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ANG_youm 힘든데 잠도 못자고 서바이벌 환경에서 빅뱅 준비했어. 탈락했지만 다시 노력해서 결국엔 빅뱅들어갔고, 이만큼 온거라고. 형들이 잘났다고 승리는 뭐 날로 먹었는줄 알앜 형들이 자기보다 노래도 잘하고 하니까 나는 토크연습해야겠다 |

| min22e 그니까요.. 진짜 입이 아프도록 하는말이지만 진짜 빅뱅아니었음 지금의 와이지도없는데 본인도 그걸 잘 아시면서 더그러니까.. 진짜.. 승리가 너무 불쌍하고 마음아프고... 근데 정작 팬들은 해줄수있는게없고.. |

| 고1. 만으로 15살.
이게 뭐냐고?
승리 데뷔 때 나이임
이때부터 지금까지 학교생활 포기하며
빅뱅으로 활동하며 벌었던 돈임
니가 뭔데 20억을 챙겨먹어
챙겼으면 돈이라도 잘 벌던지
왜 손실까지 입히냐고 |

| baro_onespoon 돈은 내가 빅뱅 앨범 하나라도 더 사고 우리 승리 솔로곡도 새로 다운받고 그럼 되는데...피드백 1도없고 이미 승리는 상처란 상처 다 받고 .. 고소하면서 스케줄 다 소화해준 내가수 넘 고맙다..😭 |

| 가수 신은성 사기혐의로 빅뱅 승리에게 고소 당함도 바듯이 이해할각인데 왜자꾸 승리승리 거려 등신들아 |

| 피해자는잘못이없습니다
승리는피해자입니다
승리야힘내
성폭행 피해자한테 먼저 유혹한잘못이라고 하지않고, 살인 피해자한테 죽을죄를 져서 죽었다고 하지 않잖아요? 사기 피해도 엄밀히 억울한 피해입니다.
빅뱅 승리 승리야힘내 |

| VIP63B2UTY: 이제 기사 빅뱅 승리 신모씨한테 사기 어쩌고 쓰지 말고 신은성 모 아이돌한테 사기 어쩌고로 써줘라 |

|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빅뱅 승리는 아무 잘못이 없고 피해자이며 욕 먹을 이유도 없고 가해자 신은성 본면 정나라 20억 사기를 쳤으며 잘못이 있고 욕을 먹는다면 가해자가 먹어야하고 검색어도 가해자가 올라가야 합니다 검색창에 신은성을 올려주세요 제발 |

| 이제 기사 빅뱅 승리 신모씨한테 사기 어쩌고 쓰지 말고 신은성 모 아이돌한테 사기 어쩌고로 써줘라 |

| 피해를 당한 건 승리인데 왜 승리가 빅뱅 탈퇴하라는 얘기까지 들어야하는거지? 진심으로 왜? |

| 빅뱅 승리 여가수 동료에게 20억 사기당함 |
![[반동결]비단
@choi_silk choi_sil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732721580503040/DalYyYv7_normal.png)
| annwfnn518: 승리한테 잘 대해줘라 좀..
열심히 일하고 베풀줄도아는애라는걸 이익만 챙기는 닭대가리인 니들은 모를게 뻔하니 알기쉽게 알려드립니다..
빅뱅 - 승리 = 빅뱅 일거같지?
빅뱅 - 승리 = 빅뱅없음 = 와이지 파산
이다 바보… |

| 승리빠지면 빅뱅아니디 |

| 승리는 언제나 나에게 있어 아픈손가락 같은 존재였다. 서바이벌에 한번 떨어졌다 간신히 빅뱅으로 데뷔 한 뒤로 형들 틈에 끼어 치이고, 다른 멤버들은 가수로서 입지를 잡아갈 때에도 항상 승리는 어딘가 부족하다는 시선이 많았다. 소속사 또한 타멤버들과 |

| 승리한테 잘 대해줘라 좀..
열심히 일하고 베풀줄도아는애라는걸 이익만 챙기는 닭대가리인 니들은 모를게 뻔하니 알기쉽게 알려드립니다..
빅뱅 - 승리 = 빅뱅 일거같지?
빅뱅 - 승리 = 빅뱅없음 = 와이지 파산
이다 바보들아.. |

| 그냥 승리 소속사를 옮겼으면 좋겠다 빅뱅이 아예 다른 소속사로 가야지 일처리 제대로 해줄껀가? 소속사랑 상관없다면서 선 딱 긋고 1년넘게 계속 속앓이 해왔을꺼 아니야 너무 속상하고 승리가 이런 대접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

| '빅뱅 멤버 승리가 사기를 당해서 고소했다' 가 아니라 '신ㅅ씨가 사기를 쳐서 고소를 당했다' 이게 맞는거 아닌가 |
![[헤도;뜻 밖의 속임]헤도
@bigwinner0908 bigwinner09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7672441491456/CIxqquTA_normal.jpg)
| win__lastin ^^...근데 슬픈 사실은 짤줍왕...이 빅뱅이고 그 누구보다 대중의 반응을 잘 아는게 승리야그래서 더 마음이 아파 |
![ill더하기1=?[G요미]
@bigbangmade819 bigbangmad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961106310328320/qNTWW3Eu_normal.jpg)
| mhch0413 instiz 그러니까요 개인적인 일이라닠 특히 승리한테 푸대접하는 느낌 너무 자주 받아서 1도 신뢰가 안가네요
빅뱅 없으면 3대소속 꿈도 못꿀 거면서ㅗㅗㅗ 어이쿠압정이 신사옥 세워준게 누군데.. |

| _940510_ 역시나 와쥐의 나몰라라투에 더 열받는것..!^^ 승리는 빅뱅아닌지.. 사스가 양현석.. |

| 와 근데 빅뱅 승리가 20억이란 돈이 잇엇구나... 그룹에 회사에 돈 좀 주고도 들어오는 수입으로 그정도나 많이 버넹 개쩐다.. |

| 왜 이런 일 터질때마다 승리만 모른척이야? 얼마나 더 혼자 커야해?
내놓은 자식 취급할거면 빅뱅 그렇게 굴리지를 말던가 니 머릿속엔 돈밖에 없냐 진짜? |

| ygent_official 10년을 빅뱅으로 회사 일으켜 세운 다섯명중에 승리도 있어요. 승리 빅뱅이고, 그만한 영향이든 뭐든 댁들이 얘한테 해야할 일을 해야하잖아. 근데 왜 항상 모든 사건에서 얘는 등한시 되고, 공도 깎이고, 늘 혼자여야해요? |

| ygent_official 댁들한테 승리가 도대체 무슨 존재인지 설명 좀 해봐요. 빅뱅은 귀한 인연이라며. 근데 이때까지 얘만 차별한 것도 그렇다 치는데, 어떻게 이런 사건이 터졌는데 나몰라라 하고 마땅한 답도 없어요? 얘는 빅뱅 아니에요? |

| 아무리 리리가 그회사에 있는거 맘에 안들고 승리한테 잘해주는거 1도 없지만 승리가 한 선택인거고 거기 나오는순간 빅뱅활동도 장담할수 없는건데.... 이미 계약기간5년이 정해져있는상태에서...... 왜...회사에 왜있냐 나와라 이런소리가..... |

| hae_eun_12 근데 진짜 너무 마음이 아려요...요즘들어서 빅뱅 너무 지쳐보이고 그런데 거기다가 승리 20억 사기까지 합쳐졌어요...저번에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빅뱅이 상처를 받고 또 받아서 너무 무뎌져서 치료하다가 관두고 붕대로 가렸는데 |

| I_Reann 지금 승리일에 너무 슬프고, 승리가 주변사람들이 걱정할까봐, 특히 형들이 걱정할까봐 티도 안내고, 막 웃으면서 스케줄 소화했을걸 생각하니까 미칠거같다. 저런 승리를 왜 싫어하는걸까 양싸... 빅뱅 제발 와이지 나와줘요 |

| choi_silk: 신은성인가 걔 뮤비는 블러처리하고 승리 사진,뮤비는 그대로 내보내고 빅뱅 승리라는 이름은 실검에 뜨게하고 신은성이라는 가해자 이름을 선배여가수 신씨로 보도하는건 조회수, 댓글수 먹고 돈빨아드시려는 언론이겠지. |
![[반동결]비단
@choi_silk choi_sil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732721580503040/DalYyYv7_normal.png)
| 신은성인가 걔 뮤비는 블러처리하고 승리 사진,뮤비는 그대로 내보내고 빅뱅 승리라는 이름은 실검에 뜨게하고 신은성이라는 가해자 이름을 선배여가수 신씨로 보도하는건 조회수, 댓글수 먹고 돈빨아드시려는 언론이겠지. |

| 앨범 빅뱅 승리 지드래곤 중고
빅뱅앨범팝니다 8개 세트로 사실거면 배송비포함해서 12만원
낱개로도 팝니다. |

| 39f7c0290868484 승리 현석이가 싫어하는듯 그냥 와이지에서 빅뱅만 패밀리가 아니고 와이지가 빅뱅 안티임 |

| 빅뱅 승리, 20억원대 부동산 사기혐의로 여가수 고소 ?! |

| 빅뱅 승리한테서 20억을 사기친 ㅅㅅ
믿음을 줬는데 어떻게 그걸 배신하냐
당장 돌려줘라~ 승리뿐아니라
빅뱅팬들한테도 몹쓸짓한거다 이건. |
![[양싸야 위너좀]윈라
@win__lastin win__last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3450379309057/rLHEBsKq_normal.jpg)
| ho2chya 신씨 누군지 안밝히잖아요그래놓고 빅뱅승리 사기당해 이렇게 기사쓰는.......정말짜증납니답ㅂㄷ |

| 너무 화나서 눈물난다 승리 욕 그만해요 쫌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빅뱅으로 들어와서 형들 챙겨 팬들 챙겨 틈틈히 자선기부하며 좋은 일해 피해안가게해려고 열심히 연습해 부모님에게 효도해 니들보다 10000000만배 아니 비교도 못할만큼 더 좋은 사람리야 |

| 심심하면 소속사에서 대우 안 해주지만 그에 대해 큰 불만 표현하지 않았던게 빅뱅 승리입니다 그 와중에 돈 모았더니 어떤 년이 사기치고 날랐네? 이 와중에 승리 욕하시는 분은 가해자 피해자 구별 못한답니까? |

| 승리 개인적인 일이라고, 그런 무책임한 말 할 거면 빅뱅 내놓고 회사 운영하시길.
다른 가수들은 내새끼- 하며 돌볼 거면서 대체 왜 빅뱅에게만 이러시는지. |

| 네이버는 실시간 검색어에 있지도 않은데,
다음에는 빅뱅 승리가 실검 1위...ㄷㄷ |

| bigwinner0908: 누가 뭐라고 손가락질하던 빂들에게 빅뱅은 가장 아픈 손가락이며 그 중의 승리는 가장 여리디 여린 손가락입니다. 함부로 건들지마세요 |
![[헤도;뜻 밖의 속임]헤도
@bigwinner0908 bigwinner09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7672441491456/CIxqquTA_normal.jpg)
| 누가 뭐라고 손가락질하던 빂들에게 빅뱅은 가장 아픈 손가락이며 그 중의 승리는 가장 여리디 여린 손가락입니다. 함부로 건들지마세요 |

| 사실 확일 빨리 됐으면 ^^...
뭐 보고있다가 내동생이 포털 1위 빅뱅 승리라고 하길래 뭔일인가 했는데 이게모야 |

| 적어도 소속사가 제대로 피드백은 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항상 빅뱅일 특히 승리일엔 제대로 된 피드백이 없는 느낌 |

| PYHUI_Dair 네이버 자동연관검색어에도 안 뜨고 그 흔한 인터넷 기사 한조각 없네요.. 승리가 그냥 아이돌도 아니고 YG소속에 빅뱅인데 왜 이슈가 안 됐을까요? |

| 빅뱅 승리 여동생하고 형원 이 하고 친하대.. 오잉?ㅅ 같은 광주 출신이라서 여러 가수들과 친한듯 근데 태그에 monsterx다 MONSTA_X 에요🙈😛 |

| 10년지기 베프의 오빠가 승리..!! 빅뱅..!!!! kej687019 |

| 근데 나 저런거 아직도 있음.물ㄹ런...빅뱅말고...우리언니가 엞이어서...
뱅은 제가 저시절에 좋아하지 않았었어요
그때 알던것: 승리라는 애가 좀 잘생겼더라 |

| 21EH_HQ 그러ㅓ니까.. 승리도 보이고 무엇보다 저 손자국 사진이 빅뱅임 |
![[동결/과자연합]초코송이페퍼
@hoochoo0609 hoochoo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644644833292288/2kRXbKYt_normal.jpg)
| hoochoo0609 빅뱅-승리 |

| MADE TOUR IN MALAYSIA 빅뱅메이드 투어말레이시아 李昇炫 SEUNGRI 승리 bs_1106
|

| Forever_GDragon: Happy bihday to our panda Seungri!!! 승리 SEUNGRI BIGBANG 빅뱅 HappySeungriDay 🐼🐼🐼 생일 축하해요!!🎂🎉💕 |

| 작년초에 빅뱅이 절~~대
컴백할리 없다고 단정했던 나는
빅뱅 컴백하면 승리 머리색으로
바꾸겠다고 애들한테 선전포고를 했으나
승리가 금발로 하는바람에 fail |

| GVDIpyobi: 빅뱅/뇽톨탑성/그림쟁이 지만 더럽게 못그림
자세한건 자기소개를 봐주세요!
+승리를 완성하고 싶었지만 게으름 표비 때문에 fail..
2015년_마지막_트친소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o… |

| ssy8220: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승리 목소리가 빅뱅노래에서 참 중요한 역할을 한다😊 |

|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승리 목소리가 빅뱅노래에서 참 중요한 역할을 한다😊 |

| dae_sir: 빅뱅에서 멤버들은 어떤 존재? 2
대성: TOP는 신생아. 80%는 농담이고 20%는 진담이에요. TOP는 자기 감정에 충실하고 자기 방식대로 일하는 사람이에요.
승리는 작은 애완견. 푸들 같아요. 어떤 사람에게든 자신을… |

| 빅뱅의 승리가 영어 하는 영상을 봐도 왠지 오글거려서 그냥 꺼버림 |

| 빅뱅의 승리가 일본어 하는 영상을 볼때마다 왠지 오글거려서 그냥 꺼버림 |

| shining_jj_08: 빅뱅 승리 인스타그램에 민우오빠!!!!!! |

| 빅뱅 승ㄹ1..?승리맞지?그분i아주..잘생겼네..연예인이나 아이돌은 진짜 1도모르는 ㄴㅏ이지만..잘생겻네 빅뱅이 확실히... |

| paraeyo_: 빅뱅 베이징 팬미팅 한자 clean ver.
지디-승리-탑-대성-태양 순입니다. |
![[이승현]히리
@zjabglfl zjabglf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94764806389761/lO258qfs_normal.jpg)
| hsa0119
에스크 연ㄴ잽니까?연재에요??? 혼란 이승현은..제가사랑하는...빅뱅승리의...: ...!!! |

| Acetory: 151202 MAMA 승리 직찍! 일단은여기까지!🤗🤗🤗 빅뱅 x 싸이 x 몬스타엑스 훈훈하고요☺️ 승리 seungri |

| Acetory: 151202 MAMA 빅뱅 4관왕 축하해요!👏👏👏 에브리띵 수상소감 사진도 곧!🙊💕 승리 seungri |

| Acetory: 151202 MAMA 빅뱅 & 주윤발! 치~~~~즈! 귀엽다 빅뱅🙊🙊🙊❤️ 승리 seungri aceto 에이스토리 |

| Acetory: 151202 MAMA in 홍콩! 빅뱅 수상!👏👏👏 승리는 나의 에브리띵!💕💕💕 승리 seungri acetory 에이스토리 |

| xxxgvgvgv 앗!!!!!! 빅뱅을 사랑하는 팔로워 한정!!!!!
당발은 1월 6일 승리시 |

| 손발이 오그라들면 당연히 우리의 승리지! 빅뱅의 승리가 아님!^^ |

| 빅뱅 승리 인스타그램에 민우오빠!!!!!! |

| seungtory_1212: 🎉빅뱅 승리 인형 승토리 가계약 안내🎉
드디어 가계약을 시작합니다! 승토리를 만날 날에 한 발자국 가까워졌어요🙊..!조금 길어질 여정, 다들 힘내서 함께해요💕 입금하실 마망들은 이어지는 멘션 꼭 봐주세요! http… |

| 12×12=빅뱅 승리생일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빅뱅에서 멤버들은 어떤 존재? 2
대성: TOP는 신생아. 80%는 농담이고 20%는 진담이에요. TOP는 자기 감정에 충실하고 자기 방식대로 일하는 사람이에요.
승리는 작은 애완견. 푸들 같아요. 어떤 사람에게든 자신을 표현할수 있는 사람이에요 |

| WCulwell: WCulwell 45.빅뱅 승리 : 음....원래 워낙 까불까불한듯. 안티가 많은거 같지만, 난 호감이라 느끼는 연예인인데....방송국 복도에서도 춤추고 뛰어다니는 모습을 여러번 목격. 영배나 대성이는 얌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