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딸을 낳으면 이름을 지아로 짓고 싶었다. 지아, 조 지아, 조지아.
애석하게도 조씨가 아니라서 문제지만. |

| ****ing_u_so 아 옆동 사시는 지아님이시구나~^^ |

| ****_DAISUKI
지아님 넘...귀여우심ㅁ... |

| ****qlql 지아코루나사랑이었다 |

| ****92 비트앱 국내 Top20안에 오빠노래가 4곡이나 있어요 역시 지아코의 음악은👍❤ |

| ****etBox_Box 외그런표정지아요 시러요?!??!??"? |

| ****_DAISUKI: 알티이벤트 안녕하새오 지아애오
트친님들 귀여워서 고마워오 뭐라도 드리고픈데 손이 비루해오 미안해오
대신 초코랑 캘리 리퀘를 준비했어오
트친님 한정이애오 알티만 해 주새오
억세게 운 좋은 한 분께 몰빵해오 https:… |

| ****MeTheGogi: 박원순 병역비리를 SNS 등으로 설명할 때 의학적 증거를 내밀어봤자 일반인은 이해하기 어렵다.
그냥 "지가 고소해놓고 지아들 증인출석 거부하고 공판에 협조하지 않으면서 언플질" 이러면 누구나 박원순 병역비리를 이해하… |

| ****me_cx00 그럼 좀ㅁ만 다듬구 시컬펌해서 기르시는게 낫지아늘가요!!? |

| 트위터 브라우저바꾸는거 어케하는지아는사람..? 링크누르면 그 인터넷으로 연결되게 하는더까먹음 |

| 저격 왕이네 지아
그때 몸살 심해서 그랬..을걸.. |

| 부라더소다 먹고 취햇ㅅ대요 지아가락질 |

| 지아님 |

| ....?지아님......많이아프셨던...? |

| 내가 관극할 돈은 없어도 너네들 치킨사줄 돈은 있단다...그럼 본이랑 솜이는 되고 지아도? |

| ****a_ 조아써 이제야 의문이 풀렸군 ?? 지아:이년이 |

| ****aSiaa_dream 지아, 그대도. 고운 말 고마워요. 잘 잤나요? |
![세이쨩이랑2주년♥디페르[대운L20b]
@skymomo_D skymomo_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087604155453440/Yal9HDba_normal.jpg)
| ****ecorgi 만약에 그러면 31일까지 하시지아늘까? 난 진짜 낼 방문출력안되면 부스 펑크랔보고 아침에 받는것같으면 나랑 일찍가자:3 |

| ****oo_oa ???? 개싸패는 델리지아 아니었나요?????? |
![[허언래링]いいねBotレイ
@___R2LOV___ ___R2LOV_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455246887813120/vuULWiOC_normal.jpg)
| ****a_ 지아 최근껏도 봤어? |

| ****_DAISUKI 으잌 그럼 지아님을 위해!! 먹으러 가겠어요! |

| ****kwkd
델리지아............ 울ㄹ컥ㄱ |

| ****oo_oa 아냐 안 가셨거든! 안 가셨다구 델리지아랑 손잡고 하하호호!!할거라구!!! |

| ****92 지아코! 자화상 그릴 때 코를 너무 낮게 그린 거 아니냐며 :p #지코 #zico |

| 야 지아 너는 얼마 안남았어!어? |

| 지아야 우리 멘션이 빠르대 어디가? 이해불가 |

| 지아님 결국 |

| ****_back_ho ****a_ 나도!라고 할려다가 지아한테 설득당함 |

| 레드가......지아님을 피해가는..... |

| 지아님시조새할때마다왜케터지짘ㅌㅌ |

| 이사진은 진짜 그아이 무ㅏ지 그애니메이션 그 그 분홍색에다가 준면빠랑 똑같이 생긴 그 뭔지아는사람!! |

| ****hooter 계계정찾을떄가진 괜찮지아늘가 |

| 밤새 쪽쪽거리다가 누추한 모습으로 함께 아침을 맞아...아...... 지아코-너는 나 나는 너 |

| ****sir: 주간아이돌 트위터 120529 中 Miss A 지아가 뽑은 최고의 킹카!
빅뱅 대성 '너무 잘생겻줬어요 ? ' |

| 시달 진짜 시기도 적절하게 잘타고 나온거같은데 ㅈㅣ아코가 너무 막강하여..1위 불가능할거같다고 다들 구러대..▽.. |

| ****oo_ 똑똑똑똑 지아누님 |

| ****etsu_kr 카르디아의 죄악과 동화되어 순식간에 검귀되지아늘가 범의 귀 지부 초토화 되는날..? |

| 내리는 비를 막아 줄 수는 없지만
비가 오면 항상 함께 맞아 줄게 ****h
- 지아, "물론" 中 |

| 지아코노래들으면들을수록좋아우지호 |

| 태호 - 지아란 애 말이죠? 가깝게 지내던 친척이 서울 쪽으로 데려간다던데요. 뭐가 그렇게 찝찝하신 건데요?
동수 - 장례식장에서 그 애 눈빛 봤냐?
태호 - 눈빛이요?
동수 - 그 애. 한 번도 엄마 편을 들어주지 않았어.
# 백야행 |

| ****myclassic 앞머리도 돌돌 말려서 귀여운 스타일 같아요>_< 잘 어울린다니 산 보람이 있고요! 참 이거 돌리 블론드색상도 케이스로 너머로만 봤지만 넘 예뻐요. 지아님 씌우실것도 기대되어요 //▽// |

| ****ul ****kB_united 지아코ㅌㅌㅌㅌ😍 |

| 지아야,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도 더. |

| ****g_4matsu 아스팔트라도 무리ㅣ지아늘까 |

| ****JDLT 그러니까 내가 형보다 나이가 적긴 한데, 애취급은 그만두라니까요? 빙글웃고는 지아한테 살짝 기대며 그렇죠? 우리 평생 이대로 같이 있는거죠? 아- 피곤하다 얼른들어가요 |

| ****92
지호야 굳모닝~~~
오늘 능력자들 하는 날이네 -
덕분에 금요일도 문제 없당
지아코 에너지로 💓 극 뽁 💓
좋은 하루 보내 😝 |

| 지아코 또 일터졌네
그냥 얘는 인성이 이런듯.. 여태까지 논란된거 피드백도 하나 없고 걍 팬많은게 신기하고 웃길뿐.. 에펙,, 지아코한테 피처링 부탁하지 마로라.. 나 그노래 못듣잖아.. |

| ****ki425 루이스도 마냥 셀윈이 좋지는 않겠죠. 죽었을때가 그모양이고 지아들 괴롭혔는데
그런데 그 비극의 원인을 자신에게 돌려버리고 특유의 치유캐로 승화시킨... |

| ****0 헐ㄹ나이거 잠결에 답멘한지아랏는데 안햇쟝 크킄 나 과일 묘사할생각에 벌써브터 현기증이 도지는거가타 |

| ****chusuda 우이...부러버라출장도다녀오고 힘들었을텐디 오늘 푹셔여수업끝나면 톡할테니까 바쁘지아느면 답장해줘염!!♥ |

| ****myclassic 침착 차분 제 오구 이미지가 1도 정해지지 않아서 고통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아님.. 손.. 다이아몬드.. 살려주세요 의식의 흐름 |

| 윤후어록 3. #. "지아씨" "지아 아버님" |
![[돈온/ P3]안녕ㅇ!!난짜미ㅣ!!!
@why0309 why03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81645798772736/YYWNJIUw_normal.jpg)
| ****yo ㄱ그러게ㅔ...나 학교나오지말라할줄알았는데 꾸준히나오라그러더라 ....이대로계속내리긴하는데 학원차운영 어렵지아늘가..?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우리 지아 내조가 완전하다... /w\* 썰 푸는 것도 좋지만 슬슬 해가 뜨는데... 누님 싀루는 이만 자러 갈게요... 잘 자요...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토크쇼 나가서 꽁냥댈 요나지아를 생각하니까 훈훈하다... 물론 지아도 은퇴 히어로다보니 그리 자주 얼굴을 비추지는 못하겠지만 말이에요 /w\ |

| 지아와는 겉보기에 어떠하든 마음이 이어져 있으니까 괜찮았어. |

| ****le_d 잇지 않을가요..?황천에 돌...잇지않을가??는 음 요신이가 선물들고가려면 그만큼 요신이랑 어느정도 사이가 잇어야되지아늘가요요신이는 왕따라.. |

| 이ㅣ거어케하는지아는사람...안푸ㄹ어도되니까방법만알려주새오... |

| 나 요즘 그림만 그리고 일기도 안쓰고 책도 인읽으니 날로갈수록 언어구사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 책 읽어야하는데 에오르지아에서 제 역할을 해내고 싶다...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칼스 에디션 으아 좋다.. 요나랑 지아랑 둘이서 커플 머그잔 나왔으면 좋겠다 흐뭇 현대 캐릭터다보니 이런 굿즈 토크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군..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그렇지 요나쯤 되면 분명 머그컵도 나왔을테니까.. 헉 혹시 지아도 머그컵같은 거 안 나왔을까? 0ㅁ0 지아 머그컵..!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눈색 깔맞춤인거야..? 헉 노랑 머그컵으로 커피 마시는 지아 보고싶다 의식의 흐름 |

| ****Sae 설탕들어간 꿀 오래되면 저케되던데 바꾸는게 낫지아늘까 ㅁ |

| 저기.. 전 누굴까요? 노스텔지아-티아 흉내 |

| ****IKUS2 ㅁ어둡지아ㅏㄴ아요~~~ 최후..생존은.....마지막희망...같은느김으로
흑막일경우는 ^-^ 이런모습으로... |

| ****etju1ce ,,,,,,,둘 다 해야하지아늘까,,? |

| ****0 저도 언ㄴ다인에서 스뮤번넘게죽엇어요 재언ㄴ님힘을내요!!!!!!😢😢😢😢 혹시 포션같은거 많이 사다놓으셧어요..?! 그거 저는 어째깼냐면 언다인 대사보면서 무슨 공격이 이때 나올지아니까 포션 막 먹으면서 깻엇거든요..😭😭😭 |

| ****92_ZIA98 으와♡ 지아안자고이써써??? 고마워!!!! |

| ****_kim_ 아니이러니까아프지아이고세상에밥을먹어야할것아냐!!!!!!!사람이아침은굶어도저녁은먹어야지왜밥은또안먹었어??????!??!? |

| 이거 언제인지 아는사람 찍은 홈도 어딘지아는사람 |
![[루믹덕계!] 미생물!!!
@miseng_rumic miseng_rum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19326097838080/e18OiKkY_normal.jpg)
| ****ng_rumic 미생이랑 커뮤뛰지아늘ㄹ래? |

| 지아는 넣을 거 같은데 누구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 |

| ****0141219 뭬친.. 근데 늘 새가챠는 4성확정 껴있지아늠? |

| "지금까지 아무 일도 없었던 걸 보면 역시 그냥 놀아난 것 아닙니까? 곧 2월이라고요. 애초에 토우마 같은 쓰레기의 말을 믿는다는 게 말이죠. 지아." |

| ****_DAISUKI 지아님두 최애몽!!!! 굿밤되세여!💕💕 |

| ****_DAISUKI 지아님 쫀꿈🌙✨ |

| ****_DAISUKI !!!!!지아님 글씨 짱짱이뿐....!!!!!!!!❤❤❤❤❤지아님 사랑 받아가꼬 꼭꼭 숨겨둘래여 나 혼자만 볼꾸야ㅑ!!! 욕심쟁이 |

| ****y_sik 정답...! 닮은연예인 지아코....^^..... 혹은 덕선이친구 그분 |

| 우와 러비가 나미언니 인장도 완성해줬다 내인장은 얹 찰싹
이런말할시간에 그러비랑 이러비 구별이나해 지아년아 |

| 지아 존귀탱임..... |

| 아 지아언니 귀여워..... |

| 멜디님 ㅁ왜또 계폭한ㄴ지아시는ㄴ뷴... |

| ㅁㅊㅌㅌ개웃곀ㅌㄴㄴㅌㅌ 방금 네이버에 검색하고왔는데 이쁘넹.. 난저렇게 이쁘지않아여 개못생ㄱㄴㄹㅌㄹㄹㅌ아 지아언니핵웃곀ㅌㅌㅌㄴㅌㅌ |

| ****myclassic 앗 지아님 멘션을 넘 늦게봐버린0 헤헿 감사합니다!! 소서 몰드는 정말 넘 매력적인거 같아요 😂 |

| ****_DAISUKI 그렇게 지아님께 블락을 당하게 되는데......☆ |

| 아 지아언니
ㅌ
ㅌ
ㅌㅌ |
![[2월 3일 동덕추합발표]아롱별
@mini_cat98 mini_cat9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96810499280896/xqPMC8AK_normal.jpg)
| ****s_collapsed: 선생 님아프지 마세요 아프
면
안
돼 안돼 아프시 지아파?아파?아프세요¿진짜?거짓
말 하지마.
아
프지 마세 요 아프지마 세요 아프지?아프다고 해.
.
거짓말입니다 사실은 걱정하고 있어요…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헉 코끝 부비부비... 머릿속에 이미지가 팍 하고 떠올랐어... 비에라 요나지아 보고 싶다 토끼가 속도 빠른 게 요나랑 딱이잖아 끼워맞추기 |

| ****Bbang 놀구잇네그러는님이야말로 진심 개성똑바로가진채로똒똒히발전중이여가지고내가 어 어 얼마나 부럽고현타올때마다님그림보고머리찍고그러는지아냐!??!?!?! |

| ****gj 2월 1안이지아늘까요 아니였음좋겠다 |

| ****e_in_me 지아야...!!!! 조..지아...!!!!! |

| 귀여운 지아언니... 부둥부둥 |

| ****e_in_me 조가의 남자와 결혼해서 딸이름을 지아로 지으세여☺ |

| ****92_ZIA98 여러분 지아가 지금 공개고백합니다 훠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 ~ |

| ****abo_te_: 오솝님 오백온 자리가 있다면 지ㅣㄴ지아게 고민해 보시겠대 |

| ****ia0320 네! 이제 1년을 앞두고 있어요*'v'*
지아님께서도 넘 예쁘게 연애하고 계시는 거 같아서 트위터들어올 때마다 제 맘이 훈훈해지곤 해요♥ |

| ****92_ZIA98 지아님 자랑거리많아서 부럽슴미다 자랑거리좀 나눠주세욥!!! |

| ****_218 즤아코....😢❤ |

| ****angwook 치주고 허모... 비수기때 넘들이 집을 안 짓는 겨울이에는 울 집이를 지엇떼 그라니까 일년에 반이를 일을 허모 집을 한 채 짓는 값이를 벌어가... 나머지 반이에 울집을 한채 지은 기제 그라모 집이를 다 지아가 팔라꼬 허모 새집 |

| ****angwook 말똥이 아부지가 돈이를 잘 버실 때는 일년에 집을 두 채를 지으싯데... 돈이 잇는 사람들이 말똥이아부지헌테 돈이를 주믄서 울집 쫌 지아가 주소... 쿠는 넘으 집이캉... 그라고 그래 넘으 집을 한채 지아주고 또 넘으 집을 고 |
![[ 홍보팀 사원 ] 유가람
@YGR_JDLT YGR_JDL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895178940481536/qEghGjIT_normal.jpg)
| ****JDLT 왈칵 지아다... |

| ****i 오소마츠는애니가...낫지아능가요...... |

| ****amkarmen ****e_in_me ****g1994 ****inn ****somboy_t 축의금 조지아로 내고 조씨랑 결혼해서 이름을 지아로......... 말잇못 |
![[과연]무현✌
@hyeoninfinite28 hyeoninfinite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27313693667328/l9hDAxmr_normal.jpg)
| 막냉이가쇼탐에서간수영장어딘지아는사람??? |
![[새벽 두시의 자명종] 싀루
@WRYroo WRYr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9170926895105/gLwZYmiv_normal.png)
| ****_Yeop 이 종족에 백마도사면 딱 지아 느낌일 것 같은데.. 아쉽다 |

| 오솝님 오백온 자리가 있다면 지ㅣㄴ지아게 고민해 보시겠대 |

| ****07 즤아코 신곡 좋더라 |

| ****__ww: 아 왜 남주보고 猫粮先生 고양이사료선생 라고 부르는지 알았다 남주 이름이 郑伟嘉 정위가-정웨이지아 인데 이게 위스카스라고 유명 냥이사료 중문명이 伟嘉 웨이지아 라섴뜻은 잘생기고 아름답다라서 화꺼한테… |

| 채영이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니까 훗날 지아코 너는 나 나는 너 같은 곡 내줬으면. 힙합만 듣던 난 어쿠스틱해졌어. |

| ****g 즤아코 노래 |

| ****time_97 나랑 커뮤 같이뛰지아늘레 |

| ****iphen 레그 지아 하이브 세토 시에 순서.. 이지 아마 |

| ****eeeah: 엄마 지아와 꼬물이들. 지금은 지아가 제일 작은 고양이지만... |

| ****27 헤헫 아 몬라
으악 ㅌ 거짓말못하는사람.. 햐..양심이 너무 아파요.,ㅌ전 민증찍을때 파일을 못받아서...다시 찍으러갑니다..😂😂모시래 2인실은 선후배로 된대서 같은방은 4인실루해야되지아늘까싶어용.. |

| ****92_ZIA98 ㅅ 이번엔 게다가 그때보다 번호도 뒤라는....끄헝헝 난 ㅣ도작고...보고싶다지아.. ?? |

| ****umDumm 맞아.... 아이 친구 많아.... 꼬오옥 지아.. 아니 지유 보고시퍼요.... 아빠해줘.... ? |

| ****086 안녕하세요 지아님~~ 저ㅓ젖저저... 계이를 햇는데... 혹시 괜찮으시다면... 팔로 해주시셧으면...감사합니다.... ?? 가랑님이에요... 지아님 틔타 잘 안들어오시지만 맞팔관계를.. 유지하고싶습니다 횡설수설했네요 부탁드 |

| ****sodataste ㄱ ㄱㄱㄱ다맛님이 떠먹여줘야 맛난지아닌지알져!! |

| ****arule 앙대,,, 살찌지아늘꿔에여!!!!........ㄸㄹㄹ |

| ㅁㄴㄹ화질시망 진짜 넘이뻐서 머라고해야할ㄹ지아아악ㄱ |

| ****utterfly 안대,,,살찌지아늘꿔에요,,, |

| ****__ 후엥마더 근데 이월까진 엄청 춥고 삼월도 춥지아눌까? 패딩입긴 좀 갑갑하게찌망올해 사고 내년에도 입는다 생각하고 사면 댜지! 소얌 롱패딩 기여울고가태>ㅂ< |
![[로플 J-08] 늑연
@wyun930903 wyun9309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439657666543616/rwNOyd3__normal.jpg)
| ****onous_ifnt 헉헉 넹 그룬데 지독님은 읽으시지아느셨나요..!? |

| 나 와농님ㅁ 만나고싶다 만나서 가현이랑 하준이랑 지아랑 정민이 앓을거야 |

| #기억나는트친 보라 죠랭 하나 정미 진주 용단 소연 혜정 문경 자경 지원 민서 꿀웽 우망 러비 스경 윤슬 응지 바오 아라 미현 도치언니 세인언니 연아언니 나미언니 주니언니 소영언니 스럽지언니 꿀언니 뀰언니 낭낭언니 지아언니 권권하다언니 |

| ****92_ZIA98 두근두근 오빠도보고지아도보고 일석이조 |

| ****lex____
농담이었서요 농담....한...5개정도면 괜찮지아늘가요 피자는 움...제가 돈 더 보태드리고 |

| ****92_ZIA98 ㅑ가라라랄라ㅑ가랄라라ㅏ갸라라알 아맞다 지아야싸라애라앙 |

| ****play_k
1. 지아 덕질데이라 혼자 동네구경예정
2. 니가 아랍노래방에 처음 들어갔다는 기분...으로... 아무말 혹시몰라 일단 보험이야 ? |

| ****s_a_e_n_g ㅌㄴ
ㅌ
ㄴㅌ
쟤 설정은 다풀렸고... 제가 썰을...푸나요...?
으흐흐 뭐가 탄탄해요 통수캐만ㄴ굴리다보니 저두 벙벙할뿐이랍니다...
아 웃겨 ㄴㅌㄴㅌ 걔 이상한애라구요 지아들이라구 막말 |

| 지아코님 뮤비넘이뽀오.. |

| 난희 고래?
지아님 양심 없으시네오 초딩들한테 왜 그래오? |
![❄[선티당첨]쥬니❄
@bjun0329 bjun03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355847464947712/K56agdx0_normal.jpg)
| ****s8346 아마...?5마넌은안넘지아늘까... |

| ****_53_: 헐 지아로즈가 경찰복입은거 대박보고싶음max |
![[제 프사 보세요. 지아 존예] 하유
@CH_Hayu CH_Ha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27368223825920/FcjWRL3i_normal.jpg)
| 내일이면 지아 하루도 끝나겠지! |

| 헐 지아로즈가 경찰복입은거 대박보고싶음max |

| ****a_ 안돼 지아로즈는ㄴ 평생 각인시켜버려야한ㄴ다고!! |

| ****_53_ 마자ㅏ 지아로즈 좀 인생에서 지워버리고 올ㄹ게 |
![합작[0/2]덕통의 콩나물@콩나물
@ajh000730 ajh0007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040304007688192/shkxzJ_a_normal.jpg)
| ****Bbang 우리 뛴게 너무많다. 아빠로 턴을ㄹ 마치자.
평소: 지아야~
화남: 지아야.
원망: 지아야...
기쁨: 아드으으으르ㄹ!!!!!!!
부탁: 지아야~...
잘못: 지아......야....
음주: 우구구아드으으을 |

| ****92 암튼 이상으로 지아코가 좋은 이유를 본질적으로 파헤쳐 보려던 저의 깨달음이었구여.. 이쯤되니 외치고 싶네여 유레카..!!! 들으러간다 |

| ****ihoon 사실 나도 갤러리 정리하다 저 짤보면 무릎이 갈린다... 지아코님 넘나 무셔운것... |

| 나초록색물방울인지아랏 |

| ****l_home_ 얼마나놀랐는지아느냐..... |

| ****200208
아ㅏ낰ㅌㅌㅌㅌㅌㅌㅌ파.개.한.다. 콰지아창
ㅌㅌㅌ..... 멱살 짤짤짤 |

| ****_DAISUKI 헐 지아님...포토샵 슬애기...화이또... |

| 이날언젠지아는사람..제발....사진미안하지만..........이날언제니... |

| ****bun 답안지아녀? 어쩜저러케 맞는말만 하신담 |

| 지아코 신곡 좋아죽겟다 진짜 홀려들어감 |

| ****ia0320 어머어머! 감사드려요❤❤
아잇 지아님께서 축하해주시다니 기뻐요!😆 |

| 잉 상관없지아늘ㄹ가 |

| 전에추석때보너스받앗으니 설날에더주시ㅣ지아늘ㄹ가.. 서성서성 |

| ****z___: 아깜짝야 트유ㅣ터 오류땜에 이젠새끼 재입덕한지아랏내 |

| ****a_solo 흐앙저두 떡님 보고싶었어요다른 맨프엉 트친분들도...이럴땐 일정을 마구 잡아벌인 과거의 제가 원망스럽구😂 나살암나쁜살암...그그치만 이번주까지만 알바하고 담달은 여행빼곤 일정 업으니까 진짜 잠수안타지아..늘까요 ㅈㄴ |

| 아깜짝야 트유ㅣ터 오류땜에 이젠새끼 재입덕한지아랏내 |

| 와 이번주 너무한거 아님?
지아코랑 여친이들도 좋았는데
검치랑 맘무도 좋아...
근데 지금 1위 달리시는 형 노래는..
내가 형 노래 취향이 호불호가 워낙 강해서;;
리턴스 좋아함 이번건 그냥 그런데 계속 1위네;; |

| ****rsvt 전 고등학교랑 동네에 목련이 많아서 익숙하지만 백장미는 아직 실제로 못 본거같아요.. 전 프라지아가 제일 자주 사는 꽃인거 같아요 \^♡^/
꽃집 주인 수녕으루 연성해주시면 안되나요? |

| ****_GO 개인적으로 즤아코는 예쁠 땐 오 개쩔어 취격 이러는데 아니면 이건 좀...... 이렇게 생각해여 저만 그런가,,, |

| ****se_ZICO 몬소리얌니가더이뻐입분아지아랑만놀지말구나랑도놀아!!!만나!!!!!♥넘나고마워입분아^^♡ |

| ****27chan10 이미 뭔지아는 내가싫다 |

| 아..이제...블락비만 나오면 되는데..... 지아코 뜻밖의 혹사 |

| ****n_G_G 내일병원꼭가안그러면ㄴ지아는물론라이너스랑매튜의목도날아간다ㅏ.... |

| ****92 스무살의 지아코👍👍 |

| 지아님레오때린거에요..? 럭의상태 |

| ****k999 당연히 들었죠진짜 루나목소리도 캡이고 지아코도 노래 개잘만들었어요가사도 넘나 이쁘구 |

| 아 왜 남주보고 猫粮先生 고양이사료선생 라고 부르는지 알았다 남주 이름이 郑伟嘉 정위가-정웨이지아 인데 이게 위스카스라고 유명 냥이사료 중문명이 伟嘉 웨이지아 라섴뜻은 잘생기고 아름답다라서 화꺼한테 딱인데 하필 |

| 와 즤아코씨 노래 왜때문에 좋음......? |

| ****5007 ****_Zo_ 헉 정말열어오..!?!?얏호~일단 투표를 해야하지아늘까요!...!??!!?..?!?웨딩합작,교복합작,꽃합작, 티에스합작~등등 여러개 잇으니깐..!! |

| ****dfhdk 나쁜짓하지아늘거신가여 |
![[반동결]쿨빵
@solar_kong solar_k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48391097139200/Q7nRrUuh_normal.jpg)
| ****r_kong 8알티 지아코님의 신곡들 사랑이었다 랑...나는너 너는나? 맞나...여툰 잘들어욤 정인님 미워요두! |

| ****_kotama ****_commuyisu2 ****mer_ 야 케로로떡인지가 얼마나많은지아냐 |

| 아 유니가 아니고 지아코인줄 |

| ****b2_0408 오 지아2코 님 그 분 노래는 언제든 딘 그분은 그 애들 노래 해주신ㅂ분 맞죠?? |

| ****ia0320 지아님이 좋아해주시니 제가 쓴 시는 아니지만 뿌듯하네요 |

| ****92 지아코 실물 다 까먹어서 생각해보니까 8월 프데 이후로 못봤다니
너무 오래 안밧어.....
더크라이도 못가는 나는 쿠라이쿠라이 😞 |

| ****Baby_ 그렇지아늘까 |

| 압축파일 어케 푸는지아는사람,,,영어듣기랑 대본 다운받고 압축을 풀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루겠움... |

| 피시일떄으 정에게 뉴짤을 부탁하면 어떻게 대는지아ㄱ새요? |

| ****a0407 ???아 미친???아 ㅅ각해보니까 진짜 그렇잖앜아 미쳤다 진짜 벌써부터 온유오빠 좋아! 이러고 있는 애들 있는 거아냐..? 아 진자 기분 묘하잖앜큐나 서른 돼서 16 이런 애들이랑 오프뛰지아늘까.. ㅈㄴ |

| 잠깐 이거 카톡 까다보면 일코해제되겠는데... 지아야지 흑 |

| 그 흰색굥수쥐인형 이름뭔지아눈사람.. |

| ****y62300: ****y62300 끌올ㄹ
오늘 수업들은 웨딩부케..♡이쁘죠잉
카라, 튤립, 스위트피, 퐁퐁국화 폼폰국화 , 후리지아 프리지아 , 부바르디아 브바르디아 , 호아니, 그라비아, 아스트란티아, 줄아이비가 쓰였죠 https:… |

| ****y62300 끌올ㄹ
오늘 수업들은 웨딩부케..♡이쁘죠잉
카라, 튤립, 스위트피, 퐁퐁국화 폼폰국화 , 후리지아 프리지아 , 부바르디아 브바르디아 , 호아니, 그라비아, 아스트란티아, 줄아이비가 쓰였죠 |

| 문득 후리지아향이 그리운밤..
우리에게 봄은 오는가 |

| ****e63: 급고향.수술한 엄마주려고 아침 꽃시장들러 라넌큘러스 찾기 토요일 아침이라 꽃 종류가 얼마없었다 엄마가 후리지아 좋아하셔서 사려다가 엄마가 평생 못받아본꽃으로 사가고싶어서 라넌큘러스. 아프지마엄마.엄만 내전부야. t… |

| 인ㄴ지아 저기 뭐예요 주섬주섬 커창이 될 준비를 함 |

| 그리고 난 쓸수있는 컾링이 넘 제한적이라서 떡커미션이면 차라리 괜찮지아늘까 딱 떡장면만 써드리면은 창작이고 뭐고 다 가능할지고 모르니까는 범위도넓을거고.....라는 가망없는 망상을해본다 눈물콧물 주먹울음 |

| ****ga0506 1..11강ㄱ 고간빔..나중에 지나고사 봉불물량 풀리지아늘까..?? |

| ****_rion !!!!!!!!제가 탐라에서 스포할순없잖아요!!!!!!왜안보는지아시면서88!!!!로야님 밉다!!!나쁘다!!!88!!! 빼액 로야님: 질색 |

| ****ectres 8. 요즘 지아코 신곡! |

| ****92_ZIA98 지아는 완예 |

| ****orKimmm 앗 지아님 메모자 없으셨구나말씀하시지... 다음에 만나면 드릴게요.. 저 많아요 ☺️☺️ |

| ****ia0320 넹 저두 지아님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ㅂ |

| ****bz: ****bz ****92_ZIA98
일단 재밌어서 좋음 ㅂ 지아 오면 탐라가 막 북적북적해지는데 그게 좋음 그리구 레벨 사진 많이 올려줘서 좋음 .. 왜냐면 넘 예쁘거든 ㅅ 뭔 일 있으면 세시에 전화해주는것도 좋음!… |

| ****vvee_: ****_SkyBlue 그거 추간지아님? |

| ****_SkyBlue 그거 추간지아님? |

| ****_1007 글씨체뭔지아는사람!!!ㄴㅓ!!!! |

| ****bz ****92_ZIA98
일단 재밌어서 좋음 ㅂ 지아 오면 탐라가 막 북적북적해지는데 그게 좋음 그리구 레벨 사진 많이 올려줘서 좋음 .. 왜냐면 넘 예쁘거든 ㅅ 뭔 일 있으면 세시에 전화해주는것도 좋음!고민해결이 됨'3' |

| ****ia0320 하앗..♡ 지아님듀 쫀밤되세요😙😙♡♡♡ |

| ****orKimmm 아잌지아님께서돜 우럭
10몇회...에서 긴장해야겠군요 ͡T ͜ʖ ͡T ...이시양이 파워호구인건 슬프지만 히로니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서 기쁜것도 사실.. 하나만하세요 |

| ****92_ZIA98 헉지아언니라구부르면됭..? |
![[트윈지 수요조사중]이검
@D_Lgum D_Lgu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30764360912896/dosm0n_W_normal.jpg)
| 지아님과 트윈지 끝나면 바로... 랏슈님과 트윈지..... 이러다 매달 소장용 책을 만들 기세네... |

| 백현이마마티저 몇월몇일에떠ㅛ는지아는분 |

| ****p9 왜요 그냥 백면이라해요~!~!! 시룽님 트윗 복습하고 좋은데 ?? 놓치지아늘고애오 |

| ****lha_bts ****te_SJ 킼 우리오빠랑 지아코로 홍보질해놓고 똥싸질렀다며 개비씨 |

| ****h8627 야아진ㅉ자너한테더미안하고하씨ㅣ발진짜이건아닌거같아그지아진짜나너문자다긎한거보고진짜아나너무불안햇는데역시나!아ㅏ아ㅏ아아ㅏ짐자아아아ㅏ아아나ㅏㅏㅏ나진짜아이건아닌거같아아ㄴ진짜아진짜아 |

| 낼 잊지말ㄹ고 은행!! 은행 가 지아ㅏ야 |

| 근데 뜬금 없이 지아코한테 치일 것 같내 ... 랴.. 이런 비맞은 멍뭉이같이 처연한 얼굴 노노해... 니가 그러면 내가 사랑해벌여.. |

| 스트로규 저번콘 포스터도안 뭔지아는사람..? |

| ****_nim 최고좋아요..그 머엿지 나는 너 너는 나...?그것도 너무 좋어요 지아코는 천재나노다요,,, |
![[제 프사 보세요. 지아 존예] 하유
@CH_Hayu CH_Ha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27368223825920/FcjWRL3i_normal.jpg)
| 지아 예쁘... |
![[제 프사 보세요. 지아 존예] 하유
@CH_Hayu CH_Ha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27368223825920/FcjWRL3i_normal.jpg)
| 지아 예쁘다 |

| ****orKimmm 누워있다진심으로크게터짐 오ㅑ오야...지아님...투견이시군요..? 동족발견 |

| ****hDelver ****g23sa ****gjiiii ****rning ****1123 시장아들도 의혹앞에서 이렇게 떳떳하게응하거늘 금수저재벌자녀들이감히 편법으로병역기피할일은 향후100년간없을수있거늘 그게애국아닙니까? 지아들잠시희생하여 |

| ****on_y1212 근데 플텍 계정아니면 막 승인하고 그런거읍지아너?머지 오륜가??? |

| ****orKimmm 시노부덕분에제정신아님 지아님테토시노파요~ ?? |

| 말꼬리...말꼬리........말꼬리리ㄹㄹ.... 아니 진짜 저거올려다보는게넘귀엽지아는가 |

| 지아님 주무세요 야 |

| 넌 나고 난 너야
아 진짜 즤아커 노래 너무 져아..
아니;; 랩도 잘하는데;;; 노래도 잘하면;;;;; 반칙이지;;;;;;;;
가사 너무 촉촉햄 녹아내릴 거 가타ㅏ...♡ |
![[commission] 팡콩
@no_4349 no_434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8043970420736/KWa9etc7_normal.jpg)
| ****ngH ....갱찬아..그래도 스팀에 한글판 나오려면 좀 더 잇어야댈거애오..5월말쯤에 발매니까..한글+스팀은 더 걸리지아늘까..???연말엔 뜨겟지이.. |

| 사실 이게 대부분...하리 / 이 하 / 레테 요시노 / 유 진 / 윤 지아 / 신 단 / 이트 멜로우 #자신의_목표를_위해_타인의_목숨을_빼앗을_수_있는_자캐는 |

| ****er_0309 역시 내 옂아 십지아는여자야☆ |

| ****JDLT 그런 지아의 모습에 한결 풀린표정 지어보이곤 아 수저 줄게요, 잠깐만. 지아랑 저앞에 휴지 깔고는 그위에 수저 올려 이렇게하면 좀 뭔가 깨끗하게 먹는거 같죠? |

| ****kki: 지아코 온 더 블락
지아코 온 더 블락 |
![[군것질 줄이기] 하야
@bacueya bacuey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71693141348352/ErhqlbNb_normal.jpg)
| ****ia0320 전통의상 너무 좋아하는데 지아님께서 말씀해주시니 꼭 해봐야겠어요+_+ |

| ****nero 아니면 카톡에 몆이라고 검색하면 하나쯤뜨지아늘가 최첨단 ? |

| ****HASUM 잘케입음 춥지아늘가요..사실 서울날씨모를라요 |
![[군것질 줄이기] 하야
@bacueya bacuey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71693141348352/ErhqlbNb_normal.jpg)
| ****ia0320 지아님 예쁜 코스 많이많이 해주세요😍
야광봉과 하트는 항시 대기 중이에요! |

| ****t_Bomb1214: ****92_ZIA98 8.14 지아언니시 #죠지아짱짱 #민들레맘지호지아 🌸 |

| ****_0914: ****92_ZIA98 지아언니시~💕💞 #죠지아짱짱 #민들레맘지호지아 #러비지아 |
![✨타요사랑[해요] ✨
@syun_hayo syun_hay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72358833438721/GpOY3PiW_normal.png)
| ****sel_1902 지아코는 못ㅅ하는게 없어요.... 눈물ㄹ폭포수.. |

| 즤아코 라스 저거 개소름이다... 당사자들은 얼마나 스트레스일까 |

| ****dial 잔여물 정도면 신너 글케 많이 안들지아늘까요...?아닌가...? 신너작업을 직접 안해봐서 몰겠는거시다... 잔여물 마니 남앗서여...? |
![[군것질 줄이기] 하야
@bacueya bacuey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71693141348352/ErhqlbNb_normal.jpg)
| ****ia0320 지아님 사진 다 예쁘셔서 고르기가 힘든.. |

| 지 지 지아코! |

| ****JDLT 헉 진짜아네....라고 중얼거리곤 꼼질거리면서 지아눈치 보다가 고개 살짝 숙이면서 올려다봐 화났...어요? 화났어? 그래도 비슷하게 말했는데.... |

| ****ia0320 헉헉ㄱ 지아님 다예뻐서 전 못 고르겠... 멘션 왜 함 |

| ****o1001 왕복6시간30분넘하지아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