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ezi94 감사합니당 ^ㅁ^ ♡ 예지 언니 얼굴 최고예요 ,, |

| ****eeyo 예지 언니 얼굴이 다 했구요 😹😹 |

| 예지능력 왜있는건데 |
![[♥서송서♥]최토성
@SatChoi_666 SatChoi_66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996394861670405/TvMd0uKK_normal.jpg)
| 맞다 경예오빠 예지니꺼였지 |

| ****mine 19 !!!!. 예지니 시켜주시게오????! |

|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모태 간지의 교과서가 아닐까? 😳😳 아침부터 이렇게 간🐭 넘치기 힘들🐭 예🐭 최고🐭 #FIESTAR #Yezi #사이다 #갓예지 ****TAR__Yezi |

| 내 꿈, 예지몽이었다니까요. |

| 예지누난 적어도 직장을 못구해서 죽을 것 같지는 않아... 응...! |

| 내가 예지 하나 해볼게..
유우 예상 반응: ? ? ?? ? ? ? ? ?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FIESTAR #Yezi #사이다 #갓예지
좋은 거는 좋은 거고, 예쁜 거는 예쁜 건데, 너는 왜 소중하기까지 해.
왜, 흔글.
****TAR__Yezi … |

| ****_aserian: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TAR__Yezi 퇴근 프리뷰 by 아세리안 |

| ****iu: ****_iu 예지같은 누나있었으면 |

| ****BC2600 .........장예ㅈㅣㄴ구라면구석ㄱㅏ서울듯..... |

| ****yabile 예지니 잘하꺼거테요 경옝한테 올라가서. 자기맘대루허꾸야 |

| ****oemdoem5 ㄱㄱㄱㄱ울 애기 예지냐구ㄱㄱ큐우응 한역말고 로그 덧글 달아주셨어♡♡♡ |

| 내 에리디봉 세젤예지♡ |

| ****_iu 예지같은 누나있었으면 |

| ****m0030 고마워 예지쓰...❤❤❤ 보고싶다 울예집💕 |

| ****Mcountdown: #언프리티랩스타 의 쎈언니! 톡쏘는 #사이다 랩이 왔습니다! 걸크러쉬 일으키는 #예지 의 솔로 활동! #엠카운트다운 에서 최초 공개 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uk_17 하아... 죄송합니다 제가 예지팬이라서 제시는 좀... |

| ****kan 조한님 프 사제가 조아해오 예지니 또 쑴어잇어오 경예뒤에 |

| ****amenwithme 예지님 넘귀여움 |

| ****K: #NOW1theK Special Clip: 모두다 외쳐 갓예지!!! 핵멋찐 '#예지'의 신곡, '#사이다' 스페셜 클립 촬영 현장! * 본 영상은 1월 28일 ****K에서 공개됩니다. |

| ****SW2 진? 에이 식상해... 김이 팍 새버렸다. 아니면.. 지니지니?! 예지니지니!!! |

| ****_96485: 퍼펄즈 건희님이 예지 허리에 팔 두르고 가던데....정말 부럽 |

| 예지나 |

| 아 예지니 찌통 으아아아아아 |

| ****hyun_0901 예지꺼? 힙합 좋아해? |

| ****n25: 여지니 예지니 기여어!!! 예지나 경예랑 뽀뽀해죠!!!!! |

| 여지니 예지니 기여어!!! 예지나 경예랑 뽀뽀해죠!!!!! |

| ****ty17_jh 우쭈쭈 울 예지아카😘😘 |

| ****n25 그치만.... 예지니가 나타나서 룬님 밉다고 울텐데요.......??? |

| ****n25 헉 룬님 치킨 혼자 드시면 룬님 꿈 속에 예지니가 나타나서 자기 삐졌다고 시위할지도 몰라요 예지니 몫은 남기셔야 하눈데.....!!! |

| ****z91: 예지 사이다 화이팅 ! 속이 다 쉬원 👏👏3번트랙 쎄쎄쎄도 많이 들어주세욤 |

| ****TAR__Yezi 아 진짜 매력덩어리 예지 응원해요.. |

| 아 갑자기 순간 선티되서 펜스잡는 꿈꿨다............... 예지몽이여라...... |

| 생각해보니까 너도 예지네; |

| ****n25 예지니가 귀여운 건 당연한뎈 지금 룬님도 넘 귀여우셔섴 저 이거 관글함에 넣고 캡처해놔야지!!!!😁 |

| 치맥ㄴ마싯따!
예지니하떼도 먹혀주곳싱ㅂ다! |

| ****lgp39341: 와 예지 낫닝겐 개입쁘다 |

| ****yarom 롬힘님ㄱㄱㄱㄱ컁 지나치실ㅁ수두잇는데 일케항상 길게 피드백 쥬시구 롬히님 넘 상냥하세오 저두 예지니 대보름 조아하는거랑.... 글케 날이 밝근데도 앞분간 못하눈거라랑쓰면서 맘아파써요 그치만겅예있으니까 경혜?가 지켜줘요 |

| 그거 예지몽 |

| 예지 메이크업두 맘에 든당 |

| ****yarom ㄹ놀롬히님 저눈 직ㄴ지군굼 기분이 조아오 술마허어오
예지니 기여워오 롬히님 멘ㅅ ㄴ샹나양해 저두 그 빗자루 가꾸시퍼오 예지니기여어 |

| 으앙 예지니기여어 |

| ****n25: ****y_langya 예지니!! 프라이빗!! 공식!! |

| 예지니 프라이빗닮아써 |

| ****y_langya 예지니!! 프라이빗!! 공식!! |

| 우리 예지니 뽀뽀도 잘ㅣ해
경예가 델땆ㅁ주면은
고맙다구 뽀뽀도 ㅏ해주구 드러가#~~~~~ |

| ****y_langya 예지니~~###예지니디여워요~~~~~ |

| ****NBbvZAQsb2D 식구금..미치겟ㄱ당ㄱㄱㄱㄱ나도꼬투예지앞사 |

| ****tato: ㄱ가학 기태
ㄴ나네님 나빛님
ㄷ든님 때찌 다규님 들끼님 단아
ㄹ롤롤
ㅁ문 민영 며미
ㅂ블비 보살 뽀리
ㅅ승태 사뜨님 쓰더기 솜블리 솔린
유권 윤나 이라 영찬 예지니 우영
ㅈ진수
ㅊ초롱
ㅌ퇴보 톭
ㅍ팔푸니
혁수 홍미
… |

| 예지니 경예가 집 데려다주면 쪽쪽 ㅂ뽀뽀해죠야데~~~~~~~~~~ |

| ****ly 저사진개존예지... |

| 예지니ㅓ기여워##~~~~~~~~~~ |

| ****elllll
근데 제 앨범이 제일 일찍 왔어요이쁜 예지 사진 볼 수 있어서 좋긴 한데 다른 분들 앨범이 안 와서 안타깝습니당..그분들 내일 공방가야 하는데.. |

| ****ZqZNNeNW7VW 예지양이 속해있는 피에스타라는 그룹 팬입니다 |

| 나 예지능력 이라니까~..!! |

| 키바오성님이 미래예지한 갓오세 |

| ****DqMvsfrriBS 음....예지가 안간다할거같애 |

| ****oe_ 꿈에서도 인기인 예지몽 꾼 걸지도 몰라. 언니 팬이 이제 곧 만화로 된 긴 편지를 메일로 보낼지도... |

| ****ana__ 그 꿈을 꾼 게 1월 초였지..아마? 진짜 예지몽인건가 |

| ****_0324 미틴 그것은 예지몽 |

| 서 예지 is soooo prettyyy 😍😍 |

| ****_stuckleo 맞지 내핸그폰케이스 존예지 오늘 산거다 |
![[로플/B8] 멩뭉이 : may
@may___xo may___x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70295714025472/Yic_Iugq_normal.jpg)
| ****thMonday 까발리에가 존예지 근데 |

| 종종 용 행세를 하며 미래를 예지하는 물론 실제로는 못함 둥 온갖 고결한 척은 다 하는데 빈센트가 그 모습이 퍽 재미있어서 안 죽이고 내버려두는 중 |

| ****ming_O5O6 내가 친절히 알려줄게 저기 사진애 있는 문구가 초점이야 알겠지 예지야😇? |

| ㄱ가학 기태
ㄴ나네님 나빛님
ㄷ든님 때찌 다규님 들끼님 단아
ㄹ롤롤
ㅁ문 민영 며미
ㅂ블비 보살 뽀리
ㅅ승태 사뜨님 쓰더기 솜블리 솔린
유권 윤나 이라 영찬 예지니 우영
ㅈ진수
ㅊ초롱
ㅌ퇴보 톭
ㅍ팔푸니
혁수 홍미
#ᄀ에서_까지_기억나는트친 |

| ****ty17_jh 나보다 더 아가짱스러운 예지👶🏻 |

| 내가쓰려고 만든 예지 인장
걸크러쉬...! |

| ****_YR****_YEWON 여자친구 귀요미생일라인예지자매 예린엄지야 뮤뱅 출근 했는데 너무 이쁘다 또 오늘 여자친구 뮤뱅 본방사수 하면서 시간을 달려서 노래 따라부르고 응원하는데 넘 좋았다 여자친구 멤버들 정말 이쁘고 귀여워^^ |

| ****ob_ 예지니 |

| ****t_1029 짜증나서 안 갈려고 했는데 예지 생각하니 가야겠네요 귀얇음 슬프지만 걍 뒤로 밀리겠습니다 |

| ****ER417: 예지 앨범♡ 난 달나라가 제일 젛다 서로 계속 전화엇갈리는중... 조만간 사랑해주러 가야지****TAR__Yezi |

| ****t_1029 이제 예지 앨범 실물만 인정 이래요 근데 오늘 아직까지 택배 안 옴여.. 지금 사러가기엔 좀 늦은 거 같아서 걍 내일 사러 갈려구여흑 히릿님이라도 잘 보고 오세요 |

| ****oney_ ****_e 이거 언니야 알라뷰 헝헝 예지니가준짤 써먹기!! |

| ****BMountain 팀장님의 미래예지로 오늘은 푹 쉬어도 된다 뭐 이런 말은 안 나올까요? 데굴, 눈치를 본다. |

| ****mxjx0819
4. 믿던가 말던가 이정재님...이마랑 분위기가 닮았다고 ㅏㄴ다... 예지도 언프 안봐소 모르는데 분위기 닮암ㅅ다구 들어봄 |

| ****s_rr: ****s_rr 쓰다보니 내가영업당함 진짜존예지않나요? 나같으면 바로산다 ...팔지말까? 병맛
구랍니다 멘션주세요 |
![[C5] 이도훈
@LDH_SRUD LDH_SRU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211855173533696/SSTNRnMH_normal.jpg)
| ****RUD 수지 핵존예지. 인정한다. |

| ****_e ****oney_ 순간 예지니가 짤을 잘못쓴줄알았뚬 히히 |

| ****ezi
그렇다면 다행이네요열심히 예지 보고 오세요!! |

| ****ekkk: 예즤는.... 노래가 넘나 아쉬운 것.. 좀 대중성 있는 노래 들고 나올 거라구 생각해돻 지금 음원 좀 잘나가야 나중에 퓌에수타 나왔을때도 좋았을 것 같운데 아쉽 |

| ****846 예지상이 절 떠나지 않으신다면, 오래,오래 곁에 있을겁니다. |

| ****ha020569: 예지 개좋아 진짜 솔까 예지만한 가수 없다 |

| ****zzs: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해주시는 실검요정님😇 자비리스 실요예지 ♥ |

| ****berry24: 예지 멜론 아티스트 랭킹 전체 5위, 여자솔로부문 1위✌️ |

| ****ezi: 아 맞다 이예지 슈스된거 진짜 몸으로 느꼈는데 예지 앨범 급하게 사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갔는데 내가 마지막 하나 진열된 앨범 겟함..;; 앨범 많이 팔리나 ㅂㅗㅁ |

| 예지 개좋아 진짜 솔까 예지만한 가수 없다 |

| 예즤는.... 노래가 넘나 아쉬운 것.. 좀 대중성 있는 노래 들고 나올 거라구 생각해돻 지금 음원 좀 잘나가야 나중에 퓌에수타 나왔을때도 좋았을 것 같운데 아쉽 |

| ****Sul_Ha_ 코스터존예지☺ |

| 그리고 예지 앨범 품절 났단 얘기도 듣고.. 하여튼 대박 슈스 |

| ****g08: 예지 사녹 같이들어갔는데 저 책상 움직이는거 보고 너무 신기해서 무대바닥 쳐다보고 줄달렸나 살펴보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안에 백댄서가 수동으로 기어가면서 돌린겈 |

| 아 맞다 이예지 슈스된거 진짜 몸으로 느꼈는데 예지 앨범 급하게 사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갔는데 내가 마지막 하나 진열된 앨범 겟함..;; 앨범 많이 팔리나 ㅂㅗㅁ |

| 당장 예지 못 봐도 돈 많이많이 벌어서 예지한테 좋은 거 해주고 싶다 |

| 예지 담주에도 뮤뱅 하겠지..
아 진짜 퇴근길 왜 생각을 못했냐 |

| ****inal_is_han ****han_like 알쏘 예지 담요들구와 |

| ****TAR831: #예지 솔로 싱글앨범 #Foresight_Dream 타이틀 "#사이다" 첫 무대! #엠카운트다운 1/28 6PM #사이다 무대 순서는 13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_♥ |

| ****6_0 퓨 나 진짜 눈물나올 뻔 한거 겨우 참았다 예지야.. |
![[반동결] 하베,하베를/Habe
@narea96 narea9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43363966636032/aQeqA9lC_normal.jpg)
| ****PGEE 흥안물어봤어요 츤츤ㄴ
맞아,,예지라는 이름이 흔하긴한데 무난하게 예쁜이름이라 생각하기에...
네ㅔ 이제 과제에 허덕이는거에욤,,, |

| 내일 나 누구 만난다고???????? 84언니 예지언니 하섬님 지현이 말구.. 또,, |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Solo Debut 160129 YEZI 예지 - Cider 사이다 ****크 Music Bank 1080p " |
![[반동결] 하베,하베를/Habe
@narea96 narea9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43363966636032/aQeqA9lC_normal.jpg)
| ****PGEE 으응 예지ㅣ라는 이룸도 이쁘거든요,,,
그거 제 실친이름
재수ㅏ하는ㄴ 저주 |

| ****anzie 입술 빼줃빼죽입으로 모든걸 표현하는 예지니우넘나기여워요 |

| 예지의내적갈등 ****3Ox |

| ****159 음오아예지님 행앗!! 기상행앗 |

| ****_e 예지니 알라뷰 난 너밖에 없뜸♡♡♡ |

| ****s_rr 쓰다보니 내가영업당함 진짜존예지않나요? 나같으면 바로산다 ...팔지말까? 병맛
구랍니다 멘션주세요 |

| ****ezi: 오늘 유스케에 예지 나와요 동네 사람들!! 쩌렁쩌렁 |

| 오늘 유스케에 예지 나와요 동네 사람들!! 쩌렁쩌렁 |

| ****oU517 쿄우님 첨뵙겠습니다 이런말하기 좀 모하지만 예지님 팬이신가요?? |

| ****HDM 예지몽일 수는 없지.. |

| 예지 달나라 중에 다듀 노래 오마주가 있구나 내 길을 막지마 길을 막지마 |

| ****anzie 예지니 막 자다 일어난것같이 귀여워서 조아하는 짤들이에오😇....
☜경예필터링 들어감 안들어감☞ |

| ****_aserian ****yyuniu ****TAR__Yezi 예지이뻐요 |

| ****TAR__Yezi 예지누나 오늘도 수고하셨어용 아까 폭죽 터질때 계속 춤추는거 넘 프로페셔널bb 의상도 너무 이뻤어요 내일도 화이팅😆😆 |

| ****TAR__Yezi 매번 예지한테 웃긴 모습만 보여주는 거 같아서 내가 다 민망하다 막 뛰어와서 숨차게 그러고 있는 거 얼마나 웃겻을까 |

| ****oney_ ****0603 예지니랑 나랑 다시이어줘 |

| ****_aserian 예지보니좋음?! |

| 예지한테 오늘 3년반동안 내가 너무 보고 싶던 모습이라고 헥헥 거리면서 말하니까 빵터지던데 얼마나 웃겼을까 자기 보러 막 달려와갖고 진지하게 그러고 말하고 있으니 |

| ****846 예지상이라면, 해낼 수 있을거에요. 힘드실텐데, 괜찮으실지. |

| ****lring33: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TAR831 #예지 ****TAR__Yezi 출근길 프리뷰 by 네스 |

| ****TAR__Yezi 평소엔 노래에관심없는 우리엄마가 예지노래 너무좋대!!!! 엄마도 맘에 들었대!!!!! 기분이 좋다~~ 예지 오늘도 수고했어♥️ |

| ****_aserian 뱀파이어 예지 ㄷㄷㄷ |

| ****_96485 예지 기분 좋아보이던가여? 엉엉 |

| 예지야우리예지 너무 예뻐 |

|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FIESTAR #Yezi #사이다 #갓예지
좋은 거는 좋은 거고, 예쁜 거는 예쁜 건데, 너는 왜 소중하기까지 해.
왜, 흔글.
****TAR__Yezi |

| 퍼펄즈 건희님이 예지 허리에 팔 두르고 가던데....정말 부럽 |

| …예지몽이면, 음. 떨리는 눈으로 등을 본다. |

| ****_aserian: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TAR831 예지 ****TAR__Yezi |

| 예..예지몽..... 동공 팝핀 |

| ****mon_ ㅊ ㅊ ㅊㅊㅊㅊ으하하핳 네.. ㅍㅍㅍ 자동재생 틀어놓구 ㅍㅊㅊㅊ 누어서 밥먹을때 빼구 꼼짝두 안하구 봐버린 ㅍㅊㅍ 예지님: 아니? 폐인이잔아!?
아 아니요.,..😔 <이쩜오디 |

| ****berry24 진짜 예지 쵝오!! |

| ****_star_show: 160129 FIESTAR 예지
뮤직뱅크
photo by Lee호랑
#FIESTAR #예지 #피에스타 |

|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TAR__Yezi 퇴근 프리뷰 by 아세리안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오늘 뮤뱅 첫 솔로 데뷔하는 예지임미다 🙇🙇 아침부터 90도 인사 장난 아니지 👊👊 #사이다 #Yezi #FIESTAR ****TAR__Yezi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힘차게 파이팅! 그리고 트레이드마크 대선 후보 인사 .. 😹 귀여우니까 봐준다 .. #사이다 #Yezi #FIESTAR ****TAR__Yezi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아침에는 모닝 순둥개 🐕🐾 #사이다 #Yezi #FIESTAR ****TAR__Yezi |

| ****_96485 헐..세상에...갓예지 |

| ****mAh_ 하아...예지니 있는게 모야.. 시무룩 |

| 예지랩 가사가 다들려😢 |

| 예지언니랑 하이파이브 4번이나 했다...정말 손이 촉촉하세요...👋👋 |

| ****bego02 예지찌끠여어요? ㅅ;; 네 괜찮아여 |

| 예지 음색 너무좋지 |

| ****TAR831: #V앱 첫방송 준비 중인 #피에스타 멤버들! 잠시후 11시 네이버 V앱에서 만나요 ♥_♥ #차오루 #재이 #예지 #린지 #혜미 #FIESTAR |

| 예지나 너 이번주 일요일에 학교가니 ****mAh_ |

| ****846 연습에 다녀왔다가... 추워서 이불속에 있었어요. 예지상은요? |

| ****TAR__Yezi 예지야 수고했어!!!!!! 다음에 또보자 😆😆😆 |

| ****imi_ 미래는 예지하는데 앞도 안 보이고 팔도 없고 다리도 없고 동생이 있는데 기억이 없음 |

| 정키형이 예지를 하기 시작했다 |

| ****Mcountdown: *20160128/목/458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달샤벳/라붐/려욱/로드보이즈/RP/스텔라/신혜성/iKON/에이아/여자친구/예지/임팩트/장미/전설/크로스진/풍뎅이/헤일로 |

| ****TAR831: { #YEZI_Behind } #예지 솔로 앨범 타이틀 "#사이다" 첫 컴백 방송을 위해 준비한 진짜 #사이다 선물!! 내일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스트리밍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 |

| 숨겨진 진실이 항상 아름다운 것은 아닙니다. 예지의 빛으로 안개를 거둔 그곳에, 심연보다 어두운 수렁이 몸을 도사리고 있을 수도 있는 법이지요. |

|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해주시는 실검요정님😇 자비리스 실요예지 ♥ |

| ****mon_ ㄴㄴㅊㅊ저두.,., 그렇개 생각햇엇는대 휴일 이틀 받아가지구... 주말끼어서 4일동안 다봐버렷어요.,., ㅊㅊ 예지밈두 금방 볼쑤 잇을거애요 😂😂!! 히히 저두 넘 두근ㄴ거랴요 예지님이랑 덕 톡., 최고다! |

| ****zzs: 욕심부리지 않겠습니다 예지사진 볼 수 있고 방송볼 수 있고 멘션보낼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겠습니다 |

| 다소니에 정연에 예지라니 |

| 예지 공방 올출 한다 활동 짧지만 않아도 이번주가 끝인데 |

| ****baddog 역쉬 예지밖에 없다 |

| 욕심부리지 않겠습니다 예지사진 볼 수 있고 방송볼 수 있고 멘션보낼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겠습니다 |

| ****U_704 오보이특전ㅅ존예지 |

| 예지 멜론 아티스트 랭킹 전체 5위, 여자솔로부문 1위✌️ |

| ****ay_0915 예지니 대구콘 어떡하기로 했어? |

| 예지 존예 |

| 흐흑흡후흐윽으ㅂ으웁 이제서야 예지 무대 영상 보는데 넘 예쁘고 멋지고,. 예지 스티커도 예쁘고 슬로건도 예쁘고 포카도 예쁘고 예지도 예쁘고 다 예뿌 |

| ****I0 양이 되게 많은거같은데 다 볼순있을련지 고민이네요 으앙 이렇게라두 일님멘션을 받앗다! 예지는 이제 자유로운 요정이에요오 으아앙 ////// 9 헤헤 일님이랑 덕톢! 두근두근하네용 |

| ****mon_ 헉 글앳엇어ㅓ요!??! 눈 번짝! ㅍㅍㅍㅍ 멘션 드리ㅣ는거 넘 오랜만인고 같은대., 벅벅 . ! 랑야방 얘기에 후다닥 멘션 보내버렷어요 ㅊ 예지님 랑야방 보구 꼭 덕토크해주새요 ㅁ !! |

| ****a0607 ****_a 위드예지님 닉밍아웃 축하드립니닼ㅌㄴ |

| ****mon_ 헛... 꼭.,., 봐주새요.,., ㅁ 불쑥 ! 예지님: ..? |

| ****_a ****dok2 연락처에있는사람이 계정팠는데 위드예지라 누구지했는데 너니?.. |

| 뮤뱅 예지 언니 넘 예뻐 흑ㄱ흑 |

| ****TAR__Yezi 존예지 조녜지😝 오늘도 열일 수고 많았엉 👏👏 |

| 예지몽이어도 좋고, 단지 내 바람이어도 좋고, 현실에 대한 무의식의 보상이라도 좋다.
꿈이 돌아와서 좋다. |

| ****san_hana ****ttack ****amant 예지야 난 정상인이라구.. |

| 예지언니실검3위 |

| 예지언니오늘도귀ㅓ엽다예쁘다 |

| 예지 머리 존예다.. 자르고 싶다.. |

| ****eeyo 예지 벌써 끝나서.. 끝까지 힘내새오.. |

| ****amant ****ttack ****san_hana 예지부쨩해 |

| ****dok2 예지곜 여기서 파면 얼마 안되는 팔로워분들 싫어하실까봥 |

| ****TAR__Yezi 예지야!!!!!!!!!!!!!!!!!!!수고해써!!!!!!!!!!!!!! |

| ****t_chi 예지몽인거시다 할수이써 |

| ****ezi_kr: 루루 언니와 예지 인증 사진 ♡ 이렇게 인증 여신이어도 되는 걸까 .. ****TAR__Yezi |

| ****berry24: 휴예지야아나 |

| ****JOYA_ 예지 조아....😭 |

| ****o: ****354 듣다가 ? ? ? 하면서 삭제해벌였어요... 아니 다된 예지에 산이를 뿌리네... |

| ****ay_0915 아낰 예지나 우리 2일뒤에 본다 |

| ****e_tor
꿈에나와서까지 우리 뷔페언제먹어라닠 아 진짜 다른사람들도 넘 리얼해여.... 쩐다...
예지몽...??? |

| ****naesuni 예지가 누군데? |

| 뮤뱅보는데 예지말고 다모름... |

| 집 도착 하면 갓예지 본다 |

| 예지가 누구야..
저 오늘 입덕합니다 |

| 크 역시 예지언니 |

| 예지언니 랩하면서 춤추는거 오랜만에 본다 |

| 갓예지 오늘도 갓갓 |

| 예지 사녹 같이들어갔는데 저 책상 움직이는거 보고 너무 신기해서 무대바닥 쳐다보고 줄달렸나 살펴보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안에 백댄서가 수동으로 기어가면서 돌린겈 |

| ****ys_yena: 에이프릴 순수 퓨어 언니팬 예나지금이나입니다.
예지님, 예지언니 등등으로 불러주시고 팔로우 멘션주시면 맞팔합니다 >_< |

| 대미친 예지 정말 멋있어 |

| 웡 예지 존멋 |

| ****er_710 예지 - 사이다! |

| 예지 넘 예뿌다... |

| 아 예지 존좋 |

| 예지엉니 존아 이쁘다 |

| 와 예지 낫닝겐 개입쁘다 |

| 예지 알랍 |

| 오늘사녹예지언니가너무예쁘ㅗ도ㅓㅁㄱㅣ잇고다했다고탐라빼곡히채우고싶읒3데춥고졸려서기운이업다 |

| 예지 무대중? |

| 예지랩이 하드캐리네 |

| 예지다! |

| 예지다 |

| 예지 앞머리 젖은 것 같다 |

| 언니예지언니 |

| ㅓ헐 예지 |

| 예지 멋지다 사이다 |

| 예지 노래 지민 노래 그거 언프리티? 거기서 한거랑 개 비슷함 예지~~~ |

| 예지 개멋지다 |

| 크 미친개 예지 사이다 나왔다 |

| 와 예지 졸라쎄 덩더더더덜 |

| 예지 걸크 장난없쪙... |

| 예지 노래 좋다 |

| ****216 예지언니 예지언니 예지언니 예지야...아...개좋다... |

| 오..우와....예지 |

| 하 예지야 |

| 와 예지 |

| 예지 엌 |

| 예지 왜이리 빨리 나와 |

| 예지는 예지의 미래를 예지해-! |

| 헐 예지 노해나와썽??????예지야...예지야 |

| 와 예지멋있네 |

| 오 예지 |
![[대운동회•디페 일꾼] 요지
@yo_ji_nH77i yo_ji_nH77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8165850128385/HDNlVaBn_normal.jpg)
| 예지 상알파내 쩐다♥♥♥ |

| 와 및... 예지언니 사이다 개좋음 ... 오ㅏ 포스 와 진심 와 좋아 대박 |

| 헉 예지 솔로데뷔 했구나 |

| 갓예지 |

| 헉 예지언니 |

| 갓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