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른건 다 차치하고 봉변을 당한 엑소 마텽 김민석씨...그리고 근엄큐티 도경수씨에게 심심한 사과의 인사를 올립니다.....새벽이자나요.... |

| 귀여움이 실이라면 김민석은 털뭉치 |

| 김민석 ♥03:26♥+18
****uu11 ****20xoxo ****_1102 ****0326
****lgbdlf2 ****rr4028 ****nxiumin ****tyDoggy |

| 엑소 라는 그룹을 알게되고 엑소 라는 가수를 좋아하고 내 최애들 도경수 너란 아이에 반하고 변백현 이란 아이에 반해서 하나하나 애들을 찾아보며 시우민부터 세훈이라는 아이까지 알고 김민석부터 오세훈이라는 이름을 알기까지 너무나 많은 시간이 흘러왔다. |

| ****eol_492: 나는 걸프렌드에서 김민석 "눈으로 날 기억해 머리로 날 그려내" 이 파트가 너무 좋은게 원래는 남자가 머릿속으로 자기 모습을 상상하는건데 뭔가 김민석이 부르니까 나한테 눈으로 날 기억해. 머리로 날 그려내. 이렇게 명령… |

| 김민석ㄱ의 시간야~~~ |

| ❄3시26분❄
💞김민석시💞 |

| 김민석시 민석아사랑해 |

| 김민석 모르던 시절의 나를 하루종일 패고싶다 |

| 나는 걸프렌드에서 김민석 "눈으로 날 기억해 머리로 날 그려내" 이 파트가 너무 좋은게 원래는 남자가 머릿속으로 자기 모습을 상상하는건데 뭔가 김민석이 부르니까 나한테 눈으로 날 기억해. 머리로 날 그려내. 이렇게 명령조로 말하는거같아서 맨날 심쿵함 |

| 입덕하고서 민석이랑나랑생일이같아서 엄청놀랐다 근데 얼마전에 민석이 고향이 구리라는걸알게되고 또 엄청놀랐다 나도 구리가 고향.....김민석이랑진짜뭐있나 😋킄킄킄 |

| ****ng__0408: 엑소 복근현황
김민석 콘서트
김준면 콘서트
장이씽 콘서트
김종인 화보
오세훈 콘서트
김종대 강제콘서트
변백현 포기
박찬열 있을꺼야
도경수 있어야만해 |

| ****ba_x5: 도경수 귀 뚫은 구멍 | 김민석 귀 뚫은 구멍 |

| 도경수 귀 뚫은 구멍 | 김민석 귀 뚫은 구멍 |

| 뭔카톡친구에 김민석만 5명이냐 |

| ****tale_326: 160125 인천공항 입국
푹 쉬자 ㅅ /
#XIUMIN #김민석 #시우민 |

| ****tale_326: 160124 TEL in Manila
이거왜안올라갓지...
귀여웟다섹시햇다흐규민석아너가잇는곳은 어디든천국
#XIUMIN #김민석 #시우민 |

| ****chi_hyun: ****rxmxm 흐앗!!김민석씨에게서 등기가!!슈밍님께 등기가와서 누군가했더니 4계절 슈밍님이 오셨어요얼마나 이쁜지....병원에 있느라 엄마가 가져다 주셨는데 싹 나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https:… |

| 나중에 혹시라도 엑소까먹을까봐 김민석 네이쳐 부채에 이사람은 시우민, 김민석이고 내가 좋아한 가수야. 엑소 라고 적어놓고 추억박스에 넣어놨다. 나중에 그걸 보면 울거같달찌 |
![하초코=[나잇]
@0412_exo_0506 0412_exo_05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3117217022414848/dtDKvXCL_normal.jpg)
| 이날 김민석 싫어하는사람 있어???하...벚꽃슈도 다시보고싶다 끅끅 |

| ☕ 후유증으로 인해.
노이즈 짜글짜글에 눈이 삥삥 돌지만..
어빠 손이 왜...🙊🙊
괜히 사진 봤다가..심쿵사💘
그리고..저날...바지가 마~이 만족스럽게 타이트 했..
#시우민 #김민석 #xiumin |

| ****l_Time: 박준영 유종근 김민석 정동영! 당명도 좋고! 민주당! 역대 최강 민주당! 동학정신! 호남기호신당! 번창하라! 남북평화통일! 대륙으로 가는 길! |

| 이름 너무 예쁘지 김민석 |

| 민석아 민석아 민석아 예쁘고 멋있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성실하고 유쾌한 우리 민석이 민석아 김민석 시우민석 민석아아아ㅏ |

| ****L_SHU0326: 슈뱅기 날아요~~~
안전비행 합시다~~✈✈✈✈✈
#시우민 #김민석 #xiumin |

| 여장트윙클은 크~말로설명ㄴㄴ직접가서봐야함 세상에나 키범짱 너무 치명적이잖...촹민님은 제작년슴콘 썸띵생각이 나더라지 뜰기 아틀란티스소녀도 너무좋았고 김준면 김민석 자기파튼아닌거라든가 낫엑소곡부르는거 왜이렇게 시큰하죠..?입만벌려도 심장이 나댐 |

| 맞지? 어? 너 김민석이지,,? |

| 루나도봤는데 춤에있어서는 슬기만큼의 걸크는 없었음 김준면 김민석 집중했는데도 시강쩌는 강슬기였다 절도있는 춤사위가 어후..쌍따봉이었다 으르렁이랑 마마 나올땐 내적노래 내적댄스 아쉬운건 카메오들의 한정된 율동이랄까 십초씩만 반복을줄였어도 훨씬 깔끔했을듯 |

| 도경수 속쌍에 끼어 죽으면 여한이 없을 듯....마치 김민석 입동굴.. |

| 서양의학에 기생하는 정신과 의사가 진료시간에 늘어놓는 말의 수준이 전혀 의학적이지도 않은 "김민석 당신은 참 잘났어"였다면 당신들은 믿겠습니까 ?
실제로 한국의 정신과 의사들은 저런 말을 뇌까리고 심지어 내 앞에서 반미주의 선언도 했습니다.
븅신들 |

| ****ver03260420: 년 가지고하지 ... 나이 사기 ... 김민석 정말 죄 귀여움 좋은 놈😭💕
#시우민 #XIUMIN |

| ****yam326: 151025 롯데패밀리콘서트 민석아 수고했어~♡#시우민 #김민석 #xiumin |

| ****_O5O6: ****_O5O6 17. 김민석 도경수 현실 말투
첸아 나랑 디오랑 차 한대 반반씩해서 사기로 했어 |

| ****b3: ****l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성열 남우현 부승관 이 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김종현 > |

| ****b3: ****octor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석민 부승관 이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
"그리움"이라고 일컫기엔 너무나 크고
"기다림"이라고 부르기엔 너무나 넓은 이 보고싶음.… |

| 알긋냐? '원외정당' "한국국민당"이 "국민의당"을 상대로 해서 법원에 꼬질른 "유사 당명 사용금지 가처분 신청"이 법원에서 받아들여질 경우에는. 김민석과 박준영의 "민주당" 당명이 당장에 "금값"으로 되는 거여. |

| 누나의 인생에 빛 준…김민석…만세🙌우글 우글아아아ㅏㅏㅏ…정말 좋아😭💕
#시우민 #XIUMIN |

| 이달말 박준영의 '신민당'과 김민석의 '민주당'이 "민주당"으로 통합이 돼. 물론 '현역 금뺏지'는 없어. 근데 말야. 혹여 박지원이나 최재천이 "민주당"으로 들어가게 되면 얘기가 전혀 달라져. 또 다시 "국민의당"과 "당 대 당" 통합 그림인 거여. |

| 제일 좋아하는 대구 팬싸날,,이날 대구 동성로 폭발 왜 안함? 김민석이 저러케 끼부리는데..,,내 마음을 민석이가 뽀각뽀각,, |

| 김민석 보고싶어 |

| ****b3: ****uy_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석민 부승관 이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
"그리움"이라고 일컫기엔 너무나 크고
"기다림"이라고 부르기엔 너무나 넓은 이 보고싶음.
안… |

| 나는 힐링을 내세운 많은 '꿈 전도사'들이 사실은 젊은 세대에게 끊임없이 실체 없는 '노오력'을 강조해왔음을 잘 안다. 그 과정에서 기성세대는 스스로를 '노오력한 자'로 규정 짓는 동시에 청년들을 '노오력하지 않는 자'로 격하했다.<지방시-김민석> |

| 우리학교 체육쌤 김민석인데 |

| ****l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성열 남우현 부승관 이 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김종현 > |

| ****TM_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성열 남우현 부승관 이 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김종현 > |

| ****_garcon: EXODUS #XIUMIN #시우민 #김민석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가슴 뛰게 만든 단 한 사람 널 느끼니까 두 눈이 빛나. |

| 짤줍 하다가 아주 잠깐 내 최애가 김민석이던 시절 내가 젤 좋아했던 사진을 찾아따 |

| ****xiu_99: 스쿨오즈 포토카드 교환
나: 키, 최강창민
님: 시우민 김민석 아무버전
아티움에서 직거래 했으면 좋겠습니다~!*_* #스쿨오즈 #스쿨오즈포카교환 #포카교환 #시우민포카 |

| ****ong326114 21. 150314 엑솔루션 김민석 복근 |

| ****id_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석민 부승관 이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
"그리움"이라고 일컫기엔 너무나 크고
"기다림"이라고 부르기엔 너무나 넓은 이 보고싶음.
안도현 - 연어 中 |

| ****octor < 김남준 정호석 손현우 이주헌 김종대 김민석 구준회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이석민 부승관 이찬 윤두준 박보검 이태민 >
"그리움"이라고 일컫기엔 너무나 크고
"기다림"이라고 부르기엔 너무나 넓은 이 보고싶음.
안도현 - 연어 中 |

| 사실 비밀인데 김민석 요정이야😇 |

| ****ileen1: ****ileen1 ****in0929
김 김민석
밍 밍쏘쿠
츄 츄러스
? |

| ****ileen1 ****in0929
김 김민석
밍 밍쏘쿠
츄 츄러스
? |

| ****e77 진짜 끝짱나는 집안의 아들이면 더 좋겠다. 비활동기엔 아무도 모르게 해외여행가서 관광도하고 밤에는 역사도 만들곸성덕 김민석이 보고싶군. |

| 오세훈, 김민석님 |

| 진심 김민석 망태기에 넣어서 데리고 다니고 싶다 |

| ****rxmxm 애셔님💕 스티커 드디어 도착했어요 보내는 사람 김민석에서 흠칫...🙊 스티커 다 너무 귀여워요!! 빨리 오려서 다이어리에 붙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 ****rxmxm 흐앗!!김민석씨에게서 등기가!!슈밍님께 등기가와서 누군가했더니 4계절 슈밍님이 오셨어요얼마나 이쁜지....병원에 있느라 엄마가 가져다 주셨는데 싹 나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818: 민주당 김민석 지적이 맞다
"분열해서 지는 게 아니라 야당은 10년 동안 져 왔다"
내 지적은 이번에도 깨지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허긴 있으나 마나한 야당4년, 노명박 13년도 있었는데, |

| 김민석의 오버핏의 흰셔츠 입고 오뤄메뤽 춰주는 그날까지 뭐 |

| 땀닦는 김민석씨 손 너무 좋고요🙌🏻❤️ |

| 민주당 김민석 지적이 맞다
"분열해서 지는 게 아니라 야당은 10년 동안 져 왔다"
내 지적은 이번에도 깨지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허긴 있으나 마나한 야당4년, 노명박 13년도 있었는데, |

| ****_xiu 늼들 근데 그거 아라여? 저 원래 이름 김민석이었어여... 진짴 저 뱃속에 있을 때 남자앤 줄 알고 김민석으로 지어놨었대여... 근데 아니어서 만약에 제 남동생 있었으면 김민석이라고 지었을거라고... |

| _ 엑소 김민석님.. 넘나 보고싶습니다8ㅂ8 후우..... |

| 이 날 그날이잔아변백현이 김민석한테 두번 반한날 |

| 싱포유 씽포유 앨범 시우민 김민석 VER. 팔아요 #시우민 #김민석 #SINGFORYOU 운미포 0.5에 팔게욤 |

| ****XIU_BOT: 첸민. 김종대 제대로 잡으면 김민석 손목 잡힐거 같은데 |

| ****s6562 6.김민석 |

| ****u_are_: 슬로건 이벤트 바라보는 김민석 이렇게 놀라면 계속 해주고 싶잖아 |

| EXODUS #XIUMIN #시우민 #김민석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가슴 뛰게 만든 단 한 사람 널 느끼니까 두 눈이 빛나. |

| ****om101 헐 미친 대박이네요 김민석이 이렇게 니시노야랑 싱크로율이,,,대ㅏ박일줄이야,,, |

| 이 사진을 보고
진짜 김민석은 어떤 사람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참 신기하다 사진 한 장을 보고 이런 생각이 들 수 있다는게. |

| 백현: 아무래도 내 안에 김민석이 있는 것 같아...요♥
민석: 하하하 꺼내. 하하하 |

| 난 이쁜거 넘 좋아 김민석 최고 이뻐서 최고좋아ㅏㅏㅏㅏ |

| 스쿨오즈 포토카드 교환
나: 키, 최강창민
님: 시우민 김민석 아무버전
아티움에서 직거래 했으면 좋겠습니다~!*_* #스쿨오즈 #스쿨오즈포카교환 #포카교환 #시우민포카 |

| 김민석은 발목도 부농부농해 복숭아뼈 한번만 만져보고싶다🙊 |

| ****il90326: ****_kku
이벤트로 그린 시우민 입니다
#시우민 #김민석 #팬아트 |

| ****ingshock: EXO 김민석 김준면 김종인
SM Coexaium
#EXO #SM #xiumin #suho #kai |

| EXO 김민석 김준면 김종인
SM Coexaium
#EXO #SM #xiumin #suho #kai |

| ****in_And_Kai: 507. 찡얼거리는 종인이와 종인이때문에 짜증내는 김민석 둘다 너무 귀여워..... |

| ****nal921: 내놔라
김준면 솔로
내놔라
김민석 솔로
내놔라
장이씽 솔로
내놔라
변백현 솔로
내놔라
김종대 솔로
내놔라
박찬열 솔로
내놔라
도경수 솔로
내놔라
김종인 솔로
내놔라
오세훈 솔로 |
![[QT=BLOCK]동백ヽ(≧▽≦)ノ
@Camelia_1127 Camelia_11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530418311442432/BxsD7dvD_normal.jpg)
| ****hu_o3o: 아 헐 맞네 김민석은 아이폰 로즈골드고 아이링은 따로 떨어진게 아니고 아예 링이 붙어있는 케이스야!! |

| 김민석의 이름을 가지고 웃을때마다 눈이 부드럽게 휘어지고 손발이 작고 귀여워 아기같으면서도 진중하고 말한마디 한마디 신중하게 하며 따뜻한 눈빛을 가진 다정한. 겸손하지만 자기자신을 낮추지않고 아낄줄아는 사람 항상 담담하게 동생들을 뒤에서 밀어주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