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동강 맥주는 맛있는 걸로 결론! 비정상회담에 새터민 북한 난민 이 나왔고, 노르웨이 니콜라이가 북한 여행했다한다. 니콜라이에게 대동강 맥주 맛을 MC들이 물으니, 맛있었다고 대답. 작년 신은미씨가 대동강맥주 맛있다고해서 생긴 난리를 생각하니 참… |

| 비정상회담에서 나온 거. 브라질에서 지난 해 유행한 해시태그는 내비밀친구 meuamigosecredo 라고 하는데 주변 사람들의 성차별적 행동을 무기명으로 공개하는 캠페인이라고. |

| nonsummit 비정상회담은 TWICE의 멤버인 쯔위를 일일비정상대만대표로 비정상회담에 출연을 해주세요. |

| TalkativeBlair: 나도 북한 한번 가보고 싶다. 흥미로울듯 비정상회담 |

| 오늘 비정상회담 재밌었습니다. 김중만 수퍼마켓도 재밌음. 금강산 가자. 통일 대통령 정동영. |

| with_loveHo tlswlgml0731 너도 비정상이간 우리 비정상회담을 해볼간? |

| 폰으로 비정상회담 봄... |

| 오랫만에 시청하는 JTBC 비정상회담은 전현무의 깐족거리는 진행으로 유난히 거슬린다.
그의 그런 컨셉은 '영혼 없는 부르짖음'으로 보여지니 애처럽기 그지없다...... |

| larryjunlive 전현무씨! 비정상회담 애청잡니다. 패널들 발언할때 중간에 말끊고 들어와서 본인 말장난 널어놓지 마세요. 시청자 입장에서 상당히 짜증납니다. 유세윤씨도 마찬가집니다. |

| 오늘 비정상회담 잼써땈 타일러 말 넘흐 잘해.. |

| 이제야 집에 도착했고 집에 도착하고나서 생각났다.
우리 가족은 안녕하세요 안보고 비정상회담본다.....내가 집에 있었든 없었든 난 본방사수는 글렀었구나... |

| 비정상회담 6시퇴근 경보령 |

| 장위안이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이유가 뭘까? 진짜 보기에 짜증난다!! |

| 비정상회담 자막에 노오오오오력 나왔닼 |

| 비정상회담 보고 있으면 다들 생각이 기발해서 나도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

| 전현무가 오늘 비정상회담 철학과 대학원세미나 같다고 했는데 아니요...학부 때도 저렇게 말하면 이미 오래전에 구석으로 찌그러져야하는.... |

| sineno12121 비정상회담..ㅂㄷㅂㄷ |

| 오늘 비정상회담 나만 어이없나...? |

| 비정상회담에서 니콜라이가 입을 열때마다 '다음 생에는 노르웨이사람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하게 된다. |

| PlusAlpha1990: ~하극상~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내친집 알베르토 |

| 비정상회담에서 '유토피아는 있는가?'에 대해서 토론중인데, 지금 유토피아가 있기를 기대하면 안되지 않을까 싶다.
인간에 생에 비하면 2000년이라는 세월은 굉장히도 긴 시간이지만-기원전 미포함- 사실 지구가 46억 년 정도 존재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

| 오늘 비정상회담 먼말인지 모르겠ㄷ다....유토피아가 머여.... 북한까진는 좋았는데 |

| 텔리에서 비정상회담 나오는데 못 보고 드러누워서 고통받아야 되는 것보다 더 큰 고문이 있을까 |

| 비정상회담 장위안 말고 다른 중국인 나오면 안 되나. 중국인 다 저렇게 꽉 막히지 않았어. 적어도 내가 아는 중국인들은 훨씬 더 다양한 생각을 하던데...... |

| 오랜만에 비정상회담 보는 중. 장위안이 '장자'인용하면서 얘기하는데 먼 헛소리냐. . . |
![[대운동회J14a]구우/グゥ
@close_your_eye_ close_your_ey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10082109095936/YkmA_eVQ_normal.jpg)
| 비정상회담 보는데 유토피아가 있다는건 너무 순진하시닼 인간은 인간이 만족시킬 수 없고 또 세상은 그렇게만 가야 하는 곳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

| 비정상회담에서 유토피아라는 주제 나오자마자 새로운세상~유토피아~ |

| ilillitt: 비정상회담에 북한 욕 나오는데 ‘7번 8번 갈비뼈 위치를 혁명적으로 바꾸고 싶니? ’ |

| …비정상회담은 안건상정 전까지만 보면 예스잼 노스트레스? |

| 헉...... 비정상회담에..... 게스트가... 김....김중만....... |

| YEOSINSIN 비정상회담에 새터민 나와서 얘기하다 알려줘써 |

| TalkativeBlair 지금 비정상회담을 못 보는 중이라..뭔 내용보고 가구싶어요??전 북한 무서운데나중에 통일되면 꼭꼭꼭 가보고싶긴 해여 |

| PlusAlpha1990: 라디오 출퇴근!~🎧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

| solsolrabbit 나도 보고싶으다ㅏㅏ그런데 지금 가족들 다같이 비정상회담 보고 있어서 볼 수가 없다 |

| 비정상회담에 북한 욕 나오는데 ‘7번 8번 갈비뼈 위치를 혁명적으로 바꾸고 싶니? ’ |

| 비정상회담에 북한얘기 하는데 뭉클하다... |

| 비정상회담 새터민 출연 중.
통일 대통령 정동영. |
![[RT알람 끔] 물빛
@_de_aquamarine _de_aquamar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23121055600640/vVCDrSqk_normal.jpg)
| 지금 비정상회담보는데 북한에서 온 새터민 나오셨는데 북한에서는 욕을 할 때 돌려서 말한다고
예를 들어서 "너 이 자식 혁명적으로 7번째 8번째 갈비뼈가 바뀌고 싶니?"라고 한다곸혁명적으롴 |

| 비정상회담에서 나온 부ㄱ한욕
" 갈비뼈의 순서가 혁명적으로 바뀌고싶니? "
|

| 나도 북한 한번 가보고 싶다. 흥미로울듯 비정상회담 |

| 애들이 영어 합반 때 U자 형태로 책상 맞췄는데 한 애가 오, 비정상회담 같다 이러니까 다른 애들이 내가 누구 할래! 이래서 나도 모르게 내가 유타할꺼임 그랬다가 옆 친구한테 뒷통수 맞았다 |

| 비정상회담에서, 북한에선 국가적으로 헤어스타일 단속한다 그러고, 중국도 6-70년대에 그랬다는 얘기하면서, 전현무 막 놀라는데 한국도 70년대에 장발단속했는데... |

| _TANZY: 입덕 500일기념⭐️이벤트
1월 22일은 제가 타쿠야의 팬이 된지 500일째인 날이예요😊
해주신 5분을 추첨해 비정상회담 타쿠야 콜라주 인화사진을 보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당발: 1/10 https://t.… |

| 치인트 안보는 사람으로서 객관적인 평가 하기위해 본다 미안해....비정상회담아.. |

| 비정상회담 보세요 |

| 헐 오늘 비정상회담 북한 |

| 비정상회담 새터민 나온다 탈북이야기 스릴넘쳐,, |

| 아 홍비니 봐야하는데 가족들이 비정상회담 본다 |

| 비정상회담 무슨 탈북토크쇼인갘 방송 12분째 외국인들 말한마디 안함 도망갔다가 잡혔다가 다시 도망갔다가 또잡혔다는 얘기만 무한반복. 저러다가 한국오는거 까지 얘기할듯 |
![[반동]호럽 ❤
@with_loveHo with_loveH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86610565165056/b9TrI3O0_normal.jpg)
| ryeokgijjangS2 tlswlgml0731 비정상회담~.~ |

| 비정상회담 보며 저녁식사 |

| .오빠가 비정상회담 본당.
.치인트 못본당. |

| 치인트볼까 비정상회담볼까 |

| firststep_0127: 비정상회담 나경원 출연.
야당 출연자는 유시민.
총선 출마자와 비출마자 출연은
형평성에서 어긋나는 거 아닌가? |

| kbkgwyd: 나경원이 비정상회담 출연? 허동준이 더 분발해야겄네 |

| 나경원이 비정상회담 출연? 허동준이 더 분발해야겄네 |

| nonsummit 비정상회담은 남자아이돌그룹의 일본인멤버를 고정비정상일본대표로 비정상회담에 출연을 하지는 말고, 강춘혁을 고정비정상북한대표로 비정상회담에 출연해요. |

| 비정상회담 나경원 출연.
야당 출연자는 유시민.
총선 출마자와 비출마자 출연은
형평성에서 어긋나는 거 아닌가? |

| PlusAlpha1990: 지중해형제😆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내친집 알베르토 |

| 치인트 첫방 볼지 비정상회담 볼지 고민햇으나...드라마 어케될지 궁금해서 보기로햇다 |

| 아 비정상회담에서 나왓던 명언인데 기억이 안난다.. 어머니의 교육은 곧 국가의 교육이라는 맥락이었는데 |

| 오늘은 진짜 일진 안 좋은 날이다 덕질마저 위기야 아이유 보보경심 건도 그렇고 비정상회담에 구쾨의원 na켱one씨가 나온단것도얼마나 헛소리를 해댈까 |
![나잇[니스언니❤]
@sehun_412_94 sehun_412_9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91004910309376/HSuUYTeN_normal.jpg)
| 오늘 치인트는 첫방이고 비정상회담은 북한패널 나와서 얘기함 근데 둘다시간이같아 뭐볼까??? |

| PlusAlpha1990: 2015년 마지막 라디오!😆 내년에 봐요👐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

| 비정상회담노르웨이인가 토이스토리에 버즈닮아서 좋음 귀여워 |

| 솔직히 내가 비정상회담 보면 천이백퍼 타일러 보려고 보는 거임 |

| 타일러빨리 비정상회담 그만두고 미국으로 도망갔으면.... |

| 비정상회담에 여자도 나와야하는데..!!
머 요샌 안 보지만...:3c |

| ".PlusAlpha1990: 오래된 친구처럼 도란도란😸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내친집 뱀뱀 " TeamGOT7 |

| t0mb09: 비정상회담 비정상인 애들 갖다 치우고 예쁜이 타일러만 편집해서 블루레이 DVD로 내주면 내가 백 개라도 사서 영업 뛸 의향이 있는데 |

| 빨리 집 가서 비정상회담...타일러..타일러 볼거다... |

| PlusAlpha1990: 151221 비정상회담 본방송 단체관람
같이 봐서 더 재미 있었던 오늘 방송😆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Andreas |

| 비정상회담 비정상인 애들 갖다 치우고 예쁜이 타일러만 편집해서 블루레이 DVD로 내주면 내가 백 개라도 사서 영업 뛸 의향이 있는데 |

| 비정상회담/내친집 계정입니다-> teang_nonsummit |

| 비정상회담 니콜라이 너무 멋있다 |

| new_muzi: 비정상회담... 타일러 한 사람 보고 보기엔 한국패널 셋 다 인간지뢰라서 볼 수가 없음 |

| 비정상회담... 타일러 한 사람 보고 보기엔 한국패널 셋 다 인간지뢰라서 볼 수가 없음 |

| 다른애들 달갑진 않은ㄴ데 타일러가 너무 보고싶다 비정상회담 무슨 편 보지... |

| hearom_030 비정상회담을 안봐서 누군지는 몰라...... 좀 나이들어보이시는 분 |
![[폰 오너]이도빈
@puppy7766 puppy776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021687347904512/ziF5rCku_normal.jpg)
| 비정상회담보는데 타일러 표정이 아 진짜 미개함을 내려다보는 표정이다 |

| 티비에서 재방인지 모르겠는데 비정상회담ㅁ한다... 2015 이슈 키워드에 세월호랑 광화문이 있엇다..... |

| 맞다. 올해 루키즈 남자애들 바쁘더라. 비정상회담 유타도 데뷔 준비한다고 하차하고.. 진짜 루키즈 이제 데뷔하나..? |

| ShinbakhanID 왜 비정상회담 옛날에 연예인대신 덕질햌ㅅ었음 |

| PlusAlpha1990: 2015 CBNU GLOBAL FORUM PREWIEW
오늘도 여전한 잘생김👍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

| 무림학교에 샘 572랑 독다 나오니까 이홍빈도 비정상회담 나와야겠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