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ZLMTSNhbmKNLq
_mememe2: 내가 와이지면 빅뱅 승리 20억 사기 당한 와중에도 이어진 선행 네티즌 감동 이런 기사 낼텐데
Seongyeol910827
bigbangbbisvip: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빅뱅 승리는 아무 잘못이 없고 피해자이며 욕 먹을 이유도 없고 가해자 신은성 본면 정나라 20억 사기를 쳤으며 잘못이 있고 욕을 먹는다면 가해자가 먹어야하고 검색어도 가해자가 올라가야 합니다…
BBJSYH
kt2540813: 고1. 만으로 15살. 이게 뭐냐고? 승리 데뷔 때 나이임 이때부터 지금까지 학교생활 포기하며 빅뱅으로 활동하며 벌었던 돈임 니가 뭔데 20억을 챙겨먹어 챙겼으면 돈이라도 잘 벌던지 왜 손실까지 입히냐고 https:/…
rgq098
아이고..승리 연관검색어 떴길래 혹시나 했는데.. 꼭 빅뱅 멤버들 연관검색어 오르면 기분이 쎄하다..잘 해결되었음 좋겠다
aquawaii
이번 계기로 뼛속깊이 느끼셨으면 좋겠다. 뱅건살 승건살 빅뱅 건드리면 사살, 승리 건드리면 사살
qwer7151
g_dholic: 승리는 언제나 나에게 있어 아픈손가락 같은 존재였다. 서바이벌에 한번 떨어졌다 간신히 빅뱅으로 데뷔 한 뒤로 형들 틈에 끼어 치이고, 다른 멤버들은 가수로서 입지를 잡아갈 때에도 항상 승리는 어딘가 부족하다는 시선이 많았다.…
wrwr111111
사장이란 놈이랑 소속사란 단체가 원래 내가알던 그런의미에서 심하게 벗어난듯; 사장은 승리 괴롭히면서 기죽이기나하고 쓸수 없을때까지 빅뱅 투어 뺑뺑이만 계속 돌리면서 이익 낼때까지 내고 어떻게 된게 일을 이렇게나 못해서 기사나 내고 승리탓만하고..

빅뱅 승리, 고소 사기 여가수 20억 동료 신은성 부동산 검찰에 사기혐의로 가수 20억원대

s8ranger
_mememe2: 헤드라인: <빅뱅 승리 20억 사기에도 계속된 선행- 네티즌 감동> 내용: 빅뱅 승리가 20억을 사기 당하고도 꾸준한 선행을 이어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모년 모월 가수 신 모씨에게 사기를 당한 승리는 고소장 제출 …
Byain518
승리가 멤버들 잘 만나서 20억 날릴 돈 생겼다 라고 하는데 승리는 빅뱅에서 중요한 존재에요 세상에 쓸모없는 존재가 어디있습니까 퍼즐1조각이라도 없어지면 그건 결국 완성되지 못하는거잖아요 입은 뚫구멍부족해서 뚫어진것이아니에요 말 가려서 해주세요 제발
sessacvip
군대가기전에 뱅이들한테서 돈빼내먹을거 뼈만 남기고 쪽쪽 빠는 우리 양싸를 어떡하죠~? 하하하 내새끼들 불쌍해서 어째😭 그리고 왜 우리 승리만 차별해요? 왜?? 도대체 왜??? 이쁜 애를???? 그냥 진짜 빅뱅 오이지 나왔으면 좋겠다
_mememe2
헤드라인: <빅뱅 승리 20억 사기에도 계속된 선행- 네티즌 감동> 내용: 빅뱅 승리가 20억을 사기 당하고도 꾸준한 선행을 이어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모년 모월 가수 신 모씨에게 사기를 당한 승리는 고소장 제출 당일에도 기부행사에 참석..
_mememe2
내가 와이지면 빅뱅 승리 20억 사기 당한 와중에도 이어진 선행 네티즌 감동 이런 기사 낼텐데
daheeko0604
BANG_youm: BANG_youm 힘든데 잠도 못자고 서바이벌 환경에서 빅뱅 준비했어. 탈락했지만 다시 노력해서 결국엔 빅뱅들어갔고, 이만큼 온거라고. 형들이 잘났다고 승리는 뭐 날로 먹었는줄 알앜 형들이 자기보다 노래도 잘하고 …
lacknights
빅뱅 승리 노래도 더럽게 못하는게 돈 많이 벌었네. 20억이나.

BANG_youm
BANG_youm 힘든데 잠도 못자고 서바이벌 환경에서 빅뱅 준비했어. 탈락했지만 다시 노력해서 결국엔 빅뱅들어갔고, 이만큼 온거라고. 형들이 잘났다고 승리는 뭐 날로 먹었는줄 알앜 형들이 자기보다 노래도 잘하고 하니까 나는 토크연습해야겠다
dawol_lv
min22e 그니까요.. 진짜 입이 아프도록 하는말이지만 진짜 빅뱅아니었음 지금의 와이지도없는데 본인도 그걸 잘 아시면서 더그러니까.. 진짜.. 승리가 너무 불쌍하고 마음아프고... 근데 정작 팬들은 해줄수있는게없고..
kt2540813
고1. 만으로 15살. 이게 뭐냐고? 승리 데뷔 때 나이임 이때부터 지금까지 학교생활 포기하며 빅뱅으로 활동하며 벌었던 돈임 니가 뭔데 20억을 챙겨먹어 챙겼으면 돈이라도 잘 벌던지 왜 손실까지 입히냐고
ayoung144
baro_onespoon 돈은 내가 빅뱅 앨범 하나라도 더 사고 우리 승리 솔로곡도 새로 다운받고 그럼 되는데...피드백 1도없고 이미 승리는 상처란 상처 다 받고 .. 고소하면서 스케줄 다 소화해준 내가수 넘 고맙다..😭
pure716914
가수 신은성 사기혐의로 빅뱅 승리에게 고소 당함도 바듯이 이해할각인데 왜자꾸 승리승리 거려 등신들아
ACloudedMirror
피해자는잘못이없습니다 승리는피해자입니다 승리야힘내 성폭행 피해자한테 먼저 유혹한잘못이라고 하지않고, 살인 피해자한테 죽을죄를 져서 죽었다고 하지 않잖아요? 사기 피해도 엄밀히 억울한 피해입니다. 빅뱅 승리 승리야힘내
Witch_s_potion
VIP63B2UTY: 이제 기사 빅뱅 승리 신모씨한테 사기 어쩌고 쓰지 말고 신은성 모 아이돌한테 사기 어쩌고로 써줘라
bigbangbbisvip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빅뱅 승리는 아무 잘못이 없고 피해자이며 욕 먹을 이유도 없고 가해자 신은성 본면 정나라 20억 사기를 쳤으며 잘못이 있고 욕을 먹는다면 가해자가 먹어야하고 검색어도 가해자가 올라가야 합니다 검색창에 신은성을 올려주세요 제발
VIP63B2UTY
이제 기사 빅뱅 승리 신모씨한테 사기 어쩌고 쓰지 말고 신은성 모 아이돌한테 사기 어쩌고로 써줘라
xxxBANGduks
피해를 당한 건 승리인데 왜 승리가 빅뱅 탈퇴하라는 얘기까지 들어야하는거지? 진심으로 왜?
rkdwls5757
빅뱅 승리 여가수 동료에게 20억 사기당함
choi_silk
annwfnn518: 승리한테 잘 대해줘라 좀.. 열심히 일하고 베풀줄도아는애라는걸 이익만 챙기는 닭대가리인 니들은 모를게 뻔하니 알기쉽게 알려드립니다.. 빅뱅 - 승리 = 빅뱅 일거같지? 빅뱅 - 승리 = 빅뱅없음 = 와이지 파산 이다 바보…
BESTVIPZ
승리빠지면 빅뱅아니디
g_dholic
승리는 언제나 나에게 있어 아픈손가락 같은 존재였다. 서바이벌에 한번 떨어졌다 간신히 빅뱅으로 데뷔 한 뒤로 형들 틈에 끼어 치이고, 다른 멤버들은 가수로서 입지를 잡아갈 때에도 항상 승리는 어딘가 부족하다는 시선이 많았다. 소속사 또한 타멤버들과
annwfnn518
승리한테 잘 대해줘라 좀.. 열심히 일하고 베풀줄도아는애라는걸 이익만 챙기는 닭대가리인 니들은 모를게 뻔하니 알기쉽게 알려드립니다.. 빅뱅 - 승리 = 빅뱅 일거같지? 빅뱅 - 승리 = 빅뱅없음 = 와이지 파산 이다 바보들아..
19BIRD87
그냥 승리 소속사를 옮겼으면 좋겠다 빅뱅이 아예 다른 소속사로 가야지 일처리 제대로 해줄껀가? 소속사랑 상관없다면서 선 딱 긋고 1년넘게 계속 속앓이 해왔을꺼 아니야 너무 속상하고 승리가 이런 대접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pwls3616
'빅뱅 멤버 승리가 사기를 당해서 고소했다' 가 아니라 '신ㅅ씨가 사기를 쳐서 고소를 당했다' 이게 맞는거 아닌가
bigwinner0908
win__lastin ^^...근데 슬픈 사실은 짤줍왕...이 빅뱅이고 그 누구보다 대중의 반응을 잘 아는게 승리야그래서 더 마음이 아파
bigbangmade819
mhch0413 instiz 그러니까요 개인적인 일이라닠 특히 승리한테 푸대접하는 느낌 너무 자주 받아서 1도 신뢰가 안가네요 빅뱅 없으면 3대소속 꿈도 못꿀 거면서ㅗㅗㅗ 어이쿠압정이 신사옥 세워준게 누군데..
winnerdokoo
_940510_ 역시나 와쥐의 나몰라라투에 더 열받는것..!^^ 승리는 빅뱅아닌지.. 사스가 양현석..
Casper_JHS
와 근데 빅뱅 승리가 20억이란 돈이 잇엇구나... 그룹에 회사에 돈 좀 주고도 들어오는 수입으로 그정도나 많이 버넹 개쩐다..
y_hhhoney
왜 이런 일 터질때마다 승리만 모른척이야? 얼마나 더 혼자 커야해? 내놓은 자식 취급할거면 빅뱅 그렇게 굴리지를 말던가 니 머릿속엔 돈밖에 없냐 진짜?
ellen0615
ygent_official 10년을 빅뱅으로 회사 일으켜 세운 다섯명중에 승리도 있어요. 승리 빅뱅이고, 그만한 영향이든 뭐든 댁들이 얘한테 해야할 일을 해야하잖아. 근데 왜 항상 모든 사건에서 얘는 등한시 되고, 공도 깎이고, 늘 혼자여야해요?
ellen0615
ygent_official 댁들한테 승리가 도대체 무슨 존재인지 설명 좀 해봐요. 빅뱅은 귀한 인연이라며. 근데 이때까지 얘만 차별한 것도 그렇다 치는데, 어떻게 이런 사건이 터졌는데 나몰라라 하고 마땅한 답도 없어요? 얘는 빅뱅 아니에요?
ssosohyun
아무리 리리가 그회사에 있는거 맘에 안들고 승리한테 잘해주는거 1도 없지만 승리가 한 선택인거고 거기 나오는순간 빅뱅활동도 장담할수 없는건데.... 이미 계약기간5년이 정해져있는상태에서...... 왜...회사에 왜있냐 나와라 이런소리가.....
Yrbfqjf
hae_eun_12 근데 진짜 너무 마음이 아려요...요즘들어서 빅뱅 너무 지쳐보이고 그런데 거기다가 승리 20억 사기까지 합쳐졌어요...저번에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빅뱅이 상처를 받고 또 받아서 너무 무뎌져서 치료하다가 관두고 붕대로 가렸는데
I_Reann
I_Reann 지금 승리일에 너무 슬프고, 승리가 주변사람들이 걱정할까봐, 특히 형들이 걱정할까봐 티도 안내고, 막 웃으면서 스케줄 소화했을걸 생각하니까 미칠거같다. 저런 승리를 왜 싫어하는걸까 양싸... 빅뱅 제발 와이지 나와줘요
0PRkLp6ZQS8CcQ4
choi_silk: 신은성인가 걔 뮤비는 블러처리하고 승리 사진,뮤비는 그대로 내보내고 빅뱅 승리라는 이름은 실검에 뜨게하고 신은성이라는 가해자 이름을 선배여가수 신씨로 보도하는건 조회수, 댓글수 먹고 돈빨아드시려는 언론이겠지.
choi_silk
신은성인가 걔 뮤비는 블러처리하고 승리 사진,뮤비는 그대로 내보내고 빅뱅 승리라는 이름은 실검에 뜨게하고 신은성이라는 가해자 이름을 선배여가수 신씨로 보도하는건 조회수, 댓글수 먹고 돈빨아드시려는 언론이겠지.
togot010
앨범 빅뱅 승리 지드래곤 중고 빅뱅앨범팝니다 8개 세트로 사실거면 배송비포함해서 12만원 낱개로도 팝니다.
yukueng
39f7c0290868484 승리 현석이가 싫어하는듯 그냥 와이지에서 빅뱅만 패밀리가 아니고 와이지가 빅뱅 안티임
ti309
빅뱅 승리, 20억원대 부동산 사기혐의로 여가수 고소 ?!
SpiritOfRedMoon
빅뱅 승리한테서 20억을 사기친 ㅅㅅ 믿음을 줬는데 어떻게 그걸 배신하냐 당장 돌려줘라~ 승리뿐아니라 빅뱅팬들한테도 몹쓸짓한거다 이건.
win__lastin
ho2chya 신씨 누군지 안밝히잖아요그래놓고 빅뱅승리 사기당해 이렇게 기사쓰는.......정말짜증납니답ㅂㄷ
__minhye__
너무 화나서 눈물난다 승리 욕 그만해요 쫌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빅뱅으로 들어와서 형들 챙겨 팬들 챙겨 틈틈히 자선기부하며 좋은 일해 피해안가게해려고 열심히 연습해 부모님에게 효도해 니들보다 10000000만배 아니 비교도 못할만큼 더 좋은 사람리야
xxxginduki
심심하면 소속사에서 대우 안 해주지만 그에 대해 큰 불만 표현하지 않았던게 빅뱅 승리입니다 그 와중에 돈 모았더니 어떤 년이 사기치고 날랐네? 이 와중에 승리 욕하시는 분은 가해자 피해자 구별 못한답니까?
GDNGAHO
승리 개인적인 일이라고, 그런 무책임한 말 할 거면 빅뱅 내놓고 회사 운영하시길. 다른 가수들은 내새끼- 하며 돌볼 거면서 대체 왜 빅뱅에게만 이러시는지.
vipbingsu
네이버는 실시간 검색어에 있지도 않은데, 다음에는 빅뱅 승리가 실검 1위...ㄷㄷ
dz9ZtRqeglNSENp
bigwinner0908: 누가 뭐라고 손가락질하던 빂들에게 빅뱅은 가장 아픈 손가락이며 그 중의 승리는 가장 여리디 여린 손가락입니다. 함부로 건들지마세요
bigwinner0908
누가 뭐라고 손가락질하던 빂들에게 빅뱅은 가장 아픈 손가락이며 그 중의 승리는 가장 여리디 여린 손가락입니다. 함부로 건들지마세요
onlyforme890426
사실 확일 빨리 됐으면 ^^... 뭐 보고있다가 내동생이 포털 1위 빅뱅 승리라고 하길래 뭔일인가 했는데 이게모야
bbvvip_0819
적어도 소속사가 제대로 피드백은 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항상 빅뱅일 특히 승리일엔 제대로 된 피드백이 없는 느낌
Mr__Crumble
PYHUI_Dair 네이버 자동연관검색어에도 안 뜨고 그 흔한 인터넷 기사 한조각 없네요.. 승리가 그냥 아이돌도 아니고 YG소속에 빅뱅인데 왜 이슈가 안 됐을까요?
Onesmile_KH
빅뱅 승리 여동생하고 형원 이 하고 친하대.. 오잉?ㅅ 같은 광주 출신이라서 여러 가수들과 친한듯 근데 태그에 monsterx다 MONSTA_X 에요🙈😛
rovin08311
10년지기 베프의 오빠가 승리..!! 빅뱅..!!!! kej687019
jung12031
근데 나 저런거 아직도 있음.물ㄹ런...빅뱅말고...우리언니가 엞이어서... 뱅은 제가 저시절에 좋아하지 않았었어요 그때 알던것: 승리라는 애가 좀 잘생겼더라
0818GOT
21EH_HQ 그러ㅓ니까.. 승리도 보이고 무엇보다 저 손자국 사진이 빅뱅임
hoochoo0609
hoochoo0609 빅뱅-승리
UH_Seungri
MADE TOUR IN MALAYSIA 빅뱅메이드 투어말레이시아 李昇炫 SEUNGRI 승리 bs_1106
kawikeai
Forever_GDragon: Happy bihday to our panda Seungri!!! 승리 SEUNGRI BIGBANG 빅뱅 HappySeungriDay 🐼🐼🐼 생일 축하해요!!🎂🎉💕
kt2540813
작년초에 빅뱅이 절~~대 컴백할리 없다고 단정했던 나는 빅뱅 컴백하면 승리 머리색으로 바꾸겠다고 애들한테 선전포고를 했으나 승리가 금발로 하는바람에 fail
dz9ZtRqeglNSENp
GVDIpyobi: 빅뱅/뇽톨탑성/그림쟁이 지만 더럽게 못그림 자세한건 자기소개를 봐주세요! +승리를 완성하고 싶었지만 게으름 표비 때문에 fail.. 2015년_마지막_트친소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o…
horangni
ssy8220: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승리 목소리가 빅뱅노래에서 참 중요한 역할을 한다😊
ssy8220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승리 목소리가 빅뱅노래에서 참 중요한 역할을 한다😊
dndehtk
dae_sir: 빅뱅에서 멤버들은 어떤 존재? 2 대성: TOP는 신생아. 80%는 농담이고 20%는 진담이에요. TOP는 자기 감정에 충실하고 자기 방식대로 일하는 사람이에요. 승리는 작은 애완견. 푸들 같아요. 어떤 사람에게든 자신을…
Flawsome_guy
빅뱅의 승리가 영어 하는 영상을 봐도 왠지 오글거려서 그냥 꺼버림
Flawsome_guy
빅뱅의 승리가 일본어 하는 영상을 볼때마다 왠지 오글거려서 그냥 꺼버림
jung_brownie
shining_jj_08: 빅뱅 승리 인스타그램에 민우오빠!!!!!!
yydowo
빅뱅 승ㄹ1..?승리맞지?그분i아주..잘생겼네..연예인이나 아이돌은 진짜 1도모르는 ㄴㅏ이지만..잘생겻네 빅뱅이 확실히...
wjh0103
paraeyo_: 빅뱅 베이징 팬미팅 한자 clean ver. 지디-승리-탑-대성-태양 순입니다.
zjabglfl
hsa0119 에스크 연ㄴ잽니까?연재에요??? 혼란 이승현은..제가사랑하는...빅뱅승리의...: ...!!!
myhong11051999
Acetory: 151202 MAMA 승리 직찍! 일단은여기까지!🤗🤗🤗 빅뱅 x 싸이 x 몬스타엑스 훈훈하고요☺️ 승리 seungri
myhong11051999
Acetory: 151202 MAMA 빅뱅 4관왕 축하해요!👏👏👏 에브리띵 수상소감 사진도 곧!🙊💕 승리 seungri
myhong11051999
Acetory: 151202 MAMA 빅뱅 & 주윤발! 치~~~~즈! 귀엽다 빅뱅🙊🙊🙊❤️ 승리 seungri aceto 에이스토리
myhong11051999
Acetory: 151202 MAMA in 홍콩! 빅뱅 수상!👏👏👏 승리는 나의 에브리띵!💕💕💕 승리 seungri acetory 에이스토리
xxxgvgvgv
xxxgvgvgv 앗!!!!!! 빅뱅을 사랑하는 팔로워 한정!!!!! 당발은 1월 6일 승리시
Geun_ah_b
손발이 오그라들면 당연히 우리의 승리지! 빅뱅의 승리가 아님!^^
shining_jj_08
빅뱅 승리 인스타그램에 민우오빠!!!!!!
mintberry0313
seungtory_1212: 🎉빅뱅 승리 인형 승토리 가계약 안내🎉 드디어 가계약을 시작합니다! 승토리를 만날 날에 한 발자국 가까워졌어요🙊..!조금 길어질 여정, 다들 힘내서 함께해요💕 입금하실 마망들은 이어지는 멘션 꼭 봐주세요! http…
Kenma_10161212
12×12=빅뱅 승리생일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dae_sir
빅뱅에서 멤버들은 어떤 존재? 2 대성: TOP는 신생아. 80%는 농담이고 20%는 진담이에요. TOP는 자기 감정에 충실하고 자기 방식대로 일하는 사람이에요. 승리는 작은 애완견. 푸들 같아요. 어떤 사람에게든 자신을 표현할수 있는 사람이에요
new_agnes1
WCulwell: WCulwell 45.빅뱅 승리 : 음....원래 워낙 까불까불한듯. 안티가 많은거 같지만, 난 호감이라 느끼는 연예인인데....방송국 복도에서도 춤추고 뛰어다니는 모습을 여러번 목격. 영배나 대성이는 얌전;;




빅뱅 승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