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yang71
결국, 원샷법이란 원샷으로 재벌 2,3세들의 상속권을 국가가 지원하고 공인하는 법률. 기업활력제고특별법이라는 그럴듯한 이름을 내세워 대주주들의 지배력을 강화하고 소수주주들의 권익을 침해하는 법. 기업활력 제고? 차라리 재벌 상속 돕기 법률이라 불러야.
Sojujjjang
지난해 이재용 집안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 합병에 고생 좀 하더니 원샷법이란 친근한 어투로 일사천리 기업합병법을원하는듯. 아직 상속정리할게 상당히 많은 모양. 그나저나 이건희는 건강하신가.
momhs57
****580: '기업 활력제고를 위한 특별법'이라 이름 붙였지만 기업 인수ᆞ합병을 간편하게 하려는 법이다. 원샷법이란 별칭처럼 한번에 털어 넣는 소주잔이다. 인수되는 회사직원들 배려는 없다. 질소포장해서 '민생 구하기 입법' 국민운동이 되었…
kty0580
'기업 활력제고를 위한 특별법'이라 이름 붙였지만 기업 인수ᆞ합병을 간편하게 하려는 법이다. 원샷법이란 별칭처럼 한번에 털어 넣는 소주잔이다. 인수되는 회사직원들 배려는 없다. 질소포장해서 '민생 구하기 입법' 국민운동이 되었다. 헬조선의 집단광기다!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