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둥이.......내가첫째.. 후루쩍... |

| ****_helpme: 큥멍이.. 삼둥이 각이다.. |

| ****ren3787 삼둥이 7ㅑ아아ㅏ 삼둥이 열달ㄹ뒤에 나온답니다~!!~!~~~!~ 아님 |

| ****ren3787: ****11h 그래서 삼둥이 언제쯤 |

| ****11h 그래서 삼둥이 언제쯤 |

| 진짜 대박이는 넘 귀여워...'
삼둥이한테도 안빠진나룰 |

| ****ews 송일국에한마디.삼둥이들귀엽고 나도어머니좋아하는데 아버지가낸돈으로 삼둥이가기부천사라니?집안망신될까걱정이네.아이들커서이런사실알면실망할텐데,생각잘하세요.어머니 누끼칠수있는방소미었읍니다. |

| 달력들 집으로 데려가는데 전에 창조주님께서 삼둥이 달력에 본인 약속 메모해놓으셔서 나 혼자 오열한거 떠올라버림....책상에 두지말든가... 방문을 잠그고 다니든가.... 불효 |

| 너무나도 심심해서 삼둥이 옛날방송 찾아보는중 |

| 린이랑 쌍둥이 같이있으면 삼둥이 소리들을거같은... 아무말 |

| 형아야네가 애 낳아도 절대 안봐주실 거라던 엄마랑 아빠는 삼둥이 막내를 데리고와 둥기둥기하고 계신다. 그 꼬맹이는 100g에 만 원 넘는 소고기로 만든 이유식, 옥돔으로 만든 이유식을 먹는다. 그리고 우리 아빠는 걔가 더럽힌 옷을 손빨래하신다. |

| ****ea 삼둥이볼라구 슈돌보는디 |

| ****doom 묜님 삼둥이ㅣ만든다고 전해드립니다 |

| ****xl ㅣ티티님에 쭝국집 삼둥이 관계에 치여서 그런거잖아요! 근데 넘ㅁ매력잇엇어요..... 수줍ㅂ |

| 중력폭포 내가 좋아하는 삼둥이 |

| ****_er__ 웅웅 주병진 아저씨가 키우는데 집이 진짜 좋아 200평 ? 근데 암튼 거기서 애기 웰시코기 삼둥이 아예 입양해서 진짜 키우는건데 이름도 귀여워 대 중 소 |

| ****_er__ 웅 진짜 넘 기엽지 그 요즘에 티비에 개밥주는남자라구 하는데 그거 바바 웰시코기 애기 삼둥이 나와 |

| ****licity6 가지마 언ㅈㅔ 막방이야 삼둥이...? |

| ****licity6 삼둥이 이제 못 본다니 ,,,, 넘 슬프구여 😫 |

| 삼둥이 22개월 영상 보고싶어서 유투브를 뒤집어엎었는데 다 내렸는지 절대 보이지가않아.....나 성대모사도 가능한데....22개월민국이... 삼둥애비:.. |
![[1830/5000]그가을뛸낭만케로
@kero_commu kero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924643115921408/kXIgE3JY_normal.jpg)
| ****g43 하긴... 요새 정통 사극에 어울리는 배우들이 몇분 없죠... 삼둥이 아부지는 어떤가요?? |

| 그걸 뭐라고 하는게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남... 그 로리콘이랑 쇼타콘이랑 다르게 좀 더 어린애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하는 말 이었던거 가틍ㄴ데 내가 삼둥이 덕질 ? 할때마다 들었던거 같은디 도둑년은 아니고 뭐였지?? 철컹철컹이었나?! |

| 큥멍이.. 삼둥이 각이다.. |

| ****lo 참고로 마지막은 짱깨집 요리사 세쌍둥이임. 님들 우리ㅏ 삼둥이 파세여 |

| ****aclove 안녕하세요. 삼둥이팬인데, 이사진의이벤트1처럼 듀오락을사면 삼둥이상품주시는이벤트는지금없죠??? |

| 충격. 삼둥이 자전거 타는 거 보다가 "난 자전거 혼자 배웠지?"라고 했더니 엄마왈"니네 다 아빠한테 배웠지머"...??? 전혀 기억이 없는데.. 난 그냥 알아서 잘 탔는데...? 이래서 자식새끼 키워봤자 지혼자 큰 줄 알고 소용없다고 하나 보군.. |

| ****umini__ 너는 백쿠 삼둥이 진짜 짱임 |

| 하울이.덕에 탑뇽뽕이 차오른다. 그리던 애기들 시즌 그리팅 집어치우고 탑뇽x삼둥이 그릴것...👉👈♡
그림 :: ....!???!??!?!?! |

| 삼둥이 유산균 먹이다 차일드 라이프 초유 함유된 유산균으로 갈아 탔는데 어제는 육똥 오늘은 삼똥😂것두 떨따 아니고 아주 건강한 상태의 그 것. 하루죙일 아이 엉덩이만 씻기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

| 쌍둥이나 삼둥이 등은 한 명이 동성애자이면 나머지도 동성애자일 가능성이 80% 정도로 높다는 설이 있던데 보자마자 오소마츠상 생각났다. 파워근친 |

| 송아빠 ****ilkook 나중에 삼둥이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저두 삼둥이 빨리 안컸으면 좋겠어요 삼둥이와 송아빠에게 안녕이라고 절대안말할께요. |

| 슈퍼맨 보고 있는데 갑자기 삼둥이 목소리 뒤로 아니쥬가,,, 목소리 넘나 좋은 것 |

| 헉 삼둥이 너무귀여워 대한민국만졔~~~!!! 랜선이모 |

| ****a_pm 왜 삼둥이 한명 밖에 업서 |

| ****hohoho 저의 통장과 후원과 핸드폰 요금을 담당하는 삼둥이 입죠.. |

| ****i_Korea: ♦ C-Jes Enterianment อัพเดทภาพน่ารักของหนูน้อยแฝดสามทาง Instargram : 까꿍! 옹기종기 삼둥이 꽃이 피었습니다~ |

| 일국아 삼둥이 DVD 보여줘 보여줘라 **** |

| ****989 파일이름 짹짹이 삼둥잌 |

| ****7996: 내가 진짜 좋아하고 팬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셔츠 완전 이뽀 내 스탈!!!~~♡
#추사랑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엄지온
#서언 #서준 #사랑해 |

| ****izom: 삼둥이 |

| 아 미친 후반야 삼둥이 넘나웃김 |

| ****kga0: 스ㄹ삼둥이 여행보내주세요 |

| 삼둥이 진짜 귀엽다 !! 💕💕💕 |

| ****08 대한이는 진짜 똑부러지게 생기구 민국이가 대한이보다 잘생겼대 물론 셋 다 기엽지만 내 친구는 아예 같은 동네에 사는데 길 가다가 옆에 송일국이랑 삼둥이 그 자전거 타고 지나가궁 |

| ****woonDaehan: 멋있어멋있어👼
#빅스 #레오 #택운 #대한 #삼둥이 #VIXX #LEO #DAEHAN
레오 사진: AWESOME_V90 |

| ****woonDaehan: Those chubby cheeks ♥♥
#빅스 #레오 #택운 #대한 #삼둥이 #VIXX #LEO #DAEHAN
레오 사진: BNT |

| ****woonDaehan: 잘생긴애😍잘생긴애😍
#빅스 #레오 #택운 #삼둥이 #대한 #VIXX #LEO #DAEHAN |

| ****woonDaehan: #레오 + #대한 + 피아노 = ♥🎹🎼
#빅스 #택운 #라비 #원식 #VIXX #LEO #DAEHAN #MANSE
레오 사진: RealVIXX | 삼둥이 사진: 1993.0606 |

| ****lx 아쉽다.. 일국비밀 뭔가 삼둥이 생각나구 좋았는데.... Samdoung's secret.., |

| 스ㄹ삼둥이 여행보내주세요 |

| 삼둥이 드디어 끝이구나
솔직히 이제 슈돌 재미없음 |

| 삼둥이 끝나면 슈 돌은 이제 안보리 |

| 삼둥이 대체를 찾는다면 못찾을거 같다. 아이들의 태도나 행동. 말. 뿐 아니라 훈육법이나 등등 여러가지가 합쳐져 시너지를 낸 케이스.공백 채우기는 어려울듯. 다만 하차 후, 철인3종 출전할듯 하던데 스페셜로 한번씩 방송에 나와도 좋을듯. |

| ****euRo: 찬100으로 해마버스 보고싶다. ㅅ물인데 ㅅ은 일단 100이 하고 출산은 찬이가 하자. 삼둥이 혹은 사둥이..... |

| ****ghtt 아 미치겠다 광대가 내려오질 않구요 이제 우주밤님 내꺼 💕 취중 니니 이야기 하다가 뜻밖에 우주밤님을 득템했구요? 좋다 이거예요 우리 새쭁이들은 삼둥이 임신하구요. 그날 새휸이는 힘이 넘쳐나구요? 흐뭇 |

| ****K0114 그날 세죵 삼둥이 임신하는 날이래오 ☺ 이러케,, 오랜 쏠로 생활을 청산한 우주밤은 알로릠과 혼인신고를 하게 되는데.. bgm-오늘부터우리는 |

| ****eetaeil_ 헐 여기 그 삼둥이.. |

| 님들아 개밥주는 남자 보세요 웰시코기 삼둥이 나와 이름도 핵귀여움 대 중 소 야 |

| 찬100으로 해마버스 보고싶다. ㅅ물인데 ㅅ은 일단 100이 하고 출산은 찬이가 하자. 삼둥이 혹은 사둥이..... |

| 엄중호는 삼둥이 이상 낳을 것 같고 김범신은 아들딸 하나씩 |

| 굿바이 삼둥이😔 |
![[메인트윗/휴트]기호 ʕ•ﻌ•ʔ
@jiho8027 jiho8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32693647777792/Cr61Qrs6_normal.jpg)
| 삼둥이 슈돌 하차했어여 ?? |

| 아 삼둥이 너무 귀여워.... |

| 삼둥이 하차하고 볼 애기가 없다 했더니 대박이가 나타났어 |

| 슈돌은 시간 분량상 그렇게 다섯가족 아닌거 같다고 말해도 삼둥이 빠진 자리 채우려면 네가족으로는 늘어진다고 느낀걸까? 그래서 미리 준비하느라 진즉부터 다섯가족 해봤나보다. 그런데 슈돌이 자꾸 오마베와 겹쳐보이는건 왜 일까? |

| ****gxx9449 삼둥이🐶🐶🐶 |

| ****w0301 ㅌㅌ앜저 송도근처사는대도 삼둥이를 한번도못밨내요,,,삼둥이 보는게 꿈이었는대,,,인제 티비에서도 볼날얼마안남았구,,,삼둥아,,,만세야 댜나,,,밍구., |

| 내 생일이니까 삼둥이 브이앱해줘 뻔뻔
삼둥이가 안되면 세업찬이라도 내놔! 보여줘 징징 |

| 아 강아지들 표정 너무 비장해 동물들 짤... 수집한다.. 할쨕
물론 난 새끼동물들 가운데 인간아기가 제일 좋은데 인간 아기는 12개월 무렵에 무리지어 걸어다니지 않지.... 그래서 삼둥이 기여웠는데 잉잉 내 랜선남의자식이.. |

| ****5 묜님 키스신 움짤 찾으러갓다가 삼둥이ㅣ만들고잇어.. |

| 아 뭥미 삼둥이 막방 아니였넼 |

| 지인이랑 만든 삼둥이
황소마츠! 얏호 |
![[첫콘 B구역 5n번]젛흔
@NYYG42_JE NYYG42_J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993949133377536/m7C6iL5P_normal.jpg)
| ****j29111 다섯살이다 다섯살~~ 삼둥이 친구야???!!!!!! |

| ****yyy 오늘 씨젲잉스타에 삼둥이 올라오는거 보고 언니를 생각했지...아 씨젲의 굴레여... ? |

| 사람삼둥이들도,,넘나 귀여어,,,만세야,,,,만세,,,,,,,,만세야,,,,,,,,,, 흐느적 |

| ****age6 ....삼둥이어빠들 동네근처 월겁경기장 ㅘㅆ을때 나 모했냐.... |

| ****writer ****a__hs 삼둥이오빠 보기 힘드로....😭😭😭 |

| 그린 비상 호일 풍 삼둥이 체렌 시트론 더 있나...? |

| 삼둥이 타고다니는 기차같은 그거에 치비제노스들 다 태우고 산책나가는 센세가 보고싶어지는 새벽 |

| ****aniki: 아이고,,, 예뻐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여장 |

| ****ng2love: 귀여운 삼거지들♡
#삼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대한 #민국 #만세 #Triplets #songdaehan #songminguk #songmanse #daehan #minguk #manse t.co… |

| ****_talk 크흦 진행하면 삼둥이 할 자신이 있죠.. . |

| ****N_b 삼둥이. 난 제일 잘생긴 만세. ^^ |

| 오빠.. 우리 삼둥이 안 낳으면 뭔 일 날 것 같아요... 흐린 눈 |

| ****uckoo 휴저희 삼둥이.. 안 낳으면 크닐나겟어요.. 변호사님 붐ㄴ발해야겟다 |

| ****peww ****nsideMen ㅅㅣ밬뭔가 ㅣ내가 왜 삼둥이 얘기를ㄹ해쓸까 왠지 고유명사가 댄거같단ㄴ말입니다.. |
![[유코 500일!!]율
@rkdudrla99 rkdudrl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903580365074433/WTzPJCA2_normal.jpg)
| ****drla99 그런데 혼자니까 외로울 것 같다. 다른 형제들은 다 집에 있으니까. 일단 여기 설정은 부양보류조/부양조 이렇게 나뉘어서 카라 쵸로 쥬시 이렇게 셋이 삼둥이. 쵸로는 아파서 이쪽으로 요양 겸 오는건데 갠적으로 여기서도 시한부였으면. |

| 대박 이번주 슈돌보는데 삼둥이 용평에서 묵은 숙소 내가 저번에 갔을때 묵은 숙소네 억지공통점 그래도 똑같앟 |

| ****Y_EXO_L 우아아아 인천!!! 삼둥이 사는!!! 꽤 멀지 않오??? 대다내👍👍 |

| ****1O16 헣 삼둥이 하차엉엉엉 |

| ****phic_beast 삼둥이 생각난다눙 |

| 내려가 이시키들아 #집사 #삼묘 #일상 #피노 #키오 #코코 #페르시안 #페르시안친칠라 #삼둥이 #스코티쉬폴드 #스코티쉬스트레이트 #고양이 #catstagram #cat by bbd_bbdb |

| 아 카톡 탈퇴해서 엑사디 이모티콘이랑 삼둥이 이모티콘 없어진거 오늘깨달음 막 갑자기 괘씸해서 절대안깔고싳 |

| ♦ C-Jes Enterianment อัพเดทภาพน่ารักของหนูน้อยแฝดสามทาง Instargram : 까꿍! 옹기종기 삼둥이 꽃이 피었습니다~ |

| 삼둥이 |

| ****752_ ****ulin 에리스가 나기 독점하고싶어해서 300년뒤! 2세.... 으응....... 단나님이 나보러오면 짤려구 그런 일은 없었다 헉 베이비시터래. 한 삼둥이 낳아야겠다 고생은 열린 문 |

| 삼둥이 동자복 너무 귀엽다 진짜 0ㅏ가울음 |

| ****nz
나두 슈퍼맨은 다 봤어 삼둥이 이제 마지막이 아님?? |

| ****Nilatda: Powerful JYS 💪🏼💪🏼💪🏼
.
Cr. 송일국 Agency FB
#삼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송일국 #ForeverLoveSongFamily #ForeverDaehanMingukManse https:… |

| 슈퍼맨이돌아왔다 #Madtown #매드타운 #Jota #조타 #삼둥이 😃 |

| 삼둥이, 아침식사 중 '곰세마리' 깜찍 열창 |

| ****din__ 고양이보다 못한 분량이었어요 ... 이렇게 아예 삼둥이들이느 쏙빠진 에피는 처음이라 도 혼란스럽달까여 **** a파트는 여러가지로 흐뭇했엇지만요 .!!! |

| ****nsideMen 저ㅓ희 어제 키스햇눈데요.... 흐릿 그치만 저 삼둥이 낳을것임니다^ ^ 장훈:? 하스님도 애기 이름 하나 지어주새욬근데ㅔ하스님... 결혼설정하셧으면.. 얼른.. 내ㅐ연녀..설정.. |

| ****din__ 큐 파카카라 이치랑 카라 진짜 웃겨서 잘 봤었는데 너무 귀여웠는데 보고나니 갑자기 떠오른 나머지 삼둥이 분량이 ... 너무했던거 같아여 제작진 .... |

| ****peww 장후니 닮은 ㅅ삼둥이 낳을테니간 이름 좀 지어주새요~!~!!!~ 장훈이:? |

| ****peww .. 내적 만리장성...... 저 삼둥이 낳을거애오 꾸준 |

| 내 비록 안녕 캘린더는 없지만...삼둥이 달력은 있지 |
![[행복사]엘기르 은팔찌 꾸익
@xldpsdlek77 xldpsdlek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53398195388416/ZMfZKq4N_normal.jpg)
| ****to_lim_s 엘기르 한번 빠지면 완전 일편단심 팔불출됩니다. 안그래도 탈주 많이하는 애인데... 저렇게 이쁜 연인이 있으면 탈주가 아니라 이민가죠..... 리겔 삼둥이 동생들이 있지만.. |

| ****izi 이상하게 왜대한이보면 성규오빠가생각나지? 전 삼둥이 대한이 너무 예쁘고 귀여워용 💯💕😍🎶 |

| 슈돌 보는데 삼둥이 자전거 가르쳐주던 송도 삼총사 애들 오랜만에 보니 좋다 얘네도 왤케 착하니...... 송도는 성자의 동네인가... |

| ****nee: 나 생각나써! 이날 범이 첨보고 아 누구닮았는데 하면서 계속 생각했는데
대한이 닮지 않았나요 안경쓴 삼둥이첫째 대하니 둘다 귀요미얌♡ |

| ****Nilatda: 이거 가져~ Please take it 💗💗💗
.
.
Cr. To owner as tagged
#TeamDaehanMingukManse #TeamSongIlKook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송일국 #삼둥이 https… |

| ****arasashin: 요즘 자꾸 길선미 볼 때마다 삼둥이 밍쿠가 생각난다.. 둘 다 너무 귀여워.. |

| Powerful JYS 💪🏼💪🏼💪🏼
.
Cr. 송일국 Agency FB
#삼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송일국 #ForeverLoveSongFamily #ForeverDaehanMingukManse |

| ****298k ㄲㄱㄱㄲ저는 삼둥이 중심으로파서 슬금슬금 |

| ****_0811 아니.... 그냥 청라 영종도 쪽이잖아 삼둥이 사는곳... 부자동네.... |

| 세쌍둥이..아니 요즘 말로 삼둥이던가 소믈리에 삼둥이 때문에 요리하는 남자랑 결혼하고 싶었는데 팟 이 자식 보고 있냐 |

| 장영실에 삼둥이 출현했었엌?ㄲ |

| ****erious__k: 악신불사 있는거 보고 뿜음..이거 진짜 병맛 CG에 삼둥이아빠 진지해서 웃기고 한고은 언니가 넘 예뻤던걸로 기억... |

| 악신불사 있는거 보고 뿜음..이거 진짜 병맛 CG에 삼둥이아빠 진지해서 웃기고 한고은 언니가 넘 예뻤던걸로 기억... |

| 우리삼둥이들이 이세상 아이들중에서 가장제일 이쁨 이쁨 이쁨 ♥ |

| 슙슙이 색깔로 삼둥이 정말 쓰구 싶은데 이름 바꾸는 걸 못하겠어서 진행 못하는 중 우울 그런 의미로 대화를 나눠모자 첫째 레몬이는 L 둘째 자몽이는 Z 셋째 메로나는 M |

| 너무나 아가당.. 삼둥이 |
![[막콘A구역] 봄새
@bomsae_b bomsae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759920736276481/UwL9Jy4M_normal.jpg)
| ****aThe222: "너는 왜 미팅 안나가?"
"관심 없어서."
"남친도 안만들어?"
"관심이 없어서..."
"결혼하고싶지 않아?"
"안할건데..."
"삼둥이 귀엽잖아 애 낳고 싶지 않아?"
"음 난 싫어"
"야 꼭 이렇게 말하는 애들이… |

| 우리 삼둥이 보고싶다 |

| ****92 쨋든 이번에도 오빠 아가들 .. 사람들이 많이 이뻐해줄거에요 .응애 -! 음악계의 삼둥이 미쳐가고있다 .. 수고많았어요 정말 -!!열심히 음악해줘서 너무고맙습니다 그자체로도 !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요♡ |

| 아 잠깐만 좀만 있음 티비에서 삼둥이 못 본다ㄴ ... 아 .... |

| ****d150526 삼둥이 넘 귀엽구온^^#~###~#'~~~~~~ |

| ****r0 헉 맞다 전 당연히 삼둥이 일줄 알았지... |

| ****6412 대신 강풍... 삼둥이 날아가면 어떡해 |

| ****ungee2 아 삼둥이? 누군가했네 |

| 슈돌보다가 엄마가 누구네? 이래서 삼둥이네 하려는데 삼둥이+송일국 해서 삼국이네! 근데엄마가알아들음 |

| ****nim 차태현.정준영은 놓칠 수 없는 것 +삼둥이, 대박이♥ |

| ****_lacve 나도, 전엔 그냥 한 명씩 낳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 했는데.. 요즘 슈돌에서 쌍둥이랑 삼둥이 보면서 생각이 정말 많이 변하고 있어. 아가들 둘, 셋이서 같이 있는 게 왜 그렇게 예쁜지.. |

| 항상 삼둥이 보느라 안보는데담주엔 봐야겟당 |

| 와나삼둥이보다트윗하고있다황당해서 |

| ****kikisujin ****yas2 삼둥이 사랑 |
![[커미션]김삵
@ssssark ssssa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3015753746964481/QJrqnBSr_normal.jpg)
| ****matsu_sark 이거 그리고 나머지 집에 안돌아온 삼둥이 구하는글 쓰자! 육둥이 마스터를 향해서! |

| ****one_love 아진짜 너무 ;; 삼둥이 넘 조금나온 기분 😑 |

| 나는 삼둥이 사랑해요〜💕💕💕💕💕💕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슈퍼맨이돌아왔다 #てはん #みんぐく #まんせ #スーパーマンが帰ってきた |

| 오오 다음주에도 삼둥이 나오는구나 T^T bbbbb |

| ****e1222 삼둥이 끝났어 이제 진쩌사나이봐야겠닼 는 넝~담😆😆😆😆 |

| ****i_noona 삼둥이 얘기하는 줄 알았습니다 |

| 삼둥이 잇는곳이 용평 그린피아야 내가 미쳐 어쩐지 익슥한곳이더라 불과 일주일전에 갓엇는데........운명이 아닌가봐 못봣어...삼듕이....ㄸㄹ |

| 아직까진 삼둥이 나오네 저번주 예고에 유진네 나와서 이제 안나오는지 알았는데 |

| 삼둥이... |

| 아이구 삼둥이 애기같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스키를 혼자서도 잘 타.. |

| ****i_noona 삼둥이 먹는거? |

| ****im00 축하함다 🎉🎊🎉🎊 삼둥이 보고있니 ..? 😻 |

| ****nteen0422 지금 삼둥이 나옴쓰 만세님 .. 빨리 크세엽 .. |

| 아 오랜만에 삼둥이 보니까 넘 귀엽다 |

| ****e1222 만들어야겠네>< 언니 삼둥이만 보고 만들게 삼둥이 볼시간을 주겠니? 만세톤으로 |

| 야삼둥이나 보여줘... 삼둥이 오늘 마지막인데 넘 안 보여줘 왜미워 |

| 유진 나오면서 삼둥이 안나오나? |
![[다무자넷 건드리면 뭅니다] 갓쫑
@songyan14 songyan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96751134445568/-gBxQ5RD_normal.jpg)
| 천하의 삼둥이 내ㅐ보낼거면 빈자리안느껴질정도로 재밌는 가족을 섭외했어야지; |

| 삼둥이 장면 하나 하나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오늘이 마지막이라 한 장면 한 장면이 아쉬움 T^T T^T T^T T^T T^T T^T T^T T^T T^T T^T T^T |

| 케밥먹는 삼둥이 개웃겨 |

| 삼둥이 너무 귀여훠 |

| 삼둥이 스키 잘타네.. 스키 타본 적 없어서 어떤 재미인지는 모르겠다만 |

| 삼둥이 스키타는 거 보니까,, 갑자기 이그조가 아가들 스키 강사였으면 어때쓸까,, 라는 혼자 상상 중,, |

| 삼둥이 스키 배우는 모습을 보니 울집 애들 스키 가르칠 때가 생각난다. 연년생 둘 데리고 고생고생 개고생. |

| 삼둥이 스키배우는거보니 나도 어릴때 스키배울때 생각나네 진짜 무서웠었는디 |

| 그냥 삼둥이 보면 짜증남 |

| 삼둥이 진짜 많이컸엌 |

| 삼둥이 스키 배우니까 꽃미남 삼인방 생각나네~😁 |
![꿈치 [마시멜로 이쁘다❤️]
@ssem8 ssem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779240108920832/GAKVxMxM_normal.jpg)
| 삼둥이 스키장 오크밸리인가... |

| 원래 스키장에 스키나 보드 타러 갈 때 사이즈체크는 본인이나 보호자가 하는 건데 저기 렌트해주는 스키장 관계자들 슈돌에서 삼둥이 신발 사이즈도 재주고 무슨 고생이냐 |

| 삼둥이 애기들 발 185 |

| 오늘 삼둥이 마지막 |

| 뭐야 삼둥이 아직 안끜남? |

| 오늘 케이 복면가왕 출연 썰이 돌던데...
아기강시? 별이빛나는밤에?
덕후는 혹시나하는 마음에 또 본방사수합니다
내 사랑 삼둥이, 대박이도 포기하고 |

| 오늘부터 삼둥이 안나오는건가 |

| ? 삼... 삼둥이 아버님? |

| 오늘 삼둥이!💕👶👶👶💕 |

| 삼둥이 지니베어 🐻💚
나비핀까지 장착하고 찍었어야했는데 아쉽지만
넘나 숨막히게 귀여운 것...!!!!!! .
.
.
#테디베어 #teddybear |

| ****_0811 ㄹ거기 삼둥이 살잔아 |

| ****imal 캭!!삼둥이💗💗💗 지말님 만나러갈때 꼬옥 데리고 갈게오 |

| ****zaremono 아앙 저두요 도잘님과 같은 장르 0 그런 의미에서 삼둥이아버님 새작품 트윗하시는거 눈여겨보고 있답니다 호호 +0+ 멘션 감사해요 흑흑 mm♡ |

| 삼둥이 사랑하고요💕
보고시프다아💕 |

| ****yehoho ****302519 후. . . 삼둥이 쵸로마츠 성우가 노라가미에 야토 성우임. . . . . . . . 자 쵸로를 파는고얏^-^ |

| ****U 나중에 봅시다! 내가 나중에 오빠랑 삼둥이 낳을 거다... 부들부들 |

| ****ypuyo ****oe_JUNE 삼둥이.... |

| 삼둥이 보고프다 |

| 삼둥이 아버님 화이팅 |

| 장영실 에 삼둥이 나왔나 |

| 으앙 우리 삼둥이 귀야우 |

| 데릭네 삼둥이 너무 귀여워 |

| ****affate 그 프로는 중화권 시청자가 거의 타겟팅이라고 하니 아시아 시장을 노리는 헐리웃 배우 기홍리, 화이팅 삼둥이 이런 데 나올 생각하지도마~ |

| ****antaegui 근데몰라 저게구라일수도있어 케비에스구라잘해.삼둥이하차설도 3번다아니라해놓고 결론은하차 |

| 삼둥이 안녕 |

| 삼둥이 하차해..? |

| 와 나 삼둥이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얘네말 웰케 똑디잘함????!! |

| 삼둥이 민국이 넘 귀여워어어어어어어어어 |

| 삼둥이애비 나오는 드라마 보는디 애아빠 너무 민국이랑 존똑아니냐 으윽 |

| 뭐야 케비에스 조기종영아니라닠근데케비에스저번에삼둥이하차도 3번이나아니라해놓고 결국하차 |

| 개밥주는남자 주병진네 웰시코기 삼둥이 넘 귀엽다 인간도 개도 삼둥이는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가봐 |

| ****_O 오옹 나능 수원! 인천하면 삼둥이 생각나송도! |

| ****939 인천 좋던데!!보기엔 삼둥이 대박이 ? |

| 백주부와 삼둥이 |

| 스물 오에스티 깔거면 스물삼둥이도 꽃청춘 찌거주세요! |

| 솔직히 인간적으로 방탄이 다 삼둥이였으면 |
![[커미션/2서코]히노 미츠키(みつき)
@mitsuki0414 mitsuki04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906911768281088/KzUiebx4_normal.jpg)
| ****NG 아 귀여워요궁디팡팡 카구라 마치 삼둥이 천사옷 입은 것 같은....♡ |

| ****_fandom 리자 왜이렇게 귀엽게 생겼니 삼둥이 만난것같이 기쁘다 참 문자로 내마음 표현하려니까 한계가 느껴지네 내맘만 알아줘 만나서 넘~~~~~나 넘~~~~~!!!나 반가운것! 가온차트에서도 만나고싶어~~♥ |

| 아 삼둥이 기여웤
|

| 레이디 F. 드림
젠과 쌍둥이...라고 생각했겠지만 사실은 삼둥이였습니다 ... 뱃속에서 영양상의 문제때문에 다 죽을 뻔 했는데 그 한명이 희생해서 젠하고 레이가 태어났습니다. 그래도 좀 약하게 태어난 편이라... 레이가 그것때문에 체력이 약해요. |

| ****r_as_folk_ 크흑언제이렇게올려주셧는거져😂😂😂역시 믿고보는 당근님사진..😚😚😚넘멋지게찌거주셔써..!! 투뱀파이어짱..☆ 글루미엔릴짱!!!😙😙😙❤❤❤야비삼둥이는진리입니다...!!! |
![[통판중]진샹@로직
@john_nasem john_nas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54811468177408/L3B_VHOu_normal.jpg)
| 삼둥이한테 미안한데 삼둥이 닮았음 |

| ****_jyj 삼둥이 때문에 일요일이 행복했는데 진짜 보낼생각하니 너무 아쉬워요 |

| ****paula515: 크리ts사와
ts사와무라... 왠지..
다산할 거 같은데 크리스랑 결혼해서 크리스 똑닮은 삼둥이 낳았으면.. 첫째는 여자애인데 얘도 크리스.. 삼둥이 품에 안고 인생 성공했다고 좋아하는 영순이와 기뻐 오열하는 애니… |

| 크리ts사와
ts사와무라... 왠지..
다산할 거 같은데 크리스랑 결혼해서 크리스 똑닮은 삼둥이 낳았으면.. 첫째는 여자애인데 얘도 크리스.. 삼둥이 품에 안고 인생 성공했다고 좋아하는 영순이와 기뻐 오열하는 애니멀 조금은 아쉬운 크리스선배 |

| ****go0423: ****oney 잉 님 근데 아기돼지 삼둥이 아닌데..? 요리사 삼둥이거든 |

| ****__: ****KR #오늘하룸 #트와이스 요리삼둥이팀 샌드위치 가장 먹고싶어요! 재료가 제일부족했음에도불구하고맛있어보였고 고기><도들어가서 직접만들어서먹어봤는데도역시나맛있네여,, 1번 나연폴라받고싶어요 |

| 헉 미친 삼둥이 우리동네왔었어?? |

| ****Var 삼둥이 갈비만두 먹은 가게가 바르다임 꺄꺄ㅑ 만두 먹고싶다 ** |

| 삼둥이 많이컷다. |

| 삼둥이 만세나대ㅛㅏ니라ㅏㅓ밍국이 전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