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는 괜시리 미국이 중국에 싸움거는 행동과 비슷하며, 이런 의미에서 당연하게 한국은 사드배치로 득보다 실이 훨씬 크다는 생각을 할 필요가 있다. |

| 중국이 사드배치 반대하면서 "댓가 치를것" 이라고 망발.
네놈들이야말로 주변국가들과 죄다 영토분쟁 벌이고 인류 최악의 인간말종집단 북괴를 비호하는 것에 대해 톡톡히 댓가를 치를 것이다!
주변국을 모두 적으로 삼는 자들은 망한다는걸 역사가 증명한다! |

| 사드 배치에 예상대로 경제보복 나서겠다는 중국.. 중국은 경제보복을 무기로 주변국을 위협하려는 저급한 나라! |

| 한,미 모두 '사드의 핵심 고성능 X밴드 레이더 한반도 배치 땐 베이징까지 감시 가능' 때문에 중국이 반발한다는 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중국이 미국을 침략하거나 테러를 저지른적 없고, 한국 입장에서도 한국의 전쟁적 위험 요소는 중국이 아닌데, |

| ****aspiritnana: 전라도는 핵폭탄이 떨어져도 정부에 불만을 말해선 안됩니다 원래 사드 배치는 전라도 쪽에 계획되어 있었는데 반대 집회로 사드 배치 자체가 무산되었고 경기도 평택, 강원도 원주, 부산 기장, 대구 등에 배치하려고 고… |

| 북핵때문에 사드 배치 운운하니 그렇게 위협이 된다고 떠드는 나라인 그 나라의 충견 일본에 설치를 하지 |

| ****aspiritnana: 중국 연 이어 사드배치 반대하고 경제적 보복하겠다 협박질 사실 일본보다 더 나쁜 놈들이 바로 중국놈들이며 북한과 함께 우리의 주적인 국가이다 중국은 통일 후에는 한미일이 협력하여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통일만 되면… |

| 근데 사드가 정말 고고도 미사일 잡을 수는 있는 건가? |

| ****yroh: 문재인을 비롯한 국내 종북좌파들은 한반도 사드 배치를 죽어라 반대할 것이 분명하다. 중국이 불편해 하고 김정은이 괴로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누가 먼저 거리에 뛰쳐나와 종북 깃발 펄럭일 것인지 두고 볼 일이다. |

| ****axhrn: 사드를 이당에 들여놓고
중국으로부터 받을 경제보복은
누가 책임질것인가? |

| 북한이 중국의 묵인하에 계속적으로 발전적인
핵무기와 미사일을 개발할 때, 현실적으로 100%는 아니지만 대한민국 국가의 생존을 보장하는 사드 미국의 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사드 THADD 를 될수록 빨리 배치 하는 것이 최선... 중국의 반대는 무시. |

| ****ngmini 라이스 크리스피만큼 존맛탱이 씨리얼은 없죠...그러니 사드세여...아직 늦지 않았어요 |

| ****111 음료라도 사드심이..! |

| 미국은 20년전 선진국일뿐, 자국의 이득을 위해서는 타국의 수천만명의 인명살상에 아무런 구속을 갖지않는 국가? 아프리카 중동 남미의 모든국가에서 미국관여없는 전쟁 내전은 없다. 이제 동아시아에서 한국이 일본을 기반으로 미국의 엄청난 음모가 사드배치로 |

| ****io4: ****tin3 ****kw 사드를 빼치하라★#박주신특검 ★영상바꿔치기병역비리 뿌리뽑자★ |

| 문재인을 비롯한 국내 종북좌파들은 한반도 사드 배치를 죽어라 반대할 것이 분명하다. 중국이 불편해 하고 김정은이 괴로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누가 먼저 거리에 뛰쳐나와 종북 깃발 펄럭일 것인지 두고 볼 일이다. |

| 사드 분석..해석...도청??
.함양군 지곡면 중촌길 115-1..
.TV방송...남복의창 |

| 한국에 사드배치? 이것은 박그네정권의 모든 실책과 부정비리건중 가장카다란 문제로 대두될것이다. 미국은 자국의 이득을위하여서는 타국국민 수천만명이 죽어도 상관없다는국가로 특히 중국과 러시아 가 반대를 하는대 한국이 이를 실현한다면, 엄청난 대가를 감수? |

| 사드를 이당에 들여놓고
중국으로부터 받을 경제보복은
누가 책임질것인가? |

| 결국 사드는 들어오는구나... 호구네... 글로벌호구... |

| ****ARK 함양군 지곡면 중촌길 115-1
..사드배치...도정...몰래공방...?? |

| 북한 핵실험 이유로 한반도 사드배치?
헉! 날아오는 핵무기를 공중폭파 하겠다?
그럼 어떻게 되는거지?
제정신이 아냐! |

| 사드 들어와도 중국이 한국과 경제 단절은 못한다. 국제적 신뢰도 떨어지고 외환보유고 넘 많은데 미국은 동결 일본은 마이나스 유럽은 정신 못차리고 출구가 없다 중국도 대부분 미국 일본 유럽 부동산에 투자할 것으로 보이지만 내수발전 한계극복은 안 될듯 |

| ****stock1000: #투표하라2016 조선의 수소폭탄 실험에 공격 받을 대상도아닌 대한민국이 주제 모르고 길길이 날뛰다 '사드'를 꺼내들어 우방 중국과 돌이킬수없는 재난과 같을 위기에 빠져 버렸다. 상전 나라 안위를 걱정하다 상전보다 … |

| 사드배치할경우 중국이 우리한테 댓가를 치르게 될것이라 하는데 경제제재 가하면 폭망? |

| 박근혜대통령님, 사드배치 결정 크게 환영합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에 경고를 한다고 위축되지 마십시요
대통령님 힘 내십시요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짜짜짝 짝짝 |

| 사드배치해도 재벌들이 새누리 밀까?
아닐 것 같은데..... |

| ****ghyang 만약! 전쟁이 나서 미국애서 날라오는 탄도탄은 누가 떨꿔주냐 그거도 미국 사드 가 떨궈주나 |

| 대중국외교의 실패. 박통이 수차례 방중. 대북제재 반대 한방에 무용지물된 외교. 그간 중국어로 인사말도, 전승절 기념식때도 앞줄에 등 온갖 성과 자랑했으나 미국.일본에는 미움받고. 결과는 미국뜻에 따라 사드배치 검토까지. 먹고살기 더 힘들어지는구나. |

| ****tin3 ****kw 사드를 빼치하라★#박주신특검 ★영상바꿔치기병역비리 뿌리뽑자★ |

| 우리는 정말 불알두쪽 소세지 하나로 버티는 나라다.. 머가 더 있냐? 3만달러에서 사다리 거더차기 당하고 있는 한국은 중국이든 미국이든 한번 확끈하게 빨아 줘야 할 건데.. 중국 미국이 빨 숨가나 자지를 안 꺼내니까. 사드 빨면 3만달러 가냐? |

| 사드 배치 반대하는 중국. 그러면 북핵도 반대해라. 이 쭝국넘들아. |

| ****hosunilbo 어짜피 전쟁에 대비 하는거라면 사드 뿐만 아니라 탄도 미사일등 우리에게 경고하는 적개심을 보이는 주변국에 비해 우리만 허수아비로 만드는 제재에서 벗어나 주변의 적대국 수준으로 국방력을 강화 해야 한다. |

| ****ghyang 사드를 남한에 배치하려는 미국의 진짜 속셈. |

| 한반도 사드 배치 옹호론자 유승민은 소원성취 하겠수. |

| 오늘 언론들이 사드배치를 전부 터트리는군...왜? |

| 한국에 고고도 미사일 사드배치? 누굴 위한 무기인가? 북한이 로켔포로나 단거리 미사일로도 도발해도 충분히 우릴 위협할텐데. 그때 사드는 무용지물 아닌가? 오직 미국만을 위한건데 이걸 배치해 중국과도 대치상황을 만들필요 있나? 오직 대결국면으로? 글쎄 |

| 제프리 슬론 괌 사드포대 사령관은 "언제든 한반도 전개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수송기를 이용하면 6시간 만에 괌에 배치된 사드 포대를 옮길 수 있습니다. |

| ****452: 정부,사드배치 중국의 향후 대북재제에 따라 바뀔 수 있다? 하면하고 말면 말지..중국에 왔다갔다 하지말라! 그만큼 당했음.. 느끼는게 있어야지! |

| 2016년 1월 30일 경향신문 1면입니다.
- 이완구 '유죄'
- 사드 급진전, 중국의 경고
- 일본, 첫 마이너스 금리 도입
- 커버스토리: 양대 지침은 '3번째 해고 카드' |

| ****5724: 중국과 일본 눈치 보느라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종북반역 행위다.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는 세계 최강의 군사대국이다. 그들에 둘러싸인것도 모자라 북괴의 행 공격 위협이 엄존하는 상황에서 사드의 도입은 너… |

| ****a_HBD 와..저 지금 조금 감동 받았어요. 사실 과일이라면 다 좋아해요. 참고해주세요. 찡긋 능청스레 웃으며 전부 얻어먹어도 좋지만, 저도 연애인에게 커피 한 잔 사드리고 싶은 소녀팬이랍니다. 푸흐 웃으며 |

| #투표하라2016 조선의 수소폭탄 실험에 공격 받을 대상도아닌 대한민국이 주제 모르고 길길이 날뛰다 '사드'를 꺼내들어 우방 중국과 돌이킬수없는 재난과 같을 위기에 빠져 버렸다. 상전 나라 안위를 걱정하다 상전보다 더 큰 친구를 잃게됐다 하는짓마다.. |

| ****kim_ 소다님!!!! 나중에 피곤하시면 뭐라도 꼭 사드세요!! |

| 사드가 핵무기 방어 수단일까? 아니다. 핵무기는 핵으로 대항해야 한다. 미소 냉전중에 핵전쟁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는 상호취약성인 서로간의 핵공격 때문이다. 북한이 핵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독일처럼 우리도 핵무기 공동사용을 미국에게 요구해야 한다. |

| ****410: 우리나라의 안보는 우리가 지키는 것.
중국 러시아 공산당은 결코 안보동맹이 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미국 일본과 동맹을 굳건히 해야만 한다.
러시아 전투기를 격추시킨 터기를 보라.
여러차례 말했지만 "사드"는 우리를 위해 … |

| ****19 ****n1999 김정은은 사드를 배치해 전쟁을 할 것인가 그 비용을 자기에게 줄것인가를 결정하라고 핵주먹을 날리고있다. |

| 사드는 사실 북한 미사일과는 직접 상관이 없는, 오히려 중국을 겨냥한 무기체계인데 북한 핵문제 때문에 이걸 중국한테 압박용으로 쓰는 건 새로운 갈등만 야기할 뿐임. 북한도 우리 말 안 듣는데 중국이 우리 협박에 넘어갈까. |

| 한반도 배치 사드가 북한감시용이라고 말하는건 두가지 목적이 있겠지. 중국을 속이겠다는 얄팍한 수작이 그 하나이고, 둘은 시드배치 비용을 한국이 대겠다는 적극적인 의지표명임과 동시에 국민들을 속이겠다는 심산인것이겠지? |

| ****oadwalker1: 북한의 4차 핵실험 이후 동북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치열한 외교전에서 한국의 외교야말로 아마츄어적이라는 전직 외교관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우리 안보를 위해 사드배치까지 검토하겠다는 국방구 당국자의 발언은 당장 중… |
![[대운동회/E11a] 라핀
@___LaPINNN ___LaPIN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3127987420508160/hbRT4oEg_normal.jpg)
| ****gyi0601 용인에 사드라니 동공재해 |
![[대운동회/E11a] 라핀
@___LaPINNN ___LaPIN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3127987420508160/hbRT4oEg_normal.jpg)
| 굉이님 트윗 보고 실시간 트렌드 들어가서 '대운동회 벌써' 보고 웃었다가 그 아래에 '사실상 용인' 있는 거 보고 ??? 하고 눌러봤는데.... 사드 뉴스엿다.... |

| "北은 核도발하고 中은 감싸는데… 확성기만 틀 순 없다"
우리 군 소식통은 29일 "한·미 군 당국 사이엔 '사드 THAAD '의 한반도 배치에 대해 이미 지난해 공감대가 형성돼 있었다"고 말했다. |

| ****injukwon: 미중갈등격화로 서로 탄도미사일을 날릴때 중국의 첫번째 선제 타격 목표는 사드가 배치된 한국이 될 것이다. 물론 그 타격은 묻지마 공격이며, 만약의 가능성, 자신들의 탄도미사일이 요격되거나 탐지될 가능성을 제로화 하기… |

| 한국, 사드 배치 사실사드배치해야된다://news.khan.co.kr/kh_news/khan_a_view.html?aid=201601292214125&code=910302 |

| ****io4: ****kw ****1515151 사드따블이다★사드따따블배치하여 시진핑을 응징하자★#박주신특검 대한민국은 속았다★시진핑에게 속았다★국회개혁시급하다★ |

| ****bang: 머저리 박근혜 정부가 기어이 큰 사고를 치는군. 대북한 전략전술과 아무 상관없는 <사드>를 배치한다는데, 이 이슈는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 <꽃놀이패>로만 사용해야 했다. 그나마 미국놈들 돈으로 한다면 모를까, 아무튼 나라에 … |

| ****injukwon 대외 교역량의 25%이상을 차지하는 중국과 군사적 갈등이 생긴다 면 한국 경제에 치명타가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드배치 한다고 미쿡이 그거 보전해 주는거 아니잖아요 |

| ****ARK 사드는 안된다, 미국과 중국이 충돌하면 우리가 안좋을수도 그리고 중국이 경제적으로 보복할수도 |

| 사드 배치하면 중국에서 년간 오는 유꿔 700만명은 없다고 봐야죠...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

| ****grhoe: ****grhoe 한반도 사드배치는 안보와 국방에 도움은 커녕 평화통일과 한국경제에 재앙을 불러올것이다. 온 국민은 사드배치 결사반대 총궐기 운동을 전개할 때다. |

| ****0802 우리나라의 주적이 북한이라며?
북에서 우리나라에 고도미사일도아닌 고고도미사일로 공격을 할까?
사드로 장거리 대포동미사일 방어할 수 있나?
그 예산으로 누리과정예산 지원해줘
남으면 청년수당도 주고 이재명시장님 따라하기라도 쪼옴 ~~~~ |

| 사드배치 경제필망
여행금지 조치 하나만으로도 떡실신 될건데.... |

| ****zee ****_news 대한민국은 속았다★국회의원 숫자를 100명 이내로 구성합시다★절약되는 예산으로 사드를 배치합시다★#박주신특검 |

| 정부와 국방부 방위 관계자는
말만 앞세우지 말고 중국에
강력한 요구를 해야한다
한국에 사드 배치를 거부
할태니 북한에 핵보유 또한
철저히 재재및 포기하도록
중국에 강력한 요구를 한 후
거부하면 사드배치를 해야
할것이다
사드는 방사능 피해가 크니까 |

| 중국에 부탁하면서 사드 카드를 꺼내 드는 건
돈 빌리러 가면서 욕하고 돈 안 빌려주면 욕에다가 침도 뱉겠다고 협박하는 것.. 그려 중국에다가 침 뱉고 어떻게 나오나 지켜봐.. 그게 외교냐? |

| 세계의 경찰이라는 미국 등에업고
안보논리에 경제득실논리는 말도 생긱도 못하고
아직 실효성도 검증되지 않은 사드
배치를 공식논의 하겠다는 이정부의
외교정책. 무능 무대책을 넘어선 느낌.이제 중국은 공공연히 경고를
주고 있는데도... |

| ****3: 사드 배치 협상이 정부 얘기대로 사실상 타결은 아니고 협상이 본격화된게 맞다고 하더라도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는 한 둘이 아닙니다. 설치는 어디에 해야하는지 막대한 운영비는 누가 부담해야하는지 등입니다. 뉴스룸에서 점검합니다. |

| ****kw ****1515151 사드따블이다★사드따따블배치하여 시진핑을 응징하자★#박주신특검 대한민국은 속았다★시진핑에게 속았다★국회개혁시급하다★ |

| ****gogosan: 어려울때 손잡아 줘야 진짜 친구다
시진핑은 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서 오판하고 있다
그 결과 사드의 배치가 서서히 물결을 타고 있다.
이왕하는것 작전반경을 좀 넓혀서 손잡아 주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할 수 … |

| ****716: 사드배치_결사반대. 정부는 아직 미국측에선 협의 요청이 없었다지만 사실상 사드배치 확정 된 것으로 외신에서 보도되고 있다 아직까진 한국은 미국보다 중국과 우호적이여야 함에도 반대를 무릅쓰고 국민 안위 위협하는 정부는 즉각 중단… |

| ****3: 사드 배치 협상이 거의 타결됐다는 미국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한미 정부는 협상 타결 소식을 부인하지만 실제 협상은 꽤 진전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용 부담 등 쟁점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중국 입장은 뭔지 JTBC 뉴… |

| 한반도는 굴기하는 중국과 이를 다스리려는 미국의 최초 충돌 현장이자 그 중 으뜸 되는 곳이다. 중국의 아시아개발은행 가입도 미국의 사드 배치도 하지 말았어야 하는 이유가 분명하다. 하지만, AIIB 가입을 마쳤고, 이제 사드를 배치하려 한다. |

| 미중갈등격화로 서로 탄도미사일을 날릴때 중국의 첫번째 선제 타격 목표는 사드가 배치된 한국이 될 것이다. 물론 그 타격은 묻지마 공격이며, 만약의 가능성, 자신들의 탄도미사일이 요격되거나 탐지될 가능성을 제로화 하기 위한 초토화 타격이 될 것이다. |

| ****0x0 8ㅅ8 숙취인가요.. 컨디션사드세요!! |

| ****X950 엄마 아빠 좋은 거 많이 사드리고… 히, 응. 형 나랑 같이 살아요, 오영이가 책임 질게요. |

| ****339595 밥사드리고 발한번만 핥게해주시면 안되나요! |

| 바사드: 칼튼, 자네는 옛날에 했던 일들 중에 제일 후회하는게 뭔가?
시드니: 음...여성 관계
바사드: 무슨 일이 있었는데?
시드니: 아무 일도 없었어... |

| 사드 배치하면 짱께들 똥침 놓는거와 같은 효과. 생명엔 지장이 없지만 짜릿한 경험을 하게 해주는 거죠. 김치국 같이 썩은 정치인들이 창궐할때는 힘있는 정상국에 붙는게 장땡이죠, 괜히 짱께에 붙었다가 장기털리고 후회하는 수도... |

| ****ntOutlander: 지금까지 사드를 사들인 나라는 친미똘만이 카타르와 UAE 정도, 미국방산업체의 먹이감들뿐. 그 명분은 이란의 미사일공격을 방어한다는 것인데 운영주체는 미군이다. 남북한의 거리는 카타르와 이란의 거리보다 훨씬 가깝… |

| ****riversnow: 박근혜가 사드로 중국을 압박하겠다는 건, 失言인가 의심할 만큼 무능과 우매함의 극치입니다.
중국을 협박할 상대로 보았다니 전략적 마인드가 있는 겁니까?
사드는 미군의 대중국 전진기지를 자처하는 자살골입니다.
스스로 … |

| ****s0278: 박대통령, 사드배치 결정 크게 환영합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에 경고를 한다고 위축되지 마십시요
박근혜대통령님 힘 내십시요 |

| ****nteeeeeenth: 탐라에 사드 배치가 미국에 더욱 종속되는 거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그렇다고 중국을 믿습니까 러시아를 믿습니까.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합시다.쑻 |

| 바사드...? 그 친구 죽었다면서...? #지드니 |

| 사냥스팅은 근대어캐하는거지 나 스팅 사드가면ㄴ 80만밖에안나와 !!! 이레틱을 잘못켜서 그런가!! 스팅 스킬너무복잡해 엉엉 |

| ****ht_hong: 중, "한국 사드 배치땐 대가" 북한은 핵실험을 계속해도 개솔 안하더니 최소한의 자위조치를 하겠다는 한국에겐 대가를 치른다고? 작년 전승절에 대통령이 뭐 빤다고 참석했는가? 짱께나 쪽바리나 우리에겐 백해무익한 오랑케일 … |

| 한국은굳지왜미국의싸드를한국땅에끌려드려대외수출광관객비중이높은중국을자극압박으로수단쓰려나한국은미국을설득시켜사드배치일본땅에설치하는일열도에서북한중국감시할방어사정거리면적범위충분한데대외수출미중높은데중국을포기할생각각오해둬야해한국땅 |

| ****82511: 북핵개발하도록방관한중국
사드한국베치를간섭할자격
없다주변국위협을준다며
한국베치시한국은대까를
치를것이다말하는중국반대
로북이핵을갖고중러를제외
한국가를위협하는건왜감사
고있는가이런미개인국가를
상대해온우리나라가한심
하다무슨대가를치러… |

| ****NH8v8_19 마음ㅁ같아선 지금 사드리고 시ㅍ은데 아차 시간이!^ |

| 까지것 사드리져. 천안오세여 |

| 우리나라의 안보는 우리가 지키는 것.
중국 러시아 공산당은 결코 안보동맹이 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미국 일본과 동맹을 굳건히 해야만 한다.
러시아 전투기를 격추시킨 터기를 보라.
여러차례 말했지만 "사드"는 우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
![[관람모드]크롱
@krongvvv krongvv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39445612433408/nC77hjHk_normal.jpg)
| ****a0 8_8 저 하코 한번도 안가봤는데 괜찮아여?? 사드도 세네번밖에안가봤는데... |

| 사드 배치 운운하는 이유가 중국의 대북한 제재 동참을 압박하기 위한 고도?의 전략이더라도 역시 성공 가능성이 별로 없는 멍청한 생각이다.중국이 그 정도로 북한을 고립시키지 않는다.부칸의 몰락은 중국 안보에 심각한 위험인데 그걸 자초할 중국이 아니다 |

| 사드 배치가 국방에 도움이 된다고? 이런 멍청한 자들에게 국방을 맡기고 있으니...
부칸이 남한을 공격하는데 고고도미사일이 대체 왜 필요해? 외려 중.러의 견제로 국방이 위태로워지고 중국과의 외교 마찰로 경제는 절딴 날 텐데 참 대책 없는 놈들이다 |

| ****o8312: ****oris22 사드 배치가 북한을 겨냥한 것이라고 하지만 제생각은 다릅니다. 미국은 북한보다 자국 미국 을 앞서려는 중국을 견제하고 있는 것. 전세계 바다와 육지를 가리지 않고 중국이 장악해가고 있습니다. 이런것이 … |

| 네이버는 완전히 국정원 판.. jtbc 사드 배치 기사 전술핵까지 해야 한다는 골빈 댓글들이 기승이고, 원샷법 선거구획정 무산 기사에 온통 야당 까는 뻘소리들만.. 정권교체는 댓글부대에 맞선 민중부대의 네이버 탈환에서부터 시작해야 되지 않을까? |

| ****grhoe 한반도 사드배치는 안보와 국방에 도움은 커녕 평화통일과 한국경제에 재앙을 불러올것이다. 온 국민은 사드배치 결사반대 총궐기 운동을 전개할 때다. |

| ****DREAM_ 푸흐.. 작게 소리내어 웃는다. 네. 그럴게요. 치킨사드리죠. |

| ****oreanews: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에 징역… |

| ****use_ 비타오백이 좀더 진해져서 거기에 탄산이 들어간 맛.....? 는 사실 말이 사드린다고 하는 거지 건강에 좋진 않읍니다 그러니 얼른 마감하고 조금이라도 JUMUSEYO😂😂😂 꼬옥 |
![[대운동회Z18b] 이후추즈미ペッパー
@pedalpepper pedalpepp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703995622363136/pZ462vy6_normal.jpg)
| ****merin 저여?!!헉...! 한창 배고픈 시간이라 설레어요 저..저 몽쉘 카카오가 먹고시포요 딥한 초코가 땡기는 밤.. 치즈케키도 좋아한답니다 슈크림도.... 마멜님: 네 많이 사드세요 |

| 나 뭔가 큠님 비제님하고 밥 한 끼 먹고 싶어 밥 사드리고 싶다 같은 고향이라구 ㅏ니까.... |

| ****oung2ee: 만들어지지도 않은. 비행은 할수 있는지 조차 의심스러운 F-35를 구매를 하더니.
그것이 양에 안찾는지 이번에는 사드를 구매를 한다고 하는군.
사드도 F-35와 마찬가지로 전혀 검증이 되지 않았다.
그런 물건을 대한민… |

| 언제나 1번 찍어주는 대구인들에게 감사의 맘으로 #사드 배치로 선물하는 건가요? 왠지 대구시장 노인분들은 모여서 사드로 빨갱이 물리칠수있다고 박수치고 감동할 것 같어. |

| ****3 글쿤요 넥슨이 멀 잘 사드리네요.. |

| ****am1227: ****ra_noche ㅈ저이거지금183726번저장햇는데 와 진짜 와 와 아 와 와!!!!!!!!!! 이주님 뭐좋아하세요 밥을 사드리는 영광을 제게 부여해주실ㄹ수있으십ㅂ니까?!****?!?!!!! |

| 내가 레드와 사드와 레다코를 갔다오는사이 별그소님의 멘탈이 뽀개져있다... |

| ****ra_noche ㅈ저이거지금183726번저장햇는데 와 진짜 와 와 아 와 와!!!!!!!!!! 이주님 뭐좋아하세요 밥을 사드리는 영광을 제게 부여해주실ㄹ수있으십ㅂ니까?!****?!?!!!! |
![[이벤트중 메인트윗+답글 확인] 블릿
@blissedveliest2 blissedveliest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820283632168960/DsP-pRDG_normal.jpg)
| ****_yan 근데 60명이나 갖고싶어하실리가 없잖아요 동공지진
아무리 생각해도 그분들 아무 노래나 2곡 사드린다는 걸로 이해하신 것 같아요... |

| 사드 , 600km이든 1200km이든 서해안을 완전 커버하네. 중국이 미국의 레이더망에 자신의 영해가 들어가는 걸 가만보고 있지는 않을 껄~ 신냉전시대 시작이라 봐야하나? |

| ****oris22 사드 배치가 북한을 겨냥한 것이라고 하지만 제생각은 다릅니다. 미국은 북한보다 자국 미국 을 앞서려는 중국을 견제하고 있는 것. 전세계 바다와 육지를 가리지 않고 중국이 장악해가고 있습니다. 이런것이 미국에게는 가시겠죠. |

| 박대통령, 사드배치 결정 크게 환영합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에 경고를 한다고 위축되지 마십시요
박근혜대통령님 힘 내십시요 |

| 캬 ㅁ 번개사드 아작났어 ... |

| ****WNM 알티 이벤이고 무ㅏ고 목캔디부터 사드세요.. |

| ****ne_613 까스활명수나 그런거 사드세요 꼭! |

| ****life *헛...앤오님 마싯는 밥 사드셔야져...제가 알바 열시미 해서 치킨 사드려야지...큽ㅂ... |

| ****i_gif 우움님 야밤에 정말 좋은구경 감사드료오 😍😍😍😍 꼭꼭 지훈꿈 꾸세용 🤗🤗😘 |

| 저니나님한테 꼭사드리고싶은게있었져... |

| ****AA14 오셈 사드람 |

| ****or_ff 눈이 안좋으시면 생간이 좋습니다...루테인 영양제 사드소서 |

| ****fld0305 헉ㄷㅁㅊㄴㅁㅁㅊ벼리님...넘사랑하구 감ㄴㅅ사드린다구요ㅅ~!1신스도..드디어 펜툴입ㅂ성...! |

| 흐윽 전 이제 또 걸렸으니 당분간 레네나 사드같은건 꿈도 못꿀지도 몰라요 으앙 |

| ****51218: 북한 핵실험에 대하여 중국은 국제
공조에 전혀 협조하지 않으면서
우리의 사드배치에 대가를 치른다는
건방진 내정간섭 발언을 하고있다
우리가 사드를 배치하던 전술핵을
배치하든 간섭할 권한도 중국은
없는것이다 |

| ****_0414 사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다들 꼭 사드세요! 2천원이 안아까움 |

| 역시 내 트친들은 존잘... 뿌듯 나중에 수능끝나고 맛있는거 사드리고 싶다...이 트윗을 보신 트친분들은 캡처해뒀다가 수능끝나고 보여주시면 제가 찾아가는걸로..! |

| 먹고 싶죠~^^ 직접 사드삼 |

| 새누리당이 150석 넘게 가진 상태로 불쌍한 프레지던트 박 씨가 운영하는 나라 - 이거 어디까지 기울려고 이 모양인지. 위안부 협상이랑 사드 보면서는 무릎을 탁 칩니다. 미국/일본이 여기저기 구멍 뻥뻥 뚫린 바보 나라를 얌전하게 놔둘 리가 없으니. |

| ****VERO_cos 서울오시면 점심으로 사드리면 좋겠네여 난 만두 짱좋아하니까 만두머글거임 |

| ****ieQueen 예? 예에? 걍 주는 거야 돈은 무슨... 술 사드세여 언니 |

| 벗 유 덷인사드~~~~11!! |

| ****_the_west 온카님도 사드새요 바보..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