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aroth_krbot
노이시아는 나 때문에 일어났지만, 그렇기 때문에 내가 그 뒷처리를 열심히 해야해. 더 이상 제 2의 노이시아가 일어나지 않기를.
Rien_Rabbit_bot
노이시아의 종전을 기록한 타천사 루키페르. 성격은 아저씨인데 술친구로는 엄청 좋은 녀석이지. 자주 만나서 술도 마시고 같이 행패도 부리고…… 큼큼, 레인녀석한테는 비밀이야? ****_krbot
Rien_Rabbit_bot
너 내앞에서 노이시아의 노이 얘기도 꺼내지마라. 내가 그 때만 떠올리면 진짜……. 으아아아아앜!!
ceres_asteroid_
그런데 얘 빗치짓하다가 알테이시아가 ㅅ"하니까 금세 기죽어서 하는거 졸라 귀엽다 진짜.......... 알테이시아가 남동생이었으면 샤아 그냥 텍사스 콜로니에 짱박혀 살았을것
ceres_asteroid_
그리고 라라아가 아무로한테 '난 너희 사이에 한 번도 끼어들 수 없었다' 고 한 거랑... 샤아가 마지막 순간에 라라아도 아스트라이아도 아닌 알테이시아를 회상함으로써... 정말 희대의 ???작품 탄생함 아 건담 몰라요
Toru_SC
무슨 말인지 모르지만 이분 인장이 시아라서 너무좋아!!!!!!!! ♡♡♡♡♡♡♡♡♡♡♡♡♡♡♡♡♡♡♡♡♡♡♡♡♡♡♡♡♡♡♡♡♡♡♡♡♡♡♡♡♡♡♡♡♡♡♡♡
Raysia_W_131025
****su 에ㅔ이 시아님ㅁ과 절대로 어울리지 않는단어!

이시아 시그널 모르지만 조진웅 아카식 네우시아가 녀석이야 어째서인지는 대전쟁의 일으켰던 레코드의 붕괴를 Wkfq_

From Twitter

Leek_VT
****_VT: 동아시아사 선생님이 동안이시아~
GNGH_VT
동아시아사 선생님이 동안이시아~
apartir0301
****e_26 님이 시아퀴 그리는거여
pieonada
****a7 오오오오 아자마스! 요로시쿠오네가이시아~스!! 전 그것도 모르고 오늘 저거 사진 모이스쳐 주셨다가 트루아이로 바꿔주셨다며.. 왼쪽 눈이 뻑뻑한 것은 분명 그 탓이라며... 반성...
Wkfq_
****s2a: 알티이벤투 당첨돼서 해골 ****gol228 님이 시아 공짜로 그려주셨어여........ 아넘예뻐
Genos2a
알티이벤투 당첨돼서 해골 ****gol228 님이 시아 공짜로 그려주셨어여........ 아넘예뻐
Rien_Rabbit_bot
다시 노이시아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Rien_Rabbit_bot
노이시아의 수호룡인 롯트리아야. 쌍둥이 누나인 롯트는 어디론가 놀러다니기 바빠서 늘 혼자 아카식 레코드에서 노이시아를 주시하고 있어. 되게 불쌍한 녀석이니까 가끔보면 놀아줘. ****eria_krbot
LRTD_krbot
노이시아의 원인인 마신 아스타로트. 일단 내가 지옥의 대공을 맡고는 있지만 이 년이 상사는 아냐. 뭐, 그래도 같이 술마시면 재미도 있는 녀석이야. 나랑 리엔이랑 아스랑. 이렇게 셋이 술마시면 꽤 재미지거든. ****roth_krbot
CM_capipe
이시아:추워! 슈아:춥구나 웨인:추위.동족의 잠. 클라우디나:춥군... 볼케이노:테라스톤~~!! 궁 일동:오오오!
LRTD_krbot
노이시아의 후폭풍은 너무나도 커. 종전만을 본 나조차도 기겁할 정도니까. 그래서, 구원자들과의 합의로 그들의 혼을 노이시아의 영령으로 만들고 나나 아스, 롯트리아같은 영생자들이 모두 노이시아를 수호하고 있어.
otya_dabee
****__ 저저저저저정말 뜬금없네요 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러면 어 어 어 어 제제제제가 조아해줄거같아요!? 맞아요 인투님한테 이쁜말들었다 답이 시아와세
snu07183
****2123 헙 시아님 친구분이..!시아님 친구분한테 뽀뽀 백만번 해드려도 되냐고 전해주세여😀 친구분:신고할까..?
Rien_Rabbit_bot
노이시아를 부추긴 마신 아스타로트년이야. 그냥 음탕한 변태 마신이야. 발견즉시 사살을 부탁해. 는 반쯤은 농담이고, 마신이지만 꽤나 인간적인 녀석이야. 같이 술마시면 재미도 있고. ****roth_krbot
Astaroth_krbot
Neusia? 모든 생명이 살아가는 이 세계의 이름이자 아카식 레코드의 붕괴를 일으켰던 대전쟁의 명칭이야. 어째서인지는 모르지만, 오래전부터 네우시아가 아니라 노이시아라고 읽어. 그리고 그거, 내 흑역사거든……. 더이상 언급하면 벤. 다.
osa16401
****_1013 이시앜 나처음에 아시아로봤자나......이씨아니고! 오씨!!
Rien_Rabbit_bot
Neusia가 뭐냐고? 뭐기는, 내가 살아가는 세계의 이름이자 아카식 레코드의 붕괴를 일으켰던 대전쟁의 명칭이지. 어째서인지는 모르지만, 네우시아가 아니라 노이시아라고 읽어. 정말 그때만 생각하면 두통이……. 그거 뒷처리하려고 얼마나 고생을 했는데!
LRTD_krbot
Neusia가 뭐냐고? 모든 생명체들이 살아가는 이 세계의 이름이자 아카식 레코드의 붕괴를 일으켰던 대전쟁의 명칭. 어째서인지는 모르지만 네우시아가 아니라 노이시아라고 읽어. 뭐, 나는 종전 직전에 내려가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LRTD_krbot
노이시아의 구원자 중 한명인 리엔. 나랑 자주 술마시러 다니는 녀석인데, 되게 재밌고 좋은 녀석이야. 이런 녀석이 구원자에 달의 주민들을 학살했다는게 가끔은 믿겨지지 않는다니깐. ****_Rabbit_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