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인트 다 봄 남주혁 귀엽다 박해진 존잘님 황석정최고 |

| 유정선배크으👍🏻👍🏻👍🏻👍🏻👍🏻👍🏻👍🏻박해진👍🏻👍🏻👍🏻 |

| 그래도 박해진을 보기 위해 본다
갸악 |

| 👦 유기현 윤두준 박찬열 김남준 용준형 김종인 도경수 신호석 박지민 김태형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장현승 박해진 육성재 박보검 유영재 오세훈 권순영 변백현 김민석 남주혁 최승철 |

| 남주혁님도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좋은데박해진님도너무너무너무너머누무너무너무좋아 |

| 치인트미친캐스팅아박해진님제가마니사랑합니다 |

| 박해진님진짜나만알고싶은배우1위다 별그대때부터좋아하긴햇지만진짜유정역할표정연기내면연기어려울텐데연기도잘하시고나쁜짓을해도눈웃음하나로마음을녹임미다...😭💕 너무좋다진짜 계속같이밥먹으러갈래할때설레뒤1질뻔..... 나랑먹으러가요선배,, |

| KimchiSurrender 난 만화는 모르는데 박해진 나와서 보는데 은교가 얻어 걸리는 수준... |

| 박해진 아녔음 폭망인데 그나마 다들 박해진 본다곸 잘생겼어 진짜... |

| exile_duck: 약간 박해진 하드캐리 |

| 약간 박해진 하드캐리 |

| 와치인트진짜내인생드라마될듯 아니박해진진짜유정역소름돋는데개설레고개잘생기고상철선배짜증나는데불쌍해.... 그리고남주혁조오오온나조타지짜아니박해진님눈웃음미치겟네유정부러워... |

| 박해진 김고은 딸기쉐이크 신은 신의 한수였다;; 니 꺼래 존설허억 유정 |

| 아니 박해진 미쳤나 ;;;;;;;;;;;;;;;;;;;연기 개잘해 |

| 역시 유정은 박해진이지! |

| 나 별귿애 때도 박해진 조아해따 |

| 치인트 캐붕이라 안볼랫는데 글애 역시 박해진은 최고닉간 봐야겍당 |

| tenut0_0 근데 진짜 꼭 봐야해 왜냐면 박해진이 주인공급이었거든핵심인물이었어 개위주로 사건이돌아가서 아주 맘에 들었어 |

| 박해진을 보러 치인트를 봐야하나 |

|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

| huny_mommy water_me 드라마는 계속 봐도 갠차늘거 같아여 박해진 넘나 멋진것... |

| 박해진...오빠;;미쳤나여
....전생에 유정이셨나요...ㄷㄷㄷㄷ... |

| tenut0_0 Ruru_00 응맞아 진짜 꼭 강추야 내가 거기서 입덕했다..... 드라마도 짱임막 박해진이 가련한여주같이 다른 남자애들이 막 지켜준다랄까 |

| 아..........박해진.........................아....................... 심장을 잡고 쓰러짐 |

| kyrianschan Ruru_00 아닠그거 사이코패스던가..살인자..? 그거 박해진 엄청 섹시하게 나온다던데 |

| tenut0_0 Ruru_00 그렇구나 하 중간에 그....뚱뚱한선배 물맥일때가 제일 심쿵이야 완전 싸이코패슼 너 박해진좋아하면 나쁜녀석들도봤어? |

| 아 진짜 멀리서 걸어오는데 유정무섭닼진짜 박해진이닼
아대밬 |

| CECID_ 그니까여 캐스팅 넘나 쩌는것... 박해진너무져아옄 백인호인하도 생각보다 나쁘지않앗던 |

| robb_0121: 금손들이 치인트 박해진 편집본 만들어서 배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CECID_ 박해진 겁내 별그대때 원래 그 카톡개신 분 역할이랫댓는데 이번에 한푸는듯 겁냌유정입니다 |

| 금손들이 치인트 박해진 편집본 만들어서 배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아아 빛이난다 박해진
1화리뷰할거같닼 |

| 치인트 반응이 재밌어 vs 예상대로 별로지만 박해진 얼굴이 하드캐리 로 너무 딱 나뉘는데 |

| tenut0_0 Ruru_00 나도 박해진 아멘 |

| 김고은이 상당히 잘해줬다..
남주혁도 권은택역에 잘어울리고
티져일땐 진짜 이상했는데 왤캐잘했짘
적절한 브금이랑 연출때문에 잘된거같다 ;;;
ㄷㄷ
ㄷ
ㄷ
ㄷ
ㄷ
아 미친 박해진 허허 |

| Ruru_00 아... 나는..박해진 아멘... 급전환 |

| 박해진 쩔 |

| CECID_ 박해진 거기서도 멋있져..? 막..빛이나져..? |

| 아 박해진 미쳤어 아 소시오패스라도 좋고 싸이코패쓰라도 좋으니까 저런 선배 한명이라도 알고싶은데 현실은....^^ |

| Layla_0615 님아 박해진보자 치인트보자 |

| CECID_ 헐..나도봐야지..헉ㄱ헉 박해진 헉헉 헉헉헉 |

| 후... 근데 치인트... 박해진... 넘나 고마운........><
유정역에 대한 기대치가 맥스여서 잘해도 본전이니까 하기 꺼러졌을 텐데
하지만 슈퍼슈퍼 잘했던 거시다
니꺼 이러는데 넌 내꺼 오예 예에 |

| 박해진은 진짜 넘나 존멋.... 김고은이 생각보다 귀여웠고, 서강준도 나름.. 남주혁은 그냥 은택이..... 근데 이성경 캐릭터 분석의 잘못된 예...... |

| DYOWORLD112 전 왜 박해진 소름돋는 연기가 더 좋으까여큐넘죠아요😭 |

| 와진짜 치인트 박해진이 유정선배한거 레알 개소름...어쩜 싱크가 저렇게 잘맞는지 |

| 박해진대박;대박 |

| 박해진 심하게 잘생겼어. 내취향 |

| 힝 박해진 |

| B2euuty 남주들 하나같이 다 잘생기무 박해진은 걍 존잘 존멋 첫등장때 ㄹ... 와ㅏ와 개머싯어 |

| 아ㅏ.......박해진... |

| 아 박해진 이즈뭔들 |

| 치인트 여주 설이랑 1도 안닮아서 안볼라고 했는데 박해진 때문에 결국은 보겠지 |

| 박해진 존잘 |

| 어ㅣ씨........박해진 진짜 심장에 위험한거 아니냐 |

| chansemom 암턴 연기력이 전보다 나아진 것 같아서 좋드라구요 그 단발머리도 저나 기엽구,, 전 그냥 계속 박해진 나이가 너무 많다 생각이 자꾸 들드라그욬 |
![[과자연합]모찌
@susie0099 susie00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24815996403712/bTlJ04UY_normal.jpg)
| 이제박해진의 시대가오는건가 |

| forxiajunsu_: orchi1215 ㄱㅐ별ㄹ임이다 박해진과 박해진과 박해진이 나옵니다 |

| orchi1215 ㄱㅐ별ㄹ임이다 박해진과 박해진과 박해진이 나옵니다 |

| 박해진 리얼잡지찢고나온거같은 외모다 너무 심각하게 잘생겼어.........,....박제각.......개존잘........ |

| 박해진.... 말잇못
박해진이랑 서인국이랑 드라마 같이 나오면 사망
자고로 남자의분위기는 어딘가 쎄한 느낌이 들어야하는것..
나쁜녀석들에서 박해진은...크... |

| 치인트 드라마는 유정이 유정이 아니라 그냥 박해진 같아. 박해진이 잘생기긴 했지만 너무 유니크하게 잘생겨서 이런 문제가 생긴다. |

| 아씨.........치인트 보는데 은택이랑 유정 정말 최고다...................................아 박해진 남주혁 |
![[과자연합]모찌
@susie0099 susie00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24815996403712/bTlJ04UY_normal.jpg)
| 치인트 공포물이야?박해진소름돋아 |

| 아 박해진 레알 존멋,,,♡ |

| ohchaewon 웅 아볼꾸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대박 뭔드라마가 이렇게 사랑스럽니 |

| 치인트 의외로 괜찮은데????오ㅑ지 기대치가 너무 낮았어서 그른가???? 수강신청하는 장면이랑 듣기싫은 교수님 듣는거 뒷부분 졸라 나보는거같아서 웃프고 그랬는데...박해진 연기 잘해서 좋았구...하 슈바 치인트봐서 곧 다가올 수강신청 땜에 우울해졌어 |

| 치인트 웹툰 작년 가을인가 그 때까지 보고 안봤는데 처음에 박해진 캐스팅됐다고 했을 때 저거 꼭 본다고 했었다 근데 어쩌다보니 지금은 드라마를 보라고 갖다줘도 못 보는 경지에 도달했다...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함. 소외는 내 몫^^; |

|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치인트 박해진이 다해먹는 느낌적인 느낌....그러니 1회볼때처럼 2회도 기대1도 안하고 봐야겠다 으히히 ?! |
![[과자연합]모찌
@susie0099 susie00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24815996403712/bTlJ04UY_normal.jpg)
| 근데 박해진이니까
유정쎈빠이 |

| 치인트는 박해진 영상화보집 같음... 그리고 여주가 제일 연기 못해 |

| 결론 : 남주혁과박해진과서강준 얼굴이 다해먹음. 얼굴로 스토리 카바침 |

| 아 박해진 연기 너무 잘해............ 졸라 좋아...... 씨벌 역시 유정 사스다 바캐진 사스가 |
![[과자연합]모찌
@susie0099 susie00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24815996403712/bTlJ04UY_normal.jpg)
| 박해진연기핵잘 |

| 박해진....... 치인트를 내가 너땜에 본다 너땜에 -..
치인트 |

| 오늘 치인트했나보네....... 치인트가 지뢰야 아악 박해진을 그렇게 쓰다니.....하아ㅏ....... |

|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이성경
뭐야이거!짱이쟈나~~ |

| 그래 치인트..웹툰만의 그 심리표현이라던지 그런 세세한거 따라갔음 드라마로 처음부터 나왔겠지..그래도 재밌다볼만하다 유저유박해지뉴오빠 내가 많이 사랑해요오빠 체고 |

| 박해진 진짜 치인트에서 얼굴열일.....ㄷ ㄷ ㄷ 존잼이다......두근두근..... |

| 박해진은 진짜 만찢남....진짜 유정 실사판같음 |

| 치인트개재밋ㅁㄴ다 박ㅐ진존잘이거... 은택이도기엽ㅈ구 |

| 실트가 치인트로 가득찼다 오늘이 첫방이랬나 언제였지 하튼 박해진님을 캐스팅한건 정말 신의한수 정말 잘했어 물개박수 |

| ochu_12: 아 16신입생 여러분 명심하세요 학교에 박해진같은 유정선배는 없습니다 학교에 있는거라곤 김상철..... 손민수....... |

| 아 16신입생 여러분 명심하세요 학교에 박해진같은 유정선배는 없습니다 학교에 있는거라곤 김상철..... 손민수....... |

| 박해진한테 낚였고요 |

| 박해진진짜미쳤다 유정보다더잘생겼어 |

| H2CO3_yz 박해진 오늘 존설렜다매..? 나도 복오 싶어... 못 봤어.... |

| wintershuita 근데 지인말로는 연기하게 박해진밖에 없다던데 트루인가여...? 설마 |

| clsrndi569: 그래도 캡쳐는 해따
박해진 잘생겨따..
박해진땜에 볼거같다... |

| 어쩌지 이제 스무살 된 사람들 박해진 보고 환상 잔뜩 품을 거 같다 |
![[깜나래] 누가 셩콘 좀 보내주새오
@kum_nalae kum_nal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700765376548864/woCtjaYH_normal.jpg)
| 1_3_4_2_: 치인트 후기
1. 박해진 존잘
2. 서강준 존잘
3. 남주혁 존잘 |

| 김고은 머리좀 어떻게 해봐 박해진은 역시나 핵존잘이고요 그나저나 어차피 보지도 않을 거 내가 치어머니도 아닌데 신경쓰지 말자 |

| 치인트 생각보다재미있엌
김고은 매력터지고 박해진 목소리 꿀떨어진다 |

| 나 오늘 치인트 본방 안 봤는데 예고편에 박해진 딱 나오자마자 유정선배랑 비주얼적 싱크가 넘 잘 맞아서 소름돋음 예고편 설이는 쫌 아쉬웠ㄷㅓㄴ ㅅ |

| 믿고보는 박해진 |

| 박해진!!!!!! |

| 솔직히 치인트는.박해진이 다 할 것 같으니까.침착하게.내일을기다린다 ㅏㄱ학 내일 볼거야 |

| 유정응러엉안러박해진 |

| 진짜 박해진은 유정 그 자체를 연기해........오빠 하나 보고 이 드라마 품겠읍니다 앞으로 리모컨 꼭 사수 할께요 |

| 오늘 치인트 김상철한테 왜그랬냐고 하는 부분 진심 유정 같아서 너무 감동받아서 혼자 일어나서 박수침..... 감동의 연속 ... 박해진..살앙해.....♡ |

| 박해진이가 진짜 잘생겼어 |

| huzy0809_sg 박해진은진짜그게갑임....핵소름돋아.... |

| 진짜 박해진 존잘... |

| huzy0809_sg 그거보면박해진한테안반할수가없음연기진짜잘해 |

| jesus2885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실망안했어요!! 박해진님 진짜 만찢남.. |

| 치인트 박해진만 연기한다능게 사실인가여...? |

| hj_simple: 드라마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았다. 첫방 챙겨보기 잘했다는 생각. 역시 박해진은 유정빼박b 눈빛, 연기 뭐 말할 필요도 없음 최고b 홍설은 원작의 분위기, 이미지랑은 다르지만 김고은만의 홍설 캐릭을 본 것 같아 원작과는 … |

| wm_company: 방송일정 공지 박해진 인터뷰 2016.1.5 화 17:00~ 생방송 스타뉴스 |

| 아 치인트 기대안한다고는 했는데 은근 기대했었나보다... 보는 순간 정말 소름돋게 달랐던.... 유정역 맡으신 박해진만 쩔어주셨고 다른분들도 연기는 잘 하셨지만 그런 원작파괴라니....ㅂㄷㅂㄷ |

| huzy0809_sg 박해진개존잘!!!! |

| 해진오빠....넘나멋있는것!
이름바꾸고싶어짐!
박해진 |

| jesus2885 봤습니다..박해진님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소름 끼쳤어요... |

| 박해진 진짜 너무 이기적이내요 박해진 얼굴 진짜 거품 아닌가요? 언빌리버블 |

| <치즈인더트랩>을 보는 나의 의식의 흐름 : 왜 저래? -> 박해진 잘생겼다 -> 왜저래? - 남주혁 잘생겼다 -> 왜 저래? -> 서강준 잘생겼다 |

| <치즈인더트랩> 이 드라마는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얼굴이 개연성이다. |

| 드라마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았다. 첫방 챙겨보기 잘했다는 생각. 역시 박해진은 유정빼박b 눈빛, 연기 뭐 말할 필요도 없음 최고b 홍설은 원작의 분위기, 이미지랑은 다르지만 김고은만의 홍설 캐릭을 본 것 같아 원작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좋았음b |

| 기분 전환해야지
내일도 유정선배 박해진을 볼 수 있어! ㅁ |

| 1004_water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다 비주얼 미쳤으뮤 아까 박해진 니꺼! 하는데 심쿠유 |

| EJ0929 무튼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박해진 존잘생 👍 생각보다 넘 로맨스가 아니여서 다행 |

| ㄹ치인트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외모가 하드캐맄볼 것입니다 ㄲㄲ |
![[동결]DUNG.HOSICK
@hosickii hosicki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17282211401729/zEIfVN15_normal.png)
| 박해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제가 오빠 늙엇다구한거 취소할게요 걍 유정이야 |

| soomsoo7 네네네 점점 세상이 각박해진까 그런 위로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이 주는거같아요 제 이상향도 그런 위로를 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 >_ 더 노력하겠습니당 |

| tunastalt: 와.. 솔직히 박해진씨 살짝 걱정했는데 캡춰짤로는 긴가민가 했다가 움짤로 보니 정말 유정스럽다. 유정 사패 아니냐는 루머 돌았던게 쏘스윗했다가 급속도로 냉각되는 그 분위기 때문에 그런건데 그 부분을 정말 박해진이 아니면 할… |

| 박해진.....좋네여 좋슴다 |

| 항상 유정 가상캐스팅에 박해진언급되는게 잘 이해안됐는데 어울리긴한다. 남주혁도 상큼하고 서강준 넘나 잘생긴것... 설이도 귀여운듯 김고은한테 그 머리는 안 어울리지만. |

| 치인트 첫방 봤는데 원작의 그 치밀하고 미묘한 심리 묘사가 다 유치하고 가볍게 변한 거 같지만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고 너무 잘생겼고 또 너무 잘생겼다 |

| exit_deus ☺️☺️👍🏻👍🏻👍🏻👍🏻 박해진 잘생쁨 최곷고 |

|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

| 아 맞이 오늘 드라마 치인트 첫방날이지 유정이 어떻게 나왔을까 배우도 내가 좋아하는 박해진... |

| 또 일단 박해진이 유정 싱크로 너무좋아서 눈빛 소름돋음 |

| 정말 역시 치즈인더트랩 너무 재밌네요♡
유정선배 너무 멋있어요 해진오빠 대박 짱 멋있었어요 심쿵♡
점점 기대되고 더 재밌을것같아요 오늘도 본방사수♡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치인트 뒷부분 반정도 봤는데 광고볼때보단 괜찮은거같은데 아 그래도 캐해석이 너무 안맞는다....
박해진이 다해줍니다
유정 캐해석도 미묘해서 좀 그렇지만 치인트 드라마화생각했을때 딱 박해진 생각했었는데 넘나 잘 어울리고... 박해진보는맛으로 볼듯.... |

| hjy200915: 갈가마귀 원화가님 말로는 갈가마귀 실사판은 박해진 사진 닮았다는데
솔직히
가브리엘한테 주기 좀 아깝습니다.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http://t.co/0Xx5a3YUOX |

| 그리고박해진은이름당장유정으로개명해라 |

|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 |

| Seraphic0326 저아 박해진 잘생겼도다 |

| 105SEOP 걍 생각보단 괜찮은데 음.. 아직은 난 잘 모르겠음 박해진 하드캐리? |

| 그런 타입의 연기를 누구나 할수있긴 하겠지만, 박해진씨 특유의 "급속냉각"은 살짝 소름이 끼칠 정도여서. 여기에는 나녀들에서 보인 그의 필모, 정문이라는 캐릭터의 그림자가 실루엣으로서 한몫하는 거 같다. |

| 박해진이 노안이라거나는 절대 아니다마는...너무 정직한 얼굴...잘생긴것과 나이는 전혀 별개라는 것을 보여주는...그러한 느낌...다른 역의 배우들이 워낙 젊은 것도 한 몫 하였을 것이다... |

| U_yaang1122 박해진 .. 후유 |

| 치인트는 백남매때문에 보는 걸로 솔직히 박해진 다음으로 이 둘이 제일 캐스팅 잘 됨 |

| 나 건담 조립 할 때 누가 머라하면 박해진도 건담 좋아한다고 하는데 울엄마가 ㄱㅒ는 ㅖ쁘기라도 하지 라구 했음.... 주륵... |

| SAYG_ 잘생겼죠. 근데 허경환이 키가 크면 또 뭔가 비율이 이상할 것 같아요..그래서 키 큰 버전은 박해진을 보면 되는..<< |

| 와.. 솔직히 박해진씨 살짝 걱정했는데 캡춰짤로는 긴가민가 했다가 움짤로 보니 정말 유정스럽다. 유정 사패 아니냐는 루머 돌았던게 쏘스윗했다가 급속도로 냉각되는 그 분위기 때문에 그런건데 그 부분을 정말 박해진이 아니면 할수없는 연기로 만들었음. |
![[트정중]햇살
@KH_0322 KH_03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54686730555392/U6KQbJT3_normal.jpg)
| kyu_zzang428 레알 박해진 소년가장.......힘내세요.....💪 |
![[오늘이다!!!] 백아
@embarrass123456 embarrass1234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2207769976833/XxwccJeV_normal.jpg)
| whi_inho
휘야님이랑 실시간으로 앓아야하는데!!!!
근데 1화 내용은 잘 모르겠어요...캐해석이 약간 잘못된 것 같기도...
그래도 배우들이 다 좋아서역시 박해진은 외모 만찢bbbb |

| 박해진이 웹툰찢고 나왔다 하니까 한번 치인트 1화르ㄹ 보게따 |

| 박해진의 잘생김은 정말 나만 알고싶구나 |

| spring_ru_ 유정선배는 여기서나 저기서나 진리... 박해진 캐스팅 환상적인 것.... |

| 131025_JN 박해진 님이랑 유정 싱크로율 100퍼임 ㄹ... |

| 치인트 웹툰을 안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드라마 봣는데 박해진.. 원래 저런거지? 싸..이..코.. 아니져? 근데 쫌 재밋는듯 난 남주혁이 좋은뒈에에에에에 이성경도 예쁜뒈에에에에에에 |

| rinneSS_ 저는 박해진 포함 대부분이 만족스러웠어요..오랜만에 챙겨볼 드라마 생긴듯 하구........ |

| Sunwoo_Yun: 엇...박해진 실트네...?내 남편이잖아..? 블락 |

| 엇...박해진 실트네...?내 남편이잖아..? 블락 |

|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다가 동생들이랑 웃으면서 재밌게 봤다 .여동생이나 나나 대학생활을 하고 있다보니 더 공감되는 부분도 있고 😅그나저나 유정선배 박해진이 하길 정말 잘한듯 김고은은 무쌍이라그런지 뭔가 분위기도 잘어울림 남주혁 의외로 너무 잘해서 당황 |

| rlee0o0 진짜욬 역시 박해진이 하길 진짜 잘한듯싸이코패쓰같은 연기 너무잘해욬 |

| SAYG_ 그래서 허경환이 개콘 꽃거지할 때 박해진 같이 나왔었잖아요 존똑 |

| 박해진... 정말... 크흡흡흐흡 만화 찢고 나온것 같았다.... 유정이랑 너무 잘 어울려... 설이도 넘 귀엽고 일주일 어떻게 기다리지....? 치인트 |

| 치인트 박해진만 믿고 가겠습니다 |

| 치인트 첫방 괜찮은데? 김고은 연기력도 난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난 보라 역할을 맡으신 배우분이 넘나 매력적인 것! 은택이랑 케미터지면 진짜 핵좋아!!!!!!!!!워후 뭐 유정은 말 할 거 있나 근ㄷ 박해진 웃을 때 유정이랑 진짜 똑같음 |

| 박해진!!!!!!!!!!!!!!!!!!아아아악!!!!!!!!!!!!!!!!!!! |

| incle99 22222 박해진 옷 + 얼굴 .... + 머리... 쩐다.. |

| gaedduck9: DUCKJIL_twt 야 친구가 박해진 혼자 삼수했다고해서 안보기로마음먹었어....... 역시나 웹툰은웹툰으로.... |

| yeonk412 박해진이넘잘생긴것... |

| winnerjinju 서강준 존좋이구요 ... 일단 박해진 하드캐리 쩔구요... 김고은 넘나 사랑스럽구여... 남주혁 귀여워 쥭겠구여.... 이성경 짜증나게연기잘하구여...+ 개이쁨.. |

| 모르겠고 그냥 유정선배 믿고 봐야지 박해진 아닌 유정 생각해본 적도 없고 그저 좋다 행복하다 |

| White__ly 박해진이요. 한동안 되게 잘생겼다고 생각하고 다녔더든요. 노력도 하고 결과도 그렇게 되면 좋겠네요. 저는 오늘 1시 반 전에 자기가 목표예요. |

| 실트에 치인틐난 박해진 믿고 본다 |

| 내가 우려했던 게 현실이 되었나... 치인트 후기 찾아보는데 박해진 하드캐리 밖에 안 보이네 후... 박해진 컷 만들어 주실 분.... |

| 치인트 y 박해진 son trending o.o El drama va a ser definitivamente 🔝🔝🔝 |

| 박해진 진짜 웹툰에서 튀어나온거같더라..싱크로율 개쩔었음 진짜..우와.. |

| 맞아 박해진유정...진짜 만화를 찢고 나왔다... |

| ddami00 담화를 좀 기대해보려구요 예고편 재밌어보이길래 이번엔 박해진의 유정 메소드 연기를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기를..! |
![[인페르노 입금]천일염
@seasalt_bx seasalt_b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84675506130944/Fwoe8Vcc_normal.jpg)
| Amu_exo_0202 응팔은 조금만 봤는데 이건 다 볼라고치인트 ㄹ 좋아하는 웹툰 중에 하나라 글고 박해진....☆ |

| 박해진..너무 잘생겼어.. 책상쾅 |

| 긍데 내가 오늘 나쁜 녀석들 쭉 돌려보다가 치인트 봤더니 박해진이 뒤에서 오면 칼빵할 거 같고
눈 한 번 치켜뜨면 무섭고 웃으면 시체 뒤에 있을 거 같고.. 설아 위험해 도망쳐 |

| 치인트 본방사수했는데 박해진 넘나 유정이어서 그냥 한없이 좋았음 비쥬얼 열일하셔서 닥치고 본방사수 하기로 함 |

| 백인호 x 유정 ,,,,,, 서강준 x 박해진 ,,,,,, |

| 항상 남들이 다 좋아할 때 안 좋아하는 인간이 나라서
그리고 박해진 배우는 아직도 나한테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섴
스윗한 건 넘나 자연스러운데
차가운 모습 넘나 어색한 것
그리고 표정이 확확이라...
유정은 워낙 미묘한 닝겐이니까 |

| 치인트 너무나 좋은것 유정선배에 박해진님 캐스팅해주신 제작진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1부의 그 미묘한 느낌과 빡치는 느낌 너무 좋아!!! 장보라맡으신 배우분 너무나 카와이한것 백인하는 깽판치는게 기대되고.... 앞으로 에피소드가 다 기대된다고! |

| SAYG_ 허경환 박해진이야 워낙 유명하니까요 뭔가 라인관계도 ! 그리고싶네요 |

| DDOKDDIL 음...박해진...이 최고라고...말하고싶습니다....^.T.... 그게 아니어두 머라고 해야하나... 전체적으로 전개가 매우빨라요!! 장난아니게 빨라요! 손민수하고 인호 인하 1화에 다 나왔어요!!!!! |

| _takebu 근데 확실히 유정은...박해진 레알이에요.. |

| Got7Ma: 박해진 미쳐따 |

| mustard_915 박해진 진짜 쩔지???개젛타♡ |
![[페달올나잇8일] 성인리틀
@zkcmfk1682 zkcmfk168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431072690966528/QQWFbEuy_normal.jpg)
| 정말 박해진만 완벽할 것 같아서 볼 수가 없다... |

| makeyoufeelmy__ 박해진? 서강준? 흠... 사실 난 둘 다 좋은데.😄 응, 그렇게 하려고 노력은 해볼게요. 노력만... |

| 어나 이거 알아
외모몰아주기야 졸라
사스가 박해진 뒤짐 |

| summer_vksekfk Aka_hone 미생은 작가가 판권이나 각색권 같은거 쉽게 안넘기셧나 노하우 공유 좀 받으시지치인트작이 저리 망이 될 줄 누가 알앗어요 박해진 캐슷됏을때만해도 다 쾌재를 불럿는데 |

| coo5_ 박패진 말구 박ㅐ진이여ㅕ'-',,,, |

| FelizLunes kikbella!
JelenaTapeteDoJailey
Zidane
지뢰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البحرين_تقطع_علاقتها_بايران
Michel Galabru
치인트
mondaymotivation
박해진 |

| wch021006 박해진씬가?? 아 맞팔 할게요!! |

| intro_for 박해진 잘생긴 거 알았는데... 아 이건 진짜 너무 잘생겼어 |

| 치인트 솔직히 박해진때문에 보는거다ㄹ.... |

| 박해진이 뭐가 좋냐면 그렇다 그 미묘한 얀데레스러움이 좋은거시다 |

| dearhea1225 박해진은너무좋아여..👍 설이가 |

| 아 박해진.....박해진....... |

| 남주혁과 박해진 만으로도 본방사수는 충분한 것 |

| Goldsoup__ 그 그렇다면 믿는다 박해진... ㅁ |

| 박해진 is trending?? I'm so ready for his new drama 치인트 😮☺😍 👏 |

| Heisrl 응 미친 게 틀림 없어... 하 유종... 박해진... |

| BTOB_ToB_ 다들 그소리하네😮박해진만으로는 부족한거야..? |

| 유정 존잘 .. 건진 건 박해진 얼굴 뿐 |

| 설이 배역이 미묘해서 안보려고 했는데 박해진.... 당신은.... 무서운 사람.... |

| vora__ 니마 박해진 데노 라이토 각 아님? |
![앨론 [대운동회J14b/디페I4a]
@ellonnim ellonn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08111783067648/XJ1FapUr_normal.jpg)
| 박해진 얼굴이 다해먹음 |

| Ysolam_ 넷?!??!?! 인호 벌써 등장...?!?!?
마자여..저두 드라마화 된다구 했을때 그 많은 내용과 복선을 어떻게 담아낼지가 넘 걱정됐다는.... 앞으로가 문제군여...!!
근데 진짜 박해진 넘 정이같은판박이😶 |

| incle99 박해진 케리 |

| seasalt_bx: 이야 박해진 핏 개쩐다 |

| ....진짜 박해진땜에 참고 한번 봐볼까.. 부르르 |

| wppd012: 박해진 이렇게 잘생겼습니다 |

| BAEKHYUNI506 좋아박해진존잘 |

| acacia_cia 만찢남..닌 별그대때도 박해진 겁나 ㄴ좋아햇잖아 솔직히 멋있다 존멋 |

| 박해진 그 분위기 너무 좋은게 나쁜녀석들 찍으면서 그 착 가라앉은 분위기 있잖아 그런것들이 더 잘 나타나는것같아서 넘나 조은...스물스물 막....... |

| 박해진존잘... |

| 그래도 캡쳐는 해따
박해진 잘생겨따..
박해진땜에 볼거같다... |

| HelloHALO_ 영훈👍 치인트보느라 이제 씻어요오
오빠도 보려나???~ 음 박해진님도 넘나 좋은데 전 서강준 너무 잘생겼어요.....👍아 남주혁도!
이제 이것도 매주 챙겨봐야겠어요!😆 |

| 여튼 치인트 감상: 박해진...!! |

| Lr_w_6st: 그냥 박해진 나ㅣ 인생배우 |

| cheble1025 박해진이넘잘생겨서육성으로욕튀어나오니조심 |

| 치인트 후기
1. 박해진 존잘
2. 서강준 존잘
3. 남주혁 존잘 |

| 박해진 and 치인트 trending! YES! So hyped to watch this drama! |

| 👦 유기현 윤두준 박찬열 김남준 용준형 김종인 전정국 신호석 민윤기 박지민 김태형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장현승 박해진 육성재 박보검 최승철 유영재 오세훈 권순영 변백현 김민석 남주혁 |

| snobby_dmi: 탐라를 보니 박해진 지금쯤 그래서 내가 안한다고 했잖아..... 라고 생각하고 있을것같은 느낌 |

| 박해진오빠가 짱이시다 |

| 아 학교가야되는데..박해진이 너무 잘생겨서 못 자겠어 ? 방학은 무의미 하도다...아침에 머리 감기도 귀찮.. |

| 생각할수록 박해진 미모 너무 열일하구요... 저는 그 열일에 죽어나구요... |

| 와 박해진...와... 와.... 와 ㄷㅂ... 치인트 광고부터 핵망삘이라서 안볼랫는데 박해진을 위해볼까완벼크한 유정옵바 |
![[병신년 고삼 동결] 크롱
@kurong_o3o kurong_o3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17579967041536/lEA4UMFS_normal.jpg)
| etoile_w_ 박해진ㄴ진짜 앓다죽ㄱ으무아글ㄹ구 은택ㄱ이랑 보라도 잘어울림 |

| 박해진 미모 퍄 |

| tpqhddl171 믿고 보는 박해진.. |

| gywld_ 박해진은 캐스팅 할 때부터 만장일치였으니ㄱㄱㄱㄱ 김고은 연기잘해?? 호불호 좀 갈리던데 |

| ^^치인트 나중에 박해진 분량만 찾아봐야겠다
후기찾아보고온 |

| 치인트 아무도 안보나보네. 웹툰만 보았음 좋았을걸... 박해진을 저렇게 밖에 못쓰다니... ㅅㄱ 연기 진짜 오마걋 |
![[로플ㄴr간ㄷ6] 에뜨왈
@etoile_w_ etoile_w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93122464870400/_pJeTeHs_normal.jpg)
| kurong_o3o 크 역시 믿고보는 박해진 |

| 아 치인트 생각보다재밌어서 놀랬쟈.....유정은 진짜 박해진아니면 못할듯,,^^ |
![[인페르노 입금]천일염
@seasalt_bx seasalt_b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84675506130944/Fwoe8Vcc_normal.jpg)
| Amu_exo_0202 재밌고 뭐고 웹툰은 존잼이고 드라마 은근 볼만 함.. 아무튼 박해진 내 인생배우님 |

| 치인트... 박해진은 보고 싶은데 홍설역이 너무... 두려워서 못 보겠다 |

| chitong2318 크...갓해진.........,, 아.. 정말 내친구도 치인트 본다는데 정말 박해진에 치었다고..... |

| bonopono05 아.. 사실 저도 치인트 졍말조아하는데... 전 박해진 빠수니라.. |

| 하내가쓰리디를보다니..근데현실적으로박해진잘생겨써서강준시버류 |

| jinwo3o 설렛자나..원래 박해진 내취향아니엿는데 |

| 갑자기 생각난 박해진 출연작
별그대:짠내나는 섭남 오직 여주
나쁜녀석들:천재 최연소 싸이코패스역
절절해...☆
내딸서영이:의사역 매우 반듯하고 깨끗한느낌남
닥터이방인: 내용이 산을ᆞ가ㄴ...중국어하고
의사역할 키스신있음 캐릭은 괜찮았는데.. |

| 하아 진짜 박해진님 넘나 잘생긴 것...진짜 핵잘생기셨어....연기 개잘하셔....설아~!라니....으으윽......데미지가 심하다!진짜 어떻게 그렇게 잘생기셨지..배우중에 박해진님이 제일 좋아 |

| 박해진 개존잘 |

| 연기를 연기답게 하는 건 박해진.. 연기로 봐줄 수 있는 건 서강준 김고은그 외 나머지는 안습이라 진득하게 못보겠다.. |

| vernal_rain 하... 남주혁 서강준 박해진 보려고 봅니다... 눈호강... 남주혁존잘 실물깡패 |

| 박해진 여기서 빠른 92 설정이라는 것 사실인지요...? 그래 신품에서 김수로가 교복입은 것보단 젊어보인닼 |

| 왜 때문에 연기는 박해진만 하는가...캐스팅 뜰때부터 예상은 했다만 김고은 연기도 연긴데 왤케 애를 얼빵하게 대본쓰고 연출도 이상해서 이게 뭔 내용이지싶음 원작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 박해진 새삼 잘생겼네 배고파 배고파 |

| 아니진짜 치인트 기대를 1도 안하고봐서인지 나름 설이듀 연기 잘해주고 있는것같고 박해진이..박해진이..너무 잘생겼고.... 김상철이너무 김상철같았다 |

| 그냥 박해진이 다 했다는 것만 알겠다 이야기 전개가 원작에 비해 좀 빠르다는 거랑.. 아 뭐 여튼 박해진이 다 했잖아 누가 캡쳐 좀 해줘 |

| gs_love_0112 박해진이랑 김고은이랑 서강준 이성경! 주연은 이정도입니당 |

| 오빠 지금 서치하고 있는거 다 알아요 아냐 촬영중일수도 있겠다 너무멋졌어요 진짜 노력한게 너무 멋있게 빛이나서 오빠가 고생해서 분석했구나 연습많이했구나 정말 너무 멋졌어요 박해진 이라는 배우가 유정으로 탈바꿈한게 확느껴졌어 |
![[병신년 고삼 동결] 크롱
@kurong_o3o kurong_o3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17579967041536/lEA4UMFS_normal.jpg)
| etoile_w_ 생각보단 괜찮았ㅅ는데 백인하 캐릭ㄱ이 넘 촐싹된다고 해야하나....좀ㅁ 오바스러운게ㅣ있지만ㄴ 박해진 하드캐리!!!!! |

| florigen_ 학교에 박해진같은선배있으면 진짜다닐맛날듯했어.... 유정선배 걍 최고십니다 |

| 꾹 참고 볼까 했는데 포기. 박해진 믿고 너무 재미 없고 뻔하잖아. |

| 엯ㅅㅣ박해진ㄴ님하,,,,,,,,.,,....,,,.,!우리엄마ㄴ를 만나고 제잏 열심히 좋아하신ㄴ다,,,,,나와함께,,.! |

| rinneSS_ 볼까 안볼까 고민하다가 그냥 봤는데 오랜만에 제대로 관통하고 가시네여.. 유정 박해진 진리입니다22333... |
![[로플ㄴr간ㄷ6] 에뜨왈
@etoile_w_ etoile_w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93122464870400/_pJeTeHs_normal.jpg)
| JUSTHYUN_S2 난 박해진 캐스팅만 완벽하다생각해ㅛ엌ㅌㅌㅌㅌ |

| eden_06x04 으헉 맞아요 원잔웹툰인 드라마 중 최고 뽑자면 역시 미생인듯..최고였쥬 그래도 박해진 캐스팅에 나름 기대했는데 역시 치인트는 웹툰이.. |

| 유정선배한테 갱장히 심장 뚜드려맞음,, 난 원래 박해진 칠공주때부터 좋아햇기때문에,, |

| 박해진 않이......... |

| makiS2mygoddess 박해진 여주까지 같이 해줫으면 ? |

| s8o8cccc ㅈ정말박해진출연한거끝난거범죄자나오는것두찾아바야대요 |

| jomk2633 나도 원작 다보고 드라마 보는데 연기 핵잘...유정..박해진..너무 잘어울려...근데 1화는 택이가 다했다 |

| 박해진님 표정 진짜.../-<... 나쁜 녀석들때 와...근데 그 표정을 다시 큽.. 아ㅏ 그리고 소매 손등까지 덮고있는채로있는데 그게 너무 귀여웠던. 저 손등덮는거 짱좋아해요!!학ㄱ 손등덮는거 너무 귀엽지않아요?? |

| 82236319olo 진심 유정=박해진 최고....... 눈물쥴쥴 |

| 아 치인트 드라마 박해진이 다 했잖아요... 니 거하고 커피 마시면서 홍 설 보면서 돌 때 심장 멎을 뻔아 너무 잘 생김 사스가 박해진 |

| 치인트 전개짱빠르다 사실 스토리고 연기고... 박해진 스타일이랑 얼굴이넘..나... |

| ongal_9 곧 박해진님이 또 한번 쓸어쥬실듯 |

| 유정봐.......박해진좀봐...옷도 완전 잘입어 |

| spring_ru_ 루님도 보고오셨나요??
정말 유정 박해진 진리.... |

| 그러게요... 명상하면서 수사하더니 이제 좀 급박해진건가<< |

| rladpdnjs11 완전 새카마켖잊고있었어요박해진조흔 |

| 박해진..,,잘생겼다.. |

| vdssol 언니 봤어여?? 나 심장폭행 당했는데... 나쁜녀석들부터 박해진은 저런 연기가 너무 잘어울렸어여 |

| 아 싯바 박해진 망사입은줄알앗어진자놀랏어 |

| heaven_js 궁금하면 보세여 저두 안볼라캤는데 그냥 궁금해서 봤거든여 박해진 넘나 유정같음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인데 어찌 안봄 |

| CD330 박해진이에요 ! ! ! ! ! ! !! ! !! ! ! ! ! ! ! |

| milk__tea_ 맞아요 특히 박해진이 너무 비현실적으로 잘생겼어요... 박해진은 말할 것도 없고 남주혁도 생각했던 것보다 택이랑 잘 맞는것 같아요! 눈호강 드라마예요 |

| 근데 상철선배 노력하는 취준생처럼 만들어놔서 놀랬다피디가 치인트 원작을 안본게 틀림없음 그리고 독백위주인 웹툰을 드라마로 만든다는것자체가......그래도 박해진미만 노답일거라고 생각했던것과 달리 노답은 아니고...그렇다고 답이있는것도.. |

| 치인트 드라마는 다 필요없고 only 박해진이다그래도 걱정한것치고는 꿀잼인듯
근데 전개가 더럽게 빨랔 |

| 으으으으므윽 박해진믿고 천국가겠습니다 박해진믿고 치인트보겠습니다 |

| 치인트 재밌움 졸잼 박해진 잘생겼고 김고은 조녜 무쌍인데도 존예고 졸귀야 쾅 |

| 1ofhaters: 치인트 = 박해진 서강준 얼굴 열일 드라마 |

| 치인트 and 박해진 are trending worldwide does that mean the first ep was a hit |

| _hwadarm 꽃이랑 있는데 박해진 얼굴이 더 눈에 들어와요 심장이 아픈.. |

| 와아 박해진 만세 >-< |

| many_cline 박해진은 봤다. 음... 설은 자체 모자이크 되는거신가... |

| ㄹ 김고은쨩 홍설 진짜 귀엽구 진짜인간적입니다 유정도 진짜 나 박해진 유정닮앗단말 1도이해안하고있었는데ㅔ 드라마보니까 진짜 원찢이더라,,,상철도진짜 최고 |

| ㅊㅣ인트는 역시 웹툰으로 봐야 꿀잼..
그나마 박ㅐ진만 진짜 유정선배 같았음
아 ㅣ성경도👍 |

| 박해진느니임....와.... 미쳐따... |

| hanami_87_ 하아 삼각김밥 들고있는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요 허억허억 |

| 박해진 얼굴에서 순간 강하늘 얼굴을 봤어 나 술기운 이제 돌아? |

| 음 치인트 재밌나 사진봤는데 박해진 미모가... 하.... |

| 님들비계와오박해진 앓을거니까 오세요 |

| konsoup2 야 박해진이쩔어준다 |

| 유정 박해진은 신의 한수였다 근데 다들 스토리 개별로라네 슬프다 |

| suhaholy 보지 않는게 나을거 같아욬 주위 보는 사람들 다 박해진 보려고 보는거랔 |

| 김고은은 아무리 봐도 언더커버 같음. 박해진의 범행 증거를 잡기 위해 대학생으로 위장한. 둘이 연애할 가능성이 전혀 없어 보인다 |

| 엄마가 박해진을 좋아하는뎈 박해진은 왜저렇개 쌀쌀맞냐고 물너보는거임 그래서 내가 "싸이코로 나와" 이랬더니 유정이 때마침 홍설한테 밥 먹으러가자고 하는 장면이ㅅㄲ는데 엄마갘 "우리 해진이 외로워서 글구만~~~!!~!" |

| behind_june 캐스팅할때 몇몇사람들이 박해진얘기해서 음 뭐 괜찮겠다 이생각함 |

| 6. 이상형은 센스있는, 착한 남자! 별그대에서 박해진님이 연기하신 휘경이.... |

| konsoup2 어....재미없을줄알고봤는디..나름갠춘한딩?.....박해진....잘생겼따 |

| akd_xh 엇 백지백지 오랜만! 🙌 치인트 볼려다가 박해진 빼고 볼게 없는거 같아서 안 봤는데 그그렇게 말하니까 보고 싶기도 하고,,?!!!! |

| 치인트 첫 드라마 방송을봤다.
박해진이 잘생겼고, 연기를 참 잘한다.
꽤 재미있게 보았으나 역시 원작만화를 넘지는 못하는것같다.
웹툰과 연관지어서 보지말고 전혀 다른 새로운 내용의 드라마로서 즐겨야겠다. |

| mimitiger6__ 여주 음ㅁ 박해진만 봐야겟다 |

| 치인트재믺었음백인하연기빼고
진짜예상외로 존잼이어서 계속볼꺼갘구...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얼굴열일감사합니다...... |

| 치인ㅌ트 노잼예상하고 걍 1화만봐야지 햌ㅅ늗데 예상한것보다 잼이써
결론 박해진잘생겼다 |

| bonopono05 ...... 하..그냥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는 맛으로 봐야것어요.. |

| 하지만 박해진보려고 본다.. |

| 솔직히 여주가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라 실망하긴 했는데 치인트 드라마 재밌다 앞으로 더봐야 알겠지만.. 아니 근데 서강준이랑 박해진은 진심 겁나잘생긴거아닌가 |

| tjdg_h621 박해진덕분에 버틸만해쓰.. 나머진 그냥.. 이하생략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리 우리 로빈 양 말도 있고 하니 박해진 얼굴 본다는 맘으로 감상하련다 |

| CRUSH_ON_4_94 마자 나 웹툰 보려다가 그냥 포기했는,,, 박해진 존잘 엉엉 김고은도 죠아 |

| HMeuem: 재밋엇고... 박해진 얼굴 보는거 재밋엇고... 홍설 보다보니 예쁘고... 은택이가 왜 그렇게 능글거리고 보라 좋아하는걸 대놓고 표현하죠? |

| flyhiiigh_ 이성경 싱크로율 100%예여 진짜 박해진,이성경만 똑같고 나머진 다...흠...하지만 꿀잼이예여! |

| winnerjinju 개 222 박해진너무설레 카페에서 딸기쉐이크사고 니거. 할때 ...☆ |

| 치인트 원작과 따로보면 괜찮은듯 하다. 후반으로 갈수록 평타는 치는듯한 느낌? 어쨌든 박해진과 남주혁이 잘생겼고 이성경언니 이뻐요 야광봉 |

| organicssuck csh3905 박해진 진자 만찢 존잘 |

| 류준열 박보검.. 뒤를 잇게될듯 박해진이 카톡 프사 |

| seasalt_bx 그니까 ㄹ로 유정은 박해진 아니면 할사람 없엇으무 |

| k_sol46 박해진 진ㅉㅏ댑악.. 진짜 만화찢구나왔다.. |

| Blooming_O5O6 걍 보셈 눈호강임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

| homonaS2: 이거 박해진도 그냥 완전 유정선배 그 자체인데 상철선배는 완전 만찢남아니냐 존똑 |

| 김고은씨의 홍설 엄청 어색할 줄 알았는데 괜찮은것같다.....일단 박해진 유정은 진리 |

| 대단하다 박해진 .. 상철선배는 ..그냥그래 |

| 치인트는 박해진 때문에 보는걸로.
후우 존잘.................... |

| suhaholy 웹툰을 참 재밌게 보고있는데.. 네.. 박해진이 잘생겼을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에요 |

| God_JUNE970331 난 처음엔 엥?박해진?했는데 보니까 괜찮음 |

| 치인트 생각보다 꿀잼 유정선배 사랑해요 그치만 난 인호가너무좋아.. 물론 박해진이더좋지만 |

| 은택이 씽크는 쩐닼 그리고 백인하가 이쁘다 서강준은 잘생겼다 박해진도 유정역 괜찮은것같.. 난 어차피 웹툰본지 너무 오래돼서 걍 새로운거 보는느낌 |

| 치인트 드라마는 전개 속도가 빨라서 볼 만 하긴 하다. 김고은과 보라역 연기가 너무 거슬리긴 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 보는 맛으로 견디뮤 |

| 치인트한줄평: 박해진은 유정 그자체다 |
![[인페르노 입금]천일염
@seasalt_bx seasalt_b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84675506130944/Fwoe8Vcc_normal.jpg)
| 0816wndid1 유정선배랑 진ㅉㅏ 박해진 싱크로율 대박 |

| 박해진 서강준은 정말 훈훈하구나.
웹툰 캐릭터와도 넘 잘 어울리다 못해 똑가터 |

| 치인트...남주혁박해진미만잡 |

| 박해진 미모는 워커홀릭 수준이긴한데....홍설이 보기 힘들어서 리타이어...... |

| 박해진이 잘생겼다 |

| 치인트 박해진이 다 했자나여 |

| 박해진 조올ㄹ라 잘생겼잖아;;; |

| behind_june 박해진까지는 좋았음 |

| 나쁜 녀석들 돌려볼까.....박해진 조동혁 김상중......비시즌이 되니 배우덕질이 더 심해지는 거시다.... |

|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화하기에 정말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1회는 생각보다 괜찮다. 무엇보다 비주얼이 훌륭하다. 세상에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라니. |

| 나 박해진 좋아하는데 드라마를 원래 잘 안 봐,,,,, |

| 박해진 비주얼이 하드캐리함...^^ |

| 치인트.. 웹툰을 봐서 그런가 자꾸 웹툰에서 본 장면들이 스르륵 나오니깐 다음엔 머가나올까 기대 그리고 손민수 보자마자 그냥화남그상철선배도 근데 다필요없고 예 박해진 존잘 훠우!!!박!해!진! |

| 박해진 사람이냐:;;;; |

| onefineday_99 박해진배우는 사이코살인마 이미지가 강해요. 무서워~요 |

| 나는 그냥 박해진을 좋아행 |

| seasalt_bx 아 치인트박해진 완전 잘생김 |

| 아 박해진 넘 잘생겼어 진짜 별그대 때부터 오빠를 봤어요아 넘 잘생김 |

| 당분간 치인트 끝날때까지 박해진앓이 할듯 |

| 치인트 재밌는뎅? 김고은 귀여워서 이기도 하지만 싸패 돋는 박해진이...멋..흡..🙊 여기까지 하겠다. 후우.. 오랜만에 무섭고 땀듯한 사람 ? 봤네;; 만화 안봤지만 뭐 상관없겠다 |

| 진심 박해진 미모가 너무 ㅁ빛나서 케미고 뭐고 ㅐ내용이고 뭐고 그냥 보게댐.... 홀림 |

| 박해진 캐릭터 진짜 잘 만들었어.. 좋아 좋아 넘 좋아 죽어 |

| 유정박해진 |

| 치인트...보다보니 괜찮은데...? 박해진이 잘생겨서 ㄱ런가봉가<ㅁ |

| 박해진진짜...줜나잘생김.. |

| 투! 박해진 내 말투와 거칠어진 눈빛이 무서워 너~
옛ㅅㅅㅅ날에 ㅆ어떤 트친분이 삐딱하게 가사 썼다가 박해진 팬분이 서치하고 오셔서 이거 무슨 뜻이냐고 물어봤던거 생각ㄱ난닼ㄱㄱㄱㄱㄱ |

| Dinner_710 박해진 유정이랑 똑같아.... |

| 치인트 첫방 괜찮게 볾
박해진 연기 역시 넘나 잘함... |

| 아 백인하 너무 좋아 박해진 캐스팅한거랑 이성경캐스팅한거랑 최고여 |

| 역시 박해진은 존잘이야... |

|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는데 꿀잼.. 이성경연기 좀 과한것만 빼면 박해진 존잘.. |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유정 박해진 대박.. 이중성 쩌는 유정 캐릭 완벽구현!! 아마 매 회 챙겨볼 듯.. 나쁜녀석들 이정문 에 이은 사악한 박해진 볼매!! 주말에 나쁜녀석들 복습해야지!! |

| 치인트 그래도 걱정만큼 이상하진 않은것 가튼?? 박해진이 모든걸 다 함 |

| 치인트 1화 봤당. 박해진 왜이리 잘 생겼어... 목소리 우어..... |

| 아 박해진 진짜 진짜 진짜 잘생겼어 진짜 미쳤다 연기도잘해 |

| 아 근데 유정 박해진 진짜 딱맞는덧 |

| 박해진 유정 소오름 |

| _hwadarm 박해진 너무 멋있는것같아요...얼굴에 잘생김을 듬뿍듬뿍 묻히고 다니시는... |

| 박해진 역시 잘생겼네 ㅁ....... |

| HAPPYCRACKPOT: 치인트 1화감상 : 수사물→연애물 루트 타는것같다 박해진 비주얼 열일 맛따라멋따라 단독시트콤 필요한 부분 |

| o31oo731 박해진 미모는 열일인데 너무 재수없어여..... |

| 박해진 유정 넘나 잘어울림..그리구 너무 늙어서 대학생 안같다구 하시는디..현실 복학생...네... 외면 |

| 이거 <소문난 칠공주> 때 박해진인데 무슨 일이 일어나서 갑자기 유정이 된 거지??? |

| 역시 유정 역할은 박해진이야소름이 돋잖아소름이 |

| exo_WhiteMoon48 난박해진도딱히.. 그냥저기내취저가 아무도업다- |

| 박해진 진짜 미쳣다 나쁜 녀석들떄부터 알아봣지만 진짜 잘생겻다 |

| 박해진 |

| ㅁㅊ치인트유정박해진존멋;;; 별그대스타일 별다른게없는게함정 이 더 좋긴하지만 으아아아아아아ㅐㅏㅏㅏ!!!!!!!!!!!!!!!!! 흑... 날가져요유정 |

| 그냥 유정이 쩐다. 박해진을 위한 드라마. 와 눈빛 발라버림. 번들거리는데 만질뻔 |

| 치인트존잼이다
왜냐하면 박해진이 넘 잘생겼거든 |

| choijunho_S2 *그럼 저도 박해진 하이라이트나 봐야겠슴다. 드라마를 보는짓은 미친짓이야. |

| 탐라를 보니 박해진 지금쯤 그래서 내가 안한다고 했잖아..... 라고 생각하고 있을것같은 느낌 |

| melnuna 하.........서늘하면 어떠하리.....박해진인데... |

| blockbbc_1130 70!!!!!!...그래도박해진이니까..연기는 잘하징?!!!! |

| fuckedup_inseng 후... 그뿐이랴 박해진이 수업까지 바꾸서 친한 척 수작 걸며 옆자리에 앉는다는데 정정 까이꺼 노프라블럼 |

| 아 박해진 개잘생겼다 |

| 박해진 버프 |

| 박해진만보여... 유정이랑존똑 |

| kkk2765 훨 낫다.. 치인트 특유의 감정선은 웹툰 치인트에서 즐기련다. 드라마 치인트는 그냥 가벼움을 즐겨야지 그리고 박해진 팬이라 난 드라마 치인트 하는게 즐거움: 치인트 |

| 치인트 뭐야 개쩔어 꿀잼!
유정도 홍설도 은택이도 보라도 인호도 인하도 다 좋아 진심
진짜 박해진은 대단하다.. |

| 치인트..
그냥유정 박해진이네..
재밌다 |

| 치인트졸잼~박해진 존잘 |

| 치인트 박해진이 다 했네 |

| spring_ru_ 저도 재입덕했어요..!!♡ 박해진 이세상 미모 아니신둡.. |

| Loyal_SUGA Attract__309 박해진 건ㄷ는지마!!!!!유 정 은 설 이 꺼 야 |

| 와 만화로 볼땐 너무 먼치킨같은인간이라 그냥 그랬는데 드라마로보니까 와...박해진대박.,센빠이대박.,. |

| jonginee_14 박해진만 캐스팅 확정이였을때 정말 오예였는데... |

| sj_dreamlove 다들 박해진이랑 남다배우들얘기밖에안햌 |

| 유정 ㄹ 박해진 대체불가능; |

| Marien_S2 박해진 유정 비주얼 믿고 갑시다 개연성 없고 그냥 비주얼이 좋네요 두부상 온미남 |

| exo_qcd 엉엉 꾸르잼! 서강준 박해진 삼각관계 소취..♡ |

| for_jjong_0408: 솔직히 그냥
유정 - 박해진
백인호 - 박해진
홍설 - 여장한 박해진 이렇게 캐스팅했어도 치인트 대박났을듯 |

| kjyeon9823 역시 그렇군 첨부터 드라마는 별로다 싶렀어 박해진이 캐스팅더ㅣㄴ건 좋았능대
|

| 아 박해진 존멋 |

| 치인트 1회 시청소감
유정선배!!!!!!!!!!!!!!!!!!!!!!!!!!!
박해진!!!!!!!!!!!!!!!!!!!!!!!!!!!!!!!!!!!!! |

| 치인트는 진짜 박해진=유정 끝이다.. |

| 치즈 인 더 트랩 1편은 그럭저럭 재미있었습니다. 박해진 씨 연기가 괜찮고, 이성경 씨 톤은 너무 뜨는 느낌... 일단 2편까지 봐야 내용을 알겠... |

| 역시 박해진 배우님👍 |
![[인페르노 입금]천일염
@seasalt_bx seasalt_b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84675506130944/Fwoe8Vcc_normal.jpg)
|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
![[덜 바빠요]엔노
@siyok971 siyok97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4311983974625281/9y4j_R40_normal.jpg)
| 박해진이랑 결혼하고싶당 |

| 박해진 연기 대박... |

| 박해진은 진심 생각했던거만큼 유정역에 잘어울리고 김고은도 예상외로 잘하던데..... 그래서 볼만했ㅓ., |

| 박해진은 정말 치인트 유정이랑 닮은 것 같다 드라마 보는 동안 정말 행복했어 |

| 치인트 여주 오글대는건 나뿐인가..
박해진은 완전 만찢인데...너무 안타깝 |

| 그냥 박해진 빼고 다 별로야... 남주혁도 괜찮은것같고 백인하백인호는 진짜 망한것같다 |

| 보면서...어..?아닌데....이 타이밍에..?응..?어..박해진 ......아 오빠.. |

| 아니 오늘 치인트 봤는데... 웾툰안봠ㅅ는데 박해진졸라무서움 사스가 박해진 ..... 사랑해욥 .. |

| 치인트 웹툰을 아주 조금밖에 안 보고 드라마를 본 나는 그저 박해진과 서강준 남주혁의 미모에 감탄중
존잘들... |

| 치인트 스토리 굿 박해진, 이성경, 서강준? 빼고 연기 별로...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넘나 잘생긴것 유정선배 |

| 음음 웹툰이랑은 다른 느낌 그런대로 자밋윰
박해진은 옳다!!! 박해진 멋있오 |

| ehgml7777 그냥 서강준 존ㄴ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얘가 연기 제일 잘하고 이성경 좀 오바 떠는 연기 잘함 헤헤... 그리고 보라랑 김고은도 잘하는데 ㄹ 은택이...남주혁 진짜 캡임 그리고 박해진 미모 ㄷㄷ |

| Aearia_SD: 치인트 1화 후기
박해진은 잘생겼다 홍설 앞머리와 연기 좀.. 남주혁 잘생겼는데 연기... 서강준 완전 내취향 백인하!! 소리지를 때 심쿵
이성경 예쁘고 싱크로율도 맞고 굿굿 |

|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장난아니다 |

| 암튼 맘에 드는 게 유정 박해진밖에 없어 에이 |

| Loyal_SUGA inft_atm 박해진.......... 유정............. 다음생은 박해진 코로 태어난다..... 콧대 지리구..... |

| 치인트 기대이상으로 재밌다ㄱㄱ박해진 잘생겻ㄴㅆ어... |

| 박해진......해진쟌......초딩때부터 내 이상형이었던,,,,.....멋지군여.........허엉......... |

| 하지만 박해진은 정말 만화찢고나온 남자인줄 결론=박해진 |

| 치인트 1화
- 홍설 못 생겨서 싫음
- 박해진 너무 유정 같음
- 이성경 연기는 거의 구혜선 급
- 상철 선배 싱크로율 갑
- 강준아, 자주자주 나오렴
- 홍설 독백 작작 해라 |
![[대.머.뷜.쥐]원율♥♥
@Won_Yul Won_Y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00492557500416/LiXIMQfs_normal.jpg)
| 박해진 넘 잘생겨따 |

| 오늘생각한것...박해진 웃을때...진짜 예쁘다...q 쥬륵 |

| 박해진 살인꽃미소 날리지마 엉엉 |

| 예...음...어... 치인트를 봤는데요.... 이게 재미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예.... 쩝 계속 박해진만 보입니다. ... 어...예...홍설 앞머리가 너무 거슬립니다.... 음... |

| 박해진 그냥 유정이네!!! |

| IF_YJH 아예 다른거라 생각하고 보면 괜찮을지도😂 일단 박해진엏빠니까여🙊 |

| 치인트 개존잼; 박해진 개존잘이다. 큰줄기 빼고 다 바뀜. 김상철 싱크로가 너무 제대로라섴 웹툰에서 튀어나온줄 |

| 치인트 왜 밧냐ㅑ구요?!?!! 박해진보려구!!!!!!!!!!!!!!!!!!!!!!!!!!!!!꺄오얼용ㄹ오ㅗㅌㄹㄹㅊㄹ료ㅕㅛㄹㄹ!!!!!!!!! |

| 박해진이 살렸다,, 여주인공은 아직 잘 모르겠다 |

| 걍 박해진 = 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