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cehugo
조코비치 호주 오픈 결승행.
jhlike
응원도 안하는데 조코비치, 윌리암스가 계속 이기니까 재미없다
digit96
헐... 조코비치 잘하네~..
mytonsil
조코비치. 머레이. 페더러...그들의 코치가 베커. 렌들. 에드버그..날리던 선수들이 이제 코치..
pasjmj4
페더러 넘나 안타까움 조코비치 응원했지만 진짜 안타까웠다..
whinymoon
시박.... 조코비치가 이겼.. 노박 시박...
whinymoon
페다러와 조코비치의 대결!! 이게 준결승이라니!

조코비치 페더러 호주오픈 니시코리 테니스 정현 경기 스포츠 꺾고 4강 호주 노박 peachdal

kkongchi97
****iyou 조코비치가 경기 운영이 좋았던것 같아요!
zzam_zzam_
조코비치 결승전..
dyseo85
음음 조코비치 호주오픈 결승행. 정말 대단하다.
KwangYong
****i2013 역시 지금의 페더러에게 지금의 조코비치는 넘사벽이네요.
yein304
조코비치가 우승하겠다... 너무 잘해
JSIcoffee
조코비치는 역대 최강을 향해 달려나가네. 정말 잘하네
KwangYong
****dwon4206 그러나 결국 승리는 조코비치.

sensnam7
2016 호주오픈테니스대회 페드러를 누르고 조코비치 결승 진출 역시 멋지다!!
meteor_nine
조코비치 유니클로 입나
SeoYeon1003
조코비치!!!!!!!!!!!!!!!!!!!!!!!!
akdh3465
****g017 나달은 조코비치랑 비슷한 연배인데
kay_hur
옴마! 조코비치 농담도 하네..
akdh3465
페더러는 기본기의 극치라고 생각이 되고 조코비치는 그냥 기계... 경지에 오른 두 사람의 경기를 보는 게 즐거웠다.
akdh3465
페더러도 랠리가 길어지면 조코비치한테 힘에서 밀리니까 계속 대쉬하러 들어가려하는데 조코비치 리턴이 워낙 사기적으로 좋았고 수비도... 그리고 오늘 페더러는 서브랑 백핸드 컨디션이 왓더헬이었다...
arenatune
에휴 페더러... 머 그래도 아직 현역으로 꾸준히 클라스 보여주는걸로 만족을 난 조코비치가 별론데..잘하긴 함 그래도 페더러..은퇴하기전에 메이저 한번 더 우승해줬으면
shinelikejsj
조코비치 마이럽, 결승 진출 축하해!
ShooterJY
****dKim21 조코비치는 잘하는건 알겠는데 너무 촌스러워서 비호감이야
einsam_11
게임 셋. 세트스코어 3:1 조코비치 결승 진출. 페더러는 오늘 백핸드가 망함. 마지막 게임포인트도 백핸드 샷이 네트에 걸렸고. 그래도 진짜 황제 클라스 어디안간 멋진 경기였음.
raul07duff11
조코비치 원래 강하긴 하지만 역시 강하다....
Bong_June
이얍" 노박조코비치잘한당👍👍
akdh3465
****g017 조코비치 컨디션이 무지 좋네요.
alsigoo
가는 세월~ 그 누구가 잡을 수가 있나요~~ 페더러.. 1.2세트 완전 밀림.. 이로써.. 올해 호주오픈은 조코비치의 품으로 갈 확률 90%....
Sheentimental
노박 조코비치 결승 진출~!
horuanim
조코비치가 이겼구먼
SoundKim21
조코비치 탑 랭커 답다.
kay_hur
****hur 테니스의 묘기 대행진이다.. 두 선수 다 대단하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rally.. 조코비치는 턱이 더 길어지겠구먼.. C'mon ! Federer !! #AustralianOpen2016
kimeast_5
****Molayo_: 조코비치는 어디 조씨
carlito8293
그래도 조코비치 화이팅!!
7imanna
조코비치...파이팅🙏 #AusOpen2016
B_Macgun
지금은 로저 페더러 스위스 , 라파엘 나달 스페인 , 노박 조코비치 세르비아 가 남자 단식중에 그 왕좌에 해당하는 사람들인데, 페더러는 나이가 들었고 나달은 부상을 입었다. 사실상 조코비치의 시대...
einsam_11
조코비치가 잘하긴 하지만 페더러도 진짜 쩐다. 클래스 어디 안가는듯. 현재 세트스코어 2:1
mir_end
페더러의 테니스는 우아하구나. 나는 조코비치의 정확함을 좋아하지만 보는 사람은 재미없을지도
guevava
조코비치 챌린지 신내렸냐
weRonlive
챌린지도 조코비치 편^^ #호주오픈
mion_ian
페더러 조코비치 꿀잼경기 1ㅈ 드립니다
imwolftrapped
테니스 선수 조코비치랑 시크릿다이어리오브어콜걸 나온 벤이랑 넘나 닮았다
plaplanetzer
****lanetzer 대추장수 조코비치
plaplanetzer
조코비치 정어리 팔것같이생겼음
taiji2013
모방송국 페더러 중계경기보다가 해설 음소거 해놓고 보는중... 테니스경기는 외국중계만봐도 필요한 말만하고 딱 끝내는데 말이 너무 많다, 경기에 집중을 못하게 만드는 듯.. 그리고 아무리 페더러가 오늘 못하더라도... 조코비치쪽으로 치우친 해설은...
YaguMolayo_
조코비치는 어디 조씨
2_Jay
조코비치 서비스 폴트가 왜 이렇게 많냐..
B_Macgun
페더러 아무리 34살이라지만.. 조코비치한테 이 정도로 구위에서 눌리다니... 8ㅁ8
B_Macgun
조코비치 팔다리가 얇고 긴 편인데 어떻게 페더러의 구위에 안눌리는지 궁금하다... 근밀도가 쩌나
B_Macgun
로저 페더러 VS 노박 조코비치 2016년 호주 오픈 4강전이 진행중이라 아까부터 보고 있는데... 진짜 이제 조코비치의 시대구나..
baskholic
조코비치 저게 인간이냐 와
Morning_Rock_
바야흐로 조코비치의시대이니...
dyseo85
페더러 호주오픈 준결승까지 올라와서 오 역시 나이 먹어도 아직까진 페더러는 페더러구만 여전히 잘한다 감탄했는데 조코비치한테 그냥 발리는 중
KooChil_97
조코비치가 페더러를 압도적으로 이기네ㄷㄷ
na6768
****nlive 과거에 페더러가 위기를 헤쳐 나가는 방법중 하나가 서브앤발리 였는데, 조코비치가 너무 강력해서 어떤 플레이도 통하지 않는것 같아요.
sinonohu_second
다음생은 조코비치로..
sinonohu_second
****NotA 조코비치 짱짱맨이에여 지금 페더러 개바르고 잇서여..
emic74
어흨.. 페더러..이 지경이면 3:0 6:1 , 6:2 , 6:3 으로 끝나겠군..조코비치 그라운드 스트록은 물론이지만 디펜스가 정말 갑이다..
tunayeotDanda
실시간검색어에 조코비치를 초코비치로 보고 와 초콜릿바다가 있는 비치 같은 건가 개쩔겠다 하고 들어갓다가 급실망
goRaikkonen
으아....조코비치랑 페더러 경기에 또 그 말 많은 여자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들어왔네. 다른 인력이 없어서 그러는건지, 방송사가 지향하는 스타일인지 모르겠지만.....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나저나 페더러도 쭉 잘했는데 조코비치는 극강의 모습이구만.
sugirane
뭐지 조코비치
kimong0q0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조코비치랑 페더러 올라와서 ??하고 검색해봤더니 둘이 붙는구나
baskholic
조코비치=사기
gogo_chacha
조코비치가 잘하긴 한데 오늘 페더러 너무 못한다 unforced error가 벌써 몇개여
mir_end
조코비치 이겨랑!
na6768
****nlive 2세트도 금방 끝날 것 같군요. 페더러의 네트플레이가 조코비치에게 전혀 통하지 않네요.
Choooo_88
조코비치 넘나 좋은 것
_AisNotA
****nohu_second 조코비치 제 우상 인데요
janghadoc
****serapmim ****y_poong 방금 틀었는데 조코비치 잘하네 리시브가 아주 그냥
Roangram
****ari1: 페더러가 강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4강에 안착했다..매번 어쩜 이리 잘해? 페더러는 나의 적.. 4강에서 조코비치에게 대박 깨지기 바람..페더러 져랏!! #AusOpen2016 결승에서 조코비치 vs 앤디 머레이만을 기대할 뿐…
baskholic
조코비치 너무 잘한다; 페더러는 실수 좀 줄이자
horuanim
조코비치 페데러 경기 오오오
gogo_chacha
조코비치 vs 페더러 보고 공부하기로...
baskholic
조코비치 화이팅 페더러 화이팅
hellojjoe
아. 시작한다. 페더러, 조코비치. 둑흔 둑흔 죽겠다
pure1971
드디어 붙는구만. 페더러: 조코비치^^ 누가 승리를 하든. 명경기가 될 듯 페더러 컴온|~~~~~~~~~ #AusOpen
91Acafela
****iyou: 그대들의 경기를 또 한번 중계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5시30분, 2016 호주오픈, 노박 조코비치와 로저 페더러의 경기에 함께 해주세요! #송민교 #AusOpen2016 #nolevsroger #IDEMO https://…
febba_wabba
아침 먹으며 경건한 마음으로 페더러v조코비치 튼다... 아아........
Jisoo_Hyun
페더러:조코비치 경기시작 15분전! 아 떨려
calliyou
그대들의 경기를 또 한번 중계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5시30분, 2016 호주오픈, 노박 조코비치와 로저 페더러의 경기에 함께 해주세요! #송민교 #AusOpen2016 #nolevsroger #IDEMO
jjun0610be
오오 5시 반에 조코비치 vs 페더러 경기 있다!
darkserapmim
호주 오픈 페더러 vs 조코비치 경기를 보기위해 칼 퇴근
baskholic
오후 5시 반부터 있을 조코비치 vs 페더러를 보기 위해서 아침부터 미친듯이 일했다. 그리고 지금 오늘 업무를 다 끝냈다. 내일 업무를 미리 해두면서 남은 2시간 반을 기다려야겠다 -_-v
winwin7191
2016호주오픈 준결승 .. 페더러 vs 조코비치 .. 빅뱅 !!! .. 이번엔 .. 제발 이기자 .. 페더러 ..
SeoYeon1003
이따가는 조코비치와 페더러!!!!!!
Andrea0323_
헉 4강은 페더러랑 조코비치라니 페더러 🙌🙌🙌🙌
economyinsigh
****iyou: 잠시 후 5시15분입니다! #JTBC3FOXSPOS 에서 조코비치와 니시코리의 경기로 만나욥!! *-* #송민교 #힘을내요앞머리파아워얼 #AusOpen2016 #nolevsnishikori #IDEMO https://t.…
JTBC3FOXSports
2016 호주 오픈 테니스 11일차 1/28 목 여자 단식 준결승 세레나 윌리엄스 vs 라드반스카 안젤리크 커버 vs 조안나 콘타 오후 5:30 남자 단식 준결승 노박 조코비치 vs 로저 페더러 #호주오픈
J_inmarch
페더러 이겨라! 늘 그렇듯 페더러를 응원한다. 하지만 조코비치가 이길 가능성이 높겠지😂
MD_Luke
****korea 최근은 조코비치 윈 아니에요?
jobduckoo
오늘 조코비치랑 시몽 경기 왜이랰
jobduckoo
미친 조코비치 존잘생
redgari1
페더러가 강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4강에 안착했다..매번 어쩜 이리 잘해? 페더러는 나의 적.. 4강에서 조코비치에게 대박 깨지기 바람..페더러 져랏!! #AusOpen2016 결승에서 조코비치 vs 앤디 머레이만을 기대할 뿐이다.
saabung
페더러와 조코비치가 준결승에서 만나는구나. 조코비치가 이길 확률이 아아아아주 높지만. 최절정기를 맞은 조커비치에 맞서는 황혼의 페더러를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진진할 듯.
alsigoo
남자는 페더러와 조코비치가... 5시간 넘기는 경기 하면... 머레이가 우승! 그 전에 끝나면 페-조코 승자가 우승!
baskholic
내일 오후 5시 반 조코비치 vs 페더러 흐아 설레
einrad_commu
🙌🙌🙌내일 호주오픈 조코비치 대 페더러 4강🙌🙌🙌 7시!!
SeoYeon1003
원하는 결승 구도는 머레이하고 조코비치....조코비치 내일 화이팅!!!!!
tlrnfp1234
조코비치가 무서운 점은 근성과 끈기
s_harukze
****rane ****64 헉 저 조코비치 팬은 처음봐여!!! 반갑숩니당저는 팬까지는 아니고 재작년부터 메이저경기만 챙겨보기 시작했어요*ㅁ*!!
sugirane
****rukze ****64 전 조코비치 팬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왠지 페데로의 해가 될꺼 같은
s_harukze
****64 ****rane 수기님이랑 박하님도 조코비치 응원하시나욬저도 내일경기 기대됩니다...!!
yena64
****rane 아 조코비치 잘해라..!!
sugirane
****64 그런가봐요 스케쥴보니까 내일 현지시각으로 저녁 7시반에 하네요 이건 볼수있겠다 우리 조코비치... 크흡
sugirane
****64 조코비치랑 페데로 가 붙네요 ㅁ 망했어..
az_az501
이번 호주오픈도 조코비치가 역시나 잘나가고있는거같아서 오오오..여전하네..라는 느낌으로 보고있는것 같다
plaplanetzer
조코비치는 조아하지도 실어하지도 안아서 뭐
bethnumber9
****reader 그래도 작년에 조코비치 6패중 3패가 페더러라면 뭔가 변수를 만들법 같기두 해요..........
bethnumber9
페더러 vs 조코비치 in 메이저 07 : 페 2-0 조 08~09 : 페 2-1 조 10~11 : 페 0-3 조 12~15 : 페 1-4 조
bethnumber9
****reader 최근 10번만 놓고 본다면 7-3 으로 조코비치가 앞섭니다..
bethnumber9
페더러대 조코비치.. 22대 22.
bethnumber9
****reader 아 또 만나긴 하네요. 3연속 메이저대회에서 조코비치랑 페더러가 붙습니다. 다만 한턴 빨리 왔네요.. 흠흠
bethnumber9
****langenfeld 4강전은 두 사람의 쥐어짜기 스킬이 작렬될듯요. 오늘 페더러도 페드어택 썼고, 조코비치도 그냥 0-2 에서 지다가 쥐어짜서 6-4 로 역전했구요
bethnumber9
****langenfeld 이 즈음되면 페더러와 조코비치는 정말 운명같이 만납니다
Kyrashia90
이제 호주오픈 남자단식 4강에서 조코비치랑 페더러랑 붙는다 페느님 응원할 준비 하고 있어야겠다...
saraboa991
****il323 무결점의 사나이 조코비치. 한국에서는 이렇게 부르죠.^-^
hangadaq1
<호주오픈 테니스> 조코비치 VS 페더러, 준결승에서 격돌!! - 각각 니시코리와 베르디흐 3-0 완파하고 4강 진출. - 대회 최고 빅매치 성사!
lkh380
이래서 조코비치 조코비치 하는구나!
sugirane
다음 경기 페데로랑 붙냐 조코비치 못 이길꺼 같은데
psyki1
****ula86 조코비치 클라쓰 어디 안 가죠.....그래도 니시코리가 아시아권 선수 중에선 탑이라 어느정도 선전은 할 줄 알았더니
Ladcin
****ol 으으 맨날 기승전 조코비치vs페더러인 경우가 많아서요 ... . 나달은 이제 실력 훅갔고...
Alreadyoryet
페더러 v 조코비치
primula86
조코비치 니시코리 3-0으로 털었네. 역시 쩔긴 쩐다
peachdal
조코비치 이겼네 페더러 우승해야 하는데 히융
Ladcin
****ol 언제쯤 조코비치 그만두져
px3sol
조코비치 3:0 니시코리
peachdal
조코비치랑 니시코리 유니클로더비
lkh380
이번 호주오픈 조코비치는 대전운이 참 좋네. 뭐 대전운따윈 필요없는 실력이긴 하지만..
horuanim
지금 조코비치vs 니시코리 경기 해설하는 여자 누구냐. 겁나 주고받고도 못하고 테니스 룰도 모르고 경기에 몰입이 안 되네. 아까 낮에 페데러 vs 베르디흐 경기 중계는 집중해서 재미있게 봤는데.
bethnumber9
****langenfeld 2세트 5-1 조코비치 리드요.
pasjmj4
조코비치는 또 왜 이럼.... 그래도 이기겠지만..
sugirane
오 조코비치 오늘은 잘하나?
charon0506
워.. 조코비치 멋있당
_move__ment_
조코비치 와이라노
_move__ment_
게임 조코비치
_move__ment_
조코비치 15-40에서 브레이크 시키너ㄷㄷ
north_p_
****a_wabba: 그래도 양심이 있어가 조코비치나 라오니치를 조코빅, 라오닉으로 읽는 일은 없더라
febba_wabba
그래도 양심이 있어가 조코비치나 라오니치를 조코빅, 라오닉으로 읽는 일은 없더라
nigagara2010
호주오픈에서 8강전 니시코리와 조코비치 대결 우리 언론서 정말 불편하게 생각하는게 일본 남자 테니스계의 니시코리. 세계 7위권인데 철저히 외면중. 아직 우리나라 정훈 선수는 이보다 클래스가 한참 아래군.
Kyrashia90
니시코리가 조코비치 꺾고 올라가긴 힘들겠지...
monde0701
아 역시... 이제부턴 쉽지 않구나...... 조코비치 경기는 팽팽하네... 보면서 느끼는 것은 역시 서브 질이 좋아야해.... 우리나라 선수들도 서브 연습 좀 더 많이 해야할듯..
_move__ment_
조코비치 경기하네
SoundKim21
조코비치랑 니시코리 경기 봐야지.
bestsujin
조코비치 VS 니시코리 보면서 배구 기다려야지
px3sol
와 미친 니시코리 케이 세계랭킹 7위야? 개잘하네 8강에 일본인이랑 조코비치 붙길래 조코비치 압승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슴
calliyou
잠시 후 5시15분입니다! #JTBC3FOXSPOS 에서 조코비치와 니시코리의 경기로 만나욥!! *-* #송민교 #힘을내요앞머리파아워얼 #AusOpen2016 #nolevsnishikori #IDEMO
bethnumber9
****langenfeld 넵. 조코비치대 페더러. 2008년과 정반대라죠 그땐 조코비치 3번 시드 페더러 1번시드 .
figonhada
한국시각 5시 15분부터 조코비치 vs 니시코리 하는 것 알고계신지들..
Jisoo_Hyun
황제 최고! 준결에서 조코비치 만나도 걱정없겠어!
bbuddle
오늘 조코비치랑 니시코리케이 붙는군. 아, 보고싶다.
noel__yu
페더러가 괜히 황제가 아니였구나... 개인적으로 페더러가 한참 황제일때도 조코비치 팬이었지만 지금 경기보니까 집중력이 어마어마하네
alsigoo
영하16도를 오가는 이곳에 비해.. 오늘 무더운 호주에선... 조코비치가 아주아주 진땀승... 이제 4회전인데.. 5시간짜리 경기를... 결승 올라가도 후유증이 생길듯....
ponggoo
질 시몽은 조코비치를 상대로 투지의 경기를! 비록 졌지만 멋있었음.
baskholic
조코비치의 진짜 매력은 테니스보다 인터뷰
faezzt
풀세트 접전끝에 조코비치 승!
kimdooboo
질 시몽씨와 조코비치 호주 오픈을 본다. 스포츠가 멋있는건 이런거 같다. 31세면 이미 퇴물 존경 받는 사정없음과 시몬씨가 북한 사람이라도 나이스 플레이 나오면 박수치고 몰입해서 보는 거
nuncher
넘을수없꾸나 조코비치..짜란ㄷㅑ..
sugirane
조코비치 4차전에 끝나니!?????
sugirane
아놔 조코비치 왜 저래
Break_it_Down_
조코비치 유니폼에 붙은 유니클로 진짜 꼴보기 싫다.
nuncher
조코비치한댜
mion_ian
지금하고있는 호주오픈 조코비치vs시몬 명경기 크으으으으
faezzt
두 세트 두 시간 넘게 걸렸고 징글징글한 랠리와 듀스 거기다 타이브레이크까지 감안하면 조코비치 vs 시몽 풀타임 네 시간 잡아먹을 것 같은 불안한 느낌..
miaaaaow
조코비치가 지는걸 보고 싶어 잠 못드는 밤.. 응원도 아니고 징글맞게 잘하는 애가 지는거 한번 보고파서. 근데 테니스 팬들 대부분이 지금 그럴거란거
faezzt
37샷 랠리 조코비치 노가다 플레이
pibchaban
U니클로에서 조코비치 유니폼 팔지만.... 피규어 6만원짜리는사겠는데 입지도 않을 옷 6만원짜리를 사기는 애매해서 한번도 사본적 없는 조코비치 유니폼
pibchaban
세레나 파란 코트에 노란 옷이 너무나도 아름답군 이번에 조코비치도 노란옷인데. U니클로의 괴상한 색깔감각에 의하여 이상한 노란색인데.. 세레나는 예쁜 노란색.
whitenoise5678
****enoise567 쿼터파이널 상대는 조코비치가 될 게 확실. 2014 us open에서 니시코리가 조코비치 이겨서 충격이었는데 그 뒤로 네 번 연달아 졌다고. 그 중엔 게임 스코어가 막 6-1, 6-2 이런 식의 패배도 있었다.
doleshka
7시 니시코리 송가 10시 조코비치 사이먼 12시반 베르디히 아구트 5시 페더러 고핀
mokposanai
****aMind 당분간은 조코비치 천하죠
pasjmj4
나달이랑 조코비치 대결 간만에 라이브로 보고싶었는데 나달 왜 떨어졌어 ..
oppazzng3
****aMind 조코비치가 크로아티아인가?
oppazzng3
****aMind 조코비치가 나달 가지고 놀던데
GemmaMind
나는 페더러 팬이지만 조코비치가 또 우승하겠지. 뭐 이런 생각하면서 테니스가 재미읍따.
sugirane
****64 난 서브 말고 조코비치 공 끝까지 따라가면서 발을 끄는 모습 좋..
yena64
****rane 맞아여 앤디 항상 나달이랑 조코비치에 치여서 이번에 1위가나여
sugirane
****64 머래인 뭔가 2인자 느낌이라 이번에 1위하면 좋겠네요 조코비치가 좋긴 하지만
sugirane
****64 나달진짜 어이없 조코비치도 안될꺼 같음 하는거보니 불안한
sugirane
****64 날라다녀요 나달이랑 조코비치 하던거 보다가 보니 속이 후련함
Jisoo_Hyun
_ 내일 왜 페더러 낮경기야 나 마카롱 만들어야하는데 _ 조코비치랑 바꾸면 딱 좋겠구만 힝.
whitenoise5678
어제 동료가 조코비치 밤 경기 보러 간댔는데 오늘 병가 쓰고 안나옴. 테니스 보러간 거 나만 아는데. 그래서 입 다물고 있다
naftyhevhgfty
조코비치, 하네스쿠에 기권승…3회전에
whitenoise5678
탑씨드를 일대일로 상대하는 건 어떤 기분일까. 수퍼스타인 상대방에게 우호적인 관중 앞에서 몇 시간 동안. 프로 운동선수들 다 그렇지만, 테니스 볼 때마다 멘탈에 감탄한다. 오늘 조코비치에게 패한 프랑스 선수.
doleshka
조코비치 이겼군 6-1 6-2 7-6
doleshka
어쩌다보니 조코비치 경기만 자꾸 보고있어 바브링카를 봐야하는데
doleshka
티비 틀었다 테니스 한다 조코비치 세번째 세트군
yena64
****rane 조코비치 쫌 잘해봐라
CN_Doles
AO 조코비치 경기중인가보네. 거실가서 티비 좀 틀어봐야... 정작 바브링카 경기는 못챙겨본 시차 미우다
sugirane
상대편 팡팡 뛰고 신났는대? 조코비치 힘내라
yena64
****rane 이게 뭐냐고요 조코비치 이겨도 너 진짜
sugirane
****64 네네 안되긴 하는데 조코비치 한번씩 맘 놓고 있다가 당함
yena64
****rane 헐 조코비치 힘을내
sugirane
헐 세상에 조코비치
sugirane
오늘 조코비치 팬 서비스 많이 해주네?
yena64
****rane 조코비치 지금 2회전이예여!?
sugirane
조코비치 귀여워
sugirane
자막 만들다가 조코비치 나와서 경기 보는 중 상대가 너무 못함
faezzt
조코비치 방금 저건 한 폭의 그림 그 자체
pr_dc
카타르 단식 생방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조코비치가 우승한거였네. 행쇼 간만에 나달 조코비치 같이 본다. 옛날 호주 오픈이 짱이었는데 이번엔 점수차이 너무 났네.
SeoYeon1003
조코비치도 승부조작 제안 받았었구나......거절했다니 다행이다
whinymoon
테니스 승부조작이라니... 조코비치는 아니라고 했고... 진짜 정상급 선수들이..? 엉엉 신사의 나라 영국의 테니스인데!!!
nitkonim
라디오에서 아나운서가 테니스승부조작 보도하면서 조코비치를 자꾸 쪼꼬비치라고 발음...
alsigoo
이 2세트 5경기가 중요했던게.. 조코비치가 노련했다는 점인데.. 5경기 내준후부턴.. 무리하게 브레이크 포인트를 따가기보단 3세트 하나 브레이크 시킨후엔 자기 서브 게임만 착실하게 따가고 빨리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는 점... 역시 노련해...
jumpcut999
2016 호주오픈 최대 이변. 세계 2위 할렙이 133위 장 슈아이에게 패해 1회전 탈락. 정현이 이변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러기엔 조코비치가 현재 최고의 기량을 보여줌. 암튼 장 슈아이 눈여겨 봐야할듯.
alsigoo
뭐 가장 좀 그런게 서브가... 경기전부터 조코비치가 서브가 좀 취약하다고 했는데.. 적중이... 테니스 만큼 서브가 중요한 경기가 없는데.... 그래도 성과라고 할부분은 1세트에서 한게임을 브레이크 시켰다는거..
alsigoo
정현-조코비치 호주오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승리요소... 조코비치는 3개 모두 통과.. 정현은 모두 실패....
alsigoo
정현-조코비치 서브 방향과 속도
alsigoo
정현-조코비치 랠리포인트 포핸드 스트로크가 좀 잘 안들어갔음.. 중계 보면서도 아쉬운 부분이 좀...
alsigoo
정현-조코비치 서브 내용 첫서브 성공률이 좀 많이 밀림.. 최고속도는 오히려 1킬로 빠름.. 세컨서브가 확 차이남..
alsigoo
정현-조코비치 전체적인 스코어 내용.. 전반적으로 다 밀리지만 첫서브 승률과 네트플레이가 압도적으로 밀렸다.
alsigoo
정현-조코비치 경기결과 3:0 40분 41분 34분... 총합은...1시간55분..맞나??
alsigoo
흠.. 어젠 정현 경기 보고 그냥 졸려서 자는 바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 지난주만해도 정말 대단하다고 했던 조코비치를.. 좀 못하기를 바라면서 봤던 경기... 호주오픈 홈페이지 보면 경기결과가 잘 나와있다...
MeeJooRang
호주오픈 1라운드에서 정현에게 거의 '레슨'같은 경기를 해준 조코비치, 정현이 잘할땐 박수쳐주는 모습 멋졌습니다.
michellethemy
지금 머레이 조코비치 나달 윌리엄스 등이랑 같은 하늘 아래 매우 가까이 있는 것 같은데 테니스 하나도 모르지만 그래도 괜히 좀 신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