

| 동호까지!!!!!! 갑자기 빠심이 뻐렁친다 아침부터 너무한거아니요 |

| ckadall 히히 저두 그쯤 조아하는거 같아여!!!!상하는 제가 아직 못봤네여......전 두번째는 동호같구... |

| 간다 부산 동호 없지만 좋다 부산 |

| 이 짤은 요리보고조리봐도 진우 소녀력 어마무시해... 발까지 11자로 모아서 그런가. 동호진우 몸집차이가 이렇게 많이난단말이야..? 새삼 |

| 아침부터 동호진우
여러분 동진모닝~⭐️ |

| 아침부터 동호오빠 앓앓.... 배우님 헝 |

| 동호군은 "여자친구가 있다면 해주고싶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이라는 질문에 "날아다니는 루돌푸 사슴을 타고 세계여행을 일주일만에 고고씽~" 이라고 대답했습니다. _kkumtlDongho 님 |

| 왜 안 동호진우요 서변이 일부러 박변 속 긁는 소리 해대면 박변 꾹꾹 참다가 "고마해라!" 하는데도 서변이 킥킥 웃었으면..그러다가 열받은 박변이 목덜미 꽉쥐고 "니 오너가 나인거, 잊었나?" 계약이 넘나 꼴리는것 |

| 대운동호ㅣ... |

| WitH28_ 여장은 셋중 단연 최고 예뻤음 그때 제아 동준 유키스 동호랑 했는데 걔네도 예쁜 얼굴이긴 한데....... |

| 입덕은 동호였는데 어쩌다가 수현팬이 된거더라 모르겠답 수현팬으로는 5년차려나 |

| 그러니까 동호ㅘ나라 10년 후 킹덤 열어달라구 님들 |

| 대운동호ㅣ갈까 존잘님책들 쓸어오고싶ㄷㅏ헉헉😻 |

| 마
마저스
마그랭
마티율
마랭키
마동호
마엑스
마유다
마... |

| remuse_01 드디어 형제 둘이서 재회하고, 중구는 웃으면서 인사하는데 동호 표정 싸하게 굳히면서 "오랜만에 만나서 하는 인사치곤, 좀 요란한 거 아입니꺼." 하면서 냉한 말투로 낮게 말해라. |

| remuse_01 그리고 진우는 까만 양복입은 덩치큰 사람들이 갑자기 데려가서 놀라겠지. 여유롭게 다리꼬고 앉아있는 중구보고 아저씨...? 하면서도, 동호라고는 절대 생각 안 하고. 갑자기 사라진 진우 찾아 뛰어다니던 동호가 진우 찾고보니 |

| moonlight_with_ 저 원래 카멜 코트 사려다가 예쁜게 너무 안 보여서 못 샀거등여... 내일은 꼭 살 것입니다 동호 생각나는 부산에 가니까 왠지 찾을 것만 같아요!.... |

| remuse_01 그런 동호저씨랑 진우보고 중구는 어이없게 웃으면서 30년만에 봤더니 뭔 피도 안 마른 애새끼랑 사랑놀음하고 있냐고 생각하고. 그러다, 정말 단순하게 진우한테 호기심 생겨서 접근했으면 좋겠다. |

| 동호가 카멜색 코트 입은게 너무 좋았으니까 난 내일 카멜색 코트를 살 거야........ 프로 모방소비러 |

| moonlight_with_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동호 맞이해요 |

| 동호진우 돋아 |

| remuse_01 오랜만에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제가 알던 동호는 할 줄 아는게 주먹질 뿐이었는데 어떻게 법전만 죽어라 파대는 변호사 된 건지 호기심 들어서 수하 시켜서 조사하게 하고. 뒷조사도 했으면. 단지 정말, 궁금해서 |

| 뭔가 신세계 중구, 리멤버 동호로 거의 30년간 서로 얼굴 안 보고 살았던 형제 사이에 있는 진우도 좋을 것 같다. 이미 동호보다 더한 조폭된 중구가 몇 십 년 전 헤어졌던 동생이 변호사되어서 곳곳에 명성 자자하게 날리고 있다는 소식 듣고 |

| Nuit_des_Fleurs 동호없는 일주일은 너무나도 긴것 |

| Nuit_des_Fleurs 곧 동호를 볼수 있어여드뎌 |

| Nuit_des_Fleurs 동호야 사랑해 .. 와장창 |

| moonlight_with_ 어흑 동호야 사랑해입니다 |

| seungho93817 전 리멤버에서의 둘 관계가 딱 너무 적절해서 동호저씨가 늘 오만원 품에넣고 계약아직안끝났다하잖아요 아저씨 입장에서 진우보고 다시오라고 하는거같아서 근데 또 진우입장에사 보면 배신하고 떠난건 아저씨지만 늘 자길 따 |

| 리멤버가 방영되는 한 주의 상큼한 ? 시작을 위해 ... 동호진우나잇되세요💕
제발 꿈꾸고싶다...! 간절 |

| 갑자기 동호는 행복했을 거라는 지오오빠 말이 생각난다.. 이유는 돈을 많이 벌어서😐 |

| Nuit_des_Fleurs 부산 하면 동호죠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랑 짠짠 하고ㅍ.... |

| JM_R1013 동호ㅏ쟈마 기억하시져?! 제가 남쥬이와 짐인이와의 저녁자리를 마련하겠다고..! 거기에 닁기와의 술자리도...! 동화님:하나라도제대로해 |

| 동호씨는 이번 연휴때 뭐하셨어요?
던파 작심삼일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

| 오잉 서울에 동호로 있잖아.. 동호님 힐끗 |

| willego2016 동호저씨 약간 오렌지족처럼 아침에 진우 집 앞에와서 진우보이면 클락션 빵빠바방빵!♬ 흥 중요 하고 창문 내리면서
어이~~~서대리님~~!! 껌 질겅 썬구리 내리며 윙크발사
ㄱ 진우힘쇼...! |

| 무인도에가져갈세가지? 무인도잖아요. 그러면 저같은경우엔 수영복이랑요, 수영을 해야되니까. 물안경도 있어야돼요. 눈에 바닷물들어가면 따가워요. 그리고 동호:수영모도 있어야돼요 아니야! 하나는 먹을거 할거야. 바나나 가져갈래요 수현, 스타인터뷰 |

| willego2016 먼가 이썰으ㄴ 진우가 동호저씨를 어려운 상사로만 생각하는게 좋네여카풀 먼가 부담스럽고 시룬데 눈새 동호저씨만 눈누리난나 |

| 오 동호진우나 규만진우로 ohㄴㅏ귀 같은 것도 재밌겠네여 진우한테 ㄲㅣ순이 귀신 씌어가지고 +&×,×;÷^×₩+%+ |

| ImLuige 음 왜요??? 제가 맨 앞에 있을 때만 동호님이 계시는 듯 뒤에서도 잘 보는데.. |

| 동호진우 리멘물 보고싶댜... 카풀하는거.... 동호저씨가 진우랑 집도 안가까운데 진우 집 앞까지 차끌고가서 반강제카풀 |

| Sarcttthing 저 방금 ㄷㅐ운동호1에 나오는 ㅁ1사오r 웹재록 하나 재보받앜ㅅ는데.. 문체도 참 맘에 드는데 꾸금인게 왠지 발목을 잡아요 뭐지 |

| 부산... 부산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왜 난 박변 생각나는 거지....퓨 동호업바 나랑 광안리 가서 광안대교 야경 보자... |

| xox0817 헙 아니에여 동호진우에 취향이 어딨나요 진리인거슬...^0^ 잘부탁드려용!! |

| 리멤버 4화 진우는 아저씨만 믿었는데!!!!!!!!!!!동호아저씨!!!!! 사이다좀 줘요....!!! |

| 아참 여러분을 위한 연성거리 이거 어제 진ㄷㅏㄴ메ㅣ커
약간 동호서변느낌 |

| s_s08177 앗 팔로우 감사해용!! 허허 동호진우 만만쉐이 |

| willego2016 ㄱ등어님 짤 보니까 갑자기 뻘하겤ㄱㄱ앞흐리카 비제이 진우랑 호구부자 동호저씨 복오싶네여 규만이랑 별풍선 싸움 누가 더 많이주나 |

| 동호진우든 규만진우든 보고시푼 것..!
☞ 진우가 쫌 가난한 동화작가인데 왕부자 동호or규만이의 어린 아들 이혼해서 혼자 키우는 듕 이 진우 동화만 좋아해서 집에 진우 개인 작업실 마련해주고 같이 살다가 눈 맞는거 어예! 그림 그리는 진우 어예! |

| 동호진우/ "내가 당신 죽일거야" 진우가 광광울며 말하면 "언제까지 기다리면 되겠나?" 박변이 차갑게 받아쳐주시고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갈거야" 부들부들하면 "니손에 뒤지는 거, 그게 우리 계약의 마지막이다. 알았나?" 퓨 |

| xoxf0817: 동호진우 피지컬 케미 완벽해 |

| w0_0l 동호오빠!! |

| 아 진짜 동호오빠한테 왜 한마디도 못하는지 누구 아시는분 말좀하고싶다 죽고싶다 흐엉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tae_RII 동호야 빨리 와조라...흑 |

| midnight_324 7회차에 진우가 누명쓰는 거 같은데 동호가 도와줄거 같아요 도와줬으면!! 동호 요즘 너무 안웃어서 |

| 해맑은 동호동호 |

| 그냥 뭔가 나는 ㄹ1멤버 전개가 넘나 현실적이라 동호는 홈오로 안 보인달까. 진우는 진짜 그냥 젊은 삼촌, 아빠같고플롯이 남여주이긴한뎈근데도 주연 중에서 아직도 내막이 숨겨진데다 어느 편인지도 덕후도 모름이런 분위기 끝까지 끌고 갔으면.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동호때문에 정신분열 할거같으니 중구를본다 등에 매달림 바둥바둥 |

| 육룡 커플링 전부
걸오여림
동수여운
흥수남순
석율그래
동호진우
최애컾_10쌍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tae_RII 888ㅅ888 오열 동호 보고싶다요... 파기동호는 언제 오조...흐엥...8ㅅ8 |

| 박동호 맨날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다가 길가다가 반해서 내 인생 니같은 가스나는 첨이다. 하면서 쫓아다녔으면. 그 여자는 한ㅈ1민같은 꽃집여자. 명함보고 놀란 여자는 더 이상해서 피하고 동호는 동절부절 쫓아다녀라. 여자는 알고보니 진우랑 아는사이ㅅ |

| uaa_: 박동호 사랑해...! 으... 너무 좋아... 하지만 나는 그림 재활치료가 필요한 상태인것이다.. 동호 꽃무늬 타이 넘 귀엽구 좋다! 잘보면 패턴이 약간 팝콘같이 생긴점도 귀여움... 사랑해 동호야... |

| 아무나 규만동호 같이해주셧음 조켓다.. 쓸쓸.. |

| 박변 나 오늘 힘들었는데.. 하면 동호는 뒤로 힐끔 보다가 그래뵙니다. 하고 가만히 창 밖 봤으면 박변은 나 위로도 안 해주나? 부산 사람이라 진짜 애교도 없고 그런가.. 하면서 찡얼 |

| 동호군은 공부의 신 이라는 드라마의 홍찬두 라는 캐릭터의 캐스팅 제의를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앨범준비때문에 거절했다죠... |

| tae_RII 동호보고 영화보고 조식도 머그고!!!!!!!!!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tae_RII 동호야아아아아!!8ㅅ8 현생에서 좀 꺼내조...흐허어어어엉어유 |

| ATE 더위 동호, 트위터 |

| tae_RII .... 머엉- 아!!! 동호데이가 있서!!! |

| 동호 : 아 같은거.. 없십니다... 이미 쪽팔림
규만 : 왜요, 애 없으면 아예 못 앉는 자리였어? 말을 하지 그랬어요. 여기 어디야? 박변, 우리 내려요. 만들고 앉자.
동호 :
규만 : 빨리 내려요. 박변. 이거 지시사항이야.
동호 : |

| 규만이가 나름 새로운 도전 해보고싶다고 박변만 데리고 지하철탔음 좋겠따
규만 : 박변 여기 앉아요
동호 : 여는 임산부 앉는 자린데..
규만 : 그니까
동호 : 여 앉는 남자들 오메가남이라 한다든데..
규만 : 박변 자리잖아.
동호 :
규만 : ^^ |

| 동호 안습... |

| 규만동호... |

| ssss_0817: 리멤버 동호진우 파는 애입니다 동호진우도 파고 규만진우도 파고 리멤버에서 진우총수 오예 무사백동수 여운이도 좋아합니다 물론 아래로. 유승호배우님 아낍니당 새해_첫_트친소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dndvkrl_01 그럼 동호는 어쩌조...... |

| Alpha_Ocho: 박배우 필모 위주 덕질 / 조강천 드림함 / 가끔 글도 쓰고 썰도 풀고 / 리멤버 강화기간 / 수위계> TheDeal_Ocho 요새는 주로 규만동호 진우동호 파요'ㅅ'/ 트친소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dndvkrl_01 동호는 봐야하지만 수요일은 안된다니요... |

| 박배우 필모 위주 덕질 / 조강천 드림함 / 가끔 글도 쓰고 썰도 풀고 / 리멤버 강화기간 / 수위계> TheDeal_Ocho 요새는 주로 규만동호 진우동호 파요'ㅅ'/ 트친소 |

| 규만동호진우~~~ |

| 작년에 동호군이 태국에 갔을때 반정부 시위 ... 가 있어서 하루종일 호텔안에만 있었다고 합니다. |

| 끽해야 동호랑 진우를 불륜남녀처럼 보고 말리는게 다였지.. 어린애한테 그러지말라며.. 동호가 므슨 원조를 했니...? |

| tae_RII 큽 세밤 빨리갔으면...동호보고싶어요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세밤자면 동호본닷!!!!! \ ^O^ / 빙그르르 |

| jocheol_O 이때 동호가 진우보고 아그야 라고 함 ㅅ |

| 동호!!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tae_RII 동호 빨리 보고싶어여 동호!! 바닥벅벅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dndvkrl_01 그러니까!!!! 쾅쾅 이제 세밤만자믄 동호 볼수이써!!!!!!!!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tae_RII 동호 오ㅑ 이번주에 안보여줬는가아 |

| 박변, 이거 내 지시사항이에요. 앉아봐요. 해놓고 비싼 대포카메라 꺼내서 동호 사진찍는 규만이ㅅ 그러다 벗어봐요 누워봐요 다리도 이렇게 팔도 이렇게... |

| 전공을 살려 쓸데없는 일을 해보자
첫짤은 벵갈랑이×애기사슴 둘째짤은 아무르 =siberian 호ㄹ6이×염소
특히 두번째거 진짜...
... 동호진우 수인이요 |

| 동호진우 보고싶다...진우가 뭐든지 할게요 아저씨 하면서 징징 울면 어쩔 줄 모르다가 욕망에 지는 동호아저씨 보고싶다... 충격받은 진우가 흑화해서 빗취되는 그런 거 보고싶다... |

| 아까 리멤버 잠깐봤는데 쳐맞는 서진우가 너무 예뻣다 동호진우 규만진우 팔뻔햇음 |

| rude3619 그쵸! 리멤버 재밌죠! 동호랑 진우 케미가 장난아니죠? 배우분들이 워낙 연기를 잘해주고 있어서! |

| 남규만 빡쳐서 동호 등 다 할퀴고 어깨 깨물고 뺨 붙잡아때려놓고 정신차리면 우리 박변 피부 상해서 어떡하죠? 나 이러면 안되는데 미안해요 내가 분노조절장애가 좀 있어서.. 하면서 안고 쓰다듬고 막 그랬으면 |

| 근데 남규만 손버릇 더러워서 가끔 빡치면 동호 해칠거같다 |

| 준길이도 동호시러했으면 ? |

| 혜경이가 동호시러했으면 |

| 규만이가 막 승질나는일 있어서 책상엎고 으아악!! 하고 승질내놓고 동호 사무실가서 급 야시하게 우리 박변 클래식 많이 틀어놓고있어요^^? 수범 : 소름; |

| 갑ㅈㅑ기 동호진우 수인물 보고십당 제발 아..무...나...써...주...ㅅㅔ.....여.......^^... |

| Alpha_Ocho: 진우가 여경이 허리안고 바에 왔는데 규만이 무릎위에 앉아서 동호 술마시고있으면 ㅅ 사랑과전쟁 |

| Dongho94 동호~😊✋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가족과 멋진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동호는 기억하지 않겠지만 이를 가지고 응원하러 갔었어😂그리워…😂하지만 이제 사용하지는 않네💦 |

| 진우가 여경이 허리안고 바에 왔는데 규만이 무릎위에 앉아서 동호 술마시고있으면 ㅅ 사랑과전쟁 |

| Matsuri1021 동호 막 동절부절하면서 0ㅅ0;; 하고있는데 규만이가 나 잘했죠 ^^? |

| TV를 보고싶은데 리모콘이 멀리있으면 그냥 안보고 마는.. 동호, K-STAR 인터뷰 |

| Alpha_Ocho: Matsuri1021 혜경이가 딱 보면서 여기 임산부석인데요? 하면 규만이가 힐끔 보고는 아 우리 박변은 예비인데 예비도 앉을 수 있잖아요? 동호 준길 : 음.. |

| Matsuri1021 혜경이가 딱 보면서 여기 임산부석인데요? 하면 규만이가 힐끔 보고는 아 우리 박변은 예비인데 예비도 앉을 수 있잖아요? 동호 준길 : 음.. |

| willego2016: 동호저씨나 진우 둘 다 가족에 대한 애착과 두려움있는데 짠내 .. 동호저씨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수있다는 두려움이 더 강해서 프로포즈 망설이고, 진우가 오히려 용기내서 동호저씨한테 역프로포즈하는거 보고싶다 |

| Alpha_Ocho: 규만이 차 고장나서 동호가 어쩔수없이 지하철태웠는데 임산부자리에 동호앉혔으면 |

| 동호가 보면서 와이라십니까 하면 박변 자리라고 핑크색 칠도 해놨는데 안 앉아요? 해라 |

| 규만이 차 고장나서 동호가 어쩔수없이 지하철태웠는데 임산부자리에 동호앉혔으면 |

| 동호저씨나 진우 둘 다 가족에 대한 애착과 두려움있는데 짠내 .. 동호저씨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수있다는 두려움이 더 강해서 프로포즈 망설이고, 진우가 오히려 용기내서 동호저씨한테 역프로포즈하는거 보고싶다 |

| 아 그러고보니 다음주 내용은
진우와 규만/동호 와의 나잡아봐라😉 편이네요
잡히면... .......... ....진우야 힘내... |

| ssss_0817: xoxf0817 이 구역의 서변 스토커는 나야!!!!! 당당한 동호저씨와 마치 따라올줄 알았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동호저씨한테 매번 말거는 진웈뭐야 나잡아봐라하냐.... |

| xoxf0817 이 구역의 서변 스토커는 나야!!!!! 당당한 동호저씨와 마치 따라올줄 알았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동호저씨한테 매번 말거는 진웈뭐야 나잡아봐라하냐.... |

| 담주에 드디어 동호진우규만 쓰 ㄹ ㅣ 썸...!!!!!!! 아님 |

| 노트북 바꾸고싶다...난 이 색감으로 보정한 기억이 없데이... 동호ver |

| _Ai_li 오오 저도 담에 함 가보고 싶네요 ㅁ창작도 무지 마늘거같아요 대운동호ㅣ때 봐여!헤헤 |

| 동호진우 좀 좋다 |

| 동호저씨 진우 지키려고 대신 맞는거 보고싶다 아무 반항도 못하고 ..! |

| 동호저씨 미러선구라스 |

| Alpha_Ocho: 규만동호썰 24시간 풀수있다 혼자라서 문제지 |

| 규만동호썰 24시간 풀수있다 혼자라서 문제지 |

| ㅅ 규만동호 합시다 뻔뻔 |

| 동호저씨 보고싶었어요 왈킨ㄱ |

| 동호야!!!!!! 제자리뛰기 |

| 동호....동호야!!!! |

| dial0003 마자요...동호랑 테이블에 어색하게 앉아있는데 해인이는 가운데서 쿠키먹는거 그려야지. |

| dial0003 ㄴ앜동호...동호야 하단이랑도 친하게 지내줘 |

| 동호진우 임신출산육아물이 보고 싶은 나는 쓰레ㄱ1입니다 |

| BHS1909 동호 아니고 등호에욬 |

| BHS1909: 전 쿄님이랑 늘새님이랑 동호님 콜라보에 들어간게 너무 행복한데 흐뭇 |

| 전 쿄님이랑 늘새님이랑 동호님 콜라보에 들어간게 너무 행복한데 흐뭇 |

| 어 근데 나는 때때로 동호규만이 생각나.. 탐라: 블락
내가 생각하는 동호규만은 규만의 일방적이고 비뚤어진 사랑... |

| dongkyungvely 동호저씨는 진우 애타게 찾고 흡 |

| ImLuige 언젠가 맨공연에서 만날 동호님이 넘나 궁금합니다 |

| allgye00000 스브스는 동호진우규만을 전원일기 분량으로 방송하라!! 빼애애액!! 매일 속으로만 외쳐여.. |

| s_s08177 allgye00000 진우야 고마워..! 이제 동호저씨 나와줘요 |

| 자꾸 석씨 형제로 인연이 닿은 중구와 동호 보고싶어진다고 하.....미친자여.... |

| 모닝 동호진우 지분 ❤️ |

| henziss elixir0916 동호 가면 그거만 부름.. |
![[D-3이력서 사진] 파주님♡의 카즈
@kaz_zjab01 kaz_zjab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04851394510852/POPArHRJ_normal.jpg)
| wee_1111: 동호도 하려다 말앗.., 죤 |

| 동호도 하려다 말앗.., 죤 |

| henziss elixir0916 동호가 좋아하는 노래 |

| 부를거야.
아저씨,
왜 -
박동호,
. . . . . .
수고했어.
그 말에 동호는 조용히 핸드폰을 내려놓겠지. 어린 게 못하는 소리가 없어. 하면서도 괜시리 마음 한 구석이 뜨끈해지는 걸 느끼며 잔잔한 미소를 띄울거야. 진우는 어깨를 으쓱하곤 |

|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동호진우 아닌 사석에선 뭐라고 부를까. 형이나 선배님이려나. 사석에서도 아저씨라고 불렀으면 좋겠다... 그럴리 없음 |

| TB_DGA 앗.. 동호r는 오랜만oi에요.. 눈물 닦고 화색 |

| salang0585 생활력동호인딬우리동심의세계로돌아가자😂😂 |

| dndvkrl_01: 동호... 으아앝! 쥬금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 으아앝! 쥬금 |

| hebojak0815 아동생으로 은호 동호가 있을것같은 금호오너님이시다!!!우와팔로감사드려요우으너무감사합니다!!잘부탁드려요!! |

| 설날도 필리핀에서 보낼거고...동호도 못볼것이고...8ㅅ8.... |

| Alpha_Ocho: 오해하기 딱인 그림.. 동호랑 진우랑 제발 그런 관계여주세요 |

| 앜해인이랑 동호랑 같이 택시타고 갈까욬 |

| dongkyungvely 진우 제대하는 날=법정 공휴일=천지가 개벽하고 만물이 소생하는 날
동호저씨는 ㄹ입찢어지는 우슴으로 기쁨을 만끽할 것 가튼데 오히려 지누가 참아왔던 눈물 퍽발할듯 |

| 애1인있어요 오늘 장면으로 동호진우보고싶다..동호저씨 샤워하고 물 뚝뚝흘리면서 나오는데 진우가 잔소리 다다다 하면서도 수건으로 머리 말려주는.. |

| willego2016 동호저씨 인생곡 진우도 질리게 들었겠네여 |

| ssss_0817 동호저씨 졸지에 명언을 사랑하고 똥오줌을 가릴줄알며 발1정기가 자주오는 대형견이 되었네여제성할 따름...★ |

| dongkyungvely 동호저씨는 진우 복귀한 날 밥먹다가도 울고 씻다가도 울고 자다가도 울고 슬픔을 떨치려고 노래부르다가도 울듯
네박자 속에에~ 사랑도 있고오~ 이..별도... 풀죽 있고오... 동무룩 눈물도 있...... 오열 |

| dongkyungvely 진우 휴가나가는 것도 보고십다 백일휴간데 동호저씨는 백일휴가니까 백일만 있다가라고 난리칠거고 진우는 그런 아저씨 달래다가 복귀하려는데 괜차는척 했지만 저런 늒힘으로 안기겠지 |

| dongkyungvely 동호저씨 면회오면 진짜 먹을거 바리바리 사들고올듯직원들 다 데리고 시꺼먼 아저씨들이 들이닥치니까 일동 차렷이겠지 동호저씨가 진우 잘부탁한다고 한마디만했는데 다들 진우야에서 진우씨로 호칭바꿔야할 기분을 느낄듯 |

| dongkyungvely 근데 동호저씨 아재니까 편지 말투 올드할듯 ...도 많고 꼭 마지막은 명언으로 마무리
사랑의...힘은....그..누구도...막을수없다...^^진우야...우리..서로 너무 보고싶지만...^^힘내자...^^홧팅...!!^^ |

| 유키스 슬픈목소리 훈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동호, 트위터 |

| dongkyungvely 진우는 막상 군대가서 적응 잘하고 잘지내는데 문제는 동호저씨가 질리도록 편지를 보냄 내용은 너 괴롭히는 샊기들 있으면 뒷일 생각하지말고 뚜드려패라고 뒷수습은 자기가하겠다고 진우: 한숨 도리도리 |

| dongkyungvely 입대 하루전날에는 동호저씨의 맴이 퍽★발할 거시다 맨날하듯이 껴안고 자는데 손가락 하나하나 다 쪼물쪼물거리고 온 얼굴에 뽀쪽뽀쪽하다가 이 이뿐걸 어케 보내지...8ㅅ8하고 또 크흡 울것같다 |

| JM_R1013 ㅅ..... 앞으로 동호ㅏ쟝 하시는고 맞춰서 삐젬 골라드려야지 ? |

| willego2016 동호저씨 은근 눈물 많을 것 가타요ㄷ넘나 귀여운것 |

| s_s08177 🙊역시 동호진우는 야한썰이 bb |

| dongkyungvely 동호저씨 혼자 오열하고있을거같아여.. |

| 동호진우로 군대가는 진우 보고십타 오히려 진우는 덤덤하게 갈 준비할 것 같은데 동호저씨가 난리일 것 같다ㄷㄱ |

| 눈을 둥그렇게 뜨고 되물었을 동호가 눈에 선해서 진우는 작게 웃음. 그리고 핸드폰 너머 조용한 동호에게 가만히 귀를 기울였겠지. 낮은 숨소리와 머리를 쓰는 소리. 그 정도에도 진우는 동호가 오늘 힘들었구나, 눈치를 챌 듯. 그리고 가만히 동호를 |

| 거꾸로 동호가 지쳤을 때는 진우가 굉장히 어른스러워질 것 같음. 밤 늦게 사무실에서 혼자 남아 한숨 푹푹 내쉬며 머리 감싸쥐는 동호한테 진우 전화가 걸려오겠지.
아저씨, 아직 회사에요?
어. 아직.
내가 갈까?
. . . 어? |

| 동호가 참 잘해요 이제 지 소리를 찾은 것 같네 |

| 구두와 운동화...이거 좋습니다 매우
동호진우 치일거같아 윽... |

| 동호 아재 어깨에 고개 묻고 눈물 뚝뚝 떨어트리겠지. 차에서 한참 그러고 있는 진우동호 보고싶다.
따땃힐링한거 넘나 좋지요 |

| 보고 말 없는 진우에 동호는 힐끔힐끔 눈치를 보다가 잠시후 갓길에 차를 세움. 분명 무슨 일이 있는 것 같은데 입을 꾹 다물고 있으니까 동호는 진우를 쳐다보다가 슬며시 진우를 끌어당겨 안아줄 듯. 토닥토닥 제 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느낌에 진우는 |

| 이짤 넘나쓰지만 이쁘니까 자주쓸거야 ... 동호저씨랑 진우랑 길거리 데이트 하는거 보고 싶다 흰색 목도리 얼굴 반 가리게 폭 둘러가지고 아저씨가 진우 손 자기 주머니에 넣어서 둘이 길거리 다니다 길거리음식도 |

| 배우 오지호님은 동호군에게 여성호르몬이 많다는 말을 하셨.... 일명 호르몬드립 |

| 동호저씨 이렇게 타이 매주세요 완전 잘어울림..? |

| ssss_0817 헙 맞팔이라니 감사합니댜!! 동호지누 함께 달려보아요!! |

| 설동호 후보 ‘학교급식납품’ 의혹 ‘진실공방’ 가열 |

| 오해하기 딱인 그림.. 동호랑 진우랑 제발 그런 관계여주세요 |

| 진우동호 |

| pongtang_ 등산동호횢ㅈ여뱌ㅕ벼뱌냐뱌ㅑㅑ뱌탸쟈냐뱌ㅑ야뱌탸먀ㅑ컄
ㅁ
ㅌ
ㅁ
안..아냐 그 망할 하얀조끼만 벗..벗으면돼.. ??? ㄱㄹㄹㄹㄹㄹㄹㄹㄱㄱ아나왤캐..추상적으로생ㄱ걋ㅈ
|

| JM_R1013 나빠쏘요..갠쟈나여 전 안하니까여!!! 동호ㅓ님의팔로워 중 1자리는 항상 있을거십니다! |

| 동호가 진우 팔뚝 붙잡는거 캡쳐했어야 했는데 |

| ssss_0817: 에라 모르게ㄸ ㅏ 리멤버 동호진우나 물빨핥해야디 >_< 동호진우 만세😀😀😀 |

| rrbdmld 헉 이런 보배로운 썰들...😇 동호 부르는 진우보고 "아저씨한테 반말하는거 아이제-..." 하며 물마시는척 괜히 질투하고 지나가는 동호저씨.... 진우고양이썰 너무 귀엽워요 둘이 화해하는것도 |

| dhjoo5555 부하가 목에 긁힌 상처보고 뭐냐고 따지듯 물으면 동호가 목 슥 만져보고 별것도 아니란듯이 아..진우가 할퀴었다 해서 오해하는것도..... |

| dhjoo5555 동호가 사무실에서 우리 진우 냥이 귀엽지 않습니꺼~ 어제 을매나 내 무릎 위에서 갸르릉 거리던지~ 막 얼굴 부비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더~ 하면 오해하는 사무실 부하들 혹은 남규만이라거나 |

| dhjoo5555 흐엉 이 썰 완전 귀엽 스윗...♥막막 둘이 싸워서 방 끝에 등돌리고 있는데 진우 냥이 랑 동호 개 가 방 한가운데서 뒹굴고 물빨햝함서 노니까 둘이 그거보다가 눈마주치고 쑥스럽게 웃는것도 보고싶어여 |

| Gayeon_188: 그럼 동호화이름은 머하지 |

| 그럼 동호화이름은 머하지 |

| 1. "아래로 동생이 은호 동호라고 있지않아?" Goldt_LOG_A |

| 에라 모르게ㄸ ㅏ 리멤버 동호진우나 물빨핥해야디 >_< 동호진우 만세😀😀😀 |

| 수현군은 데뷔 초 "동호가 잘나가니까 난 동호랑 놀래~" 라고 했었습니다. |

| mejack_forever 막동호 해야합니다 뜬금무 |

| 내가 힘들지만 이일을 하는이유는 음악도 좋고 연기도 좋지만... 사랑받는것이 좋아서이다 사랑받는거보다 더 행복한게 있을까싶다 동호, 트위터 |

| 2nd9yuuul 흑흑 저 급기야 대운동호1 ㅅㅓ클리스크 정독중인 700개의 부스를 스캔한다... 8▽8.... |

| Tax111 유키스 동호가 있나요... |

| 동호군은 취미가 뜨개질입니다. 세바퀴에 출연했을 때 임예진님께 뜨개질을 잠깐 맡겼다가 뜨개질이 잘못됬대요. |

| 동호보고싶다. |

| 동호야여뉴수 |

| 유키스가 공중파에 동시출현했었다는거 아세요? KBS에서는 동호군이 천하무적야구단을 하고있고 SBS에서는 케빈,알렉산더군이 스타킹을 하고있고 MBC에서는 무한도전인데 식신원정대 촬영장을 급습했어요. 그런데 그날 게스트가 유키스였답니다! |

| MBLAQGO: "ilsang: 프레스콜 전, 동호들 송화들과 한컷 찍어 보았어요~ 오늘 와주신 기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뮤지컬 서편제 화이팅!! http://t.co/TRdeDPHj2r" |

| remuse_01 결국 눈물 뚝뚝 흘리는 진우 동호저씨가 턱 괴고 빤히 응시했으면 좋겠다. |

| remuse_01 다시 진우 앞에 무릎굽혀 앉더니, 시선 피하는 울망한 진우 턱 쥐어잡고 눈 마주치게 한 동호저씨는 진우가 기억을 절대 못 잊는다는 것을 알기에 빤히 눈동자 쳐다보고... "진우야, 아직도 못 잊었네." 하면서 웃고... |

| remuse_01 사실 제일 보고싶은 건, 억지로 동호저씨 집에 끌려와서 도망치려하는데 계속 보폭 좁혀 걸어오는 동호저씨인 것... 진우는 오지 마, 오지 마! 하면서 뒷걸음질치는데 끝까지 코 앞까지 보폭 좁혀 걸어온 동호저씨... |

| remuse_01 가족들이 전부 난잡하게 뒤엉켜 피 흘리며 바닥에 널브러진채 쓰러져있는 상황에서 유일하게 혼자 정신차린 진우가 어렴풋한 시야로 고개를 드니 그 앞에 있는 건, 동호저씨... 진우 앞에 무릎 굽혀 앉은 동호저씨 진우 보면서 설핏 웃고 |

| 진우가 절대 기억력인 것이 좋은 점도 있지만, 좋지 않았던 기억들까지 절대 잊혀지지 않는다는 점에선 그것만큼 괴로운 것도 없을 것 같다. 그러니 동호저씨가 자신의 가족들 죽음에 관련되어 있는 것을 절대 잊지 못하는 진우 보고싶다. |

| 규만동호
스파링하는 박동호 보니까 스파링 맞붙는 규만동호 보고 싶다. 남규만은 저돌적이지만 기술이 없는 편이고 박동호는 기술로 제압하는 편이라서 힘으로는 남규만이 우세할지라도 항상 승부의 끝은 박동호가 이겼으면 좋겠다. |

| 수현형 같은 경우는 영어를 그렇게 잘하진 못해요. 동호 : 잘하진 못해요? 못하는게 아니고요? 아아, 못합니다. 아예 못합니다. 케빈, K-STAR 인터뷰 |

| Doooooooooooop 살려주세요 잘멋했어료 feat.동호체 |

| 동호 "보육에서 취업까지 책임, 대전교육 성공시대 열 것" |

| xiumin_rhrl zz으휴 못말리는 알페스걸^^,,, 그냥 저랑 투디호모나 빨아요,,,대운동회가요,,,그건 님 갖고싶으면 통판하구,,나 외로버,,대운동호 ㅣ,,가쟈,,, |

| dhjoo5555: 헠..! 서로의 이름 지어준 고양이랑 개 키우다 마주치는 동호서변..! 동호는 진우라는 고양이 서변은 동호라는 개... 이게 뭐라고 꼴릿하니...... |

| 우리 동호는 그것도 모르고 어머니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밤새 소리만 했다고 아버지를 그렇게 미워했어요 |

| 동호군이 일라이군 집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만졌을 때 일라이군의 한마디. " 너 엄마한테 이를거야!!! " |

| 그냥... 모두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동호, 트위터 |

| make_storyp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인업을 보고 김종욱찾기 개막된다는 것을 알아서 무지 기뻐요!하하하!
동호배우님이 전역하셨는데 해주셨으면 좋겠어요!하하 |

| munzibaan 미친 너무하지않냨 꿈과 희망이 넘치는 동호ㅏ속 애들이라궄 히보에 밀어넣지 말라곸 |

| ppeum_ trueDC 전 영화는 내부자들 상구앓이중 드라마는 리멤버 동호앓이중 |

| 동호 얘 뭐야 |

| remuse_01 동호저씨와... 진우는... 오만원보다 더한... 그런... 오십 오백만큼의 짓을... 말못잇 |

| remuse_01 오만원 계약 아직 안 끝났으니, 고삐리라는 거 대낮부터 티내서 곤란하게 만들지 말라고 경고하는 동호저씨... 원작붕괴 |

| remuse_01 한 손으로 우산 들고있던 동호저씨 우산 바닥에 버려버리고 양 팔로 진우 안아줘라. 그리고, 울다가 지치고 쫄딱 젖은 진우 집으로 데려가라...... 기승전 나 지금 뭘 쓴거지... |

| remuse_01 팔 쥐어잡고 말없이 진우 보니까, 진우도 그 울망한 눈으로 동호저씨 올려보고. 결국 눈물 터져서 분하고 그래서, 팔 떼어내려고 바르작거리고. 개의치않고 동호저씨 진우 안아주고. 결국 울컥한 진우 소리내 엉엉 울어버리고 |

| remuse_01 비는 쏟아지는데 개의치않고 몸 전체가 쫄딱 젖어서 걸어가는데 일 때문에 늦은 시간에 돌아가던 동호저씨가 진우 발견하고, 멈칫 했으면 좋겠다. 진우는 동호저씨 발견하고도 그냥 지금은 마냥 밉고 그러니까 지나쳐 가려는데 |

| 하 나는 동호연수 나를 잊지 말아요... |

| 갑자기 떠오른 동호진우 썰.
그냥 말없이 진우 꼭 안아주는 동호저씨 보고싶다. 아버지 억울함 풀어주겠다고 악착같이 공부해 변호사 되어서 천재소리 들으며 변호사 일 하지만, 아버지만 보면 4년 전 고등학생때의 어린 자신이 되어버리는 진우인데 |

| 동호진우 진짜 개쩌는데... 쩌는데...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네... 주먹울음 |

| dhjoo5555 화해한 다음에는 서로 질투하는것도 갠춘 진우야아- 이러고 고양이 물빨하는 동호저씨 질투해! 서변이 동호 이리와! 하고 단호하게 부를때마다 움찔하는 아저씨 핵좋아 |

| dhjoo5555 둘다 눈 마주치고 서변 얼굴 빨개지고 동호저씨 뻘쭘하세요 알고보니 서변은 동호 산책, 동호저씨는 진우 동물병원 왔던거였으면. |

| dhjoo5555 그와중에 사람 좋아하고 들이대는 성격인 동호가 튀어나가는 바람에 서변도 "ㅑ, 동호야!" 이래버려줬으면... |

| dhjoo5555 동호 개 산책시키다가 길가에서 이동장 안에 들어있는 진우 고양이 한테 "우리 진우 아퍼서 우짜나" 이러고 있는 동호저씨 봐라 |

| dhjoo5555 아저씨 좋아할때 이름 지어줬는데 개가 그 이름 알아들어서 이름도 못바꾸고 동호라고 부를수밖에 없는 서변 조아... 개님나이스 |

| 헠..! 서로의 이름 지어준 고양이랑 개 키우다 마주치는 동호서변..! 동호는 진우라는 고양이 서변은 동호라는 개... 이게 뭐라고 꼴릿하니...... |

| dhjoo5555: "다섯개 째네요"
"아이고오↘ 우리 서변 몬↗ 소리 하시는긴지-"
바쁜 와중에 딴짓합니다... 인생... 방해한다.. 덕질...
팬티 훔쳐가는 동호서변 옳습니다 믿습니다 |

| suing0210 초등학교 수학문제를 한번도 풀어보지 못한 동호ㅏ 캐릭터들. 다음 미션은 인수가 분해되는 걸 막는거야 수학대저! |

| dongkyungvely 선팔 감사드려요! 동호진우에 대한 욕망을 숨기지마세요!! 같이 달려요 |

| hansung_er_ro 헉 동호아저씨 근데 은근히 차도미가 넘치쳐서 담부턴 끈질기게 풀어주실듯..... 읗ㄱ어ㄱ |

| ssss_0817: 동호는 눈을 감으며 상상했다. 동그란 눈이 가로로 살살 접히며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드는 그 해사한 얼굴을... 거기까지 생각하곤 감은 눈을 뜨곤 밖을 보았다.
"거 진우보러 가기 딱 좋은 날씨네" |

| 동호는 눈을 감으며 상상했다. 동그란 눈이 가로로 살살 접히며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드는 그 해사한 얼굴을... 거기까지 생각하곤 감은 눈을 뜨곤 밖을 보았다.
"거 진우보러 가기 딱 좋은 날씨네" |

| 아앗 서편제... 대1때 봤으니 이제 거의 3~4년 됬나..캐슷 누구로 봤었지..? 여튼 동호였나.. 좋았더란..믛흐흐 살다보면 넘버 젤 좋아했던게 기억낭다.... 아련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prada_oO 진짜 설렘반 걱정반이에여... 저도 다 좋지만 성주랑 동호가 제일.. |

| 급하게 휘갈긴... 앞에 더 있는데 마음에 너무 안들어서 긁적 나중에 언젠간 다시 손봐서 완성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호저씨×철없는 대학생 진우
창피해서 지..울..수도☆ |

| "다섯개 째네요"
"아이고오↘ 우리 서변 몬↗ 소리 하시는긴지-"
바쁜 와중에 딴짓합니다... 인생... 방해한다.. 덕질...
팬티 훔쳐가는 동호서변 옳습니다 믿습니다 |

| 순수한 고딩 동호진우로 시작해서 흐콰하고 진우동호가 되는 스토리가 보고싷다... 동호는 그런 진우가 너무 안쓰럽기만하고 |

| 그보다 동호 변호사로 선임하고싶은데 돈없어서 불쌍한 진우 보고싶다.. 그라믄, 니 내 구멍이나 함 해바라. 얼굴도 이쁘장한기 먹어줄만 하겠드만. 이러는 개스끼 동호아저씨가 보고싶다 이말입니다. 아빠 위해서 입막아가며 참는 지누 보고싶..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됐고 동호 보고싶다.... 이번주 동호 못보니까 주글거같다.... |

| ssss_0817 동호진우 연성된 이상 성웅승호 당연한 루트 아닌가요 |

| ssss_0817: 감상평2
4 진우 차좀 바꿔주세요 너무 튑니다
5 동호진우규만 삼파전 존섹
6 작가님이 동호진우 미심 대사부터가 아주 헤어진 연인 만나듯 절절함
7 다음번엔 법정에서 만나게 될거야
내가 너 법정에 세울거… |

| ssss_0817: 진우랑 아버지사건 잘 해결했으면 이게 드라마상의 모습이었겠지....? 동호진우 행복해져라...8ㅅ8 |

| 진우랑 아버지사건 잘 해결했으면 이게 드라마상의 모습이었겠지....? 동호진우 행복해져라...8ㅅ8 |

| 동호진우 밀회 하는 것 같......... 인아누나는 이런 모습을 발견한 건가 |

| 그리고 나는 본능적으로 동호와 엮인 사람들을 불순한 시선으로 보기 시작했다 죤 |

| 예상은 했지만 리멤버 동호한테 개쎄게 치임... |

| 내일 잘하면 부산 갈 것 같은데... 동호야... |
![[양말전시中]닭둘
@sinekfrenf sinekfren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17733267832832/xJ-dWXSi_normal.jpg)
| huhahuha001: 뭐지 눈인가.. 눈이 문제였낰 조금 고쳐서 다시 올림 용이 잠에서 깨고 동호가 깔아뭉개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있다... 해맑은 동호를 그리고 싶은데 못 그려.. 흑.. 그림 잘 그리고 싶다..8ㅅ8... https… |

| 뭐지 눈인가.. 눈이 문제였낰 조금 고쳐서 다시 올림 용이 잠에서 깨고 동호가 깔아뭉개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있다... 해맑은 동호를 그리고 싶은데 못 그려.. 흑.. 그림 잘 그리고 싶다..8ㅅ8... |

| some_59: 이거 동호 표정 안보이는데 진짜 무슨 하.....
우리 진우 많이 춥찌/?
아저씨 가까운 한강이요 |

| MAXSCM_0218 부들거릴 듯. 그리고 살벌한 분위기 풍기는 규만과 굳은 표정인 동호가 저를 지나쳐 나가면 동호의 규만을 잡던 손과 저를 보던 눈빛, 옆을 지나치며 했던 무거운 얼굴을 떠올리며 한참을 그 자리에 서 있는 진우겠지. |

| 고 그런 두 사람을 본 규만의 눈빛이 확 달라지겠지. 올라간 입꼬리는 그대로지만 살기를 띈 눈으로 진우를 노려보다가 일부러 동호 어깨에 올린 손 문지르며 제 쪽으로 동호 끌어당기는 규만. 동호는 주춤할거고 진우의 등 뒤 주먹 쥔 손은 이유 모르게 |

| 진우는 인아보다 동호랑 훨씬 잘 어울리는데... |

| xoxf0817 석주일아재랑 관련있어서 아버지 죽음에 연관있으면 아저씨도 버릴수가 있을거같아영.... 제발... 진우곁으로 가주셨으면 동호진우를 떠나서 진우가 너무 불쌍해요 믿을사람 하나 없어보이는게.. 동호저씨가 기둥이 되주셨음 |

| 리멤버 억지로 로맨스 넣지말고 걍 두면 동호저씨랑 진우랑 자연스럽게 될 것 같은데 왜 동네누나같은 인아랑 억지로 엮냐 ... |

| 터트리겠다. 정말 우습다는 듯이 눈물까지 고여가며 웃는 규만. 그가 동호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동호는 고개를 푹 숙였음. 정말 재밌는 친구네, 안 그래? 그 말에 동호는 대답없이 고개를 들어 진우를 쳐다보았어. 진우 역시 말없이 동호를 뚫어지게 쳐다봤 |

| 붙잡은 그 손이 신경 쓰이기 시작함. 하지만 꽉 쥔 제 주먹을 등 뒤로 감추고 아무렇지 않은 척 이렇게 자주 뵙는 것도 인연인데, 언제 식사 한 번 하시죠. 하겠지. 그 말에 동호도, 규만도 살짝 놀란 듯 진우 쳐다보고. 그리고 곧 규만은 크게 웃음을 |

| 인사를 건네다가 그 옆에 앉아있는 동호를 보고 갑자기 눈빛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진우. 애써 고개를 돌려보고 시선을 규만에게로 고정시키는데 그런 진우에게로 다가오려는 규만의 팔을 턱 붙잡는 동호겠지. 하지 마이소. 그냥 갑시더. 진우는 이제 규만을 |

| 다음주 수요일을 기다리며 진우동호 규만동호 보고싶다
규만이 옆에 동호 두고 술 마시고 있는데 우연히 진우와 또 마주해야 옳다. 고등학생 진우였다면 부들거리며 악을 쓰고 난리였겠지만 4년 사이에 진우는 연기와 여유를 배움. 입가에 미소를 걸고 규만에게 |

| ssss_0817: 뜬금없는데 이렇게 스틸컷만 보면은
재생하자마자 동호진우 고깃집 데이트 장면 뜰거같음.... 무슨 ㄱ ㅔ이영호ㅏ 한장면 나올거같다구 아님 |

| 뜬금없는데 이렇게 스틸컷만 보면은
재생하자마자 동호진우 고깃집 데이트 장면 뜰거같음.... 무슨 ㄱ ㅔ이영호ㅏ 한장면 나올거같다구 아님 |

| 아....ㅁㅈ 대운동호 ㅣ 합장도 잇어 |

| 동호진우!!!!!!!! |

| 베네치오는 동호ㅏ에서마저도 사람목숨 빼앗는 캐릭터를 맡은거시다...... 환장맨 근데 너무 목소리 섹시해섴 으앜 |

| dhjoo5555 동호진우 행쇼해!! |

| 동호야 난 못가 아버지도 그렇고 내 소리는 어떡하고 |

| 갑자기 든 생각인데... 동호 차 바꼈으려나 뭘로 바뀌었지.... |

| 이거 동호 표정 안보이는데 진짜 무슨 하.....
우리 진우 많이 춥찌/?
아저씨 가까운 한강이요 |

| 빨리 담주 리멤버 보고시퍼...
동호야 진우야 |

| 아까 차오른 동호뽕이 학교와서도 안빠진다 흐흑 신년부터 오빠생각... |

| seungho93817: 진우가 규만이 잡으려는 거 신경 쓰여서 그만 하라고 게임 끝났다며 못 이긴다고 하면서 계속 동호가 끼어들어서 4년 후 냉정하게 변한 진우는 아저씨가 뭔데요 뭔데 자꾸 끼어들어. 아저씨 나 좋아해요? 이런 말도 쉽게 나… |

| 진우가 규만이 잡으려는 거 신경 쓰여서 그만 하라고 게임 끝났다며 못 이긴다고 하면서 계속 동호가 끼어들어서 4년 후 냉정하게 변한 진우는 아저씨가 뭔데요 뭔데 자꾸 끼어들어. 아저씨 나 좋아해요? 이런 말도 쉽게 나올 거 같구 8ㅅ8 |

| saiziss 동호 |

| Something_RON: 다사다난한 2015년이 곧 지나고 새롭게 오는 2016년도 다들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 그런데 2016년 기대 안 된다!!! 그래도 행복해져라!! 🌌🌌🌌 코우 씨 동호반 번창! 다이스키다! 겨슷님 나랑 결혼하자!… |

| ssss_0817: 아니 피떡인데도 동호저씨는 왜 간지철철 넘나 멋진것...... ..... 털썩 |

| 아니 피떡인데도 동호저씨는 왜 간지철철 넘나 멋진것...... ..... 털썩 |

| 동호저씨 설정이 어떻게보면 비정상적 ? 인게 자긴 와이프없다고 인생 독고다이라곸하는거 부터가 동호진우를 위한 완벽한 배경... |

| 리멤버 동호진우 파는 애입니다 동호진우도 파고 규만진우도 파고 리멤버에서 진우총수 오예 무사백동수 여운이도 좋아합니다 물론 아래로. 유승호배우님 아낍니당 새해_첫_트친소 |

| 개인적으로 동호진우 국밥씬 좀 넣어주세요 소취 |

| seungho93817: 진우가 눈망울에 눈물 좀 그렁그렁 매달고 사무실에 헐레벌떡 달려와서 뜬금없이 동호아재한테 고백했을 때 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서류 훑어보면서 훅 치고 들어오는 아재 |

| seungho93817: 동호진우 국밥 먹을 때 마신나? 하고 물으니까 진우가 엄지 척 하면서 잘 먹으니까 자기 국밥에 있는 건데기 덜어주면서 많이 무그라~ 하고 능글맞게 웃어주고 깍두기도 얹어주고 |

| 동호진우 국밥 먹을 때 마신나? 하고 물으니까 진우가 엄지 척 하면서 잘 먹으니까 자기 국밥에 있는 건데기 덜어주면서 많이 무그라~ 하고 능글맞게 웃어주고 깍두기도 얹어주고 |

| ssss_0817: 동호저씨 개존멋 미쳤땅 |

| 동호... 동호를보았다... ....... |

| 흐으 존섹 도망자 진우라니 규마니마니는 어서 지누를 좀더 압박해라ㅏ 동호저씨는 철저한 이중스파이로 규마니말듣는척 몰래 진우 보쌈해서 산속으로 피해라 진짜로 이야기가 산으로 가는중
그리고 산속별장에서.. ?! |

| 새해맞이 동호진우 좋은데 가서 떡국먹어야 하지 않겠나~^0^~~~~~~~ 씨익 |

| ssss_0817 헉 세상에... 동호진우 서치할 때 보이셨던 짐승밈 절 팔로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8ㅅ8 맞팔했어요! 이게 꿈이애오 생시애오 흑흑 |

| xox0817 allgye00000 s_s08177 동호저씨 미친듯이 화냈으면 |

| ssss_0817: 새해 첫날 동호진우 데이트짤지분☺️❤️ |

| seungho93817: 동호진우 넘 아련쓰한 손 ,, 눈물 줄줄 8ㅅ8 |

| 새해 첫날 동호진우 데이트짤지분☺️❤️ |

| 설동호 “학교급식납품 관련 없다”에 이창기 ‘반박증거자... |

| 동호저씨 개존멋 미쳤땅 |

| asdeqiwurjsndh: 동호아저씨 심기불편한데... 미간에 주름이 섹시하네♡ |

| 동호아저씨 심기불편한데... 미간에 주름이 섹시하네♡ |

| 동호저씨랑 진우 새해복많이받아🙆
둘이 한복입고 진우네 집으로 인사갔으면 새해부터 망상 |

| ssss_0817: 리멤버 시청률 25%
동호진우 지지자 폭발
연말 베커 동호진우 상탐
새해_소원을_빌어보자 |

| Monotonesoo 마지막 두시즌 정도만 보긴 했짐안 ㄹ 열심히 봐써여 ㅅ 저는 동호선슈 조아해쏘요 |

| 사랑해요^^ 뿅!! 키스미 바람피면....개그안해줄꺼임 동호, 공카채팅 |
![[하람님 마감해]orange
@OX_likn OX_lik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60517174255616/mS4mApXO_normal.png)
| cnk0790 안녕하세요 제미니님 동호수라면 "팔용로62-1"다음에 적혀야하는 걸 말씀하시는건가요? 우편이 반송되는데는 일주일정도 걸립니다. 이럴까봐 등기로 하셨으면 한건데 혹시라도 반송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

| 리멤버 시청률 25%
동호진우 지지자 폭발
연말 베커 동호진우 상탐
새해_소원을_빌어보자 |

| 나는 정말....동호진우도 좋고 진우동호도 좋고 규만진우 규만동호 다 좋아라 내마들 땐 분명 남궁민 오른쪽 팠는데... |

| xoxf0817 안녕하세요 팔로잉 하고 가요~~ 동호진우때매 매일 맘이 선덕한 덕후입니당 |

| 진우가 거짓말인거 다 알아요 하면 동호는 괜히뜨끔 얘가 어케알았지??함서 아니라고 우기고 진우는 끝까지 얘기 안해주고...근데 그럼 본방에서처럼 이렇게 틀어질일은 없겠지 |

| 진우는 뭐든 기억하니까 동호가 거짓말 할 때의 작은 습관/변화를 전부 캐치했음 좋겠다. 목부터 빨개진다던가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한 번 갔다온다던가 구렛나룻을한 번 긁는다던가 하는 작은것들알면서도 속아줄 때도 있고 동호는 전혀 들키는 중인거 모르고 |

| 대호 보고 남은건 최민식이랑 호랑이 케미랑 안드로메다로 향하는 중후반 스토리
그리고 성유빈 존잘연기였는데 왜 성유빈이 동호급이라고 하는지 궁금해 디지겟네 |

| P_LeeYoungho 동호대ㄱ. 아니 이게 아니라 씨... 이.. 일단 겨울이니까 샤워하지마! 그냥 있어! 아까 자려고 씻었으니까 괜찮을꺼야.. 울상 |

| 님들 랑야방하고 리멤버 보새오 특히 리멤버 지금 스브스에서 몰아보기 스페셜함 보고 진우동호 파셈 |

| 찬양하라 귀몰환희 찬양하라 동호진우 찬양하라 규만진우 찬양하라 동수여운 찬양하라 승호총수
배우님 죄송합니다 |

| 1569년 선조2
8월 이이, <동호문답>을 올림
12월 박흥순의 딸을 왕비로 맞이함 의인왕후 |

| asdeqiwurjsndh: 여러분~~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6년에도 저와 함께 동호진우파요♡♡ |

| richie_dgeee 동호! 어딨니! 잘 지내니? 당연히 넌 나의 사랑스러운 베리친구라구! 내가 먼저 보내려고 했는데 탐라에서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구😦 나 이제 많이 나아졌어 으엉 걱정해주고 정말 고마워🙏🏻 |

| donghoberry 헉 뭐지 절 안보시겠다는건가... 농담입니다 동호베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노랑으로 가득찬 행복한 1년 되시길 바랍니다~~~😁 |

| donghoberry 와 동호사마 감사합니다... 2016년두 예븐사랑하세요.. 텔레안에서 행복하세요🎈 |

| donghoberry 교복 안버릴게욬 하하 동호씨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예쁜 연애 하세요 라고 오지랖을....😁 |

| 20twozero 다행이애오...이제 슬슬 아는 그룹이라..후..아 저 동호??동우 참 조아했는데..오늘두 이쁘군여...😇😇😇😇 |

| 여러분~~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6년에도 저와 함께 동호진우파요♡♡ |

| 섻$해! 동호야 아무나 잡구 새ㅐㄱ스해! |

| SunnyCarlota: sasejcjswo12 고동호라는 사람 보면 연락줘요. |

| ssss_0817 짐승님 새해에는 더 풍성한 동호진우와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

| 다사다난한 2015년이 곧 지나고 새롭게 오는 2016년도 다들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 그런데 2016년 기대 안 된다!!! 그래도 행복해져라!! 🌌🌌🌌 코우 씨 동호반 번창! 다이스키다! 겨슷님 나랑 결혼하자! 😘💋💋 탐라에_큰소리로_외쳐보자 |

| 저 사찬 권동호사내 볼때까지 안죽을거니까요 나돗드:정신들이나갔나... |

| Alpha_Ocho 동호가 산게 아니라 어쩌면 규만이가 억지로 타라고 던져준걸지도... |

| 하긴 규만이가 돈 많으니깐 막써도될거야 진우도 일단 돈부터 번다니까 동호 너는 막 써도된다 |

| xoxf0817: 아 싯팔ㄱㄱ내년에 동호진우 베커에 영상 까지 나오면 완벽 하겠네 |

| 아 싯팔ㄱㄱ내년에 동호진우 베커에 영상 까지 나오면 완벽 하겠네 |

| sasejcjswo12 고동호라는 사람 보면 연락줘요. |

| LoveWith__S2 오빠 동호r 읽어주세오!!!!! 달려온다 |

| xoxf0817 willego2016 그러게요진우찡동호찡 |

| allgye00000 저랑 앞으로도 동호진우 파주세여 |

| 리멤버에서 동호진우규만 겁나 빵빵하게 호화스럽게 드라마 이어주고 계심니다*^^* |

| 동호저씨 집착남 완전판아닌가여 ㅅ |

| Alpha_Ocho: 에베베 진우랑 동호랑 연애한대요! |

| 에베베 진우랑 동호랑 연애한대요! |

| 헐 ... 예고 핥는데 죽을거같ㅌ아요 미쳤나봐 미챴어 미친듯요 동호진우규만 삼각난리났네났어워후!!!!!! |

| 규만진우동호 어떻게 기다리지 <-< |

| 야 다음화부터 규만진우동호 난리난다 |

| 동호야 동호가 이렇게 속상하면 누나 마음이 너무 아파 |

| 규마니가 왓는데 지누는 안오노??!! 동호는???!! |

| JM_R1013 내용도 내용인데 그림체도 장난아니에요! 시간나시면 꼭 보세욧 안 그럼 뽀뽀할거애오 3 동호ㅏ님:으 꼭봐야지 |

| 가 동호야 아버지 깨시기 전에 얼른 가 가서 너는 니 좋아하는 소리 찾고 나는 여기서 내 좋아하는 소리 찾고 금방 보면 되지 뭐 |

| 저 백현이가 입은 코트도 소윙바운더리스.. 동호쌤🤔 |

| 에프님이 궁금해 하시던 용용이 동호진우 뒷부분... 결방인 김에 3화 복습하러 간다고 전해라 공홈 동호진우짤때문에 설레 뒤질것... |

| bbbj3150 처ㆍ촹ㄱㄷ좡촹
아 저집에ㅣ동호그리더만거잇더라요 근데ㅣ시간업어성못보낸 |

| 동호보고싶따..... |

| asdeqiwurjsndh: 접대하는 진우한테 끌리는 동호아저씨 같다.. |

| ssss_0817: 동호진우 공식홈짤지분 ^*^ 훈훈 |

| 동호진우 공식홈짤지분 ^*^ 훈훈 |

| ssss_0817: 동호진우 지분 이것이 다 편집없는 방송캡쳐라는게 사실입니까? 사실입니다 |

| ssss_0817: 딴건몰라도 팔짱이랑 얼굴만지는건 진짜 미쳐따 데이트각이다 동호진우 데이트각..... 와 진짜 공홈지기님 반응보시나 더올려주세여 메이킹도 좀 영상으로 좀 풀어주세요 세상에 왜안주무시고 이런걸 아니 감사합니다 https://t… |

| s_s08177 박변 센스..! 기분좋아지신 중구형님이 진우 왜이리 말랐냐면서 고기 계속 더시켜주면 달래주라는 동호저씨 말 생각나서 좋아하시라고 계속 먹는 ... 진우집에가서 소화제 찾을 것 같아요 중구형님: 뿌듯 |

| 접대하는 진우한테 끌리는 동호아저씨 같다.. |

| 209. 연습 우쿨렐레 동호회에 가입하여 연습모임을 나가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알짜 동호회로는 네이버 우쿨렐레 히피들 이 있습니다. 다른 곳도 많지만 이 곳을 추천해요. |

| donghoberry 동호베리가 생각이 났찌 어서 주연주연과 씨디를 가져가라 |

| woong31411655 대박 동호야끄엉 |

| nnwldn 저두 동호ㅓ 좋아요 학교 커뮤도 좋고 판타지도 흑큽ㅂ 좋아하는게 너무 많은... 흐릿 |

| willego2016: 이렇게 모든 곳에서 공식이라고 동호진우를 밀어주는데 ...! 우리 앞까지 떡밥을 가져다주는데...! ☆ 여러분 리멤버보세요 ☆ ☆동호진우 파세요☆ |

| ...동호정환...허억.. |

| ssss_0817 사실 카섻도 좋지만 2차로 동호 아저씨 집도 좋지 않습니까? 헤헤 |

| ssss_0817 막 블박에 다 찍혀있고.. 동호 아저씨 그걸로 협박하고.... !!!! 어 이거 말하고 보니까 좀 좋은데요? |

| ssss_0817 헐.. 블박하니까 카섻하는 동호진우 보고싶네여 핰핰 |

| JR東 철도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JR동일본이 '돈일본'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말 그대로 '돈이 많아서'입니다. |

| 공홈에 풀린 사진진우 등교시켜주는 동호저씨같다 흐뭇 |

| 진우 말라서 뱃살1도 없겠지만..애기 뱃살 조물딱거리는 동호저씨보고싶다 |

| ssss_0817: 여러분 일어나시면 기절하실 거에요 세상에 팔짱낌.....................동호진우 리얼이다......... |

| 걍 둘이 다시 잘지내줘... 우리 동호 웃음 좀 찾아줘라... 7회 예고보니까 더 갈라서는거 같은데 |

| 동호진우가 형제인데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동호가 나이차이 많이 나는 진우 업어키웠으면 좋겠다 둥가둥가 |

| 동호 : 아그야. 몸 괘안캤나. 니 허리 안 아프나?
진우 : ...괜찮아요 참을 만...해요. 아저씨 출근 늦겠다.. 어서 가요.
동호 : 쯔.. 알긋다. 니 먼저 가라. 몸 단디챙기고
.
아닙니까? 첫경험 한 진우랑 그게앙쓰러운 동호아저씨 아닙니까 |

| 규만이가 동호 발목에 사슬채워씀좋겟다 발목 존예 |

| allgye00000 이거 진짜 짱이에여;;;; 호랑동호와 멍뭉진우라고 정해도 주시더니... 홈지기님 넘나 짱인 것.. |

| 동호진우냐 규만진우냐 못 정했는데 오늘부로 제 맘속 1위는 동호진우로 하겠습니다 사귀는데 말해 뭐해 |

| ssss_0817: 아니 이게 뭐야 무슨 드라마 찍으면서 데이트해 진짜 사귄다 사귀어.....
동호진우 데이트한대여 여러분!!!!! 데이트 해요!!!!! 쩌렁쩌렁 |

| 동호가 진우 용돈도 줄듯젊은 아빠 같앜 |

| 동호진우 미쳐써..... |

| 딴건몰라도 팔짱이랑 얼굴만지는건 진짜 미쳐따 데이트각이다 동호진우 데이트각..... 와 진짜 공홈지기님 반응보시나 더올려주세여 메이킹도 좀 영상으로 좀 풀어주세요 세상에 왜안주무시고 이런걸 아니 감사합니다 |

| 아니 이게 뭐야 무슨 드라마 찍으면서 데이트해 진짜 사귄다 사귀어.....
동호진우 데이트한대여 여러분!!!!! 데이트 해요!!!!! 쩌렁쩌렁 |

| 여러분 일어나시면 기절하실 거에요 세상에 팔짱낌.....................동호진우 리얼이다......... |

| 동호진우,,,,밀어본다,,,,,,,,,,,,,,,,, |

| Rain_20000_ 헉 핝동호! 핝동호도 궁금해오 잘 했을거 같은.... |

| 동호씨 이제 키도 크고 머리도 너무 잘 짤랐고
여자 소개 시켜주기 딱이네요!!!
라고 말만 하는 슨배님......
나 안 외로워요.....
물론 회사에서 나 혼자 솔로긴한데
난 괜찮은데..... 오지랖 좀 그마안 |

| ssss_0817: 이거 미친거예요???????? 미친 동호진우 웃는것도 이뻐 미친 미쳤ㄷ따....퓨사랑해여 리멤버 홈지기님 내사랑..... |

| willego2016: xoxf0817 동호저씨 : 아드님을 제게 주십시오!
진우 : 안절부절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동호야아아아앙!!!!!!! 뒤엎음 와장창 |

| 동호 오빠 패션리더;; |

| xoxf0817 동호저씨 : 아드님을 제게 주십시오!
진우 : 안절부절 |

| xoxf0817: ~진우와 동호가 웃으면 나도 좋아~
내 마음에 호우란 별이 내린다...☆★
홈지기님 동진 동지라고 전해라~ |

| ~진우와 동호가 웃으면 나도 좋아~
내 마음에 호우란 별이 내린다...☆★
홈지기님 동진 동지라고 전해라~ |

| 이거 미친거예요???????? 미친 동호진우 웃는것도 이뻐 미친 미쳤ㄷ따....퓨사랑해여 리멤버 홈지기님 내사랑..... |

| ssss_0817: 거기 덕질하는 너 너말이야 너
동호진우를 아직도 안밀다니 제정신이가?? 이거아님 |

| ssss_0817: 흡사 영화 스틸컷 돋네예...
박변.. 박동호... 아저씨.. 동호저씨 |

| 거기 덕질하는 너 너말이야 너
동호진우를 아직도 안밀다니 제정신이가?? 이거아님 |

| 흡사 영화 스틸컷 돋네예...
박변.. 박동호... 아저씨.. 동호저씨 |

| 동호진우 피지컬 케미 완벽해 |

| willego2016 ssss_0817 동호진우 베커라도......... |

| gyeom_0822 가운데에 동주랑 동호랑 손잡고 양옆으로 주야랑 동백이랑 반대손 잡고 후.... 코피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

| gyeom_0822 이름 진짜 예뻐요!!! 동주랑 동호!! 백동주랑 백동호 헤헤...♥ㅁ |

| mingmingjdam 동호는 아들래미 이름이니까 우리 딸래미 이름도 생각해봐야겠군요! 음.. 음... 백주.. 백주부.... 안 되겠어요 ㅁ.. |

| gyeom_0822 앜 호동이 이름 너무 귀엽잖아요 누군가가 생각나니까 어...엄... 반대로 해서 동호?ㅁ |

| xoxf0817 우리 예쁘니 미어캣 동호저씨가 키우는 미어캣 |

| ssss_0817: 와중에 화보잼..
동호저씨 형사인줄
하 이 아재때문에 맨날 아재크러쉬당한다..... |

| 와중에 화보잼..
동호저씨 형사인줄
하 이 아재때문에 맨날 아재크러쉬당한다..... |

| ssss_0817: 아 동호저씨 바지 미쳤웅배웈앜귀여움미칮 쓰러짐 |

| 아 동호저씨 바지 미쳤웅배웈앜귀여움미칮 쓰러짐 |

| ssss_0817: 동호진우를 어서 흥행시켜야겠다는 경각심을 깨달았다 |
![[리멤버 보세요]파기
@dndvkrl_01 dndvkrl_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07007719342080/eRNMDLUM_normal.jpg)
| 동호.... 쥬륵 |

| 동호진우를 어서 흥행시켜야겠다는 경각심을 깨달았다 |

| ssss_0817: 올해는 리오니랑요나니까 내년에는 동호진우 갑시다 밀어요 우리 |

| 올해는 리오니랑요나니까 내년에는 동호진우 갑시다 밀어요 우리 |

| 으아ㅏ야ㅑㅑㅏㅏ가ㅏ동호지누....동진... |

| 열심히 활동해서 1위 트로피를 받은 뒤 동호의 이름을 불러주고 싶다. 그만큼 지금 그 어느때보다 각오가 남다르다. 수현, OSEN 기사 中 |

| Alpha_Ocho: 이거 완전 진짜 진우랑 동호같아 |

| 이거 완전 진짜 진우랑 동호같아 |

| ssss_0817: 동호진우....
동호진우....!!!!!!
오만원!!!!!
하이파이브!!!!!!
니 기억 내를 위해 쓰는기다!!!!! |

| 동호진우....
동호진우....!!!!!!
오만원!!!!!
하이파이브!!!!!!
니 기억 내를 위해 쓰는기다!!!!! |

| 사무장이 운전하는 차안에서 동호랑 규만이 했네 |

| Alpha_Ocho 규만이랑 진우 사이에서 머리와 허리...가 아픈 동호 |

| 동호 퍼코트!!!!!! |

| Alpha_Ocho 그래서 누구도 접근한 적 없는 순진무구 동호인거졍 거기다 주변에 있는 게 다 어깨형님들뿐이라 함부로 접근했다가는 잠수장비없이 바다속 여행할지도... |

| Alpha_Ocho 오메가인데 외모는 상알파인 동호...^^ |

| 진우동호.... 진동........ 커플링 이름부터 |

| 진우 알파 동호 오메가 |

| 진우는 동호가 몇분 떡치면 지치는지도 다 기억하겠지 |

| 진우가 눈망울에 눈물 좀 그렁그렁 매달고 사무실에 헐레벌떡 달려와서 뜬금없이 동호아재한테 고백했을 때 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서류 훑어보면서 훅 치고 들어오는 아재 |

| xoxf0817: 동호진우가 뭔가 어화둥둥 내사랑아 처럼 달달달달달 이라면 규만서변은 배틀홈오각 |

| xoxf0817: 계정 옮긴 기념 동호진우 ㅏ 개존좋 |

| willego2016: 동호저씨도 우는거 드라마에 한번은 나오겠지...
너무 보고싶다....동호저씨 울어줘여.. |

| 동호진우가 뭔가 어화둥둥 내사랑아 처럼 달달달달달 이라면 규만서변은 배틀홈오각 |

| 책읽는다고 해놓고 지금 나노블럭 중... 동호 나노블럭은 없나요?... 개소리 |

| 계정 옮긴 기념 동호진우 ㅏ 개존좋 |

| 동호저씨도 우는거 드라마에 한번은 나오겠지...
너무 보고싶다....동호저씨 울어줘여.. |

| fff8788: 동호진우 넘 좋음 하 |

| fff8788: 동호진우 개 존좋.......... |

| ssss_0817: 상견례한다.. 동호저씨를 남친이라고 아부지한테 소개하는 진우 아님 |

| s_s08177 뭔가 이상적인 일상? 복수 후에 이렇게 살고 싶다 라고 동호저씨랑 서변 술 한잔하면서 서로 얘기했으면 좋겠어요 짠내.. |

| Alpha_Ocho: 규만이가 동호 문신 신기해해서 맨날 등짝위에 얼굴대고 만지작거리면서 이런거 하면 아프지도않나.. 하고 손가락으로 간질간질 하는거 보고십다 |

| 상견례한다.. 동호저씨를 남친이라고 아부지한테 소개하는 진우 아님 |

| 동호진우 넘 아련쓰한 손 ,, 눈물 줄줄 8ㅅ8 |
![[리멤버 왜 안봐요?] 태리
@tae_RII tae_R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01348081586176/yqOUCz1Y_normal.jpg)
| 무원이가 보고시프니 동호를 봐야게따 ??? |

| 이제 3회까지 봤다 꿀잼 7ㅅ7 동호아재를 볼 때마다 맴이 안정되는 느낌 7ㅅ7 |

| ...아 동호 우는거 넘나 기여워..미친... |

| fff8788: 리멤버 동호진우 파세여 공식 명칭도 호우콤비에여 |

| 자캐가_잃어버리면_불안해_하는_물건
바리: 도웅이 준 비녀랑 안경
소운: 팔각초롱과 지통
금호/은호/동호:하사받은 나비노리개 |
![[돈온버튼수량조사]송하/松下
@songha_one songha_o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95074045968384/DdQePMo5_normal.jpg)
| qwedxc_k 히히힣 대운동호ㅣ...!!!! 전 스포츠물 같이파는 실친이 없어서.... 외롭네오 ...... 쮸굴 |

| 신년사 설동호 대전교육감 "희망 대전교육 실현" |

| 동호진우 넘 좋음 하 |

| bfryhlove: 서편제 보고싶다
송화 누나야캉
동호 동생캉~눈에서 꿀 떨어진다♡♡♡♡♡ |

| ssss_0817: 다시보ㅏ도 넘나좋고 미친것.... 동호진우만세... |

| 다시보ㅏ도 넘나좋고 미친것.... 동호진우만세... |

| 규만태오 아님 동호태오 보고싶다^^... |

| 동호진우 개 존좋.......... |

| 저번에 ㅐ인있어요에서 최진언이 버스비 만원내고 거스름돈 동전으로 잔뜩받고 .. 버스에 흘려서 주섬주섬 줍고 난리났었는데동호저씨 버전으로 보고싶다 |

| willego2016 22 원작이 퍼먹이는 리멤버 동호진우 8ㅅ8... |

| willego2016: fff8788 원작이 다 해주는 동호진우 파세여..☆
작가님이 써주시는 것만 기다리면 됩니다 |

| fff8788 원작이 다 해주는 동호진우 파세여..☆
작가님이 써주시는 것만 기다리면 됩니다 |

| 리멤버 동호진우 파세여 공식 명칭도 호우콤비에여 |

| wkdk221 그냥 울애들과는 관련 없는 건데동호ㅏ책이요 |
![[민3] 원고봇 8八8 (팔)
@8ddakx2 8ddakx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292751284461568/-6EiC_u5_normal.jpg)
| 대운동호1 가구 십따... |

| 동호 퍼코트입고 남규만이랑 테라스데이트하는거 보고싶다 |

| 규만동호가 끌리는거랑 비슷한 이유 아닐까...? 효과적으로 괴롭힐수 있는 커플링 |

| 그리고 홀리랜드 아부끄러 동호, 트위터 |

| bfryhlove: 죠동호❤❤❤ |

| ssss_0817: 동호진우 투샷지분 🙊 |

| dabincheu: ㅣ스하러 가는 동호저씨
도둑 ㅣ스에 놀란 진우
그런 애가 귀여운 아저씨네 아님 |

| 대전KBS '테마다큐 현장속으로' 1/19 방송분 I'mAsia 대흥점&만년점 이주여성들 이야기 촬영합니다. 어제 후원행사 축하해 주신 권선택 시장님, 설동호 교육감님, 이상민 의원님, 김창수 의원님, 조원휘 의원님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진우동호 넘나좋은것 |

| Dongho and Songhwa s . Ahh i wanna be those lucky unniedeul "bfryhlove: 서편제 보고싶다
송화 누나야캉
동호 동생캉~눈에서 꿀 떨어진다♡♡♡♡♡ " |

| 나는...너를... 방울방울해♥ 동호, 트위터 |

| 자기 전 동호진우 지분 |

| xox0817 한마리의 마웨 표범같은 동호저씨 |

| xox0817 ......고양이 같은 동호저씨랑 사겨라 정확히 말하면 고양이과 표범...... |

| 엄청 달달한게 보고 싶어졌다... 서로 그냥 꿀떨어지는거..... 동호진우는 그냥 바라만 봐도 애틋.. |

| ssss_0817 ♡♡ 감사합니다 같이 동호진우 파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ssss_0817 그쵸 뭔가 느낌이 동호저씨가 데려가 보호해줬으면 좋겠네요.. 기억 잃은 진우가 아저씬 누구세요? 하고 처음 그 눈빛처럼 울망하게 올려다보면 아저씨는 맴찢되겠죠... |

| ssss_0817 전 자꾸 시간이 얼마없다는 진우의 대사가 신경쓰여요.. 대체 무슨 복선인가.... 동호저씨가 우는 날이 오는건 아닌가 하고요.... |

| ssss_0817 무슨 덕질이든 시간루팡은 제대로 인 것 같아요.... 동호아저씨가 진우를 보고있는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가겠죠... |

| 사실 용 아니어도 가능한 썰이지만 용용이 동호진우가 그려보고 싶었을 뿐인 썰... 휘갈긴 그림과 이상한썰 모두동진밤이욧! |

| 개인적으로 동호도 셔츠에 파란바지 입은게 제일 예쁘고... 화담센세도 겉옷 안 입은게 좋고... |

| llebmas 이 상은 동호님과 나눠갖겠습니다 |

| 동호진우 금요일 밤부터 주말내내 떡 쳤으면 좋겠다!! 그리고 나는 집 안 먼지 1이 되고싶다!!! 고래고래 |

| 공연 성공적 행사 흥함 진짜 피곤한데 오늘도 그냥자면 내자신이 미울거같아서 썰풀다 자렵ㄴ니다... 완전 판타지 썰을 풀어볼까 동호진우 용용이 버전 AU라던지 막... ? |

| 동호없는 일주일..... |

| 죠동호❤❤❤ |

| 정신차려보니까 내일 동호가 나오자나...! 집에오면 볼 수 있게찌...!! |

| 얼마전부터 밑에 가사 상황에 맞는 동호서변 진우 이 보고싶다... |

| 서편제 보고싶다
송화 누나야캉
동호 동생캉~눈에서 꿀 떨어진다♡♡♡♡♡ |

| 준길이 앉아서 귤까려고 두리번하다가 혜경이없으니까 준무룩해서 혼자깔거같다 근데 동호는 가만히 앉아있다가 편싸무장 요거 하나 까보쎄요~ |

| ssss_0817 그러고 동호저씨한테 끌려가다시피 호텔방 같으면 좋겠네요! 해피엔딩~ |

| ssss_0817 갑자기 얼굴 붉어지는 통에 변호가 잠시 멈춰지고 재판 지켜보던 동호저씨는 의아하게 생각하다가 확 하고 고개돌려서 자기 바라보는거 보고 그제서야 진우 상태를 아는거죠. 그러고는 씩 웃고 막 손짓으로 '끝나고보자' 하는 동호저씨.. |
![[알오택정봇소취] 하울
@howl_044 howl_0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26814031237121/HI4FcE6x_normal.jpg)
| 정환이 지갑 속에서 이혼전문 변호사 박동호 명함 찾아낸 택이... 택정환.. 택정환동호...? .. 핵사약 |

| woong31411655 일개 간호대 쩌리입니다 하하하하핳 오늘 시상식때무네 리멤버 안하는거 넘 맘아파유동호 |

| moonlight_with_ 빡센과인가봐요.. 생각만해도 숨마켜.. 흐잉 동호보고싶다... 딴소리 |

| ssss_0817: 아.... 진짜... 이 한장으로 동호진우 입덕하세요 충분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겁니다...... |

| wls_3389: 미친 동호 아저씨 눈에서 꿀 떨어짐; |

| 미친 동호 아저씨 눈에서 꿀 떨어짐; |

| 아.... 진짜... 이 한장으로 동호진우 입덕하세요 충분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겁니다...... |

| ssss_0817: 동호저씨!!!!! 웅배우!!!!!! 겁나 화보같은것..
너무 멋진것... 허윽읗ㄱ읗것ㄱ....
무릎을 꿇는다 |

| ssss_0817 동호저씨 법정등장 + 윙크 씬 저의 입덕장면..☆ |

| 동호저씨!!!!! 웅배우!!!!!! 겁나 화보같은것..
너무 멋진것... 허윽읗ㄱ읗것ㄱ....
무릎을 꿇는다 |

| shinhwa150529 jungrier IIIMlll _150529 동호우도 있는데 다 합쳐서 호우주의보라나 |

| 미쳐따아아아아ㅏㅏㅏㅏ미쳤다아아ㅏ!!!! 미쳤다 동호진우 미쳨ㅅ어요!!!! 미쳐따구여!!!!! 와아아아ㅏㄱ!!! 얘도미침 |

| 와 미쳐따 ㅅ 공식이다 미쳐따 미쳐따!!!!!!!! 동호진우 미쳐따아ㅏ!!!!! |

| ㅣ스하러 가는 동호저씨
도둑 ㅣ스에 놀란 진우
그런 애가 귀여운 아저씨네 아님 |

| 대학ㄸ대문에 코엑스 갔다가 올만에 슴타워 갔는뎈시즌그리팅있어서 일단 글로벌만 사고.. 가지고 싳었던 소윙바운더리 맨투맨 핑크 샀닼 동호형님 8ㅅ8 샀어여 제가 |

| willego2016 하지만 드라마에서처럼 진우 배신하게되고 헤어짐. 동호저씨 진우 배신한 날부터 한 일주일동안 엄청 고통스러운 통증을 겪는데 , 나중에 보니 진우 네임 생긴거.. 이니셜이든 뭐든 |

| 이번 크리스마스때 둘째형아 머리 존예...근데 왜 형이라 그럴까...동호보다 어린데.... |

| willego2016 깨닫고, 여차저차해서 아저씨랑 잘 사귀게 됨. 동호저씨는 진우 손목 네이밍이 자기를 뜻하는거라서 엄청 좋아하고 흐뭇해함 |

| 동호야 열받을땐 그냥 소리하고 북치는게 제일 좋아 이 북이 아버지 얼굴이다생각하고 꽝꽝 쳐버려 |

| 동호 덮친다!! 와앙!! |

| ssss_0817: 아련한 동호진우 손 지분
캐아련... |

| Matsuri1021 동호도 브라를 안햇어!! |

| midnight_324 동호 뒷태 넘나 노골적인 바디라인.. 넘 |

| 리멤버 3월 초에 끝나는거 맞쬬? 24부작 맞쬬? 1,2월 꽉 채워 동호 볼 수 있는거 맞죠?!!! |

| 시간이 되었습니다 동호 해칩시다 |

| ssss_0817 동호저씨 한눈에 반해서 매일 피자먹고... |

| menyohna: 동호기무새셨던 분들 가운데 요새는 오쓰까 에이지 주워섬기는 분도 많아졌던데 선정우 씨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거둔 거야 ; _ ; 감동 |

| 동호기무새셨던 분들 가운데 요새는 오쓰까 에이지 주워섬기는 분도 많아졌던데 선정우 씨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거둔 거야 ; _ ; 감동 |

| Alpha_Ocho: 동호 개존예 |

| 동호 개존예 |

| bullyinhell 지누를 흐콰시키는것도 동호 백화시키는것도 동호 |

| 아 동호저씨 넘나 귀여우신것 진우랑 스테끼 써는 데이트 이렇게 하시게찌 |

| bullyinhell 아니면 좀더 약한 상황으로 사각쪽 벽에 몰아세워 남나니가 키스하다가 웃으며 띡 하고 해제하니까 동호가 식겁해서 스위치 잡은 손 움켜쥐고 또 누르고 또 남나니가... 반복하자 로펌에 일하는 사람들만 어리둥절행 |

| 아련한 동호진우 손 지분
캐아련... |

| WatYauooSay: KOZ_said 동호 엉덩이 개이뻐... |

| KOZ_said 동호 엉덩이 개이뻐... |

| 새삼 떠오른건데 동호 로퍼ㅁ 사무실 특수유리인거 넘 꼴릿...^,^ 엉망진창으로 만든담에 이거 반투명 걷어버린다고 협박해서 바들바들 떠는거 보면서 희열느끼고싶다 |

| 동호진우 지분 이것이 다 편집없는 방송캡쳐라는게 사실입니까? 사실입니다 |

| 맞아요 제성격이 좀 많이 복잡해요 동호, 트위터 |

| 오메가버스 진우동호 보고싶다 |

| prada_oO 궁디도 요로고 만져줘야 길이 든다꼬, 벌써 발딱거리면 우짜노- 느, 꼬추 떼라 인마. 얼레. 지금 나 드셔주세요- 하는기가. 밥상 열심히 다 차려놨는데 예의가 있제. 잘 묵겠습니다-... 하는 동호보고싶네요...우이니 얌얌 |

| den_of_vice 동호는 쫌 더 느물거려요 흑 흐르르그 우인이 엉덩이 쪼물거리면서 엉덩이 반죽같다구 막 흐그ㄱ |

| xox0817 앜 아버지 뒤에 숨는 진우 졸귀탱... 그거 빤히 보는 남규만과 동호저씨 미소만개... 아버지는 손님오셨는데 차대접해야한다고일어나면 진우도 헐레벌레 아버지 따라 아빠나도오.. 같이이... 근데 손님만 두는거 예의 |

| 아...동호 |

| den_of_vice 그래서 가볍게 만나는데 둘이 딱 맞아버려서...! 대화의 90%는 동호의 장난이랑 희롱으로...! |

| ssss_0817 하는데... 하고 머뭇거리면 동호가 저번에는 아가씨가 오더니 이번엔 더 이쁜 아가 왔네 하고 흐뭇해하면서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고 보내주실듯 진우는 기분이 이상한거시다 분명 변호사 사무실인데 조폭들이있어 덜덜 이러면서 무서어하는데 |

| 태오성주
태오동호 |

| den_of_vice 동호랑 기호 좋네야... 자성이는 아직 모르구... 전에 탐라에서 동호우인 보고 허걱 했어요 |

| ssss_0817 면서 여기 피자 배달 시키신거 맞죠? 하고 사무실 그 소파있는곳 탁자에 놓고 두리번 거리는데 동호저씨 볼일보고 들어와서 여기있데이 하고 지갑열어서 돈주는데 진우 빤히 보면서 돈잡은 손 안놓고 진우 당황.. 저기 돈... 주셔야 |

| prada_oO 동호랑 기호써보고싶기두... 아님 동호자성... |

| 안돼 동호야 가긴 어딜가 너 못가 |

| 동호 짤의 포인트는 뒤의 김구라 |

| 그렇다 난 동호엄마가 되어따 ... |

| 규만동호진우 |

| 아침부터 우울하지만 동호진우로 극복하게따☆
동호진우만이 ㄴㅏ의 행복인거슬.. |

| deepfrst 아저씨 입에 넣어줬으면동호저씨는 진우가 주는 귤 받아먹으면서 서류검토하고 흐뭇 |

| 동진으로 이런것도 보고싶다. 재판 준비하는 동호아저씨가 진우한테 니 중대한 임무가 하나 있다. 하는거지 |

| 동호야 동호야 |

| buzzinga7 아침을 동호와 함께 시작하니 진짜 넘나 좋구요... |

| HQ_Dodam 나.. 동호 농협에서 돈뽑고 피자사고 집가는길에 대구은행 가야겠다.. |

| 동호야 누나가 라디오 갖고올까? 누나랑 동호가 좋아하는 미국노래 들으면서 놀까? |

| 일어나자마자 탐라가 여러분 존잘썰로 넘쳐나서 행복하네요 동호진우파워로 오늘 일 잘ㄹ 풀릴것...♡ |

| 초보운전이예요 좀 스무스하게 대해주세요 힝 동호, 트위터 |

| 더워더워더유ㅓ더더덛더더더더워더유ㅓ우어어어더우더ㅓㅂ덥단멀이야거웓어두어두어 동호, 트위터 |

| anyeonghaeyo1 동호가 반년씩이나 공부를 안했니 쓰레기새끼야 라고 하면 된대 |

| 동호야 울지말고 천천히 얘기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