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spiritnana: 중국 연 이어 사드배치 반대하고 경제적 보복하겠다 협박질 사실 일본보다 더 나쁜 놈들이 바로 중국놈들이며 북한과 함께 우리의 주적인 국가이다 중국은 통일 후에는 한미일이 협력하여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통일만 되면… |

| ****opaal 살 기회만 주신다면 다 사드리ㅁ미다,,!! |

| ****737: 우리정부도 사드 배치 해야 한다 중국 믿을수 없다 중국도 반발 하지 말고 북한 하나 처리 못하면서 한국에 말 하지 마라 |

| ****ykorea: 이번 북한이 미사일을 쏘면 일본 영공 진입 시 파괴한다는데, 어쨌거나 그런 말이라도 하니, 속은 시원하겠다. 우리가 사드 배치한다니 중국은 우리에게 협박하는데. |

| ****l20 결론: 사드세요~ 그래도 키워 보고싶은 나중에 찾아봐야지 |

| 여자들이 사회생활 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구나
지구주인장이 사드 싫어하는데 실행하면 메릴린휴슨 사살 해버려 |

| 외식이 돈 얼마나 나가는데~ 매 주말만 먹어도 장난 아닐껄. 척척 사드시는분 보면 개부럽. |

| ****gjuhigh: 킬체인,한국형미사일방어체제,고고도미사일방어체제 THAAD·사드 만으로도부족하다.북한의 2차타격’시얻어맞을우리측시설과지점을보호하는수준이다.이스라엘식예방적타격을포함해핵미사일시설에대한조준정밀타격 surgical strike… |

| 돈이 넘쳐 썩어나도 저런데 쓰지 말고 본인들 맛난거나 사드세요. 그럴돈 있으면 오빠 위해 쓰란 소리도 안할테니까...제발... |

| 판매가가 포대당 2조원인데, 연간 유지비가 포대당 4조원? 뭔 유언비어냐. JTBC 웃긴다. 사드 레이더 24시간 365일 켜놓으면 전기료만 들지. 븅신들. 정비병은? 월급 십원. |

| 시스템이 굉장히......총괄님들 골로 가실 것 같은 시스템이야 어케 영양제 사드리고 싶다 |

| 사드 1개 포대는 6대의 발사대와 AN/TPY-2 고성능 X밴드 레이더, 화력통제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다. 발사대 당 8발, 모두 48발의 미사일이다. 포대 가격 2조원. 2개 포대면 한반도 커버한다. 4조원. |

| 실제 사드배치가 확정된다 해도 국내에선 찬반 갈등으로 그 또한 쉬운 일은 아니지. |

| JTBC 웃긴다. 뭐가. 사드 한 대에 연간 운영비가 4조원 든대. 어떻게 저런 악의적인 종북 유언비어를 보도하지? 십원드는데. 니가 어떻게 알아. 알지. 십원든다고. 사드 어디에 배치하나…수조원 운영비 부담은 누가? |

| ****sang2nd 사드시압 |

| ****MeTheGogi: 한미, 사드배치 의견접근.
중국은 엄연히 우리나라의 군사적 적국이고, 군사적 사안에 중국눈치를 볼 하등의 이유가 없다.
사드배치는 당연한 것이고, 오히려 늦었다고 볼 수 있는것이다. |

| ****k5242 ****yung_Lee ****vop 사드. 애낳는기계.
중국서 한방 떨어트리먼.
당신은 어쩔낀디요? |

| 사드배치라…
뭐 미국에서 셰일가스라도 무상 제공하기로 했냐
?
뭔 깡이야? |

| 사드 배치하는 순간 한국 경제는 쫑난다에 백만원 건다.
그니깐 니들 절대 사드 배치 못해!!
말도 꺼내지 마!! |

| 노량진에서 더 친해지면 한번 사드리는 걸로 :3 ****sdvx |

| 이번 북한이 미사일을 쏘면 일본 영공 진입 시 파괴한다는데, 어쨌거나 그런 말이라도 하니, 속은 시원하겠다. 우리가 사드 배치한다니 중국은 우리에게 협박하는데. |

| ****ljo koooljo 바꾸네무리들은 전자파 말고도 사드 년간 운영비와 중국의 무역재제를 견뎌낼 각오가 있을까?
"중국은 사드 배치와 관련해 한중 무역에 큰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해 왔습니다. " |

| ****m1952 ****no0625 미국 사드냐.
조선족 애낳는 기계나.
개 ㅈㅅㄷ |
![[사망] 펜네
@Schatten_Penne Schatten_Pen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37482737311744/XNcz_7vn_normal.jpg)
| ****yr_mncr 네! 있으묜 사드료야겠당 |

| 맹박이 온줄알았또...
수행비서인지 경호원인지 둘셋씩이나 달고와서...
사드는 어쩔라고 ...?? |

| 어려울때 손잡아 줘야 진짜 친구다
시진핑은 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서 오판하고 있다
그 결과 사드의 배치가 서서히 물결을 타고 있다.
이왕하는것 작전반경을 좀 넓혀서 손잡아 주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할 수 있는 것도 좋은 방법 아닌가 한다 |

| ****ntOutlander: 미국의 사드배치와 북한제재법안이 북핵위협을 줄일지는 의문이지만, 한중관계를 악화시키고, 남북한과 극동러시아를 잇는 경제협력을 저지하는데는 분명한 효과가 있으니. 결국 남한을 고립시켜 미일동맹에 편입해서 미국과 일… |

| ****00: ****rmoon 중국에게 패권을 넘겨주기싫은 미국의 속셈이 너무 빤히 보인다 사드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에 대한 대응이라는것은 초등학생도 웃을 일이다
미국내 군산복합업체의 이익과 중국을 견제하는 미국정책에 박닭정권이 놀아나는 … |

| ****koto ㅌㅊㅌㅊㄴ..우리유랑님..케익이라도사드렷어야햇어..꾸준하게조아해줘서고맙습니다..
네아 셀리니<-이게초승달이라느의미에요?우와앙 |

| ****_news: 속보 국방부 "주한미군 사드 배치, 한국 국방에 도움될 것" |

| ****aspiritnana: 전라도는 핵폭탄이 떨어져도 정부에 불만을 말해선 안됩니다 원래 사드 배치는 전라도 쪽에 계획되어 있었는데 반대 집회로 사드 배치 자체가 무산되었고 경기도 평택, 강원도 원주, 부산 기장, 대구 등에 배치하려고 고… |

| 안녕하세요 ! 사드을 입니다 ! |

| 야 진짜 미국눔들아 사드 팔아먹으면 우리도 우주로 로켓 날릴 수 있게 로켓 개발 허락 좀 해줘라 인간들아..명나라 황제가 바다로 배 띄우지 말랬다고 OK하고 명 나라 눈치보며 근해에서 논 빙신국 조선의 운명을 다시 되풀이 하란말이냐 |

| 강한 공격을 당하게 될것이다`~~!
한반도에 사드배치는 절대 안된다`~! |

| 중요한 요인은~바로 방어하려는 사드배치로 인하여`삳배치부분이~한국의 중요 공격대상이 되어 우리의 앞마당에 적의 폭격이나~전쟁이 일어날수 있다는 점이다~셋째~더군다나~막대한 자금이 들어가는데 만약 한국의 부담을 지게 된다면~박근혜정부는 국민으로 부터 |

| ****1124 제거 다 사드리죠 아무말 ? |

| 사드 어디에 배치하나…수조원 운영비 부담은 누가?
사드배치는~전혀 한국에 국익에 유익하지 않다~첫째로~사드배치 문제로 인하여~밀월관계였던 가까운 이웃인 중국과 관계가 삐꺽거리게 되며`둘째로~특히 사드배치가 한국에 배치하므로 불이익를 가져올수 있는 |
![아벨❤️프란 50일] 하윤슬
@_hys96 _hys9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16124949983232/alMkNKad_normal.jpg)
| ****sheep9 저도 사드리고 싶어여! 사드릴꺼야!! |

| ****_Wing 울언니도 대학가고 옷 젤 마니 사드라 |

| ,라는 생각이 들더군..순간 내자신이 부끄러워졌다;;; 딸이 사준 저녁이라면서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보면서...기분좋으면서도 뭔가 죄송스럽기도하고생각해보면 비싼거 사드린것도 아닌데 말이다...아 얼른 더 일해서 돈많이벌어야지!!! |

| ****716: 사드배치_결사반대. 정부는 아직 미국측에선 협의 요청이 없었다지만 사실상 사드배치 확정 된 것으로 외신에서 보도되고 있다 아직까진 한국은 미국보다 중국과 우호적이여야 함에도 반대를 무릅쓰고 국민 안위 위협하는 정부는 즉각 중단… |

| ****CNN: 시국선언 참여교사 징계, 노동개악이라며 도심장악 하겠다는 노동계, 사드배치 놓고 중국 눈치보는 정부, 북한인권법 문구 가지고 국회 보이콧하는 야당, 선진화법으로 뭣하나 되는게 없는 정치권… 방송 보노라면 가슴에 열불, 머리엔 … |

| 중국 짱개들 남한 공격용 북핵은 괜찮고 방어용 남한 사드는 절대 안된다.
무슨 명분으로 그러냐?
저런 나라에는 대 놓고 핵무장이 답이다.
워낙 지금까지 한국이 물렁하니 엄포 뜨는 거다. |

| ****ht_hong: 중, "한국 사드 배치땐 대가" 북한은 핵실험을 계속해도 개솔 안하더니 최소한의 자위조치를 하겠다는 한국에겐 대가를 치른다고? 작년 전승절에 대통령이 뭐 빤다고 참석했는가? 짱께나 쪽바리나 우리에겐 백해무익한 오랑케일 … |

| ****nteeeeeenth: 탐라에 사드 배치가 미국에 더욱 종속되는 거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그렇다고 중국을 믿습니까 러시아를 믿습니까.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합시다.쑻 |

| 사드 배치 격하게 환영한다. |

| ****daks201: 한국에 사드후작이 설치된다니 무슨소리냐 |

| ****noll 딸기도 달달하고 꽉 차있는 느낌이라 정말 가격대비에 짱짱 만족한..^O^!! 램놀님도 사드셔 보세요! |

| 한국에 사드후작이 설치된다니 무슨소리냐 |

| 시국선언 참여교사 징계, 노동개악이라며 도심장악 하겠다는 노동계, 사드배치 놓고 중국 눈치보는 정부, 북한인권법 문구 가지고 국회 보이콧하는 야당, 선진화법으로 뭣하나 되는게 없는 정치권… 방송 보노라면 가슴에 열불, 머리엔 통증이 끓는다 |

| 탐라에 사드 배치가 미국에 더욱 종속되는 거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그렇다고 중국을 믿습니까 러시아를 믿습니까.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합시다.쑻 |

| '사드배치하고 완전한 친미로 가나자'고?이거보슈,전쟁나서 총맞아 저세상가기 전에 엄동설한에 굶어서 귀신먼저되겠소.사드배치를 중국의 북압박에 대한 전술적 '무기'로 활용하는 거라면 모를까 진짜로 배치하면 우리는 조만간 '보릿고개'를 또 경험할수 있다오! |

| 사드 한국배치를 놓고 중국놈들의 눈치를 본다? 중국이 우리 우방국이냐? 북한 우방국이지? 북괴는 지금 중국의 조정을 받아 핵이며 미사일 등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는 것을 정녕 모르는가? 중공놈들은 음흉해서 북괴를 앞세워 미국과 대치하는 것. 정신차려라. |

| 나 문제집 ㄷㅏㄹㄴ거도 오면 우리집와서 ㅣ름 좀 써주고 가실래여? Gs25에서 초코릿을 사드리죠! ****_8 |

| 아 진쟈 고등학교까지 졸업하면 돈 벌어서 첫 번째 월급은 부모님한테 뭐 사드리고 두 번째 월급으로는 무슨 온리전이든 가서 존잘님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다 주세요 하는 게 꿈 |

| 리워드
5천원 이상 허개진의 마음이 담긴 멘션
1만원 이상 허개진의 어릴 적 사진 1장
3만원 이상 허개진의 어릴 적 사진 1장 + 고양이 플립북
10만원 이상 만나서 포옹 하고 밥 사드린 다 |

| 한국정부는 누구의 눈치를볼것없이 사드를 조속히 배치해야합니다-현-북한의 핵 프로그램 상황이, 이지경까지 왔음에도-6자회담등 의 수고에 아무런 성과도 없는것에 깊은우려를 금할수없습니다-또한 이지스함의 발사 기능도 갗춰야하니다.눈치보지말고 강력히대처하세요 |

| 북한이 장거리 미사일 쏜다고 대놓고 으름장을 놓는데 이제와서 사드를 도입하지 않겠다고 선을 그어버릴리가 있나. |

| ****gotgam 으엌 밀키스나 암바사 사드세요 맛이 거의 비슷해요 |

| 중국에 사드 카드를 꺼냈으니, 다음엔 현무-3 발사 공개 훈련하겠지. 그리고 외교부는 뒷수습을 못 할거야... |

| 만원이면 요런 상차림도 가능하기야 하지만 사드세요 사먹는거 개짱👍👍👍 |

| 국민의 복지엔 예산편성 않고 빌빌거리면서,효용성도 검증 안된 '사드'는 국제호갱처럼 굽신거린다면 국가가 아니지. |

| ****bbits 일본은 이미 미국의 MD 체제에 들어가 있습니다. 한국의 사드 배치는 앞뒤도 사실 맞지 않는 겁니다. |

| 사드를 배치하는것보다 핵무기를 개발하는 비용이 더 적게 들지않을까? |

| ****_8921: ****_news 뭔 개소리여? 우리가 사드를 어따 쓰냐고 |

| 특산품이요?물론 바닐라쉐이크죠.드시고 싶으시다면 주의깊게 사드세요.잠깐사이에 요정이 가져가 버릴지도 모르니까요. |

| 중국 연 이어 사드배치 반대하고 경제적 보복하겠다 협박질 사실 일본보다 더 나쁜 놈들이 바로 중국놈들이며 북한과 함께 우리의 주적인 국가이다 중국은 통일 후에는 한미일이 협력하여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통일만 되면 중국은 대한민국을 우습게 보지 못한다 |

| ****_news 뭔 개소리여? 우리가 사드를 어따 쓰냐고 |
![CAT:양심과진실[또마]
@ddomas ddoma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25068675355648001/2O0aY3w3_normal.jpeg)
| 일본엔 위안부합의
미국엔 사드미사일
청산되지 못한 매국노는 광복을 맞은지 70년만에 또다시 대한민국 주권을 송두리째 팔아버리고 있다.
어차피 막지못한다면 사드미사일은 나라를 팔아먹어도 새누리당 찍겠다는 '대구'를 강력 추천한다. |

| ****780
북한 핵에대해서 중국은 먼산 불구경 하 듯 하고있다 그에 반해 "한국의 사드배치"는 극도로 민감한 반응을보인다 전적으로 북핵 개발은 중국책임이다 애초에 "핵 개발"엄두도 못내게했어야 했는데 하는 꼬라지가 부채질을 하고있다 전면적재검토 |

| ****han 오키나와에 이미 사드보다 중요한 레이더가 있지 않나요? |

| ****__D 좋은밤입니다 다래챤 요즘 조각케잌파는데
그거라도 사드시는것 어떻습니까 다래챤 |

| ****100: 코미디 같은 사드 배치!
만일 배치한다면 경비는 누가?
왜?
경비부담국이 거론되나?
북한핵 땜에 배치한다면 당연히
우리가 부담해야하고
중국 경계의 목적이면 미국이 부담하고~
이렇게 명확한걸 거짓말 하다보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

| 전라도는 핵폭탄이 떨어져도 정부에 불만을 말해선 안됩니다 원래 사드 배치는 전라도 쪽에 계획되어 있었는데 반대 집회로 사드 배치 자체가 무산되었고 경기도 평택, 강원도 원주, 부산 기장, 대구 등에 배치하려고 고민중입니다 |

| ****rmoon 중국에게 패권을 넘겨주기싫은 미국의 속셈이 너무 빤히 보인다 사드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에 대한 대응이라는것은 초등학생도 웃을 일이다
미국내 군산복합업체의 이익과 중국을 견제하는 미국정책에 박닭정권이 놀아나는 꼴이다 |

| ****_news: JTBC 뉴스룸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

| 사드배치 경북 칠곡?실실 군불
지피나?돈이 문제여 돈이
중국은 우짜노 세금 더 내야
하는겨?실실 불안해지네
완성댄 무기인가?근데 언론은
왜 후보지를 경북 칠곡 지목하지?
북칸이랑 거리가 월매여?
답답한 일이로세 중국감당데나? |

| ****ce_function: 중국이 미국에 핵미사일 쏘려면 일단 한국 사드기지부터 조져놔야 되겠군. |

| 미국의 사드배치와 북한제재법안이 북핵위협을 줄일지는 의문이지만, 한중관계를 악화시키고, 남북한과 극동러시아를 잇는 경제협력을 저지하는데는 분명한 효과가 있으니. 결국 남한을 고립시켜 미일동맹에 편입해서 미국과 일본만 바라보고 살게 하려는게 목적이네 |

| ****ms_behemoth 어...청이나 티백 사드리셔욤 감기엔 생강청이 직빵이라던데... |

| ****3: 사드 배치 협상이 거의 타결됐다는 미국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한미 정부는 협상 타결 소식을 부인하지만 실제 협상은 꽤 진전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용 부담 등 쟁점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중국 입장은 뭔지 JTBC 뉴… |

| ****la_Fol 그럼 번 돈으로 고기 사드십시오. 매일매일. 끄덕 |

| 탐라에서 이거 보고 원레 퓨레구미는 안 좋아해서 안 먹는데 궁금해서 사본 구미 덕후는 웁니다.... 애플 진저맛... 생강 미친다......환장하겠다...... 일본 오면 꼭 이거 사드세요....... |

| ****ion13m32d ****m0523 ****news 어르신들~, 사드 배치할 돈이면 어르신들 더 행복해 지실 수 있어요 |

| ****eding_pain 귀차느니까그냥 사드세여!!!! |

| 중국이 미국에 핵미사일 쏘려면 일단 한국 사드기지부터 조져놔야 되겠군. |

| ****ee_2015: ㅣ님들 gs25에서 허쉬초코 일대일하는데 개짱임 어서가서사드샘. |
![[메인트윗 하마키네합작!] 나인
@Nineee_2015 Nineee_20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26607648141312/shM2qJO9_normal.jpg)
| ㅣ님들 gs25에서 허쉬초코 일대일하는데 개짱임 어서가서사드샘. |

| ****king_Root 그거 갓만든거 먹어야 최고인데 나중에 그느ㅑ 하나 사드리는것으로 |

| ****77: ****rmoon 사드는 누굴위한 견제일까요? 긴장고조로 득 볼 인간들은 누군지. 사드 배치 한다면 더더욱 대립각을 세울테고, 고래 싸움에 등 터지는 꼴 날듯, 협상부터 주도권을 잡을수 있는 그런 당찬 사람은 없을까요.. |

| ****rmook102: ****rmoon 사드의 숨은 의미를 알고도 이러나..?? 정말 국민은 다 죽어도 괜찮다는건가..?? 정말 국가비젼을 아는거야 모르는거야..?? |

| 중국과 일본 눈치 보느라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종북반역 행위다.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는 세계 최강의 군사대국이다. 그들에 둘러싸인것도 모자라 북괴의 행 공격 위협이 엄존하는 상황에서 사드의 도입은 너무나 당연하다. |

| ****3: 사드 배치 협상이 정부 얘기대로 사실상 타결은 아니고 협상이 본격화된게 맞다고 하더라도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는 한 둘이 아닙니다. 설치는 어디에 해야하는지 막대한 운영비는 누가 부담해야하는지 등입니다. 뉴스룸에서 점검합니다. |

| ****_5539: ★사드 고고도ㆍ미사일방어체계·THAAD
한반도배치가~현실로다가오고있다
★가장큰문제점ㆍ두가지
★누구를위한~방어체계이고
수조원의비용은ㆍ누가지불하는가?
★또한ㆍ진정~방어만을위한것인가
중국이ㆍ사정권으로들어간다 https:/… |

| 사드는 중국 미사일 견제가 핵심.
미국 입장에서 보면 중국 코앞에 일본 보다는 한국 미사일 격추시스템을 만들어 놓으면 본토안전이 더 보장된다는 얘기겠죠?
강정기지 만든다고 했을 때 '사드'배치 얘기가 나왔지만 정부가 극구부인 했던 걸로 기억됨. |

| 혹시 울온 가시는 분들 중에 손그림 원하시는 분 계시려나....? 뭔가 사드리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젠장 |

| ****ek_: 파바에서 케이크 사지 마세요 신제품 초코푸딩 아닌이상 거의 다 별로
제발 다른데 가서 사드세요
투썸 뚜레주르 가세요
소시지 빵 맛있는 이유 = 소시지
치즈빵 맛있는 이유 = 치즈
동네 빵집이 더 맛있어요
샐러드 다이어트용으로 … |

| 코미디 같은 사드 배치!
만일 배치한다면 경비는 누가?
왜?
경비부담국이 거론되나?
북한핵 땜에 배치한다면 당연히
우리가 부담해야하고
중국 경계의 목적이면 미국이 부담하고~
이렇게 명확한걸 거짓말 하다보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갈팡질팡 이지ㅉㅉ |

| ****a96 에고고 내일더 맛있는거 드실려구 오늘은 실패하신거같아여 야식은 맛난거 사드새요 |

| 정부,사드배치 중국의 향후 대북재제에 따라 바뀔 수 있다? 하면하고 말면 말지..중국에 왔다갔다 하지말라! 그만큼 당했음.. 느끼는게 있어야지! |

| 내 예상대로 공중파방송뉴스에서는 "한국정부가 사드를 배치할 경우 상상할 수 없는 댓가를 지불할 것이다" 라는 경고를 모두 빼버렸군 .. 이건 완전히 국민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해 오판하게 만드는 것이다 |

| 대강 미래가 보인다. 한반도에 사드가 배치되고 중국과 미국에게 동시에 팽당하는 미래가… |
![천지개벽ㅡ[#친일파매국노★척살단]
@1919_5539 1919_553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7174645968568320/qjVD3XVE_normal.jpg)
| ★사드 고고도ㆍ미사일방어체계·THAAD
한반도배치가~현실로다가오고있다
★가장큰문제점ㆍ두가지
★누구를위한~방어체계이고
수조원의비용은ㆍ누가지불하는가?
★또한ㆍ진정~방어만을위한것인가
중국이ㆍ사정권으로들어간다 |

| ****rEmployer: 한반도 사드배치 절대 환영!!
중국은 찍소리 말라.
니들이 북핵을 용인하고 개발/발전케 방관하면서,
우리 안전추구권을 간섭하며 신중해라/신뢰훼손이다 떠듦은 자가당착이다.
북정권 붕괴 시를 대비,한반도 영향력의 균형유… |

| 중국정부가 이명박근혜정권에게 외교부명의로 공개경고했다. "사드를 배치할 경우 상상할 수 없는 댓가를 한국이 지불하게 될 것이다" .. 나라를 죽음의 구덩이로 몰아넣는 경상도흉노족들 |

| ****news 중국이 돕지 않는다면 사드는 배치되야 하고 그 이상의 군사력도 확보해야 한다. |

|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것도 아니고, 미국이 원한다고 사드 배치했다가 괜시리 한국이 중국과 '적'이 되는 어리석은 상황이 되서는 안됨. |

| 중국의 입장에선 박근혜가 도와달라는 건 헛소리라 생각될 것. 사드에 반대하는데 뒤로는 적극적이니.. |

| '사드배치 한미간 협상중,다음주중 발표'라고?남의 무기 들여와 경제 '망친다?'이지경에 더망치겠다,이거지?한중 마찰유발하고 무역중단하더라도 괜찮다 이거란말이지?이게 니들이 말하는 '창조경제'냐?양국간 간신히 쌓아올린 '꽌시'를 창조적으로 파괴하는거지! |

| ...사드없이도 무기 많고, 미군도 있고, 어짜피 사드로 핵 막는 것도 아닌데, 한국에서 무기상 꾐에 넘어갈 필요없음. |

| ****_news ****ts
국방에 도움 되기는?
그렇게 사드 배치 하고
싶으면 일본의 히로시마나
나가사키에 해라
우리나라 콩가루
만들고 싶어 환장 했냐? |

| 사드배치합의 이런건 정말 빨라...암튼 중국이 호소하기에 너무 늦은.... |

| ...사드배치로 중국에 대한 압박이 통할꺼라 생각하나? 사드 무서워서 중국이 한미일 뜻대로 따를거라 정말 믿는가? 아무리 중국까지 도달 안한다해도, 바로 몇일 전 중국이 강력한 반응했던 것 기억안나나? |

| 사드가 채택된다면 레이다설치는 도심지내가 아니고 한적한시골만 설치가능하다. AN/TPY2의 전체동작출력은 2.1MW로 일반TV라디오중계소가 수kW이하를 사용하는것에 비해 엄청나지요 그래서 설치지역이 제한적이다 |

| ****al77 히히ㅣ!! 헉 맞있군요 고소하다니!! 음ㅁ..한번 먹어봐야겠어욤 후후후후 히ㅣ 헉 제가 가달님께 사드ㅣㄹ 껍니다 야호 돈 따위는 우리 가달님을 위해서는팡팡 쓸수이씁니다!!!! |

| ****anna 한국요리 사드리고 싶네요~^^ |

| ****lid0925 저거 사드리고 싶네요😉😉😉💕 |

| 중국이랑 척지고 싶나? 사드배치는 중국 버리고서도 경제며 북한문제며 통일이며 해결하겠다는 얘기랑 다름없음. 한국정부는 미 무기업체 잇속에 넘어가면 안됀다. |

| 한반도 사드배치 절대 환영!!
중국은 찍소리 말라.
니들이 북핵을 용인하고 개발/발전케 방관하면서,
우리 안전추구권을 간섭하며 신중해라/신뢰훼손이다 떠듦은 자가당착이다.
북정권 붕괴 시를 대비,한반도 영향력의 균형유지로 자주권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

| 사드 저거 엄청난 대지를 필요한 걸로 아는데
어디다 두든 주민들은 극혐할텐데.
#jtbcnews |

| 중국, 한국의 사드 배치문제 신중한 처리 회망. 자신들은 북핵문제 가볍게 넘기려하면서.. 일개 신문사 환구보는 주권국가에 공갈협박이나 하고. 소인배만 가득하고 땅만 대국. |

| 사드배치? 정신 나갔군. 외상이라고 무조건 쓰고 보는거야? 돈은 다음정부에서 주라고? |

| 사드.. 저여자가 우리를 사악하고 드러운 가난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을 모양이구나. |

| WSJ 사드 배치 하기로 합의했다고 하네. 결국 뇌관을 터트리는군. |

| 아마 핵미사일을 맞으면, 그때 가서도 "사드 배치 검토하겠다. 단, 미국의 요청이 오면" 그럴 것이다. 이 나라가 미국의 식민지 같다. 국방을 타국에 위탁한 걸로도 모자라서 이젠 돈을 흥정하면서도 부끄러움을 모른다. 타락이 끝이 없다. 越南이 이랬다. |

| 파바에서 케이크 사지 마세요 신제품 초코푸딩 아닌이상 거의 다 별로
제발 다른데 가서 사드세요
투썸 뚜레주르 가세요
소시지 빵 맛있는 이유 = 소시지
치즈빵 맛있는 이유 = 치즈
동네 빵집이 더 맛있어요
샐러드 다이어트용으로 드시기엔 칼로리 대왕 |

| 슬프지만 박근혜 정부가 사드 배치 할 것으로 보지 않는다. 그런 배짱 없다. 現 政權은 사드를 외교적 지렛대로 생각할 뿐, 실제 배치할 생각은 없어 보인다.다음 주 사드 협의를 한미가 공개발표할 거라는 WSJ의 報道를 국방부가 否認 한데서도 드러난다. |

| 중국 화춘잉 대변인의 자가당착, 사드 배치에 대해 우리는 그 어떤 국가든 자신의 안전을 도모할 때에는 다른 국가의 안전이익과 지역의 평화안정도 고려 해야 한다고 여긴다.고 할해. 이말을 북한에 하면 어떻게 되지? 후안무치스런 중국의 태도. |

| 사드를 배치한다면 장소는 적절하게 비싸게 제값에다 피까지 붙여 들여온다면 강남 한전부지가 어떨까싶다. 돈대 돈이다. |

| 한국에 사드배치? 이것은 박그네정권의 모든 실책과 부정비리에서 가장카다란 문제로 대두될것이다. 미국은 자국의 이득을위하여서는 타국국민 수천만명이 죽어도 상관없다는국가로 특히 중국과 러시아 가 반대를 하는대 한국이 이를 실현한다면, 엄청난 대가를 감수? |

| ****3 사드 설치할려며는 대구 경북에다 설치해야 |

| ****5891: 여러분 세븐일레븐에 가면 이걸 꼭 사드세요 짱 맛있엉...! |

| 어떻게 된게 신문지로 꼼꼼히 마스킹하고 구웠는데도 기름기가 신문지를 뚫고 퍼져있음. 그냥 자포자기하고 궈 먹은뒤에 청소하는게 맘 편....하지도 않고 아오. 그냥 사드세여. 그게 최고임. |

| JTBC 뉴스룸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에 징역 20년 |

| ****_mi 아 ;;; 님이 사드샘 |

| 여러분 세븐일레븐에 가면 이걸 꼭 사드세요 짱 맛있엉...! |
![[첫13/막14]별✨
@0609X0919 0609X09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429889561198593/V2gsNLIu_normal.jpg)
| ****_D_ 돈 모아놨다가 선물사드리면 괜찮지않을까...? |

| 단거리미사일 방어에 사드가 무신 소용? 차라리 공격용 미사일체계를 구축해서 대응해야 하지 않나? |

| 사드 배치 협상이 정부 얘기대로 사실상 타결은 아니고 협상이 본격화된게 맞다고 하더라도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는 한 둘이 아닙니다. 설치는 어디에 해야하는지 막대한 운영비는 누가 부담해야하는지 등입니다. 뉴스룸에서 점검합니다. |

| ****716 위안부협상, 사드협상...또 무슨 짓을 벌이고 있는 것인지...물가에 내 놓은 애도 아니고... |

| ****bs95 메리딸기 사드세오 |

| ****_cha__: 조리학과라고 하면 집에서 요리하시겠네요 매일 직접만드시는거예요? 먹고싶은거 있으면 직접 만드실수도 있고 부러워요
라고 하시는데
요리는 남이 한게 최고입니다 밖에서 사드세요 가격도 싸고 맛도 훨씬좋습니다
왜 전문점이 있겠어… |

| 박정권 국뻥부,
"사드배치 협의도, 협의요청도 없었다"는 둥,
"국익을 고려하여 결정하겠다."는 둥,
관심 끄는거 보이
"사드배치는 이미 결정됐다."고 들리는데 나만 그런거 아니긋제??
불통년 잘하는거 안하나?
"우리도 핵개발 착수하시오." |

| 중국넘들 삐딱하게 나오면 우리도 사드 같은데 동조해야지? |

| 조리학과라고 하면 집에서 요리하시겠네요 매일 직접만드시는거예요? 먹고싶은거 있으면 직접 만드실수도 있고 부러워요
라고 하시는데
요리는 남이 한게 최고입니다 밖에서 사드세요 가격도 싸고 맛도 훨씬좋습니다
왜 전문점이 있겠어요 사먹으라고 있는거지 |

| ****ghyang 하하 국정원 요즘 노력 많이 하네요 뭔가요? 사드배치 국민 여론은 국장원이 하창받은 건가요? |

| 근데 내가 젠젠 안 써서 밀님 기술가르침 해 드리고 물건 사드리고 그럼 |

| ****ntOutlander: 지금까지 사드를 사들인 나라는 친미똘만이 카타르와 UAE 정도, 미국방산업체의 먹이감들뿐. 그 명분은 이란의 미사일공격을 방어한다는 것인데 운영주체는 미군이다. 남북한의 거리는 카타르와 이란의 거리보다 훨씬 가깝… |

| ****o_o 엥 저 베히모스!! 저 그머시기 사드.,.에도 캐릭있는디 베히모스 그규!!! |

| 배치 검토 중인 사드는 유효 탐지 600km |

| ****miztanya 엄마랑 같이 백화점가서 발라보고 골라서 사드리면 조아하실것같은데 많이바쁘세욤?00 |

| ****828: 사드는 대중용 MD이지 대북용은 아니다.허나 중국이 삐딱하면 배치해야 한다.중국은 80년대부터 주한미군기지를 핵미사일로 겨누고 있는데 우린 방어용도 설치 못하냐?
사드배치 핵무기개발보유하자.사정 사정하지말고 그들이사정하게 만들… |

| 중국 사드건/ 윤병시 외교 이넘은 이 부랄 저부랄 쌍부랄 잡다가 뺀대기 맞고, 적만 만들고, 반일 죽도록 하더니. 귀신나올 망루에 왜 보내가지고 미국도 일본도 유럽도 우릴 우습게 보게 만들고, 내가 저넘 목쳐라 한지가 언젠데? 왜 목은 안치는지? |

| 북한의 수폭실험과 미군의 사드배치에 대해 시진평의 최근 처신을 보면, 북한에 급변사태라도 일어난다면 즉각 북한을 침공하여 평양과 원산선 이북을 점령하려 할 것이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자체 핵무장 뿐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중국은 남한을 호구로 보고있다 |

| 사드는 대중용 MD이지 대북용은 아니다.허나 중국이 삐딱하면 배치해야 한다.중국은 80년대부터 주한미군기지를 핵미사일로 겨누고 있는데 우린 방어용도 설치 못하냐?
사드배치 핵무기개발보유하자.사정 사정하지말고 그들이사정하게 만들어라.뙤놈은 믿을게 못된다 |

| 사드건 중국 반응/ 봐라! 이넘들은 정치적으로 가까이 해선 안된다고 했잖아. 이넘들은 공산주의자요 땐넘들에 불과 하다. 친하면 친할 수록 공갈치고 잡아 먹는다. 역사의 교훈을 잊었는가? 윤병세 이넘은 뭘 하는지? 청와대에 386들 다 몰아내라. |

| ****k_lm 후 그러니까 고쿠도꾼님께 잉크를 사드리면 전종을 뽑아주신다고요?? |

| 박근혜 정부의 사드 배치 추진, 이보다 더 무서운 일이 있을까 싶다. |

| ****lestarkid 맛나겠다! 꼬옥~ 사드시구 인증하세염~♥ |

| ****MMYBOM_S2 하지만 제가 책임지고 언니 차는 사드리리다! |

| <사드 한반도 배치 급물살 타나>
사드 배치를 위한 한미 협의가 곧 공식적으로 시작될 것이란 조짐이 곳곳에서 감지되고 있습니다.
#한반도 #사드 #북미사일 #THAAD |

| ****ew12: ****YqRMDDGi7W0 아진짜 술값빼고... 가끔 삼사만원짜리 밥 사드시는일 없어요? 다들 그렇지 않아요? 내가 이상한건가.... 칠팔천원은 진짜 싸게잡은거고 만원~십만원 까지 밥값은 천차만별이라고요.... |

| 간단한 이야기를 해봅시다. 집에서 김밥 두 줄 싸서 드실래요? 가게에서 김밥 두 줄 사드실래요? 김밥 두 줄 사먹으면 3,000원이면 됩니다. 집에서 싸서 먹으려면 재료를 다 사야하는데 두 줄 만큼만 팔지 않습니다. |

| 정부는 중국의 사드배치 저지 압박에 좌고우면하지말고 분명한 선택을 하라! 지금 미정거리면 절대 배치할 수 없다. 단, 미국에는 우리의 핵개발조건과 협상하라! 핵은 통일후에도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발아래 일본. 머리위에 중국제국주의자들이 있는 한은ᆢ |

| 미국정부는 사드배치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을 전혀 하지 않고, 케리국무장관과 주한미군사령관도 사석에서 언급할뿐, 록히드의 물밑작업을 통해 한국이 자발적으로 사드배치를 결정하는 형식을 취해, 중국과 불필요한 언쟁을 피하고 비용을 한국에 전가하려는 것 |

| 사드2개 포대 배치비용 7조원 미국괌주둔 1개포대 이동 배치와
신규포대 배치비용 .
부대운영비용에 대해 토의 필요 |

| 미국은 추임새에 불과하지만 가카의 5자 회담 제의에 응하는 조건으로 사드 걸었을 테고, 가카는 그걸로 중국 압박하는 모양인데, 위안부 회담이나 6자 회담을 다 바보라서 오래 끈 게 아니다. 2년 남은 임기에 과욕이다.
부메랑 받을 능력도 없으면서. |

| 사드 배치 협상이 거의 타결됐다는 미국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한미 정부는 협상 타결 소식을 부인하지만 실제 협상은 꽤 진전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용 부담 등 쟁점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중국 입장은 뭔지 JTBC 뉴스룸이 짚어보겠습니다. |

| 진짜 아무거 줏어먹고 식비아꼈다 즐거워말고 돈이 있는 한도 내에서 비싸고 좋은거 사드세요 |

| ****hkamao 오시면 풀세트로 사드리지요 씨익 |

| ****ntOutlander: 사드를 배치하면 정말 북한처럼 가까운 적의 근거리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수도권을 지킬 수 있는지 공개검증부터 하라. 사드를 제대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자위대의 첩보위성이 필요하다는데 한국군의 미일의존도가 얼마나 되는… |

| ****ber8787 응앜 초코바나나 과자라임펀치님 예전에 초코바나나 음료수도 신카이 생각나서 사드시지않았던가여! 편의점에서 은근히 신카이의 그림자를 찾아볼 수 있군요 |

| 미국에 잔뜩 약점잡힌 박이 "사드배치"라는 명을 어기기는 힘들테고,
중국이 펄쩍뛰니 어쩌질 못하네그려...
"인과응보"라는...
국민들만 심란해졌어!
나라를 팔아먹어도 1번 이라는 노인들,
나라는 당신들이 팔아먹는거요! |

| ****miniminmin 어... 랬는데 어떤게좋아요 데이트할때사드리죵! |

| 우리 사드배치에 중국이 광분하는걸보면, 핵무기 재배치 및 사드배치 두개 다 한다고 나서야만 이북애들 머리 찍어누르게꾸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