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대호는 안될거같은데 그냥 소뱅돌아갈 그럴듯한 명분만이라도 만드는게 최우선과제 |

| ****ad_karus 응응 많이대호ㅓ못해서미안ㄴ해♥♥ |

| 이대호 : 제발 제발 메이저 님들 저 좀 써주세요
소뱅 : 올거지? 오면 빨리 연락줘!
네티즌 : 답답하다 좋은 소식 있음 좋을거같은데... |

|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박병호 김현수 이대호는 어디에 지금 어디에 있는거니 부랑하던 구름들도 사라지고 |

| 이대호는 소뱅에 돌아가는게 좋을 것 같긴한데...
본인 꿈이라 어쩔 수 없기에 |

| ****ng_3_13 이대호아니고 이대오 |

| 이대호 걍 돈ㅁ ㅏ니받고 여기있으렴; |

| 제가 보긴 소뱅이 이대호 잡을거같은 느낌이 쌔한데 |

| ****uv 추신수 이대호보고 부산경남 출신이 야구배트질 잘한다는 헛소리와 비슷 |

| 이대호 계약소식은 언제 뜨려나 |

| ****Mommy 그나저나 이대호의 계약소식이 없 ? . 메이저계약안하려나요? |

| 꼴데가 작년은 기적을 일으켜 오오타니를 무찌르고 클라이막스 시리즈를 갔지만 이대호님과 소뱅에 못이겨 떨어짐 |

| 세상에서 가장 튼튼한 침대: 이대호와 최준석이 같이 썼다는 침대 |

| 데레스테 이벤트 널널한가 보상이 이대호라서 프야매 유저 아니면 다들 거른 모양. 나도 거름. |

|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체인점 경성대점에서 이대호선수 싸인회를 연다고 합니다. |

| ****_linchin: 오늘 학원 쌤이 선분 내분 길이의 비가 2:5인걸 가지고 이대호는 일본에 있지 라고 드립칠 때 명치빵하고 싶었다...그렇게 생각하는것도 대다나다 |

| 오늘 학원 쌤이 선분 내분 길이의 비가 2:5인걸 가지고 이대호는 일본에 있지 라고 드립칠 때 명치빵하고 싶었다...그렇게 생각하는것도 대다나다 |

| ****leD_G 아섭이 이미 연봉은 이대호.. |

| 이대호씨..?
드라마 찍으세요? 턱선이;; |

| 헐 이대호 미남일세 |

| 이대호, 니혼햄전 두 번째 타석서 적시타 '쾅' 1보 |

| ****tingtulip 이대호와 류현진의 대결을 보러 미국으로 가시는 겁니다! 엄지 척 |

| 이대호 이러다 롯데 돌아오는거 아녀??? |

| ****rYo: 다음중 이대호는 누구일까요? |

| 이대호 획득 |

| ****iamea: 10억 엔? 일본 입장에선 이대호 소프트뱅크 호크스 연봉 5억엔 두 사람 고용하는 비용에 불과! |

| 이대호 오버헤드킥하는 소리하고 있네 |

| 이대호 미국 갈수 있으려나.. 빨리 소식 나왔으면 좋겠다.. |

| ****ulKing47 제 기억으론 김현수는 오직 현지 소스였고, 오승환은 중앙일보에서 그냥 확정 발표낸거 같은데 이대호도 오늘 민훈기 소스로 나긴 났는데 엠팍 성님들은 에이전트발이라고 평가절하하더라구요 |

| 실제 내용 하나도 모른 채 봤는데, 영화 속에서 빌리가 우승 이야기 계속하니까 이대호 생각나가지고 막판에 레드삭스 갈까봨 그래 애정도 좋지만 우승 할 수 있는 환경도 무시 못하지... 이러면서 봄 |

| ****nGaEChinGu 참고로 사진에 짤막하게 찍힌 퍼런모자는 이대호 ... |

| 므릅 이대호 몇팀 영입이야기가 있는데
글쎄 지금 썰도는 팀들은 플래툰 지타 나오면 정말 많이나오는거 |

| 이대호도 MLB행 유력.
이승엽은 결국 일본에 stay했지만 오승환 이대호 김현수 박병호는 모두 MLB로. 결국 그 2000년대 초중반에 고졸 신인으로 MLB를 가는 것보단 되려 KBO에서 커리어를 쌓고 나가는게 더 확률이 높았다고 보이는. |

| 오 사다하루 매료, "이대호 스윙 부드럽다" |

| ****ng_mentals 이대호 허각 |

| ****aMind 이대호...? |

| 이대호 옷피셜 |

| 사도스키 리포트에서의 이대호 : 한국 야구 사상 최고의 타자 가운데 한 명이며 일본 무대 첫 해에도 최고 수준의 활약을 펼쳤다. 미국에 진출해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

| ****elKimW 드디어 이대호 선수..운명의 주가 시작되는데... 의견 궁금합니다!!^.^ 오클랜드? 텍사스? 지명타자 필요한 팀이 또 어디 있을까요? |

| 이대호. . . 진짜 므블 가는구나. 진짜 |

| ****erryBlossom: 이대호와 정대현 |

| 이대호와 정대현 |

| ****e_64_un_ 하긴 한일전땐 선수단 분위기가 다르다고... 자주 뭉쳤던 팀원들이라 팀워크도 좋았죠! 이대호 정근우 필두로한 청소년 국대 라인! |

| ****23 이대호 |

| ****lover ****ad11 이게 사람이야 이대호야 |

| 이대호, 라쿠텐전 5타수 1안타..타율 .300 |

| ****ud3001 이대호있을때 우승을 했어야했는데.. |

| ****u6388 저는 이대호선수 FA던 그 해부터 롯데 팬입니당 죽기전에 제발 가을이라도 가주길... |

| 말똥이랑 이대호애오, |

| 이거 ~오 체, 파오후 체였나? 이거 원래 어디가 원작이냐면 어느 스포츠 채널에서 지난번 야구 재밌게 리뷰 하는 곳에서 이대호 나올 때 마다
안녕하세호? 이대호에호!
이게 시초였던 걸로 알고 있음. |

| 이대호 저거 하고 천만원을 받은 거야...? |

| ****eri: 와 이대호 |

| ****nfield ****eze_Bunt 잘 생긴 롯데팬이.. 유니폼이 10 이대호임. 자기 꺼 같다 |

| ****_and_alice_ 졸귀탱이대호 팬일까여!?? |

| 와 이대호 |

| 이대호 살 엄청뺐네 |

| 이대호 영입하면 축산돈육농가에 막대한 마케팅효과. |

| ****ey_ozz 저 이거 엄청 조아해옄 나중에 이대호 선수 나왔을때도 몇개 해찌만 |

| 이대호 선수도 메이저리그에서 뛰면 좋겠다...! |

| 이대호 왤케 홀쭉해졌음??? 최준석옆에 있어서 그런가 |

| ****elKimW: 제가 MBC 엠엘비 핫토크에서 이대호 선수의 텍사스행 가능성이 높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빌리빈 단장의 오클랜드가 눈에 들어옵니다. #예측 |

| 이대호...라는군요 |

| 아니 이대호 스텟에 연간 500만불이상 줄 메이져 구단이 있다고 보긴 힘든데 |

| ****hanbaek2706 그러게요 이대호 한창 좋아할 때 일본 넘어갔어요 진짜 허탈 강민호는 오래오래 롯데에 있어줘서 고마울 따름이에여 ㅁ 9 안방주인 |

| ****_N 근데.이대호라서 시끌벅적안한거지 아마 계액 하지싶어여 전 머호는 정말 굳건한 남자라서 메이저 컨택 잘되고있다니 기다려야져 뭐 |

| ****unghenhja ****_N 이대호>>> 박병호 이대호 14 15 크보있었으면 시즌당 70홈런침 ㅅㄱ~ |

| ****_N 소프트뱅크가 이대호 차버림 -> 계약 파기된.이대호 롯데옴 개꿀시나리오 |

| 이대호 계약언제하냐 진짜 |

| ****ekwanoh: ****elKimW 이대호선수가 텍사스에 간다면 추신수와 같은 부산사나이 친구니까 좋을법도 하긴하겠습니다만... |

| ****ekwanoh ****elKimW 저는 아직도 피츠버그
가 눈에 들어오네요 1루 자원으로 영입한 선수들이
알바레즈를 대체하기에는 펀치력이 약해보입니다
따라서 이대호에게 아직 기회가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알바네즈를 대체하기엔 이대호가딱 |

| 친할머니가 키우고, 야구선수이며 연봉이 40억인데 이대호는 아니고 인천 출신 선수가 누구있지.... |

| 1. 야알못. 선수 얼굴은 이대호 류현진만 안다. 강미노는 어쩌다 찍어서 맞췄는데...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면 점수가 난다는 것만 안다. |

| 그러나 내야수 정훈이 옆을 지나가자, 이대호는 그를 콕 집어 이렇게 말했다. “ 정 훈이가 나와 함께 있을 때 가지고 있던 꿈이 연봉 1억원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연봉이 2억원이 넘었다”라고 방싯했다.
방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