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 호주오픈테니스대회
페드러를 누르고 조코비치 결승 진출
역시 멋지다!! |

| 조코비치 유니클로 입나 |

| 조코비치!!!!!!!!!!!!!!!!!!!!!!!! |

| ****g017 나달은 조코비치랑 비슷한 연배인데 |

| 옴마! 조코비치 농담도 하네.. |

| 페더러는 기본기의 극치라고 생각이 되고 조코비치는 그냥 기계...
경지에 오른 두 사람의 경기를 보는 게 즐거웠다. |

| 페더러도 랠리가 길어지면 조코비치한테 힘에서 밀리니까 계속 대쉬하러
들어가려하는데 조코비치 리턴이 워낙 사기적으로 좋았고 수비도...
그리고 오늘 페더러는 서브랑 백핸드 컨디션이 왓더헬이었다... |

| 에휴 페더러... 머 그래도 아직 현역으로 꾸준히 클라스 보여주는걸로 만족을 난 조코비치가 별론데..잘하긴 함 그래도 페더러..은퇴하기전에 메이저 한번 더 우승해줬으면 |

| 조코비치 마이럽, 결승 진출 축하해! |

| ****dKim21 조코비치는 잘하는건 알겠는데 너무 촌스러워서 비호감이야 |

| 게임 셋. 세트스코어 3:1 조코비치 결승 진출. 페더러는 오늘 백핸드가 망함. 마지막 게임포인트도 백핸드 샷이 네트에 걸렸고. 그래도 진짜 황제 클라스 어디안간 멋진 경기였음. |

| 조코비치 원래 강하긴 하지만 역시 강하다.... |

| 이얍"
노박조코비치잘한당👍👍 |

| ****g017 조코비치 컨디션이 무지 좋네요. |

| 가는 세월~ 그 누구가 잡을 수가 있나요~~
페더러.. 1.2세트 완전 밀림..
이로써.. 올해 호주오픈은 조코비치의 품으로 갈 확률 90%.... |

| 노박 조코비치 결승 진출~! |

| 조코비치가 이겼구먼 |

| 조코비치 탑 랭커 답다. |

| ****hur
테니스의 묘기 대행진이다..
두 선수 다 대단하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rally..
조코비치는 턱이 더 길어지겠구먼..
C'mon ! Federer !!
#AustralianOpen2016 |

| ****Molayo_: 조코비치는 어디 조씨 |

| 그래도 조코비치 화이팅!! |

| 조코비치...파이팅🙏 #AusOpen2016 |

| 지금은 로저 페더러 스위스 , 라파엘 나달 스페인 , 노박 조코비치 세르비아 가 남자 단식중에 그 왕좌에 해당하는 사람들인데, 페더러는 나이가 들었고 나달은 부상을 입었다.
사실상 조코비치의 시대... |

| 조코비치가 잘하긴 하지만 페더러도 진짜 쩐다. 클래스 어디 안가는듯. 현재 세트스코어 2:1 |

| 페더러의 테니스는 우아하구나. 나는 조코비치의 정확함을 좋아하지만 보는 사람은 재미없을지도 |

| 조코비치 챌린지 신내렸냐 |

| 챌린지도 조코비치 편^^ #호주오픈 |

| 페더러 조코비치 꿀잼경기 1ㅈ 드립니다 |

| 테니스 선수 조코비치랑 시크릿다이어리오브어콜걸 나온 벤이랑 넘나 닮았다 |

| ****lanetzer 대추장수 조코비치 |

| 조코비치 정어리 팔것같이생겼음 |

| 모방송국 페더러 중계경기보다가 해설 음소거 해놓고 보는중... 테니스경기는 외국중계만봐도 필요한 말만하고 딱 끝내는데 말이 너무 많다, 경기에 집중을 못하게 만드는 듯.. 그리고 아무리 페더러가 오늘 못하더라도... 조코비치쪽으로 치우친 해설은... |

| 조코비치는 어디 조씨 |

| 조코비치 서비스 폴트가 왜 이렇게 많냐.. |

| 페더러 아무리 34살이라지만.. 조코비치한테 이 정도로 구위에서 눌리다니... 8ㅁ8 |

| 조코비치 팔다리가 얇고 긴 편인데 어떻게 페더러의 구위에 안눌리는지 궁금하다... 근밀도가 쩌나 |

| 로저 페더러 VS 노박 조코비치 2016년 호주 오픈 4강전이 진행중이라 아까부터 보고 있는데... 진짜 이제 조코비치의 시대구나.. |

| 조코비치 저게 인간이냐 와 |

| 바야흐로 조코비치의시대이니... |

| 페더러 호주오픈 준결승까지 올라와서 오 역시 나이 먹어도 아직까진 페더러는 페더러구만 여전히 잘한다 감탄했는데 조코비치한테 그냥 발리는 중 |

| 조코비치가 페더러를 압도적으로 이기네ㄷㄷ |

| ****nlive 과거에 페더러가 위기를 헤쳐 나가는 방법중 하나가 서브앤발리 였는데, 조코비치가 너무 강력해서 어떤 플레이도 통하지 않는것 같아요. |

| 다음생은 조코비치로.. |

| ****NotA 조코비치 짱짱맨이에여 지금 페더러 개바르고 잇서여.. |

| 어흨.. 페더러..이 지경이면 3:0 6:1 , 6:2 , 6:3 으로 끝나겠군..조코비치 그라운드 스트록은 물론이지만 디펜스가 정말 갑이다.. |

| 실시간검색어에 조코비치를 초코비치로 보고 와 초콜릿바다가 있는 비치 같은 건가 개쩔겠다 하고 들어갓다가 급실망 |

| 으아....조코비치랑 페더러 경기에 또 그 말 많은 여자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들어왔네. 다른 인력이 없어서 그러는건지, 방송사가 지향하는 스타일인지 모르겠지만.....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나저나 페더러도 쭉 잘했는데 조코비치는 극강의 모습이구만. |

| 뭐지 조코비치 |

|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조코비치랑 페더러 올라와서 ??하고 검색해봤더니 둘이 붙는구나 |

| 조코비치=사기 |

| 조코비치가 잘하긴 한데 오늘 페더러 너무 못한다
unforced error가 벌써 몇개여 |

| 조코비치 이겨랑! |

| ****nlive 2세트도 금방 끝날 것 같군요. 페더러의 네트플레이가 조코비치에게 전혀 통하지 않네요. |

| 조코비치 넘나 좋은 것 |

| ****nohu_second 조코비치 제 우상 인데요 |

| ****serapmim ****y_poong 방금 틀었는데 조코비치 잘하네 리시브가 아주 그냥 |

| ****ari1: 페더러가 강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4강에 안착했다..매번 어쩜 이리 잘해?
페더러는 나의 적..
4강에서 조코비치에게 대박 깨지기 바람..페더러 져랏!!
#AusOpen2016 결승에서 조코비치 vs 앤디 머레이만을 기대할 뿐… |

| 조코비치 너무 잘한다; 페더러는 실수 좀 줄이자 |

| 조코비치 페데러 경기 오오오 |

| 조코비치 vs 페더러 보고 공부하기로... |

| 조코비치 화이팅 페더러 화이팅 |

| 아. 시작한다. 페더러, 조코비치. 둑흔 둑흔 죽겠다 |

| 드디어 붙는구만.
페더러: 조코비치^^
누가 승리를 하든.
명경기가 될 듯
페더러 컴온|~~~~~~~~~
#AusOpen |

| ****iyou: 그대들의 경기를 또 한번 중계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5시30분, 2016 호주오픈, 노박 조코비치와 로저 페더러의 경기에 함께 해주세요! #송민교 #AusOpen2016 #nolevsroger #IDEMO https://… |

| 아침 먹으며 경건한 마음으로 페더러v조코비치 튼다... 아아........ |

| 페더러:조코비치
경기시작 15분전! 아 떨려 |

| 그대들의 경기를 또 한번 중계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5시30분, 2016 호주오픈, 노박 조코비치와 로저 페더러의 경기에 함께 해주세요! #송민교 #AusOpen2016 #nolevsroger #IDEMO |

| 오오 5시 반에 조코비치 vs 페더러 경기 있다! |

| 호주 오픈 페더러 vs 조코비치 경기를 보기위해 칼 퇴근 |

| 오후 5시 반부터 있을 조코비치 vs 페더러를 보기 위해서 아침부터 미친듯이 일했다. 그리고 지금 오늘 업무를 다 끝냈다. 내일 업무를 미리 해두면서 남은 2시간 반을 기다려야겠다 -_-v |

| 2016호주오픈 준결승 .. 페더러 vs 조코비치 .. 빅뱅 !!! .. 이번엔 .. 제발 이기자 .. 페더러 .. |

| 이따가는 조코비치와 페더러!!!!!! |

| 헉 4강은 페더러랑 조코비치라니 페더러 🙌🙌🙌🙌 |

| ****iyou: 잠시 후 5시15분입니다! #JTBC3FOXSPOS 에서 조코비치와 니시코리의 경기로 만나욥!! *-* #송민교 #힘을내요앞머리파아워얼 #AusOpen2016 #nolevsnishikori #IDEMO https://t.… |

| 2016 호주 오픈 테니스 11일차
1/28 목
여자 단식 준결승
세레나 윌리엄스 vs 라드반스카
안젤리크 커버 vs 조안나 콘타
오후 5:30 남자 단식 준결승
노박 조코비치 vs 로저 페더러 #호주오픈 |

| 페더러 이겨라!
늘 그렇듯 페더러를 응원한다. 하지만 조코비치가 이길 가능성이 높겠지😂 |

| ****korea 최근은 조코비치 윈 아니에요? |

| 오늘 조코비치랑 시몽 경기 왜이랰 |

| 미친 조코비치 존잘생 |

| 페더러가 강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4강에 안착했다..매번 어쩜 이리 잘해?
페더러는 나의 적..
4강에서 조코비치에게 대박 깨지기 바람..페더러 져랏!!
#AusOpen2016 결승에서 조코비치 vs 앤디 머레이만을 기대할 뿐이다. |

| 페더러와 조코비치가 준결승에서 만나는구나. 조코비치가 이길 확률이 아아아아주 높지만. 최절정기를 맞은 조커비치에 맞서는 황혼의 페더러를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진진할 듯. |

| 남자는 페더러와 조코비치가... 5시간 넘기는 경기 하면... 머레이가 우승!
그 전에 끝나면 페-조코 승자가 우승! |

| 내일 오후 5시 반 조코비치 vs 페더러 흐아 설레 |

| 🙌🙌🙌내일 호주오픈 조코비치 대 페더러 4강🙌🙌🙌 7시!! |

| 원하는 결승 구도는 머레이하고 조코비치....조코비치 내일 화이팅!!!!! |

| 조코비치가 무서운 점은 근성과 끈기 |

| ****rane ****64 헉 저 조코비치 팬은 처음봐여!!! 반갑숩니당저는 팬까지는 아니고 재작년부터 메이저경기만 챙겨보기 시작했어요*ㅁ*!! |

| ****rukze ****64 전 조코비치 팬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왠지 페데로의 해가 될꺼 같은 |

| ****64 ****rane 수기님이랑 박하님도 조코비치 응원하시나욬저도 내일경기 기대됩니다...!! |

| ****rane 아 조코비치 잘해라..!! |

| ****64 그런가봐요 스케쥴보니까 내일 현지시각으로 저녁 7시반에 하네요 이건 볼수있겠다 우리 조코비치... 크흡 |

| ****64 조코비치랑 페데로 가 붙네요 ㅁ 망했어.. |
![[死亡] AzB/アズビ
@az_az501 az_az5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150609231908864/4_AfUsIy_normal.jpg)
| 이번 호주오픈도 조코비치가 역시나 잘나가고있는거같아서 오오오..여전하네..라는 느낌으로 보고있는것 같다 |

| 조코비치는 조아하지도 실어하지도 안아서 뭐 |

| ****reader 그래도 작년에 조코비치 6패중 3패가 페더러라면 뭔가 변수를 만들법 같기두 해요.......... |

| 페더러 vs 조코비치 in 메이저
07 : 페 2-0 조
08~09 : 페 2-1 조
10~11 : 페 0-3 조
12~15 : 페 1-4 조 |

| ****reader 최근 10번만 놓고 본다면 7-3 으로 조코비치가 앞섭니다.. |

| 페더러대 조코비치..
22대 22. |

| ****reader 아 또 만나긴 하네요. 3연속 메이저대회에서 조코비치랑 페더러가 붙습니다. 다만 한턴 빨리 왔네요.. 흠흠 |

| ****langenfeld 4강전은 두 사람의 쥐어짜기 스킬이 작렬될듯요. 오늘 페더러도 페드어택 썼고, 조코비치도 그냥 0-2 에서 지다가 쥐어짜서 6-4 로 역전했구요 |

| ****langenfeld 이 즈음되면 페더러와 조코비치는 정말 운명같이 만납니다 |

| 이제 호주오픈 남자단식 4강에서 조코비치랑 페더러랑 붙는다
페느님 응원할 준비 하고 있어야겠다... |

| ****il323 무결점의 사나이 조코비치. 한국에서는 이렇게 부르죠.^-^ |

| <호주오픈 테니스> 조코비치 VS 페더러, 준결승에서 격돌!!
- 각각 니시코리와 베르디흐 3-0 완파하고 4강 진출.
- 대회 최고 빅매치 성사! |

| 이래서 조코비치 조코비치 하는구나! |

| 다음 경기 페데로랑 붙냐 조코비치 못 이길꺼 같은데 |

| ****ula86 조코비치 클라쓰 어디 안 가죠.....그래도 니시코리가 아시아권 선수 중에선 탑이라 어느정도 선전은 할 줄 알았더니 |

| ****ol 으으 맨날 기승전 조코비치vs페더러인 경우가 많아서요 ... . 나달은 이제 실력 훅갔고... |

| 페더러 v 조코비치 |

| 조코비치 니시코리 3-0으로 털었네. 역시 쩔긴 쩐다 |

| 조코비치 이겼네 페더러 우승해야 하는데 히융 |

| ****ol 언제쯤 조코비치 그만두져 |

| 조코비치 3:0 니시코리 |

| 조코비치랑 니시코리 유니클로더비 |

| 이번 호주오픈 조코비치는 대전운이 참 좋네. 뭐 대전운따윈 필요없는 실력이긴 하지만.. |

| 지금 조코비치vs 니시코리 경기 해설하는 여자 누구냐. 겁나 주고받고도 못하고 테니스 룰도 모르고 경기에 몰입이 안 되네. 아까 낮에 페데러 vs 베르디흐 경기 중계는 집중해서 재미있게 봤는데. |

| ****langenfeld 2세트 5-1 조코비치 리드요. |

| 조코비치는 또 왜 이럼.... 그래도 이기겠지만.. |

| 오 조코비치 오늘은 잘하나? |

| 워.. 조코비치 멋있당 |

| 조코비치 와이라노 |

| 게임 조코비치 |

| 조코비치 15-40에서 브레이크 시키너ㄷㄷ |

| ****a_wabba: 그래도 양심이 있어가 조코비치나 라오니치를 조코빅, 라오닉으로 읽는 일은 없더라 |

| 그래도 양심이 있어가 조코비치나 라오니치를 조코빅, 라오닉으로 읽는 일은 없더라 |

| 호주오픈에서 8강전
니시코리와 조코비치 대결
우리 언론서
정말 불편하게 생각하는게
일본 남자 테니스계의 니시코리.
세계 7위권인데 철저히 외면중.
아직 우리나라 정훈 선수는
이보다 클래스가 한참 아래군. |

| 니시코리가 조코비치 꺾고 올라가긴 힘들겠지... |

| 아 역시... 이제부턴 쉽지 않구나...... 조코비치 경기는 팽팽하네... 보면서 느끼는 것은 역시 서브 질이 좋아야해.... 우리나라 선수들도 서브 연습 좀 더 많이 해야할듯.. |

| 조코비치 경기하네 |

| 조코비치랑 니시코리 경기 봐야지. |

| 조코비치 VS 니시코리 보면서 배구 기다려야지 |

| 와 미친 니시코리 케이 세계랭킹 7위야? 개잘하네 8강에 일본인이랑 조코비치 붙길래 조코비치 압승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슴 |

| 잠시 후 5시15분입니다! #JTBC3FOXSPOS 에서 조코비치와 니시코리의 경기로 만나욥!! *-* #송민교 #힘을내요앞머리파아워얼 #AusOpen2016 #nolevsnishikori #IDEMO |

| ****langenfeld 넵. 조코비치대 페더러. 2008년과 정반대라죠 그땐 조코비치 3번 시드 페더러 1번시드 . |

| 한국시각 5시 15분부터 조코비치 vs 니시코리 하는 것 알고계신지들.. |

| 황제 최고! 준결에서 조코비치 만나도 걱정없겠어! |

| 오늘 조코비치랑 니시코리케이 붙는군. 아, 보고싶다. |

| 페더러가 괜히 황제가 아니였구나... 개인적으로 페더러가 한참 황제일때도 조코비치 팬이었지만 지금 경기보니까 집중력이 어마어마하네 |

| 영하16도를 오가는 이곳에 비해.. 오늘 무더운 호주에선...
조코비치가 아주아주 진땀승... 이제 4회전인데.. 5시간짜리 경기를...
결승 올라가도 후유증이 생길듯.... |

| 질 시몽은 조코비치를 상대로 투지의 경기를! 비록 졌지만 멋있었음. |

| 조코비치의 진짜 매력은 테니스보다 인터뷰 |

| 풀세트 접전끝에 조코비치 승! |

| 질 시몽씨와 조코비치 호주 오픈을 본다. 스포츠가 멋있는건 이런거 같다. 31세면 이미 퇴물 존경 받는 사정없음과 시몬씨가 북한 사람이라도 나이스 플레이 나오면 박수치고 몰입해서 보는 거 |

| 넘을수없꾸나 조코비치..짜란ㄷㅑ.. |

| 조코비치 4차전에 끝나니!????? |

| 아놔 조코비치 왜 저래 |

| 조코비치 유니폼에 붙은 유니클로 진짜 꼴보기 싫다. |

| 조코비치한댜 |

| 지금하고있는 호주오픈 조코비치vs시몬 명경기 크으으으으 |

| 두 세트 두 시간 넘게 걸렸고 징글징글한 랠리와 듀스 거기다 타이브레이크까지 감안하면 조코비치 vs 시몽 풀타임 네 시간 잡아먹을 것 같은 불안한 느낌.. |

| 조코비치가 지는걸 보고 싶어 잠 못드는 밤.. 응원도 아니고 징글맞게 잘하는 애가 지는거 한번 보고파서. 근데 테니스 팬들 대부분이 지금 그럴거란거 |

| 37샷 랠리 조코비치 노가다 플레이 |

| U니클로에서 조코비치 유니폼 팔지만.... 피규어 6만원짜리는사겠는데 입지도 않을 옷 6만원짜리를 사기는 애매해서 한번도 사본적 없는 조코비치 유니폼 |

| 세레나 파란 코트에 노란 옷이 너무나도 아름답군 이번에 조코비치도 노란옷인데. U니클로의 괴상한 색깔감각에 의하여 이상한 노란색인데.. 세레나는 예쁜 노란색. |

| ****enoise567 쿼터파이널 상대는 조코비치가 될 게 확실. 2014 us open에서 니시코리가 조코비치 이겨서 충격이었는데 그 뒤로 네 번 연달아 졌다고. 그 중엔 게임 스코어가 막 6-1, 6-2 이런 식의 패배도 있었다. |

| 7시 니시코리 송가
10시 조코비치 사이먼
12시반 베르디히 아구트
5시 페더러 고핀 |

| ****aMind 당분간은 조코비치 천하죠 |

| 나달이랑 조코비치 대결 간만에 라이브로 보고싶었는데 나달 왜 떨어졌어 .. |

| ****aMind 조코비치가 크로아티아인가? |

| ****aMind 조코비치가 나달 가지고 놀던데 |

| 나는 페더러 팬이지만 조코비치가 또 우승하겠지. 뭐 이런 생각하면서 테니스가 재미읍따. |

| ****64 난 서브 말고 조코비치 공 끝까지 따라가면서 발을 끄는 모습 좋.. |

| ****rane 맞아여 앤디 항상 나달이랑 조코비치에 치여서 이번에 1위가나여 |

| ****64 머래인 뭔가 2인자 느낌이라 이번에 1위하면 좋겠네요 조코비치가 좋긴 하지만 |

| ****64 나달진짜 어이없 조코비치도 안될꺼 같음 하는거보니 불안한 |

| ****64 날라다녀요 나달이랑 조코비치 하던거 보다가 보니 속이 후련함 |

| _ 내일 왜 페더러 낮경기야 나 마카롱 만들어야하는데 _
조코비치랑 바꾸면 딱 좋겠구만 힝. |

| 어제 동료가 조코비치 밤 경기 보러 간댔는데 오늘 병가 쓰고 안나옴. 테니스 보러간 거 나만 아는데. 그래서 입 다물고 있다 |

| 조코비치, 하네스쿠에 기권승…3회전에 |

| 탑씨드를 일대일로 상대하는 건 어떤 기분일까. 수퍼스타인 상대방에게 우호적인 관중 앞에서 몇 시간 동안. 프로 운동선수들 다 그렇지만, 테니스 볼 때마다 멘탈에 감탄한다. 오늘 조코비치에게 패한 프랑스 선수. |

| 조코비치 이겼군
6-1 6-2 7-6 |

| 어쩌다보니 조코비치 경기만 자꾸 보고있어 바브링카를 봐야하는데 |

| 티비 틀었다 테니스 한다 조코비치 세번째 세트군 |

| ****rane 조코비치 쫌 잘해봐라 |

| AO 조코비치 경기중인가보네. 거실가서 티비 좀 틀어봐야... 정작 바브링카 경기는 못챙겨본 시차 미우다 |

| 상대편 팡팡 뛰고 신났는대? 조코비치 힘내라 |

| ****rane 이게 뭐냐고요 조코비치 이겨도 너 진짜 |

| ****64 네네 안되긴 하는데 조코비치 한번씩 맘 놓고 있다가 당함 |

| ****rane 헐 조코비치 힘을내 |

| 헐 세상에 조코비치 |

| 오늘 조코비치 팬 서비스 많이 해주네? |

| ****rane 조코비치 지금 2회전이예여!? |

| 조코비치 귀여워 |

| 자막 만들다가 조코비치 나와서 경기 보는 중 상대가 너무 못함 |

| 조코비치 방금 저건 한 폭의 그림 그 자체 |

| 카타르 단식 생방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조코비치가 우승한거였네. 행쇼 간만에 나달 조코비치 같이 본다. 옛날 호주 오픈이 짱이었는데 이번엔 점수차이 너무 났네. |

| 조코비치도 승부조작 제안 받았었구나......거절했다니 다행이다 |

| 테니스 승부조작이라니... 조코비치는 아니라고 했고... 진짜 정상급 선수들이..? 엉엉 신사의 나라 영국의 테니스인데!!! |

| 라디오에서 아나운서가 테니스승부조작 보도하면서 조코비치를 자꾸 쪼꼬비치라고 발음... |

| 이 2세트 5경기가 중요했던게..
조코비치가 노련했다는 점인데.. 5경기 내준후부턴.. 무리하게 브레이크 포인트를 따가기보단 3세트 하나 브레이크 시킨후엔 자기 서브 게임만 착실하게 따가고 빨리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는 점... 역시 노련해... |

| 2016 호주오픈 최대 이변. 세계 2위 할렙이 133위 장 슈아이에게 패해 1회전 탈락. 정현이 이변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러기엔 조코비치가 현재 최고의 기량을 보여줌. 암튼 장 슈아이 눈여겨 봐야할듯. |

| 뭐 가장 좀 그런게 서브가...
경기전부터 조코비치가 서브가 좀 취약하다고 했는데.. 적중이...
테니스 만큼 서브가 중요한 경기가 없는데....
그래도 성과라고 할부분은 1세트에서 한게임을 브레이크 시켰다는거.. |

| 정현-조코비치
호주오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승리요소...
조코비치는 3개 모두 통과.. 정현은 모두 실패.... |

| 정현-조코비치
서브 방향과 속도 |

| 정현-조코비치
랠리포인트
포핸드 스트로크가 좀 잘 안들어갔음..
중계 보면서도 아쉬운 부분이 좀... |

| 정현-조코비치
서브 내용
첫서브 성공률이 좀 많이 밀림..
최고속도는 오히려 1킬로 빠름..
세컨서브가 확 차이남.. |

| 정현-조코비치
전체적인 스코어 내용.. 전반적으로 다 밀리지만
첫서브 승률과 네트플레이가 압도적으로 밀렸다. |

| 정현-조코비치
경기결과 3:0
40분 41분 34분... 총합은...1시간55분..맞나?? |

| 흠.. 어젠 정현 경기 보고 그냥 졸려서 자는 바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
지난주만해도 정말 대단하다고 했던 조코비치를.. 좀 못하기를 바라면서 봤던 경기...
호주오픈 홈페이지 보면 경기결과가 잘 나와있다... |

| 호주오픈 1라운드에서 정현에게 거의 '레슨'같은 경기를 해준 조코비치, 정현이 잘할땐 박수쳐주는 모습 멋졌습니다. |

| 지금 머레이 조코비치 나달 윌리엄스 등이랑 같은 하늘 아래 매우 가까이 있는 것 같은데 테니스 하나도 모르지만 그래도 괜히 좀 신난다. |