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_sunah
치인트.... 우려가 많았던 김고은은 생각보다 괜찮은데 왤케 캐붕이 많지...드라마다보니 각색도 있을텐데 그게 꼭 캐붕으로 이어지는 각색이었어야했나 싶다. 아직 1화지만 감독과 작가의 의도를 모르겠네 대체 어디에 초점을 맞추고 싶은거지
She_vaaL
아우 이성경 김고으뉴너무조아
treasurepocket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은데??? 김고은보다 이성경연기가 더 어색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상철이 싱크 300%
ecstasyFday
김고은? 앞머리좀 어떻게 해주십쇼 부들부들 앞머리까지 볶으시지 않아도 됐다고 봅니다 으아아ㅏㅏㅏㅏㅏ
RV_BS_4587
방금 치인트를 보고왔다 괜찮았다 다만 홍설 역의 김고은씨.... 앞머리때문인지 응팔에 류준열.... 닮아보였다. ;;
harurong
김고은 홍 잘 어울린다
Yz_0826
박해진 김고은 딸기쉐이크 신은 신의 한수였다;; 니 꺼래 존설허억 유정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홍설 서강준 이성경 연기 드라마 남주혁 유정 1위

lordegg3815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https://t.c…
Nomorexnoname
BBAREGl_ 연기. 넘우. 못한대 김고은이랑 남주혁이랑 걔 이성경 욕 개마니함
TalzzNk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gks8536
김고은......너무이뻐 치인트 시작하자 마자 심장 저격당함 휴학할거야 에서 내 심장은 총살당했다
CECID_
김고은이 상당히 잘해줬다.. 남주혁도 권은택역에 잘어울리고 티져일땐 진짜 이상했는데 왤캐잘했짘 적절한 브금이랑 연출때문에 잘된거같다 ;;; ㄷㄷ ㄷ ㄷ ㄷ ㄷ 아 미친 박해진 허허
CECID_
김고은 대박이야;; 팬될거같닼 치인트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8
OWOLJIRYUN
박해진은 진짜 넘나 존멋.... 김고은이 생각보다 귀여웠고, 서강준도 나름.. 남주혁은 그냥 은택이..... 근데 이성경 캐릭터 분석의 잘못된 예......

jyabbong
난 김고은 캐스팅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치어머니들한테 말 많이 들었더랬지. 막상 드라마를 보니 김고은이 안 어울린다기보다는 작가가 홍설 캐릭터를 좀 잘못 잡고 있는 듯해 그게 걸림............어멋 우렁찬 부치언니도 나오시는군하 ..
CECID_
우와 치인트 의외로 재밌엌뭐지 김고은 짱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Andaeya
김고은 연기는 잘하는데 흠 어울리나...
V_2724
머야......치인트 재밌쟈나.......김고은 개귀여워........매력쩐다.......그리고 유정은.....걍 유정이던뎈근데 상철선배 불쌍코드 안넣었음 좋겠음 이해불가 다른배역들도 잘어울리고 웹툰이랑은 다른느낌이었당 재밌었오 낼기대
JBIN_69
so2619 그러겝 사람ㅁ들 믹ㄱ 김고은ㄴ 생각보다 매력ㄱ타진다며...봐야겟ㅅ서...
tytytyz
오..오옥...치인트 예상외로 재밌다..적절하게 전개 좀 빨라서 갠츈한듑......원래김고은조아햇는데 넘기여버
Shiema_ella
그러니까 내가 맨날 김고은 좋다고 하잖아!!
duck1hoo
그리구 상철선배도...왜케 막 어색하구 그르냐...김고은도 별로였는데 조연들 연기가 ㅈㄴㅂㄹ라 묻힘
seonhy3
sadgrandmother_ 김고은 연기 어때?
XiU326_D0112_xo
XiU326_D0112_xo 김고은 연기 진심 와 보는내내 와우 웬툰은 고양이상 홍설이면 드라마는 강아지상 홍설로 생각하고 볼래
dramatic_jh
whereisgunny 이건 김고은 때문이아니라 박보검이 케미요정이라서욬
owaowa0202
치인트 김고은 연기 괜찮았나보네... 안봤는데 죠타
MINT_0904
bbugbbugdlw 김고은 눈이 너무 거슬린거빼곤 괜춘
wintershuita
아니 김고은 싫어하는것도 아닌데....... 부르둥절
LUCETE940114
c__nini 저술마시는장면에서껐어요...김고은캐스팅부터망한것같구요...
StunningBaek
dbgofls123 김고은... 술 취한 연기,,
Yz_0826
아 근데 김고은님한텐 죄송하지만 홍설 이미지랑 넘 안어울림,,,
forboyzzz
오늘 치인트 첫방이었읍니꽈??? 킬미힐미에 정신 팔려서 치인트도 못 봤네 홍설 케미 어땠을까 처음에 김고은 홍설이라는 거 보고 완전 캐붕이었는데
NoLife_in_Erinn
아 치인트 김고은보고 지현우인줄
Writerflowbb21
김고은 머리좀 어떻게 해봐 박해진은 역시나 핵존잘이고요 그나저나 어차피 보지도 않을 거 내가 치어머니도 아닌데 신경쓰지 말자
traowl_1221
치인트 생각보다재미있엌 김고은 매력터지고 박해진 목소리 꿀떨어진다
hanbinoose
hj_simple: 드라마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았다. 첫방 챙겨보기 잘했다는 생각. 역시 박해진은 유정빼박b 눈빛, 연기 뭐 말할 필요도 없음 최고b 홍설은 원작의 분위기, 이미지랑은 다르지만 김고은만의 홍설 캐릭을 본 것 같아 원작과는 …
G2JH
영상 정확히 18초 봤는데 너무나 귀여운... 김고은...😢
hj_simple
드라마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았다. 첫방 챙겨보기 잘했다는 생각. 역시 박해진은 유정빼박b 눈빛, 연기 뭐 말할 필요도 없음 최고b 홍설은 원작의 분위기, 이미지랑은 다르지만 김고은만의 홍설 캐릭을 본 것 같아 원작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좋았음b
parkyoshin
김고은 생각보다 낫다 재밌음 아직 보지도 않음
ryun2011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상큼 터지는 것 원작 안 본 1인으로서 잘생긴 남자배우 +좋아하는 김고은 홍설 아님 보는 즐거움이 있다..
akffkd1023
김고은 좀 귀여운데 몸매부럽다
laleliloading
모르겠고 일단 티비엔이 김고은을 괴롭히는건 알겠다.
DynamicK96
Lovely__yh 이성경은 이해가지만 김고은은 좀 아닌거같다는 생각
jwinging
치인트 김고은 귀엽네...귀엽......나도 대학 다시 다닐...엉엉
10000dollar2
항상 유정 가상캐스팅에 박해진언급되는게 잘 이해안됐는데 어울리긴한다. 남주혁도 상큼하고 서강준 넘나 잘생긴것... 설이도 귀여운듯 김고은한테 그 머리는 안 어울리지만.
DynamicK96
김고은이 치인트 주인공이네 이유는 뭐지
tunastalt
김고은씨는 캐스팅때부터 자와자와했으니.. 다른 배우들은 이럭저럭 잘 어울리는거 같고. 나는 사실, 홍설이 웹툰 캐릭터 비쥬얼과 완전히 다른쪽이 더 좋지않을까 생각했었다. 원작과 완전히 똑같은 드라마는 좀 갑갑할거라 생각해서였음.
kdramastar
치인트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CheeseintheTrap
love_complicate
김고은 다 좋으니까 제발 앞머리좀 자연스럽게 펴주시기를...... 제발요 앞머리 때문에 안그래도 부자연스럽고 가발같다구
dhwlddj960
뭣보다 김고은 존예..
LSJ0309
E_asykK 아나 김고은검색해서 제일이쁘게 나온게 저거라 올린건데ㅂㄷㅂㄷ
luvhiddle
아 근데 홍설 옷 스타일 그대로 따라한거 넘 좋더라 김고은 너무 말랐는데 옷은 옷대로 잘 받아서 되게 예쁨ㅂ
junlovertak0426
솔직히 홍설 김고은이 된 이상 인하홍설이 답
Dynamitepeach
hanabi075 김고은... 홍설이랑 외모 매칭이 너무 안돼큐안 닮았졍
YOULlKE
나만 김고은 예쁜가 ,,
hanabi075
치인트 드라마 주변 반응보니까 재밌는 편인거같네 원작이랑 노선은 다르지만.. 김고은이 좀 호불호 갈리는듯
chimchim5992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다가 동생들이랑 웃으면서 재밌게 봤다 .여동생이나 나나 대학생활을 하고 있다보니 더 공감되는 부분도 있고 😅그나저나 유정선배 박해진이 하길 정말 잘한듯 김고은은 무쌍이라그런지 뭔가 분위기도 잘어울림 남주혁 의외로 너무 잘해서 당황
furyharibo
엉어어아아아김고은 너무 예뻐 흐겋릏갛ㅀ
thsskfk77
치인트 첫방 괜찮은데? 김고은 연기력도 난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난 보라 역할을 맡으신 배우분이 넘나 매력적인 것! 은택이랑 케미터지면 진짜 핵좋아!!!!!!!!!워후 뭐 유정은 말 할 거 있나 근ㄷ 박해진 웃을 때 유정이랑 진짜 똑같음
Adorable_KL
blooming_point 오 그래여??!! 낼 봐야게써요 저 김고은 완전 좋아하는데 개털이라니까 머리를 진짜 개털로 ㅁㄴ들어놓구.. 낼 봐봐야겠어요 예봄님 감사해요 ❤❤
yeonk412
winnerjinju 서강준 존좋이구요 ... 일단 박해진 하드캐리 쩔구요... 김고은 넘나 사랑스럽구여... 남주혁 귀여워 쥭겠구여.... 이성경 짜증나게연기잘하구여...+ 개이쁨..
5110929
어쭙잖게 촌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대학생들 심리도 잘 표현해주셨구 김고은양이 연기하는 홍설도 매력있어요 웹툰과는 다른 묘미라서 그런지 더 재밌게 잘 본듯 각색 잘 한것 같아요 치즈인더트랩
Duingulee
어 진짜 치인트 김고은은 아니야
EXO_19910522
yeollovechu_ 여주는 김고은이고 남주는 박해진입니다요 !!
mymmme
김고은할바엔 왠지 차라리아이유가.나을러같다
ha_onn
흑흑 내가김고은 워낙 좋아해서그른가?
KI_S2_SY
눈누 홍설 너무 아니ㅣㅣㅣㅣ 김고은 진짜 이쁨 저런 푸들같은머리돜어눌린넼
woodada_
치인트 드라마는 사실... 홍설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고은이 못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했고... 유정은 비주얼이 다했고요 이성경은 좀 말이 나오겠던데... 백인하가 첨에 미친거 아냐?? 할땐 오 대박 잘한다 막 이랬는데 보면볼수록 보는 내가 힘들어
GdEpsZ4UjPcENAZ
19484_ 안 어울림... 근데 김고은 매력 있게 생겼어 목소리 귀여워
yhy7445
김고은 글케 미스캐스팅이라고 욕하다가 드라마 보니까 좋다고 그러네... 연기하는 거 보기 전엔 연기력 개판이라느니 욕하지 마요 저번 영화때도 예뻤는데 왜 그렇게 욕만 해대실까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masi6560
치인트 김고은은 존예임.
tidalcross
mikhailobna 김고은 괜찮음?
MRKisken9
그래도 오늘은 김고은.
horizon6254
huntandveigo: 김고은도 정말 남배우랑 케미없는 배우구나
PONNIE0202
lusun916 나도 헉헉 근데 김고은 다리보고 다이어트 의지르 한번 더 불태움
FALL_1116
gywld_ 박해진은 캐스팅 할 때부터 만장일치였으니ㄱㄱㄱㄱ 김고은 연기잘해?? 호불호 좀 갈리던데
5Eolh
치인트 후기 1. 유정은 만찢남 2. 김고은은 너무 귀여움 너무 귀여워서 짜증날정도; 진짜 약간 까칠해야되는데 뭘먹고 그렇게 귀여움; 3. 김상철은 오늘도 발암 4.손민수년 보기만해도 발암 5.백인하 눈 뒤집어지능거 개신기
mmwomma
연기를 연기답게 하는 건 박해진.. 연기로 봐줄 수 있는 건 서강준 김고은그 외 나머지는 안습이라 진득하게 못보겠다..
kurokonokaya
왜 때문에 연기는 박해진만 하는가...캐스팅 뜰때부터 예상은 했다만 김고은 연기도 연긴데 왤케 애를 얼빵하게 대본쓰고 연출도 이상해서 이게 뭔 내용이지싶음 원작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nangkong_0114
gs_love_0112 박해진이랑 김고은이랑 서강준 이성경! 주연은 이정도입니당
hjoesa15
shinnam34 진짜 감정연기 소름돋음 특히유정도잘소화하고 걱정햇던 홍설 김고은 진짜 연기대박 다만족 진심 인생작
DEILGHT_MAGK
이성경은 연기가 쪼오금 2% 모자르다...☆ 김고은은 0.2%.....아 연기력 너무 아쉬워그리고 상철선배 새끼 를 그래도 이런 일을 저지를만큼 절박했당이렇게 포장한건 맘에 안들어; 이기적인 애들 합리화하는것 같아서 거북했음ㅗ
jungcookie222
JDC_v ㄱㄱ어찌됐든 김고은 홍설 솔직히 안어울리지않냐 진짜 1도안어울려 오히려 홍설이 손민수같다고
MWrx1I55RpawJ3E
김고은 저머리는 뭘까 갈색머리가 안어울리는가봐
xo326921
제발 누가 나한테 김고은 가발인지 아닌지 알려줬음 좋겠다 검색해도 안나와
mymusekei
김고은 개이뻐
be_my_kyuzizi
치인트 재밌움 졸잼 박해진 잘생겼고 김고은 조녜 무쌍인데도 존예고 졸귀야 쾅
moongdoong96
ㄹ 김고은쨩 홍설 진짜 귀엽구 진짜인간적입니다 유정도 진짜 나 박해진 유정닮앗단말 1도이해안하고있었는데ㅔ 드라마보니까 진짜 원찢이더라,,,상철도진짜 최고
Verginale
In_ensonacion byunnyo_gyool 설이 망했다고 내 김고은을...
poe1841
김고은은 아무리 봐도 언더커버 같음. 박해진의 범행 증거를 잡기 위해 대학생으로 위장한. 둘이 연애할 가능성이 전혀 없어 보인다
jinhui980506
instiz 김고은 머리가... ... .. .....
julies999
설이와 김고은은 조금 외모로는 안어울렸지만 헤어스타일이 잘 살린듯. 역시 연기가 몇프로 부족해. 기대만큼은 잘 나온거 같다. 스토리가 어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치인트
KeePon_Y
치인트 1화 보고 느낀 점 : 설이 연기한 김고은씨가 귀엽다
iloveyuny
김고은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군
melodynuna
NaBi_farm 남자배우 3명은 맘에 드는데 여주가...김고은이 전 또 박소담인줄
xo326921
CRUSH_ON_4_94 마자 나 웹툰 보려다가 그냥 포기했는,,, 박해진 존잘 엉엉 김고은도 죠아
buma_side
ShwaS217 근데 김고은님이연기잘하고이래서 괘ㅏ찮은걸 머리가방해함
BX_your
yangbbossal 은교가 김고은 일텐데... .. 아닌가요?
luvhiddle
김고은씨의 홍설 엄청 어색할 줄 알았는데 괜찮은것같다.....일단 박해진 유정은 진리
eli_is_warm
whereisgunny 미친 김고은과 미친 이민기도 생각해주새오 복길님
catkkamu
치인트 드라마는 전개 속도가 빨라서 볼 만 하긴 하다. 김고은과 보라역 연기가 너무 거슬리긴 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 보는 맛으로 견디뮤
onlylovedecides
하도 치인트 치인트 하길래 봤는데 1회라 그런가 되게 산만하다... 그리고 김고은 연기보다 이성경 연기가 더 충격;;
redgari1
whereisgunny 김고은만 보여요..워낙 강한 캐릭터만 했던 여파인 것같기도 합니다.
dyo_is_my_life
nangkong_0114 그치...근데 김고은이 연기를 잘해서 생각보다 ㄱ괜찮! 근데 이성경 이미지 괜찮아서 기대했는데...아니...연기를...
jianist1029
치인트 재밌는뎅? 김고은 귀여워서 이기도 하지만 싸패 돋는 박해진이...멋..흡..🙊 여기까지 하겠다. 후우.. 오랜만에 무섭고 땀듯한 사람 ? 봤네;; 만화 안봤지만 뭐 상관없겠다
heylalla
김고은 흑발이 더 예쁜거 같으닥...8ㅅ8 흑발 개털도 좋았을거 같기도 하고..
minsoku_S2
exo_exol__love_ 내말잌보면서 한숨나옴 저게 캐쥬얼이냐.... 그래도 옷이 김고은빨
_saevom
김고은 넘나 잌버여
5GRaap
01_KJM_0522 사람들마다 달라요. 김고은 좋아하는 저는 잼나다에 한표
ggfx_01
김고은 홍설이랑 느낌 완전 다른데 그냥 김고은 버전 드라마 홍설도 나쁘진 않아 걍 새로운 버전이라고 생각하고 봐야지
goongsangking
김고은은 정말 잘 하고 캐릭터 해석 자체도 잘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어째서 유정과도 백인호와도 뭔가 케미 보다는 곧 싸울 것 같은 기운만 도는가...
BX_your
yangbbossal 김고은님은 원래 은교 나올때부터 매력적인 마스크죠.. .. 근데 뭐랄까 치인트 첫 포스터로는 나올수 없는 매력이 영상으로 보니 점점 예쁨예쁨이 보인달까. 귀엽고 예뻤습니다!
JNavi3797
김고은 긔엽다
Jepi_ri_
김고은이 나온다는데!?
shoonear1
아 치인트 김고은 이뿌당.. 웹툰만큼은 기대못하겟지만 드라마라고만 생각하면 재밋는듯
ohmyms
박해진은 진심 생각했던거만큼 유정역에 잘어울리고 김고은도 예상외로 잘하던데..... 그래서 볼만했ㅓ.,
bbsuri
김고은도 전작들에 비해서 웹툰 안본 사람이면 엄청 거슬릴 연기는 아닌 것 같고... 남주연 역할 맡은 배우분 발음만 어찌저찌하면 연기들도 나름 응... 8ㅅ8... 아아 정이 넘나 빡치는데 설레내오...
__CHOj2
그리고 나는 아직까지도 홍설=김고은에 미련이 남아있다구..
bo__man
김고은 이성경 기대합니다.
O315752
ehgml7777 그냥 서강준 존ㄴ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얘가 연기 제일 잘하고 이성경 좀 오바 떠는 연기 잘함 헤헤... 그리고 보라랑 김고은도 잘하는데 ㄹ 은택이...남주혁 진짜 캡임 그리고 박해진 미모 ㄷㄷ
yangbbossal
BX_your 김고은이 이쁘게 나오던데....헉...
NLHW
치인트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은듯...! 김고은씨 헤어스타일만 빼면 진짜 생각했던 거 이상임. 아 물론 생각했던 거 보다 말이아.
huntandvertigo
김고은도 정말 남배우랑 케미없는 배우구나
beinaiu17
네 치인트 박해진이 솔직히 다살린것 같구요 백인하는 만화 캐릭터에 비해 너무 촐랑대고 싸보이는 역할로 나왔고...서강준 안어울리고 김고은은 잘 모르겠고 의외로 은택이 보라 괜찮아서 놀란;;상철선배 저렇게 뚱땡이스타일 아닌데..허조교도 욕쟁이아닌데..
cho_co_che
아 근데 김고은 진심 최고기ㅣ 같은 것ㅅ...보는내내 최고기만 떠오른ㄴ
xo326921
나 진짜 궁금해 김고은 가발이에요????????
salty_0215
김고은이랑 박해진이랑 칼들고 싸울거같았어
Thunder_Biscuit
치인트감상평 = 1. 김고은씨 피부좋다.. 떡같아.. 말랑말랑.. 볼잡아땡기고싶다.. 2. 유정=박해진 ... 3. 하재우 귀여워 3
enteryj
김고은 짱 이쁘게 나와 우왕 알바로 힘들게 사는거 같은데 옷 욜랭 많아 뭐 무튼 조별과제의 딥빡과 나쁜냔들의 향연...하...벌써 힘들어😱
okokida
치인트 과연 어떨까 싶었는데 나쁘지 않다. 박해진도 김고은도. 다만 예고에서 맞춤 캐스팅이라 생각했던 이성경은 연기톤이 너무 튄다.
uyunangnang
오.. 치인트 엄청 옛날에 봤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듯 하면서도 안 난다 재밌당 역시 김고은 너무 좋아
dororyya
난 알아버렸지... 김고은이 숏컷일때만 나의 식이라는것을...
Xo_yuna1
치인트 후기 : 누가 김고은 눈썹 염색 좀 시켜줘라
0903S2_
와 치인트 노잼일줄 알았는ㄷㅔ 재밌음,, 김고은도 매력있다 ㄱㅊ은듯
cherish_425
난 웹툰을 안보고 드라마를 봐서 그런지 홍설역 괜찮은거 같다 김고은 잘하는뎅......
3323_S2
박해진 괜찮네 그래도 역시 나이가 많다고… 전반적으로 괜찮아 난 김고은 홍설이 제일 좋음 보라도 싱크 저 정도면 됐고 둘 다 연기력이 깔렸으니 됐음
scout_roo
ljm530 응 난 그냥 유정 비주얼+김고은 보는 재미로 봐서 기대가 0에 수렴하다보니 유정만 봐도 기분이 좋넼
mina8490
김고은 몸매는 설이같다
M__A__X_
dororyya: 아... 홍설보고 김고은 탈덕 하고싶어짐...
Ending_Page47
scarssss ㅂ라 빼곤 다 캐스팅 맘에 듬.. 김고은 아니면 보지도 않았겠지만
greatsun0912
재밌어....김고은 귀여운디 이성경이랑 제니주노가 복병
SMTOWN_Artium
치인트 재미있는데 김고은 연기 잘후니ㅣ*^----^
minha_star
김고은 귀엽다
oh1missyou
서강준이랑 박해진 나이 차이 엄청 나보인다 그리고 서강준이랑 김고은 잘 어울림
dororyya
아... 홍설보고 김고은 탈덕 하고싶어짐...
poganatanatda
역시 김고은님을 믿길잘했어.. 안어울려도 역시 연기를 잘하셔
hwangvelys2
Banodae: 치인트복병은 김고은이아니었다.. 백인하였다
kkk2765
드라마 치인트 처음부터 기대는 안했어서 의외로 괜찮았다. 이전의 원작 살리기 실패사례를 몇번 경험했기에 웹툰 치인트 특유의 감정선 살리지 못할것도 이미 짐작했었고.. 가벼울거 알고 보기도 했고..김고은 연기때문에 좀 걱정했는데 협녀에 비하면 치인트
xo326921
근데 김고은 저거 가발이에요,????
Jepi_ri_
보는 목적 김고은 주보라?
heejinly
6xxiv6 저진짜 손민수 젤시른 라헬같은년,, 설이 캐스팅 김고은님이라는거 보구 에엥..? 이랬는데 지금보니 예쁘네여 나름 잘어울리는거가튼,,
Banodae
치인트복병은 김고은이아니었다.. 백인하였다
Freeblue7
김고은은 잘하는 거였네..
Jepi_ri_
김고은 진짜 이쁘다
my_eongsu
kyulove_S2 김고은은 괜춘....? 제일걱정
zinnius
duoyam0222 하...설이가 가장 아쉬운 캐스팅이지만 김고은시 조으니까...☆
zzzimtong
아무래도 유정X백인호X홍은택 하는게 좋았던것같다 이성경이랑 김고은도 붙여놓으면 캐미좋을거가튼데 백인하X보라 이렇게나..
hayoung1028
근데 그 와중에 김고은 님 다리 짱예뿌시댜
windsisle
.rayness_4 그런 것이군요;;;; 김고은은 이쁜데 보고있기가 괴롭...~_~
ebookebara
김고은은 아직 미완이다. 기다려보자 그녀의 연기력이 어쩔지라도 현재 나는 김고은을 지지한다.
gettozam
김고은이 별로 안 이뿌구나
ghjghji
박해진은..아름답다....김고은은..진짜 예쁘다....
soondae_0718
김고은 옷 왤케 이뻐보이짘ㄱㄱ
dolpin9767
드라마 치인트 보면서 궁금한 건 저거 찍게 해준 대학교는 어딜까... 왜 연기는 김고은 혼자하는가...티비엔 환상의 응팔 제작진은 치인트에 참여하지 않은 것인가....오렌지 마말레이드 꼴이 나지않을까....
TELMH0819
유정 진짜 박해진 완벽함 치인트 완전 괜찮다.. 김고은도 좋음
bt_daljim
1997813_HM 알아 홍설에 김고은은 안된다고
MINT_0904
ok_chaami 김고은 빼면 진짜 괜찮은데...지금 김고은 눈이 너무 거슬려..
bt_daljim
1997813_HM 세상 옷이 거슬려도 김고은은 아냐
CindyKim14
Benia1212: 박해진이 잘생겼다 외에 원작느낌이..............잠깐.......포스터볼때부터 각오는 했지만...............아나 나 김고은도 괜찮게 생각하는데 야....설이 머리 왜저래......개털이랬지 빠…
ppiter11
나는 그냥 김고은이 좋을뿐이고
cliche4
luckyjhw 난 그 카더라인지 찌라시인지 땜에 그중 김고은 젤 별루.. 치인트도 안 땡긴다. 박소담은 귀여워.
murmur_thedew
김고은 저거 가발 아녔나? 계속보니까 짜기머리같네
exo_s_porori
뒤에 남주혁이랑 김고은 ㄱㄱㄱ우는연기 개웃김ㅅㅅ
josee0523
김고은 머리 스탈두 의상두 다 이퓨리하당
ok_chaami
MINT_0904 난 김고은 캐스팅 뜨자마자 걍 관심 꺼버림...왜그랬대진짜..
Geed0818
치인트 기사 엄청 뜨네 하긴 이게 언제적부터 드라마 된다고 언플을 했던건데...... 난 김고은도 괜찮고 해진오빠랑 주혁이랑 특히 서강준은 존좋인편이고 다 호감인데 이상하게 안땡김.......
josee0523
치즈인더트랩♡오 김고은~ 오 홍설~👍
xo326921
근데 나 김고은 너무 좋아,,,
poe1841
김고은은 저언~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거 같은데. 외모 씽크로율로 캐스팅 놀이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거지.
soondae_0718
후 김고은 진짜 너무 예뻐서 ...넘 조타야..
yelen8
yelen8 김고은!!!
redgari1
김고은만 사랑할테닷..너무 좋아.. 치즈인더트랩
qlalfdlsepdy
그것도웃겼다김고은님은홍설이아니라손민수였다고
cool_k_h
스바 내 사랑 김고은님 욕하지 마셈 졸라 이뿐데 머
infinite0609429
아김고은개좋아매력있어진짜
scout_roo
김고은 쫂! 왤케 귀엽지?
Salon_DoDo
김고은 긴 가발이 안 어울려서 별로였는데 막상 시작하니 크게 나쁘진 않네.그래도 다른 여배우가 했다면...하는 생각은 솔직히 듦. 치인트 치어머니
may20th1993
박해진 비주얼 보소..김고은 연기도 괜춘한데? 옷 입고 나오는것도 이쁘넹 근데 드라마 전개가 좀..너무 훅훅 가는데 이거 연출이 아숩다..치인트
gejajaja
gejajaja 그나마 김고은이 덜 이상하게 치는데?
Hada_mwosigi
yeonjj_ooo 아 헐 미쳤다.... 김고은 봐야하는데 으아... 방에 티비도 없고.....
for_bomkiss
김고은만 아니면 괜찮을것 같은뎈
hoduxo
홍설이너무못생겨서보는데방해되네요 나 퍼블릭으로 말할거야 김고은 말고 홍설말이야
_1994bom
홍설 연기 너무 못해 김고은 연기 거품있다 생각..
juAdell130
suuuuu1102 김고은 연기 괜찮아여...??
luckyjhw
김고은, 박소담, 한예리. 비슷해보이는건 나만 그런가....
DWl9791121
치인트 원작은 2부? 까지보고 들마는 본방사수중인데 대체로 재밌고 때깔도 좋은것같다. 김고은은 찌라시가 별로;라서 무관심배우인데 들마에서는 귀엽게나온것같으이.
bbsuri
handdurgi20 보라한테는 원래 좀 그렇긴 했는데 난 김고은보다 남주연 역하는 배우 거슬려...
actor_duku
김고은, 남주혁 귀엽네~
Hada_mwosigi
_chanu_a 헐 미친.. 김고은 봐야하는데..
cool_k_h
0903suni 치인트 김고은 나와오.... 김고은 이뻐요 치인트 뭔내용인지 1도 모르겠ㅅ지만 고은님 이뻐오
kookoodas13
나름 잘하는거같은데.. 홍설연기..그니까 김고은! 내가 그래도 좋아하는 여배우중한명인디..
Doyou112
alstjr_suni0326 그니까 김고은 개불쌍해
caehyun007
wDogBirdw: 치인트 튼지 1분도 안됐는데 홍설 김고은 진짜 안어울린다는거 다시 한번 깨달았음
militarydogg
치인트 진짜... 넘 별로... 김고은 홍설이 역시 걸림돌...
u_gyu_
김고은 아이라인 그렸음 좋겠다 설이는 약간 눈매가 날렵한ㄷ게 예뻤는데
kimjun0987
Atempoooo 오 유선리스 신의한수군 김고은은 예쁩니까? 박해진 섹시해요??
bbsuri
handdurgi20 근데 뒤에 뛰어가는 씬이랑 눈치 좀 채는건 괜찮은거같... 난 진짜 이거 메이킹보고 김고은한테 귀여운척 하라는 지시 듣고 빡쳐가지곸
ok_chaami
다 된 치인트에 김고은 뿌리기 쩐다 진짜 엄청 기대했는데 남자 여자 캐스팅 다 좋았는데 여주 캐스팅 보고 바로 마음 버려버렸음;; 박해진 좋고 서강준 개좋고 다 좋은데...
qlalfdlsepdy
진짜로,,,,,,,김고은머리좀펴줘
rnoby_dick
mygomseulgi: 김고은 홍설 옷 입는거 내 취저임ㄷㄷㄷㄷㄷㄷ
exohsehun_412
김고은 귀엽땅
Ending_Page47
김고은 아니면 걍 채널 돌려따...
jiheeya
연기왜저래 잘하던 김고은도 왜 저래.. 이건 연출의심해야해 내가 거금들여서 웹툰 봤고만... 본게 잘못인지... 도서관에서 저렇게 얘기하는애가 어딨어 치즈인더트랩
clean_bh56
아 근데 김고은 몸매 쩐다
sjamong
김고은 귀여우ㅏ
cool_k_h
역시 김고은 조녜
likeaikon
5range_0207 여주말하는겨?? 김고은!!!!!
T0Talduckjil
문득 생각나는게 있는데 친구 중에 유독 내가 뭘 좋다말하면 그 단점이나 약점을 꼭 내앞에서 이야기함. 윤종신 좋다그러면 요새 인터넷 방송으로 욕먹는다고, 김고은 좋다그러면 김고은 연기 못해서 욕먹는다고 이런 식으로. 고의적인건가
willywilly36
my_lovelyJS 김고은!!넘나...싱크로율이..음..오..아..예..
_moor_1
_moor_1 난 김고은이 캐스팅 턱 턱 되는 이유를 모르겠음 연기 진짜 못하는데
lyj01120317
dyoching_0112 김고은.....
_moor_1
치인트 김고은 대체 왜 캐스팅한거? 김고은 연기도 진짜 지지리도 못하는데..차라리 오연서가 낫지 오연서는 그나마 홍설이랑 이미지 매칭이라도 되는데
ShineC1414
귀엽고 피지컬이 쩔고 이걸다떠나서 그냥 김고은이 연기를못하는..; 캐릭터 분석을 잘못한거라고 믿고싶다
luckylucy7
박해진은 늙었고 남주에비해 김고은은 못생겼다 여주에비해
0209js
아 김고은 머리 진짜 답답해.. 잘라주고싶어..
wkdtnqnd71
김고은 패션이나 방 성격 이런거보면 뭔가 따숩하고 곰같애...뭔가 포근..
digsy89
김고은 이쁘다
Sakuraiee
김고은은 드라마 연기가 나은거 같다
Jin1028
치인트 웹툰으로 되게 재밌게 봤는데 김고은이 주연...
GJ_1004
ㅊ1인ㅌ 안보고 누웠는데 보고잇는 친구들에 의하면 김ㄱㅗ은보다 더한 복병이 나타났다고 하는데
rlaehddud0127
TAEYONG__701 이성경 박해진은 괜찮았는데 홍설에 김고은...좀 안어울린달까
ant121989
김고은손목얇은거내취향
SZ329SZ
tlxlz 미친 치인트 보고 계세요? 꿀잼,, 김고은 연기 진짜 자연스럽고 설이 같아요 택이도 개잘어울리고
anijy00
18_female: 치인트 드라마한다...어...김고은이랑 설이랑 매치가 전혀 안되지만..음..tvn드라마는 첨엔 별로라 생각되도 막상 보면 재밌는게 많응께...
ppittakguri
아 김고은의 표정이 홍설의 표정을 못따라가는 것 같음,,
BabyXIU48
김고은 성격 핵발암인데 답답보스
EeuU___
치인트박해진 vs 김고은이얔배틀헤테롴
Ending_Page47
김고은 이 작품도 망하면 안 되는데
Dokko_potato
예쁘다 김고은
byeol_sole
아니 내가 알던 홍설보다 좀 못생겨져서 좀 놀랍긴 한덴 어 그런데 김고은 몸매가 말라서 핏이 좋은 거랑 코트 너무 길고 머리 너무 구불한 거 거슬리긴 한데 내 눈엔 옷 뭔가 좀 잘 입는 것 같습니다....
rnoby_dick
아 홍설 나레이션 너무 거슬린다 말투 왜줘뤱 수준 그치만 김고은 옷빨잘받음
gangwondomin
다른건 몰라도 김고은 홍설 피지컬은 인정
emejremejr
오~ <치인트> 1회 시작한 지 10분만에 유정, 박해진에 적극 찬성. 대본, 연출도 나쁘지 않음요~ 홍설 김고은도 괜찮고~ 기대감 소록소록~
forxiajunsu_
rassol1726 ㅈㅐ미있으려ㅏ다가 김고은이 망쳐버려요
Hada_mwosigi
헐 인스타 보는데 진자 김고은 너무 예뻐... 미쳣어...
MRKisken9
치즈 인 더 트랩본다. 김고은 하드캐리.치인트
I_am_Alto
__SJS2BAP 구라안치고싯팔홍설..아..김고은..아..
soyaisyou
김고은 연기를 되게.. 인위적이게 한다. 이전 작품들에서도 느꼈지만 치인트보는데 심하네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으면 매력적인 마스크인데 아쉽다
wDogBirdw
ijustilo 김고은 정말 최고~ 배드캐스팅이네요
yy4790628
아니 김고은 진짜 이쁜데 존옌데 확떳으멵좋겠다
poe1841
김고은이 제일 잘하는 거 같은데
BabyXIU48
아오 저 김고은 존느ㅏ 답답해 제일 싫어 진짴
cshkhj3972
김고은 무쌍인데 존예
mygomseulgi
김고은 홍설 옷 입는거 내 취저임ㄷㄷㄷㄷㄷㄷ
poe1841
김고은 형사가 박해진 끝까지 추격해 잡아넣을 거 같음.
wDogBirdw
김고은 연기 정말 못하는구나...
dahong2nya
김고은 섀도 눈 부어 보여.......
serin09_L
김고은 은근 연기 잘한다
ShineC1414
와 김고은 연기못햌
hyuneevely_
김고은 눈 넘 예부다
DANDANDLADANDAN
오.. 김고은...
Hada_mwosigi
인스타 계정 만들자마자 팔로한게 김고은님이야....
clean_bh56
아 김고은 옷 입은거 짱 좋닼
zzzimtong
김고은 진짜 한결같이 연기못한다...
haena_musical
헉쓰 김고은 홍설 이미지랑 너무 안어율려
wDogBirdw
치인트 튼지 1분도 안됐는데 홍설 김고은 진짜 안어울린다는거 다시 한번 깨달았음
DANDANDLADANDAN
헐 김고은 뭔가 잘어울릴것도같네????? 방금 눈빛 차이나타운이었ㄷ음 스릴러만 해요.언니..
anonymous_9801
anonymous_9801 3. 지디 데뷔초 유아인 데뷔초..승리 유승우 김고은 ..몰라 그냥 닮았다고 들었던 것 같다.....다 예쁘고 멋진 사람들인데 뭔가 죄송.. 내 생각에 지금은 안 닮았고 다 데뷔초를 닮은 듯..
scout_roo
김고은 쫂
bluevelvetlove
김고은 너무 이뻐서 현기증 난다
changgoguisin
티비 볼거 없다. 그래도 김고은님 귀염 연기 보고 껐다.
Exoxyuri_0321
김고은 좋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홍설이랑 이미지가 안맞아
automatic120
furyharibo: 아 졸라 조교 한예리랑 학부생 김고은이 개총 때 눈맞는 거 보고싶네 아무도 없는 학사에서 연애하다가 배덕감 느껴라 컄캬컄캬ㅑ 젊은 막내교수 이영진한테 들켜버렼캬캬ㅑ컄
gkdisakdhkd
dianne_suh one_peas_ 박소담도 매력있죵 김고은,한예리 다 매력둥이
clean_bh56
아 대작 김고은 말고 캐스팅 완전 다 똑같앜
T0Talduckjil
와 김고은 예뿌다
windsisle
김고은 예쁘다. 저런 머리스타일 좋음. 순정만화같아서
_exoXM0326
아 진짜 김고은이랑 남주혁 배역 너무 안어울려....
jo_ohsam
changgoguisin: 오메. 김고은 취한 연기 왜케 귀엽냨
oh1missyou
헉 오늘 치인트 첫방인가봐 김고은 버전의 홍설은 예고편만 봐도 두렵던데
bback_eh
김고은 참좋아하는 배우인데 너무 멍뭉미넘치쟈냐...
changgoguisin
오메. 김고은 취한 연기 왜케 귀엽냨
cheezepiece
치인트 바로 틀었는디 박해진이 죤나 잘생겻고 김고은=홍설은 정말 어리둥절하고 홍설 캐릳터 왜 저런가 싶고..
Tory_9293
내가 김고은필모 보면 개다
redgari1
김고은 너무 귀여워..아오~~ 치즈인더트랩
KatyCho
김고은 연기 못보겠다
Ending_Page47
김고은 보자
1144sub
아 근데 김고은 귀엽다
Benia1212
방금 김고은의 연기를...잠깐 본 거 같은데....차라리 오연서같이 눈매 부리부리한애를 뽑아서 눈빛연기라도 시키지 그랬,,,,,,,아니 치인트는 분위기가 반은 먹고 들어가는데..... 저건......그냥 옛날 논스톱 시트콤 부활시킨 느낌..
Benia1212
박해진이 잘생겼다 외에 원작느낌이..............잠깐.......포스터볼때부터 각오는 했지만...............아나 나 김고은도 괜찮게 생각하는데 야....설이 머리 왜저래......개털이랬지 빠글이랬나.........
18_female
치인트 드라마한다...어...김고은이랑 설이랑 매치가 전혀 안되지만..음..tvn드라마는 첨엔 별로라 생각되도 막상 보면 재밌는게 많응께...
soonmyun
eyehint 김고은 박소담 한예리.... 물론 예리찡은 무용과죠
u_me06
tldms00061 언니가 김고은은 별로라고..-
minsoku_S2
wjddk65478 박해진 김고은 그뭐냐 서강준이랑
Goodbyefuture
치즈인더트랩 웹툰으로 안봤지만 김고은 나온다고 하니 함 기대해본다.
K6361025
wpavpd06 ㅁㅈ나도 맘에드는ㅈ스타일들 발견하면 다 와이지임ㅈ이성경도 그케이스..김고은..치인트에서 넘 홍설을 얼빵하게 소화하더라거 설이안같게.. 글고 티저들보니까 좀 작품자체가 불안한거많은데 좋아하는배우들많이나오니까 일단 기대하고 봐야지!
metamongmong2
winnerjinju 김고은은 다른거 안바라니까 머리만 좀더 덜곱슬곱슬했으면 .. 포스터대로 나오면 몰입안될것같아..😂
imnotapostIt
작년 봄부터 김고은 퀴어작품 밀었는데... 언젠가는 해주겠지
imnotapostIt
김고은 까지마....
N__whale
오늘 11시에 치인트 첫방이라는데 이성경 김고은이 나오는 걸 안볼 수도 없고..
redgari1
치즈인더트랩 오늘밤 11시 1회가 시작된다.. 유정선배와 홍설.. 김고은을 볼 수 있다..기대만땅~~!!
Lunarcat_
오늘 밤11시이후 실시간 트렌드 등판용어: 김고은, 박해진, 치인트, 홍설, 유정, 저게뭐냐
KGAROO77
Hyemakk_ 김고은 연기파처럼 생겼는데 연기못하는것이 함정
serin09_L
너무 신경쓰이는게 김고은 눈썹 염색 좀 하고 촬영하면 안되나...머리는 주황색 눈썹은 검은색;;;
Ending_Page47
김고은 땜에 본다
xKmmgTGGXGwvGfz
chinatown_film: 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보고커플' 빚받으러 갔다 마음받은 일영에게 차이나타운 밖 세상을 궁금하게 만든 너란 능력자 박석현이!!!! http://t.co/mPI3NmlJBW
xKmmgTGGXGwvGfz
chinatown_film: 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짜장면 먹방! 요근래 이렇게 반짝이는 표정은 처음인듯?! http://t.co/P3eOb0l5Ql
050608o_o
치인트 오늘 첫방 !!!! 본방사수 하고 찌푼데 못본다 박해진 김고은 이성경 남주혁 서강준
5x0xXx
글거 오연서보단 천우희파였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이미 김고은이니 어쩔수 없지.. 연기 별론데..
INININ501
근데 김고은씨 파마 넘 안어울리더라.......
pai0218
아 근데 김고은...음..그래..
warmhugs998
차이나타운 김고은 예뽀다...
bidoolgi_
stnews_: 스타일뉴스 2016년 기대작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였네요~ 김고은과 박해진 케미가 기대되네요!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이성경 박민지 스타일뉴스 https://t.…
Esthete_XO
달의연인 약희역에 아2유 라는건 말이에요 치인트 홍설이 예민미 뺀 김고은씨가 된 것보다 최소 100배는 최악의 캐스팅이라는거에요 김고은씨는 캐릭터 싱크는 안맞아도 연기는 잘하잖아....
shushu_0326
김고은이 너무 맘에 안 들지만ㄴ 또 모르니까..
sizibb
여전히 인터뷰 독점하시는 변코비,그들의 성장은 언제 되는가? / 이경은/여배 인삼 외국인 선수들은 몇년째 이어지는 극한직업은 언제 끝날까?/치인트는김고은에게흥행도되는배우 타이틀을 줄까? 원치않는 공백기를 선물할까? 박소담을 비롯한 대체자들은올라온다
enjoy_themoment
진정 도식화에 가깝다 치인트 드라마도 예고조차 안보고 기대를 접은게, 홍설 역 맡은 김고은이 딱 저 꼴을 하고 있어서.. +얼빠진 표정 옵션까지 완비
owaowa0202
치인트 예고 김고은 귀엽자나...
glassy_sand
차이나타운 봤는데 다시 봐야지. 김고은 연기가 거슬린다는데 나는 잘 모르겠다
Y_snail
왜 홍설역으로 안 뽑아주는거야! 할만도. 김고은 연기도 별로고 미스 캐스팅이라지만 나는 김고은 호감이라 노상관. 관심도 없었다. 오늘 보니 천우희 홍설도 좋았겠다 생각
saltedb1ue
N__whale: 김고은: 은교가 뭥뎅영.. 제가 아는 건 일영어빠 뿌니에여.. 연기는 하다보면 느..ㄹ... 난 협녀랑 성난 변호사 내 돈 주고 극장서 봤고 치인트도 볼거임 뭐뭐무ㅏ뭐 !!!
Behemoth2358
어..솔직히 김고은 이쁘긴 하다...
nature515
jangin_ent: 어느 20대 여성에게서 이런 아우라와 분위기가 나올 수 있을까요 여배우라는 말이 딱 맞는, 충무로의 독보적인 20대 여배우라는 호칭이 너무나도 충분한, 배우 김고은 입니다 :- 출처: 매거진m http://t.co…
youli921027
birdbirdwing 전나 좋군여 김고은이 손민수역으로만 남기엔 아주 많이 아깝기는 하지만 그래도 뭐 그런거라면 용서하고 넘어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humph_b
mary_BWI 김고은 곤상~~~~~
_ManzaTonix
김고은-문채원 느낌나는 배우가 업을가
polinfield
끄앙 이건 마치 내가 캐스팅한 은교는 한지우였는데 난데없이 김고은이 나왔을 때의 기분이랑 비슷해!!
eqwrw121
김고은님 홍설역 처음엔 신선해보여서 좋았는데 으..음... 갈수록 미묘하다....
9meong0331
9meong0331 수국쨘 김고은 !
green_2052
진짜 치인트 드라마 애쓴듯 원래 홍설이 위로 올라간눈이고 고양이상이잖슴 근데 홍설역 맡은 김고은은 쳐진 눈이고 강아지상인데 이미 생김새부터가 다른데 그 예고편들 자세히보면 김고은 눈 아라로 위로올렸다 진짜 치인트 드라마 걱정이다..
jack_jack_VRD
김고은 왤케 화보 포즈가 힙병 걸린 중이부치 같니
imnotapostIt
낼 부터는 김고은 좀 파다가 정연주 소처럼 일 하면 또 돌아오겟다
m_arrym_e
No__Limit___ 아, 그거 광고 많이 하던데 시간나면 봐야지~~~ 김고은 예뻐
12addJi
김고은 박소담 아이유 박보영 뭔데 너무 예쁘지 허억 진짜 너무 예쁘다
esshi_gbl
milktaeny 네진짜 강준이랑 김고은님 진짜 좋아하는데 욕 엄청했지요...큐너무 안맞아서
postcatherine
김고은이 연기를 그렇게 못하나, 순 연기력 욕하는 댓글뿐이네,
witchjack
영화 화차보고는 김민희 앓이를 한참 하고, 차이나 타운을 보고는 김고은 앓이를 했는디, 아가씨를 보고는 누구 앓이를 하려나...
030_lime1346
오옹~!! 벌써 내일이 첫방송이야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_잘생김
tvxqdrip
여담인데 전 진짜루 김고은과 박소담을 구분못하겠음
find_d_eldorado
응8 본다고 티븨엔 계속틀어놓고잇는대 김고은홍설의 휴학하꼬야~ 혀꼬인소리 만 들어도 화남
chocolatenluv
mcwannabee: 애당초 김고은은 연기파 배우스러운 마스크를 가졌다 뿐이지 아무런 연기력도 없었는데, 왜 그렇게 영화마다 중용됐던 건지. 검증하기 힘든 인상평이지만, <협녀>가 그렇게 개망한 탓엔 김고은의 구제할 수 없는 연기력도 있다고 …
ant121989
근데 김고은 예쁘다..
hyunhee0821
DorothyRong 김고은
mcwannabee
애당초 김고은은 연기파 배우스러운 마스크를 가졌다 뿐이지 아무런 연기력도 없었는데, 왜 그렇게 영화마다 중용됐던 건지. 검증하기 힘든 인상평이지만, <협녀>가 그렇게 개망한 탓엔 김고은의 구제할 수 없는 연기력도 있다고 봅니다.
gain6082
박보검보다 김고은에게 걸크러쉬 제대로 당했지
Channienuna90
이렇게보니 이드라마 정말 훌륭한드라마임 반드시 본방사수해야함.. 남주들 비주얼이 끝판왕급. 역시 배우들 비주얼이 좋아야 드라마 볼맛이남.. 김고은도 미인형은아니지만 귀염상이라 난 좋다
Binnalbin
guuuners_741 ㅌㅌ구너님 너모 커여어요💖💝💕 저더 언급 할래요 구너님 김고은
nonda_buck
화보짤을 우연찮게 봤는데... 김고은머리색이 주황계열이 안어룰리나봐
THI4MIN
reinetz_: 치인트는 잠깐 예고만봐도 홍설 캐릭터 붕괴가 잘 보인다. 남동생이 오열하는 김고은은 그렇다쳐도 홍설을 저렇게 멍청한 인간으로 만들어 놓은 건 경악스러운...
HXHXHXH_
memil_c 흐흐흐 맞아 일본배우들 젊고 예쁜 애 많아서 짱이다 김고은이랑 박소담은... 매력적이지.... ......
love_complicate
김고은 앞머리는 정말이지 보면 볼 수록 맘에 안든다...얼굴이 답답해 보여 이성경은 티져만 봤는데도 연기톤이 너무 어색하고 좀 오그라들게 오버톤이라 보기가 힘들어 싱크로율 쩐다는데 나는 그닥...벌써 다음주 첫방이네 재밌었으면 좋겠다 제발...^p^
_cool_lady_72
아무리 생각해도 김고은이 홍설인건 좀 에바야,,
alwufl2
치즈 인더 트랩 김고은 코카 스페니얼 같아
maydream525
치인트 예고... 후.. 김고은으로 태어나 박해진과 눈을 맞춰보고 죽어야하눈데
Cold_Ramen_0224
김고은인가 쟤 연기 드럽게 못하던데
sney1225
차이나타운 본 친구가 남주는 김고은이고 여주가 박보검이라 말했을때 그래?하고 넘어갔던 과거의 나년아... 이렇게 빠질 걸 알았으면 빕시사부터 따라댕겼을텐데 망할..
reinetz_
치인트는 잠깐 예고만봐도 홍설 캐릭터 붕괴가 잘 보인다. 남동생이 오열하는 김고은은 그렇다쳐도 홍설을 저렇게 멍청한 인간으로 만들어 놓은 건 경악스러운...
imnotapostIt
라비오뜨 김고은 개이쁘다...ㄷㄷㄷ
Tock_hee
헉 홍설 김고은이네,,볼까 치인트..
_ginger0525
김고은 치인트 광고 정말 개구려
ero_jang
arishi0112: 김혜수 김고은의 <차이나타운>을 나름 기대하고 봤으나, 그저 한남들이 영화에서 주로 하는 짓을 여배우들이 연기했을 뿐 다를 바 없고. 하지만 나름 능동적인 캐릭터에 미러링의 정점인 박보검 캐릭터 정도에 의미를 두어야하고
cosme_tuna
치즈인더트랩 예고편만으로도 진짜 밸루다...내 최애 웹툰인데.....김고은 진짜 안어울려...........
B1_Love119
좋아하는 여자배우: 윤진서,김고은,이하늬 -> 내 취향 나름 소나무형
rainyday412503
김고은이랑 박소담이랑 분간이안가...
furyharibo
김고은이 나한테 닥치라고 싸대기 때려줬으면 좋겠다
TinkerBBG
티비엔 차이나타운인줄 김혜수 고경표 박보검 김고은이라니
ciffon72
치인트 드라마 예고편봤는데 응 김고은씨 빼고 다 완벽해 홍설 배우 진짜 쟤로 왜뽑았냐...차라리 백인하역 맡은 여배우를 홍설에 얹어라.... 백인하역 맡은 애 순하게 생겼는데 인하시키고난리...
khoonseo8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서강준·이성경 등 안방극장 '취향저격' 준비 완료
SeraKai
성난 변호사는 괜찮은 반전과 나쁘지 않은 스토리텔링에 이선균의 이선균스러움이 잘 스며든 이선균의 영화였다. 왜 김고은은 짧은 대사를 듣기 힘들게 하는지 모르겠다. 은교에서는 고등학생역이라 '와 고등학생역할 잘한다'였는데, 연기가 아니었는가..
Rhaptile
드디어 치인트 예고편이!!!! 드디어 김고은이 로맨스를 피칠갑 그만 좀 하자고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드디어...
MOLYPOLY_
MOLYPOLY_ 김고은~~~ 21살~~~
faith891110
얼마전에 티비엔 틀어놨다가 치인트 예고를 봣는데 홍설 역 너무 안어울리고 못생긴것 같다 배우 자체는 많이들 좋아하는 것 같던데 나는 베테랑이고 사도고 다 별 임팩트를 못느껴서.. 그 배우가 맞겠지..? 아닌가 김고은이랑 박소담 너무 헷갈림
seookj1012
stnews_: 스타일뉴스 2016년 기대작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였네요~ 김고은과 박해진 케미가 기대되네요!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서강준 스타일뉴스 https://t.…
uvegottasoul
김고은도 매력적이지만 박소담은 묘한 분위기가 있다
admanblog
justprivateacc: 새해가 되며 김고은은 완전히 가라앉고 박소담은 완전히 떴네. 역시 업자는 일단은 일을 잘하고 봐야한다는것을 보여주는 우화가 아닐까한다.
justprivateacc
새해가 되며 김고은은 완전히 가라앉고 박소담은 완전히 떴네. 역시 업자는 일단은 일을 잘하고 봐야한다는것을 보여주는 우화가 아닐까한다.
charming__00
liciteef 우우웅마자 김고은!!
petimetre_
alldrinesfoh 네 김고은은 김고은이고 박소담은 박소담입니다. 두분의 공통점은 한예종 동기라는 것 말고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for_xiainjyj
BetOnXia0_0: 포샤늗 김고은아야 for_xiainjyj
i1258501
김고은과 박소담이 아직도 헷갈린다...
virgin_Salome
virgin_Salome 김고은 머리 제발... 개털컷...
virgin_Salome
virgin_Salome 이서인은 김고은 빨이었다 기승전 치인트 보고 싶다
BetOnXia0_0
포샤늗 김고은아야 for_xiainjyj
sanggoo95
djujinb 재밋돈데 그모든목소리 김고은이 직접 녹음햇단게 ㄴ더 무서운 부분..
dksldpdy
난 한예리 김고은은 도저히 매력을 모르겠고 연기력은 더더욱 모르겠고 심지어 외모도 모르겠다 그런데 그냥 싫으면 무시하고 안 보면 그만인데 문제는 사람들이 자꾸 걔들을 박소담이랑 비교해내소담 갓소담
boiceZBM
parkbogum_com: 150503 왕십리 cgv 무대인사 차이나타운 박보검 보기좋아여귀여운 김고은님과 보검이😍 http://t.co/FcHKVJYO9B
fish_globe
ducknis 애초에 김고은이 일영이기 때문에 가능한거고 박보검이 일형이었다면 석현은 그 어떤 여자라도 상관없었어요. 그냥 일형을 흔들기만 해주면 되니까요. 예쁘고 착하기만 하면 되죠.
fanofyou0609
SpringSnow346: 천우희 김고은. 내가 좋아하는 얼굴. 푸흐르흐르 보기만 해도 행복해짐. 역시 미인 최고 http://t.co/bDWNQ30MuV
ducknis
fish_globe 퐁님 멘션보고 둘이 바꿔봤는데 박보검은 일영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김고은이 석현이 되는건 좀 색다른 느낌이에요
fish_globe
차이나타운 지금 봤는데, '아빠'와 '일형'이었으면 그냥 B급 조폭물이었을 것을 김혜수와 김고은이 다 했다. 성별만 반대로 했을 뿐인데 전혀 다른 이야기가 되었어.
MonsieurYomu
김고은 내 친구랑 넘 똑같이 생겼음을 깨달은 뒤로 볼 때마다
seventeen_l_u_v
김고은 근무환경 완벽해
Duckwhan
김고은 박소담 헛갈린다. 머리 모양만 바꿔도 진짜 모르겠어.
The_saeng
ㅁㅊ그다음 김고은이얔진짜 열애설 터지자마자 한치의 망설임도없이 갈아탔엌
gilka_gg
내 취향이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김고은은 숏컷이나 단발이 잘어울리는거같다... 음음 긴발도 예쁘지만 단발쪽이 쫌더!
starfish_1207
pastelpinkbloom ㄷㄷ김고은보다 훨예쁘지
starfish_1207
친척오빠가 살 한껏 빼고 오더니 아는 여자애좀 소개시켜달래 ㅌㅌ 김고은st로..
altaicas
우리딸 닮은 김고은 좋다.
mintysea_asol
vip3519 기엽게따!!! 아니 김고은 진짜 안닮음......
vip3519
mintysea_asol ㄴㄴㄴㄴ김고은님... 이쁘잖아...... 난 심은경닮았단말 많이 듣는데...
vip3519
mintysea_asol 김고은???????헐 캐이쁨?
mintysea_asol
내가 무슨 김고은을 닮앜ㅌㅌㅌ
Duingulee
치인트 드라마 저거 아무리봐도 김고은은 아니야...
_Kimtrash
근데 설이 김고은이한거 나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애초에 예쁘다고 언급된건 인하나 그다음에 아영이 보라 정도였음.. 남자애들이 그래도 홍설괜찮지 이런 느낌으로 말한거빼고는... 그리고 머리도 악성곱슬 맞곸
redgari1
2016년에는 치즈인더트랩으로 김고은이 탐라를 점령하기를.. 비나이다비나이다
ccdcc06161
🌼이민혁이란바다에서 허우적거리는중 🌼 ✔01년생 흔한수니입니다 ✔최애:민혁 차애:아이엠 외5명 ✔공카닉:민혁고은 ✔인스타그램:CCDCC0616 페이스북:김고은 민혁고은 ✔말할때 '앗' 이글자 많이써요 ✔몬베베들 팔로하고소통해여 쉬운여자랍니다👼
anti_poor
2016년 기대되는 배우 김고은 박소담 류혜영 이성경 등등인디... 여배우들한테 시나리오좀 주길
1ovem2
김설현 강슬기 김슬기 김고은 진정선 김효진 윤소희 천우희 사나. 이상 내 취향의 여자들
lupin_enoch
치인트 트레일러 보는데 김고은씨 넘 귀엽다.. 얼굴 ´-ω-` <이케 되는 게 졸귀
tempest1005
지코 랩몬 박해일 웬디 예리 김고은 김보아 정연
u___ja
qwey_611 잼있어요!!! 일단 배경이 넘 좋고 영상미도 넘 예쁜 글고 김고은 팬이라서.. 좋았습니다......
Janervii
CH_eeh: 김고은은 뭔가 차가워보이는데 박소담은 따뜻한 느낌임
LaCuNa___
zidory: 배우 김고은과 박소담을 많이들 혼동하는데 생김새는 비슷할지 몰라도 내겐 박소담만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자꾸 눈이 간다. 트윗에서도 분위기가 흡사한 사람들이 있는데, 유사함 속에서도 매력이 확연히 구분되는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CH_eeh
김고은은 뭔가 차가워보이는데 박소담은 따뜻한 느낌임
zidory
배우 김고은과 박소담을 많이들 혼동하는데 생김새는 비슷할지 몰라도 내겐 박소담만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자꾸 눈이 간다. 트윗에서도 분위기가 흡사한 사람들이 있는데, 유사함 속에서도 매력이 확연히 구분되는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내 호감도 차이 때문.
chocofrabe
박소담은 예쁘다 좀더 발랄해진 김고은의 느낌이 든다 둘다 아주 예쁘다
Now_a_Newday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캐스팅 중에서 홍설 역 김고은이란 분은 솔직히 잘 모르겠고.. 유정 역 박해진이야 뭐 별그대에서도 나왔었고.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배우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이란 분임. 저번에도 말했지만 이분은 맡은 배역을 맛깔나게 표현할 것이다
D_mokka
아니 나는... 치인트 설이를... 넘 어벙한 애처럼 그리려고 한 거 아닌가...? 내 예민한 아가씨 어디 갔어, 내가 김고은을 좋아해돜 아... 캐해석이 잘못된 건지 디렉팅이 잘못된 건지. 아직 뚜껑 열기 전인데도 불안하고...
MRKisken9
김고은 VS 박소담
bobobabo
리 여성이 전면에 등장한 영화 중 벡델 테스트 1번 이름 있는 여성이 2명 이상 등장하는가 과 2번 두 여성이 서로 대화를 하는가 조건을 통과한 경우는 22편 중 단 1편이었다고 한다. =‘차이나타운’의 마우희 김혜수 와 일영 김고은
gaeunseol23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서강준, 예측 불가능한 관계로 얽히다
koo2d321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홍설에 빙의…불꽃 열공 모드 포착
ccdcc06161
msy10045 김고은민혁고은치면 나왕^^^^아마..?
xiumin_114
oi2a52: 박소담 김고은 둘이 한예종 연기과인데 그 안에서 연기력이 1,2위를 다퉜다고.. 닮기도 매우 닮고 연기력도 갑인
5senseofmine
저 씬은 진짜 감독과 촬영감독의 사심이 느껴질 정도로 조명과 구도 카메라웤까지 모든 영화의 장치가 김고은을 찍기 위해 움직이는것 같았다. 카메라의 렌즈가 혀를 대신해서 18살 여고생의 생기를 핥아 나가는 페티시적 집착마저 느껴질 정도로.
junjun_5959
우리 어빠 김고은 닮았다는 썰 이 사진으로 이해된당
wjddusen0212
bg_interview: 촬영장의 막내이기도 했던 그는 김혜수도, 김고은도 모두 “누나”라고 불렀다. “그게 편하고, 또 그렇게 부르니 좋아했다”며 웃는다. / 2015. 스포츠동아 interview
Hotchya_00
bsy_inu enenecoco 김고은 22 직업 : 소비러
ririsasa1
bud55_ 김고은 맞지??
hannnnnn95
한예리 김고은 박소담 이 세 배우들 왜이리 구분하기 어려운거냐
wodud2525
Ro_ett Daniel_Gene 아놔...저는 지금까지 김고은인줄..검색해보니 저 말고도 많이 햇갈려들 하시네
ryaamE2
S펜 꺼내서 메모하려다가 김고은거랑 바꿔서 안 더ㅣㄴ다는 걸 깨달은 밤 아홉시 반
April_tjw
난.... 난 저기에 김고은...
toristar123
치인트 김고은은 웜톤안어울리는거같던데 왜케 악성곱슬해놨지 개털이 그 곱슬은 아닌데...흐음
bg_interview
촬영장의 막내이기도 했던 그는 김혜수도, 김고은도 모두 “누나”라고 불렀다. “그게 편하고, 또 그렇게 부르니 좋아했다”며 웃는다. / 2015. 스포츠동아 interview
5_SHIELD
Bogummysdog_: 차이나타운 Coinlocker girl DVD 1월 14일 출시 코멘터리 - 한준희 감독, 김혜수, 김고은 부가영상 - 생존 / 생존 비하인드 / 버려진 것들 / 마가흥업tv 1,2 / 캐릭터 영상 / 예고편 http…
ysjnpoh0164
tjrbfrmfo 그러다가 막 칼로 엄청 찌르고 쩔어 .. 그리고 김고은양 매력쩔고 !
oyasumi_0609
김혜수랑 김고은 나오는 차이나 타운 정말.. 짠하다
gichun84
김고은 박소담 구분하기 어렵
sommium_
gogijoah 맞아요 그 둘은 이미 한 이불 덮고 자더만 머짧 김고은을 그렇게 쓰다니 엄마고 가족이고 다 죽고 둘만 남아서 평생 애착과 애증의 관계 찍었으면 얼마나 좋았어요
5_SHIELD
생각보다 보검이 첫 등장씬이 선해서 울컥해따8ㅅ8 관객분들 모두 동조한듯 움찔! 보검이 입덕하려 보러 간 영화지만 생각보다 더더 등장씬이 적어 아쉽다 김고은 입덕영화가 되어버린 느낌 영화속 유일한 밝음이 지다니..




김고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