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진이 너무 귀여워 인간비타민 예진이 |

| ****15bb 오 스게.,,.~ 내가 비타민이란히 ´∀` |

| ****timewithu: ****uy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세훈 미주… |

| 조아! 해방을 가본다!! 비타민 먹고~ 물약먹고~ |

| ****ltanin 하하하 비타민 선배님 보고싶었는데 보이길래 반가워서 인사 좀 한거 가지고 왜그래요 데쟈뷰 |

| ****ii_junmen: 아아 내 비타민 |

| ****_SYH_3 아직 열은 안 났는데... 코 끝을 문지르다 외투를 더 여민다. 한기가 좀. 조만간 확 끓어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비타민제 정도만 먹고 있어요. |

| ****L_cy: 비타민 씨의 씨는 찬열의 씨 인가보다......😂😂😂😂😂😂😂😂😂 |

| ****L_cy: 내 비타민 🍋🍋🍋🍋 |

| ****inthos0616 누나 비타민제 매일매일 열심히 활동해야되는데 내일 못와서 어떡한대요!!? |

| 내 비타민 흑흑.. 🌅 |

| ****gunzo 어뜩해!! 아까 인터미션에 막 멘션 열 개 왔을 때 다 본 줄 알았는데 사실 맨 처음 무미건조님 찾고 없길래 일행 있으신가 했어요. 비타민 스테이션? |

| ****gjun_Go 석현인 일하니까 너는...누나 비타민제하고있고 |

| ****ini 헉아진짜내님진짜최규전이미넘좋아서죽었어여..이건제영혼입니다짐짜루..내님진짜내삶의이벤트같은존재내비타민 |

| 힘이 빠진다
비타민이 안보여 |

| 울 애깅이들이 역시 누나 비타민💕💕최고야 |

| ****xxx: 비타민 D 함유 식품- 등푸른생선, 동물의 간, 달걀노른자, 버섯 등.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지방이나 기름과 함께 섭취되어야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 연어32, 청어22, 마른표고17, 생표고2, 참치5, 우유4, 달걀 전란, … |

| ****498: 비타민 녹화한거
다음주에 나올려나
안나오면 설특집이나 그 다음주에
나오는건가 |

| ****gam: 쉬워보이지만 매우 힘든 운동이구나...따라해보려고 수건들고 왔는데..😄;; 명창도 울고갈 고함소리~~ #비타민 #광희 |

| 비타민 녹화한거
다음주에 나올려나
안나오면 설특집이나 그 다음주에
나오는건가 |
![[대운동회B16b/아프]
@apuQwerty0 apuQwerty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09025310343168/TE3bs2iU_normal.jpg)
| ****7311264 아주 정성이네요오이카와가 맛있게 잘 먹었어? 밥 먹고 비타민 챙겨먹고. 같은 답 일일이 해주면 이와이즈미가 진동이 울리자마자 흐뭇하게 보면서 괜찮았어. 네가 해준 것보단 못하지만. 하고 다시 또 보내고요 |

| 추운데 옷은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는지요. 귤은 비타민C가 백혈구를 활성화시켜주어서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 비타민 D 함유 식품- 등푸른생선, 동물의 간, 달걀노른자, 버섯 등. 지용성 비타민이므로 지방이나 기름과 함께 섭취되어야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 연어32, 청어22, 마른표고17, 생표고2, 참치5, 우유4, 달걀 전란, 삶은 것 3, 버터2 |

| 낮에 활동하지 않아 비타민D가 매우 부족하여 골다공증 발병률이 급격히 높아진 레이할배.... |

| ****timewithu: ****T_B_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기현 … |

| ****HH
자취방들어가면 짜피 밥별로 안먹고
살긴하는데 진짜 신선한 과일채소 해월리서
구하기 넘 비싸고 어려움
비타민과 건강보조제 필수로 챙겨여!
와와~ 자취크루늘었다~~~ |

| ****_dream: 16. 성규형한 비타민 뺐기고 명무룩 귀여웤 |

| ****action_2 비타민이 부족하다! 비타 500을 마시고 캔음료는 챙기자! 나도 소지품이 가지고 싶다. |

| 근심 걱정 가득해도 사진만 보면 다 사라진다..😚 진짜 인간 비타민 |

| ****hyun_0901 ****gjun_Go 석현아 쉿..영준이 그런거 몰라..평생 비타민씨로 알게하자... |

| ****__up__ 립밤이랑 비타민 세트 보니까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면서 퍼센트 컷 엄청 올리고 진짜 놀부 심보 쩔어요 그런 거 얼마나 한다고 |

| ****aradise_93 고환몰캉이 뭐예요 누나?? 웬열..비타민씨는 왜 프사로 했는데요!! 나만모르고 다알지 또!!! 알려줘요 나도!! 뭔데 뭔데!! |

| ****angeability 뿅뿅뿅뿅♡♡♡♡ 언니의 사랑이 마구 도착하는 소리가 들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언니 힘내시라고 사랑 잔뜩 보낼께요 사랑의 비타민 뿅뿅뿅뿅♡♡♡♡
언제든 불러주시면 달려가겠슴돠!!!! |

| ****U_506: ****m_xiumin 배규..성덕이의 엔돌핀..배규 성덕이꺼...배규 성덕이의 비타민... |

| ****yes
오빠 수고하셧습니다 ♪
오늘 내 생일이에요😊🎉💝오빠의 Happy Bihday 많이 들었습니다. 멋진 노래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제로는 원시에서 듣고싶은데…아 ~보고싶어😢💕
앞으로도 나의 비타민 해 주세요?사랑해 ~~ 🐥💙 |

| ****lyboo97 "일본어는 히라가나가 첫걸음이다"라는 책인데 비타민북 꺼인데 지금도 파는건지 모르겠담...흠 내가 초6때 일본어 하나도 모를때 산거라 |

| 비타민.. 다신 안봐.. 야식 안좋다면서 라면 먹방 보여주면 어쩌라는거? 결국 라면 끓여 먹었다 |

| ****hoseokssi 안녕하세요 선배님! 여자친구의 리드댄서 와 리드보컬 비타민 정예린 입니다. Welcome to Zero! Let's get along well~~ |

| ****twt: 안녕 내이름은 SUGA 오늘은 한강에서 촬영을 했다 나 랩몬 진형까지 셋다 오들오들 떠는 바람에 셋다 독감에 걸릴 삘이다 게다가 오는 길에는 어지러워 넘어질뻔까지했다 볼품없는 몸뚱아리인데 건강하기라도 해야지... 오늘은 홍삼과… |

| 쉬워보이지만 매우 힘든 운동이구나...따라해보려고 수건들고 왔는데..😄;; 명창도 울고갈 고함소리~~ #비타민 #광희 |

| ****timewithu: ****id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창섭 호석… |

| ****d09155 아 비타민에서 얘기 나왔ㄴ늬,,,, 거실 나오자마자 잔소리 해ㅐ 진짜..... 하ㅏ |

| ****_lua05 비타민...? |

| ****GEND_5 지금 kbs 비타민 끝나구!!!핸드폰 하다가 넘나리 놀랏짜나여 너무 익숙한 노래가 나와서어제 라디오스타 끝나구도 또 나왓대여!!요즘 진짜 프로그램 끝나고는 거의 이거 나오는것같아여!! |

| ****TION_XIAO: 5초로 누리는 행복, 놓치지 마세요 ???
이 영상은 인간비타민 이샤오씨와 함께합니다 :D
#업텐션 #UP10TION #샤오 #XIAO ****TION |

| 비타민 아무생각없이 보고 있었는데 끝에 전설 뮤비나옴 개이득 |

| 비타민 끝나니 반했다가 나오네 |

| ****octor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세훈 미주 지애 |
![[WALK] ☆마음 교환글☆ 또규
@ddo_kyu ddo_k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50869866336256/eSF1ZuMG_normal.jpg)
| 엥비타민?에 왕쥬나오네 |

| 할 비타민보는데 왕쥬하고 갓형욱나온다...ㄷㄷㄷㄷㄷ |

| 아니ㅣ 커플 운동을 알려주기 전에 애인이 현실세계에 있는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니냐구 비타민아ㅓ.. |

| ****eensol 안녕 이진솔! 여자친구의 리드댄서 와 리드보컬 비타민 정예린 입니다. Welcome to Zero! Let's get along well~~ |

| ****uy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세훈 미주 보미 |

| 비타민에서 바나나 귤이 식욕 떨어뜨린데서 들고있던 바나나 귤 놓칠 뻔! 겁나 애피타이저 느낌 나는데. |

| ****ykty_ss ****hbyun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의 리드댄서 와 리드보컬 비타민 정예린 입니다. Welcome to Zero! I'm sorry for late welcome. Let's get along well? ^—^ |

| 오빠들을 보면 기운이나고 기분이 좋아져요 왜그럴까요? 꼭 비타민을 먹은것만 같이 기분이들어요 그니까오빠들이제 비타민하실래요♡? ****920905 ****EUL920320 ****young911118 ****_CNU ****_gongchan |

| ****NICH ****_tzuyui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의 리드댄서 와 리드보컬 비타민 정예린 입니다. Welcome to Zero! I'm sorry for late welcome. Let's get along well? ^—^ |

| ****oookim ****Emna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의 리드댄서 와 리드보컬 비타민 정예린 입니다. Welcome to Zero! I'm sorry for late welcome. Let's get along well? ^—^ |

| ****gu: ****rknows6est 과음으로 인한 잇몸 약화
비타민 먹고 절주하면 더 뒤틀리지는 않을꺼야...
잘 알겠지만, 주절거려봄 |

| 어 지금 할머니가 티비보는데 비타민? 인가 그거보는데 왕쥬나와 |

| ****iii: ****o_85 ㄴ져두 하루빨리 슈너님의 쿨츗으로 맞고싶다는 것입니다.......... 비타민 같은... 슈노님의 쿠로츄키.... |

| ****rknows6est 과음으로 인한 잇몸 약화
비타민 먹고 절주하면 더 뒤틀리지는 않을꺼야...
잘 알겠지만, 주절거려봄 |

| 내 아이도루니까 나도 저런 사람 돼야지.... 나의 우상.... 인간비타민...👼 |

| 비타민 같은 프로
뭔가 과장하는 프로...
아줌마들 제발 좀...
울어마... |

| 비타민 보는데 바나나가 식욕억제하는? 그런 과일이래..동우가 살 안찌는 이유.. |

| 우리에게는 오빠들이 곧 비타민이에요. 힘들다가도 오빠들만 보면 힘이 나거든요. 그러니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b2uty |

| :D 신기하다 인간들은 스스로 비타민을 만들 수도 있구나!!! |

| 배고픔은 머릿속에서 보내는 가짜신호래요-비타민- |

| 엄마랑 비타민 보던 중, '갓형욱'이 출연
엄마: 어머나 요새는 세상에 '갓'씨라는 성씨도 있나보네
나: |
![[반동결]시우..쓰레기..
@WH_Siwoo WH_Siw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471356245643266/U1s1TRK-_normal.jpg)
| ****minds 무슨소리시조...?? 제 비타민제이신데...???? |

| ....일단 우리 몸에서 쓸수 있는 비타민D는 햇빛으로 합성된것만 쓰여 |

| 요즘 몸이 안좋아서 비타민제를 먹었더니 오줌이가 노랗다😁 |

| ****iejushi_bot 늘 비타민같은 존재예요~~!! 그리고 글씨체 너무 예뻐요!!! 꺜!!! 역시 텐시님!! ● ˃̶͈̀▽˂̶͈́ ੭ु⁾⁾˚* |

| 작가님들한테 막 비타민 선물해드리고 하고싶다... 자까님들... |
![[♬/꾸까뀨❤]고3노라
@rjdndthrsk98 rjdndthrsk9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07212871933954/WbDNzbMz_normal.jpg)
| ****anseul171 비타민.~ ♡ 비타민도 약이쟈나 -!! |

| 비타민에 왕쥬랑 갓형욱인가 나왔네 |

| 비타민에 왕쥬나왔네
사람이 없으니까 머프리카 bj도 대려다가 쓰네 |

| 미친 비타민에 왕쥬랑 미스터현기증 출연이네 |

| 비타민에 왜 먹방BJ가 나와있냐 |

| ****ming91_cs: 151018 어딜가야 이런비타민살수있나요,,,💊 약국? 설마,,큐브.. . .... .?
#비투비 #창섭 |

| 미친 비타민이 갓형욱 나옴 |

| 혼자 오돌뼈를 시켜 먹을까 하는 지금,
비타민 오늘의 주제 '야식, 끊어야 산다' 에라잇...어쩌라구! |

| 괜찮아 오렌지나에는 비타민도 있어 |

| 분유맛 사탕같은.. 비타민같은 그런걸 샀는데
마시쪄.. 느낌이 이상하지만 |

| ****id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창섭 호석 정국 미주 지애 다현 |

| 보통 비타민D가 부족해서 피곤하지 않아? 당분이 아니라 |

| 지금 비타민 먹방대결아..진짜 맛있게 먹네.. |

| 비타민에서 현기증 끓여주세요 나오네 |

| 비타민에 갓형욱 나오네 |

| 비타민보는데 라면진짜 맛있게드신다 |

| 지금 KBS 비타민에서 먹방 비제이들 나온다 |

| 뭐임 지금 비타민에 현기증맨 나와서 라면끓임 |

| 밴쯔는 먹방해도 운동해서 몸 좋잖아.
비타민에 나오는 저 분들도 운동 열심히 하면 몸도 좋아지지 않나? |

| 왕쥬밈 비타민 나왔어! |

| 비타민에 먹방BJ들 나왔닼 |

| 우와 비타민에 왕ㅈ나온다 |

| ****SIBA: 대나무숲 세번째 사연 ; 자꾸 위에층 친구가 자기 일층침대까지 옷을 뻗어서 자기 침대에 빛 한줌도 안들어온다고 비타민 디 부족으로 죽고싶지 않답니다 |

| ****yeia 엌고소해도 난 인체에필요한 비타민을 준거라고해야짘뭔상상한거야! |

| ****unwoo: ****Bling 놀러와준 보름누나~ 고마워 **비타민4개 감사 |

| 갓형욱 비타민 등판 |

| ****o_kia_ 비타민씨...과자같이 달달한거 좋아하지 않을까요! 일하면서 하나씩 까서 오독오독 먹고약국에 손님 많나요?! |

| 갓형욱 비타민출연 |

| 255. 다현이는 정연이한테 비타민을 주려다가 거절당한적이 있다. 팬에게 정연이가 똑같은 비타민을 엄청 많이 받았기 때문. 굳이 입에 넣어주고 왔다고 한다. |

| 피로회복에 비타민보다 좋은 건 바로 나! |

| ****T_B__ 네게 지치고 힘든 하루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생각 날 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느리게 흘러가고 있지만 네 비타민이 되어 줄 천장지구입니다
- 종인 기현 창섭 주현 다연 지애 |

| 손에 자꾸 사마귀 같은 게 나는데 비타민 부족인지 뭔지... 피부과 가봐야겠다0 |

| 오늘 비타민...... 배고파............ |

| ****ho 토요일이 기대된다 비타민 샀어 그날 위해서<< |

| ****o_lucy: 요즘 페테에 나루떡밥ㅂ이안나온다
내삶의비타민.. |

| 넾님 비타민 머글래? |

| ****ettimemk: 윙크 횻언니로 비타민 보급 >_/ ****etimehs |

| ****o_kia_ 총 발견하면 갑자기 장르가 바뀔것같은 느낌입니다...약국에서 뭐 살때 항상 비타민제를 요구해야지!! |

| ****MTV 컴백 #더쇼 #GOT7 내 인생 비타민♡ |

| 힉... 비타민 보는데 나 야식증후군이랰 정신질환이라는뎈??????? |

| ****8 비타민이 되어줄겡😆😆 |

| 애쉬가 아무생각없이 일렉한테 비타민씨주는거보고 동공지진하는 히어로즈보고싶다
애쉬 :자 선물 준다"
히어로즈 동공지진
애쉬:....? 그거 맛있어 딸기맛이야
일렉:. 무ㅓ? |

| ****known: 비타민 퇴근때 혜미가 쓴다는 향수 온몸에 뿌리고 온 햄친들이 우리한테 무슨 냄새 안나? 하니까 응? 안나는데?ㅅ 하면서 냄새맡으러 창밖으로 고개 내밀다가 얼굴 콩 박음 |

| 걍 근데 머 비타민이던 각성제던 나한테 득되는거 없어서 걍 먼지만 보고 사용도 안할듯 |

| ****lusi0n 에잉 영양소 불균형의 원인입니다. 비타민도 챙기셔야죠! 잘 챙기세요 가뜩이나 전장도 빡세게 누비시는데 빵으로 버티면 언제 쓰러질지도 몰라요!! |

| ****_connecter 아싸, 잘먹겠.... 아저씨 이거 비타민 아...니네요. |

| ****1021 어엉언능나으세ㅣ요그거 비타민챙겨드시그 일찍주무심 얼른 나야요 |

| 얀이 어느날 어질러진 애쉬의 방을 치우다가 비타민씨 뜯은 비닐 발견하고 그것 ... 으로 돌이킬수 없는 오해를 하게되고 머릿속이 혼란에 가득차는게 보고싶다 |
![[H] 하오씨에 타오루엔
@HSTL_GW1 HSTL_GW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32245185474560/9GBv-lOa_normal.png)
| ****nie_GW1 하하... 태양은 몸에 비타민을 만들어준답니다. 멜라니 양이 좀 더 활기차게 있을 수 있어요. 무언가 생각하는지 잠시 조용해져 ...차 마실래요? |

| 아아 내 비타민 |

| 금릉비타민 옞인이,,, 십헐,,, 예진아~!!! |

| 타요 비타민 맛있어. ... 요즘 애기들은 비타민도 맛있는거만 먹는구나 |
![[H-10] 경
@kyoung0524 kyoung05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94115166425089/C3M22loB_normal.jpg)
| 술 마셔노코 건강해지겠다고 비타민 먹는거봐 |

| ****37 어떤 의미로 하신건지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리는거죠 비타민님 팔로우 하면서 거짓말이나 왜곡 같은거는 안하시는분임을 알기에...혹시나 제가 모르는 어떤 사실이 있나해서요 호남에서 사건이 일어났다고 부각한거는 부산사는 사람으로써 딱히 못본거 |

| 아 알파님한테 아까 비타민얘기햇는데 비타민하니까 뭔가 생각났다 안순수 |

| 오빠 힐링진 햇살진 비타민진 박카스진 ? 아 오빠 흑.. 오빠야 넌 예쁜 것 같아 |

| ****MTV 컴백 #더쇼 오오오~ #딱좋아 너의 모든게 다 좋으니까 #GOT7 인간 비타민 잭슨 |

| 액상 비타민이면 몸에 좋은거네 |

| 그거도 담배임 액상만 비타민인거 |

| 저거 각성제라는데 난 그 ㅓ냐 비타민 머시기 빨아봤는데 |

| ****old 대사님 최고에요 선샤인 비타민 앤제루... 😭😭 난리남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넘 좋아서 광광 울고있어요 😂 |

| ****_r_a 또봐도 여전히 매력 터짐 마지 비타민이네요 하... 귀엽다.... |

| ****180 맞라 일향이 내 비타민 |

| ****MTV #더쇼 #GOT7 인생비타민 갓세븐 모든게 다 다다다 좋아 |
![[디페O4]리키
@flzlburn flzlbur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757366834974720/i9a39hfh_normal.png)
| ****anzie 비타민맞지요!! 예진공자 웃는거 보면 귀여운데 또 속정도 깊고 b 헤헤 감사합니다!! 파비님의 랑야방 그림도 많이 보고 싶어욧!!8ㅂ8 |

| ****qhrkem 그래도 우규님 햇빛은 삶에 꼭 필요한 요소라구여...? 그러다 비타민D 부족으로 쓰러질 수도 있어요 ??? |

| 효연 말채찍 화보 보니까 경예 조련하는 얀데레 예진 보고싶다....예진이 말이라면 껌뻑죽는 경예는 묶어놔도 순종적이고 예진이는 그런 경예를 타고....겉으로 보기엔 순박한듯 보였지만 내면은 비틀어진 관계...비타민들에게 나쁜생각하는 못난 나... |
![제국의아이들[ZE:A]
@ZEA_9 ZEA_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29210749625712641/Hnl5uq0c_normal.jpeg)
| 광희 잠시 후 8시 55분, KBS <#비타민>이 방송됩니다! 오늘은 #광희 와 함께 야식증후군에 대해 알아보세요💕 |

| 요즘 페테에 나루떡밥ㅂ이안나온다
내삶의비타민.. |

| 비타민 주사 맞고싶다 |

| ****5252 한대장님. 제 트윗에 리트윗도 해주시고 멘션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대장님 덕분에 트위터를 운영할 힘을 얻습니다. 그대 나의 비타민~♡
행복한 밤 되세요~♡♡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 |

| ****burn 맞아요 랑야방 무려 54화 짜리지만 한 번 몰입하면 계속 빠져드는 그리고 그냥 스치는 캐릭터 없이 다 좋아요!! 경예진 금릉의 비타민같아요 최고좋닷 리키님 엽서라면 두세장만 있어도 진짜 예쁠거예요!88나머지두 기대하겠습니닷!! |

| ****Mcountdown: #오마이걸 : 완전 상큼한 걸그룹을 봤을 때 자동으로 나오는 감탄사. 오늘 저녁 6시 오마이걸 상큼 비타민 충전하러 #엠카운트다운 으로 오쎄요옹~~~ |

| ****s1026 아하긴.. 몸생각을 좀 하긴 해야될것같아여.. 종합비타민 좀 챙겨먹어야 |

| 비타민에 왕주 나오네 |

| ****24 아앙 기사님 왜 자꾸 자기 소개 해요 날 추운데 따뜻하게 입구 감기 걸리지마라요 넘 기엽고 비타민갘은 기사님.. 기사님은 저의 VITAMIN....☆ |

| ****nS2apk 넘힘들때도 알파님이랑 문자하면 에너지충전하는기분이엇서요 사랑스런 쥬용비타민 아르파2호 끌어안 저도마니마니조아해요s2s2 |

| ****is_17 항상 무대위에서 빛나는 세븐틴을 응원하고 또 앞으로 더 밝게 빛날 세븐틴을 응원할게요! 늦었지만 신인상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 좋은 음악 제 비타민 세븐틴을 뒤에서 응원할게요 |

| ****is_17 세븐틴 내 삶의 비타민이 돼줘서 고마워 ~~~~ ♡ |

| 도메인이나 사이트 이름에 비타민이 들어가면 일단 안믿는다 |

| ****is_17 승철ㄹ오빠 세상에서 제일 좋다 내 비타민💊💊 인생의 활력소야 그런 존재가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

| ****is_17 아니에여 아직 안 먹었어요 지금 난 퇴근중해서 넘 넘 피곤해요 오빠... 나에게 비타민 좀 줭 |

| 비타민이 간수치에 끼치는 영향 찾아보려고 검색했더니 비타민 오버도스 간회복에 좋다 이러고 앉아있다 |

| ****is_17 업바...오빠가 내 약이고 비타민이고 홍삼이고..또 뭐있지...튼 오빠는 사랑이야... |

| ****NO1915 안녕하세요 비타민뷔님! 멘션 감사합니다 좋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답니다! 저도 정말 사랑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 ****is_17 오빠 비타민이랑 영양제들은 챙겨먹어요? |

| 이야아~ 요거요거 남자들 술만 마셨다 하면 죄~다 이 제품만 떠올릴 겁니다~ 비타민 음료 만큼 팔리면 어뜨카지~ 나 건방져지는데~ |

| ****is_17 오빠 지금 나한테 초콜릿이 있구 토마스 비타민이 있어 뭘 먹을까 |

| ****nah0324 인간 비타민😇 |

| ****0225: ****g26 비타민이 되어줄게 2차시도 |

| ****catyou 그정도로 심각하신건가요?;ㅁ; 다른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계세요 일단은 평소랑 다른게 비타민 밖에 없으면 가능은 한데... 흨흨 |

| ****is_17 헐 오빠 아니요 비타민 먹고있어요 |

| ****ity_Authori :/*플무룩* 괜찮아 오렌지나도 영양소정돈 있어 비타민이라던가...탄수화물이라던가..*영양표를 읽고 있다* |

| ****o2012 꼭 비타민 되줘 ! 🙈 |

| ****name_hhh 8ㅅ8 종합비타민제 검색해보고 있는데 넘나 다 바이럴 같은 것.... 끙ㅁ |

| 생각해보니까 아까 의사양반한테 비타민 먹어도 되냐고 물어볼걸... 섭생이 후져서 종합비타민 먹다가 간수치 올라간거 보고 유산균 빼고 다 끊었는데 B는 먹으면 좋을 수도 있쟈나...? 토요일에 가서 B 컴플렉스 먹어도 되는지 다시 물어봐야겠당... |

| ****_m8ker 그냥 종합비타민제가 최고에요! 철분 많이들은 여성용으로 9ㅅ9 |

| 아너무귀여워 님들 제가 새로운 비타민 발견함 '비타민 옥' 이라고.. |

| 오구오구 우리 예진이 오구오구 대체 언국구 젊은시절이 어땠길래 언국구도 하강도 예진이 아빠를 닮았다고 하는걸깤 뭐랄까 언국구가 청심환이라면 예진은 비타민인 뭐 그런 차이가 있는데 ... |

| 비타민 c를 섭취하기위해 레몬을 섭취중...맛있다..내일은 목이 나았으면 |
![[ ] 귤
@lucy2park lucy2pa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86640434626560/ZGYF3eAS_normal.jpg)
| 모세혈관 간문맥 간 심장 탄 단 수용 BC 무기염류~~ 암죽관 림프관 가슴관 심장 지용 비타민 ABEK ?? |

| ****731 안녕하세요 비타민님!!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 이거 끝에 딸기 약맛 나긴 나는데 전체적으로는 딸기 비타민맛... |

| ****00217: 방탄 대나무숲 세번째 사연 남준➡정국
2층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의 영역을 가려놨어요 데코레이션인줄~ 어찌나 깜깜한지 제가 햇빛을 못 받아서 비타민 D가 부족해서 사서 먹고 있어요 제 침대에 자꾸 옷을 놓는 거 어떻게 … |

| 온님의로쏘 나의비타민 |

| ****731 비타민님 안녕하세요// 너머너머로 항상 사진 잘 보고 있었어요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

| ****catyou 음 비타민 B 과다섭취 부작용이랑 비슷해서 오지랖 좀 부려보았는데 맞을 수도 있겠네요... 일단 오늘 내일 물 많이 드시고 수용성 비타민이라 물 많이 마시면 금방 괜찮아져요 하루에 하나만 드셔보세요. |

| ****URORA_ 세영이 팬인 비타민이에요
6명 정말 좋아해요
잘 부탁 드립니다 ✿◠‿◠ 🍋 |

| 님들 빈 속에 비타민 먹지마세려 |
![[속보]삼다수 정대현에 치여죽어•••
@jydu0225 jydu02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02900171112449/AU9C9q6R_normal.jpg)
| ****g26 비타민이 되어줄게 2차시도 |

| ****_MINA99: 캡쳐/보정 오늘하루도 열심히 보내고계시는 여러분! 인간비타민 미나보고 힘내세요💕 보조개에 빠져 주글지도몰라...
#미나 #강미나 #젤리피쉬강미나 #젤리피쉬 #김세정 #김나영 #젤피걸스 |

| 김민석...참 좋운사람...내 삶의 엔돌핀....김민석..참 바른사람...내 삶의 비타민... |

| ****RINGG ㅁ 비타민 = 술 잉제 스케줄..그마안... 흑흑 |

| ****catyou 영양제 성분이 뭔가요? 비타민 과다섭취 부작용일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

| 물은 되는데 비타민 워터는 안되는 그런 거 노이해 |

| ****l_Mate_ 비타민 한 대 좀 피울려고 하는데.. 불 있어? 씨익 |

| ****1000_ 비타민 좀 펴봤어 |

| ****JIN_com: 160127 비타민 녹화 퇴근길 #나인뮤지스 #소진 ****jin_1011 프리뷰
#ninemuses #조소진
- |

| 알레르기는 알러지로 정착한지 꽤 되었고.
이제 비타민이 바이타민이 되면... |

| ****JIN_com: 160127 비타민 녹화 퇴근길 #나인뮤지스 #소진 ****jin_1011 직캠 프리뷰
#ninemuses #조소진 |

| ****on_81 헉 그렇구나... 비타민이랑 챙겨 먹을게요! 헤헤 알님 넘 멋지셔...! 혹시 하나 더 물어봐두 돼요? 😂😂 |

| ****twt 호석❤️꼬수 늘 보고싶은 존재♡ 오빤 내 비타민\**** |

| 쨔잔! fruits 많이 많이 잘라왔어요! 감기엔 비타민 C가 최고죠! |

| 튜브형 비타민제인데 제품에 한국어나 영어 설명이 안보여서 1.5cm씩 생각날때마다 줬는데 오늘 맘잡고 검색해보니 하루에 5cm 급여였음; 이거 재복이 옛날에 좋아해서 산건데 재복이는 이제 피하고 유복이만 먹는다…영양제, 사료, 모래…바뀌는거 난감해… |

| ****313 전자비타민..? |

| 발포비타민 신기함 |

| ****16_kr: 영양상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가능한 한 식비를 절약하는 식단을 생각해보자. 하루에 밥 2공기+계란 8개+야채나 과일+비타민제+우유 한팩 정도면 충분하겠지. |
![[반동결] 플로어
@law2359 law235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54395345854464/hcoDsH1m_normal.jpg)
| ****doogy 기면증인가..?!! 뚜기님 비타민 많이 드세요 ;ㅂ; |

| ****_krbot: 치료가 가능한 치매
뇌종양, 갑상선기능저하, 비타민 B1,B12 결핍, 정상압수두증, 영양저하, 수면제 중독, 피킨슨병,초기 알코올중독 등이 원인이 된 치매
는 치료가 가능하다 |

| 꾸꾸까까 내비타민~~~♡ |

| 네쥬랑 치느쨩이랑 데키동생은 비타민이고 |
![[S]트레오
@TT_TReo TT_TRe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53010787250176/xOtEksya_normal.jpg)
| ****iansitareu ****nno
.. 리안을 보며 고마움과 멋진, 그런녀석 의 의미가 담긴 미소를 짓는다
훔쳐먹는것 같지만.. 고마운데? 통조림캔커피와 비타민C를 두고간다
그리고 엔노의 커피를 한모금, 한모금 소중하게 마신다 |

| ****ssul ㅁ헉 신거 못드시는지 몰랐어요.... ;ㅅ;..... 헝헝 비타민 처럼 드시락우 넣었는데..ㅁ...!!! 안드셔도 괜차ㅏ나요!!! 이런 신거는 물어보고 보낼걸 응어어ㅓㅓ어ㅁ |

| 카페인보다 비타민을 많이 섭취하도록 해요. 커피나 에너지 드링크보다는 과일 혹은 차를 마시는 편이 장기적으로는 더 효과적이예요. |

| 난 너의 비타민 |

| ****oran 짐 갖은 잔병을 온몸으로 막아주고 있는거네 울애들이 우럭 너도 비타민 잘챙겨먹어야해 8-8 |

| ****EKWOON 오빠 목소리는 일상의 비타민역활을 하는거 같아요 ♥ 앞으로도 화이팅 ♥ |

| ****tail_joa 찾아보니 비타민C, 콜라겐 기타 등등이 있는데, 히알루론산이 좋으셨다는 거군요. :- |

| ****m6: 놀랍게도 국내 올리브영에서 파는 DHC 멀티비타민과 일본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DHC 멀티비타민 성분이 다르다 |

| ****room_999
딸기는 어떻게 요리해도 맛있져 그리고 하루에 3~4개정도만 먹어도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대요^♡^ |

| 후자에는 비타민 D가 들어있어 |

| 놀랍게도 국내 올리브영에서 파는 DHC 멀티비타민과 일본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DHC 멀티비타민 성분이 다르다 |

| 넌 나의 비타민~~ |

| ****o19 녹토님의애기로우를돌보는돈형제가 머리속에서떠나질않아요!!!생각만해도너무귀여운비타민제 썰갑니다감기걸린애기로우에게코라상이약먹이려고 약을주스라 속이고 먹이는데 애기로우가 코라상믿고 먹었는데 좋아하는 주스가아니라 쓰디쓴약이여서 계속 |

| ****wakage819 비타민D 따위!!! 죽진않겠죠!!!!!! 라고 했다가 의사쌤한테 혼남.. |

| 오빠선물 비타민주고 또 뭐주지 |

| ****wakage819 흐어어어 얼른 푹쉬세여!!!!!! 조심 또 조심 _!!!! 저는 비타민 D부족사태로 어제 주사 맞고왔어여 ...노인도 30대라는데 저는 4................ |

| ****ove2 물에 발포 비타민 넣어 건네는 이거라도 마셔, 너 피곤해 보여. |

| ****GK 비타민 같은 남자야, 보고싶다! |

| ****my10 흑 내비타민 테니 😍 나 8시퇴근이양 그때딱맞춰서 티저올라와잇으면 집가몬서 춤춰야짛 |

| 멋져부르 넌 아폴론 Ap,APOIIO 그를내게 주세요 Jesus! POP 막 통통튀는 일훈의 매력은 무죄 he just wants 순수함 그이상은 불필요한 과비타민섭취 적응안돼 사실 널 내게 가르쳐줘How to love ****_ILL #일훈지은 |

| 비타민 D는 눈이나 귀와 같은 감각기관, 피부, 근육의건강을 유지하고, 혈당과 혈압을 낮추고 고혈압, 당뇨병,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염증을 줄여 파킨슨병과같은 퇴행성 질환을 예방하고, 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건강관리협회 건강소식지> |

| Rt 조리과 가면 배운것들 지용성 비타민은 기름과만나면 좋다고 |

| ****n_de_Yunnam 공진단 추천..
저는 시간날때마다 비타민링거도 맞아요 건강하셔야됩니다!!! |

| 웃는거 ㄹ 내 비타민 |

| ****nwindkun 약도 비타민도 없어섴큐귤이라도 까먹어야겠어요...흑흑 며칠째 2시 넘어서 자고있어서 이런가봐여 오늘은 일찍 자야지 |

| ****ku_contract 잇몸약 드시거나 비타민 충분히 드시고 푹 주무세요 |

| ****formee 얼른 비타민C를 드십시오. |

| ****gjun_Go 진짜 비타민이야 우리 영준잌오구 예뻐 |

| ****un 과제하다 읽고 과제하다 읽고 하는 비타민가튼글인데여 런님이즈뭔들 ^o^ / |

| ****_bandi 힘을 내시오 힘을... 식사 잘 챙겨먹고 희님 말대로 비타민도 잘 챙기고! |

| ****h378 누나 동생답죠? 누나 비타민답죠?? |

| ****gHyuk 보기만해도 진짜 행복해진다 😍 오빠는 비타민인가봐 //ㅅ// 늘 싸루메 진짜루 !💕 저녁맛있능거 먹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